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몰라

투빅 - 너는 날 몰라 어색해질까 해서 지금처럼 지내는 것도 좋다고 애써 내맘을 숨기는 것도 난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데
투빅 - 너는 날 몰라 너는 나를 몰라 사실 내가 널 얼마나 좋아하는지 너의 얼굴만 봐도 행복한데


나서

허전해서 이러는 맘이 아냐 난 네가 필요해 이러는게 어딨어 이렇게 널, 기다리게 만들어 놓고 나서 너만 사랑하게 만들고 나서 /요즘 바쁜가봐, 투빅
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ㅠ내가 이래서 언니 짱쥬아한다니까!? 투빅에 내가 등장하다니 짱짱 기분쥬아ㅜㅜㅜㅜ나두 빅톤덕분에 언니만나서 햄보케❤


바쁜가봐

19. 요즘 바쁜가봐 - 투빅 이거 중학교때 듣던 노랜데 지금도 듣고 있어요오옹


2BIC

#프로미스나인 #fromis_9 #이새롬 #leesaerom #새롬 #saerom [MV] 2BiC(투빅) _ Lonely Christmas(론니 크리스마스) - SAEROM CUT Full MV
170722 #지창욱 밤공때 투빅 준형님이랑 안녕안녕안녕(2BIC) 듀엣 하다 빵터지는 장면 컷😭😭💕💕 🔥🔥🔥🔥🔥🔥아 넘귀여워ㅠㅠㅠㅠ🔥🔥🔥🔥🔥🔥

투빅 몰라 나서 바쁜가봐 2BIC SAEROM 지금도 Sygmael


속상해

투빅 노래 진짜 언제나 평타이상이고 좋당 사람들이 잘 모르는거같아서 속상해 은근 달달하고 난 딱 저만한 템포들의 노래들 조아해너무너무조아 노래도 짱잘함


왤캐

비투빅스랑 비투비에이피 영상 볼때마다 비로 시작하는 애들 왤캐 다 사이좋아 괜히 흐뭇하네


훨씬

엔딩 본 거 세는게 훨씬 빠르네 스투빅 암네시아 그리고 음....


안들어보신분

투빅&다비치-오늘같은 밤이면 이거 진짜 안들어보신분 꼭 들어봐요 제가 5년째 듣고있는노래ㅠㅠㅠㅠ


있습니다를

투빅 사랑하고 있습니다를 여기서 알았다. 주상욱이 멋있게 나오고 주원은 자폐 의사로 나온다. 🚹 =김재준 올립니다=🚺


다짐

나두 투빅쓸때 꼭 언니쓸거야!!!!!(다짐


언급하지

그럼 내가 병찬이한테 투빅쓸때 언급하지!!(그전에 누가 써줄듯


자주쓴거

투빅 이렇게 자주쓴거(?) 처음이얌


오케이

오케이 투빅 드디어 썼다ㅠㅠㅠㅠ


출연

와!! 투빅에 출연한다~(투빅 출연 좋아하는 1인) 역시 투빅에 등장하는거 좋지? 자주 출연시켜드릴게~~


투빅

투빅의 엔젤 이라는 노래를... 백현이가 불러줬으면 좋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투빅 좋다 투빅
#TwitterBestFandom #TeamNUEST 로스엔절렌스투덪서운 트라이드메잌 투빅
아니 이름이 이상한게 아니라 내가 그동안 뿌려논 투빅들.................... 근데 쓴거 아까워서 못지운다 더웃겨 ㅋㅋㅋㅋㅋㅋ

투빅 몰라 나서 바쁜가봐 2BIC SAEROM 지금도 Gad4dNHZsqzxv49

도민트님 투빅도 안쓰셨어~
투빅 - 많이 사랑 했나보다 우리 이제 남인거야 아무리 되돌리려 해도 너무 멀어져 버린거야 아마 넌 날 잊었을거야
투빅보고싶어 ㅠㅠㅠㅠ ㅠ
투빅 - 또 한 여잘 울렸어
...! 소오름 어제 수빈오빠 투빅에다가 곧 졸업하겠네요 라고 했는데
오랜만에 저녁먹고 투빅써야징
우아라 투빅 욱 운사 파 페로 시라 다 팤 무락 오아라 랑!

비투빅쓰 둘 다 죠아합니다 😇
홀 투빅 왜 지창욱이랑 무대했네 ㅋㅋㅋㅋㅋㅋ
투빅은 가숩니다
혹시 네플릭스 있으면 이거 보시고 아니면 투빅투페일 보세요
아 투빅 ㅠㅠㅠㅜㅜㅜ
샵친구 투빅. 지창욱이 뮤직 비디오를 두번까인 이유.
오늘같은 밤이면-투빅, 다비치 너무 좋아 예전부터 가끔 생각나

투빅 몰라 나서 바쁜가봐 2BIC SAEROM 지금도 wnsrl007

읭ㅋㅋㅋㅋㅋㅋㅋㅋ투빅쓰게?
세주니한테 투빅써본 적이 없.......
와아ㅏ아ㅏㅏ!!!!!!!아 지금 투빅쓰고와야게써!!
다음 투빅엔 대유잼 카레언니 얘기 캡해서 전해줘야게쏘~~~~~~~




투빅 몰라 나서 바쁜가봐 2BIC SAEROM 지금도 dldmsrb1230

투빅 몰라 나서 바쁜가봐 2BIC SAEROM 지금도 knhe2016

투빅 몰라 나서 바쁜가봐 2BIC SAEROM 지금도 1KCherryBlossom

투빅 몰라 나서 바쁜가봐 2BIC SAEROM 지금도 sportskh

투빅 몰라 나서 바쁜가봐 2BIC SAEROM 지금도 Jeju_Naye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