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리

ㅋzㅋ ㅋㅋㅋㅋ앞머리 까뒤집은 거 보고 헤어왁스 뿌렸네 생각하구 섬유 그 향수 향 맡고 신경 썼네...생각하고 아침 풍경 상상되서 귀여워
진의 긴머리를 가위로 싹둑싹둑 아무로의 앞머리를 왁스로 올리고 아카이의 흑발을 밝은 색으로 염색
아니 그럼 위키드끌려가서야 머리를 내렸다는건 민호가 글레이드랑 스코치에서 다 왁스를 갖고다녔는데 위키드가 뺏어간건가???
어제 주변에서 제발 머리좀 올리고 안경부셔버리라는 조언을 강력하게 들어서 왁스를 해보았고 처참하게 망했습니다. 머리 덩어리졌어
미친 바로 얼마전 더라키 후기쓸때 준면이 머리 다듬었나 왁스 빡 칠했나 했었는데 진짜 머리 잘랐네 너무 예뻐 시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츠키 머리 왁스로 쓰담쓰담해주고십다
4기에서 내가보고싶은거 보쿠토 내린머리(물에젖든 왁스를안하든) 아카아시 반말(한마디라도좋아ㅠㅠ) 작은거인얼굴 세이죠가 배구하는거ㅠㅠ 혀에피어싱한애!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alsoonmarket

친구 생일이 9유ㅓㄹ인데 9유ㅓㄹ이 생일인 사람이 많아서 일찍 선물 할려고 함 걔가 머리가 너무 떠서 왁스를 사줄까 고민하고 있는데.....
지유가 머리에 왁스를 바르는 8시
럼로가 에셋 병장시절 사진 보고 얘가 쟤여?? 해가지고 한번은 그때처럼 머리카락에 왁스발라 쫘아ㅏ악 넘겨서 잘생기게 만들어 놓고 뿌듯해 하고 있는데 2분만에 꾸시꾸시 해서 원상태로 돌아와있는 윈솔버키 보고 싶다
약간 좀 너무 피곤하니까요 피부와 머리에 칠한 왁스정도는 무시해주어도 괜찮을거같아요
머리칼에 왁스 이케이케 바르며 스타일 잡는 준이가 본보야지1,2 모두 등장하는데 그걸 어찌저찌 잘 편집해서 보고싶다 너무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장면이야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니노 머리 왁스로 세팅하는거같던데 숏컷에 머리 왁스칠하면 얼마나 잘어울릴까 하........................ 처음에 니노 머리 자르고 어색해서 진이 만져봤으면 좋겠다
제노 머리에 왁스바른새끼 진짜 반성해라

(쉬,,,ㅂㅏ.... 내 앞머리.....,, 왁스.....) o ㅇ
노부메 "머리에 왁스를 붙이고 있는 사람은 어떤 사람이야? 바닥이야?"
머리는 왁스로 윤기나게 해서 똥머리 시켜서 핀 꽃아야져어~~~!
꼬마 아이스 버그 상상만해도 너무 귀여운게 아침마다 머리를 어른일빠처럼 단정하게 하고싶은데 꼬마손이라서 그렇게 안되고 머리는 왁스로 떡져가고 그러다 포기하게 되고..... 그래서 시무룩해 있는데 옆에서 위로해주는 티라노...너무 귀엽다 증말....
오늘 정한이 완전 왕자네.. 저렇게 젖은? 머리 넘쥬아... 근데 코코머리도 오늘 왁스칠한머리도 시간이 지나면 처음과 달라진다는 단점이 있다.. 치렁치렁해지거나 굳어버력ㅋㅋㅋㅋ
왠지 시현이 머리 시현이가 만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살짝 왁스했는데 돌아다니면서 머리가 바람같은것에 풀려서 자연스럽게 요런머리가 된게 아닐까... 궁예 ㅋㅋ
난 신다온앞머리가 1도 이해가 안된다 귀 뒤로 넘긴것도 아닌것이 어째 앞으로 넘어져오지 않는것인가 왁스칠을 한것이냐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LEEhomi25

녅 아즈씨가 주말에 밥 묵으러 가자캐서 꼬딩 냬리 머리에 왁스 떡칠하구 와 내 오늘 므찌다 으른이다 아즈씨가 반하겠네 삘 충만해가꾸 왔는데 녅 눈엔 여전히 애깅이자나,,,
식용왁스나 그런거 모아서 만들지 않았을까요..ㅋㅋㅋㅋ(돌머리) 히로말 듣고 끄덕이면서"뿌리면 미끈미끈해서 우리 못잡아요. 바닥에 뿌리면서 슬라이딩 하면 빠르게 도망갈 수도 있고요"하고 "조금 줄까요?" 라 물어볼것 같아요ㅋㅋㄱㅋ
장님 타래 보면서 생각한다. 아 노푸 타래 써야하는데 귀찮은 젠더🙄.. 아차 얘기 깜빡했는데 저 머리 밀었어요. 고슴도치애오🦔🦔😘 샴푸안쓴지 한달이 넘었는데 미용사분께서 왁스 덕지덕치 칠해주셔서 한달만에 샴푸 써봄. 두피가 시리더라..
애기시절에 헌터봤을때는 히소카 머리내리면 잘생겼는데 왁스 왜바르지?했었는디 지금보니까 머리넘겨도 평범하게 이케멘이자나 클로로를 섬세하고 중성적인 미인이라고 표현한다면 히소카는 걍 존나 잘생김 대박적인 미남이다... 진
자칫하면 지저분해보일수있는 코코머리와 느끼해보일수있는 오늘 왁스머리도 ... 정한이 그냥 얼굴로 다 소화해
평소엔 깔끔하게 머리 왁스하던 애가 이렇게 머리 축 내린게 너무 좋다 아드리앙도 씻고 나오면 그렇겠지.. 어흑
ㅁㅈ천재이다 키리시마 오른쪽눈에(캐릭터기준) ㅅ흉터같은거잇는데 그것도 속눈썹처럼보이고 귀엽다 머리감으면 생머리인 왁스빨인것도기엽다

머리도 왁스로 넘겨줬음 좋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덜 말리고 나왔더니 얼었음ㅋㅋㅋㅋㅋㅋ 왁스가 따로 필요 없자네
머리카락에 왁스 바르지 않으면 안돼?
머리 왁스 쩌네똭
저 ㅈ친그가 보내줘서 봣는뎈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진짜 넘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왁스 똭 쉐딩 똭 ^^..
장님 타래 보면서 생각한다. 아 노푸 타래 써야하는데 귀찮은 젠더🙄.. 아차 얘기 깜빡했는데 저 머리 밀었어요. 고슴도치애오🦔🦔😘 샴푸안쓴지 한달이 넘었는데 미용사분께서 왁스 덕지덕치 칠해주셔서 한달만에 샴푸 써봄.
나이들수록 색이 더해진 진한 갈색의 숱 많은 머리카락은 왁스로 언제나 잘 정리해 뒤로 넘기고 다녔지만, 더티 블론드인 탓에 햇빛을 받으면 그의 머리카락의 끝부분은 본래의 색인 금빛으로 빛났다. 그게 꼭, 잘 정돈된 사자의 갈기 같기도 했지?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ryeohwa_cos

이창준이랑 연재랑 미용실 가면 이창준이 연재보다 못해도 한,두시간은 더 걸릴거 같애ㅋㅋㅋㅋㅋㅋ연재는 단발이고 이창준은,, 그 머리모양 만들려면 드라이기랑 왁스랑 엄청날거같은뎈ㅋㅋㅋㅋ
아침에 부스스한 노야 보고 싶다. 후드티 입고 있고 모자 눌러쓰고 머리 왁스도 안 하고... 가까이 가면 로션 냄새 나고(*´︶`*)
치프러너님 도대체 눈썹정리랑 머리정리 어케 하시는거예요 위키드가 보내주는 생필품에 왁스랑 눈썹칼도 있나요 그루밍이 이렇게 완벽하게 된 육식계 남친이라니 진자 부럽다 뉴트 아이작 (결론은민트
난 후각이 엄청나게 예민한 편인데 그렇다고 화장하고 향수뿌리고 왁스바르고 담배피우고 그러는 사람들한테 하나하나 욕하진 않잖아..? 막말로 화장 진한 사람 많은 강의실에 비오는 날 들어가면 머리부터 띵하고
살아있는 다카라즈카 그 자체인 쟌 보구 처음으로 심쿵해가지구 그날 하면서 엄청 느끼구 울구 둘이서 나이 40먹고 4시간씩 하는 기염을 토할듯,, 쟌 맨날 안경 쓰구 다니다가 안경도 벗구 머리도 왁스로 단정하게 넘긴 것만
머리에 매트왁스 바르니까 바람 불어도 안 움직여... 우와아...
옆에앉은..머리에한껏힘준 남자에게서.. 내 왁스냄새와 동일한 냄새가나는규...

*아니 진짠데!! 막 머리도 왁스발라서 넘기고 자신감넘치는 웃음도 넘 멋지고 귀걸이도 멋지고!!! 옷도 잘입을거같고!!!
갑주 입었을때 머리를 왁스 다섯통 써서 정성스럽게 위로 올렸을 생각을 하니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갑주 벗으면 머리 다시 내리고... 이런 생각 하면 넘 좋아요
(왁스로 떡칠된 머리를 하고 피곤한 표정으로 화장실에서 도망치듯이 나온다)엄마한테 혼날거야...
rt) 민호는 그 과정에서 병적으로 왁스에 집착했고 날마다 그리버의 액체를 찾아 머리를 만들엇다 -0-?
코코....GM킬.... 음. 훈련병때 입던 점프수트 같은 거 검은색으로 된거에 팔부부은 허리에 묶고 바지부분은 접어올리고 목 긴 블랙 워커. 검은 폴라티~ 머리는 지금과 다르게 한쪽만 밀어서 왁스로고정
[#둘_세팅샘플] 도검난무 - 이즈미노카미 카네사다 )고열사 )고데기로 앞머리 세팅, 왁스+스프레이 고정 졍님께서 맡겨주신 가발입니다. 😇
며칠 커스텀 슈팡이로 해놓고 보니까 앞머리가 미묘하게 눈을 가려섴ㅋㅋ2cm만 손질해주고싶은 욕구가 막막 들어욧ㅋㅋㅋㅋㅋ리젠이 자기 보기 좋으라고 손질해줬다 설 밀어버리게되는((( 헉헉헉 왁스해서 이마까주세요... (넘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Sayup_RheA

오늘 녹사님 머리 약간 그거아니에요? 의신이 알파카머리에서 머리뻗친부분 없에도 왁스로 단정하게 넘긴ㄱㆍㄱ
서코후기.... 왁스셋팅한가발인데.... 사진속 머리칼날림이 모든 걸 설명해준다 . 오늘 사실 저 촬하다가 어떤코숴분이 성정석 대신 별사탕주고가신게 너무 기억에 남네요🙈 귀여우셨던 잊지않겠습니다 . 후기사진은 가람과달님
으앗, 정말 미안하다고. 머리에 맞다니, 실수야! (피식거린다) 머리는...어떡하지? 왁스를 바르는 주문이라도 있나?(농담조로)
아낰ㅋㅋㅋㅋㅋㅋㅋ이거 찾앗엌ㅋㅋㅋㅋㅋㅋㅋ 태주가 왁스로 앞머리 팍 올려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장엔 깐마빡이다!!!!(촤약ㄱ!!
왁스님나랑같은머리인데왜다른느낌?ㅠㅠ 역시숱과얼굴이문제인가여ㅠㅠㅠ
머리 자세히보니까 투블럭 같이 아래만 밀고 위에는 왁스로 만진거 같은데 수염은 면도를 까먹은거야 안하고 있는거야ㅋㅋㅋㅋ 아주 조그맣게 나 있어
아무리 생각해도 에리얼 머리 왁스 덜 씻긴 것 같다 아...

윌 자기맵 등장하기전에 머리에 왁스 쫙 바르고 준비할거 생각하니 너무 좋다.
그리고 정말 궁금한데 아처 머리는 어떻게 관리하고있는걸까? 아침마다 왁스칠? 아니면 마력으로 올리고잇는걸까? 어느쪽이던 사랑스럽다
방금 젠한테 전화걸었는데 유성이 머리 맨날 왁스해서 스타일링한거였ㄴㅑ고ㅋㅋㅋ ㅋ ㅋㅋㅋ
슦 섟미나 지난주에 빌려줬던 만원 빨리 갚아! 섟 저번에 줬잖아요 슦 (어제 만원을 받은 기억이 남) ... (말 돌리기) 오늘따라 머리 왁스 잘 됐네! 뭐 썼어? 섟 누명 썼는데요. 슦 (이번엔 며칠
최애캐 머리에서 무슨 향기 날 것 같냐는데 죠스케한테선 아무리 생각해도 왁스냄새밖에 안 날 것 같아...(눔물)
악!!!! 내 왁스 머리!!!!!! 내가 이 머리를 이렇게 하느라 얼마나 고생했는데! (왈-칵)
아무래도 지난번 리얼이 머리감기기 패인은 물온도였던 것 같아 뜨거우몀 안된다길래 겨우 찬기만 가실 정도로 했더니 왁스가 다 못녹은듯 이번엔 따땃하다 싶을 정도로 감겼다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Pinkie0419

왁스한 머리였어? 어쩐지 미끌미끌하더라~ ( 더 엉망으로 만들어주는 )
아 ㅋㅋㅋㅋㅋ탄윤하 ㅋㅋㅋㅋ뭔가햇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요 진자 그..가끔식 고독방에 엽짤로 올라 오는.. 화보 출처인 올빽에 왁스까지한 머리만 아니라면 ^..
아, 역시 착한 후배님~~! 어... 왁스머리는 처음봐서 하트모양으로 만들어주고 싶은거 빼곤~ 혹시 있잖아, 다음에도 해봐도 되나~?
단발머리에도 왁스머리가 되나?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말이지~ 후배님이 해준다면야 사양은 안 할테지만!
아아, 당연히 되지! 선배도 분명 왁스 칠하면... 나름 잘 어울릴거야! 응, 응! (혼자 흐뭇해함!) 왁스 칠할때 머리카락 잡아당겨봐야지; oO(완벽한 내 왁스칠에 놀라게 될거야, 선배!)
스타일링도 맘에 들었는데 정말 딱 그당시 도련님 같은 느낌이다. 촤는 왁스같은 걸로 머리 빗어 넘기고 벨트정장(?) 같은 거 입었고 넷은 웨이브진 머리에 나비넥타이. 뭔가 딱 각자의 캐릭터와 맞아 떨어지는 스타일링이라 보면서 쉽게 몰입됐다.
설탕맨에 왁스 나온 거 vod로 보면서 왁스 검색했는데 이계정 진짜 오랜만에 본다 지느맨 머리 내리고 말한거 개욱겼는데

이린이쪽이랑 이로쪽 어르신분들도 좋아하겠네요ㅜ.. 머리 왁스로 싹 넘기고 턱시도 예쁘게 차려입은다음에 식장아직 진행하기전에 꽃한송이 뽑아다 이린이 귀에 걸어줄거야..
ㅠㅠㅠㅠㅠㅠ둘ㄹ다 참한 신랑감인정합니다..ㅠ..ㅠ.ㅠ.ㅠㅠ머리왁스로 넘기고..어.. 밤에약속한 웨딩드레스 입어주고 어엉엉 꽃한송이달고 좋아서 우는거아닐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웃..
멋드러지게 정장을 차려입고 곱슬머리는 깔끔하게 왁스로 정리한, 넥타이는 여전히 못 매는 왕싸가지와의 재회. #aka썰
웃기지 마! 그리 따지면 왁스로 세운 머리도 지 키라고 할 셈이냐? 비오면 없어지는 길이따위...! 정정당당하게 신체 길이로만 세상을 상대하란 말이다!
우리 페르난드님. . .코르넬리우스를 본받아서 앞머리 왁스를 덜발라주세요 . .당신의 앞머리. .직각. .너무 심합니다 . . .
비서조 비주얼적으로도 넘 조아하고... 근데 얘네 아침에 고데기하는거 봐버리면 울면서 집안들어올거같아 약간 ㄱㅇㅈ 헤어왁스로 머리올리는거보고 탈덕하셧다는 그분의마음을 알것같은......
샘들 그거 앞머리 고정 파우더 픽서? 그 뷰티스푼꺼 있잖아요 파우더 왁스 이거 써보신 분 있으면 후기좀 멘션조요ㅜㅜㅜ 고민중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NnnCccTttLove

머리에 왁스 발랐냐는 얘기 많이 들었는데, 사실 원래 이런 머리야. 전에 길었을 땐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짧아지니까 사정없이 뻗치더라.하핫
아침마다 왁스로 정성스럽게 한 머리를 우리 친. 절. 한. 아한 형이 한 순간에 망쳤으면서?! (제 머리를 가리킨다!)
아? ..음. 그래, 안 될건 없지! 왁스 머리가 얼마나 단정하고 깔끔한데! 나중에 선배도 내가 왁스 한 번 발라줄게!
서로 껴안은 상태에서 잠들어 있는 모습. 당연히 카케루는 씻지도 못하고 머리를 왁스로 올린 상태에 전형적인 직장인의 모습이고 타이가는 평상복.
일어나서 씻고 흠흠흠 흥얼거리며 머리 왁스 바르는 해원맥 생각하니까 도랏다 개색시헤
이나호 머리에 왁스발라줘


슈가맨

슈가맨 제보... 저는 왁스가 보고 싶은데요... 오빠 나빠 듣고 싶음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siballabahiya

오늘 슈가맨 왠지 왁스가 짠 하고 나와서 경아의 하루 부를거 같은데 ㅋㅋㅋ #슈가맨2
왁스로 슈가맨 나왔으면 하지원이나와서 립씽크하면서 춤췄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맨 섭외 심각하다 왁스 무명시절 밴드 노래를 어떻게 암 시즌2는 오래 못가겠다
왁스가 슈가맨에 나오나요ㅠ^ㅠ 저 왁스 노래 자주 불렀눈데 ㅜ^ㅠ 함미된 것 같잖아ㅠ^ㅠ 애창곡들인데ㅠ^ㅠ
슈가맨 보는데 왁스가 데뷔 밴드로 나올 수 있는 거 보니까 윤민수 씨도 포맨 1기로 나올 수 있지 않을까ㅋㅋㅋ
180204 슈가맨2 하이라이트 양요섭 🐑 도입부 흰트에 어리둥절ㅇㅅㅇ; 🐑이 노래 들어본 것 같은데ㅇㅅㅇ?? 🐑왁스 선배님 보고 뒷통수 맞은 것 같다며 ㅇ0ㅇ...??? 귀여워 으아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슈가맨 왁스 나왓서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creamcream1612

오늘 슈가맨은 진짜 모르겠음.😑😑 슈가맨 방송사상 처음이닼ㅋㅋ 근데 도그로 나와서 왁스 명곡 부르는건 반칙아니냐? 슈가맨이잖아 이 프로..😑😑😑😓😓😓
슈가맨이 왁스를 부르고 싶지만 너무 현역급이라 도그를 어거지로 넣은 감은 있지만... 노래는 좋군
미친 슈가맨에 왁스 나오네 그럼 장나라도 불러주라
슈가맨 보는데 왁스의 머니 초반부 가사가 너무 재밌음
슈가맨은 도그로 나온거야? 왁스로 나온거야?
슈가맨2 너무 이상해...왁스 왜 나와서 나대는지 모르겠음
에이 근데 슈가맨에 왁스는 좀 반칙...쓰고 있는데 머니 하는거 존귀네 8ㅅ8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laniash0203

아 슈가맨 왁스 나오는데 코노각이다...
헐 슈가맨에 왁스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
아 슈가맨에서 왁스 나오는데 노래방 가서 부르고싶어
슈가맨에서 지금 왁스가 오빠 부르네여...
슈가맨 왁스 나왔는데 화장을고치고, 머니, 오빠를 모르는 사람이 있다니.. 이것도 대 충격..
오늘 슈가맨 왁스인가바
(인터넷스트리밍 뒷북주의) 아 슈가맨 ㅋㅋㅋ 경아의 하루! 당시에 노래방에서 자주 불렀었는데! 왁스가 보컬이었던 걸 알았던가 몰랐던가... 여튼 노래방 명곡임 ㅋㅋㅋ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Cis_ci

슈가맨에 왁스 나왔어요???
오늘 슈가맨 그냥 왁스랑 이브 특집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슈가맨에 왁스 나옴?????? 왁스 히트곡이 몇갠데ㅠㅠㅠㅠㅠㅠ 슈가맨이라니
슈가맨에 왁스라니
와 왁스가 슈가맨에 나올정도로 오래됬구나
아직도 가지고 있는... CD 왁스꺼도 ㅋㅋㅋㅋ오늘 진심 제.취향이네요 슈가맨
슈가맨2 왁스 뭐야 왁스 개유명한데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38O24

슈가맨 이브 g고릴라...ㅠㅜㅠㅜ 영원토록 아비데얼 진짜 좋아했는데에! 왁스까지 나왔으면 이수영 언니 나올때 됐슴다 보고시퍼요 언니ㅠㅠ
이브, 왁스가 슈가맨이냐
아 싀 머니아파 아까 슈가맨에서 왁스 머니하던데ㅋㅋㅋㄲㅋㅋㅋ
하 슈가맨에서 왁스 보고 싶다고 말하자마자 오늘 나옴 개신나
티비 틀었다 우연히 얻어걸린 슈가맨. 이게 왠 왁스에다가 걸에 이브인가. 오랜만에 아주 들썩거리며 티비를 봤네.
ㅋ 저도 재미있게 봤네요 걸의 아스피린이라니....도그는 몰랐지만 왁스도 반갑고 슈가맨 너무 좋네요
왕 슈가맨2에 왁스 나와서 넘 좋타 ㅠㅠ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maniru2468

오빠 나 슈가맨 보는데 오빠가 부르는 왁스 화장을고치고 듣고싶어졌어..... 세상..
슈가맨2에 왁스나온다...8ㅁ8 내 노래방 애창곡 두개가 왁스의 내게 남은 사랑을 다 줄게랑 화장을 고치고인데...8ㅁ8 (좋아쥬금
왁스 현역이라 슈가맨 부를 그게 아니라고 했으니까 입으도 안부르겠지? 입으도 현역이야
와 왁스 ㅈㄴ 양심.. 자기 있던 밴드를 슈가맨으로 소환하냐..
슈가맨에 그냥 이브팸들 다 나왔네ㅋㅋ 세헌옵 친구 왁스, 릴라옵 부인 줄리엣ㅋㅋ
헉 슈가맨에 왁스나왔넹


노래는

크으,, 역시 노래는 옛날노래가 짱이져! 왁스언니랑 지아언니랑 빠졌어요 요새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_Idocrase

왁스...는 알겠는데 노래는 몰겠슈
아니 근데 이 노래는 아는데 보컬이 왁스인줄은 몰랐다 ㅋㅋㅋㅋ
왁스 노래는 많이 들었어
왁스노래는 명곡이 많아
왁스 노래는 모를 수가 없지 웬만한 10대도 다 알걸
왁스 노래는 진짜 모를 수가 업다 노래방 애창곡들
왁스님 노래는 알겠다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Ppiyatto_

그 노래는 바로 왁스밈애 오빠!
왁스노래는 버릴게없다 쯔위엄마 왁스닮앗던데
네네~~~ 옛생각이 막 나구요~ 넘 좋네여~ 근뎅 왁스노래는 끝났오요 상대팀소환중요!!
그래도 왁스님 노래는 다 알았는데 지금은 하나도 모르겠다
왁스님이 왁스님으로 부른 노래는 다 알겠는데 빼고는 진짜 다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
왁스님 노래는 다 알아 도그 노래는 몰르겠지만,, 왁스님 노래만 다 알고 다른 노래는 진짜 1도 모르겠어
왁스님 노래는 다 알지만 다른 곡들은 다 모르겠다...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j_mxu

왁스 누님 노래는 여전하시구나.


오빠

항상 후드티에 트레이닝 바지만 입던 옆집 백수 오빠가 어느 날 면접 보러 정장에 왁스까지 칠하고 나가는 것 같네
왁스님 오빠 노래도 짱신나는뎈ㅋㅋ
왁스 - 오빠도 인기곡
나 왁스 오빠 뮤비에 하지원나왔다는거 처음알았어 이게더충격인데
와..왁스 오빠 노래방애창곡인뎈ㅋ
아 오빠 (by 왁스) 나와..존나괴로워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vananaz_

왁스 오빠 오랜만이다ㅜ.ㅜ
오빠가 왁스노래였구나ㅋㅋ
와 오빠도 왁스노래야...?
왁스노래하면 그거 생각나 오빠!!! 나만 바라봐!!!!
ㅋㅋㅋㅋㅋㅋㅋㅋ나 왁스 오빠빼고 한곡도 몰라 지금도 멍~~~
그거 아까 왁스님 머니랑 오빠만 알아
헉!!! 왁스보다 오빠야 팀이 노래를 살리긴 했어 그래도 우리요서비인데... 어쿠스틱으로 불러서?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Cis_ci

와 융버메가 부른 오빠가 왁스 노래였어?


왁스

고독한 하이큐방에 뿌린것...킨다이치 왁스 버려....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KH1122_PK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naennnae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_hily_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ucl0071

왁스 머리 슈가맨 노래는 오빠 도그 하루 for_choon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