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L

엑소 몬스터 안무 한번보고 바로 따라하는 보아!(언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에스엠은 보아라. 이렇게 에리디봉을 만들어 팔면 수익이 대박 날것이다. 에스엠이 안해줘서 포토샵으로 자급자족하는 우리를 봐••• 아름다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아이♡ 격차가 더 벌어졌답니다,,, 더 달려보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태초에 원더걸스와 보아와 싸이가 있었거늘... 선구자인척 외국인들도 노답이네 저동네
보아님 쟤는 왜 계속 서있어? 준면 누나..앉질 못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ㄹ아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알라딘에서 8400원에 엑소유니버스앨범살수있어요 모두들 4분기상을 위해 힘써 보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주간아이돌 보아의 엑소 몬스터 커버댄스 도전 cut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돌& 아이하트 잊지말고 꼭꼭 해주세요! 보아의 내가 돌아도 들어주시고요...헤헤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v3n2FiU0q64PhbK

주간아이돌 선공개 보아의 엑소 몬스터 커버댄스 도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월 31일 6시 보아 내가돌아 음원 나오니까 많이 들어주세요 권보아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키워드보아에 나온 아이언맨 이야기... 앉을수없다니ㅜㅜㅠㅠㅠㅠㅠㅠ


기범

키워드보아 아니고 진짜 키앤보아테이스티로드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버미의 어록이 다 먹방에서 쏟아져 나오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 #기범 #key
자..잠깐만 이거 좀 내릴게요 'ㅂ';;;;;;; - 키워드보아 미리보기 20화 영상 중 다음화 예고에서 #기범 의 한마디 #키 #ke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마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좋았다 보아가 자기 활동 오랜만에 하는거라 걱정된다니까 기범이 할 수 있다면서 중간에 속초한번 가면된다구 ㅋㅋㅋㅋㅋㅋㅋ 기범 너무 담백하고 재밌게 힘주는 사람임
스크린 골프장에서 기범이 하는 일 1. 보아 응원하기 2. 공 빗겨치기 3. 화면속의 공 내리려고 하기
(잘쉬다가니까 앨범 준비 잘 시작하라는 얘기) 보아 되게 오래 쉬었잖아 다시 바빠지는게 실감이 안나 이거를 내가 다 할 수 있을까란 생각이 든다니까? 하아.. 잘해야 될텐디 기범 할 수 있어요. 어떻게? 중간에 속초 한

김기범ㅋㅋㅋㅋㅋ 보아님 실패하자마자 주섬주섬 지갑꺼내는거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아 기범이 대화가 안끊기는 이유 :10년동안 대화를 안했기 때문에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 기범 단골 횟집~ 기범 이모 누군지 아세요? 👵보아라며 기범 전 누구예요? 👵몰라 예쁜총각왔네 맨날 그랬지 기범 이모 어떻게 김수현을 못알아 볼 수 있어요 👵맨날 여기와서 앉아있으니까.... 기범 :
김기범 라면 먹는 보아누나 왜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신기한생명체 보듯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내 모습


내가돌아

갓보아🙏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보아언니의 내가돌아~~ 뮤비속 보아언니를 그려봤어요).(!! 드디어 ㅠㅠ!!! 다음무대도 기대할게요!!
#레전드~가 왜 레전드인지 오늘 저녁 #엠카운트다운 #보아 #내가돌아 퍼포먼스를 보면 딱!!! 한 번에 이해 가능!! 무대 위 #보아 보고 심쿵!!!! 예전에도 그리고 지금도 오직 보아~만 보여줄 수 있는 퍼포!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0h_wonder

주간아이돌┃BoA 어제자 주간아 보아느님 불꽃 카리스마 🔥 사스가 권보아 ㅎㄷㄷㄷㄷ 😱 #보아 #권보아 #내가돌아 #NEGADOLA #주간아이돌 #수육주돌 #BoA
태연인스타스토리 공감 ㅋㅋㅋㅋ 미키마우스같아 진짜 #보아 #내가돌아
워너블 여러분들 보아해주세요ㅠㅠㅠㅠ 너무 멋있어서 소리도 안나올만큼 #내가돌아 ㅠㅠㅠㅠㅠ그냥,,, 제가 곧 트위터 계정을 하나 더 파야겠어요 빛나는 보앜ㅋㅋㅋㅋㅋㅋㅋㅋ
Jeongsihyun (Produce 101 Season 2 trainee who is a Jumping BoA)말이 필요가 있나요ㅠㅠ #내가돌아 #보아 (Do we need to talk? #NegaDola #BoA)
#보아() ′최초공개′ 여왕의 귀환 ′보아′의 ′#내가돌아 (#NEGADOLA)′ 무대 #BoA 엠카운트다운 (출처 M COUNTDOWN | 네이버TV) 썸네일 원본 이미지


BOA

180201.엠카 MCD. Today's.#수지 #보아(#BoA) #레드벨벳(#RedVelvet)
세상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ㅋㅋㅋㅋ유튜브 돌다 엄청난 걸 발견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보아랑 울트라맨입니다 우리가 아는 그 BoA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진짴 ㅋㅋ 저만 모른건가요? 츠부라야 울트라맨 시리즈 대


당신을

아, 그랬지. 둘러봐야하나... (네 말네 조금 고민하는가 싶더니 고갤 기울이는 당신을 보아) 넌 배안고프냐.
(내밀어진 손거울에 비친 제 모습을 흘끗 보곤 조금 누그러진 표정으로 당신을 보아) ...누가 도련님이냐고.. 나보단 너한테 어울릴거같은데 백유현
(순간 놀란 듯 몸을 움찔이곤 당신을 보아. 기울어지는 고개에 잔잔히 답을 꺼낸다.) 그렇다고 할게요. (시선이 내려갔다.) 신기해서 보고 있었어요.
흐음.. 바닷속 삶은 지상과는 많이 틀리구나 ( 당신을 유심히 보아) 그래도, 심해엔 여러 신기하고 예쁜 것들도 있지 않아? 느낌은 다 비슷할지 몰라도 지상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것이 있을거라 생각하는데 말야.
....외롭다고 느낀다면 그주위를 보아라 적어도 그근처에선 당신을 바라보고있는 사람이 있을것이다. 그 사람이 내가 되어줄께. 외롭다라고 느끼지 않게 해줄께..다신 누군가를 떠나보내고 싶진않으니깐 -마카노서 1장 1절- #Makano


무대

하아...엠카 보아느님 무대 보ㅓㅆ어.... 아.... 아....사랑해요 ...전 초등학생때부터 언니밖에 없었어요....
권보아 귀여워 보아 무대 올라올때 팬들이 환호성 지르니까 하는 말이 "목 아프겠다 ㅎ "래 ㅋㅋㅋㅋ 귀여워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R8XcOsOYSGYjylh

종현이 가끔보면 쟤 하체가 부실한게 아니라 귀가 안좋은가...? 싶었는데 무대에선 안넘어지고 잘 추는걸로 보아 평소엔 그냥 힘을 안주고 다니나봐로 결정남
방금 레드벨벳 보아 수지 오마이걸 무대 보고 왔는데 한국의 미래는 밝다 언니들만 있으면 살 수 있어요
뭐? 오늘 보아 뮤뱅무대 핸드마이크 라이브라고?


레드벨벳

0201 엠카556회 출연진/골든차일드/구구단/나라/닉앤쌔미/레드벨벳/RAINZ/보아/VAV/셀럽파이브/수지(SUZY)/NRG/MXM/오마이걸/14U/정세운/JBJ/청하/케이시/TARGET/fromis_9
언론만 모르는 SM의 위대함 H.O.T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엑소 레드벨벳 NCT 이 그룹 다 엣셈이 배출함^^ 니들은 소속 아티스트가 평생 대상 받아야 성공인거야? 위기 기준은
2일(금), KBS2 뮤직뱅크 출연진 (보아 프로미스나인 JBJ 엔플라잉 엔알지 티알씨엔지 VAV 골든차일드 구구단 닉앤쌔미 더이스트라이트 레드벨벳 모모랜드 미교 수지 오마이걸 정세운 청하 케이시 등)
다음주 음방 진짜 장난아니고 모모랜드-다비치-구구단-보아-청하-레드벨벳-수지-선미-오마이걸....이면 거의 최고의 라인업아님?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보아 랜덤플레이 댄스 1차 시도 내가 돌아(2018) - ID; Peace Be (2000) - Valenti (2002) - My Name (2004) - No.1 (2002) - Sara (2000)
#주간아이돌 보아 랜덤플레이 댄스 2차 시도 !!성공!! Amazing Kiss(2002) - Listen To My Heart (2002) - Moto (2005) - Eat You Up (2008) - Only


앞으로도

😀무엘이 진짜 진짜 잘했어! 언북중학교 졸업 진짜 진심 축하해🎉🎈내 가수 사무엘은 졸업도 참 잘생기게 멋있게 💪스웩있게 잘했을거 같아요! 누나도 뿌듯해요! 앞으로도 계속 행복하게 지내보아요🎉❤😍
2. Hola, Amiga! 저도 탐라 너머로 지켜보고 있던 분. 갑자기 쓱 들어오셔서 당황하기 했지만, 그때 심정은 매우 기뻤답니다. 올라오는 것들 사소한 것이라도 다 보고 있슴다. 우후~! 그럼 앞으로도 잘지내보아요★
6. Hola, Pincel! 연성하는 거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내가 안보고있을 거란 상상은 금물이라고요~★ 가끔씩 조심스럽게 마음도 꾹꾹이하고 염탐도 하는데.. 아, 물론 스토커는 아닙니다. (단호) 앞으로도 잘 지내보아요~★
10. Hola, Persona agradecida! 알림창 항상 보고있는데, 대부분 계시는 분. 마음 꾹 눌러주시고.. 항상 제 썰 봐주셔서 감삼다! 물론 저도 맘튀(?)를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알림창 보면서 항상 흐뭇해함다.. 앞으로도 잘지내보아요★
11. Hola, Jirafa~! 항상 보고 있어요 내가! 가끔씩 썰 같은거 풀어주시면 아주 그냥 내가 죽어나감다.. 죽어나가.. 다음 폴로우 언급때는 제가 꼭 기억해내서 써드리갰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ㅌ 앞으로도 잘지내보아요★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SgySXiDJ7xlRh70


엠카운트다운

챠라란~차란~ 소녀들 변신 환영! #구구단~이 시크 걸크러시 #TheBoots 로 컴백!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소녀들 마성의 매력에 빠지면 답도 없고 약도 없지만~!! 한
180201 엠카운트다운 - 보아, 내가 돌아 2-1
챠라란~차란~ 소녀들 변신 환영! #구구단~이 시크 걸크러시 #TheBoots 로 컴백!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소녀들 마성의 매력에 빠지면 답도 없고 약도 없지만~!! 한 번 사


가득한

조의영역이 꿈과 희망도 없다니요 그럼 꿈과 희망 가득한 나이트런을 보아요
투명한 살얼음이 가득한 남한강 한가운데 우뚝 솟은 도담삼봉. 사계절 언제 보아도 멋있지만, 겨울의 도담삼봉은 조금 더 특별한 것 같습니다. #단양 #도담삼봉 #겨울여행 #국내여행 #여행 ▷ 단양 도담삼봉
미스터쇼가 흥하길래 외국버전도 찾아봤는데 (치펜데일 쇼)라는 게 있더군요. 한국에 작년 재작년 여름에 내한을 온 걸로 보아 올해도 할 것 같습니다. 미스터쇼의 근육이 모델핏이라 아쉬운 분들은 울끈불끈 두툼핏이 가득한 치펜
[NU’PAPA] 노란 꼬까옷과 빨간 리본 그리고 세상 제일 귀여운 쩨아리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간 밤도깨비 성남편 👶🏻💛🎀 평소보다 더 큐티빠띠뽀띠뀨뀨한 아기깨비의 먹방 가득한 6시 30분 JTBC 밤도깨비에서 쩨아리의 소


오마이걸

보아의 원픽 아이돌 = 오마이걸
보아 님 1PICK 후배 오마이걸이래 나 눈물 흘려 💦


엑소

이제 최애돌에서 뭘 아낀다는 표현은 없습니다 ., 아낄게 뭐가 있던가요 .. ? 이게 진짜 돈도 아니구 ,, 아끼다 똥됩니다 ,, 부디 자유롭게 쓰세요 ,, 천 알티당 엑소한테 천원씩 준다고 생각하고 써보아요 ,
주간아에 나온 보아또한 난이도가 어려운 엑소의 몬스터 안무를 한 번 보고 완벽하진 않아도 포인트는 딱딱 집어냈다. 정형돈은 그런 보아에 놀라 칭찬을 하는데 정작 보아는 이걸 어떻게 하냐며 완벽하지 않게 보여준 창


영상

나도 맨날 서울에서 쉬면 집돌이 할때가 많아요 쉬는게 쉬는 것 같지 않은 기분이라 그럴때마다 속초를 와요 다른 사람이 쉬는 방법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난 이게 반복이니까 - 키워드보아 미리보기 19화 영상 중 #기
난 진짜 매일 같은 시간에 꾸준히 뭘 한다는 거 자체를 못하는구나.... 보아언니 영상 올라오는 것도 점점 확인하는 텀이 길어지구이따....그냥본방사수할랳ㅎㅎㅎ
스엠아 차라리 미션을 줘라,, 며칠내로 조회수 몇 찍으면 안무영상 푼다고,,, 제발 그런 미션이라도 걸어서 풀어달라고,,, 아니 보아 키워드 보니까 에이엔알에서 안무영상이 화제되는 것도 다 인지하고 있던데 도대체 왜 안 풀어?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dyomindyomin

저 앞에 영상 봤거든요. 영상 속 여자가 같은 사람인 것으로 보아 이것도 호러네요.


저녁

동네 사람들아 그대들은 29개월 이승리를 보아야 하는 권리(?)가 있다 2월 3일 저녁 9시 본방사수


수지

뀨단 ➡️ 옴걸 ➡️ 레벨➡️ 수지➡️ 보아 존나 최고아닌가요 오늘 음방;;
케벡수에 오전 7시에 도착해서 내가 얻은 것...수지, JBJ, 옴걸, 모모랜드 두명 보아언니는 대체 어디로 출근하신겁니까ㅠㅠㅠㅠ 따흑


힘을

저도 언제나 말씀 감사해요!😭❤❤ 니랑님말씀에 언제나 힘을 얻어갑니다 ㅠㅠ 이렇게 빡신 마감기간만 지나면 여유롭게 머나먼 마감을 미래의 자신에게 맡기며 트위터에서 놀아보아요 ㅠㅠ
내 새로운 형제의 힘. 송곳니와 발톱의 힘을 느껴보아라!
하지만 버서커는 허락하지. 이성을 잃어서까지 힘을 원했던 것이다. 특별히 보아 넘겨 주겠다. 하지만――


모두들

승관이의 지널찾 라이브 모두들 들어보아요ㅜ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이 상을 받건 안 받건 최애돌을 열심히 했을때와 하지 않았을때 느끼는 기쁨 혹은 아쉬움은 격이 다를겁니다 .. 기쁨도 아쉬움도 하나되어 나누는 우리가 되어 보아요 .. 모두들 하자 최애돌 .. 최애돌 영업 n
야마가타 「체육관에 들어가 "안녕!" 크게 말했더니 고시키가 진지한 얼굴로 "쉿!"해왔다. 모두들 숨죽여 지켜보고 있고 그 집중의 근원지를 보아하니, 거울 앞에서 혼신의 힘으로 앞머리를 자르는 시라부.」


가수

흑 저도 보아가 여가수 최애에요 ㅠㅠ 빛나는 성우님 계정 새로 파시면 알려주세요💕
한성슥같은 삶 솔직히 ㅆㅅㅌㅊ다,, 무용하다 때려치고 수만리 찾아가서 보아 매니저 되고, 일본 활동 도와주면서 배운 기술로 우연히 눈에 띈 가희 대리고 회사 차렸는데 앺스 대박나고, 현재 소속가수 다 인기 많고 심지어
보아 진짜 자기객관화 대단한 가수고 그래서 더 멋찌다 가수로서도 멋지고 사람으로서도 멋짐
보아느님ㅠㅠ 내 마음속의 우상같은 분 어릴때부터 넘 멋있었던 넘 대단한 가수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oPabenVmERg0hwW

야 누가 뭐라고해도 한국가수 처음으로 오리콘차트 1위와 밀리언 판매 달성한건 보아야 보아라고 보아다!!!!!!!
푸른 하늘은 언제나 다정하지만 알 수 없는 고독을 주죠 외로움도 슬픔도 아픈 상처까지 숨기고 있는 것 같아요 보아-moon & sunrise 드디어 다른 가수(어차피 스엠
아빠가 오늘 아침에 KBS 뉴스에서 보아 봤다고 얘기 해 주길래 찾아보니 오늘 KBS 아침 뉴스 광장에서 나왔었네 ^^ [문화광장] ‘19년차 가수’ 보아, 힙합 장르 첫 도전


보아

보아 랜덤댄스 경이로움. 반응속도 대박적,,,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 본 인형뽑기를 한방에 성공한 보아 왈ㅋㅋㄱㄱㄱㅋㅋㄱ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
🏛 1차 수요조사 돌의 문을 밀고 나와 가장 느린 진혼곡을 연주하라. 이성이여 모든 비극을 따라가라. 따라가면서 뿌려진 피를 보아라. 그대들 고독하리니. /허연, 단풍에 울다 03 | 일상 후 시리어스 | 복합
보아 랜덤댄스에 소름 돋았어,,,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namja112

보아 걸스온탑 리메이크해서 나오면 좋겠다
제이드 말투 보아하니 왕족이거나 귀족이거나...그런 삘링
하린이와 건우를 켄타로가 구슬리고 있는걸 보아하니.. 어쩌면 가희 연이와 양궁이에게, 사무엘과 산하 핑계를 대고 좀비 주사를 쥐어준 것은 퀸 측일 수도 있겠다..! 그 희귀한 주사를 어디서 주워서 사용법도 모르고 그냥 쓰지
소매를 보아하니 커플인게 틀림없다
네가 깨우기 전까지는 자고 있었단다, 대충 보아하니 눈도 쌓인것 같고 날씨도 추워진것 같네. 너는 괜찮은거니? 보통은 남보다는 자신이 춥다는 얘기를 많이 하던데.
아아 네ㅠㅜㅜ힘내시구 천천히 친해져보아요ㅠㅜ😂
보아님 랜덤플레이 댄스하실때 자막 보고 저만 마시티생각했나요.....😊 ft) 춤 진짜 잘추심👍👍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IRVXLzFPspTRUj8

기다리시던 퀴어 프렌들리 정신과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위치와 비용, 후기를 정리한 차트도 첨부합니다. 차트는 입력 순으로 한 거라 지역별로 정리되어 있진 않습니다. 함께 더욱 건강한 나날을 보내보아요^^ (+ 제보
혹시 탐라에 시현이 인형 총대를 꼭 해보고 싶은데 도안이 없다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뎸 주세요( ・`ω・´) 예전에 그려놓았던 거 수정한 건데 제가 진행하기엔 시간이 없고 그렇다고 묵혀두기엔 조곰 아까워 올려보아요
오늘의해시열심히또달려보아요 #언론_경희대_우린_포기안해 우린절대포기안해니들이포기하고인정할때까지
못말리는 보아 짱팬
석지니가 눈 깜빡이는 횟수를 세어보아요🏃‍♀️🏃‍♂️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홍콩은 따뜻하구나 거기에다 오늘 입고온 무스탕코트때문에 홍콩은 뜨거웠다 내일은 더욱 뜨거워져 보아요
우리 모두 이 말을 써 보아요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uQXXcEO65y7Pg75

다시 달려보아욧 #언론_경희대_우린_포기안해 포기가 뭔가요 먹는건가
나무는 큰 나무 덕을 못 보아도 사람은 큰 사람의 덕을 본다. - 큰 사람한테서는 역시 음으로 덕을 입게 된다는 뜻.
옹정 폐하의 취향은 언제 보아도 훌륭합니다. 마노 찻잔이랍니다.
대장은 남중남이지만 같은일하는 안즈한테는 여성스럽다고하는걸 미루어보아 대장은 남중남이기도 하면서 여성스럽다는걸 어필하고싶은걸수고있음(미친소리그만하세요
귀여우셔 ㅎㅎ그분이 못본거게찌용? 기다려보아용!!
보아하니 오늘 오긴 글럿네
(요리사 초반) 나 헐..터졌어..히잉.. Nq 라도 먹을래? 언약자 (귀여움) 주세여..다 주세요 (요리사 후반) 나 보아라. HQ 99개 한뭉치씩 주마!!! 언약자 (인벤창 자리가 1개 남아버림.)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eunbin_0615

다른애들응 다 '선배ㅐ님들ㄹ 졸업 축하해요~~~'인ㄴ데 나만 '보아라, 중•고등학교의 시작이다' 라고 했음ㅋㅅ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
이모든게 다 로보아줄 때문임
여어 내가 만든 빵실빵실한 난을 보아라
여러분 저랑 함께 추억ㄱ여행 떠나보아요
아아 명작을 알아보시는 트친이라니 반갑습니다^^ 많은 이야기 나누어 보아요~
rt) 보아님ㅁ...ㅠㅠ....(쥬르륵ㄱ...
180125 서가대 잘생긴 얼굴 크게 보아요 ٩( ‘ω’ )و  #뉴이스트W #JR #김종현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XIII_ovo

제가 엄청난 섹만지판을 찾아왔으니 국민으로 먹어보아요^^ #국민 #국민연성
공동정범을 보았다. 반 백 가까이 살았지만, 사람은 알면 알 수록 그 깊이에 여러겹으로 보아야 한다. 용산참사를 뉴스로 보는 것이 먼산 보기 였다면, 그 안에 현미경을 가졌을 때 가지는 그 복잡함들...사람은 정말
(엄마의 말 공부)도 좋았는데(제목이 부모였음 더 좋았겠지만 육아서는 아빠들이 잘 안읽어서 마케팅을 위해 엄마라고 콕 집어 말했겠지라는 따뜻한 시선...) 같은 분이 쓰신 책이다. 이 분 책들 조금 눈여겨 보아야겠다.
❤️넷플릭스에서 시즌2까지 업로드 되어 있는 미드 “루시퍼” 함께 보아요...톰 엘리스....!! 움직이는 것만 봐도 행복하고... 목소리도 최고인 것ㅠㅠ❤️
Fate시리즈의 카르나, 소녀전선의 HK416 천사님을 모셔봅니다. 카르나의 경우 믿음직스럽지 못한 마스터를 지켜봐주는 카르나 같은 관계였음 좋겠고, HK416은 철없는 지휘관을 지켜봐주는 부관 정도의 관계였음 좋겠습니다.
보아 - 내가 돌아
출석 체크해 보아요^^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sshhangkal

마요네즈꼭넣어먹어보아라!!정말맛이잇다
여러분 알티 해 주시면 2/23일에 한 분 뽑아서 러쉬에서 원하는 거 하나 결제해 드릴게요. 뭐 고를지 고민 되시면 물어보세요. 저 러쉬 짱 더쿠입니다 흑흑 힘들겠지만 우리 힘내보아요. #iHeartAwards #B
선샘민들,, 온도차 개쩌는 제이드,,, 몰라봬서 재성함다^^777 오늘부타 얄심히 알아가 보ㅇㅏ요
느그형 얼굴이 조금 창백하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인상이 젊어진 걸로 보아 철혈이 복지 잘해주는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외로웠는데 오늘님 계셔서 빛을 보아ㅉㅣ😀😀😀
응원합니다 빛나는 보아님
여러분... 저 골든티켓 럭키드로우 당첨됐어요! 아시다시피 싸인이 남겨진 폴라로이드 사진이 왔고, 안전히 도착한 멤버는 토끼같은 성우💕 폴라로이드 사진이라 좋아하실 것 같아 올려보아용☺️ #칰킨의아픔을 #골티로승화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bockchi_9795

중전은 론지닌데 원래 후궁이 그렇게 날뛰면 중전이 내명부의 기강을 잡아야하거늘.. 이 중전마마도 후궁을 넘 기여워하셔가지구 부부가 쌍으로 아이고 ㅇㅖ쁘다 더 해보거라 이것도 먹고 저것도 걸쳐보아라 이러고 잇슴 .. 그래가지구
보아라 이것이 한반도의 이도류다 ⛏o(ㅇㅅㅇ⛏o
오늘자 보아 인스타스토리 #뮤뱅
🐥 이건 뭐 하는 장면이야? 🐰 백허그요 지미니 안고 있는 국이 표정을 보아라... 저 예쁜 미소를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야기할것도없다이제그래도 #체리츠_제희_일러_해명해 피드백주기전까진계속할거시다여러분도지치겠지만조금더의지를가져보아요여러분의으지가가득찼으면조켔어요맞춤법파괴꺄륵
오빠가 이렇게 밝게 웃고 있는거만 보아도 행복한데 그 행복조차도 빼앗아간 세상이 너무나도 밉다.. #진실을_말해_경희대
그래, 그런 거지. (장난의 허들이 참 높은 그리핀도르만 보아 왔더니, 간만에 정상적인 대답을 들은 것이 오히려 어색하다. 큼큼, 헛기침을 하고 만족스러운 듯 씩 웃는다.) 엄살은.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chodh37

아이고 ㅋㅋㅋ누가보아도 웃는얼굴인디 제 진심을 어덕케 아셧나요 (쪼금 공포 )
나도 저 USB 사야겠다 지옥의 애플맨의 맛을 보아라
하버브릿지로 보아 스코치트라이얼 촬영장소는 영국. 데스큐어는 남아공!!!
같이 엘도라도에 빠져보아여
보아보고싶다 봤는데 또보고 싶어
언제까지 애비충이 알고보니 너희를 사랑햇단다,,,, 서사를 보아주어야 하는지 근데 이러는 저도 보면서 눈물콧물 뽑아서 할말이업내요....
이 뚠뚠함을 보아라 앙칼지게 내 손 잡는 냥냥이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bornfreeonekiss

보아라! 우리 바로가 귀여운 모습을!!
~나의 귀여움을 보아라~
A. 인기있는 사람은 가장 눈에 띄었던 카가미. 모두 기미는 있었습니다만 여자친구가 생기지는 않았습니다. -) 기미가 있었다는 것으로 보아 카가미에게 좋아하는 티를 내는 여학생이 있었지만 카가미가 눈치를 못 채서
톔밈 달달한 간식이라도 드셔보아요
외쳐 갓보아
서울 성수동에서 80세 할아버지께서 고양이를 잃어버리셨대요. 이름이 노랑이인걸 보아 치즈냥 인 것 같아요. 냥이를 애타게 찾으시는 글을 인스타에서 보고 올려요.
간 회복에 좋다는 숙취해소제 주섬주섬 챙겨주니 공손하게 받아들곤 푸념 늘어놓던 현수의 입에서 설마하는 그 이름이 튀어 나왔을 때 여는 순간 자신이 잘못 들은 줄 알았을 거야. 하지만 재차 확인해 보아도 김신이 그 김신임에 틀림없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heehee096_3

짱구 너도 잘지내지? 그래 입주위를 보아하니 잘 지내는거 같구나 시간나면 살좀빼.. 응 화이팅
모두ㅜ내 인장에 잇는 알토리아를 보아라...
안녕하세요! 친하게 지내보아요💕💕
ㄹㅇ 괜히 보아가아니네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KLPeF9MDxR6W8Yj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jjsung87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RPG_LEO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KYUSO_ling

보아 EXOL 기범 내가돌아 BOA 당신을 가득한 meetmbcevery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