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OA

주간아이돌┃BoA 어제자 뽀요미 등장 💞 갭차이 오져버렸구요. . . . 보아때문에 내가돌아 😭❣️ #보아 #권보아 #BoA #주간아이돌 #내가돌아 #NEGADOLA #점핑보아 #수육주돌 #뽀요미 #애교
New video addedBoA 보아 '내가 돌아 (NEGA DOLA)' MV - #AVA360
180131 조선명탐정 VIP 시사회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COMEBACK #사랑해요 ✔️ 내가 내가 돌아 🔫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 YouTube 진짜 엠카는 직캠이 혜자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공식 직캠 떴습니다!!!!!!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보아 내가 돌아 BOA DOLA NEGA FANCAM MPD직캠 YEAH fulldoutsss

와와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via YouTube
180201 BoA (보아) - NEGA DOLA (내가돌아) Comeback Stage M COUNTDOWN #NEGADOLA #내가돌아 💛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YouTube 님이 공유 첫방인데 여유봐라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YouTube 님이 씀
진짜 엄청나다..진짜루 너무나 이럴수가 엄청나다..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MPD직캠] 보아 직캠 '내가 돌아(NEGA DOLA)' (BoA FanCam) | MCOUNTDOWN_2018.2.1 via YouTube Crazy film~~~~~


DOLA

18.02.21 엠카운트다운 보아 내가돌아(NEGA DOLA) (1)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보아 랜덤플레이 댄스 2차 시도 !!성공!! Amazing Kiss(2002) - Listen To My Heart (2002) - Moto (2005) - Eat You Up (2008) - Only
#주간아이돌 보아 랜덤플레이 댄스 1차 시도 내가 돌아(2018) - ID; Peace Be (2000) - Valenti (2002) - My Name (2004) - No.1 (2002) - Sara (2000)
주간아이돌 선공개 보아의 엑소 몬스터 커버댄스 도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월 31일 6시 보아 내가돌아 음원 나오니까 많이 들어주세요 권보아짱!
주간아이돌 보아의 엑소 몬스터 커버댄스 도전 cut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돌& 아이하트 잊지말고 꼭꼭 해주세요! 보아의 내가 돌아도 들어주시고요...헤헤
#주간아이돌 보아 (내가 돌아) 무대 첫 공개!!


신곡

보아 신곡 내가 돌아 짱 좋음 아이씨 발음 찰지고요. 착장 너무 좋구요.
보아가 엑소 몬스터도 추신답니다. 내일 6시 주간아 본방사수 해주십사... 그리고 신곡 (내가 돌아)도 6시에 나오니깐 많이들 들어주십사...

보아 내가 돌아 BOA DOLA NEGA FANCAM MPD직캠 YEAH sakk_hh

보아 신곡 들어주세요 내가 돌아 들어주세요 보아님 충성충성
님들 아는형님에서 보아 신곡 공개됐어요!!! 내가 내가 돌아~♩♪


가사

(걸스온탑) 등 걸크러시의 선두주자 보아가 전보다 더욱 강해진 가사가 특징인 싱글 '내가 돌아'로 컴백한다는 소식. "남성분들이 들었을 때 안 좋아하겠다 싶고 여성분들이 들으면 통쾌할 가사"
보아 내가 돌아 가사 짱이다
보아밈 춤 대박적,,, 진짜 내가 돌아,,, 가사 취저,,,
어린애도 아닌데 왜 날 보채 사탕이라도 물려주길 원해? 남자답지도 않은 널 굳이 왜 시간 아깝게 돌봐야 될까? yeah yeah yeah 권보아 내가 돌아 가사中 갓보아 찬양해라 다 닥치고 갓보아
보아 라이브는 오늘 또 새삼 감탄했지. 어쩜 저런 춤을 추면서 노래가 되지. 혼자 다하잖아. 내가돌아 가사도 좀많나. 중간에 랩도 있고 고음도 갑자기 올라가...


들어주세요

보아의 내가 돌아 다들 한번씩 들어주세요 !ㅅ!💛


지니

180201 17시 보아 - 내가 돌아 멜론 98 지니 59 엠넷 64 벅스 14 올레 59 소리바다 (50분 기준) 30 네이버 23
180201 18시 보아 - 내가 돌아 멜론 80 지니 51 엠넷 51 벅스 16 올레 51 소리바다 32 네이버 25


엠카운트다운

180201 엠카운트다운 - 보아, 내가 돌아 2-1


6시

대박이다 슴 보아 내가돌아 뮤비 8시간전에 유툽에 올림;; 어제 오후 6시에 음원공개였는데


보아 내가 돌아

라디오에 내가돌아 신청도 넣어보아요
내가 돌아에서 했던 보아의 랩은 최고다

보아 내가 돌아 BOA DOLA NEGA FANCAM MPD직캠 YEAH say_BoA

보아 남북 합동공연에서 모피 옷 입고 '내가 돌아' 부르는 거 꼭 보고 싶다 ㅠㅠㅠㅠㅠ 예전 합동공연에서 '걸스온탑' 부르지 않았나??? 진짜 센세이션이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1/31 내가돌아 음원발매 2월중 미니발매. 아마방송잇음 (보스타 월차준비) 트랙리스트 1. Party for one 2. Your Song 3. Everybody Knows 4. 내가 돌아 (유이사작업.
보아님의 내가 돌아 노래 무한반복함ㅋㅋㅋ
레벨 밷보이내 호기심을 자극하지 보아 내가 돌아호기심을 자극했지 그 이상은 아냐 넌 오 데박 ,, 밷보이 n년 후가 내가 돌아 같아ㅠ
내가돌아 노래 자체는 2000년대 보아 느낌 나서 뮤비랑 같이 보면 좋았는데 사비부분이 음원으로 들으니까 너무 부담스러웡,,,;ㅅ; 낵아낵아도라,,,
보아 내가돌아..? 천상지희의 나좀봐줘가 떠오르는 제목이네..
아 미쳣다 내가 돌아 노래 너무조아 보아 진짜 하 못하는게 뭐야 진ㄴ자 혼자 다해

보아 - 내가 돌아 예전 스타일로 회귀한 느낌이라 난 좋던데 Only One 이후로 보아님이 직접 프로듀스한 곡이 더 좋음.
보아 내가돌아 뭔가 좋다^/하이라이트부분♥
와우......... 보아 주간아 내가돌아랑 온리원 2배속 너무 잘해서 할말을 잃게 만드네.. ,,,,, , ,,,,,
보아 내가 돌아 뒤에 코러스 남자목소리 왜자꾸 백현이 목소리같지?? ....백현이 목소리가 너무 듣고싶어서 그렇게 들리는건가...
보아 눈나 내가돌아 공연 찍고 싶다👍
23시 스트리밍 인증 어제부터 보아 내가 돌아도 같이 돌리고 있음ㅋㅋㅋ
내가돌아미쳤자나 갓보아ㅠㅜ

보아 내가 돌아 BOA DOLA NEGA FANCAM MPD직캠 YEAH youthdonation

내가돌아 보고 레벨이들 뱃보이를 봤는데 ... 보아가 그노래를 했다면 전부 쌩 라이브 했을 거 같아. 혼자서.




보아 내가 돌아 BOA DOLA NEGA FANCAM MPD직캠 YEAH sohun131333

보아 내가 돌아 BOA DOLA NEGA FANCAM MPD직캠 YEAH jeje_duk

보아 내가 돌아 BOA DOLA NEGA FANCAM MPD직캠 YEAH ollehBoA

보아 내가 돌아 BOA DOLA NEGA FANCAM MPD직캠 YEAH ollehBoA

보아 내가 돌아 BOA DOLA NEGA FANCAM MPD직캠 YEAH kirapat_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