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ARADE

#건희 #이건희 #LeeKeonHee #RBWBOYZ #데뷔하겠습니다 180128 월말평가 눈에 보이는 거 귀에 들리는 거 전부 아름다워 지금 다 이게 단 한 사람 때문에 벌어진 일이야 🌙윤하 Parade
윤하.parade 이거 빨리 들으라구요ㅠㅠㅠㅠ 진차 좋다고ㅠㅠ
ALIVE PIC 📷 180114 💖💜 네가 내게 온 그 날 후로 부쩍 친절한 이 도시가 날 반겨주는 걸 It's like dururururu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 🎧 - 윤하, Parade #BTS #RM #V #
7. 윤하 parade ㄹㅇ 띵곡
ALIVE PIC 📷 171225 🌌 눈에 보이는 거 귀에 들리는 거 전부 아름다워 지금 다 이게 단 한 사람 때문에 벌어진 일이야 🎧 - 윤하, Parade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윤하 parade 노래개죠아아ㅠㅠ 나왜이제이거들엇찌...
44. parade - 윤하 ⭐️⭐️⭐️⭐️⭐️⭐️⭐️⭐️⭐️⭐️⭐️⭐️⭐️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maeng_kki

윤하의 parade라는 노래에요!
윤하님 이번 노래 타이틀 엄청 오져 ㅇㅁㅇparade 개조음
님들 윤하 parade 아는분 노래 개쥬아요ㅠㅠㅜㅠㅡ
윤하 목소리는 즁말 국보급임니다 !! 윤하 - parade
릠들아 윤하님 parade 들어보세요 ㅠㅠㅠ ㄹㅇ 목소리꿀떨어지고 노래개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찾지

[BIAS Player] 윤하 - 답을 찾지 못한 날
아침에 눈을 뜨면 뭐가 달라질까 밤잠을 설치다가 문득 생각이 나 이토록 모자란 난 어떤 쓸모일까 답을 찾지 못한 날 아침에 눈을 뜨면 뭐가 달라질까 밤잠을 설치다가 문득 생각이 나 이토록 모자란 난 어떤 쓸모일까 답을 찾지

윤하 답을 찾지 못한 날 듣다가 울뻔ㅠㅠ
보통 아침에 일어나는게 다들 너무 두렵잖아. 오늘 일이 해결이 안 된 상태에서 자고 일어나면... 내일 또 일어나면 어차피 내가 해결해야하니까, 그렇게 답을 찾지 못한 날이 계속 반복되니까 답이 없는게 아닐까 생각했었어.
A. 요즘 많이 듣는 노래는 오마이걸 - 비밀정원 다비치 - 너 없는 시간들 보아 - 내가 돌아 윤하 - 답을 찾지 못한 날 이렇게 네 노래를 많이 들어요! 가리는 장르가 없어서... 헤헤헤 =ㅂ=
답을 찾지 못한 날, 윤하


콘서트

윤하 콘서트 기사떳네 ㅋㅋㅋㅋ 14일ㅋㅋ 엌
윤하가 오는 3월 9~1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8 윤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윤하 앵콜 콘서트라닠... 일단 생각을 좀 해봐야징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getitk

윤하, 정규 5집 발매 기념 앙코르 콘서트 개최9일 티켓 예매 시작
아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윤하님 콘서트 가고싶다
[180214]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윤하 콘서트 열릴 예정 14일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윤하 콘서트가 오후 7시 토파즈홀에서 열린다. 화장품이나 U-PLEX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인당 2매의 티켓을 증
봄님 콘서트도 다녀오셨군요ㅠㅠ 데뷔때랑 음악색깔이 확달라졌는데 저는 지금의 윤하의 색도 너무좋더라구요. 세월이 지나서 더성숙해진 느낌♡
윤하 파이널판타지 콘서트 굿즈 윤후드 사실분 있나요
여러분 저 윤하님 콘서트 갑니다
저와 비슷하시네요 ㅋㅋ 혼자서 오마쥬 윤하 콘서트 시전..


잘부탁드려요

앗 안녕하세요!! 저도 카리님과 비슷한 장르에서 드림하고 있는 서윤하라고 합니다! 선팔할께요 잘부탁드려요!!!
윤하는 루나에요 잘부탁드려요
앗 안녕하세요 슈스님! 같은 장르의 카구라와 드림하고 있는 서윤하라고 합니다!! 선팔할께요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올비님!! 히로아카의 미도리야와 드림하고있는 서윤하라고 합니다!! 선팔할께요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초우님!! 좀 전의 문스독 단체 커미션의 서윤하입니다~~! 팔로할께요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복순님!! 은혼의 카구라, 히로아카의 미도리야와 꿈꾸고 있는 서윤하라고 합니다~~! 잘부탁드려요!!


태민

(이어서) 종현시청자의입장에서보니까태민이가남자..더라구요 태민아유고맙네요 종현멋있어요 태민아니에요..부끄럽네 윤하겸손하기까지ㅋㅋ 귀여운면모도남아있으면서 온유네 맞아요 윤하굉장히남성적인면모도있습니다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dbsqhtlv0429

Q.샤이니로살아보니까좋은점 종현태민군 태민학교를좀 종현학교를좀뭐요 심한말잘못된말하지말구요ㅋㅋ 태민학교를좀열심히다닐걸^^;; 회개하고있네요 윤하좋은점이아니었는데말이헛나왔어요 태민그러니깐요ㅋㅋ 온유이


사람

📻홍키라 #이홍기 1/29-2/4 월 목 📺보라 29 월 (라온 음감회) 정승환&샘김, 윤하📺 30 화 (파인 땡큐, 앤쥬?)김호영, 키썸 31 수 (사람이 필요해) 유재환, 박재정 1 목 2 금 (홍키라 초대석)
7. 자캐 관계도 윤하늘 사촌언니 바다 짜고 있음 8. 다른 사람 자캐와의 관계 없음 9. 가장 이상한 자캐 어...ㅍㅅㄴ? 아니다 얘 아직 드립 덜 쳐서...하늘이가 짜세임 동영고 최고의 유사과학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하는,, 성공한 놈이네요,,,, 아직도 누군가... 외쳐줄 사람도 잇고...
윤하 찡긋에 죽는 사람..
윤하 노래들이요!(어허 이사람이)
아저씨는 원래 남이었다가 우연히 옆집사람이라는 이유로 교류한거니까 그 배신감(?)을 채워줄수있지 않을까요 옆에 있어주는걸로도 나름 위로가 될 거 같아요ㅠ 그러고 윤하 집 들어가고...아저씨는...입영준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하윤하, 이유진, 임필봉. 갈 사람 더 있냐?
9. 음악은 대략 김윤아, 윤하, 오지은, 김사월, 안예은, Lana Del Rey, The Neighbourhood, Amy Winehouse, Sia 이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쫓겨난 사유는 중복짤 말고는 상정도 할 수 없는데 톡방에 올라온 수 천 장 넘는 윤하 사진 중에 중복 사진 다 추려낼 순 있으신지 ㅋㅋㅋ 그렇담 다른 중복 사진 올린 사람들은 왜 안 쫓아내는지 이유나 궁금하네 이래서 xx들한테 감투 씌워주면 안됨


BTS

흔한 방학 전 여고 칠판.jpg #SEVENTEEN #세븐틴 #TWICE #트와이스 #BTOB #비투비 #GOT7 #갓세븐 #BTS #방탄소년단 #WANNAONE #워너원 #DAY6 #데이식스 #용국시현 #X
#이곡중에_듣자마자우는곡이있으면_ BTS _ so far away (두버전 다 포함 ) 둘셋 , Born Singer , First Love 펀치 _ 밤이 되니까 박원 _ all of my life 볼빨
ALIVE PIC 📷 171229 💜 영원한 건 없다 했지만 이 순간은 영원할거야 시간이 지나서 빛이 바래져도 언제나 기억할거야 너의 곁에 있을거야 🎧 - 윤하, Propose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윤하 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haem0211


드친소

안녕하세요, 윤하님 ! 드친소에 흔적 남겨주셔서 찾아왔습니다. 팔로 드려도 괜찮을까요? :)
#드친소 #문스독_드친소 #하이큐_드친소 안녕하세욥 어느날의 급 충동으로 인한 드친소합니다! 문스독 아츠시 드림 메인으로 하는 서윤하라고 합니다 :) 하이큐는 츠키시마와 드림하고 있어요! 표 읽어주시고 흔적 남겨주시
서윤하님 안녕하세요! 탐라너머 드친소에 흔적 남겨주셔서 찾아뵙게 되었습ㅂ니다! 앙상블 스타즈의 이사라 마오와 드림을 하는 하레고 실례가 아니라ㅏ면 팔로 드려두 될까요?
안녕하세요 윤하님!!! 문스독 드친소 흔적주셔서 모시러왔어요😊💕 저는 문스독 츄야 드림러 무야마라고 합니다! 실수가 아니시라면 팔로우 드려도 괜찮을까요? 동장르 드림러분을 만나서 너무기뻐요!
안녕하세요 윤하님!😊 드친소 알티해주셔서 왔습니다~ 실수가 아니라면 팔로해도될까요?).(
서윤하님 안녕하세요!! 드친소 흔적보고 멘션보내요!! 실수시면 편히 스루해주세요!!
서윤하님 안녕하세요! 드친소 알티해주셔서 찾아왔어요💌 실수가 아니시라면 팔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가수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박소담배우랑 가수 윤하 생각남
영화 '조선명탐정3흡혈괴마의 비밀'의 VIP 시사회가 31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 VIP 시사회에 앞서 가수 윤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김지원, 인터뷰에서 윤하 언급 인터뷰 中 절친가수 ‘윤하’의 노래를 즐겨 듣는다는 그녀. 한때 막연하게 아티스트의 꿈을 꾸었던 김지원, ‘배우 김지원’으로 지금 아름답게 거듭났다. 출처
거미 나비 윤하... 다 제가 조아햇떤 솔로여가수들이네요 오아써를 좋아하게 될 운명이었을까요?
게다가 걔 때문에 초등학생 때는 가수 윤하가 누군지도 몰랐단말야
클릭 스타워즈 우리 가수 윤하씨 3위네요^^ 1등 달리자 ㅎㅎ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nedo51

가수 윤하씨도 들어왔어요!글고 아직 톡방에 있어요!
처음으로 음반 사고 팬활동 한 가수가 윤하였는데...흐 어느샌가 소홀해져버렸다..
윤하~ 가수윤하라는뜻
1.하성운!💕! 2.나랑 짱친💜 3.가수..윤하님..(?)
가수중에 윤하라는 분이 잇서,,,?


방탄소년단

*앤-마리. Then 두아리파- IDGAF 린-시간을 거슬러 *이선희- 여우비 방탄소년단- 봄날 *첸.백현.시우민- 너를 위해 *자우림-스물다섯,스물하나 *가을방학-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김연우
좋아하는 노래들❤ 방탄소년단 전 곡 (최애곡) Whalien 52 ➡ Best Of Me 윤하 기도 박원 all of my life Charlie Puth Attention Troye Sivan Yo


팔로

앗ㅠㅠㅠ 오너님!!! 저두 세하랑 얘기 많이 못해서 아쉬웠어요8ㅁ8 우리 망아지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참 윤하세하 축하드려요!! «٩(*´ ꒳ `*)۶» 저도 팔로할게여!
윤하랑 세하 축하해요!!!! 저두 팔로 할게요!!
윤하린 고무고무팔로 부산까지갔다
안녕하세요 윤하님~😁 흔적 남겨주셔서 모시러 왔습니다. 아이자와 쇼타 썸/짝사랑, 신소 히토시 의남매 드림을 하고있는 올비입니다! 실수가 아니라면 팔로우 해도 괜찮을까요?


기도

딱 일어나는 순간 우는데 자연스럽게 귀에서 기도 후렴이 나오는 거 있지 윤하 목소리가 너무 슬퍼서 그래서 울었다
윤하 기도
"마음을 다해 그대의 위로가 되길, 오늘도 나는 기도합니다." -윤하 기도 가사 중-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nedo51


퍼레이드

맘스터치왔는데 윤하님의 퍼레이드 나온다
여러분 윤하님 갓띵지구구하는 곡 퍼레이드 들으시고 천국가시길
컴퓨터 생기면 ))선우정아-봄처녀 추국&백매 매드무비 ))윤하-퍼레이드 복명 매드무비
윤하 퍼레이드 들어주세요
윤하 퍼레이드 다음에 아이콘 사랑을했다 다음에 이젠 선미 주인공에 갑자기 꽂혔다


기다리다

그래요, 내가 더 많이 좋아한거죠. /윤하, 기다리다
오드아이써클이 회사에 처음 들어와서 불렀던 노래 or 오디션에서 불렀던 노래는? 🐟 거미- 그대 돌아오면 🦉 :나비 - I Love you 🦇 :윤하 - 기다리다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2ruka9429

천년 같은 긴 기다림도 그댈 보는게 좋아 하루 한 달을 그렇게 일년을 오지 않을 그댈 알면서 또 하염없이 뒤척이며 기다리다 기다리다 잠들죠 (기다리다 - 윤하)
박원-all my life *박재정-Not gonna wait *윤하-기다리다 비코,소진- 아프다 어쿠르브- 잡지않았어 *규현-광화문앞에서 *정준일. 안아줘 김우주. 사랑해 정준영. 병이에요 주형-할말이 있어 거미-
노래방에서 윤하 기다리다랑 김윤아 봄날은 간다 잘부르는 여자 너무 멋있어 보이더라


선팔할께요

앗 안녕하세요 무야님!! 아츠시와 꿈꾸고 있는 서윤하라고 합니다! 선팔할께요~~!


흔적

윤하밈반가워요~흔적잡으러와써여~~~소통마니해염♥
반가워요 윤하밈♡ 흔적잡아주셔서 감ㅁ사해오// 칳내져여(*´ω`*)


헤어졌어요

귓가엔 심장소리 크게 울리고 지운 니 번호 지울수록 더욱 또렷해지고 /오늘 헤어졌어요, 윤하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1_light_uta

나는 안되나 봐요 역시 아닌가 봐요 얼마나 더 울어야 제대로 사랑할까요 /오늘 헤어졌어요, 윤하
애플뮤직(미국)에서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 있는 앨범 빠졌다... 이런 ^^
너는 내일을 살고 나는 오늘을 살아 /오늘 헤어졌어요, 윤하


RM

으르렁 보던 우리 윤하ㅋㅋㅋ 선생님 왜 주황삼촌은 없어요???? 응 윤하야ㅋㅋㅋ 세훈이 삼촌은 그 때 주황색 머리가 아니었어 잘 찾아봨ㅋㅋㅋㅋㅋㅋ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71225 자꾸만 저쪽 에있는 너에게로만 눈이 가 - 윤하 - FEEL #김남준 #RM


목소리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아 윤하누나!?! 누나 목소리가 너무좋아서 타이틀을 까잖아요~!!!!! ㅋㅋㅋ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BlueDay_Faint

윤하 RescuE 앨범에선 예지몽이 귀에 들어왔고 유사한 느낌으로 좋아했던 여성 보컬의 곡들을 취합해보니 난 성숙한 목소리가 취향이었다는 걸 깨달았다
내 말투에 목소리 표정에 니가 좋은 티가 나 /티가나, 유승우&윤하
윤하 라이브 들어봤는데 목소리나 성량이 진짜 장난 아니게 좋앗다...청아햇어...ㅠㅜ
헉ㄱ 잠깐 들었는데 윤하 목소리 너무 예쁘네요ㅜㅠㅜㅜ
목소리 넘나 환상적인 윤하온니 신곡 나왔어요 )_( 들어보어요 🎧❤️ #RE #종이비행기 #HELLO #Younha #윤하 #ph1 #피에이치원 #GroovyRoom #그루비룸 #NVRD #ILLUMIN #LYRI
헉 윤하 목소리 완전 우주최고죠... 들으러 가겠습니다(총총


윤하

윤하의 없던 일처럼 )요거요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younghotyellow

저때의 윤하도 좋고 지금의 윤하도 좋닿ㅎㅎ
고독한 윤하방에서 짤줍했당 헿...윤하님 노래해줘서 고맙습니다🙏 #윤하 #고윤하 #younha
윤하샘 뭐하세유
#윤하 #정승환 #샘김 과 함께한 (라온음감회) 윤하씨 초대해서 라이브도 듣고~ 정샘형제도 보고~ 정말 좋았는데 😂 아쉽게도 샘과 마지막이었죠 😂😂 샘! 그동안 수고많았어요~ 다음에 꼭 다시 만나요 #KBS쿨FM #
윤하 보고싶다, 뭐하고 있으려나
ㅋ ㅋ ㅋㅋㅋ아나 세이카떠오른다고요 ㅠ 땅콩없는세이카 ㅋ ㅋ ㅋㅋㅋㅋㅋ 멍멍이ㅇㅅㅇ?(헥헥) ㅋㅋㅋㅋㅋ 뭔가 알아듣진못하지만 좋아할거같아요 윤하한테 쓰다듬어달라고 달라붙고 ㅠ
180131 코엑스 조선명탐정3 VIP시사회 데이터 팝니다. DM주세요 #김지원 #이민기 #김범 #박서준 #안효섭 #장희진 #슈퍼주니어 #예성 #동해 #송지효 #박휘순 #이연희 #지현우 #현우 #비 #김정화 #윤하 #황지현 #하리수 #김가은 #조윤우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bbananaing

bnt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윤하 영상! 오랜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만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는 윤하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와 화보컷, 메이킹영상은 2월8일 목요일! 🎵 bnt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윤하 '오랜만의 나들이'
call 모든 걸 되돌리긴 call 의미 없어 그냥 가 이미 끝났어 우린 가 I don't know what you do / 윤하 - 가 ♬
...!! 맙소사 먼지님 물론저는 문과아니라 잘 모르디만 쌍윤하셧서요?? 제 탐라에 쌍윤하는분 ㄱㅖ시는데 맨날 저한테 막 윤리 배우자하고 막...막.... 영업하려하고 막...(옆눈
( 포켓몬스터 DP 환영의 패왕 조로아크 OST ) 윤하 - 꿈속에서
황윤하, 넌 밥 안먹냐?
윤하가 ‘다음 주 수요일에 앵콘 공지 올라올 거예요 근데 내가 미리 알려주는 거임 푸히히’라고 에이포 용지에 연필로 써서 고독방에 올렸는데 순간 꿈 아닌 줄 알고 엄청 설레서 깸ㅋㅋㅋㅋㅋ 응 꿈.....ㅎ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bbananaing

다르게 쓰인 너와 나의 사랑 다르게 남을 너와 나의 마지막 내가 널 반드시 잊을 필욘 없어 어차피 혼자 남은 이 자리에 조금 더 있을게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윤하 노래는 언제들어도 옳다
리뷰가 좀 밀렸지만 재밌었던 음반 좀 정리해 소감이라도 말해봐야지. 종현..윤하..
윤하경의 미모는 항상 빛난다
180131 코엑스 조선명탐정3 VIP시사회 데이터 팝니다. 문의 DM주세요. #김지원 #이민기 #김범 #박서준 #안효섭 #장희진 #슈퍼주니어 #예성 #송지효 #박휘순 #이연희 #지현우 #현우 #비 #김정화 #윤하 #황지현 #하리수 #김가은 #조윤우
흐음....내가? 진짜? (아주매우 상처받은 얼굴) 윤하가 그렇게 생각할 줄은 몰랐어...실망이야...(눈물을 훔치는 척)
찬바람마저 멈춰버린 밤 창 틈에 스민 달빛에 몸을 맡겨 내 곁으로 이끌려오기를 어디쯤에 있을지 창문을 열고 손짓해 이렇게 매일 밤 시간을 멈추고 널 기다려 /윤하, 편한가봐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smoky_taso

윤하늘이 인성질 하려고 데려갔는데 덕캐들 귀여워서 뽀담해주고 나옴...
저 오히려 윤하늘 같은애랑 컾겜 되셔갖고 너무 죄송스러웠다... 내새끼 노잼...
윤하,백아연님 인별 😍😍
아진짜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윤하 사랑해요ㅠㅠㅠ
이제 오니, 룸메이트? 안녕, 윤하?
졸라 윤하님 갓
윤하 완전 복터졌네!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lleowlleow

그거 아닌데!윤하 노래 부른건데!ㅎ
헉, 윤하야 나 방금 설랬어....나도 오늘 윤하생각만 하고있었는데!
작년 썸데페 윤하 자우림 ㄱㅇㄷ
흐흥~ 다 잘하지! 그래도 하나 꼽아보자면.. 매운갈비찜? 매콤-하게 잘만들지! 윤하는 요리 해봤어?
소속사에서 사귀는거 맞다고 공식 인정하면 오윤하한테 악플달리고ㅠㅋㅋㅋㅋㅋ윤하뭐 뭐 고백은 내가 받았는데!!(유도했지만;) 아 지들도 데뷔해서 오빠랑 친해지든가 그럼~!! 나중에 커플화보같은거 촬영하기ㅎㅎ 히쭉
물론 나는 힘들어서 윤하 보고 집으로 복귀함 ㅋ..
그러니까 윤하두 나 버리지 말자 ~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Dawn_235

(팔을 벌리는 너를 안아줘) 윤하랑 안으니까 너무 좋다....
윤하님을 위한 위로머신 어디없나
멍멍이 큰가요? 크면 윤하한테 달려들어서 한 번 넘어졌으면 좋겠다ㅋㅋㅋㅋ태성이가 웃으면서 일으켜주고
윤하님께 샘이의 따닷한 포옹٩(๑❛ᴗ❛๑)۶💕
흐어어어유ㅠㅠ 왜요 왜여 윤하님 몬 일이에여(꾸아아악)
(너의 품에 더 끌어안겨진 탓인지 좀 설랜표정이다) 음....윤하야....나 좋아하면....뽀뽀해줘! 그...음...그러니까....(허둥대며 말을 하다가 만다)
그나저나 요즘 제가 가장 많이 듣는 노래인데요. 항상 보면 가사 한 부분이 꽂혀서 그 노래가 좋아지는데. [소중한 무언갈 갖는 게 두려워요] 여기 가사는 왜 이리 슬프고 무엇인지 알겠으며 제 마음 같을까요. 같이 들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Merry_PTG

안녕, 윤하? 네 어항 갖다주러 들렀어
윤하 귀여워.....(품에 안겨 파묻힌 너가 귀여웠는지 무의식적으로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그러고선 다른 한손으론 너를 안아준다.)
아악!!!그럼 나랑 커플로 애쉬브라윤하자
여신이라 쓰고 윤하라 읽는다!!!!!!!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KBS_COOL_FM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ak_eun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chenle_duk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SIMBA430

윤하 PARADE 찾지 콘서트 답을 잘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hirene2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