티스토리 뷰


EXOL

마지막날인대 진짜 빡치는개 뭔지알아요? 맨날 하는분들은 오늘 목숨걸고 1위지킬랴고 하트 현질하고 그러신데 안하시는분들은 심각한건 알면서도 안해 왜안하실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한국 존나 뭐지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인 엑소가 지금 음반상 받을지 말지 간당간당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 진짜 최애돌 1년 동안 안지우고 하트 모아본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탐라 진짜 골디 같다 투표하신 분들 진짜 수고 많으셨어요 광고 본다고 폰도 뜨거워지고 네시간마다 하트박스 열고 매일 세개씩 하트 보내기 너무 힘들었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5200만표 차이...... 현재 2위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내 텅빈 하트를 들어... 하지 못한 고백을.. 고집스레 보낸 하트 얘기를.. 하트 한개 보낸 너.. 지금 말하려해요... 그냥 부어요 너의 하트..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weareoneE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아이하트도 해야하고 4분기도 챙겨야하고 숨피도 해야하고 할 일이 많아요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BTS_twt

나눔인증은 최애돌 레벨 적어도 7이상 나눔인증은 최애돌 레벨 적어도 7이상 나눔인증은 최애돌 레벨 적어도 7이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밍하라그러면 개인사정이있어서,,강요하지마세요! 앨범사라그러면 아 돈이 없어서,, 강요하지 마세요! 투표하라그러면 빼액 투표 강요하지 마요!! ? ? ? ? 뭘 하겠다는 거에요 ? ? ? ? #EXOL #BestFanArmy
#XIUMIN #BAEKHYUN 포인트가 여기저기❤ 나비소녀 찾다가..ㅎㅅㅎ #iHaertAwards #BestFanAmry #EXOL WeareoneEXO
찬열이 9200일 축하🎆하며 주섬주섬 쟈근하트 만드는 찬열 첨부 #9200dayswithChanye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180202 the making of 봄이왔다 vol.9 어? 무슨 일로 오신거에여ㅂ0ㅂ? 아...201호는 저깁↗니다↘ 빨리,,,어서,,,가보세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
애들 끼리 우리 사강 하고 있는거에 대한 의견피력 해줬으면 좋겠다 (⊼⌔⊼ ) 토론하면 존잼 각인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 ㅏ앙 🐶♥️ 떨어지는 은색띠 물어써😳😳 박찬열 ㄱㅇ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네가 너무 예뻐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컬베찬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9200DaysWithCHANYEOL 차뇨루상 .. 메리미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나나나난나나~~! 세후니가 팔 올릴때 까치발 되는 밍석,,커아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시 브이앱 6시 네이처 생중계 8시~ 숨피 해시 2차 시작 8시 30분 CCTV 춘완 9시 20분 해피캠프 오늘 짱 바쁘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넘웃겨 ㅋㅋㅋㅋ세훈이 인스타 스포 아니고 스엠에서 파는 물인거 ㅋㅋ ㅋ ㅋ ㅋ ㅋ ㅋ왜이렇게 웃기지 ㅠ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워서 울상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BTS_SHya

갸아아ㅏ아ㅏ 역시 갓도라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밍구리가 죤대씨에게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알티가 필요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젼나 우껴 고독한 김생민방에서 카이직캠 영수증 올라왔는데 미데면 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젼나우꼌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고독한... 세훈...이니....¿ 시간대가 소름이자나.... 정답을 알려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태 열심히 했으니 할 말이 있는 거다 안 한 사람들은 다 닥치고 있기!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고독방 원래 사진 공유하는 게 목적 아님? 왜 자꾸 변질시켜ㅋㅋㅋㅋ 브이앱에서 애한테 아냐고 물은 것도 존나 노어이고 들어와줬으면 좋겠다 하는 사람도 노어이임 님들 사심 멤버한테 강요하지 마셈 진짜 역겨우니까 ㅋㅋ #EXOL
이 짤 너무 귀여워 종대 빠트리려고 가담은 하는데 저가 휘청거리는 뚜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변백현_섬섬옥수 해시태그 사용과 함께 도 부탁드려요 'ㅅ'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귀여운 백현이를 첨부합니다 2. 아이하트 해시태그를 붙입니다 3. 다음에 이어받을 사람을 세명 지목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euidull
180203 네이쳐 우리 세훈이 하고싶은거 다 하자 ,,, ( ᵒ̴̶̷̥́ ·̫ ᵒ̴̶̷̣̥̀ ) 아주 많이 사랑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GREEN NATURE 그린네이처 2018 EXO 찬열 내 마음속에 저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마음 속에 저!장!☆ 할땐 하는 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ㅋㅋㅋㅋㅋ나도 저장^ㅁ^ #iHeartAwards #FanArmy #EXOL
찬열이 제 마음속에 저장!! 아 진짜 너무 기여워!!!!!! 하지만 찬열이 바로 현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찬열
찬열이 마음속에 저장 ☆ 귀엽다 찬뇨 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BTS_twt

180203 네이처팬페스티벌 찬열이 내마음속의 저장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 내마음속에 저장 찰칵찰칵 ㅋㅋㅋ열이현타왔다고요ㅋㅋㅋ #찬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열이 마음속에 저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열이 내 마음속에 저장 ~♡ 제대로 찍었어 ㅇㅍㅇ 찬열이가 제일 긔여워 찬열이가 제일 쟈가 ㅇㅍ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네이처 못간 저희는 아이하트 합시다 네이처 못간 에리들 네이처 못간 에리들 네이처 못간 에리들 네이처 못간 에리들 네
180203 그린네이처 2018 EXO FAN FESTIVAL 찬열(CHANYE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닠ㅋㅋㅋㅋㅋㅋㅋ이겈ㅋ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피겨넘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경수설명할때종대종인세훈셋이텔레파시통했엌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코코밥 차뇰 재업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오세훈 너가 없다고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방망이 안주면 옷 더럽게 한다! 그래! 이쁘면 다다! 2014 ver VS 2018 ver 엑소 백현 세훈 귀여워 ㅠㅁ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작년에는 이마뽀뽀를 시키더니 올해는 사랑해게임을 시켰어 네이처 화장품 왜 파니 그냥 공연기획하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EXOL
트친들의 배경화면 알아보기 1. 자신의 핸드폰 배경화면을 자랑하기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5명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 리퍼블릭 팬페스티벌 세훈 SEHUN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부메랑 중간에 갑자기🤔⁉️ 띠용했지만 아무렇지 않은척 웃음꾹
숨피 알티가 문제가 아닌거 같은데?... 추이 저번이랑 비슷해 1위랑 3배차이야... 1위분들은 대체... 작년에도 엄청났던거 같은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danshun_ptg

종대 허리 너무 가늘... 가늘더이다... 나 너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조명빼기 ( ˘ ³˘)♡ 세륜마젠타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엑소
가슴스담하고 어깨도 꽉쥐고,,,커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가 지금 뭘 본거죠,,,,,찬백세 사랑해 전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 팬 페스티벌 수호 준면 SUHO 준면아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심심하니까 알티 상관없니 해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진짜 개잘생겼다. 내 일생에 엑소 제일 가까이서 봤음. 개오져 진짜 시우민 너무 잘생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 콘서트 아 너무 이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진짜 내가 내 자신이 어이없어서 웃긴다 힘들다 힘들다 하고는 해시도 붙이고.. 우울하다 해놓곤 애들 얼굴 보고 환히 웃고.. 얘들아 엑소야 너희 덕분에 살 맛 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짤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어 엑소 레이 엑소 장이씽 미모 엄청나다.. 넘넘 아름다운 그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 엑소 좋아한다고 밝히면 "뫄뫄가 더 잘나가던데!"라던가 "아직도 좋아하냐?"이러는거 환멸나 뭐 어쩌라고요. 제 마음속 원탑은 엑소인데 불만있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준면이 기침하고 아파보였는데 우리 준면이 아프지않게 해주세요ㅠㅠㅠㅠ 제가 그냥 아플께요ㅠㅠㅠㅠ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세훈이 오늘도 팬들이랑 주까 마까 했어 기야우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근데 아이하트는 브이앱 보던 사람들이 한번씩만 알티해줘도 천개는 거뜬히 넘기지 않나... 투표나 스밍은 개나 줘버리고 덕질하는 사람들 넘 부럽넹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BTS_twt

제목 수호형 도와줘.gif "난 모름" 👉 나도 👉 나도 👉 나도 👉 나도 👉👉 멍~ 😶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ㅋㅋㅋ 봐도봐도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 팬페스티벌 찬열 신발 날림+애교 진짜 왕 크고 왕 귀엽다 박차녈 ( Ĭ ^ Ĭ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금부터 재채기를 하겠다는 손동작 #9200DaysWithCHANYE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진짜 분위기 안잡힌다ㅋㅋㅋㅋㅋㅋ 4분기 집중하자는 글 도배되도 모자라다고 생각하는데 드문드문 보여 가온 포기하신거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훈이가 내 앞에 쪼그려앉아서 공줬어ㅠㅠㅠㅠㅠㅠ 세후니 미안해 나 손 짧아서 못잡앗어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 평소랑 똑같이 했는데 오늘은 조명이 몬가... 아날로그파리 같네 🤔 (아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하루도 너무너무 고생많아따 배켠 (๑•ω-๑)♥ 좋은 꿈 꾸세욧 ・:*三( o'ㅅ')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귀여워 힝구힝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 #baekhyun 180203 네이처 Hello angel.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40. 백현이가 키우는 강아지 견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1VOTE
저런 세상에 알티 차뇨 세계최강뿡빵 귀엽다 애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제 서가대 이특님 대리 수상 영상,,, 감사합니다 😊어제 올리고 싶었는데 이래저래 일이 많아서 ;ㅅ; 엑소 없는데도 엑소엘 함성 장난 아니다 정말 아주 짜릿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모두들 핫팩 챙기세요 시큐가 그랬는데 이거 엑소가 준비한 거래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180203 네이처 콘서트 백현 드뎌 부메랑을 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Diamonddust9092

#알티당_마음당_공개 노코멘트 하고 싶은 건 노코멘트할게요 마음.알티 다 받아서 진행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더는 안돼요~( ͡° ͜ʖ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네이처 짇짜로 사랑해요 ㅋ ㅋ ㅋ ㅋ ㅋ 2017 2018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180203 네이처 팬페스티벌 준면이 머리 짧아졌어ㅠㅠㅠ기여어ㅠ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6. 틧터를 하는 이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 콘서트 너의 손짓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근데 우리 최애돌 안해요 ...??? 지금 격차 좀 있고 시간 얼마 안남았는데 아직 끝난거 아녜요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yeijina42

이런 사진들 폰에 많이 있는데 이건 다 털게요 👉 사진 저장아니어도 알티는 필수예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01) (타래로)
잘생긴 만큼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파워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실 저 오늘 교토로 여행 가요. 3박 4일간 저를 힘껏 그리워해주세요. 그리움은 리트윗으로 받을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배켜나 벌레 내가 다 잡아줄게ㅠㅠ (벌레 무서워하는 1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카이 KAI 엑소 EXO 신이 부업으로 아이돌 하시는 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ㅇ1처 조명 제게 왜 이런 시련주시는지 모르겠지만 배냇우슴은 소듕하니까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elfye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머리가 너무 작아서 복건을 많이 조여 묶었다는 백현이😂😂
어휴 망할 투표들. 다 보이콧 했음 좋겠다. 그냥 우리팬덤부터 보이콧해버렸음 좋겠는데 다들 이 마음이겠지만 그놈의 경쟁기사, 주변인식때문에 못놓고 있는거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투표, 시상식 열어서 다들 얼마 버셨습니까? 나만해도 맨날 결제하고 투표하는데ㅋㅋㅋ아이돌 모든 가치는 팬들 통장에 달려있다? 진짜 별..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솔직히 보면서 욕 한 번이라도 했으면 알티. (연기는 연기일 뿐 화내지 말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재업)죤대머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에게 답장하기 2탄] Lucky DEAR. MY UNIVERSE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엑소가 준 핫팩 들구 등교하기... 내가수 덕에 하루하루가 따뜻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dear_6104

180203 사연 114억개있는 카이님 비쥬얼 너무 깨끗 청아˞͛ʕ̡̢̡ ˃᷇Д˂᷆ 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정말 모든 순간이 사랑이구나 백현이는 (´°̥̥̥̥̥̥̥̥ω°̥̥̥̥̥̥̥̥`)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챔피온 후드집업을 입는데 소매쫄에 챔피온 눈(?) 있는데 팔이 짧아서 세번접어서 입어야되가지구 챔피온 후드집업인지 모르게^음ㅎ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의 교훈 나대지말자.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백현 왕은 귀여움 두 손에 떡 계속 쥐어주고 싶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무슨날이길래 이렇게 종일 행복한거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윗해ㅠㅠㅠㅠㅠ 세상 스윗한 민석 엑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elfyeol

오늘부터 ㅇㅈ 없다 이응지읒으로 통일한다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엑소
130814, 그리고 180205 안 그래도 으르렁 때랑 스타일 비슷하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이때마저 으르렁 때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9.0MB
180203 네이처 백현아 솜사탕 같아 몽글몽글 빵실빵실 말랑말랑 세상 귀여운 거 다 너 해 백현이꺼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간혹 알티하시는 트윗 중 잘못된 트윗을 알티하시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해시태그가 써있는 트윗을 알티해주시는 건 정말 감사드리지만 우리 쪽 트윗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EXOL #BestFanArmy #iHea
어머니 딸 먼저 갑니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인사 하고 합창단 먼저 나가라고 손짓하고 기다려주는 백현이 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엓 공식계정 팔로우 하는사람 알티 약 200만명 알티 해야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dear_6104

네이버 #백현 천국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응지읒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니 왜 내가 애국가 학교에서 부를때나 그럴땐 존나 길던데 왜 백현이가 부르니까 왜이렇게 짧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민석 우주최강 엑소엘사랑둥인거 다들 이응지읒? 어~이응지읒).(❤️❤️❤️ 겸둥이 진짜 최고되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 #do #디오 #도경수 경수는 정말 예쁜데 조명이 넘구리네요.... ;ㅅ;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 #baekhyun #백현 #변백현 국가고정픽 백현이 )ㅅ( 오늘 정말 멋있었어 배쿠야 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사랑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_fce2c4

나 이렇게 행복해도 돼? so lucky to have you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5 IOC 총회 개회식 - #백현 애국가 제창 늘 변함없이 그 자리에서 자부심을 느끼게 해주는 백현아 고마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런건 뮤조건 남겨야함!! 우리 시우민보세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훈과 첸, 주역 수호의 댄스파티 🕺🎶 Lucky On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ehun #suho #chen #exo #세훈 #세훈아사랑해
/사보르 아 디오 아이하트 첼린지/ 5천 알티마다 사진공개 두번째 사진. 천사의 웃음 #경수 #디오 #도경수 #KYUNGSOO #D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저한테 필요한 짤... 좀 잘만든 것 같아서 공유해요(?) 화장도 잘 지우고 덜 먹고 덜 쓰고 잘 일어나야지! (다짐...만 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타이타닉 보러 메가박스 갈거다 서현까지 간다 내가 ㅠ 집에서 약30분~1시간 거리,, 예 ,, 방금까지 봤는데 또 보고싶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txxder_twt

유니버스 부르는데 이렇게 깜찍할 일인지...핑쿠젤리 입술 뽀뽀후 (*´ ˘ `*)♡ ε٩(๑)ω()۶з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효자동사진관에 올라온 백현이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좋은 건 좋은 거고 예쁜 건 예쁜 건데 너는 소중하기까지 해. /흔글, 왜 #백현 #baekhyun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앙글이 앙글앙글 앙글백현 ٩(♥ε♥ )۶٩(♥ε♥ )۶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행복해지는 사진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요새 누가 자음쓰니? 민석이처럼 이응지읒 써줘야 인정의 완성이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가끔씩 찾아온다는 백현의 두번째 자아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Xiuminfile0326


BTSARMY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해외 에리들 만행 정리] 1. 몇년간 북미,유럽 라디오에 방탄 노래 나오게 하려고 외랑둥이들이 노력함 2. 해외 엑소엘들은 그런 외랑둥이를 'Beggarmy
이거 완전 인정 지금 다들 꾹 참고 있는거임 괜히 싸워봤자 가수들은 잘못없는데 피해입을거같아서 얌전히 있는거 ㅋㅋㅋ 앞으로 시상식있을때마다 주의깊게 지켜볼거 같네요 ㅎㅎ #iHeartAwards #BTSARMY
2017년 유튜브 국가별 종합 조회수 올리고 갑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평소에 모든 트윗할때마다 아이하트 투표 태그 붙여주세요!!😭😭😭😭 본계 투표계 따로 두는게 아니라 그냥 모든 트윗에 투표태그를 붙이는겁니다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서울가요대상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삐삐태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SMA 서울가요대상 #제이홉 #호석 #jhope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joyful0903rv

그냥 조아 하하하핳파파파파파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미투표챌린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김아미 ,,,,,,,
어?주말이라그러나? 디게조용하다 조용한곳에 눈치엄씨 사진 투척.ㅋㅋ 다 모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잘생겼따 너는 정말ㅜ #태형 #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는 리듬이 되고 노래가 되어 널 위해 불러줄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숲왕을 보셨다면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겨울의 김데일리 #RM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midssumm

드디어 불금이다아~~ 퇴근합시당🎵🎶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뽈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민이랑 비밀 연애하는 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김형제 최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 웃음지뢰 ㅋㅋㅋㅋㅋ 꿀에펨에서 석진이보고 “제발 그 놈의 아닌데 좀 하지마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얘 좀 봐주라 진짜 푸마 재계약해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역전 당했는데 이거 보고 힘내셈 진짜 남준 귀여움 다 가졌음 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몬드같은 석진이 눈이 좋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KNKOfficialYNB

W O W 리트윗만 한다면 애들이 상을 받을 수 있다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 웃음지뢰중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오빠가 이렇게까지 웃는겈ㅋㅋㅋㅋㅋㅋ 제이홉 표정을 잘 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험한말도 나옴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매니저 형아 보자마자 웃음 지는 태 애기 ㅠㅠ 넘 귀여워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짜 너무너무 기야워서 보기만 해도 웃음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겸댕아ㅜ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소듕 소듕~🤣 YOONGI DAY #TwitterBestFandom #Team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림들 이게 더 개쩔어. 이어폰 양쪽 꼽는 순간 전정국이 내 주위를 돌면서 노래 부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YOONGI DAY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민윤기가 정답 Suga is your answer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A_Blank614

180125 서울가요대상 #지민 #JIMIN #박지민 #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사랑이란 감정일까 OH Yeah!
아이하트독려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가 죄인이지ㅜㅜㅜ 좀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웃음지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외랑둥이들 진심 그 어떤 빽보다 든든하다 Soooo PROUD of you guys (3(3(3 👭💜👬💜👫 #MICDropWentGold #GoldenMicDrop #BTSARMY #BestFanArmy #iHea
이거 움짤로 보니까 더 대박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BTS
180125 서울가요대상 바람이 불어오는 날에는 마음 한켠에 너를 향한 나의 애정이 진해진다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뷔 #V #태형 #김태형 #태태 #방탄소년단 #BTS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94S04B_

정국아 너가 아버지 닮아서 잘생긴거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소년단이 마음에 들어하는 사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BTS #MICDropwentGold
뜻하지않은 월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디N에이 카메라는 역시 아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꾹아!!! 쫌만 기달려 아이하트 가서 찰리 푸스 핸ㄴ님이랑 만나게 해주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꺄핳항핳 찰리풋스닿ㅎㅎㅎ)
태형아 You will like it🇳🇱✨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소년단 #김태형
꾸꾸 발목 조아하는 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joah_jd

미친... 박짐인 그냥 가만히 서서 마이크만 돌리는 것 뿐인데 존나 치인다..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180125 서울가요대상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TwitterBestFandom   #Team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전정국 진짜.. 미
아 미친 여러분들 졸라 대단하니까 빨리 탐라에 심어요 얼른 미챳어 미쳣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서가대 #정국 One & Onl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하튜하튜 모닝석지니가 와써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핑구 개인기 하는 태형이 보고 근 3년 행복하기 운동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 = 1투표 윤기가 아미 부르는거 너무 우렁차고 너무 귀엽고 좋앜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태태어도 귀여워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stars_BD

사악 나오면서 씨익 웃는거 너무 치명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3일 후,,, 정국이 병아리 졸업 일주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레이니즘 태형 평생 보자 두고두고 보자 아껴 보자 매일 보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추이 역전 위기🚨🚨🚨🚨 눈감고 멤버이름 5번 쓰기 + 팬덤해시 7. 전정국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HOSEOK DAY 전정국 전정국 전정국 전정국ㄱ
뜬금 없는데 이거 머글 친구들이 보고 신기하댔음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아이돌이 소속사 사장이랑 저렇게 지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가 좋아하는 빡짐 쾌남 모먼트(거의 사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ankYouJim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From 남준 당신의 him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vely_1412

와 진짜 이 각도 너무 아름답고 목선 최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BTS
여기 개조음 짅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들었을 때 소름 돋았음 ㅠ ㅠ ㅠ ㅠ ㅠ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밤 보면서 석즨이 옷 많이 파였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빅힛 아티스트 보호봐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뭔데ㅋㅋㅋㅋㅋㅋ보다 터졌네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
꿈 희망 전진 전진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아미들 눈물 지뢰 - Born Singer - Young Forever - 둘! 셋! 솔직히 다들 이거 세개 들으면 눈물팡 직행이잖아요ㅎㅎ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그거 아시나요 불타오르네 약2300만뷰 후면 3억뷰라는 사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는 너무 신사답고 멋있어요.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yth456

🎉데뷔 1700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개웃겨; 저런 평온한 표정으로 어마무시한 스노우 효과를 켜놓은 중이었다니ㅋㅋㅋㅋ준이만 놀랐어,,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윤기’s 스웨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거 제 눈물버튼임 솔직히 이거 보고 운사람 알티해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음주면 나온지 일년 된 노래 순위 유지력 무엇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볼 때마다 너무 대박적인 연예인 모먼트랄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앀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 30초안에 킬링파트가 왤케 많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happybaekhyun56

잠자는 미늉기 무서워서 아무도 못 건드리는 거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그리고 유일하게 건드릴 수 있는 한 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무리 생각해도 추이 2등은 믿을 수 업서.,. 기프티콘이라도 사야겠다는 생각에 며칠 전 먹었던 설빙이 떠오르고 내 인생빙수 하시면 호석 생일에 당발 하고 드려요 #iHeartAwards #BTSARMY #
불타는 노래방 듣는 편지 못 잃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민윤기 바보설☆ - 민윤기는 바보다! ➡️ 띠링🎶 (진실을 알리는 청아한 소리,,, - 나능! 바보야아~! 뭐 아무껏뚜 몰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ㅌㅔ헝MC님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따뜻함이 잘보이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하트 인사하는 우리의 사랑둥이 강양이(ᵔᴥ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malizimayo

이건 봐도봐도ㅋㅋㅋㅋㅋ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러나 이러나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 영상이였어..봐놓고도..탐라에서 수없이 많이 봐놓고도 몰랐어..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석찌랑 산들님 우정 영원하세여 (*•̀ᴗ•́*)و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 하나 한다고 바뀜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BT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물병이 작은거야 손이 큰거야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Lucky

최애돌은 이제 한번이라도 지면 바로 상 날아가고 4분기 10만장 출하안되면 4분기도 못받는데 진짜 실총도 몇번이나 제대로 안되고 분위기 1도 안잡히고 도대체 엑소 가온가서 상 뭐받게 해주실 거에요??진짜로 몇일전만해도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divinghoshi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RedGun_svt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19951230_cokr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cream1230shua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19921204net

Lucky EXOL BTSARMY 정세운 엑소 네이처 팬사인회 TodayJiso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