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홀랜드

Holland(홀랜드) - 'Neverland (네버랜드)' 뮤비 이 장면 너무 귀엽고 이쁘당 ㅠㅁ 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해가 안 가 방금 홀랜드 네버랜드 보고왔는데 동성끼리 키스하는 게 한 번 나왔다고 19금 이성끼리는 15금 댓글은 이해불가 올바르지 못한 성개념의 기준이 뭐길래
가요계 최초 ‘커밍아웃’ 신인가수 홀랜드 22일 첫 싱글 발매. 오는 22일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데뷔할 예정인 홀랜드는 지금까지 자신이 겪었던 무수한 차별을 피해 마음껏 사랑할 수 있는 곳으로 떠나고 싶은 소년의 이
망했어 사진한장에 뻑가버림 홀랜드파세요
근데 홀랜드 내가 생각하기에 소속사가 없는 거 같음. 프로젝트라고 말하는 것도 그렇고, 흔히 생각하는 '연예인'이랄 것만큼의 무언가를 위해 아주 잘 치밀하게 준비한 것도 아닌 거 같고, 언론 주목도도 넘 낮고. 죽
홀랜드 인스타 라이브 진짜 정말 귀엽다 맨첨에 꼬갈모자쓴거 뭔데ㅠㅠㅠㅠㅠㅠ
진짜 상대배우 너무 잘뽑았고ㅠㅠㅠ눈물흘리는중이야 증말 홀랜드 사랑해요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HOLLAND_vvv

홀랜드에 내인생 베팅
SYHNBWrt 좀 홀랜드 _ 네버랜드 MV 나는 이해할 수 없다 동성애 그리고 남자×남자 키스신이 있다고 성인등급이 말이 되나?? 이 분들은 ㄹㅇ 알려져야 해 왜? 멋있잖아 크게 성공하세요 사랑은 원래 하는 사람 마음이니까요 동성애는
#홀랜드하세요 #홀랜드 #홀랜드_네버랜드 모두모두 holland(이태섭) 하세요 «٩(*´∀`*)۶
홀랜드 님 노래도 너무 좋고 뮤비도 진짜 예쁘고 다 너무 아름다움 노래 가사에 나오는 '사랑' 에 대한 이야기가 그저 이성 간의 이야기일 거라고 당연시 생각했던 나를 반성하게 만들었다... 남의 시선 없이 그들만의
홀랜드 뮤비 상대배우 자기가 뽑았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생기고 자기랑 어울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십니까!나는 홀랜드님의 팬이에요. 일본인지만 괜찮다면 사이좋게 지내세요🙏
#Holland #홀랜드 좋아하는 색깔 블랙 화이트 골드 레드•••(구분없이 대부분 색깔 좋아함) 좋아하는 동물 강아지 고양이(고양이는 털 알레르기 있음) 좋아하는 음악 장르 브릿팝 밴드음악 좋아하는 계절 :

홀랜드 프로필(Holland Profile) •1996.03.04 / 서울특별시(seoul) •본명(real name) 고태섭(Ko Tae Sub) •예명(stage name) 홀랜드(Holland) •소속사(
#최애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고태섭고태섭고태섭고태섭고탸섭 #Holland #홀랜드 #고태섭
ㅋㅋㅋㅋㅋ아녀 괜찮아용!! 같이 홀랜드 하자구욧♥♥
사스가 홀랜드,,, 인겜에서는 더 이뻐요ㅠㅠ
2018.2.2 홀랜드(holland) X 스타TV 인터뷰 coming soon #홀랜드 #Holland #스타TV
커밍아웃 하기위해 용기를 낸건데 왜 그용기가 욕을먹어야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주변에 다양한성소수자가 많아서그런지 고태섭(홀랜드)을 악착같이 더 응원하게됨 고태섭 으로 인해서 한국이 조금이나마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 🌟성


HOLLAND

씬나 씬나 ❤️🙏🏼❤️ #Holland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MWheekaru

오오 역시 holland 이뻐요ㅠㅠ


네버랜드

홀랜드 네버랜드 뮤비는 동성 간 키스씬 하나 들어가 있다고 19금 먹은겨? 싸울 거리가 또 늘었구먼 에구에구
아! 자기전에 네버랜드 들으셨나요 ?
흐흑...ㅠㅠㅠㅠ 노래방가서 네버랜드 부를라했는데 아직 없넹
네버랜드 가사중에 이게 젤 좋은듯 ))우리는 젊고 또 사랑하니까


라이브

인스타 라이브 보기전에 세수해야게ㅛ다
라이브 보고왔당... 네이버 이녀석들 왜 인물정보 안띄워

헐 뭐야뭐야 인스타 라이브 켰었어?? 나만 몰랐던거야??? 와..왜 나 이제보는건데 그보다 너무 귀욥잖아 누가그르케 입 앙 다물으래ㅠㅠㅠㅠ
라이브 시작할때 ))나두 사랑해요라고했던부분 개발린다
인스타라이브말고 브이앱해죠라..ㅠ.ㅠ
태섭님 오늘은 라이브 안해주나


ALWAYS

생일 축하해요 형구오빠 🎉 May every day of your life always be filled with love and happiness. Have a good birthday today &
#SEHUN 너무 너무 고마워 고리고 사랑해 we will always be here for you to love you for who you are not because of your body nor your visuals.
I love you so much!! I hope your 2018 will be peaceful!!!💕💕 I'll always root for you!!!! I want you to come to Korea!!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TwinklingSirius

heart(마음, spirit) Always have love in your heart and love will always be in your life. 마음에 사랑을 안고 있으면 사랑은 한평생 우리와 함께 할 것이다.
Love scenario is very nice song. Love it! -) 아이콘 사랑을 했다 너무 좋아요💜💜 Proud of iKON -) 아이콘 진짜 자랑스럽다ㅠㅠ 콘부심!! We’ll always be w
Your voice will always be my first love and my favorite. 생일 축하해! #HappyKyuHyunDay #규현아_사랑해


네네

네네!!!
네네 당연하죠!!!
네네!! 친하게 지내요😘👋
네네 저두 잘부탁드려요!!♥

네네♥♥♥ 저는 뭐라고 부르면 될까요???


WANNA

너무 떨려 얼굴 빨개 지는걸 #서지수사랑해 I wanna be your love
Tell me your love I wanna be love 부드럽게 날 감싸안아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 wanna be your love Why don’t you take my love 애플이 쓴 모든 화이트 픽셀만큼 널 원해 (줄리아하트-Ariel)
I wanna be your star shining star 눈이 부셔와요 나 이대로 숨이 멎을 것 같아요 이 세상에 너와 나 우리 둘뿐이라 해도 반할 거야 또 real love story 러브스토리-수란(feat.크러쉬)
따나어로 마무리 인사 wanna be your 스따 아스뜨로였뜸다 감땀다~ #아스트로


지내요

휘 구나 이름 예뻐요!! 친하게 지내요 우리♥♥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vous2inn

안녕하세요^0^ 친하게 지내요♥♥
희님 친하게지내요~!~!
휘님 멘션주시는걸 이제봤어요 😂 네!! 친하게 지내요!!💘


친하게

일본어로 답장해 줘서 고마워요😭근데 나 한국어 공부하니까 한글로 괜찮아요! 저야말로 친하게지네요☺️


고태섭

아 이름 본명이 이태섭이 아니라 고태섭이였구나...
사람들 이게 뭔줄 아세요~~~?~?? 작년 2017년 1월 31일의 고태섭입니다~~~~~~


인스타

인스타 들어갔더니 천국이네...어흑 진짜 너무 잘생겼다


뮤비

노래나 뮤비에 대한 평은 둘째 치고 대체 이게 왜 성인 인증이 필요한 뮤비인가. 그냥 예쁜 자연풍경에서 연애질하다가 키스하고 끝나는 뮤비이다. 내가 별에별 뮤비를 다 보았지만 성인인증을 하고 뮤비를 봐야 했던 적은 처음이다.
요한이 홀랜드 뮤비 코멘터리한 걸 봤다 키스하는 장면에서는.. 미묘한 표정을 지어서 가슴이 너무 울렁거렸다ㅜ
같이 홀랜드 보고가실 분~? 한국 최초로 동성애 컨셉으로 나온 가수(하지만 실제로도 맞습니다😽✨)인데 뮤비 자체도 따뜻하고 슬프고 아련해서 다들 같이 파주심 좋겠다,, 😿💕 데뷔한지 얼마 안됐어요 😚✨


SONG

🎯SONG OF EXO🎯 어떤 곡이 최종 우승하게될까요? 달린 멘션을 참고하여 차후 대진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중독 Forever가 이렇게 치열하다니.. Let's expect what song will be Fina


NEVERLAND

내 손을 잡아 주겠니 창 밖으로 나가 무지개를 찾아서 fly I could be your love But nevermind, i’m neverland You nevermind, i’m neverland But neverm


행복하자

Dear JK, ❝ 행복하자 우리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아프지 말고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그래 그래 ❞ Does this sound familiar to you? I was thinking


FIRST

They wrote their parts from "My First and Last" Jeno wrote너란 사람은 대체 출구가 없어/ When it comes to you, there's no escape Haecha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samethankyou

To love other, first we need to love ourselves. How about posting your own self-loving photo with #BTSLoveMyself has


LAST

#BLACKPINK '불장난 (PLAYING WITH FIRE)' + '마지막처럼 (AS IF IT’S YOUR LAST)' in 2018 Golden Disc Awards #GDA #골든디스크
#BLACKPINK INTRO + ‘마지막처럼 (AS IF IT’S YOUR LAST)’ in 2018 Seoul Music Awards #블랙핑크 #ASIFITSYOURLAST #서울가요대상 #제27회서가대


생일

태섭아 너 진짜 그렇게 귀여울래?? 생일날 쓴 모자를 아직두 가지고있어~/!!//!
생일 축하해 우리 키노 오빠🎉🎉🎂❤💕 wish you all the best, keep healthy, be more handsome, be yourself and love your self❤💕😚


휘님

네!!! 휘님 잘부탁드려요~//★♥★


사랑해요

#ThankYouHoseok 당신을 위해서!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저희를 돌봐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 가지로 고마워요. 우리는 당신을 사랑해요! 💕💕💕 You make this w


Be Be Your Love

두 번째 🎁아이하트🎁 미션의 주인공은! 바로 의 앙글이 백현입니다😇 변멍뭉의 매력이 흘러넘치는 사진을 무척 흔쾌히! 제공해 주신 😘B be your love()😘님
태형이가 부르는 be be your love 들어보고 싶다.. 비비 유어 러브 듣는데 태형이 목소리 너무너무 듣고파..ㅠㅠ 꼭 이 노래 아니어도 그냥 김태형 얼굴 보고파.. 목소리 듣고파.. #iHear
Baby I just want to be your love 널 사랑할거야 한 해를 보내고 다시 오늘이 와도♡
180125 서울가요대상 BTS MIC DROP 정국 직캠 (SMA BTS MIC DROP JUNGKOOK FOCUS FANCAM) ver.Multi #정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
경향신문 인터뷰 중.. 1주일 뒤 경향신문 기사 꼭 확인해주세요!
180125 서가대 MIC DROP (JUNGKOOK VER.) 오늘도 개행복 훠우~ 모먼트 수집하기 성공~! 우리 정국이 너무 대단하니까 풀버전 유튭에서 보세요 FULL))
#홀랜드하세요 여러분 홀랜드 꼭 하셔야 합니다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be_your_love_34

2017 BTOB TIME:우리들의 콘서트 [무대 순서 정리] #비투비 #콘서트 #우리들의콘서트 #비투비타임 #BTOB 1. 말만해 2. MOVIE 3. Guitar(Stroke of Love) 4. 기도(I'll B
✵Girl I want you to be my Cinderella 왜 넌 이렇게 타오르는 날 왜 몰라... I want your love I want your love ...   ✵Cinderella✵
Be be your love 들으면서 설거지 해야지
대박이다
본인이 이런말하면, , , 감사합니다
앜ㅋㅋㅋㅋㅋ진짜 태섭이 자기가 이쁜거 알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
악..너무 귀여워요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be_your_love_34

171216 팬싸 영원히 이렇게 행복하면 좋아요💓 많이 사랑하는 받았어 너무 고마워여 I've been receiving so much love since GlitterBeam started. Hope this p
태섭이가 코코영화를 재밌게 봤다면 나또한 본다!~!
❣️투표 독려를 위한 event❣️ 만하면 소년들에게 투표도 하고 운좋으면 선물도 받아가는! 빠밤 🎁BE YOUR DRUG 포토북🎁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발은 내맘대로(?) #BestFanArmy #
반친구들이 너무 부러워요( ´•̥ω•̥` ) 흑흑..
허걱쓰 나중에 만들면 조금 보내드리겠슴미다!!!(만들면!!!!만들겠죠???만들어야죠...) 만들겠습니다!! 꼭!!!
어흑...ㅠㅠㅠㅠㅠ우루님 천사입니까ㅠㅠ꼭 만들수있기를 응원합니당
맛있는 것도 보내겠습니다!!!꼭!!! 만들기를 기원하며!!!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be_your_love_34

할링 이라구 부르는것도 너무 귀여워 뒤졌다
Be Be Your Love 최고다 아 진짜 흐흑 왜 이제 알았지 넘 재호현수 생각나고...
안어울리는 머리가 몰까, , , ?
악..저도..또 못봨ㅅ어요..ㅠㅠㅠㅠ
헉 감사합니다 (*ˊᵕˋ*)੭
트위터 알람 똥멍청아!!!!ㅠㅠㅠㅠ 왜 알람 바로바로 안뜨냐구
따흐흑..내적눈물 오조오억방울은 흘렸다ㅠㅠㅠ어쩜 손이 그렇게 이쁘세요..?.?.?ㅠㅠ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be_your_love_34

사람이 어쩜이렇게 귀여워
여혐하지 말라며 호소하는 여성에게 '남성을 잠재적 가해자 취급한다' 는 것에만 초점을 맞추고 본질을 자꾸 무시하는 남성들에게 반박하는 에바. 예시 진짜 적절하다. 영상 보면 이런 논리적인 말들이 넘쳐나는데 더 못 갖고
170922 청원생명축제 #차은우 #CHAEUNWOO #문빈 #MOONBIN #아스트로 #ASTRO I'll be your sky 나만을 바라봐  저 높고 푸르른 하늘이 되어  언제나 감싸고 싶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왤케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어유ㅠㅠㅜㅠㅠㅠ태섭아ㅠㅠㅠㅠ 알람뜨자 마자 봤는데 심장멎을뻔했네
어으..전에 마음누르셔서 팔로하고 멘션보낸다는게 안보내졌네요ㅠㅠㅠ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BTSJMP_twt_

저는 휘라구 불러주세요!//!/
허걱스.. 안들켜서 다행이에요😓
헐 방금 예능나가서 귀요미송 하는거 상상했는데 ㅠㅠㅠㅠㅠ대박 빨리 저런날이 왔으면 좋겠다
인정해요ㅜㅜㅜ 우주최강 귀요미의 귀요미송을 듣는 그날까지..💕
I'll be your sky 나만을 바라봐 저 높고 푸르른 하늘이 되어 언제나 감싸고싶어 From. #차으눈 #로하수호
[CLOSED] 윤기를 위한 사랑과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즐겁고 좋은 한 해를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Thank you for your participation and love for
넌 아름다워 나의 Goddes 눈동자의 호기심에 Don’t be afraid, love is the way Shawty I got it, you can call me monster .. I am creeping in your heart babe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appletapebts

네 안녕하세요 ㅎ 앞으로 잘지내봐오~~❤
넹넹 봄이님이라고 부르면 될까요~!?
내 트친님들 너무 금손이셔...난 뭘 할수있을까..
그나마 찔금 할수있는 찔금재주 캘리그라피를 열심히 써볼까
아/! 혹시 핸드폰 앱 중에 캘리그라피 작업할때 좋은거있음 추천해주세여~~
전 똥손이니 구경을하겠슴미댜..헤헤헤
ㅠㅠ꼬님이 기대해주신다니 열심히하겠숨다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be_your_love_34

Hello Australia! 오늘은 호주 방송사인 에서 촬영했어요. ‘Pop Asia’ 라는 프로그램이고, 2월 5-6일 쯤 온라인에서 먼저 공개 될 예정이고, 아마도 2월 11일에 TV로 방송 될 예정
세상대박너무잘생겼어요 방송 기대할께요!^!^!^!
마이크잡은 손도 꼬은 다리도 너무너무 대박이야
동감하는부분
진짜 뛰고 싶댜요
반배정 제발 같은 팬덤 반배정 제발 같은 팬덤 반배정 제발 같은 팬덤 반배정 제발 같은 팬덤 반배정 제발 같은 팬덤 반배정 제발 같은 팬덤 반배정 제발 같은 팬덤 반배정 제발 같은 팬덤 반배정 제발 같은 팬덤 반배정 제발 같은
ㅎ.ㅎ 저용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be_your_love_34

테혀이가 be be your love라는 노래를 알게 된다면 난 더할 나위 없이 기쁠텐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효쿄호쿄 좋죠
ㅋㅋㅋㄹ쿄코
Thankyou for your Rapping in the best rapping in the word i love you guys please be helthy💗 너 고맙다. 너는 에이미의 마음 속에 최고의 래퍼 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다 뭉쳐요 v(`∀´ v)
ㅋㅋㄱㄱㅋ 이제알았네요ㅋㅋㄱ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be_your_love_34

왠지 좋네(?)ㅋㅋㅋ
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
다 이어져 있ㅇ댜
네!기뻐요😍
큐규
방학동안 빠짐없이 학원가는거 너모 괴로와
하..태섭이 관련 굿즈 너무 갖고싶다..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offclASTRO

달달달~!~!~
요건 암거나해도 너무 이쁠꺼같아요ㅠㅠ
녜녜!! 좋습니다!!💖💖💖
흑흑 저도 그래서 결정을 못하고 있답니다
요 귀걸이 맘에드는걸까?.? 어디껄까?.?
띠옹.. 몰랐던사실
항상응원해요!!!!! 태섭아 꽃길만 걷자ㅠㅠ♥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be_your_love_34

저 정말 깜짝놀랐슴다,,ㅎㅎㅎㅎ
흑흑 저도 저 귀걸이 사고 싶습니다ㅠ 태섭이랑 같은곳에 귀가 뚫려있ㄱ기 때문이죠
안녕하세요 씨엘씨의 리더 승연입니다! Nice to meet you! And welcome to Divercitied, i'm from Amity btw. Also ofc i would love to be your friend!🙌
한국에서 도착한 귀한 선물 . 형 내가 너무 사랑해 너무 보고싶어 . 형 하고 싶은거 다 해 #빛이나 #우린봄이오기전에 A precious gift that arrived from Korea.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startvnews_kr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thirstyhae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be_your_love_34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cv__ar

Be Be Your Love 홀랜드 HOLLAND 네버랜드 라이브 ALWAYS 인스타 wonderwall_d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