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드덕년 그동안 설렐 드라마 업엇는데 돈꽃때문에 슴가가 불타오른다
드라마 돈꽃 보면서 느낀거 법을 잘 알아놓자 남의 약점을 쥐고 나만 알고있자 그리고 나중에 나 뭐 필요할때 그거 쥐고 흔들자 (??
절 부르셨나요 (돈꽃하면자동소환 드라마 진짜 재밌죠?ㅠㅠㅠㅠㅠ크엉
MBC 주말드라마 돈꽃 필주부천 영업하러 나왔습니다... 열심히 서치만 하면서 혼자 앓았는데 점점 메이저가 되는 것 같아 기쁘다 8ㅁ8
mbc 드라마 돈꽃보는데 나한테 용구같은 친구 한명 있었으면 좋겠다......
분명 드라마 보이스에서의 장혁 연기는 너무 부담되서 아, 장혁 연기는 늘 이런 걸까. 하고 아쉬웠는데 돈꽃에서의 장혁은 미친 것 같다. 정말 ㅠㅠ 강필주 그 자체임..덜덜...
요즘 보는 드라마는 돈꽃입니다 재미있어요 긴장되고요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money_flower_bp

둘째 돈꽃 보면서 계속 얘기해줘서 나 안 보는데 드라마 다 본 것 가틈😎😎
돈꽃 한번도 본 적 없는데, 너무 제목부터 장혁이 주연일 것 같은 드라마이다.
강필주표 액션은 이런 것! #장혁 이 직접 짠 액션 합이라는 사실은 안비밀! 완벽한 신이 나올 때까지 연습 또 연습했다고 하는데요. 열정 넘치는 드라마 (#돈꽃)의 촬영 비하인드 현장을 공개합니다.
최근 드라마에서 열심히 파고 있는 컾링 돈꽃 필주부천 흑기사 샤론x해라 👈 이 컾링 왜 안파요..ㅡ 화유기 오공삼장 이렇게 좋아하는 nl은 또 첨이네 흐읅 어휴 최근 리턴에서 존나 ... 엮을 컾링 생갸부림
영화는 안그래도 드라마는 단시간에 끝내는건 성에 안차서... 어쨌든 절대적인 시간들 할당해서 충분히 빠져있는게 좋은데 돈꽃 보는 중에는 운널사도 끝내고 모델도 끝내서 의외다,, 그럼에도 돈꽃 세번씩은 보고ㅋㅋㅋ 운널사도 짤찌면서 한번더 보고잇고.
엠비시 드라마 돈꽃 입니다^^
한국 드라마는 보통 정계(보통 법조계) 혹은 재계가 따로 나왔는데 돈꽃은 같이 나오는군... (비숲은 법조계에 집중되어있었던)

맞아요 요즘 볼드라마 없던데 우리애도 리턴이랑 돈꽃봤으면 좋겠어요ㅋㅋㅜㅜ
역류 크로스 하얀거탑 그사이(오늘마지막ㅠㅠ) 마더 리턴 흑기사 황금빛 돈꽃(이번주마지막ㅠㅠ)... 드라마 볼거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직 못본 라디오로맨스랑 주말에 미스티 봐야함 ㅋㅋ
미친,,,돈꽃 개재밌어,,,mi생 이후로 쭉 보는 드라마 첨임
돈꽃은 말로 설명하면 개막장드라마인뎈ㅋㅋ 한번 보세요(개정색) 정말 너무 타당하고 너무 재밌어요(개정색) 이번주 토요일에 끝나요(ㅋㅋㅋㅋㅋㅋㅋ)
과제할동안 집중력 분산시킬 한국드라마 봐야하는데 돈꽃 끊겨서 선덕여행 정주행 하기로함...
웅범은 보고싶네여 ㅋㅋㅋ현백은 돈꽃에서 돈맛을보고 드라마로 휙 돌아선....
상사님이 요즘 드라마 뭐가 재밌나 찾으시면서 하나하나 검색하시는데 돈꽃..?재밌나? 화유기...? 재밌나? 리턴...?재밌나? 라디오로맨스..?재밌나? ...???????????모르는척하느라 힘들었어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money_flower_bp

(bntstar's instagram update) mbc 드라마 '돈꽃'의 숨은 히로인 배우 한소희가 bnt 화보 촬영에 함께했습니다🎊🎉🎊 . 돈꽃 속 강렬한 복수의 여신은 어디갔는지, 다양한 분위기 뿜뿜!! 볼수
(niceclaupkorea's update) NICECLAUP CELEB MBC 드라마 '돈꽃' 한소희의 페미닌한 니트 스타일링 - KNIT. N174KSK013 - 사진출처. MBC ‘돈꽃’ 방송캡쳐 -
나 진짜 재밌어서 본방사수 끝까지 한 드라마는 수백향 이후로 돈꽃이 처음이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두 드라마는 내 인생드라마가 되었지...
돈꽃이 고고하고 질척하고 교양있어보이게 주말개막장 드라마를 한획을 긋는구나
곁눈질로 몇 번 돈꽃을 본 적 있는데 이 드라마의 가장 치명적인 매력은 의외로 음악인 것 같다.
거실서 돈꽃이라는 드라마 보길래 지금 생전 처음으로 봤는데 오늘이 막회래 ㅋㅋㅋㅋㅋㅋ 근데 스토리 파악 다 되었구 음악이 인터스텔라야 완죠니
돈꽃은 마지막회 되니 갑자기 착한 드라마가 되었네

돈꽃 너무 웃기다 드라마를 통해 가족경영하는 대기업 비판하고 전문경영인 제도로 운영되는 합리적인 모델을 제시하고자하는것 같은데 너무 웃긴게 새로운 전문경영인이 회장 장남의 혼외자이자 유일한 생물학적 아들 ㅋ 탐욕적인 회장은 끝까지 손자들이 “할아버지”
#TwitterBestFandom #TeamINFINITE 엄마가 드라마봐 돈꽃ㅠㅠ
돈꽃......잘가다 마지막에... 제발 가사있는 발라드 (락발라드포함) 드라마에 깔지말기
돈꽃 게이 치정드라마였노
돈꽃 장부천 역할 맡은 남자가 예전에 만난 남자랑 너무 닮아서 매번 놀랐네... 암튼 곧 끝난다 이 드라마도
드라마에서 한번쯤은 남녀주인공들이 이루어지지 않고 끝나면 좋겠어 그게 돈꽃이면 좋겠다(
돈꽃.... 하 진짜 예측 불가 드라마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skullcat007

내인생의 드라마가 될뻔했다고! 3분전까지만 해도 돈꽃이 내인생의 드라마 리스트에 들어갈뻔 했다고 이 미친작가님아 훠우!
아 돈꽃 개쩔어 작감배 다 쩌는 드라마 너무 오랜만에봄
돈꽃 정말 잘 만들어졌다. 무척 재미있게 본 드라마.
드라마 돈꽃을 사랑해주셔서 고맙습니다ㅠㅠㅠㅠ
Wow 돈꽃엔딩이 한화만에 드라마를 엎어버렷어요
인생드라마였고 정말 보는 내내 짜릿했다. 돈꽃 최고였다.
돈꽃이 끝났네... 전지적 작가시점 수준의 드라마 전개 상황을 거의 꿰차고 있는 울 집사람ㅎㅎ

마지막까지 최애 드라마였다 돈꽃 마지막화가 제일 좋았던 드라마 드라마에도 메시지가 있어야 기억에 남지.. 마치 책 한 권을 읽은 것 처럼.... 감사합니다.
돈꽃 마지막회 ㅡ모든 복수를 끝낸 필주 이미숙 리즈찍으시고 장혁은 장혁을 이겼고 신인들은 계탄 드라마 ㅜㅜ 이런거 하나 들어가면 진섭이도 대박난다ㅜㅜ
돈꽃이 재밌다고 들었는데 마지막회를 우연히 보게 되었다 내가 본 한국 드라마 중에 최고로 멋진 엔딩이다 공정하고 윤리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지면서 기업을 운영하는 사람이 진정한 사업가라는 점에 동의하는 바이다 강필주처럼 멋진 사업가가 많이 나오길 바란다
돈꽃이 끝났네요.. 나는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평생 못잊을 드라마.. 갠적으로는 펀치보다 좋았음..
드라마 돈꽃 장혁 인생드라마네. 막장도 고급질수있구나. ㅋㅋ 시나리오 좋네!!!
돈꽃 막화 봤다. 정말란을 꼭 그렇게 했어야 했나 싶은데 그 부분 빼고는 좋았어. 막화에 전개 이상하고 시간에 쫓겨서 편집 엉성했던 드라마들 생각해보면 정말 괜찮은 마무리었음. 나모현 서사도 좋았고ㅠㅠ
아무튼 내인생드라마 돈꽃 경신! 장혁님 너무멋지구 이미숙님 장승조님 이순재옹 박세영님 다 개쨔응ㅜㅜ여기쓰지않은 조연들도 다쩔었어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2000ssalmimi

돈꽃 역대급이었다 ... 이런 역대급 막장 드라마 또 없나ㅜㅠ ... 장혁 이미숙은 비쥬얼이 개연성이지 bb
돈꽃 넘... 하..... 증말 뻔한 전개들 팍팍 진행되는데 드라마 본지가 1억2천년전이라 심장쫄려서 아아고 아고ㅠㅠ 하믄서 봣다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정황상 은천이랑 부천이랑 둘다 ceo면접 본거가튼데 둘중 누가 뽑힐거신가....🤔
돈꽃 작가 졸라 천재 같이 느껴지면서두 드라마기에 촬영팀과 pd와 등등의 모든 팀의 합이 잘 맞았다는 생각....
돈꽃. 라디오 드라마로 재방송으로 매우 재미있게 봤다. 오늘은 마지마구 ㅆ본반. 내가 뽑은 명대사는 "되게 하는거, 그게 제 일입니다" 음악도 뭔가 웅장하고 토요일에 연속 2회 해주느느 것도ㅠ듀
부필 안 죽인거랑 나모현이랑 안 이어준건 좋지만 막회 너무 ebs잖아...막회에 급 김과장됐잖아...ㅋㅋㅋㅋㅋㅋ아니 김과장이야 첨부터 교훈팍팍주는 코믹풍자 드라마였으니 결말 저렇게 나와도 개연성에 맞는데 돈꽃은 내내 심각하다가 결말 띠용?ㅋㅋㅋㅋ
돈꽃 20회 지금 다 봤다 음향 미쳤다 텐션오를때 두배로 더 몰입하게 만듦 배우들은 동작 하나하나 특히 손끝까지 연기하고..돈꽃이 특이한게 슬로우 장면이 많은데 그럼에도 흐름이 루즈해지지 않는게 너무 신기함 이 드라마는 미쳤다 빠지는게 없다
이렇게 완벽하게 깔끔하고 꼼꼼하게 끝난 드라마를 내가 본게 언제였나 싶다ㅋㅋㅋ ㅁㅎ이후 처음인거 같음ㅋㅋ 그리고 엔딩 좋고 만족스러웠던 드라마들이 있어왔어도 이번 돈꽃엔딩은 뭔가 다른 색깔, 다른 차원의 깔끔함이야. 진짜 유니크함ㅎㅎ

다음주에도 이시간에 돈꽃 방송되고 있을거 같아요( ͡° ͜ʖ ͡°)ㅋㅋㅋㅋㅋㅋ 안끝난듯 끝난.... 모호한 드라마같으니😭😭😭
말라니아 악의 축이지만 그래도 난 정말란 너무 사랑해 😭 정말란 진짜 한드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역대급 캐릭터다 돈꽃은 솔직히 정말란과 강필주가 다 해먹은 드라마다 증멜루
돈꽃은 결말까지 갓명드 진심 작감배 완벽한 드라마 비숲 이후로 오랜만ㅠㅠㅠㅠㅠ 장혁 허무하게 죽는줄 알고 현실 욕 튀어나왔는데 성급했음ㅋㅋㅋ 저것도 다 이유가 있었던.. 갓갓 작가님이시여...
저 드라마 '돈꽃'에서 장혁과 이미숙 둘만 등장하는 장면이 극적 전개에도 야릇하지만, 뭔가 에로틱하고 멜로적인 상상이 뻗쳐서 무음으로 다시 봤는데, 이건 뭐 그냥 뭐 아주 그냥. 나만 그렇게 느껴졌나 ㅡㅡ;;
하아...엠비씨드라마 돈꽃씹오져..오늘끝났어ㅜㅠ 장혁이랑 장승조너무좋아요 이 둘로 커플링없나요..
mbc 드라마 '돈꽃' 종영. 마지막 장면은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 엔딩과 비슷한 느낌. 주인공들이 우연히 마주쳤는데 자연스럽게 스치듯 지난간다. #돈꽃#장혁#강필주
돈꽃은 본격 재벌 계몽 드라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2000ssalmimi

#돈꽃 야 마지막회 너무 코미디 아니냐. 재벌 본격 계몽 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꽃 정말 잘 만든 드라마여 작가님 누구세여
추노때도 와 저건 장혁 맞춤이다 했는데 돈꽃도 장혁을 위한 드라마네요


장혁

#돈꽃 #강필주 #장혁 돈꽃 부제 뭐 회장님은 아름다워 이런건가,,,, 강필주 회장님 미모로 회장자리 먹으셨다 해도 믿을만한...
#돈꽃 #장혁 강회장님 심하게 귀여우신거 아닌지 ㅠㅠㅠㅠㅠㅠ
매 엔딩마다 역대급 기록하고 있는 #돈꽃 ㅎㄷㄷ 필주말란 케미도 ㅎㄷㄷ 분위기 속 위기도 ㅎㄷㄷ #장혁 #이미숙
(#돈꽃) 강씨성을 가진 강필주로 청아의 회장이 되겠다고 장국환(#이순재)에게 선언하는 필주(#장혁)! 카리스마 너무 멋있고요?ㅠㅠ 오늘 밤 8시 50분 2회 연속 방송됩니다!

#돈꽃 #장혁 부천아 너 보는 필주 눈을 보면 모르겠니,,, 눈물 그렁하게 달고 있는 필주 마음 좀 알아줘 ㅠㅠㅠ
드디어 청아 바이오 회장 자리에 오른 강필주ㅠㅠㅠㅠㅠㅠ 고생많았다 우리 필주 어른이ㅠㅠ #돈꽃 #장혁
매 엔딩마다 역대급 기록하고 있는 #돈꽃 ㅎㄷㄷ 필주말란 케미도 ㅎㄷㄷ 분위기 속 위기도 ㅎㄷㄷ #장혁 #이미숙 #MoneyFlower
피먹는 필주 계속 지켜보다가 필주웃으니까 따라웃는 부천이 케미라는것이 폭발한다 #돈꽃 #장혁 #장승조
"할아버지.. 장손주 장은천 절 받으십시오.." 아 엔딩 대사 소오름ㄷㄷ 엔딩에 #돈꽃 타이틀 뜨는 것까지 갓벽하다.. #장혁 #이순재
#돈꽃 18화 #강필주 #장혁 강필주가 장은천이 되어버렸어... 흰셔츠에 목걸이 연출이며 눈빛이며 이 장면도 엄청났다고,,
#돈꽃 18화 #강필주 #장은천 #장혁 이건 그냥 박제해두고 볼래 아직도 믿을 수 없는 장면이야ㅜㅜ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2000ssalmimi

돈꽃에서 출소한 장혁한테 이미숙이 주는 금두부 좀 보세요;; 신세곜ㅋㅋㅋ
돈꽃 장혁 아역 크마눈때 김수현 느낌 난다
이끌어가는 한소희.♥️ . 살아 숨쉬는 인형 한소희의 모습이 담긴 화보 컷과 인터뷰가 궁금하시다면 1월 31일 bnt홈페이지를 클릭클릭!!👀👀 . #한소희 #돈꽃 #장혁 #박세영 #장승조 #다시만난세계 #여배우 #여
여러분....돈꽃 보세욯...진짜 대박임👍🏻👍🏻 돈꽃 보고 장혁 진짜 다시 보게 됐고 장승조 배우를 알게됐는데 왜 이제야 본거지ㅠ
형님도 돈꽃 보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긴장되서 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장혁 연기 진짜 와......
님등 돈꽃 지려요... 장혁 연기 씹지림....
궁지에 몰린 말란(#이미숙)은 최후의 수단으로 필주(#장혁)와 부천(#장승조)의 정체를 온 세상에 폭로하는데...(#돈꽃) 마지막회! 오늘 저녁 8시 45분 2회 연속 방송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2000ssalmimi

#장혁 에게 나중에 만나도 모르는척하며 살자니. 이별 고백이야 뭐야. #돈꽃
어머 돈꽃에 장혁 나오네 예전에 내 최애엿는데 ㅋㅋ
아지금 돈꽃에서 장혁 죽었는데 집안 난리났다
돈꽃 마지막회 뭐야. 복수도 끝났는데 굳이 죽이는 건 무슨 악취미인지. 장혁은 개고생만 하다 죽었네
#TeamINFINITE #TwitterBestFandom 뭐양 돈꽃 첨보는데 막화래 근데 장혁죽는디..??
장혁죽운거면 돈꽃 저주한다ㅠ
더이상 장혁을 추노라고 부르지 마라 돈꽃 오졌으니까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2000ssalmimi

장혁,이미숙 외 배우들 연기 너무 좋았다. 끝까지 재미있게 본 돈꽃.
돈꽃 결말까지 존나 최고다...일단 장혁 존잘...박세영.... 돈꽃 진짜...하....ㅠ
돈꽃 최고다.... 그리고 장혁은 역시 미남이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돈꽃 장혁의 엔딩이 의미하는 것 - 이미 입은 상처는 복수와 성공으로도 없어지지 않는다. 한과 허무의 캐릭터 장은찬(장혁).
우아한 막장 돈꽃 끄읏 결국 강필주는 다시 돌아온 건가 장혁은 추노 후에 다시 인생배역 만난 듯
돈꽃의 필주한테 반해서 장혁나오는 진짜사나이 다운받아서 보는데....음......인간 장혁에게 더 반할듯 ㅎㅎㅎ 장혁위주로 보는 진짜사나이도 재미있다 ㅎㅎ
어머 어쩜! 멘션이 너무예뻐서 뭉클했어요 장혁님 진짜ㅜㅜㅜㅜ앞으로도 늘 믿구 보려구용! 돈꽃엔딩으로 여운깊은밤이니만큼 굿밤되세요 마음글감사드립니다!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2000ssalmimi

'뿌리 깊은 나무'에서부터 장혁이 살짝 호감이더니 '돈꽃'으로 완전히 호감으로 돌아섰다. 친해지자.
하..장혁..존잘..장승조..존잘...아.....끝났어 돈꽃...ㅠㅠㅠㅠㅠㅠ 내마음이 아리다..ㅠㅠㅠㅜ좋게끝나도 안타까운 것같아ㅠㅠㅜ 부천아ㅠㅜ필주야ㅠㅜ하어어엉엉ㅇㅇ으엉영엉ㅇ
나 대길이 이후 진짜 장혁 나오는거 안밧는데 돈꽃 개씹존잼


필주

#돈꽃 #강필주 #장혁 정말로 강필주란 이름으로 청아 회장자리에 오르게 됐다 ㅠㅠㅠ
돈꽃 21/22. 부천이랑 필주... 둘을 계속 사랑하게 해주세요 로미오와 줄리엣이 따로없네 어쩜좋아
돈꽃 필주부천 리얼이구나.
돈꽃 21화 필주지금 이사님 바로 앞에 있는 이 강필주가, 장수만씨 장남 장은천 입니다. 말란필주야, 재미없어. 니가 무안해할까봐 웃어는 줬다. 필주야! 하는 정이사 표정이랑 목소리가 짱이엇음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2000ssalmimi

돈꽃 21화 필주정말란씨, 무서우면 무섭다, 살고 싶으면 살고싶다 매달리고 사정해. 나 강필주야. 정말란에 대해선 머릿속부터 발끝까지 모르는게 없는 강필주. 태연한척 그딴거 하지마. 역겨워.
돈꽃 21화 쯧쯧쯧, 혀차는 필주 뭐야 넘좋다.
돈꽃 은근 시트콤같은뎈ㅋㅋㅋ 나만 웃긴건가 ㅋㅋㅋㅋㅋ부천이 졸라 하찮고 필주가 개무시하는게 너무 웃김 ㅠㅠㅋㅋㅋㅋ
돈꽃 21화 말란부천이와 나를 물고 뜯는게 니 목적이 아니라면 너는 이미 복수에 성공했다 필주야. 나랑 부천이, 너만 바라보게 만들었잖니. 난 너한테 백기를 든거다. 전쟁통에도 백기를 든 사람한테는 공격하지 않고 대우를 해주잖아.
돈꽃 22화 말란너 왜 미운 부천이를 구해주고 돌보고 그러는거야? 필주부천이 미워한적 없어요. 불쌍하게 생각한적은 많아도. 이사님 같은 엄마한테서 태어나서 불쌍하다. 부천이 처음부터 회장 같은거 될 생각 전혀없는 아이었어요. 기억하시겠지만.
돈꽃 22화 필주부천이랑 정이사 제가 오랫동안 공들여온 제 먹잇감입니다. 다시는 건들지 마십시오. 이십년을 참으며 봐준 사람들입니다. 제가 원하는 방식으로 벌줄겁니다 회장님.
돈꽃 22화 장국환너같은 혼외자에게 어떻게 기회가 가! 필주회장님 손주중에 저 장은천이 가장 능력있는건 사실이잖습니까. 20년동안 지켜보셨으니 모른다하실순 없을겁니다.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809celsius

돈꽃 22화 어린부필 넘 예쁘고 하는 이야기는 슬프다. 것보다 강필주 최애템 역시 검은 목폴라엿냐고 저때부터 저렇게 입고 댕겻어ㅠㅠ 그런거 생각하니 욘나리 깜찍ㅠㅠ
강필주 이렇게 울기 있냐고요...ㅠㅠ ㅠ 돈꽃 22화 병실에 누워있는 부천이 앞에서 필주
돈꽃 22화 모현청아재단 비자금 자료, 아버지 녹음파일, 회복하실 아버지 자백. 앞으로 이런 것들이 모두 필주씨를 힘들게 할거예요.
돈꽃 22화 말란그래. 니가 하고싶은 말 다해. 부천필주는요? ㅠㅠ..ㅠ 깨어나서 또 필주부터 찾네 부천이..
돈꽃 22화 회장 강필주,, 잘어울리네
돈꽃 21화 강필주... 사랑한다. 무심원을 떠나던 모현이를 생각하던 필주,,
돈꽃 22화 필주 할아버지의 이 말을 생각하면서 짓는 표정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2000ssalmimi

돈꽃 22화 필주. 모현의 그 말 다음의 필주 표정. 이렇게웃어준다... 흑흑 필주야
돈꽃 22화 카라핀, 타이핀 챙겨하는 강필주의 흐트러진 모습을 볼수있어 좋았다
돈꽃 메이킹. 메이킹 언제나 다 귀여워서 진짜 다좋다 따로 박제하진 않겟지만ㅋㅋ.. 여러귀여움이 있었고 다 귀여운데 역시 최고는 얼굴이 크게 나온거 아니겟냐고요 삼개국어하는 강필주야! 저는 유를 아이시테이마스!
돈꽃 4화 강필주 2002년 제 44회 사법고시 합격수기,, 저가 감명깊게 읽었더랬다
이번 돈꽃 오스트 너무 필주부천이라서 또 다시 영상 뽕이 찹니다
돈꽃 안보는데 이짤만 보면 정말란 강필주 사귀는거 아니냐
녀러분 돈꽃하세여 강필주하세여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2000ssalmimi

돈꽃 20화 어쨌든 제일 좋았던 부분이라,, 이렇게라도 박제해둔다 내필주..ㅠㅠ
돈꽃 결국 필주도 회장자리 포기못하고 흑화하는 엔딩 나오는거 아니냐는 추측봤는데, 개연성이 아주 없지는않지만 내가 필주한테 너무 정을 준 탓인지 왠지 흑화엔딩은 보기싫다 흑흑 ㅠㅠ
여러분 돈꽃 파세요!! 돈꽃 파고 강필주랑 장부천 커플 파주세요!! 네. 제발요. ㅠㅠㅠㅠ 귀여워 죽는다. 두 사람. 막 진지 너네 그런 거 아냐.
엥? 부천이 딱 히로인 아니냐? 돈꽃 히로인 누가봐도 장부천ㅋㅋㅋㅋㄱ필주부천 밀구요;;재벌다정필주x피아니스트부처으로 보고싶다 부천이 피아니스트 되면 꽃미남 피아니스트로 얼굴 보려고 관객 몰릴듯ㅋㅋㅋ그리고 그 얼굴에 넘어간 재벌
돈꽃 여자버젼 보고싶어 ㅠㅠ 강필주 역할 김옥빈 정말란 역할 이미숙 장부천 역할은 누가 할지 딱히 생각나는 여배우는 없지만
2시간 자고 돈꽃 정주행 끝냈더니 ㅋㅋ 필주씨만 보여 ㅋㅋ ;;
저를 부르셨나요.. (돈꽃하면자동소환 강필주우우우!!!!!!!ㅠㅠㅠㅠ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nao_jul_0134

돈꽃 1화 부천필주 나 장가 보내주라. 나모현한테.
돈꽃 16화 부천필주야. 나 반드시 청아회장 될거다. (...) 내가 회장되려는데 방해하는것들.. 가만두지 않으려고. 그 누가 됐든간에. 필주나도 마찬가지야 부천아. 부천당연히 마찬가지여야지. 강필주
히 내일 돈꽃해ㅜㅜㅜ마지막돈꽃이라니 필주야ㅜㅡㅠㅠ
돈꽃결말 기대된다. 과연 장국환과 같은 인물이될까...는 아니야 그만큼 필주 인성이 글러먹진않음...금고불지르려나
기사로 돈꽃 스포봤는데 필주 설마 진짜 그런엔딩 아니지? ㅠㅠ 예고편이라고 보여줬으니까 아니겠지 진짜 그런 엔딩이면 나 드러눕는다 ㅠㅠ
나 돈꽃 강필주 사랑함...정말 엄청난 남자야...
아 미침 돈꽃은 강필주랑 말란언냐가 다해따 오져 개오져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money_flower_bp

아니 돈꽃 이제 끝나는데 장부천이랑 강필주랑 엮어도 되겠음...
엄빠가 보고잇어서 돈꽃 마지막회 보고잇는데 필주부천 개 흥햇갯네 ㅋㅋㅋㅋㅋㅋㅋ 부천 얼굴 조아 ㅜ
돈꽃 장승조 배우님ㅜㅜㅜㅜ볼때 마다 얼굴 너무 열일하신다...... 근데 강필주랑 장부천 관계성 너무 좋다 악ㄱ
필주야ㅜㅠㅜㅠㅜㅜㅠ아 돈꽃 작가님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전 돈꽃을 볼 때 부천이와 모현이가 아닌 필주와 부천이가 가짜 결혼을 했다 생각하고 봅니다 헤헤
나 돈꽃보면서 필주 역할 훉지 하면 좋겠다하면서 봤는데 ㅜㅠㅠ 마지막화 이게 뭐예요 작가님
작감배에 브금까지 개쩔었던 돈꽃 보면서 12주 동안 행복했다 필주야 잘 먹고 잘 살아야해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fi1m_ree1

돈꽃 마지막에 회장님 영혼이 장필주의 육체에 들어간건가??
울엄니는 돈꽃 마지막 장면이 필주의 영혼이라 주장한다
돈꽃 대단원..주인공 필주도 필주지만 남편, 아이 아버지 각각을 저 세상으로 보내버린 정말란 여사와 부천이가 마음에 남는.
ㅋ ㅋㅋㅋㅋ ㅋㅋ 마자요 전 필주가 ㅇㅇㅇ되었을때 앗 이게 엔딩인가봐!! 했는데 아니라서 ㅋㅋㅋ 뒤에는 조금 대강 봤네요(? 아 진짜 막장 넘 재밌어요 돈꽃은 대사도 다 자극적이라 대유잼이었는데 끝나니 아쉽네요,,, ㅋ ㅋㅋ ㅋㅋㅋ
필주처럼 소주 콸콸 따라서 원샷 같이 해줄 사람이 필요해 아니야 돈꽃 끝 아니야 현실부정 하고 싶어 은천부천을 위해 건배
오늘도 보면서 느낀건데 참 강필주 착해빠졌어ㅠ 아 은천이구나 몰라 그냥 다 너해ㅠ 처음 돈꽃 케스팅됬을때 캐릭터이름듣고 강필주 장부천 정말란 등등 진짜 이름 다 특이하다 이랬는데 이제와 들으니 다들 찰떡이야.. 특히 강필주.
돈꽃 정말 너무 간만의 명드라 만족감에서 오는 조증 에너지에 잠을 잘 수가 없다ㅋㅋㅋ 장은천 앞으로는 진짜 하고싶은거 하면서 행복하게 잘 살자 우리 필주 꽃길만 걸어 🌸🌹🌼🌻🌺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money_flower_bp

돈꽃 도랏나.. 나는 약간 필주가 독든 잔 바꿀거라 생각했는데 테이블이 존나 구만리다 킹스맨 장면 생각햇는디 ㅜ
오늘 돈꽃 긋나서 개슬퍼 너무슬퍼 암튼 필주부천 결혼하고 그 비하인드 스토리 200회 찍어서 방송하길 바래 엠비씨
와 근데 되게 돈꽃스럽다 높이 간다는 것도 글코 ㅋㅋ 결국 다 권선징악이네 필주도.. (선하지만 복수하는 것..) 와
미스티 마치고 돈꽃본다 강필주 끝이 그렇게 나쁘지만 않으면 좋겠는데....


돈꽃

아 맞다 돈꽃 봐야해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2000ssalmimi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2000ssalmimi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applepie0210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money_flower_bp

돈꽃 드라마 장혁 필주 마지막회 이미숙 엄마가 s8llit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