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헨리

버스탈때 꿀팁! 진짜 한국사람 다됐음ㅋㅋㅋ #헨리 #henry #세모방
Korean헨리 ( henry lau )
새로 뭘 만들지 못할 때도 일은 할 수 있다. - 소설가. 헨리 밀러(Henry Valentine Miller)
예. 돌아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헨리 씨를 만나서 좋아요. 이상하게도 헨리 씨와 대화하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닮은 이들끼리의 우연일까요.
안달복달하지 마라. 지금 손에 잡은 게 무엇이든지 침착하게, 기쁘게, 저돌적으로 일하라. - 소설가. 헨리 밀러(Henry Valentine Miller)
(이거 헨리계예요!)
가장 놀란 것은 xx는 직접 디자인한 것이라고 모든 사람들은 다 놀라울 정도로 경탄했어요. 신곡 많이 들었어 진짜 좋았어요 헨리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어요. 헨리와 처음 만났을 때 조용하고 내성적이었지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jellymochi_

180129 웨이보 메인화면에 뜬 #헨리 #henry 이렇게 뜬 짤만 봐도 심멎하는 나수니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워튼 가의 혈통이란 과연 고귀한 것이겠지만 아름다움에 관해서는 외견이나 학식에 차남 헨리Henry에 비할 자가 없다는 게...너무 좋아
증상이 악화되면서 저는... 하루 4시간 정도만 잡니다. 조금이라도 더 자면, 진짜 제가 누군지, 헨리라는 정체성이 헷갈립니다.
모찌 헨리 Super Junior ♪ We're living in the SMTOWN ♪ ♪
설 특집 헨리 잭슨 에릭남 모아서 훈훈 생활기를 기획해줄 피디 어디 없나요 ㅠ
너만 보여 ㅋㅋㅋ #헨리 #henry
내기 얘기는 꺼낸 적 없었는데. 하지만 뭐... 좋습니다. 제가 질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자신만만하게 웃어 보였다.) 헨리 씨가 원하신다면 굳이 내기에 걸지 않으셔도 제가 살던 곳의 이야기는 언제든지 들려 드릴 수 있어요.

움식은 아니지만 "헨리"
ㅎ...혼자 심심해서 팬아트 그리기..★ #헨리 #헨리팬아트 #fanart #henry
이글을 보고 웨이보 들락거렸으나 랜덤의 늪에서 허우적대다 모닝길에 만난 헨리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헨모닝~~~~#####
그녀 뒤에 섰을 때, 피어나는 흰 들꽃 같은 그녀와, 지친 화가의 얼굴이 거울 안에 비쳤다. 그것은 일견, 미술 교실에 걸려 있는 색채의 대비화 같았다. 헨리와 웃으며 지나가던, 수많은 아름다운 여인들이
(이를 악물었다. 그림을 그리는 모습에서 대체 뭘 보고 싶은 거야, 헨리. 쏘아 붙이고 싶은 마음을 억누르고 붓을 들었다. 젯소가 칠해진 캔버스에 첫 붓질을 하는 순간은...항상 경건한 기분이 되었다.
HENRY(헨리) ‘Monster’ 티저 보정 🚘
꺄아~~~~~ 얼마 만의 음원 소식이야😭😭😭 벌써부터 심장이 둑흔둑흔💗💗💗 #헨리 #Henry #Monster 20180202 6pm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326ccmh

180130 #henry #헨리 weibo update 2월 2일 5시! 제 신곡 #Monster 가 공개되요!
모야 모야 ㅠㅠㅠ 이거 왤케 훈훈해 ㅠㅠㅠㅠ #헨리 #Henry #Dingo #Webdrama 2018 Feb 1st 6pm out! 😆😆😆😆😆😆
헉 그렇군요,, (반짝..)(메모메모.. 헨리는.. 키우는건 강아지가 좋고,, 이미 키워서 고양이로 한다..) 헨리 슨상님도 고양이와 비슷한 점이 있으신데, 역시 닮아서 그런가요! 귀여워..
📣 #헨리 의 딩고 웹드라마‘ #썰스데이 ’ 가 2월1일 오후6시에 공개됩니다!과연 헨리가 어떤 역할을 맡았을지, 기대해 주세요! Henry on Dingo Web Drama "#Thursday " Starts o
이번 포스터는 이느낌.. 그래서 느와르 찍었나요~ 정우성님 이름 달고 살때부터 스포했네.. #헨리 #몬스터 2018.02.02 pm6
역시. 헨리 씨는 학자신가요? 바로 맞추셨어요. 너무 빨리 속내를 들켜서 부끄러울 정도에요. (무안한 표정이 되어 제 볼을 문질렀다.) 제 어디에서 탐험가의 면모를 발견하셨는지 궁금한데요.
(매끈했던 코트에 구김이 간 게 신경 쓰여 무심코 손을 뻗어 펴려 하며)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미 저는 헨리 씨께 영향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무어라고 명확히 정의내리기에는 어렵지만...

Henry update📢헨리의 딩고 웹드라마 ‘썰스데이’가 2월 1일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과연 헨리가 어떤 역할을 맡았을지, 기대해 주세요! Henry on Dingo Web Drama "Thursday" S
거기서 눈을 떼지 못하며 홀린 듯이 다가가, 느릿하게 팔을 뻗어 길다란 콧등에 손바닥을 얹었다. 흑마는 푸륵거리며 유순히 속눈썹을 내리깔았다.) 과연. 헨리 씨의 애마인 이유를 알겠어요.
헨리의 딩고 웹드라마 ‘썰스데이’가 2월 1일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과연 헨리가 어떤 역할을 맡았을지, 기대해 주세요!Henry on Dingo Web Drama "Thursday" Starts on Feb. 1
[명언]Men are born to succeed, not fail. (Henry David Thoreau) 사람은 실패가 아니라 성공하기 위해 태어난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성공명언)
아니, 저는, 음, 그러니까편지 드린 헨리 워즈워드라고 하는 편이 더 알기 쉬우려나요?
으아...헨리2월2일날 노래나옵ㄴㅣ다!! 들어주세요♥
기분에 좌우되지 말고 계획에 따라서 작업하라. 정해진 시간이 되면 그만 써라! - 소설가. 헨리 밀러(Henry Valentine Miller)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ggomi95

180130 #헨리 #henry ig story #Monster 귀여운 우리 스포요정님 ㅋㅋㅋㅋ
어제 오늘 웨이보랑 트윗 풀리는 짤이 다른거보니 진짜 중국어버전 나오긴하나바 🙊 #헨리 #henry #Monster
수니들 준비시키는 별님 ㅋㅋㅋㅋ 스밍준비 완료~❤ #헨리 #Monster #henry
[NEWS][포인트:컷] '나혼자산다' #헨리 , 미모의 여동생 한국 방문 '특급 에스코트' #henry #나혼자산다 #나혼산 #헨리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
#헨리 #henry #Monster 내일 언제옴 ㅠㅠㅠㅠㅠ
#헨리 #henry #monster 눈빛 좀 보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딩고] 헨리가 #썰스데이 에 등장! 뚜둥! 쏘스윗한 헨리 무엇..ㅜ 최고다 증맬루.. 이런 남친 어디 있나요!!!!! )) 썰스데이 ep.9 바로보기💕

#헨리 #Henry IG story! #Monster 어빠야 나 일 좀 하쟈 ㅋㅋㅋㅋㅋ
구럼구럼!! 항상 스텐바이 하고이찡~😍 금욜 빨리와라앙~~~~~~~~~🎧🎤🎵🎶 #newsingle #헨리 #henry #Monster #몬스터 #헨리자작곡 #20180202 #6pm공개 이름 태그건거..졸귀😆면서도..
그래서 제가 영구박제 했습돠ㅋㅋㅋ 시간여행 🚋⏳ #헨리 #monster #henrylau 제발 날 놓지마 2018.02.02 new single
헨리 보조개 꾸욱 미소 진짜 너무 귀여워
아 진짜 이거 너무 씹덕터짐ㅠㅠ 응? 하며 보조개 미소 지으면서 고개 귀엽게 끄덕이고 있음 헨리 너무 귀여워!!! 뀌엽다고!!!!
인스타 스토리 올리는데 재미들리셨네ㅋㅋㅋ 넘 조타ㅎㅎㅎㅎ #헨리 #henry #Monster
..헨리 워튼 답군. 난 아무 소문 없는 쪽을 택하겠어. (어깨를 한 번 크게 으쓱했다.) 늦겠어. 어서 가지? (장난스럽게 웃고는 시종마냥 두 손을 공손히 앞으로 모아) 서두르시지요 도련님.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Henry_Jguh

[#딩고뮤직] 자기 전에 보면 설레서 못 자는 영상,, 진짜루 #헨리 랑 영상통화 하는 느낌 들쟈나 8ㅅ8 .. 노래 불러주는데 왜 감정 이입되고 난린데!!! !! 스윗해서 주거.. ㅇ(-(
180203 #henry ig story 밤새 홍보하다 밤 새실각ㅋㅋㅋ #헨리 #Monster
헨리 노래 짱조아용 #monster #Henry
Monster (English Ver.) - 헨리 (HENRY) - 들어보세요. #Melon
삼실에서 이어폰 꽂아놓고 스밍만 돌리다 이제서야 제대로 듣는 #헨리 #Henry #Monster 퇴근길에 주먹울음 ㅠㅠㅠㅠ
#헨리_MONSTER_대박하자 #OurHenryIsBack 몬스터를 안 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들어본 사람은 없따!! 🙃
#아메리칸이글코리아 #헨리 2018 봄 캠페인 화보!! #AmericanEagleKorea #Henry 2018 spring lookbook! W/ stylist Han Hye Yeon!! 😆😆😆😍😍😍

밥 먹을 때 콩콩콩하는 현실 남매의 다정한 모습,, 낯설다,, 눈에서 꿀 떨어지는 동생 바보 헨뭉이🐶 한국에 온 동생을 위해 풀코스로 서울 투어를 준비했지🤗 #나혼자산다 오늘 밤 11시 10분 #헨리 #Henry
#아메리칸이글코리아 #헨리 2018 봄 캠페인 촬영 현장 공개! #AmericanEagleKorea #Henry 2018 Spring Campaign shooting cut! ❤& comment plz!
헨리 좋아하는데 그에게 묻는 k패치 때문에 아쉬움을 갖고 있다 신곡 monster 영어, 중국어 버전만 들으면서 아쉬웠던 피로감을 덜고 있음ㅋㅋㅋ 언어 감각이 없어서 평가 할 수 없지만, 헨니 중국어 발음이 완벽하진 않다
[헨리 Henry - 몬스터 Monster [너에게 보내는 라이브] 어쿠스틱 ver.] #헨리가 헤어진 여친에게 부르는 노래 ‘Monster’.avi 와,,, 후드에 기타라니,,, 오빠 너무 쏘스윗♥ 왜 스윗해요


말해

형이랑 나랑 사귄다는게 아직도 안 와닿아...(네가 웃는 모습을 가만히 바라보다 말해)
어떻게 행복할까...뒤집어서 말해 볼까요. 어떻게 불행할까?
예전에 형한테 사랑한다는 말 듣고 싶었었는데.. 너무 좋다-!(네 목에 살짝 파고들며 말해)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Red_Token_

형 얼굴 보고싶은데- (살짝 투정부리는 투로 말해)
ㅇㅂㅇ-! 보석 박힌거 이쁘겠다..!(마냥 들뜬 표정으로 말해
뭐가 그렇게 부끄러운데-!(집문을 열며 말해)
핫..! 생각해보니까 그러네!(얼굴이 살짝 붉어졌다 이내 금방 표정관리를 하곤 말해) 진짜 제가 다른데는 다 치웠는데 제 방은 좀 더러울 수 있어요;; 잠옷 대충 바닥에 던져놓고 와서..
형 잠옷으로 위에는 그냥 맨투맨 주면 되죠?(옷장 뒤적거리며 말해) 바지는 수면바지 하나 있어요!
앗;;..그게아니라(얼굴이 붉어져) ....형 그런 농답하지 마요-(시선을 살짝 피하며 말해)
(널 가만히 바라보다 뭔가 민망했는지 고갤 숙이고 말해)...형 빨리 옷부터 갈아입어요-

나 원래 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하잖아요-!(아이스크림을 꺼내오곤 말해) 형은 좋아하는 거 뭐예요??
(네게 안겨 네 목에 파고들며 말해)나도 형 엄청 좋아-!
내가 형 싫어할 이유가 어딨어-!(널 더 꼬옥 끌어안으며 말해) ..난 그냥 형이 형이니까 좋은거야-싫어할 이유같은거 없다고..
(널 토닥이며 말해)...그러니까 앞으로 내가 형 싫어한다 그런말 하지마- 절대로!
형도 엄청 사랑스러운데-!(네게 살짝 입맞춤하며 말해)
형 말랐는데 여기서 뭘 더 빼려고..;;;(널 가만히 바라보다 말해)
그나저나 매일 운동했다니 형 엄청 부지런하네요..(침대에 자연스레 누워서 말해)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ghkdms0513

(얼굴이 살짝 붉어지곤 말해)음...난 살 안 찐 거만해도 다행인데요..?
흐읏.. 형 맨살에다 입맞추면 간지러워..!(얼굴이 조금 붉어진채로 말해)
그냥 치이기 싫은 님들은 이거 피하세요 1. 동행조사 2. 새벽디엠 3. 너한테만 내 비밀 알려줄게 4. 끝나면 말해줄게 5. 나 대신 이거 가지고 있어줘
진짜 형 운동할때 무슨 운동했어요?(네 손을 만지작 거리며 말해)
내가 혼자 자퇴하고 심심해 한걸 왜 형이 미안해 해-?!(토끼눈으로 널 바라보다 말해) 그래도 같이 있어준다니까 좋다-(배시시 웃어
형 왜 울려고해- (네 볼을 살짝 쓰다듬으며 말해) 나도 계속 형이랑 있을게. 약속해요(살풋 웃어)
(네 입에 입맞추곤 아이 달래는 투로 말해)이제 됐어요-?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Woo_Jin1

형도 엄청 귀여운걸-!(네 머리카락을 뒤로 살짝 넘겨주며 말해
헤헿 제가 원래 쫌 사랑스러워요(장난스레 말해) 형도 엄청 사랑스러워요! (네 볼에 살짝 입맞춰)
형 추우면 언제든지 말해-! 내가 안아줄게!(널 보곤 해맑게 웃어)
푸하- 형 반응 왜이렇게 귀여워요!(널 꼭 끌어안으며 말해)
음...형 감정? (널 살짝 내려다보며 말해) 이렇게 말하고 보니까 나 뭔가 되게 악당같네..;;
막 형 내가 조금만 시무룩한 표정 지으면 엄청 당황하잖아!(장난스레 웃으며 말해)
불편하면 갈아입어야죠-(콧잔등을 살짝 찌뿌렸다 씨익 웃어) 근데 형 진짜 잘생겼다...(네 눈웃음을 가만히 바라보다 말해)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bluexmas47

형이 숨어버렸다..(이불위로 널 톧톡 두드려) 나도 들어갈래-!(눈빛을 살짝 빛내며 말해)
난 형이랑 계속 같이 있으니까 좋아-!(이불속에 파고들어 돌돌 말고는 얼굴만 내밀고 말해)


MONSTER

Kiss me.. 저번에 스포한 그 곡인건가보다 #헨리 #henry #monster
180131 #henry #헨리 weibo update 2월 2일 #Monster 곧 들을수 있을거에요
악뮤 수현이가 댓글 달아줫당ㅎㅎ((비긴어게인!빨리 보고싶음 그리고 어느새 20180202로 바뀌어 있는...ㅋㅋㅋ #MONSTER
Good morning:) 나는 금요일이 기다려집니다😊 #siwon #シウォン #최시원 #변혁의사랑 #henry #monster
HENRY - Monster 이 분이 전야 작곡에도 참여하신 것 같은데 노래가 저스틴 비버 느낌이다. 노래 가사도 저스틴 비버같은 찌질한 구남친의 모습이 보인다. 존나 찌질하고 싫지만 왠지 구애인들이 돌아오는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paperpage_O_O


웃어

(얼굴이 붉어졌다) ...나도 지금이 가장 행복해(라며 푸슬 웃어)
(네 말에 푸슬 웃어) 나도 형 나랑 사궈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해-!
(널 보곤 푸슬 웃어) 형 얼굴 붉어졌다-!
나도 형 사랑해- (작게 푸스스 웃어)
나도 형 엄청 좋아-(배시시 웃어)
당연히 같이자죠-!(밝게 웃어)
(허리에 무언가 느껴지자 살짝 움찔하곤 네 팔을 살짝 더 위로 올려)제가 허리랑 옆구리쪽이 조금 예민해서..;;; 형한텐 이미 전부터 반해있었거든요-!(푸슬 웃어)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BeardTEA

형이 아까 기분 좋다며-!(장난스레 웃어)
싫은건 아닌데 뭔가 부끄러워서..(멋쩍게 웃어
고등학교는 자퇴했으니까-! 밖에 나가기 귀찮아서 그냥 집에만 있었어(헤실 웃어)
난 형이 좋아하는거면 다 괜찮아-!(배시시 웃어
친.구.여. 뭐 그리 복잡해. 가끔은 제끼고 인생을 즐기면서 그렇게 살아봐. 답답한 친구야, 가끔은 웃어봐. 사는게 뭐가 있나 질러봐. 호오!
내가 형 어린이라고 생각했으면 아마 우쭈쭈거리고 있었을 걸...?(푸스스 웃어)
근데 형 반응 진짜 귀여운걸요-! 뭔가 건드리고 싶을정도로!(해맑게 웃어)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Henry_W_E

(널 보곤 푸스스 웃어) 응응 우리 집 빨리가자-!
나 보는 눈 높거든요-! 형 일어나 앉아봐요 윗옷 갈아입혀 줄게요-(헤실 웃어)
앗 형 아직 누으면 안돼요..! 그 자세론 입혀주기 힘든데..;; 제가 보기에 콩깍지 씌인건 형인거 같네요-!(장난스레 웃어)


얼굴이

뭐야 저것들은, 얼굴이 안 보이네...?
(얼굴이 엄청 붉어지곤 호흡이 조금 힘들었는지 숨을 몰아 쉬어)
(순간 얼굴이 잠시 붉어져) ...화장실은 이쪽이예요!(화장실 문을 톡톡 두드렸어)
음....그런가.....?(얼굴이 살짝 붉어져) 진짜 형 나랑 하고 싶은거 있어요? 아님 아이스크림이라도 같이 먹을래요?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eyeless4729

(얼굴이 살짝 붉어져)..엄청 잘생긴 사람한테 칭찬들으니까 뭔가 새로운 느낌이다...!
(얼굴이 엄청 붉어지곤 한손으로 조용히 제 입을 막아) .....저랑 사궈줘서 진짜 고마워요 ..너무 행복해서...(고갤 푹 숙여)
앗(급히 옷을 내렸다) 난 형처럼 운동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뭔가 보여주기엔 부끄러운데...;;!(얼굴이 살짝 붉어져)
(얼굴이 붉어져)엄ㅁ...나 운동해야겠다..


눈을

어찌 그리 단언하십니까? 승부를 쉽게 단정짓는 건 좋지 않아요. 대 봐야 아는 것을요. (눈을 둥그렇게 뜨며 작게 손사래를 쳤다.) 죽마고우인 분이신가 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성당이요? 성전 같은 곳인가요.
(바람이 들지 않게 손으로 얼굴 근처를 막고 끝에 불을 붙여주었다. 아마 두 모금을 넘기지 못하고 뱉겠지만.) 천천히 들이켰다가 뱉으면 됩니다. 너무 깊게 숨쉬지는 말고. (그가 담배를 문 모습을 관찰하며 눈을 휘었다.)
헉, 콜록,... 흐으....이런, 걸 어떻게, 켈록. 그리 잘 피우십니까? (너무 지독해. 눈을 꽉 찡그리며 얼른 손수건을 받아 잔기침을 토했다. 얼굴에 열이 올라 눈가는 물론, 볼도 귓불도 심지어 코끝까지 발그스름해졌다.)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mki0205

....(말없이 널 가만히 안아줬어) ...난 형이 아무이유 없이 무언가 할거라고 생각하지 않아(너와 살짝 눈을 맞춰)
문같이 큰 파란 창을 통해 금빛처럼 먼지가 부연 화실로 성큼 들어선다. 자신이 오는 줄도 모르고 세필 붓을 캔버스 위에 덕지덕지 놀리는 화가의 뒷모습. 그에게 조용히 다가가 확 껴안고 눈을 가렸다.) 누구게.
(허, 하고 바람빠지는 소리가 그의 귓가에 울렸을 것이다. 그의 눈을 가리던 손을 치우고 귀에 달리아를 꽂아) 레이디? 어느 가문의 영애가 이렇게 태가 곱고 잘생겼는지 난 듣도보도 못했는데. 배질!
나라라기보다는.... 동족, 또는 가문의 숙원이라 해야 맞을 것 같아요. 유대는 나라가 없으니까요. (내렸던 눈을 들어 잔상을 남기며 흩어지는 바깥 풍경을 응시했다.) 제가 살고 있는 예루살렘 역시 로마의 속주거든요.
(해실 웃으며 네 손을 깍지껴 꼬옥 잡아) 우리 이제 뭐할래요-?(너와 눈을 맞추며 물어)
에이- 뭘 준비까지해-(네 어깨에 살짝 기대곤 눈을 감아)
[013-대량 의뢰모래 먼지 대책용 안약] 다날란은 워낙 건조하고 모래가 날려서 눈을 다치는 사람이 많아, '안약'이 꾸준히 잘 팔리지. 개당 '405길'을 줄테니 재고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Henry___S2


손을

길고 흰 해리의 손가락 끝 윤기나는 손톱은 연한 장밋빛으로 물들어 있었고, 가는 손 틈 새로 햇살이 비쳐 들면 금발 여인의 머리타래처럼 빛났죠. 섬세하고 아름다운... 그 자체로 하나의 세공품과도 같던 그 손을 어떻게 잊겠
그 곳으로 가니, 똘망하게 생긴 예쁘장한 애완용 앵무가 대번 시선을 제게 박았다. 안녕 안녕. 손을 흔들어 보이자 새는 고개를 까딱이며 제 말투를 비슷하게 흉내냈다. 놀라서 딱 굳어)
(불을 끄곤 네 옆에 누워)형이랑 같이 있으니까 좋다-!(네 손을 꼭 잡아)
(네 손을 꼭 잡아) 뭐 살거 있어요?
(입을 비쭉였다. 마차에 높이 앉은 허리가 곧았다. 옅은 금빛 광택이 도는 머플러가 긴 목을 감싸고 있었다. 코 아래를 버릇처럼 부비고는 손을 내밀어) 잡아 주게. 진짜 늦겠어. 극장에 지각하는 건 딱 질색이거든!
근데 형 진짜 너무 귀여워...!(네 양손을 꼭 잡아)
앗....형이 손을 숨겨버렸다...(살짝 시무룩한 표정으로 널 바라봐)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Photography_H1


웃으며

예. 그러니 오시기만 하십시오. 하나도 빠짐없이 구경시켜드릴 터이니. (하하, 소리내어 웃으며 아까보다 밝은 걸음으로 앞장섰다.) 걱정 마세요, 그렇게 무모하지 않습니다.
(네 웃음에 답하듯 맑게 웃으며 대답했어)형은 재밌게 살았구나 난 지금이랑 똑같은데;;
(푸슬 웃으며 네 볼에 살짝 입맞춰) 사랑해-
형이 계속 행복했음 좋겠어-(밝게 웃으며 널 살짝 안아
오- 신혼부부 좋다-!(푸스스 웃으며 널 안아)
(푸스스 웃으며 네 허벅지를 살짝 만지작거려)형. 사랑해요-
그럼 저희 컨버스로 맞출까요? 형 좋아하는 색깔 뭐예요?(싱긋 웃으며 너와 눈높이를 맞춰)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Beloved_Henry18


형이

ㅇㅂㅇ;;;;그..이건 형이 나 숨 쉴 틈도 안 줘서...!(고갤 푹 숙여)
엄ㅁ형이 여기서 갈아입고 전 화장실에서 갈아입고 나올게요..!(옷 챙겨들고 호다닥 화장실로 들어가)
동생은 나한테 형이라고 안불러 주려나?
형 미안해하지마-(널 꼬옥 끌어안아) 형이 미안할게 뭐가 있다구..!
난 형이 행복했음 좋겠어...-(네 어깨에 얼굴을 파묻어


HENRY

해가 지면 저 곳으론 가지 말아요. 치안이 많이 안좋아 위험합니다. 방금 내 저택이 있는 곳은 커즌 스트리트라는 곳이니, 혹 길을 잃으면 마차에 타서 워튼 가문의 저택으로 가달라 해요. 유다.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henrysorange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X2Pe7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neamvi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neamvi

HENRY 헨리 말해 MONSTER 웃어 얼굴이 네게 neamv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