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답답해

아 윤식당 너무 답답해... 이래서 전자메뉴판이 소중ㅜ
오늘 윤식당 답답해ㅠㅅㅠ
ㅇㅏ아악 윤식당 답답해!!!!!!
윤식당 오늘 답답해 뒤지겄어
윤식당 보고있기 너무 답답해 ㅋㅋㅋㅋㅋ 왜캐 다들 손이 더뎌!! 재료 준비도 다 되어 있으면서!!!! 아우!!!!!!!
윤식당보다가 답답해서둑을거갇다,,,
윤식당 너무 답답해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ONEKI_S2

윤식당 답답해!!!!!!!!!!!!!
윤식당 5회보는데 너무 답답해...
윤식당 보는데 진짜 서로 소통을 안하니까 당연히 꼬이지 ㅋㅋㅋㅋ 답답해 악
윤식당 왜 테이블번호 없음 아 답답해
아 윤식당 진짜 답답해 말을 해야지 !!!!!!!!
윤식당보는데 흑 오더오류...넘 곹옹ㅠ 아 진짜 저런거 너무 답답해ㅠㅠ 예전에 저런상황으로 사장님하고 싸운적 있어가지구ㅋㅋㅋㅋ 결국 내가 맞는 거였지ㅎ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발칙한 동거 보기전에 윤식당 보고있는데 오늘껀 답답해서 못보겠다;;;ㅠㅠ 테이블 번호를 정해서 그걸로 얘기하면되는데... 고구마 못참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아 윤식당 존나 답답해
윤식당 답답해...ㅇㆍ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오늘 조금 많이 답답해 테이블 번호 가 있는건 식당의 기본아닌가 안볼란다ㅜㅜ
아 답답해 으 으 으으으 으으 으 으 으 으 으으 윤식당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집 윤식당보면서 답답해하고잇엌ㅋㅋㅋ큐ㅠㅠ어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윤식당 존나 답답해ㅜ
윤식당 보는데 너무 답답해!!! 주문서에 테이블 번호를 적으면 되잖아!!! 홀서빙 서로 공유도 안해...쳐답답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thomas_love01

지금 윤식당 답답해서 나 죽어가는 중 ㅎㅎ...☆...
하....지금 윤식당...너무 답답해서 못 보겠어.............으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윤식당 답답해서 못보겠어.... 이서진 왜 기억을 못햌ㅋㅋㅋ
윤식당 답답해서 뒤지겠다
윤식당 존나 답답해
윤식당 너무 답답해 아나
오ㅓ 윤식당 존나 답답해서 채널 돌려버렸다 오늘 진짜ㅏ 대박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와 나 오늘 윤식당 너무 답답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답답해 미쳐버림
아 윤식당 존나답답해 테이블번호 왜 없어ㅠㅠㅠㅠ
아 윤식당 답답해서 못보겠네 이서진 왜 기억을 못해ㅠㅠㅠㅠㅠ으허엉엉어ㅓㅇ
윤식당 넘답답해ㅠㅜㅠ 나이런거못본단말이야ㅠㅜㅠㅠ 그냥 테이블번호를 정해ㅜㅠㅠ 어디어디 나온데라고 말하면어떻게알아ㅠㅠㅠ
이번주 윤식당 답답해 죽을것같다
아 윤식당보는데 이서진 개답답해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hwirei

윤식당 처음으로 본방 본 것 같은데 이서진이랑 박서준 답답해 뒤지겠어서 껐음
아 윤식당 답답해
아 윤식당 암걸려서 못 보겠어 넘 답답해
윤식당보는데 너무 답답해 윤식당 보면서 채널 돌리고 싶었던 적 처음이야
윤식당 보는데 답답해,,, 제발 🙏
어늘 윤식당 왜그러지 넘 답답해
아 윤식당 개답답해 이서진 주문 받았으면 신경을 써줘야지 테이블 번호는 왜 안 매겨 시잘 ㅏㅏ아ㅏㅏ아아아아ㅏㅏ아ㅏㅏㄱ

윤식당 ㅈㄴ답답해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윤식당 답답해 죽음.... 이서진 왜저래ㅜㅜ 왜 서빙들끼리 소통을 안함? 테이블번호 없는것도 문제임 아 답답스
윤식당 너무 답답해 어째서 테이블 번호를 정하지 않은 거야 체계가 너무 없움 흑흑
아 윤식당 너무 답답해서 못보게ㅛ다
윤식당답답해진짜
윤식당 넘 답답해 아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진짜 답답한거 못보는 사람인데,, 윤식당 너무 답답해서 개짜증나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moonchimchim

제발 나 윤식당보는대 내가 다 답답해
윤식당 보는데 답답해죽을지경 왜 테이블번호 안적어??테이블 기억하는건 기본 중의 기본 아님?
아 윤식당답답해ㅜㅜㅜ 기억좀해봐요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주문을 받아놓고,,ㅌㅋ 조마조마하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갓도라도
윤식당 오늘 너무 답답해.....
아 윤식당 개답답 독일부인 걸 왜 ,,, 아니 아니 책사에 번호 좀 써주세요 아 세상 답답 답답해서 티비 꺼버린
윤식당 답답해서 뒈질것같다 진짜.... 내가 가서 말해주고싶오)!^ 조ㅡ누촠ㅎㄴㅁㅎ!^+"+"+";*'('&~;
윤식당보는데 답답해서 미칠것같아

아 답답해 윤식당 재탕해도 5화 초반은 안보거싶 다
아 윤식당 답답해죽것내
윤식당 보시는분 엄마때문에 보는데 저 진짜 답답해 뒤져버릴것같아요
지금 윤식당 졸라 답답해 죽것네 화냈으면
윤식당답답해해해라유너마어더ㅠㅁ보
윤식당 넘 답답해 !!!!!! 테이블 번호를 만들어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보면서 이서진 답답해하는중인데 검색해보니 다 나와 같은 맘이여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3HFKzPWFacnwShx

와 윤식당 보다가 첨으로 짜증나네. 음식 안나가는 게 뭐라고 이렇게 고구마인가. 답답해 죽을 지경이다..
윤식당 답답해서 못 보겠어
아 나 윤식당 답답해서 못보겠어.ㅈㄴ
아오 윤식당 답답해서 못보고잇어
오늘 윤식당 너무 답답해서 못보겠
윤식당 서치하니까 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답답해함
윤식당 답답해 죽을 것 같음ㅜㅜ 이서진 한남아 일 못하면 여자 말 좀 들어라..

와 윤식당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답답해서 뒈져버릴꺼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 안해본 티가 난달까...한국에서 그렇게 일하면 바로 나가리 되는거 아시죠....????ㅠㅠㅠㅠㅠㅠㅠ일너무못해...윤식당
오늘 윤식당 진짜 답답해서 속 터지네 끙 🤢 테이블 번호 없이 하니까 저 난리가 나지. #BestBoyBand #iHeartAwards #BTS
가족들지금 윤식당보면서분통 터트리구잇다 넘답답해서.나는 원피스나볼것임
윤식당보다가 답답해서 죽은 사람이 가는 지옥
윤식당 오을 편 너무 답답해 왜 태이블 번호 안 적어놓음 주문량으로 손님 구분하면 헷갈리는게 당연한거아닌가
엄빠랑 윤식당 보는데 이서진 답답해서 짜증난다고 안 본다고 방에 들어간다니까 성질머리 더럽댘ㅋㅋㅋ,,ㅠ
윤식당 보고 자려구햇는데 손님 음식 늦게 나와서 답답해 끄아아ㅏㅏ 자힐해야지 휴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1294_insummer

윤식당 재미있는데 주방 너무 답답해ㅠㅠ
윤식당 답답해죽어 왜케 일머리들이 없어ㅠㅠ
윤식당 답답해서 끄고 홍키라 켬
진짜 박서준 잘생겼어요ㅠㅠㅠ 근데 오늘 윤식당 좀 초반에 답답해서 쓰러질뻔 했어요,,,( ‘ᾥ’ )
윤식당 너무 답답해.. 뭐가 문제였는지도 모르겠지..? 다른 테이블 서빙할때 슬쩍 보기만 해도 독일 손님 테이블에 음식 없는거 알겠다.. 김치전이 취소된 순간부터 꼬였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ㅎ보다가 넘 답답해서 브라끈을 풀렀고 충동구매를 했다
윤식당 넘 답답해 ..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recordanything

윤식당 제발 테이블 번호를 매겨주세요 저희 어머니께서 이불 때리고 베개때리고 답답해하십니다
윤식당 너무 답답해서 못보겠다ㅠㅠ 아니 한국이름 달고 할거면 좀 제대로 해줘요 제발...외국인들한테 생소한 음식인데 설명도 해주고 테이블 넘버도 붙이세요 제발ㅠㅠ
윤식당.. 존나 고구마였고.. K-휴먼이라 나 너무 답답해서 뒤져버리는 줄
아 저는 윤식당 본방사수했어요 ㅋㅋㅋㅋ 주문 밀리는 거 넘 답답해서 가슴치면서 봤네요 ㅋㅋㅋ 불금에 티비만 보는 거 재미없자나요😈
윤식당 보기 힘듦 일을 못하고 답답해서... 왜 김치전 4개를 한 번에 굽지 못하는 걸까 싶은 마음


EXOL

윤식당 보면서 비빔밥 먹고싶고 호떡 먹고싶어진다ㅠ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윤식당 재방송보니 김치전 먹고싶네 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EXO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seojuntw_0820

드라마 안보다가 드라마 챙겨보기 시작해따 월화 크로스 수목 마더 금 윤식당 ....... 흑흑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는 윤식당 보면서 스치코 자르고올게 칭구들아 중독이야 명심해~ (죤나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윤식당 보면서 든 생각이 빨리 나피디가 종인이 데리구 예능 찍어야된다는 생각이 든다....나만그런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영화본다고 최ㅐ애덜 후다닥 털고 봣ㄴ느데 윤여정배우님 볼 때 마다 윤식당 생각ㅁ남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윤식당 얼마 안남아서 두근두근! 근데 유미님 머리 묶어주셨음 좋겠다. 발리때도 똥머리에 두건 예뻤는데 솔직히 위생은 음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졸립지만 윤식당 기다리는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보면서 광고 돌리면 을~매나 재밌게요 ⊼⌔⊼ 최애돌하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iloveusadness

윤식당 저런 상황 나 넘 스트레스 받앜ㅋㅋㅋㅋㅋㅋ 빨리 끝나고 다른 거 나왔으면 좋겠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쿠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안돼. . . 윤식당 나 저런 실수하고 이런거 잘 못 봐. . .ㅋㅋㅋㅋㅋㅋㅋ 가서 정정해주고싶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o
윤식당 보면서 복장터져 뒤지게ㅛ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일못해서 속터지고 있는 사람 1인...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동생이 내 노트북으로 티비보고있어서 우상연습생 못봐소 지금 윤식당 보는데 대체 왜 주문서에 테이블 번호를 안쓰믄거지?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윤식당 개답답하다 테이블 번호 외 안 정해요 그리고 다른 영수증 다 봐야지 그리거 한 테이블에 음식이 하나도 안 나왔는데 외 몰라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윤식당보는데 홧병나겠어 독일인 손님들 기억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Only_yum

윤식당 보는데 화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존ㄴㄴㄴ나 세상 답답하고 존나 환멸이라서 눈닫고 귀막고 이씀 엑소나 봐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니윤식당 한두번하는것도 아닉면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니 윤식당 각 테이블에 번호를 붙이라고..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시청자들 킬링프로그램 윤식당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독일 테이블 드뎌 하나 나갔다 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먹는방법도 안알려주고 윤식당 ㅎㅎㅎㅎ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ㅎㅎ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imdubread

윤식당 한국이름달구 한국음식팔거면 제대로해주심 안되나여ㅜㅜㅜㅜ 음식메뉴만 늘리구ㅠㅠㅠㅠ 하루이틀한것도 아니구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볼시간 투표와 함께 고고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윤식당 진짜 울화통 터진다 ( ノ` 皿´)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기본적인 테이블 넘버도 없고.. 커뮤니케이션도 안되고..ㅜㅜㅋㅋ쿠ㅜㅜ 윤식당 이번화 역대급 고구마...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윤식당 왜저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분반의 원칙 때문에 오늘따라 윤식당 보는데 너무 간 쫄리는 것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보고 엄마가 갈비천왕 시키래서 시킴ㅋㅋㅋㅋㅋㅌㅌ 맥주도 시킷다 밥이랑 김치에 먹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grapely_stars

울언니 자꾸 스페인어 배우고 자기랑 창업하자는데 이 새끼 윤식당 보나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드디어 비비는 사람이 나왔어 하 답답함 해소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윤식당 보면서 신성하게 치킨 시식해야하니까 미리 하트 쓰고 가겟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윤식당 보면서 호떡 ㅎㅎㅎ
와미친 최애돌 광고 윤식당보다가 헉 미친 잦됬다하고 봤는데 15초하나 10초하나 나오고 다 5촠ㅋㅋㅋ오ㅓ 운 개쩐닼ㅋㅋ 그전엔 계속 30~1분나왔는뎈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김치전이랑 호떡은 에피타이저고 디저트라 양작은거 완전 이해하는데 ㅜㅠㅠㅠㅠ#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윤식당지금 노래조타 어디서 마니들어본건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im_madeleinenim

마법통 때문에 아무 것도 안 먹었는데 윤식당 때문에 배고파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윤식당 보면서 비디오 광고 틀어놓고 머엉- 그러고 쏟아넣고 휴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테이블

윤식당 넘 답답하다.. 테이블에 번호라도 붙여놔..
음식 서빙 경험자로서.. 윤식당 보면서 속터지구 잇다... 테이블 넘버 안쓰니.....ㅜ
테이블 번호를 정하던가 해야지 주먹구구냐 손님 좀 넘친다고 #윤식당
아 윤식당 보는데 아니 왜 테이블에 번호가 없지??? 주문 꼬이는거 너무 신경쓰여 짜증낰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윤식당, 처음으로 보면서 짜증이.. 내 가게 아니고, 내 동료직원 아닌데도 답답하다. 테이블 넘버라도 정해놓던가. 메뉴 이름만 얘기하면 구분이 되나; 심지어 순서대로 나갈 생각도 안 하고..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baegopa365

윤식당 좀 답답하네 왜 테이블번호없이 해요ㅠ
윤식당 오늘 졸라리 답답하다 음식 만드는 속도 ㅈㄴ 핵 느리고 서빙 진쩌ㅜㅜㅠ 테이블번호만 있어도 하,,,
아 윤식당 일하넌거 답답혀 테이블에 번호를 매겨야지ㅜ
윤식당 보는데 오눌자 좀 답답하다 테이블에 숫자라도 붙여놔 😂
아 윤식당 답답ㅜㅜ 테이블에 번호를 정하고 일하든가ㅠㅠ
아 .... 윤식당 보다 속타지네 이야.... 진짜 야.... 아 거 그냥 테이블 넘버링이라도 해라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아 시 윤식당 식당이라면서 테이블 번호도 없으면.... 주문꼬이지....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shn146146

아 윤식당 진짜로 못 보겠다. 테이블을 왜 숫자 같은 걸로 안 나눠 놨지? ㅠㅠ 주문을 두 명이서 받는데 무슨 테이블의 주문인지 왜 ㅠㅠㅠㅠ 표시를 안 해놔요? ㅠㅠㅠㅠ 아님 표시를 해 놓고 못 알아보는 건가? 이런 트러블 못 보겠어
아니 윤식당 테이블 번호 그런 거 정해두면 얼마나 좋냐 진짜 돌겠네 ;;
윤식당ㅇ 역대급 발암이다 테이블넘버의 중요성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
윤식당보는데 너무 못보겟음 아 아 어떻게 테이블 번호라도 정했어야지 어떻게 메뉴로 테이블을 기억해
여태까지 불편함 없이 윤식당 잘 봤는데 오늘은 환장파티라 도저히 못 보겠다 테이블 번호도 없이 저게 뭐야 속 터져 안 볼래
아 윤식당 답답해...테이블 번호는 기본 아냐?독일분들 그냘 기다리잖아....고구마 답답이..
윤식당 제발테이블넘버좀ㅠㅜㅠㅠㅠ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__teamleader

오늘 윤식당 좀 답답.. 왜 주문 받고 취소한거 서로 공유 안해.ㅠ 테이블 번호 없나요. 걍 있는 메뉴로만 잘하면 좋겠는 데 하루 지나면 메뉴 추가하고 또 추가하고.. 주문 꼬인거 내가 다 초조...ㅠㅠ
윤식당 보는데 병걸릴 것 같다 테이블 번호 없어.....?
윤식당 개답답하다 왜 먼저온 손님테이블에 아무음식도 없는데 문제점을 인지하지 못하지
윤식당보는데 내가 불안해 죽겠음.. 식당에 테이블 번호가 없어서 더 헷갈리쟈나..
윤식당 도대체 왜 테이블번호를 안 쓰는거야...?
윤식당 시청률 높다던데 왜 저래.. 아니 테이블에 번호 매겨 주문 받으면 될걸 여기저기 헤매네.. 답답해. 종업원들이 일 못하면 내일도 아닌데 화나고 심장 뛴다.
아니 윤식당 가장 기본인 테이블 번호가 없냐고오오오 아이고 속터지겠다 나였음 음식 언제나오냐고 백만번 물어봤겠다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sobani1te

지금 윤식당 독일부부 상황 나였으면 알바생에게 음식 시킨지 몇 분 지났는데 왜 안나오냐고 저쪽 테이블보다 우리 테이블이 먼저 주문 받았는데 저쪽은 음식 나오고 저희들은 잊으신거 아니죠?? 이럴듯
윤식당 덕분에 깨달은 테이블번호의 중요성
와우.. 윤식당 보는데 답답터져... 주문서는 왜 순서대로 안꽂으며 테이블 번호는 왜 안매겨!!!!! 홀알바 하는 입장에서 답답터져ㅜㅜ
으 ㅠㅠ ... 윤식당 .. 비슷한 메뉴 시킬 테이블 많을테니 테이블번호라도 결정하고 헷갈리지 않게 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다들 열심히 하는데 자기들이 더 헷갈려 하니까 답답...
윤식당 제발 테이블 번호 좀 정해서 운영했으면ㅠㅠ 그럼 직원들끼리 주문 내역 공유하기 편하잖아요ㅠㅠ 볼 때마다 속이 터져욬ㅋ큐ㅠㅠ
나PD님!! 윤식당 시즌3 한다면 홀 서빙은 제발 주문서에 테이블 번호 적어줘요 주방은 오픈전 준비할때도 머리를 묶던지 두건을 쓰시던지ㅠㅠ 신메뉴 중간중간 만들지 말고 식당 차리기전에 미리 좀...
제발 막하지 말고 좀 그래도 식당인만큼 어느정도 체계는 잡혀있었으면 좋겠다 위생모 제발 써주시고 음식 모르는 사람 많으니 설명 좀만 더 자세히 하고 이서진은 제발 손님들한테 이여자 저여자 하지 말고 테이블 번호좀 제발 #윤식당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v__vluv

흠 윤식당 오늘 고구마라는 소리가 자자하다 나도 오늘 진짜 속 터져하면서 봤다 흠 ─.─ 애초부터 테이블 번호 매겼으면 주문 내역 서로 헷갈릴 일도 없었을 텐데
윤식당 요리하는 거 보면 좀 많이 갑갑함... 주문한 테이블 순서도 제대로 모르는 것 같고..
윤식당, 독일 부부 불편해보인다. 음식은 늦게 나오고, 여자 손님은 김치전 매워하고&남자 손님은 베지터리인데, 김치전 서비스 주는 거 이상함 (다른 테이블 나가려고 한 거 주는 것도 괜히 민망) #윤식당
윤식당.. 테이블에 번호 좀 지정해주라 제발 😇😭😇😭
윤식당 보다가...아니 왜 테이블에 번호를 안써....그건 기본중에 기본 아님니꽈....


윤식당

엄청난 악몽이다 방온전 날이었는데 어제가 화요일 이었고 바로 토요일 돼서 내내 "나 화요일 이후로 기억이 없는데 왜 방온전이야?!!" 했다 문제는 특전 준비 하나도 안 되어 있어서 겁나 부스에서 비빔밥 팔았어 ㅠ 어제 윤식당 보고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instiz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sweet_seojun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allaboutPSJ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uneun_saram

윤식당 답답해 EXOL 테이블 BTSARMY 주문 김치전 wmky1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