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왁스

완전 이쁘구만?? 왁스 화장을 고치고냐 이젠? ㅋㅋㅋㅋ
왁스 - 화장을 고치고 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조조 왁스 오빠 하니까 급 생각났는데 화장을 고치고 주유......(찌통
왁스의...화장을 고치고....(옛날사람)
오빠 나 슈가맨 보는데 오빠가 부르는 왁스 화장을고치고 듣고싶어졌어..... 세상..
왁스 화장을고치고 내 노래방 18번
슈가맨2에 왁스나온다...8ㅁ8 내 노래방 애창곡 두개가 왁스의 내게 남은 사랑을 다 줄게랑 화장을 고치고인데...8ㅁ8 (좋아쥬금

화장을 고치고 왁스 노래방 슈가맨 오빠 애창곡 18번 boiledHalfEGG

미친 왁스띠 화장을 고치고,,,,,, 한때 노래방 애창...
슈가맨 왁스 나왔는데 화장을고치고, 머니, 오빠를 모르는 사람이 있다니.. 이것도 대 충격..
이럴거면 그냥 왁스로 나오시지... 화장을 고치고 너무 좋다 진짜...
노래 쪼아욤,,,왁스 노래도 들어주세요 화장을 고치고 갓띵곡...
와 왁스 화장을 고치고 개띵곡 ㅠㅠㅠㅠ아무거또~~~~ 난 해준게 업서~~~ 받기만 해쓸뿐||~


노래방

화장을 고치고 한때 제 노래방 애창곡,,,
🎤 노래방 가고싶당 #슈가맨 만 보면~ ㅋㅋㅋㅋㅋㅋ #화장을고치고 ~ 캬 노래가 좋구먼좋아~~~

화장을고치고 노래방에서 개마니부르는뎅


슈가맨

슈가맨 화장을 고치고,, 머니,, 오빠,, 모두 다 아는 노래다ㅋㅋㅋㅋㅋㅋㅋ


오빠

화장을고치고, 머니, 오빠 ... 이게 노래지


애창곡

화장을 고치고 넘 좋짛.. 울엄마 애창곡


머니

머니랑 화장을고치고 짱짱


노래가

우리 코몽 몇짤?.? 이 노래가 그 노래구나..! 화장을고치고랑 부탁해요도 좋은데~~~~


엉엉

화장을 고치고 불러주셨으면 좋겠다 엉엉

화장을 고치고 왁스 노래방 슈가맨 오빠 애창곡 18번 Gangstar0622

엉엉 화장을 고치고 엉엉


연습

토욜 새벽차타고 연습갔다가 화장 고치고 일카가고 지인분이랑 꽁냥꽁냥 놀다가 다시 일카 갔다가 끝나자마자 첫차타고 다시 연습. 연습 끝나고 홍대. 나 살아있을 수 있을까...(먼산


18번

오옹 저두 화장을고치고, 인연, 사랑 안해 좋아해요! 제 18번은.. 딱히 없는 거 같은데, 아이유나 윤하 노래 중에 잔잔한 거 많이 부르는 편이에요ㅋㅋㅋㅋ!!
WAX - 하면 화장을 고치고 곡이 내동생 18번 곡이고.. 황혼의 문턱 도 마찬가지


빼고는

오 엄청 많네... 정말 화장을 고치고 빼고는 다 ㅋㅋㅋ


화장만

솔직히 여자화장실에서도 손 안 씻고 화장만 고치고 나가는 여자들을 종종 본다. 심지어 용변 후 물 안내리고 나오는 여자들도 봤고, 변기 시트에 흔적 흘려놓고도 그냥 나오는 여자들도 봤다. 남자들이 여자들보다 더 안


평소보다

사실 오늘 새빛남고 팀코 촬영을 가서 아이라인 평소보다 엄청 내려서 그렸는데 짝짝이 되서 고치고 하다보니 평소 화장 되버렸어요ㅋㅋ큐ㅠㅠ 어쩌지ㅋㄱㅋㄱ


쟈고

여러분 출근했나요 출근했으면 이거 볼래요 어반디케이 그라인드💕✨ 어뜨캐해도 펄땡이가 안찍혀서 영상으로 만듀러 보아써. 어플이면 30분 완성일 것을 프리미어 열어서 잠도 못 쟈고 ···🙄 무튼 영상은 퇴근 후에 화장도


만아는

가수면 화장을 고치고 만아는...


린정

린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화장을 고치고 정도는 원래 유우명하지 않나


화장을 고치고

화장을 고치고 ㅋㅋㅋㅋ 선곡보소
흠....망하는성 일단 화장하는 것부터 망햇기때문에(ㅈㄴ) 파데로 베이스 깔고 보통 쿠션으로 화장 고치닉가~~ 상관 없을 덧~~~ 파데 잘 맞춰보고 사기..
화장을고치고,,,
*앤-마리. Then 두아리파- IDGAF 린-시간을 거슬러 *이선희- 여우비 방탄소년단- 봄날 *첸.백현.시우민- 너를 위해 *자우림-스물다섯,스물하나 *가을방학-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김연우
끝나거든 치맥 콜?" "쏘는거지? 그럼 콜" "그래 쏜다 누나가 저기 의자에 앉아있어" "ㅇㅋㅇㅋ" 촬영쉬는시간에 화장 고치고 있는데 냄쥰이가 말을걸어 "혹시 저기 남성분 애인이세요?" "아 아녀 동생이에요 친동생" "아 혹시 솔로?"
슈가님은 화장을 고치고를 부르시고 딜루님은 여자이니까... 를 말씀하시는거가튼....ㅣㅅㅇ....(프로과늠러
엩. . . 모르겟는... 화장을 고치고 인데 ! 제가 원곡을 안 듣고 부르는 경우가 많아서(ㅋㅋㅋㅋㅋㅋ
화장을 고치고 가사 보고와쓴데 왜 저에게 빕ㅂ참을먹여주세요 죽고싶ㄷ다
텔가서 하고 나올 때 머 화장을 다지우고 새로 싹 하긴 반거롭고.. 눈밑에 번진거 수정하고 눈썹이랑 입술정도만 고치고 나오곤 해욥 집이나 텔에서 일박으로 할 땐 걍 화장 다 지우고 잘 준비 하고 시작하고,,
화장을 고치고 좋아했는뎋ㅎ
마저 화장을고치고

화장을 고치고 나온당
아 이거 당연히 알죠 화장을 고치고
와 화장을 고치고 😢
화장을고치고오랜만이다진짜
와 화장을고치고 진짜 개오랜만 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ㅆㅋㅅㅋㅋㅅㅋㅅㅋㅅㅋㅆㅋㅋㅆㅋㅅㅋ
ㅇㅈㅇㅈ 화장을 고치고 넘 좋아
난 이거는 모르고 저 2개 특히 화장을 고치고ㅜㅠ너래 너무 좋아ㅠ
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ㅜㅜㅜ화장을 고치고 ㄹㅇ 듣고 그것만 들은적있음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