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해리

다비치의 5분은 3천원 콜!!ㅋㅋㅋ 그 와중에 인당이냐는 이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 활동 기간 동안 핼신의 소소한 일상이 궁금하셨던 분들 지금 모두 소소캠 (a.k.a.이해리의 소소한 일상) 을 확인해보세요♥ 풀영상은 다비치 (공식 팬카페)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해리 #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남자얘기 금지... 쿨하지 못한 닼호가 오조오억명이야...우리 심장 쿠쿠다스야 강서치님 참고해주세요ㅠㅠㅠㅠ
물마시다가 급인사 ㅋㅋㅋㅋㅋㅋㅋ 애매한타이밍에 물마시고 급시작한 라됴 ㅋㅋㅋㅋㅋ 다비치 어서오세요~~(물마시는듕 ㅋㅋㅋㅋㅋㅋ) 물뚜껑 닫지도 못하고 손에 쥐고선 그렇게 밝게 인사하기 있냐 이해리 ㅠㅠㅠㅠㅠ 해리:
다비치 '우리 둘' 이해리 움짤 이해리 미모 무슨일인지 해명하고...
다비치 목소리에 이해리 강민경 얼굴만 거의 6분이 가득한 것... 이것이 진짜 영상화보입니다
아니진짜..... 다비치..... 사랑한다구 ㅠㅠ 이해리 !!! 강민경 !!! 사랑해 !!!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mcfyangga

다덕이 2월 1일에 하는 생각: 오, 이해리 생일이랑 다비치 데뷔일 있는 달이네
사랑해 다비치 영원하자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제 프사는 얼마전에 입덕한 다비치 이해리님 팔입니다....(보는사람마다 입덕
'정희' 다비치 이해리 "공유가 이상형도깨비 소개해달라" 폭소
2월 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백지영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너없는시간들 #인피니트 #infinite #동우 #우현 #성종 #tellme #인스피릿 #안녕하세요 #본방사수


강민경

180201 정오의희망곡 퇴근길 예쁜 애들중에 노래 제일 잘하시는 분 프리뷰🚗 헙 🙊🙊🙊 #다비치 #강민경
다비치 강민경이 키우는 강아지 휴지가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 참석을 위해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로 출근했다. 신나게 출! 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우리 둘' 강민경 움짤 강민경 미모 무슨일인지 해명하세요 😂
180201 영스트리트 출근길 다정이 프리뷰✌️ 온 세상 따뜻함 민경이가 다 가져가찌이😊 #다비치 #강민경
갑자기 그냥 내가 보고 싶은 다비치씨 방송 중 사랑 고백하시는 강민경씨
비밀 -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작사작곡한 노래구 두분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잘 어울리고 멜로디도 너무너무 이쁜 곡!!


시간들

[#딩고뮤직] 나른한 토요일 오후에 누워서 듣기 좋은 감성폭발 발라드듀오 #다비치#너없는시간들 #세로라이브 빠밤!! 노래방 가서 부를 다비치 메들리에 한 곡 추가요!!!!! ㅎㅔ헷~~~ officialDav
LAP 여자 모델분 다비치 너없는 시간들 뮤비 여주구나ㅋㅋ
다비치(DAVICHI) - 너없는시간들 (Days without you) (Teaser) #헤더나눔 #다녤헤더 #강다니엘헤더 너 없는 시간들, 일분일초가 엉망이야 Days without you.. without DANIEL.K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appleramdugs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내 최애곡임 ㅋ
다비치 (DAVICHI) - "너 없는 시간들" M/V Making Photos with Daniel
Did you bless your ears whith this today ? 다비치 (DAVICHI) - 너 없는 시간들 (Days without you) MV (출처 CJ E&M MUSIC | 네이버TV)
아이유-팔레트 다비치-너없는시간들 블락비-빛이되어줘 오마이걸-한발짝두발짝 B1A4-별빛의노래.사랑그땐 아이콘-사랑을했다 선미-주인공 cash cash- How To Love / All My Love 벤-안갯길 소녀온탑-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노래 좋고... 하진이랑 메보 애랑 라디오 이런데서 불러줬음 좋겠다
다비치-너 없는 시간들 이 노래는 뮤비 다 보시면서 들어보셨겠지만 ㅎㅎㅎㅎ 겨울분위기랑 다비치님들의 감성이 정말 좋은것같아요..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꼭 들으세요

IG iamkylekyle 카일감독님 인별로 추측하는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강다니엘 촬영기 11. 눈이 많이 녹아 있었는데 뮤비에서 본 소복한 눈밭은 스태프분들의 현장 매직?!(=노동) 으아아ㅜ 스태프분들
#강다니엘 #다비치-너없는시간들 메이킹 #졸귀탱 #워너블 심장 멎음주의🚫


라디오

언니네 라디오 인스타 다비치 더블 브이 3도화음퀴즈 연습영상
180131 언니네라디오 다비치 퇴근길 직찍 프리뷰 3도~ 그 안에 기쁨이~
180131 #다비치 언니네 라디오 퇴근 뽀시래기 ㅠㅠㅠ (´༎ຶོρ༎ຶོ`)
180131 #다비치 언니네 라디오 출근 1월 끝자락의 다비치,,,
180131 #다비치 언니네 라디오 퇴근 우런니들 유일 듀오 해 견제는 내가 한다❗️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On6nxE0

180124 멜론라디오 다비치 움짤 귀여운 다비치만 보자.......
다비치 나오는 라디오는 너무 재밌어 ㅋㅋㅋㅋ
180131 언니네 라디오 다비치 퇴근길 1월의 마지막 날, 다비치💕 3도~ 내 안에 기쁨이~ 내 안에 슬픔이~


움짤

180201 다비치 우리, 둘 MV 움짤 다비치.....영원하세요...눈빛...휴
180126 다비치 리얼리티 움짤 댄스가수다비치!!!!!!!!!!!!!!
150131 쇼음악중심 다비치 또 운다 또 움짤 포토샵 1n년만에 액션 알아서 처음으로 움짤에 토파즈 돌린 바보가 찐 움짤.gif


안경

메마른 나의 생일에 한줄기 축하문자 보내주는 다비치안경...(감사합니다...)

어머낫 광천 아니신가! 저기에 보이는 다비치 안경에서 렌즈샀다😭
다비치 안경 노래 진짜 별론데 중독성 오짐
[다비치 안경, 케이비젼 안경 체인 워너풀 취급 계약 종료 안내] 다비치 안경 체인과 케이비젼 안경 체인은 워너풀 렌즈 취급점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향후 다비치 안경 체인, 케이비젼 안경 체인에서는 틴케이스 사전예약을 받지
그 다비치안경 우리동네에 좀 많음
틴케이스 2개 살려그랬더니 다비치안경이랑 케이비젼 취급 안하면 지방러들은 어캄..ㅎ 렌즈나인 젤 가까운데로 가도 1시간 30분은 걸리는뎅ㅋㅋㅋㅋㅌ 안 살랭 포기^^!
오늘은 먼저 은행을 갔다가 다비치 안경에서 안경 새로 맞추고 서점 좀 구경한 다음에 맘스터치 가서 휠렛버거 먹구 돌아올 것임...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맨날 다비치 안경 생각난다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NO_THINK080222


언니네

언니네 라디오 인스타 다비치 ❤️ 더블 브이


더블

다비치와 더블 브이의 평행이론
다비치가 더블 브이 견제하게 된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 브이 견제 하는 다비치 ㅋㅋㅋㅋㅋㅋ
다비치 & 더블 브이 - 3도 그래서 이 팀 언제 데뷔하나요??
더블브이와 다비치가 부르는 3도 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브이와 다비치가 같은 색상 계열로 입고 와서 놀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랑과 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 팬싸인회에서 팬들의 요청으로 더블브이의 3도를 불러달라고 해서 불러준 다비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렌즈

지금 다비치 3천원 이벤트 하는데 26번렌즈!!
다비치 렌즈 세일해
다비치에 ㅠㅠ 렌즈 진짜 못끼는데 쌓여있는 대휘브마 보니까 진짜 사고싶어졋어,,,,
디엠으로 렌즈정보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을 줄 몰랐어요ㅠㅜㅠ 이 렌즈는 다비치 트와일라잇 그레이입니다... 트와일라잇 렌즈는 그냥 다 존좋입니다..핑크빼구 다 사봤구 이거 다 끼구 핑크 살 예정!
내가 다비치에서 무료렌즈 받았었는데 그때 도수 넣어달라니까 넣어주셨어!!
렌즈는 다비치임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__haepari

나 렌즈 다비치에서 주문했는데 내일 오게ㅛ지..?
올 비치비치 다비치 나 오렌즈 존나 만이 씀
트친분들은 렌즈 어디서사요? 오렌즈?다비치?렌즈미?
아 렌즈는 참고로 중국샵.다비치.오렌즈.렌즈미 렌즈있어요
흙흙ㅠㅠㅠ다비치가ㅜ없다니ㅠㅠㅠ저거 내 인생렌즈급인데(((는 사실 렌즈별로안껴봐서 뭐가좋은지모름
다비치가서 오늘렌즈산다 미리 전화해보고 사야지.... 문상 오처넌짜리 안 긁은거 있는데 결재할수있나?
새렌즈 개시했다 키싁.... 다비치 젤리 어쩌구...핑크

다비치 트와일라잇 렌즈 어때요? 껴보신분!
아 맞당 밈들 그거아세여??.. 다비치렌즈 세일함!!!! 2/28일까지? 그때까지 한다들었는데♪( ´▽`)


3도

3도 화음 맞추는 다비치 송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덕분에 오늘 3도화음퀴즈 고퀄이 됨ㅋㅋㅋㅋㅋ
팬싸인회에서 요청한 다비치의 3도 화음!!!


신곡

다비치는 혹시 최신곡 뮤비인가요??!
다비치 신곡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Dd__dd__dd__dD

다비치 신곡 방금 처음들었는데 짱좋다리리
다비치 신곡 이번에 너무 좋고 정준일 앨범도 최고에요..매번 좋다고 들어주셔서 감사해요🧡이번에도 좋게 들으셨음 좋겠어요‼️
이번 다비치신곡..?
오늘 스케치북 방청갔다왔는데 다비치 분들 나오셔서 이번 신곡 불러주셔따ㅠㅠㅠ 리얼 최초공개ㅠㅠㅠ 노래 너무 감성적이고 대박이었움... 아 그리고 ㄴㅖ리언급해주셔따ㅠㅠ 뮤비 촬영해줘서 고맙다고 원하는걸 사주겠다고 했는데
아니 왜 다들 다비치 신곡 모르지 발라드 잘 안 듣는 내가 유일하게 찾아듣는 다비치 노래 중 최고야....


강다니엘

랩 모델 한성민 랩 모델 강다니엘 적힌거 보니 다비치 뮤비를 보고 와야겠다
헉 다비치 뮤비에 나온 강다니엘 좀 쩌는거같아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NO_THINK080222

유희열의 스케치북 다비치분들 강다니엘 언급


뮤비

엠넷에 다비치분들 뮤비나와용
180131 우리 둘 뮤비 티저 문제를 헤쳐나가는 다비치
다비치 뮤비는 다비치만..
심지어 다비치 뮤비 도 틀러줌 (쥔공 갱대니앨)
다비치 8282뮤비 봤는데 눈물나와
아니죠 옹자였으니 이젠 녤친 크으으으으으으 다비치 뮤비도 녤친이자나요?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Chachaduo

뭐야... 당가 왜 다비치분들 뮤비에 나와요??ㅜㅜ 예미


리얼리티

딩고 선생님들 다비치 리얼리티 2화는 혹시 언제쯤.. 이거 월간 다비치 같은 건가요......? 편집은 최소한으로 하셨으면 좋겠다......
딩고야 이제 다비치 리얼리티 주세요
다비치 드디어 리얼리티 찍어서 행복.....♡
[#딩고] 자꾸... 다비치 리얼리티 공개를... 늦춰서.... 죄송합니다... ㅜㅜㅜ흫ㅎ흐그흑끅ㄱ흐끅.. 좀 더 고퀄리티 리얼리티 (그 와중에 라임잼) 갖고 올려고 그런것이니 팬분들의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드립


비치비치

아 진짜 시내 횡단보도 지나갈때마다 ㄹㅇ 이소리 엄청크게 들린다거여ㄱㅋㅋㅋㅋ 비치비치다비치
비치비치 다비치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_02140803

(o'∀')ノ。+。゚☆Good Morning☆゚。+。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활기차게! 비치비치 다비치!
모두 여기에 모여 글라스 바바 글라스 바바에 모여 모여 모여 비치비치 다비치~~ 비치비치 다비치~~ 비치비치 다비치~~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우리둘

댕이랑 길에서 걸으면서 우리둘 보다가 마지막에 두오보고 내가 이거뭐야! 이거뭐야!! 소리지르니까 앞에서 걷던 할머니들 다 놀라셔가지고ㅠㅠㅠ 죄송해여ㅠㅠ 근데 다비치 너무 이뻐서ㅠㅠ
왠지 조금도 밉지 않았죠 #우리둘 #다비치
서로 쳐다보는 눈빛에 그저 웃음이 #다비치 #우리둘
서로 쳐다보는 눈빛에 가끔 눈물이 #다비치 #우리둘


퇴근길

181030 열린음악회 다비치 퇴근길 눈 펑펑 와서 넚시 듣기 더 좋았던 날🎶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kangdanielpd101


MV

180201 다비치 우리, 둘 MV 움짱 언니...귀.....보조개...그렇게 웃으시면.....
180201 다비치 우리,둘 MV 캡처 ㅓ러러ㅏㅏㅏㅏㅏ


딩고

[#딩고] 핼신의 둥지 풀버전 나갑니다 빵빵🚗 너는 그냥 가만히 이써~~~ 다 내가 해주께~~~~~ 둘이 막 두둠칫 두둠칫 하는데 나도 모르게 몸짓 동기화됨ㅋㅋㅋㅋㅋ노래 완전 터지니까 깜놀 주의! official
딩고 선생님님밈들 오늘 다비치렬리티 6시간 23분만 기다리면 되는부분임니까?


앨범

김숙한테준 앨범 다비치 메세지. to.갓숙 듀오는 다비치가 유일해야해요.. 죄송하지만 죽어주셔야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다 좋아 앨범 노래 다 좋아 윤하랑 양다일이랑 다비치 이번에 그냥 앨범이 좋아
다비치 넘 이뽀... 넘너넘 ㅠㅠ 이번 10주년 앨범 너무 이뻐어 그녕 원래 이뻐..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me01122


다비치

[2/1(목) 엠뮤톡] 1시44분 시작! 오늘의 순서 러블리즈/스트레이 키즈/SF9/더 이스트라이트/선미/레드벨벳/N.Flying/이기광/DAY6/워너원/MXM/NCT U/다비치/뉴이스트 W/방탄소년단/EXO 2월에도 늦지 말구
다비치가 김숙에게 전하는 메세지 To. 갓숙 언니 듀오는 다비치가 유일해야해요 갓숙언니 죄송하지만 죽어주셔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포스트] 처음 만난 날을 기억하나요♬ 믿듣듀오 다비치 '우리 둘' M/V 촬영 현장 공개! 특별했던 다비치 '우리 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D 다들 다비치를 만나러 가보실까요~? GO
다비치.. 영원해❣️
나 사랑 안 해도 돼 내가 더 많이 사랑하면 되니까 /슬픈 사랑의 노래, 다비치
유잼걸 계정이지만  다비치 멋있는 프로가수를 널리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노래 부르는 도중 MR이 끊켰는데도 살짝 당황은 했지만 MR 없이 그냥 썡 라이브를 아무렇지 않게 하는 모습이 너무나 멋져서 그만....​🙈🙊
다비치가 직접 만드는 예고편의 자작극 비하인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만 봐도 웃음 터지고 ㅋㅋㅋㅋㅋㅋ 불화설은 설만 있을뿐 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_214803

다비치노래너무좋네 술이나한잔해..~~~
오구구 다비치는 오늘도 예쁘네..
우아 마쟈여 그 심리 이용당하자나요 기업들한테 맨날ㅠㅠㅠㅠㅠㅠㅠㅠ 긍데 랩 구경하다가 알았는데 여자 모델님 다비치 뮤지 여주세요ㄷㄷㄷㄷ
차안에서 둘이 참 잘 노는 다비치
밍은 벌떡 일어났쭄ㅋㅋㅋㅋㅋㅋㅋㅋㅋ팔돌리는것도 쉽지 않아보이던데.. 거의 풍차돌리기 수준...100주년이면 다비치 나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 사랑하지 말아요 ((( 가사 너무 절절한거 아니냐며,,,
다비치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_02140803

다비치 노래 너무좋다...
어째 다비치 얘기보다 다녤이 얘기가 더 많이나오는지
고막여신 #다비치 가 오늘 저녁 6시! #엠카 최초공개 무대에 오릅니다! 귀가 뻥 뚫리는 여신들의 보이스! 미모는 플러스! 이 겨울에 다비치 노래와 함께라면 고막만은 따수울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 완젼 추천!!!
이쯤되면......... 다비치....... 바람의 여신 아니냐고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을 몰고 다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쩌리갓!!!! 출처Fancam.해피보이스
아 어피치피치다비치가 뭐냐 (빵터짐)
180201 정오의 희망곡 셀럽파이브 리더한테 춤 배우는 다비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안ㄴ경 열라 큼 🌟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HOLIC_RECORDER

다비치 사랑해❣️❣️❣️❣️
다비치 둥지 모음
그러면 비투비의 아버지 라는 곡이랑 에이핑크 정은지의 너란봄,서울의 달,사랑이란 과 다비치의 두 사랑이라는 곡과 에릭남의 녹여줘를 추천합니다 너무 많이 썻네요 ㅜㅜ
맞다 난 오늘 생일이 아닌데 아침에 다비치에서 생일 축하한다고 문자왔었더 그러니까 저 오늘 생일할래 빨랑 저한테 선물주셈 오늘은 내 생일이다
비치 비치 다비치~ 생축입니다~
호에엑 이제 다비치 들렸다가 학원가야함
다비치 노래 좋다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D_code8282

길거리의 먹을거리를 겨우 무시하고 그냥 다비치 무료카페 와서 핫초코 마시는중... 흑 배고푸댜8ㅅ8 그래도 상담신청은 해써..
은익님은 다비치같은 느낌의 팀이요! 듀엣! 발라드를 주로 부를것같아요! 팬들은 여팬이 많을것같아요!!
180128 #다비치 &10 상암팬싸 언니들 부디 들숨에 건강 얻고 날숨에 재력 얻었으면,,,
아 진짜 다비치 최고야
다비치 눈빛 무슨일이야
다비치-우리 둘 M/V 다비치여서 고마워효♡ DAVICHI-Just the two of us M/V
다비치 최고 우리 둘 최고 그냥 다 최고 ㅠㅠㅠㅠㅠㅠㅠ 눈빛 봐 진짜,,,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FirstLight_D

다비치 사랑해 ㅠㅅㅠ
평생 노래해줘 다비치 ˃̣̣̥᷄⌓˂̣̣̥᷅
다비치 &10 벅스 고화질 자켓 사진 3
180118 엠카운트다운 NEXT WEEK COME BACK 다비치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Holly_is_chord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souwn7667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Dangvichi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Dangvichi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시간들 라디오 움짤 신곡 Dangvich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