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름다운

문득 내어린 시절들이 보이네 가창시험 앞에서 떨림을 못참은 고1때 나는 김연우의 여전히 아름다운지 를 불렀고 조롱 비슷한 침묵이 드리웠지 펜 굴라가는 소리와 때맞은 선생님의 격려가 뒤섞여 비참만 영변으로 들리다 내가 어쩌다 이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가수 #산들(#B1A4#김연우, 배우 #진세연, #장나라, #정애리, #윤주상 등 6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였습니다. 보도자료▶
김연우 - 여전히 아름다운지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 ’에 산들·김연우, 진세연·장나라·정애리·윤주상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는데요. 홍보대사는 미래유권자인 청소년층부터 노년층까지 모든 세대와 성별을 포용하고 아름다운 선거문화를 알리는데 중요한 역
아까 실트가 유희열 표정이던데 치얼업 말고 김연우 노래줄넘기를 봐줰ㅋㅋㅋ난 이게 제일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려 여전히 아름다운지 부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년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 #윤주상 #정애리 #김연우 #장나리 #산들 #진세연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2월 1일 과천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아름다운 선거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가수 김연우·산들(B1A4), 배우 윤주상·정애리·장나라·진세연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였습니다.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tteum_


가수

인기가 1보다 떨어지긴 했지만 그 당시 다른 가수들을 보면 김연우 이영현 한영애 박상민 등등 라인업은 꿇리지 않았죠
김연우의 이별택시는 선배가 추천해줘서+아는 가수라 들어봤는데 첨엔 으음 뭐지 안꽃혀 하다가 집에서 흥얼거리는 나를 발견하게 되는 노래
대핚꾜에서 안친한 애들이랑 취미 비슷한 거 물어보는 시간 있넜는ㄷㅔ 좋아하는 가수 김연우 샤이니 라고 하니까 공식이냐고 해서 안뽑아서 1기밖에 없다 햌ㅅ슴 그러니까 아니라고 자기 중딩때 팬이었는데 4기까지 있대 아님 븅시나 아는척하지마
대핚꾜에서 안친한 애들이랑 취미 비슷한 거 물어보는 시간 있넜는ㄷㅔ 좋아하는 가수 김연우 샤이니 라고 하니까 공식이냐고 해서 안뽑아서 1기밖에 없다 햌ㅅ슴 그러니까 아니라고 자기 중딩때 팬이었는데 4기까지 있대 아님
아하 ㅋㅋㅋㅋ 뭔지 알 것 같아요! 가수 김연우님 노래 맞나요? 가사는 기억이 안나고...😂
어 ! ㅁ ㅁ !!!!그ㅡ그그그거 나가수에서 부른 김경호랑 김연우의 사랑과 우정 사이!! 어..원곡자는 피노키오~!!((


홍보대사

뵤네뽀 다들 성덕이넴 지녕 cash cash가 팔로 시누 휘성님 콘서트에서 노래 산돌 김연우님이랑 같이 노래 + 홍보대사 등등 나도 성덕 더ㅣ고싶다,,,


사람

예 김형중이 원버전 입니다. 천하의 김연우도 이상하게 '좋은 사람' 만큼은 안되더라구요
우리동네에 왜케 김연우닮은 사람이 많은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이미 넌 고마운 사람 - 김연우" 추천합니다!
김연우 대유잼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손
사랑한다는 마음으로도 가질 수 없는 사람이 있어 |김연우, 가질 수 없는 너
이 꿈 모지 아는 사람 생일이래서 갔는데 몇 년 안 만난 조카도 있고 회사사람들도 있고... 서로서로 오랜만이다 잘 지냈냐 이런 얘기 하면서 잠깐 시간때우다가 위층의 시청각실로 모여달래서 우르르 몰려가갖고 자리잡고 앉았는데 화면에 김연우가 나오더니
한 달 간 주 2회라도 열심히 불러서 사람같이 노래하고픈 그런 노래들이 생겼다. - 권진아 끝 - 규현 블라블라 - 김연우 후회왕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1theK

김연우는 당연히 그럴 줄 알았다는 듯이 그래서 제가!!!! 이 자리에서 직접!!!! 불러드리겠습니다!!!! 잘 들으시고 받아적으세요!! 이러더니 사람들 환호하는 사이에 노래 시작하고.. 어느 봄날이었어?로 잔잔하게 운 떼다가 가면갈수록 노래가 살짝
김연우씨 하면 생각나는게 대학교 OT때 와주셨는데 그 날 비도 내리고 동해 어디의 바닷가에서 공연을 해가지고 진짜 추워 뒤질뻔했는데 3곡인가 4곡 꽉꽉 채워서 열창해주고 가셨다 정말 성실한 사람이다...


사랑한다는

사랑한다는 흔한 말 한번도 해주지 못해서 혼자 서운한 마음에 지쳐서 숨어 버렸니 심장이 멎을 듯 아파 너 없이 난 살 수 없을것 같아 정말 미안해 내가 더 잘할게 (김연우, 사랑한다는 흔한 말)
김연우 - 사랑한다는 흔한 말 (Cover by 어도)
김연우 (Kim Yeon Woo) - 사랑한다는 흔한 말 (Love, the common word)


듣기

(혼자 듣기 아까운 음색 깡패 BEST 6) 음색 깡패님덜 갓명곡 모음.mp4 오늘 운영자 감성 취저곡☞ 정준일 (고백) ㅠㅠ #이적 #정준일 #넬 #김연우 #김동률 #정승환
노래 하는걸 듣고 있는데 전혀 기쁘지 않는 느낌..목소리가 듣기 힘들어서.목 많이 안좋아서 듣고 있으면..걱정되는 느낌? 애잔한 느낌? 들면... 그 노래 듣고 싶지 않다.김연우 처럼 하나도 힘들지 않는 것 처럼 자연스럽게 불러야 듣는데 부담 없거든

김연우 - 연인 [듣기/가사]
김연우가 부른 술픔활용법 유튭에서 듣기
힙해지고 김연우 창법 나오구ㅠㅠㅠㅠ 사랑노래였는데 진짜 내 기준에선 너무너무 듣기가 좋아서 가사 세 줄 정도만 쓰고 펜 놓고 노래만 들음 ㅠㅠ 내가 이런 쌩라이브를 또 언제 듣겠냐 싶었던 것도 있었지만 가사 다 적으면 준다는 선물이 국어사전이란 걸
김연우 노래 자장가로 듣기에 좋구나. 근데 슬픔. 울면서 잘수 있음.


성우님

솜브라 최고야 난 솜브라가 너무 좋아 김연우 성우님 감사합니다 음성대사 날 녹여버림
간드러지다 뜻이 맵시나 목소리가 마음을 녹일듯이 예쁘고 애교가 있다 라는 뜻을 안 뒤로 솜브라 하면 저 말이 제일 먼저 생각나... 김연우 성우님 목소리 최고
그런데 북클릿에 김연우 성우님 파트 오타..죠? 대원 5기..;ㅅ;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heygirlsneed

김연우 성우님 열일하시네 ㅇwㅇ 한번 들어보고싶닷
저희 역사쌤 개쩜 수업도 개쩔고 외모도 개쩔고 목소리도 개쩔어 진짜 감탄사나와 그 약간 김연우성우님 닮으셨는데 하....


산들

#산들 #김연우 "성공한 팬이된 스타" 이 영상 볼때마다 흐뭇하고 감동이야..


부른

ㅜ... ㅜㅜ 재탤이 그거 불렀으면 좋겠어요 혹시 온U와 김연우가 부른 내가 사랑했던 그 이름 아시나요...? 듀엣곡인데 재탤이 부르면 짱일 것 같아요... 정말 짱...


김연우

김연우가... 온전치...않은...가...벼....
"동물들은보호색을지녀자기를감추는데, 반딧불이는왜그렇게환하게자기를드러내는걸까?(...)그렇게해서라도서로연결되려고보호색따위는기꺼이던져버린 것일까?죽을각오를하고서라도누군가에게보여지기위해서? -김연우-" 니들은 어떻게서라도 커플이 되려고 나 팔로우하는거니?
엄마폰에 디시 바로가기 그거 있어서 엄마 디시해? 이랬더니 김연우 덕질할때부터 했다고... 고훈정갤하는데 유동이고 고나리 안다고 언급했다...

나 웨 김연우한태 밀림ㅡㅡ 현정아 넌 내꺼라곸ㅡㅡ
( ) 김연우 멍청이❤️
#np 김연우&배다해 – The Phantom Of The Opera 😍🎧
사실 밖에다 내놓으면 가족들이 비웃을까바 내 (김연우 전용)덕후박스에 잘 넣어놧어....
그죠 완전 김연우님 옆에서 액 됐어요 ㅋㅋ
김연우.... 이새럼 패션감각ㅇ몰가 진자
내가 막 킥킥거리면서 뉴짤보고있는데 엄마가 슬쩍보더니 머야..? 이러다가 김연우얼굴인거 보더니 내폰 가져가서 아~김여누~ 하면서 검지랑 중지로 김여누얼굴 확대함(습관.... ... .. ((수치사))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gkstchoco

김경호YB국카스텐서문탁더원정동하김연우이영현이혁김동명김경현 업 카 토이스토리 볼트 인사이드아웃 모아나 겨울왕국 라푼젤 백설공주 미녀와야수 인어공주 피터팬 팅커벨 워킹데드 아이마스 원펀맨 시타를위하여 은밀하게위대하게 갓오브하이스쿨 고수 투엔티스
김연우 - 이별택시 를 들으면서 읽어주시면 👍
신라대 교가ㅋㅋㅋㅋㅋㅋㅋㅋ김연우만 부를수있음ㅋㅋㅋ윤종신 미친작곡가ㅋㅋㅋㅋㅋ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씨 인가요?
김연우 트와이스보다 더 잘 추는것 같아 ㅋㅋㅋ
갑자기 김연우도 꼴보기 시르다 ㅋㅋㅋㅋㅋㅋ
김연우님 말투 넘나 기여워

크리스탈 수지 닉쿤 김연우 태민 #아이돌_5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혼자라는 게 때론 지울 수 없는 낙인 같아 살아가는 게 나를 죄인으로 만드네 혼자라는 게 때론 지울 수 없는 낙인처럼 살아가는 게 나를 죄인으로 만드네 김연우, 바람 어디에서 부는지
김연우 너무 귀엽다(벽 또 뿌숨
그것만 기억해 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김연우,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모차르트 머리 어린이 씌우고싶다ㅋㅋㅋㅋㅋㅋ (김연우:닌 니 생각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인이랑 세트로 꽃부터 달자(? (김연우:야
날 좋아하는 김연우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kimgold_b

대노잼 김연우 김노잼
^^"김연우 미니앨범 [MOVE] 트랙리스트 공개! 선공개곡 해독제부터 블락비 박경이 참여한 타이틀곡 (Move)까지! (M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오늘 오후 10시에 공개됩니다!
근데 젠야타 개꿀임 존나조아 걍 좀 던지면 뒈짐 개꾸울 근데 자꾸 김연우가 젠야타한다고 뭐라그래 ㅜ
미성이라고 하면 지금 당장 생각나는게 백아연 타카상 김연우.. 음.. 또.. 유이(Yui)
푸흡ㅋ 세노잼 김연우
김연우 대노잼;;
닥쳐 니가 젤 노잼이야 김연우

김연우 노래도 좋아요 쌤.
김연우 옛날사진 보다가 생각남
김연우 진짜 자는 게 너무웃뎌 ㅋ ㅋㅋㅌㅌㄴㅋㅋㅋㄴㄴㅋㄴ
여러분 저는 평생 국텐단콘을 못갈것같으니 저를 보려면 김연우콘서트로 오시면 됩니다.... 이거 김연우가 시킨거아님니다
김여누콘 얼마나 좋은데요.... 티케팅 설렁설렁해도 김연우 모공 보이는 거리에서 관람 가능합니다(아님
지금에 김연우를,,^^ 만든,,, 노래죠,,,?^^ #우리_장르_파는분들이_음성지원되는_대사를_말해보자
이수현 오페라의유령 이번에불ㄹㅓ줄 수 잇니...나 복가 그걸로 보기시작햇는데....그 김연우님이랑 지금 이름이 생각나지않는 여성분이랑 듀엣으로...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zittenvoc

으악 김연우라이브듣고싶어
옫시ㅣ 보고서에 이름쓰려다가 내가 유튜브에 김연우쳐놓은거 무의식중에 보고 이름적는 란에 김연우쓸뻔ㄷ 일촉즉발의 상황이었어.. (땀슥
김연우요 확 저기 투표에서 김연우 눌러버릴까ㅎㅎ
김연우랑 동급이라는 말에
아니지 내가 김연우 보다 그래더 쬐에에에ㅔ에에끔 괜칞자너,,,
#자캐별_닮은_동물은 김시월 나는 개인적으로 쥐라고 생각한다. 생쥐 치히로 얘는 어쩔수 없는 백호... 이브 흰 고양이 청아 여우..? 삐요 루시아 키세츠 살쾡이! 이시연 비글 김연우 개미
야 내가 너한테 김연우보다 이쁘다고 해줬는데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_spring_crocus

김김 보고싶다 아니 김경호는 하다못해 무도서 트롤짓이라도 하는데 김연우는 어디서 뭘하는거냐 맨날 복싱만해
김연우랑 김경헌 김혁건 이야 다 내 친척이다
6. 김연우님 Move 인생이 즐거워 지는 노래....
헤어지는 중입니다 하니까 윤하-우리 헤어졌어요 김연우-이별택시 볼빨간사춘기-나만 안되는 연애 Amy winehouse- tears dry on their own 따위를 듣게 됩디다
김성규 개조아 김연우는 존나시러 같은 김씨인데 역시 달라 세상은 넓구나
아 김김이 김경호김연우구나..(...?¿)
그대와 내일을 노래 부르고 서로의 온기를 함께 나누면 나의 가슴에 사랑이 피어나고 들어 지치면 고개를 들어 내 삶의 이유인 그대를 보며 난 그래 더 크게 웃으며 살고 싶어 To be with you 김연우-To Be With You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gkstchoco

김연우덕후에겐 gsg란 읍읍
?!?!?검색해두 이짤밖에 안나오더군영 ㅠㅠㅠㅠㅠㅠㅠ 암튼 김경호 김연우라는 뜻으로 알겠어영ㅋㅌㅋㅌㅋㅌ
아저시는 날벼락때 옆대기실에서 클파가 목푸는 소리듣고 바로 김연우인줄 아셨다고한다
김연우 주겨
ACO BLC++ 025 "744hours" 원작 고솔 일러스트 진사 CAST 권도일X정주원 석승훈/황창영/이동훈/조민수/김연우/조경아 福받으세요! 이벤트 중)_(//
김연우였던가 그 비 쏟아지는데 노래한..?
넹넹 김연우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gkstchoco

맞군여! 볼모형 김연우급의 프로정신...
볼모형 김연우랑 크러쉬 중에 골라잡아요.
사실은 퍼브 목떡으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김연우)노래 하려고 했는데 너무 중후해서 찾아다녔어요
저 김연우 좋아해요
솔직히 여태까지 좀 부정하고있었는데 김연우 진짜로 살 쪘구나 크흡
그댈 안고 싶은 맘 끊어질 듯 아파도 숨을 쉴수 있죠 바라볼 수 있어서 고마워요 거기에 있어줘서 사랑해 그 말 한마디를 못해서 가끔은 혼자 울지만 오늘도 혼자 울지만 -김연우, 가끔은 혼자 웁니다
???? 김연우는 앞니보단 뽕덩풍성한 엉덩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tbear1016

헉 김연우 노래다.. 채소님!!!
김연우-연인 이에요!!
김연우의 연인이라니...이거 재윈 테마곡 아니냐(아님
김연우-연인 이요!!
난 진짜 김연우 노래 잘부를수있어 ! 왜 오락실 노래방이 없는거지?
어디로 가야 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빗속을 (이별택시, 김연우)
김연우 진짜잘컷음;;; ㅇㄱㄹㅇ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ollertii

오졌다 김연우 떨어지는 보조배터리 그것을 종아리로 잡아냈다
이제 깨달았어 얼만큼 커다란건지 우리 만들었던 추억의 그늘 끝없이 드리워졌음을 벗어나려 했던 그렇게도 달아나려고 했던 너라는 그리움 그래 니가 이긴것 같아 / 윤종신, 김연우 - 후회 왕
김연우인가 #세븐틴만_믿고가요 박연우인가
CV. 김연우님 정말 사랑해요오..♡♡
김학철씨 김연우되엇지.....★
ㅌㅋㅌㅌㅋㅋ김연우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사촌오빠가 김연우 라이브영상 틀어줬을때 충격으로 이틀동안 웅엥웅했다 아니 김연우잖아 학철인줄 몰랐어 박효신같은 얼굴 생각했어ㅠㅠㅠ
김연우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dj_cyberteam

💙 김연우 생일날 12 19 💙 절대 엉덩이 아님 . 하트임 .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으로 구성된 하이라이트의 줄임말 하트 . 이거 보고 얼굴 찌푸리지 말고 환하게 웃길 바람
우체국 택배 제외하고는 항상 저럼...심지어 전화왔을 때 다른 집 택배 배달해주면서 건거였다. 바쁜 건 알겠는데 이름 확인은 제대로 해주시지 않을래여... 김연우도 아니고 이연우라니
인천게슷 김연우여?! 자살 탕🔫🔫🔫🔫🔫🔫
낮공 김연우신 오신데여어 ㅠㅠㅠㅠㅠㅠㅠㅠ크앜
김연우가 누군데
하아... 페북 지웟어 걍 김연우처럼 노답...
#np 김연우 - 나와 같다면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jeonyH1219

저희는 김연우 있어요 대환장맨
심지어 저히동아리에 면접보러오ㅏ서 김연우 후배님 하고 부르는데 동공팝핀 오천오백번 했음 입ㄴㅣ다,,,,,(파스슷ㅅ
아니 아 어더케 김연우 투디취향이 존나 쓰리디화되서 현실에 튀어나와잇지 진심 놀랍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JJORRY_Dorai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jdragon84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gfa5L7LZfulvVf1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gkstchoco

김연우 아름다운 가수 홍보대사 사람 사랑한다는 선거 AdoMusic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