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UZY

180202 뮤뱅 #missA #수지 #배수지 #suzy #スジ
수지 (Suzy) Soloist
※사기캐릭터 주의※ 외모는 원탑 노래 춤 라이브 못하는게 없는 수지뮤직뱅크 #Suzy #수지 #뮤직뱅크 #컴백 #SObeR
[ it!] Which idol would you cast at first if you met them on the street? 길거리에서 보면 가장 먼저 캐스팅 하고 싶은 아이돌은? #SUZY #수지
[MPD직캠] 수지 직캠 'Holiday' (Suzy FanCam) | MCOUNTDOWN_2018.2.1 来自 YouTube
180202 #뮤직뱅크 출근길 #수지 직찍 preview by 하늘구슬 #SUZY
0201 엠카556회 출연진/골든차일드/구구단/나라/닉앤쌔미/레드벨벳/RAINZ/보아/VAV/셀럽파이브/수지(SUZY)/NRG/MXM/오마이걸/14U/정세운/JBJ/청하/케이시/TARGET/fromis_9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_ardentlove

180202 뮤직뱅크 #배수지 #MusicBank #수지 #SUZY #HOLIDAY_Feat_DPRLIVE
180201 엠카운트다운 #배수지 #Suzy #수지 #HOLIDAY_Feat_DPRLIVE #엠카운트다운
수지 진짜 아프로디테 아니냐 SuZy = S2 미와 사랑의 여신
입장인지 퇴장인지 모르겠는 배랑둥이💛 180129 #수지 #suzy #HOLIDAY #FacesofLove #쇼케이스
180202 뮤직뱅크 #수지 #배수지 #SUZY
2018. 1. 31. 수지 디디에두보 팬싸인회 #날보셨어 #수지 #Suzy #퇴근
180129수지 showcase #수지 #SUZY #FacesofLove


뮤직뱅크

180202 뮤직뱅크 - 수지, 컴백 인터뷰
180202 뮤직뱅크 - 수지, SObeR 2-1
cr.z_9_mi_nam 아 귀여 #수지 #뮤직뱅크 #HOLIDAY
[#공방] 0202 뮤직뱅크 공방 포카는 바로바로 !! 아름다움 끝판왕 여신 수지 입니다! 😆 응원봉은 내일 정말 정말 마지막😢 으로 배부 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공방 신청은 오늘
180202 뮤직뱅크 HOLIDAY - 수지 진짜 넘나 예쁘다
수지 뮤직뱅크 홀리데이 귀걸이 정보 온 웹을 뒤져 찾고 있는데 또 나만 못 찾니 품절 되고 나서야 찾을 수 있는 거니 수지를 가질 수 없다면 수지 귀걸이라도 갖겠다는 나의 이 맴
180202 뮤직뱅크 출근 톱스타 찍음 #수지 #배수지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d8yeon

[직캠]170804 #리얼걸프로젝트 전체 #뮤직뱅크 퇴근길 by 철이 #소리 #테라모토유키카 #이지원 #이예은 #수지
[직캠]170804 #리얼걸프로젝트 전체 #뮤직뱅크 출근길 by 철이 #소리 #테라모토유키카 #이지원 #이예은 #수지


HOLIDAY

ALIVE PIC 📷 170922 ☀️ 바빴던 지친 일상 안녕하고 잠시만 쉬렴 말해주는 너 마치 자장가처럼 따뜻한 햇살처럼 날 감싸줘 🎧 - 수지, HOLIDAY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2월 첫째 주 #엠카운트다운 #수지 최초공개! 여러분~오늘 저녁 6시 #엠카~로 오시면 #Holiday~😍 떠날 수 있어요! 존재 자체로 반짝반짝 무대 위 퍼포먼스는 또 얼매나 사랑스럽게요! 기대하시고 꼬옥 이
여러분 감사드려요♡ 우주최고존엄 영앤리치앤프리티앤톨앤카인드 하신 수지가 오늘도 뮤뱅을 씹어드셨습니다ㅠㅜ #수지#HOLIDAY 많이 사랑해주세요!


공방

아빠가 어제밤엔 인기가요 공방 가도 된다그랬다가 오늘아침에 오늘수지보러간다니까 오늘보고 새벽에 또가냐고 못가게한다그러고 갑자기 나 공방가려고 집나서는데 엄마안들리게 수지보러가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엄
공방 왔을뿐인데 응원봉이랑 반지 받는 수지덕질,,

와 수지 진짜 짱인듯 어제 엠카랑 오늘 뮤뱅 무대 2번 하는데 1곡은 어제랑 오늘 달라 와 팬들 많이 보게 해줄려고 다른 무대 보여주는거 진짜 짱이다 ㅠㅠㅠ 어제 공방 뛴 팬들 조공 했다던데 수지 팬분들 좋으시겠다


청하

(#쇼음악중심) 오늘의 대박적 라인업💕 #BoA #수지 #레드벨벳 #구구단 #iKON #모모랜드 #VAV #골든차일드 #엔플라잉 #청하 #정세운 #더이스트라이트 #케이시 #TRCNG #레인즈 #fromis_9 그리고 스페셜 M
(쇼! 음악중심) 출연자 라인업 공개😻 #BoA #수지 #레드벨벳 #구구단 #iKON #모모랜드 #VAV #골든차일드 #엔플라잉 #청하 #정세운 #더이스트라이트 #케이시 #TRCNG #레인즈 #fromis_9 😸토요일
와 근데 이번에 음방 라인업 좀 심하게 오바 아니냐 네이버티비캐스트 들어갔다가 깜짝놀랬네 보아님 레드벨벳님 청하님 수지님 옴걸님 제비제님들 등등.. 와 여러분 이번에 진짜 힘내야겠다 스밍 그냥 하루종일 틀어놓자요
요즘 귀가 넘무 행복하다 레벨 선미 청하 수지 등등등 여돌짱짱
요즘 가요계 너무좋다 수지..레드벨벳..청하...그리구 샐럽파이브....💜💛💚💙❤
MBC 쇼 음악중심 577회 라인업 보아 수지 레드벨벳 구구단 아이콘 모모랜드 VAV 골든차일드 엔플라잉 청하 정세운 더 이스트라이트 케이시 TRCNG 레인즈 fromis_9, 아이콘 비아이 바비 스페셜 MC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ToHeavenU


구구단

와 어제 뮤뱅 순서 오져따 구구단-오마이걸-레드벨벳-수지-보아 라니 이 무슨 꽃밭이람
사녹 수지랑 구구단 두팀본다 개씹꿀따리


사녹

배수지가 준 반지 넘 예쁘다,,, 오늘 수지 보러 사녹 갔을때 끼고 갔는데 의미가 담겨서 그런가 더 끼고 있는 내내 지금도 기분이 좋다 💗
일요일날 수지 피곤하고 힘들겠다.. 전날 저녁 늦게까지 팬싸에 끝나고 많이 쉬지도 못하고 새벽 사녹에 오전 생방에 오후 팬싸에 이게 무슨.... 마지막날이라고 스케줄 진짜 ㅠㅠㅠㅠㅠ
수지사녹본다
아싸 수지사녹
수지 사녹 무대도 존나이쁨

근데 앞팀도 사녹 본다는데 그게 수지님 ㅎㅎ
사녹 수지같이 같이 봄 개꿀!!!!!!!!!
수지 사녹옴?
오늘 수지 홀리데이 팬분들 응원소리 진짜 대박이었다👍👍👍👍 글구 수지는 정말 너~~~무 예쁘고 꽃보다 더 예뻤다... 오늘도 뻐렁찬 사녹이었다 수지야 생방도 잘하고 홧팅!!


무대

야 대박 나 수지 무대본다ㅠ
수지 무대에서 보는거 넘 어색하당
모단 어딘데 수지님 무대를 봐;????????????;;;;;;;;나도볼래ㅠㅠㅍㅍ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exel_ler

예림이 무대끝나고 대기하면서 방청객쪽 모니터로 나왔는데 수지무대 시작부터 홀리데이무대까지 진짜 뚫어져라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따라부르고 하는 거 보니까 이미 다 아는 거같은데 너모 귀엽다,,
수지님 무대 지짜 짱이고 세트도 비싸보이고,,


국민

뭐가 문제냐 이 나라는 ㅋ ㅋㅋ ㅋㅋ ㅋㅋ 국민 첫사랑 =수지 국민 썸남 =기안84 아무리 봐도 이상한댘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야씨 예전에는 그래도 국민 여동생 문근영 국민남동생
수지 덕질의 좋은 점전국민이 수지 팬이라 일코 하기 쉬움 이거 어디에서 봤는데 너무 공감갔음 그러니까 여러분 얼굴도 최고 존엄인 일코 하기도 쉬운 배수지 덕질 하세요


뮤뱅

뮤뱅압살 하신 수지여신님 미모


수지

청춘불패 수지 머냐면... 이거
오늘 수지가 엠카 압살해버림

#배수지 #수지 팬아트 이쁘게 봐주세요
수지를 위한 #더유닛 #4차투표 카페 이벤트!! 2월 4일 (일) 오전 8시 부터 노량진의 카페 #더블샷 에서 진행됩니다. #지한솔 #이수지 에게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꾹 꾹 던져주시고 맛있는 음료 한 잔씩 즐기러
팬이랑 만날 때마다 늘 사인하면서 꼭 눈맞춰주면서 하나하나 이야기 다 들어주고 친절하고 사랑스럽고 진심 어리게 반응해주고 늘 먼저 손내밀면서 악수를 건내주니 팬사인회를 다녀오면 행복 충만해지고 덕심이 불타올라. 울
아니 이거 진짜 그때그 청춘불패 수지를 다시 보는 기분
직이가 수지부르는데 습관으로 누나라고 불러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 하다가 수지씨로 급 노선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남매 케미 존좋
팬들한테 3300만원 쏜 수지님 그남과는 다르게 역시 여자라 그런지 통이 크네요 ^느^
수지가 저런 선물 주니까 수지 팬할까 ㅋㅋ 이런 사람들 봤는데 존나 개싫음 수지가 돈으로 보이냐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moonnight9410

저도 수지님 넘 뵙고싶어요ㅜㅠㅠ 금강으로 돌아다니고 있습니당 ㅎㅅㅎ
수지 매니저 하니까 표정 좋아지셨네 ^~^
아이유는 수지보다 한살 더 많아서 자신이 성인이 되면 수지를 태우고 드라이브를 가겠다고 했지만 아직까지 운전면허를 따지 못했고 수지는 운전면허를 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 수지
수지의 얼굴이 대한민국의 미래다
아니 수지님 그런거 함부로 이야기하는거 아니야(뒷목침)
15.사는곳은 수지 상현 !

타길래 말 나올까봐 미리 적는데 수지가 항상 선물을 줘서 뼈를 묻는다는 얘기가 아니라 팬들 생각해주는 마음이 예뻐서 뼈를 묻는다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선물을 떠나서 정말 변하지 않고 어디에서 마주하든 항상 팬들한테
수지 음색 넘 예쁘다
180202 수지야😭😭😭
공식 트위터멤놀 DB팸으로 와볼래요? 매력적인 팸장 두준오빠와 이쁜 부팸장 수지가 기다려요! 물론...나도..기다려요!^^ 흔임 차지합시다! 접률좋은사람 OK 격반격반 드립니다! Pororo_bt ((공식트위터멤놀DB팸))
수지 성덕 아린이
스탠바이하는데 여팬들이 수지한테 언니이뻐요!!! 라고 막 소리지르는데 남팬한분이 우렁찬 목소리로 언니이뻐요 라고 외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죽는줄알았음ㅋㅋㅋㅋ
조지 목 말라 수지 식빵 있는데 먹을래요? 준수 바게트도 있는데 조형 저 비스킷 가지고있습니다! 조지 그냥 죽이고 싶다고 말해라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mydear_suzy

잦돌들은 받아쳐먹는건 즈그집 개목걸이까지 명품으로다 받아쳐먹으면서 역조공으로 준다는게 슈퍼빵임ㅋㅋ 수지는 명품립글로스 나눠주는데ㅋㅋㅋㅋㅋ 빠순들아 잦돌한테 갑질좀하자 을도아니고 병짓하지말구... ㅠㅠ 진자 안타깝다 안타
수지 패션 넘넘 이쁘다...
수지노식임...
김태히도 노식임. . . 김태희 수지는 ㄹㅇ 완노식임
수지 움짤보고 저장 안할수가 없엇ㄸㅏ
조팔 아빠가 수지가재...후..
수지 정말 좋아하는데 앨범 못 들어주겠다.. 심하다...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Per_fume_9410

여프듀때 내친구가 이해인이라는애 좋아햇는데 무조건뜬다고 2년안에 수지급으로 뜬다길래 안뜨면 피자 쏘기로하고 개철저하게 일정까지 등록해놧는데 마감날 얼마안남음 ㅋㅋ
내가 트위터 아닌 여초카페 가니까 1. 수지 안티 2. 아이유 안티 둘로 나뉘던데 이유가 뭔지는 모르겟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지는 반지주는데 빅스는 반지사탕 줬대ㅜㅜㅜㅜ 웃겨서울어
선생님들 수지 얼굴 한 번씩만 보고 트위터 해주세요
와 수지 진짜 예쁘다 신ㄴ곡 나왔니... 무슨 목소리까지 예쁘니.........
어제 에치님 볼까봐 화면끄고 수지 그렸는데 나가버리셔서 못보심ㄲㄱㄲㄱㅋㅋㄱㅋㄱㄱ ㄱ (저장안함)
수지 진짜 말도안되게이뻐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foreverbaesuzyy

윤아 수지 김태희 전지현 나의 여신님들...❤️
인이어+귀걸이+목걸이+의상+레드립 조화보소 수지 팬은 아니지만 저건 이쁘네
누나 수지씨 😂
문빠들의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특성 아주 잘 보고 갑니다~ 수지 사진이나 내리지?
존나 이뿌다..찔수밖에 없었삼.. #수지
전 수지 참 좋아합니다.. 수지즁말 좋아합니다ㅜㅜ 수지 수록곡 좋은거 또뭐잇나.. ?? 알려주새욤 #숮이 #수지 #좋아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심지어 뮤비까지 다운받은 뮤늬..다들 뮤비보고가세요 일부러잘랏지롱뮤비도 이브고 수지도 이쁘고 노래개좋코 그냥 너무완벽쓰 ㅠㅠㅜ 진짜 이런 노래너무좋아하는데 수지님이.. 이런 노래 불러주니까 너무좋고.. 목소리도 진짜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ddottchi

수지야 너무이뿌다 너 하고싶은거 다해
수지 이세상 아름다움이 아니다
내 카톡상태 온통 수지님
안녕, 수지 지훈 선배다
많은 분들께서 문의하신 팬 사인회 일정에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2월 4일(일)에 진행되는 팬 사인회가 [Faces of Love] 활동의 마지막 팬 사인회입니다. 팬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
아침이니가 수지의 홀리데이들어야지
수지 음중 포카❤❤❤ 넘예뻐어어어ㅓㅓㅓㅓㅠㅠㅠ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R170309

아는분이 성화봉송 7번주자 수지가 6번주자.. 해서 사진 찍으셨다고 자랑하신다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 부러워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
제가 벽을 더이상 뿌수지않도록.. 도와주십쇼.. 더 이상 가릴 스티커도 달력도 없습니다.. 한번이라도 더 좋다고 난리치다가 벽에 빵꾸를 낸다면 한분께 오만원.. 입금 해드림... 카톡티콘도.. 보내드림...
⚡️ 토르 & 로키 뱃지 수지칠 추가 주문 문의가 계속 들어오기도 하고 수지칠 뱃지의 불량률이 높아서 재고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토르&로키 수지칠 뱃지만 추가 주문을 받습니다. 따로 기간 연장 없이 최소 수량을 못
갈매기한테 새우깡 채임 당하는 뭉뭉이 #배수지 #수지
쟤 음중갓잖아 수지보겟지
수지 응원봉(일명 숮봉) 온라인판매 해주시면 안될까요? 수지팬들 중에 없는 팬들(해외팬도 포함)이 너무 많아요. 제발 판매해주세요.ㅠㅠ
익명제보)))) 수지야.. 그.. 그렇게 쳐다보면.... 내 심장아 살아있니..?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thekilig

너무 예쁘다ㅜㅜㅠㅜ청순해ㅜㅠ중국수지 호이듀ㅜㅠ
수지 얼굴크기보고 깜놀했다 와
헐 수지 인가 댓림 시간하고 겹치네요 ㅠㅠ
와 수즤님...
그럼, 사회부의 꽃. 남 홍주, 아니 남 수지는 이만 취재 갑니다. 저는 제 일하고 알아서 퇴근할 테니. 선배는 집에 가든지 말든지 하시죠. 아, 쟤 아무리 생각해도 돌았나 봐. 아닌가, 심장이 나왔나...? 아님
#SuperBlueBloodMoon 올해는 수지가 더 잘나아갔으면좋겠고 엑소활동많고 대상 쭉쭉 가면 좋게써여 슴이 일 잘하면좋겠어요 반배정 제발 잘되고 제가 좋아하는 애랑 될래요 ㅈㅇㅂ이랑되게해주세욤(ㅎㅅㅎ)
와 수지 키 크다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moonnight9410

임시저장해두엇던 통수지문들
임시저장해둔통수지문들세개 멘션불허떠서 못썻지만(ㅠ)
야 ☘️ 수지 🍄 예뻐
수지 노래 뭐야 웬 남자랩;
귀여워ㅠㅠㅠㅠㅠ수지님 내 인생을 바치겠어여ㅜㅠㅠㅠㅠㅠ
수지니뮤ㅠㅠㅠ
얘들아 나 수지랑 유리언니 봤다ㅠㅠ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S2_LOVE_S2_S2

수지님 어제오늘계속보네
수지존예;
170830 HQ - 🍋 #아이돌마스터 #수지 수지의 미모는 노이즈 따위가 막을수없지..❤
크으으으으bbb 마자요!! 수지님 짱!!!(폴짝) 작품이야기만 해도 즐거운 특촬이라니 최고에요 돈도 털리고(끄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작품만 봐도 즐거운 수지였던 겁니다...
진짜 🐕 수지님 🐵 다정하시다 야
이러다가 수지 응원법 외우겠넼ㅋㅋㅋㅋㅋ 이따가 응원 열심히해야징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wednesdaymojito

#더유닛_1theK 저의 최애 이수지의 데뷔를 현장에서 볼수있게 꼭 뽑아주세요! 정말 정말 간절해요ㅠㅠ 최종 탑9에 뽑히는 역사의 순간을 수지랑 같은 현장에서 함께하고 싶어요!!! 꼭 뽑아주세요!!🙏
ㅈㄴ 눈뭀나 수지야
수지 가즈아
진짜 얼떨결에 봤다 수지 실물 개이뻐유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ㅠ
같은 하늘아래 성우랑 수지같이 생긴 사람들이 살아 숨쉬고 있다는게 너모 신기함 ㅋㅋㅋㅋㅋㅋㅋ내 삶 트루맨쇼는아니겠지?? 내 주변만 나같이?생긴 건 아니겠지?ㅋ
수지 방송 봤는데 어깨까지만 찍어서 그렇지 의상이 보고있기 너무 괴로웠다 저 어깨뽕에 검은색 플레어스커트라니 저게 요즘 유행인지
수지 존예다 진짜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moonnight9410

오늘 학교에서 홀리데이 나오니까 남자애들이 수지노래좋다고 반응해서 뿌듯했음 계속 수지 얘기하길래 쓰레기 버리는척하면서 얘기 엿들었는데 데뷔때는 이쁜여고생같았는데 함틋때부터 미모포텐터지더니 지금 신의 차원을 넘어섰
전혀 다른 수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지편)예쁜게 최고야 늘 짜릿해
수지 존나 이쁘다 진짜 사람 맞나;;; 거울보고 깜짝 놀랐네ㅋㅋㅋㅋㅋㅋㅋ
#수지 팬싸인회때 싸인 해줬어 수지가 1년전에 ㅎㅎ
수지 징쟈 이쁘다..
김종연이 미인수지 뭘 더 바랍니가!!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suzychanluv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urmyberry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flower_9410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moonnight9410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yoko_gif

수지 SUZY 뮤직뱅크 HOLIDAY 공방 청하 정세운 flower_94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