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현우

이런 빨간 영상은 불금에 봐야 제맛이지만! 내일은 회식도 해야하고~ 정현이 패기와 젊음으로 페더러를 뚜까 패더라는 영상도 볼 예정이므로~ 미리 꺼내본다! #성인식 부르는 섹싀 #하현우 그대여~ 나 허락할게요
수트 입은 혀누사진 찾다가 온스테이지 '이방인' 영상에서 캡쳐한 장면 그려봄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몬난이 하현우, 덕후몰이 상 하현우 #하현우 #국카스텐 #2017대전해프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아기 사자 같은 모습의 현우님 ㅎ 이 때도 생수 요정님이 셨어 ㅎㅎ 세상에 태어났지만 14년 만에 출생 신고된 그 분들의 나침반은 지금쯤 방향을 찾으셨나요..? #국카스텐 #더_컴 #하현우 #전규호 #김기범 #이정길
20171013 Rock Star 2017 Autumn - 어휴~~~ #국카스텐 #하현우
20171013 Rock Star 2017 Autumn - 정말 왜 이러시는 걸까... 너무 귀욥다...😡 #국카스텐 #하현우
20171025 Show&Story - 헤에~😏 #국카스텐 #하현우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baekseole_jjal

20171025 Show&Story - 조..좋...좋다...🙈 #국카스텐 #하현우
20171013 Rock Star 2017 Autumn - 세상에~~~🤦🏻‍♀️ #국카스텐 #하현우
#카드지갑 #공구 추가진행합니다! 오늘(토)밤 10시 오픈 #선착순 25명 #국카스텐 #공구 참여 성원에 힘입어!추가진행합니다!! #국카스텐 #하현우 #김기범 #이정길 #전규호
20171025 Show&Story - 정말 귀여우신 분~💕 #국카스텐 #하현우
이런 영상이 다 있었네.. #국카스텐 #LOL #Challenge #하현우
평창 동계올림픽의 '포문을 열어줄' '누리꾼들이 제일 많이 거론한'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문화광장] 국카스텐 하현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공연 합류 출처 KBS 뉴스 | 네이버 TV연예
전세계를 상대로 하는 올림픽 개막식에 최적화된 가수.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 #guckkasten #국카스텐_붐업 #하현우 #이정길 #전규호 #김기범 '괴물 밴드' 국카스텐!! 머지않아 당신들의 음악이 세계인의 마음을 지배하게 될 것이라 믿습니다.😎
국카스텐 단공 보고 싸인받으면서 하현우느님께 "파마 왜 푸셨어요? 잘ㅋㅋㅋ어울ㅋㅋㅋ리셨ㅋㅋㅋ는ㅋㅋㅋ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웃음 못 참고 거짓말했더니 얼굴을 빤히 보다가 "잌!!" 하며 주먹으로 탁자를 쾅 내리치셨닼ㅋㅋㅋㅋ
#국카스텐_하현우_동계평창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축하합니다🎉🎉🎉💐 축원합니다 💝💝💝🙏 믿음 지지 응원 사랑합니다♡ ♡건강하세요♡
싼타 모자가 이렇게 잘 어울릴 일? #국카스텐 #하현우
충성! 각이 살아있는 손끝 🤣🤣🤣 #국카스텐 #하현우
넘 멀어 😭😭 #국카스텐 #하현우
달 구름 한줄기빛 그 중심에 사람 그 존재감 #국카스텐 #하현우 #부산해프닝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neolog1125

저명 진짜 이쁘다 빛반사까지 조쿠나 #국카스텐 #하현우 #부산해프닝
뭐가 다 이쁘지? 오랫만인데 감많이 안떨어졌네 ㅋㅋㅋ 셀프 쓰담 #국카스텐 #하현우 #부산해프닝
B컷_20171217 대전해프닝 국카스텐 하현우 두 손을 꼭 모으고 기도하나니, 그대에게 축복이 있기를.
개인적으로는 이 때의 목을 긁는듯하게 내는 소리로 부르는 창법의 나침반도 참 좋아요 ㅎ 라이브만 존재했던 그들의 나침반을 깨끗한 소리로 들을 수 있게 되서 참 좋네요 ㅎ #국카스텐 #하현우 #전규호 #김기범 #이정길
지나간것은지나간대로그런의미가있죠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우리다함께노래합시다후회없이꿈을꾸었다말해요
타블로꿈꾸라 파우스트 후 인터뷰1 2009년 국카스텐 비정규1집앨범 #Guckkasten_BeforeRegularAlbum 비포레귤러(비레)발매에 대한 배경설명1 하현우의 앨범소개인터뷰🐸 (비레1집에 대한 내용이어서 혹시 초
#Guckkasten (Before Regular Album) 2009년 국카스텐 비레1집앨범을 딱지모양으로 만든 이야기 타블로꿈꾸라 파우스트 후 멘트2 하현우에게 직접 듣는 비레앨범비화2

예쁜척 했지만 표정 좋아 죽겠네요. 예뻐요 #하현우 #국카스텐 #2017대전해프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20171209 국카스텐 연말 전국투어 해프닝 대구 하현우 넘어지고 나서 아무렇지도 않게 기타 침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210 국카스텐 해프닝 광주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무슨 일이지? 뭐하는 거에요
2012 런던올림픽 MBC 공식 응원가 #푸에고 피어나라 타올라라 하나 버릴 것 없는 위험한 축제 속에 닳아빠진 목숨을 벼리고  여길 태워버리자!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Time_after_Time_콘서트 2012년
171224 국카스텐콘서트 "Happening" IN 서울 얼박! #국카스텐_콘서트 #이브콘 #해프닝 #서울 #국카스텐 #하현우
ㅋㄲㄱㅋㅋ🎶😁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대구 해프닝서 룰렛 돌리기전 손 다친 이야기 듣는 혀누 *덕후필터님 사진참조^^* 으~ 추워 하는거 같다 ㅎ 평창엔 든든히 입구가여~~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kimchicken_0

꽃받침 하현우 개굴사님 사진 참고해서 그려봄.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전 세계를 움직이고 오세요
이럭케 커엽게 던질 일?턱은 왜 빼나요 🤣 #국카스텐 #하현우 #부산해프닝
제바알 ~ 하개굴 꺼내줘~ #국카스텐 #대구해프닝 #이방인 #하현우
2012 런던올림픽 MBC 공식 응원가 푸에고 평창동계올림픽 개막무대에서 울려진다면 정말 멋졌을텐데.... 야멸차게 흐르는 열정의 불꽃들이 현란하게 타오른다ㆍ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Time_after_Time_콘서
161203 해프닝-의정부 일요일 저녁은 우울하니까 예전 짤을 재보정 해보쟈 #하현우 #국카스텐
YouTube에서 '팬들 따라 하는 하현우_ 2016 국카스텐 해프닝 대구(161217)' 보기

시선과 분위기. #하현우 #국카스텐 #2017대전해프닝
나의 베스트 픽! 영암으로 돌아가고싶다. #하현우 #국카스텐 #영암모터락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복면 벗으니까 되게 귀엽게 생겼어요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알티이벵 #이벤트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공연 기념 알티 이벵해요~~당발은 2월8일에 할께요~ 개막식 보면서 치킨 드세요 ㅎㅎ 트친한정❌ 국덕한정⭕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올해도 부자 되세요,,,^^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예💦 표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토리같아ㅠㅠㅠ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굳이 욕할 필요 없잖아요...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leekyoa1

국!카!스!텐! #국카스텐 #하현우 #전규호 #김기범 #이정길
20160611 전국투어 스콜 서울1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제가 음악대장이에요.. 답답했어요.... 죽을 것 같았어요,,,,
새하얀_찰떡_하현우, 조명 받음 너무 예뻐요 😍 #하현우 #국카스텐 #2017대구해프닝 #은발_하현우
다들 보고싶어요 #국카스텐 #해프닝 #하현우 #전규호 #이정길 #김기범 #이청희 #김훈식 #AEV #김진실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이정길 #김기범 #전규호 그래도 군대 갔다와서 1센티는 더 커서 70은 넘겼으니까 여러분들 저한테 시집 올 수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길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동요함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휘발유차에 경유 넣고,,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2집 프레임 쇼케이스 했을 때 첫날 일찍 도착하면 하현우가 손금 봐준다구 그랬는데 늦게 가서 못 본 게 아직까지 한이다,,
너무 자랑스럽다! 꾸준히 음악 한길만을 걸어온 사람- 홍보대사, 올림픽 개막식, 그 어디에 서도 당당하고 멋지게 어울리는 사람! 지금까지보다 앞으로가 더욱더 기대되는 밴드! 평생 응원하겠습니다!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군대후임이 얼마나 당한게 많았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하현우 병장님 내무반은 뒤집어 놓으셔따 최고의 병장님 화이팅!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어설픔 완전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눈치 없는 놈
+)애니 제외 덕질하는 장르 김이브님, ⭐️로복님⭐️, 선바님 국카스텐 하현우 마블 스튜디오 슈퍼시크릿 우노 ASMR 미연시
20171225 서울해프닝 국카스텐 하현우 화난 목 신난 얼굴👍👍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ple_ing

밍 알티 됐어.......??????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해시랑 우리 밴드 미모 보시고 가세요 국카스텐입니다~~!!!~!
이렇게 국듯한 소식이!!! 내가 우리 밴드 이렇게 멋진 밴드라는걸 알고있었다고!! 내가!! 사진-사랑하는 라떼님!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사실 어느때보다 집중 못한 거울이었는데 어느때보다 잘생긴 거울이라서 ㅠㅜㅜㅜ 정면,, 정말 예쁘구나😢 잘생김이 도가 지나치니까 렌즈도 놀래서 뿌얘짐 ㅠㅜㅜㅜ (나도 도를 넘은 것 같음 ㅋ #국카스텐 #거울 #하현우 #쇼앤스
좋아합니다!!! #락스타콘서트 #국카스텐 #거울 #전규호 #하현우 #이정길 #김기범 #이청희
악 이사진 올린줄.... 안올렸네요 #국카스텐 #하현우 #크리스마스해프닝
그의 발차기 실력 언제 볼수있나요?😅 #국카스텐 #하현우
20161230 국카스텐 해프닝 부산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토크박스,, 또 볼 수 있겠지.... 눈동자 돌아가는 거 죽고 싶다

20160730 마이 리틀 텔레비전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엠비씨 예능 좋은 점확대
20160626 전국투어 스콜 광주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정말,, 본인 소개는 제일 정성스럽게 함ㅋㅋㅋㅋㅋㅋㅋ너무 상큼하고 아름답대 하현우 과즙상인거 본인이 본인 입으로 인증함
매니큐어 뮤직비디오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뮤비 보다가 무서워서 끔,, 악마스텐임.... 한 번 더 봐야지
20161029 부산은행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건방진 표정,,ㅎㅎ 좋다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스트랩의 움직임을 봐야함ㅡㅡ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하현우 이렇게 퉳 웃는 거 좋음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하현우 눈동자 좀 봐;; 진짜 예쁨 갈색,, 요정같아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nangja101

무대위에서 노래하는모습 보고싶다 언제나 최고인 국카스텐!!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 생일 진짜진짜 축하해요~🎉🎉🎉🎊 #국카스텐_하현우_생일을축하합니다
붉은밭 하현우 기타솔로로 부름 #국카스텐_붐업 #앵콜콘서트
171224 국카스텐콘서트 "Happening" IN 서울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국카스텐_콘서트 #이브콘 #해프닝 #서울 #국카스텐 #하현우
171224 국카스텐콘서트 "Happening" IN 서울 혀가. 다했다 #국카스텐_콘서트 #이브콘 #해프닝 #서울 #국카스텐 #하현우
2016 렛츠락 페스티벌. 국카스텐 이정길의 드럼 솔로와 하현우의 구박(그루브없다고 드럼 솔로 중단시킴ㅋㅋ 자기가 시켜놓고ㅋㅋ)
20171025 Show&Story - 귀여워!! #국카스텐 #하현우
20171025 Show&Story - 끝!! 안뇽~👋🏻 #국카스텐 #하현우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shinestar_gkst

나그거 알아? 평창 올림픽 개막식에서 하현우 노래해! 친구아 그래? . . 나근데 그거 내가 얘기 했나? 평창 올림픽 개막식에서 하현우 노래해! 친구니가 방금 얘기했잖아! 계속 말하고 싶다 말하고 또
찰나의 미학 아름다운 순간 #국카스텐 #하현우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_보고싶다_너무 #보고싶어서눈물나 ㅠㅠ 😭😿💦
이쁜 손 쪼꼬미에 가려지는 짝은 얼굴 머리 이쁘다 #국카스텐 #하현우 #부산해프닝
날개가 어디있을것 같은 #국카스텐 #하현우 #부산해프닝
내가 국덕이다 ! 원래도 자랑스러웠지만 더더 자랑스러운 국카스텐 하현우 😄 지금 국덕들 다 한마음일듯 ^~^ -([{장하다 국카스텐}])- 기쁨마음 함께해요오 ^..^! 🌟[이뱅] 당발은 2월4일 일요일 #국카스텐
몬난이 하현우 ㅋ #하현우 #국카스텐 #2017대전해프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subun0018

전세계 생방 올림픽 개막식에 하현우가 노래한다!!! ㅠㅠㅠㅠㅜ저걸 안방에서 볼 수 있다는 사실 하나로 내인생도 보람이있네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 #전규호 #국카스텐 #하현우 #국카스텐 #이정길 #국카스텐 #김기범 이름 정열은 나이순? 키 순?? 🤗😁👍🖒❤💘💓💕💗💟💞
20160730 마이 리틀 텔레비전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손씻는 하현우,,^^
20160702 전국투어 스콜 대구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결혼식 끝나고 신혼여행도 안 가고 콘서트 보러 온 예쁜 커플에게 손 흔들어주는 하현우
20160702 전국투어 스콜 대구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국카스텐 하면서 철든 하현우 젊었을 땐 공식적인 쓰레기였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트 정말 감동적이다,, 정말 국텐 공연 5년을 보러
20160626 전국투어 스콜 광주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타령현우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콜록하고 훌쩍 귀여워 미친,,ㅠㅠ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eugene1227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펄스 첫 라이브 하기전에 갑자기 고백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고 바쁜 와중에 만들었대ㅠㅠㅠㅠ 정말 부지런하고 멋져,, 펑스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손등이 번개같아,, 너무 좋다 진짜


GUCKKASTEN

#Guckkasten #FRAME #국카스텐 #슾그림 프레임듣다 낙서
#국카스텐 (Before Regular Album) Guckkasten비주얼 아트 콘서트 " 빨갛게 그을린 혓바닥은 쓰라리게 나있는 입으로 가리고 환하게 얼룩이 진 내 몸은 가느다란 줄기로 마른 날 감싸네 "🌸🌺🍃 출처
허헛~너무 비싸지않으면 저도 하나 사고 싶다는~😃 인터넷에서 함 찾아봐야겠어요 국카스텐Guckkasten을🤗
타블로꿈꾸라 파우스트 후 멘트4 #Guckkasten_BeforeRegular_Album 비레1집 앨범 관련인터뷰4 인디씬 열풍이야기 2001년도 홍대이야기 국카스텐 과거시절 이야기
#이한철의_올댓뮤직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이정길 미모 좀,, 사기다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eugene1227

#Guckkasten #국카스텐 #LOST #캘리 #캘리그라피 삭혀버린 달에 취해 아무 맛 도 없는 식은 다짐들만 마셔대네 마셔대네
20160730 마이 리틀 텔레비전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이정길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챱챱챱챱챱
20160730 마이 리틀 텔레비전 #국카스텐 #guckkasten #전규호 국카스텐 기타리스트는 기타도 안 친다고 하니까 갑자기 전규호 현타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702 전국투어 스콜 대구 #국카스텐 #guckkasten #전규호 (..아우 더워)
매니큐어 뮤직비디오 #국카스텐 #guckkasten #전규호 악마같아,, 잘생겼어ㅎㅎ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김기범 망원렌즈.... 너무 슬프네,, 다리만 찍혀..ㅠㅠ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김기범 아 김기범,,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subun0018

20160730 마이 리틀 텔레비전 #국카스텐 #guckkasten #김기범 김기범 웃는 거 되게 조신해,,ㅎㅎㅎ 좋다 저ㅓㅇ말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김기범 미친다 진짜,, 어뜩하지


전국투어

국텐이 성공한 이유 한명 결혼함 립싱크 안함 오직 라이브 오져버린 연주 팀 내 불화 생기기 전에 퇴근함 과거털면 얼린 라면국물 나옴 공연을 위한 독특하고 너무많은 이펙터 상받으면 항상 전국투어 홍보함 자체 프로듀싱
감자존으로 날아온~아이도루 멋진 기뱅~ #국카스텐 #전국투어 #2016_스콜_서울


김기범

20171217 대전해프닝 국카스텐 김기범 손까지 귀여우신 우리 베이스님
김기범 빵터졌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규호 쩐다...너무 멋있어,,, #국카스텐 #거울
2017.07.09 #국카스텐 squall 콘서트 #김기범 #이정길 좋다 좋다😇😇😇😇😇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PianoManAev


이정길

웃지 않을때는 세상진지!! 170519 전주한지문화축제 #국카스텐 #이정길
#국카스텐_멤버소개 애정이듬뿍담긴 #이정길


스콜

#국카스텐_나침반 복잡한 마음이었을텐데도 당황하기보다 차분히 팬들이 원하는 노래를 불러줄 수 있는건, 수천회의 공연 경력에서 나오는 담대함이 아닐까... #부산스콜160618 #그래서_나침반은_언제앨범? ㅎ


전규호

뒤에 남자분들이 여기좀 봐줘요 소리치니까 귀얍게 인사해주고 들어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카스텐 #전규호 #서태지콘서트
2009년Before Regular Album 수록 국카스텐 초기 파우스트 Live 타블로꿈꾸라 라디오 라이브 추출 갓감자 전규호의 기타솔로연주🎸❤ 파우스트 마지막 라스트부분 (녹음본이라 소리가 많이 작네요^^)


해프닝

#국카스텐#대구해프닝 하보퀄 보고싶다....😂😂😂
' 티셔츠 빵야빵야 ' - 단체 러프) ...... 이야, 이거 컬러까지 만약에....만약, 완성하면 진심 오지고 기깔나겠다. #국카스텐_해프닝_붐업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Lim_Pic

[국카스텐] 거울_인트로 17.12.17.sun #해프닝 어떻게 볼때마다 새롭지ㅠㅠ 진짜 너무 좋다ㅠ


파우스트

2009년 타블로꿈꾸는라디오버전 멤버소개 후 Live추출 비포레귤러 앨범 수록(리레코딩전) #파우스트(Faust)1번편집 #국카스텐
2009년3월라디오방송 꿈꾸는 라디오(타블로) 국카스텐Live공연2번째곡 파우스트(2) 녹음본이라 음질은 별로지만 리레코딩되기 전 초창기 비포 레귤러 시절 Faust 라이브 (사진1장편집이 훨씬 쉽네요💦😆


올림픽

아침부터 열받는일 한꺼번에 다 터지고 출근 12시간째 밥한끼 못먹고 일했던 최악의 하루였지만 짜증안내고 웃음 사느라 평창올림픽에 1도 관심없었는데 이미 마음은 평창에 가있음 덕질이 이렇게 이롭다 개인의 평화와 국
스포츠 알못이라 올림픽 별로 관심 없는 편인데 국카스텐이 개막식 연다니... 아..이거 뭐 볼수 밖에 없지 않나.


이방인

국카스텐 - 이방인 Eletronic
국카스텐 이방인 Electronic Ver x 곰팡이 전반부 이미지편집 일렠트로닉 버전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을 지 상상하면서 한밤중 일어나서 이미지 편집놀이 😆😎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Lim_Pic

온스테이지플러스 국카스텐 이방인


개막식

나의 목적은 국카스텐을 계기로 나가기는 했지만 뭔가 진한 감동이 있어 울컼했다 ㅜㅜ 이제 전체가 다 궁금하다 개막식에 이렇게 심하게 반응이 올지 나도 몰랐다


오이디푸스

정길 드럼으로 시작되는 오이디푸스 인트로 Good!!! 150503춘천밴드페스티벌 #국카스텐 #오이디푸스 유툽Ranik1101님영상
바닥을 쓸며 가련하게 기어가던 존재에서(지렁이),서툰 어린아이의 아장걸음으로 일어나(토들),청년의 푸른 발로 담대히 세상을 내딛더니(오이디푸스),드디어 우주로 나아가 폭발적 에너지가 된(플레어), 끊임없이 확장하는
저음에 실린 의연함 그립습니다 오이디푸스.... 150503춘천밴드페스티벌 #국카스텐 #오이디푸스 유툽Ranik1101님영상


콘서트

만드는 늘 아름답다 #Mandrake 170319 국카스텐 기부콘서트[HELLO]헬로콘-블루스퀘어
국카스텐 공계도 이제 안 쓰는것같고 16년 크리스마스 콘서트 dvd 제작이 진행되는것같지도 않은데 제작이 무산됐으면 공지라도 띄우던가 아무것도 하는게 없고 뭐하자는거임 관리좀 해라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jiroiaa

개인적으로 국카스텐, 로바이페퍼스, 실리카겔. 이 그룹들 모여서 콘서트 여는거 보고싶어.


국카스텐

존재가 나침반 같은 사람들, 국카스텐
모든 고통이 다 병이 되는 것은 아니다 나는 나을 것이고 이번 봄은, 아주 길(吉)하다 이영광 (입춘대길(立春大吉)) 발췌 그의 시선을 따라 우린 경계 그 너머를 본다. 평창이후 확연히 달라질 그의 새봄을.
국카스텐을 찾았다!!!
✨✨🤘🤘✨국카스텐✨🤘🤘✨✨
35. Lazenca, Save Us / 국카스텐 - 복면가왕도 있지만 나는 이 버전을 더 좋아한다 마지막에 폭죽 뚫고 나오는 저 미친 성량 진짜....... 어후...
이제 국카스텐 휴덕 못할거같ㄷ다....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Lim_Pic

국카스텐이 EBS스페이스공감을 팔로우했다 촉이 온다...촉이 온다... 일산 가자 국카스텐
블러드문은 못보았지만 달 하면 lost (폰배경사이즈/개인소장가능/재업 및 가공금지) yumcalli(c)2018 #국카스텐 #lost #폰배경 #캘리그라피
국카스텐 공계 ㄹㅇ 일 1도 안하는구나 ㅎㅎㅎ
#국카스텐 의 사이키델릭한 음악은 낯설지만 매력을 느끼기 충분하다. 비슷한 연주가 하나 없는 서로 다른 분위기의 신비스러운 음악들로 가득 찬 종합선물세트 같다. 각각 뚜렷한 색깔을 지닌 음악들은 마치 롤러코스터에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gk_lemon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chilli_mon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chilli_mon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chilli_mon

국카스텐 하현우 GUCKKASTEN 전국투어 김기범 이정길 파우스트 chilli_m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