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아

180201.엠카 MCD. Today's.#수지 #보아(#BoA) #레드벨벳(#RedVelvet)
주간아이돌┃BoA 어제자 주간아 보아느님 불꽃 카리스마 🔥 사스가 권보아 ㅎㄷㄷㄷㄷ 😱 #보아 #권보아 #내가돌아 #NEGADOLA #주간아이돌 #수육주돌 #BoA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공식 직캠 떴습니다!!!!!!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YouTube 님이 씀
갓보아🙏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모든게 다 완벽👍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orangecoat6

보아 랜덤댄스에 소름 돋았어,,,
태연인스타스토리 공감 ㅋㅋㅋㅋ 미키마우스같아 진짜 #보아 #내가돌아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 YouTube 진짜 엠카는 직캠이 혜자
No.1 (원곡:보아(BoA))
타임라인에 죄송하지만, 영업 한번 하고 가도 될까요? 여러분들도 너무나도 잘 알고 계시는 우리의 국프 대표님 저의 여가수 최애 보아쨩이 오늘 6시 #내가돌아 라는 신곡으로 컴백합니다 💙 많은 관심 부탁드려오🙇🏻‍♀️ #
180131 조선명탐정 VIP 시사회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COMEBACK #사랑해요 ✔️ 내가 내가 돌아 🔫
진짜 엄청나다..진짜루 너무나 이럴수가 엄청나다..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춤추는 보식이! 애교하는 뽀요미! 점핑보아들의 하드를 풍성하게 채워줄 버전별 보아 대방출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보아 #BoA )
주간아이돌┃BoA 보느님이 지하3층에 강림하셨다 ⭐️ 내일의 영접을 위한 티저컷 OPEN ! 보아 하고 싶은 거 다 해... 🙇‍♀️ #보아 #BoA #점핑보아 #주간아이돌 #수육주돌 #본방사수 #내가돌아 #권보
180201 BoA (보아) - NEGA DOLA (내가돌아) Comeback Stage M COUNTDOWN #NEGADOLA #내가돌아 💛
주간아이돌┃BoA 어제자 뽀요미 등장 💞 갭차이 오져버렸구요. . . . 보아때문에 내가돌아 😭❣️ #보아 #권보아 #BoA #주간아이돌 #내가돌아 #NEGADOLA #점핑보아 #수육주돌 #뽀요미 #애교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via YouTube Crazy film~~~~~
‘19년 차‘ 보아가 후배 가수들 이름을 외우는 이유 #주간아이돌 #보아 #권보아 #권이사 #후배아이돌 #후배가수 #이름#열심히 #외우는이유 #오마이걸 #블랙핑크 #아스트로 #차은우 #얼굴천재 #데뷔19년차 #bo
내 친구 개웃겨ㅋㅋㅋㅋㅋㄱㅋ키워드보아 10회?까지 다 보고 어제 권보아 주간아이돌 나온것도 보고ㅋㅋㅋㅋㅋㅋ 오늘 학교에서 11시에 리얼리티 뜨는거 봐야되는데 못본다고 저보다 지가 더 아쉬워함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youthdonation

이 순간을 위해 주간아이돌 방송을 했나봅니다! 마침내 지하 3층에 뜬 아별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보아 #BoA )
아빠가 오늘 아침에 KBS 뉴스에서 보아 봤다고 얘기 해 주길래 찾아보니 오늘 KBS 아침 뉴스 광장에서 나왔었네 ^^ [문화광장] ‘19년차 가수’ 보아, 힙합 장르 첫 도전
18.02.21 엠카운트다운 보아 내가돌아(NEGA DOLA) (2)
울 보아는 사랑이져 ! 암요
[vid] 180131.주간아이돌.#보아(#BoA) - Lion Heart 커버댄스
Jeongsihyun (Produce 101 Season 2 trainee who is a Jumping BoA)말이 필요가 있나요ㅠㅠ #내가돌아 #보아 (Do we need to talk? #NegaDola #BoA)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 VIP시사회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vid] 180131.주간아이돌.#보아(#BoA) - No.1 2배속댄스
180201.엠카 MCD.#수지 #보아(#BoA) Comming up Next
2월 2일 네이버 엠카운트다운 썸네일 😍 미모봐ㅠㅠ💕 오늘 레전드다 ❣ #BoA #Suzy #Irene #보아 #수지 #아이린 #엠카 #MCOUNTDOWN
#보아() ′최초공개′ 여왕의 귀환 ′보아′의 ′#내가돌아 (#NEGADOLA)′ 무대 #BoA 엠카운트다운 (출처 M COUNTDOWN | 네이버TV) 썸네일 원본 이미지
Mickey 보아 #NEGADOLA #BoA
보아 랜덤댄스 경이로움. 반응속도 대박적,,,
보아 인별라이브-3 어디가심?? :집에가심~~퇴근이심~~~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Teach_Kuro_hige

180201 보아 인스타그램 라이브(1)
보아의 원픽 아이돌 = 오마이걸
180131 조선명탐정 vip시사회 #보아 보카츄가 돌아왔다 😭😭 #내가돌아
#주간아이돌 보아 랜덤플레이 댄스 2차 시도 !!성공!! Amazing Kiss(2002) - Listen To My Heart (2002) - Moto (2005) - Eat You Up (2008) - Only
#주간아이돌 보아 랜덤플레이 댄스 1차 시도 내가 돌아(2018) - ID; Peace Be (2000) - Valenti (2002) - My Name (2004) - No.1 (2002) - Sara (2000)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 본 인형뽑기를 한방에 성공한 보아 왈ㅋㅋㄱㄱㄱㅋㅋㄱ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
영화 그 여자작사 그남자작곡 OST인 "Buddha's Delight" 좋아하는 분은 꼭 BoA 보아 Did Ya도 같이 하새오,샘플링이 들어간 곡으로 알고 있습니다요. 아주 좋은 상호보완이 되는 관계라고 생각해오

(+) ⭐매주 일요일 밤 11시 XtvN 방영 #보아 #BoA #키워드보아 #KeywordBoA #키 #KEY
보아언니의 내가돌아~~ 뮤비속 보아언니를 그려봤어요).(!! 드디어 ㅠㅠ!!! 다음무대도 기대할게요!!
보아야 이따보쟈
가즈아!! 아 보아만날생각에 설레ㅠㅠ
J'aime une vidéo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à l'adresse
출근길 왔는데 보아는 아직이지?


내가돌아

Queen! 새로운 모습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늘 댄서분들과 합이 참 멋져요 언니 무대는 저에게 아주 좋은 자극입니다 화이팅🎧💿 #내가돌아 #BoA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rookietaeri

내가돌아teaser🎶🎵#내가돌아 2018.01.31 06:00pm #negadola #boa
( 📸 ) ~ 01/02/18 새로운 모습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늘 댄서분들과 합이 참 멋져요 언니 무대는 저에게 아주 좋은 자극입니다 화이팅🎧💿 #내가돌아 #BoA
[INSTAGRAM] taeyeon_ss 새로운 모습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늘 댄서분들과 합이 참 멋져요 언니 무대는 저에게 아주 좋은 자극입니다 화이팅🎧💿 #내가돌아 #BoA
❗스밍 뮵밍 아지톡 투표 아이돌챔프투표(쇼챔투표3번 2월컴백기대아이돌투표30번) 네캐 영상 주간아+보얼리티 스밍,댓글 라디오 내가돌아신청❗열일하자구


박지훈

20170616 프로듀스101 파이널 벌써 반년이 훌쩍 지난 그 날 긴장한 모습이 그대로 보인다 데뷔해줘서 너무 고마워 지훈아 절대 잊을 수 없는 날 #박지훈 #박지훈연구소 #maylandlab For #PARKJ
170309 상암 분기마다 데려오는 .. 익숙한 사진이죠 ㅎㅎ( ͡° ͜ʖ ͡°) 왜 맨날 잊을만하면 재보정하는지ㅎㅎ...ಠ_ಠ #박지훈 #워너원
170825 진짜 여름은 싫었는데 너무 보러가는게 좋은거야 호도도도돋..! 좋아가지고 흐그르글 흐그르글그.. #박지훈 #워너원

170812 보고싶다 지후나 ㅠㅠ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170903 인천스카이페스티벌 #박지훈 #parkjihoon 지훈이 보고싶어서 뒤적뒤적🍃 눈은 진짜 코한테 사과해야돼😳
#박지훈 졸업사진
1701119 팬싸인회❤️ 토끼토끼~~~🐰💖🐰💖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171128 #박지훈 지훈이는 완벽 그차체다.. 보고싶다ㅜ♡ㅜ
171022 BOF 지후나아 굿밤 ㅠㅠ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화이트윙💟블랙윙 넘놔 어려워요ㅜㅜㅜㅜ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Teach_Kuro_hige

180123 이데일리 문화대상 지훈아 올해도 멋진 콘서트 기대할게!^^7 #WannaOne #parkjihoon #박지훈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보아 편에 나온 츄잉껌


모이라

흐아아아악 빠대 돌리고 왔는데 방금만난 겐지가 아주 날잡을려고(모이라) 계속 따라다녀서 미치는 줄 알았다
그 힘든게 너무 거슬림 일단 모이라 스킬이 겐지보다는 빠르진 않잖어.... (((그래도 겐지 잡아서 좀 뿌듯함
모이라 재밌어 히히히히히
모이라 힐줄 때 드는 기분은 딱히 뭐없음 아군모기에게 피주는 것같고 모이라 딜할 때는 모기잡는 것같음
이걸로 모이라 보고싳다

무슨 모이라 발목잡고 히히 나랑놀자 하면서 나 따라다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이라:사라져 )
모이라 좀 잘셍기고 멋있고 야한 옷 입어줘
~모이라 입어줘 타래~
메르시는 왜 모이라에게만 힐을 줄까? ((( ))))


워너원

그 누구보다 아름다울 너니까~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171223 부산 팬콘 #옹성우 #워너원 💕


레드벨벳

섹션 피셜 '위기에 처한 SM'의 소속 아티스트들 BOA H.O.T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레드벨벳 NCT 엑소만 해도 잠재적 가치 1조원 광고모델료 아이돌 중 최대액수임. ..? #EX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Teach_Kuro_hige

((뮤직뱅크 2월 2일 출연자)) BoA, fromis_9, JBJ, N.Flying, NRG, TRCNG, VAV, 골든차일드, 구구단, 닉앤쌔미, 더 이스트라이트, 레드벨벳, 모모랜드, 미교, 수지, 오마이걸, 정세운, 청하, 케이시
((뮤직뱅크 2월 2일 출연자)) BoA, fromis_9, JBJ, N.Flying, NRG, TRCNG, VAV, 골든차일드, 구구단, 닉앤쌔미, 더 이스트라이트, 레드벨벳, 모모랜드, 미교, 수지, 오마이걸, 정세운, 청


BTSARMY

171229 가요대축제 #지민 #JIM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이하트 어워드 1차 라인업 보셨나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오늘도 푸마꼬리부여잡고 울며시작하는 아침 푸마 화보는 길이길이 남으리 사랑해요 흑발 지민 푸마💕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지랑둥이 인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언니

카리스마 BoA언니...ㅠㅠ💗💗 멋져... 그 뒤의 귀여운 윤호오빠ㅋㅋㅋㅋㅋ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tytyfiretruck

언니 이거 입고 언니 등보고 누구도 못건들게 해조
언니도 나ㅏ만큼 자는거 아니야?ㅋㅋㅋ


조선명탐정

180131 조선명탐정 VIP 시사회 Preview #보아 #BoA


6시

샤이니가 싴 촬영으로 갔던 아지노마루신 도쿄돔공연날 2/26(월)-27(화) 10시-16시 원래휴일이지만오픈한다고. 이 날은 혼잡을 피하기 위해 -샤이니정식 2200엔 -샤월정식 1850엔 -쿠로부타(흑돼지)히레카츠정식 220
많이 자넹 나는 6시에 일어날거양


BoA

답은 간단하다. 따분함을 달래기 위해 잠시동안의 흥을 느끼고있다. 이정도면 됐겠지, 외도.
내가 돌아. negadora. BoA 사랑해.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Teach_Kuro_hige

2/2 (금) KBS 뮤직뱅크 - 사전녹화 참여안내 당일 생방송에 앞서 ‘내가 돌아 (NEGA DOLA)’ 사전 녹화 가 오전 10시 20분 부터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KB
제하하하하하ㅡ! 충분하다마다!! 열심히 즐기라고! 내가 해적왕이 될 때까지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트윙ㅋㅋㅋ블랙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
쯧. 그 오만함은 여전하구나, 외도.
헤... 여전히 붙임성은 부족하구만. 네 녀석...
기다려..
딱히 변해야될 이유를 모르겠다만.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NiR_nirnir

네게야 없지! 하지만 세상의 사내 녀석들이 슬퍼하잖냐! 제하하하!
180201 오후 7-8시 기준 네이버 TV 순위
그런 하찮은 것 까지 이몸이 일일히 신경쓸거라고 생각하느냐.
안 해, 안 한다고! 해적 여제! 농담 한 번 해 본 거야!
해적왕이라......
ㅡ엉? 네녀석은 그런 데에 관심 없는 줄 알았는데!
아니, 그런 어처구니 없는 왕이 옛날에 한명 있었었지.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taeyyeon__ss

제하하하하하ㅡ! 살아있는 해적 중에 그 《골 D. 로저》를 그렇게 부르는 건 너 뿐일 거다!
네녀석처럼 그런 거창한 것에 목표를 가지지 않으니 당연하다면 당연한거겠지.
뭐, 좋을 대로 살라고! 해적 여제! 관심이 없다면 방해도 안 될 테니! 바다의 새 왕을 맞이할 준비나 해!!
착각하지말거라. 네놈을 왕으로 생각하느니 차라리 스스로 할복을 하는 것이 더욱 더 이로울 터.
제ㅡ하하하하하하!!! 그건 유감인데!!! 네 배는 꽤 예쁘잖냐!! 갈린다니 슬프구만!!
쯧. 그리 쉽지는 않을 것이다 네녀석이 해적왕에 도달하는 것에.
검은폴라티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왼쪽은 이미 가지고 있는것들이고 오른쪽은 사고싶은거,, 귀찮아서 가지고 있는 맨투맨들은 포함도 안시켰다,, 검은폴라는 사도사도 모자라~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ze_jeahyung

boa분 갱장히 노잼인간이엇군..
힘들겠지... 그러니까 《이 몸》만이 할 수 있는 거다!!
호오. 3명의 강대한 경쟁자들을 이길 샘인게냐.
전부다 무지막지한 괴물들 뿐이로군.
미치겠음 나 도대체 어떻게 잔 거임
제하하하하... 역시 칠무해인 네녀석 귀에도 사황의 이름은 그렇게 들리나보군.
카이도와 빅밤 그리고 아카가미의 악명을 모르는 해적이 누가있겠나.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BGCITW

응원법 올라옴 뮤뱅 음중 인가는 이걸로
마치 왕모기를 잡은듯한 기분??
아시ㅣ밮 교양 에프먹을거같다고햇더니 친구갘 ㅌ ㅋㅋㅋ 그교수님 성대모사하면ㅅ ㅓ 노래ㅂ불러줌 ㄱㅔ존나 웃겨 ㅎ엉 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그 판테온에 "검은 수염"의 이름을 올릴 때가 온 거지!
약간 내 인생을 요약한 짤인 것 같아서 좋아함..
오ㅐ 이딴 역할을 자처했을까....
우와. BoA 멋있다.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taerng

그들과 어깨를 견줄 수 있다면야.
못 마셔봄ㅜㅜ
이거 제가 마셨는데여 낄낄 - 진
아 진쨕 방금 적팀 겐지 개독한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독한자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반에 우연히 잠깐 1대1로 싸우다가 말았는데 그 뒤로 계속 쫓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니가 모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견준다고? 제하하하하ㅡ!! 난 위에 설 거다!
지금 네캐 1~8위 ㅋㅋ 대박이지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yeneex2

오만한 녀석.
입어줘~~입어~~줘어~~ 메르시랑 데이또 할 때~~~
실검
치킨으로 심해를 만들자
에이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탐라에 저런 거 외치는 사람 저밖에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ㅇxㅇ 전 어느새 탐라에 새싹이 많아 19한걸 부계에 외칠뿐입니다 심하면 심했지....(나 삽질?!)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Boa_00913

[ 실은 메르시는 왜 모이라에게만 쌀밥을 줄까? 라고 쓸려다가 진짜 쿠소오맨 같아서 말았다 근데 들킴 ]
170910 #V (Fancafe): 허허 굿밤 *** Haha Goodnight *** Haha Boa noite
권보아가 예능을 나와야 하는 이유(ft.주간아).jpg
캬...
인장으로 써주세요 저 우주최강 관종이라서 제 그림 어디 올라가있는거 보면 되게 좋아함
171202 MMA 멜론 뮤직 어워드 #지민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옥개~!~!~!~!!! 비슷하겠군여... 낼 되면 BoA요....(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yyeooen

사람 음식 먹으면 안되지 제시
나무파레트 타고 출근하는 법
#자신의_닉네임을_한_글자로_줄인다면
최소 포옹 정도는 해야 인연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CmTvxqna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BoAFactory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hitmanb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bestIdolone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NEGADOLA WANNAONE kr_eSpoi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