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다들 자랏 자장가듣고 자랏! 근데잠이안와
자장가였는데...잠이 안와 카오루?
김밥..갑자기 배고파지네욬ㅋㅋ(?)눈 감으며 자장가를 불러주고 들으면서 잠이든 미카라니ㅠㅠㅠㅠㅠ함께있기에 더더욱 빛나는 둘이에요ㅠㅠㅠㅠ자장가 불러주는 에스더 언제나 예쁘고..임무 끝내고 자신을 재워주는 에스터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시간이 늦었어요.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나름 자신 있습니다!
왜? 아직 잠이안와? 그럼 어쩔 수 없지, 뭐~ 내가 특별히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 자장~ yeonoo_Lb
잠이 안 온다 자장가불러주세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shiliru15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엄마... 엄마 나 근데.... 나 너무 아파.... 그래서 자꾸 잠이 와.... 엄마... 엄마가... 나 자장가 좀 불러줘..... #뮤직박스
그럿군요...저는 메론시 봐서 잠이 달아낫어요(??) 헤헤 자장가 불러조세요
하이라이트(highlight)- SLEEP TIGHT 이 노래는 제목부터 자장가지만 막상 잘때 듣기엔 잠이 깰 수 잇는 노래,, 좋아하는 노래예요 :)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아직까지도 안 자면 어떡해요. 잠이 오지 않으면, 자장가라도 불러 줄까요? 아는 노래는 많이 없지만... 가만히 듣다 보면 잠이 올지도 몰라요. 자, 자신은 없고요...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술딴 형들 노래를 자장가 삼아서 편히 주무시는 걸 청합니다요~ 아까 보니까 모텔 상태도 영 거시기한 듯 한데, 잠이라도 잘 주무셔야죠 ㅠㅜ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나 잠이안와서 ㅜㅜ 자장가 불러줘 ㅠㅠ
잠안와서 자장가같은 방탄 노래듣고 잏있는데 갑자기 싸이퍼 나와서 그나마 온 잠이 다 달아낭
안 자요? 아침에 피곤할 텐데. 잠이 안 오는 거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somnsu_2

내 자장가 플레이리스트 틀어났는데 잠이 안와 amsr 들을까
헤헤...쇼타아...(해밝게 웃으며 옷자락을 잡은 손으로 너의 손을 꼬옥 잡고 자장가 소리와 함깨 잠이 들어)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잠이 안왕 자장가 불러조
응? 어? 잠이 안오는데! 그러는 너야말로 어서 안 자고 뭐하는거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무가 자장가 불러주면 잠이 잘올거같애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아침 열 시! 수업 중에 잠이 올 때는 메르헨이 불러주는 자장가를 떠올리며 더 깊은 잠에 빠지는 거예요! 이거 아니야?
페리 친구는 왜 잠이 안 올까요~? 네가 자장가를 불러주면 잘 잘지도 모르지~?
스오가 피곤해 보여서 잠 못잤어? 라고 물어봐도 「괜찮아요」라고만 대답했다. 원인을 밝히려고 자는 척 해봤더니 잠시후 스오가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자장가를 불러주기 시작했다. 그러고보니 스오가 피곤해보이기 시작한건 내가 잠이 안온다고 했을 무렵이었다.
별가루에 묻으면 잠이올거야. 자장가를 불러줄까요?
네 사랑이라니, 조금 더 모른체 해도 좋지 않겠어요? (장난스레 웃으며 네 볼을 톡톡 두드려) 잠이 안오면 뭐 주변 소리 차단이라도 해두고 자면 어때요? 뭣하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농담이 가득한 어조. 눈 휘어 웃어보인다)
...잠을 자건... 말건, 그건 네 마음대로야. 자고 싶다면 자는 거지. (네 물음에 잠시 말을 멈추고 고민하다가) 방법은 여러가지지만... 자장가 듣기, 잠이 오는 책읽기, 재워달라고 하기...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makesfeelalive


불러줄까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어떻게든 편하게 잔다면 그러지 않을까요? (자장자장)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 불러줄까? 잘~~자~라~ 우~리~아~가~~~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잠...안와...? 에시가..자장가 불러줄까? 동화책... 읽어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헤엥... 자장가 불러줄까요? (?)
특명! 왕왕샘 제거하기! 일딴 당곤샘인척 왕왕샘에게 접근한다 오늘도 귀여운 왕왕이 왜 아직 안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다시한번 알리지만 현재 나는 당곤샘이다
자장가 불러줄까 자기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자장~...
그럼 얼른 누워야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xxxdonut

루세가 자장가 불러줄까~?
그런말을 좀 많이 듣죠. 후후후훗! ....괜찮아요? 쇼지 누나 어떡해...... 잠 안온다고 하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했는데 그런 사연이... (토닥토닥) 괜찮으면 내가 말상대라도 되줄까요?
미술관 나가기 전까지는.. 메이드는 쉬려고요. (방끗!) 으으음~, 자장가 불러줄까요? 토닥토닥 해줄까요?
잔다면서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 자장.. 우리 아가.. 잘자라, 우리 아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쓰럽

지금 안 주무시면, 친구한다는 말 취소해버릴지도 몰라요-? 아니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페더 씨만큼 잘 부르지는 못하겠지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리?
뭐 ... 언젠가 일어나겠죠. 아니면 지금 쌔벼오고. ( 그에 느릿히 쓸어주다 한숨을 쉬며 고개를 내저었다. ) 나약하군요. 아니면, 뭐 ... 어떡할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어...... 9시간이나... 잇다가요...?????????(꼬옦) 자장가 불러줄까요...?
어떡해요 자장가불러줄까요 (가먕님:으
자장가 불러줄까요?
그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YOBI1491


불러주는

뮤트 함니다••! 앙글인간 배켠이 ᴀsᴍʀ로 불러주는 자장가 보고가세요 ••!
180130 백현 브이라이브 브이앱 백현이가 불러주는 자장가 잘자라 우리아가 로 시작해서 공포로 끝나는 자장가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끝에 백현이 웃음까지 퍼펙트하다아주 #iHeartAwards #BestFanArmy #E
자장가를 불러주는 쵸로에. 마지막 여름날(자신이 살해당한 날?)을 떠올리는 오소마. 여관 밖에 흐드러지게 핀 꽃. 영원히 곁에 있어달라고 속으로만 수백번 중얼거리는 오소마.
아 근데 안나가 세료자한테 불러주는 자장가 농부비보잉 멜로디 아닌가요??대체왜지ㅋㅋㅋㅋㅋ다른장면은 멜로디재활용 잘하는편인데 이건 너무 이상함
방독면이 자장가 불러주는건가요 (?)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자장가 불러주는고야?

이게 러시아극인게 느껴지는 포인트가 재밌었는데 레빈이 농장을 경영하며 농사일의 가치를 찬양ㅋㅋㅋ한다든가 2막에 안나가 몰래 집으로 돌아와 아이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데 멜로디가 몹시 음울하다거나ㅋㅋㅋ 일단 귀족사회 기반이라 매우 화려하고 눈이 즐거움bb
그렇게 뱨켠 인스타때문에 난리나고 잠잠해져갈때 갑자기 차녈 인스타가 올라오는거다...(클리셰) [real_chanbaek] 이런 목소리로 자장가 불러주는 아빠가 또 어딨어. 나도 졸립다 뱨켠아 이런 코멘트 단 영
아가용 매트위에 누워서 뱨켠 손보다 조금 큰 이불 덮고 커어 자고있는 열매랑 그 옆에 누워서 자장가 불러주는 뱨켠. 똑닮은 두명이 누워서 한명은 자느라 세모입 한명은 노래부르느라 세모입 된거 보던 차녈이 앓는소리를 내
2. 자장가 불러주는 긴토키ㅣ.. 너무 심장에 해롭습니다 ㅠㅠㅠ 그리고 츤츤대면서도 다해주는 긴토키 ㅠ 너무 대박이에요!!ㅜ 그리고 그냥 불러주는 것도 아니고 고래고래라니 최강귀엽습니다 ㅠㅠ
180201 holy 들리나? #호야 #이호원 #hoya_voice 곰세마리 신청곡 권율양이 신청한거냐고ㅋㅋㅋㅋㅋ 짤막한소절 불러주는 호원. 자장가로 매일 들을겁니다ㅜㅜ 동요랑 안 어울린다니요...? 아빠! 부를 뻔 했
이게뭐냐면 불면증에 시달리는저를 위해 자장가를 불러주는 모습
아냐, 소라세는 폭력안해. 자장가도 불러주는 착한사람인걸.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lena_3617

뭐 그냥 버튼만 틱틱 누르면 되지않을까요? (내 일 아님) ... 자장가를 불러주는게 아니라 선배부터 자야하는거 아닐까요?
잘자요, 자요! 하고 아부지가 불러주던 자장가 흥얼흥얼 할거예요ㅠㅁㅜ 큰 맘 먹고 불러주는 자장가.. 저주가 이 기억도 나중엔 가져가겠지요(맴찢) 얼른 목닦고 나타나라..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이 있고 작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 혈색 좋은 어머니가 있고 아이를 때리는 어른은 항상 벌을 받는 동화의 세계 따위, 거짓말이라는 걸 소년은 알고 있다. /황정은, 소년
앤캐가 불러주는 자장가 생각해요. (수인이 음치/힐 음치)


불러줄게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byeolyera_cc

잘 자요, 좋은 꿈 꾸고. 앗, 혹시 자장가 필요해요? 잠들 때까지 손 꼭 잡고 자장가 불러줄게요. 잘 자요★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3. 목소리가 좋아요. 자장가 맨날 불러줄게. 가끔 설레서 잠안온다는 부작용이 있는 경우도 있긴해요.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ANA_Projecter

설마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건 아니지? 정말로 그렇다면 아침에 힘들테니까. 칭얼거려도 난 깨울거야. 그러니 어서 눈 감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ㅠㅠ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자장우리여울
으응- 누워서 토닥토닥! 자장가도 불러줄게!
그렇지?! 이제 자장가 불러줄게! (두어번 목 가다듬고 나긋나긋 조용하게 자장가 불러주어. 등 토닥이는 손길 느릿했고.)


불러줘

가끔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겠군.
피곤하다고 다 누워 자는건 아니잖아? 그렇게 하나하나 따지고 있으면 더 피곤해진다구.. (네 웃음에 뾰루퉁한 표정을 지으며 눈을 천천히 감았다 떴다) 자장가는 됐어~ 그냥 노래 불러줘
( 아니야, 잠깐만 그거 아니야.... )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S2backS2

(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나... ... )
이야기 하다가 스레가 잠 안온다고 자장가 불러달라고 장난식으로 이야기 하는데, 서현이는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어깨 토닥토닥 해주면서 자장가 불러줘라. 그렇게 서현이 몇분뒤, 자장가 부르다가 스레보다 자기가 먼저 잠들었으면 좋겠다.
자장가불러줘
으응? 에이. 아직 자기에는 너무 이른 시간인걸? 나 졸리면 그때 감미롭게 자장가 불러줘.
(여기서 같이 자자는 뜻일까. 졸려서 웅얼거리는 주제에 자장가를 부르는 폼이 우스워 피식 웃곤) 자장가는 내가 불러줘야될것같은데.
자장가 불러줘 쯧끼
🤔oO(넥슬라이ㅅ) 아아니 자장가를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93I2I9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엓오 조아하면 이짜나 지짜 연애하는거 같다? 밤엔 자장가 불러주면서 재워주구 막 나를 위해서 노래도 만들어서 불러줘. 내가 기분 안좋으면 말안해도 다 알고 달래줘. 생일엔 향수도 손수 포장해주고 언제나 다정한 말로 나를 힘
알게써요ㅠㅠㅠ 자장가 불러줘요😴😴❣️❣️❣️
...미안하면 자장가 불러줘 쇼타...(꼬오옥)쇼타 자장가아...
....주연씨 자라. 이불 덮어줘요?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자려나?
(자장가라도 불러줘야되나,,,)
(포기) 누나, 해 떠. 자자...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자?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JK0901_together

나, 자장가 잘 부르는데. 괜찮다면 불러줘도 될까요?
그럼 딸기샌드위치를 비롯한 딸기를 와다다다다 사다줍니다(?(우리 세이지가 그럴수도 있어요 :) 우리 세이지가 더 귀여운데!!!! 그럼요 우리 세이지가 자장가를 불러달라는데 불러줘야지..!!!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줘. 맨날 나불거렸으면서. 빨리.
그러면 오늘도 자장가 불러줘. 나도 푹 잠들 수 있도록 노력할게.
맞아맞아 자장가 불러줘요
이따가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이 약속은 지킬 수 있어. 그리고 이제 내가 왔으니까 괜찮아요. 앞으로 쭉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heimish_mh

자장가라도 불러줘요~?
... 요우 너야말로, 혹시라도 힘들면. 바로 말해줘야해....(한참 뜸을 들였다) 자장가는 나중에 불러줘도 돼. 괜찮아.


불러주세요

착한 어린이는 일찍 자는 거라면서, 엄마는 항상 자장가를 불러줬어요. 지금도 가끔 불러달라고 하면 불러주세요. 히힛. 잘 자요!
자야되는데 누가 자장가 불러주세요,,,
덤벼라~!(키득키득 웃으면서 널본다.) 오렌지는 밝은레드가 좋아요~! 오늘은 노래 불러주지 않는건가요? 오렌지를 위해 자장가를 불러주세요.(활짝 웃는다.)
자장가불러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제 애인 하실래요 자기전에 자장가 불러주세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1215yoAnna

저는 사실 얼못자이기 때문에... . .. . .... ... ... ..못 잡니다. 자장가 불러주세요 (무논리
ㅇ ㅏ나 누가 자장가좀 불러주세요 헝ㅇ유ㅠ
히히 저 이제 자려구 노력해야겠어염 자장가 불러주세요!
ㅋㅋㅋㅋㅋㅋ아 몇시간 안잤더니 너무 졸린데 오늘 소파 바꾸는날이라 일찍부터 청소하고 기다리는데 넘나 눈감기는군요 그런김에 자장가 불러주세요
... 제가 잘못했어요. 자장가 불러주세요.


불러주고

8. 노래 못하는 편 아니에요 이게 뭔 뜻이냐면 자장가도 불러주고 노래방 갈때마다 신청곡도 받아주고 필살기 곡도 있다는 뜻임
(따듯한 우유 쥐어주고 이불 덮어주고서 뽀담뽀담 자장가 나나한테 불러주고 있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Karren_E2_MT

핫... (잠시 딴짓을 하는 척 하다가 너를 슬그머니 다시 본다.) 안녕, 형! 졸린 것 같아서 자장가 불러주고 있었지~.
만사귀찮은...별이와 뮤뮤....ㅠ.ㅠ.ㅠ.ㅠ.ㅠ.ㅠ.넘ㅁㅁ커엽다구요 365일 밥 매겨주고 업어ㅓ주고 자장가ㅜ불러주고 싶은... . ..(()))
카이토 님께서 손수 자장가를 불러주고 계신데 안 주무시면 안 됩니다.-3
음...믐.....자장가 불러주고 싶은데 그건 못하겠다,.먄...
와 지~ 인짜 치사하다. 한태진. 어릴 때 불러주던 자장가도 머리 좀 크니까 안불러줬으면서. 나 말고 다른 사람한테 노래 불러주고 다녔어? 응? 응? (얼굴을 이리저리 너에게 들이댄다)
아 졸려 나 잘래 결국 티미는 자장가도 안 불러주고 흔


얼른

슬슬 주무시는게 좋을것같은데. 늦게 주무시면 내일 피곤해요~ 자장가 불러드릴테니까, 얼른 침대로 들어가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JE0NJK_twt

안주무세요.....? 얼른 자시죠!!! (자장가 연주)
히잉히이유ㅜㅜㅜㅜㅠㅠㅠ 춘장님은 꼭 주무셔야해요 제가 나팔(?)로 자장가 불러드릴테니 얼른 주무세여ㅠㅜ
아주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럽고 키스해주고싶고 막 보호해주고싶은 코우쉐이가 지금 자려구요 얼른잘테니까 자장가랑 키스부탁드립디다
뒤에서 풍겨오는 익숙한 향기에 몸 돌려서 차녈 꼭 끌어안고 품으로 파고든 뱨켠이 웅얼거렸음. -사람들이 너랑 열매 똑같이 생겼대 -열매랑 나랑 좀 닮긴했지... 그래도 눈이랑 귀 큰건 차녈이 너 닮았어 -응. 얼른
얼른 푹주무셔야죠!!♡♡(자장가
ㅠㅠ 네 얼른 주무세요 자장가불러드리게


어서

브금 갑자기 잔잔해졌다 싶어서 뭔가 봣더니 자장가메들리 나오고잇엇음 유튜브 무슨일이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trumpet_creeper

HealYan_Levi 시크하고 멋있고 화끈한 자라가 왔! 다! 어서 침대에 누워 이불덮고 눈 감아라 하라부지! 자라가 특별히 자장가를 불러주지.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어서 주무세요. 아니면, 너무 어리셔서 제 자장가 없이는 잠드실 수 없는 건가요?
이번 한 번만이야. 자, 어서 옆에 누워. 자장가는 몰라도 팔베게 정돈 해줄테니.
불면증 있는 강림 최고임 다크써클 턱 아래로 내려올것마냥 깊어서 해원맥 보고 미친 대장 얼굴 꼴이 왜그래? 하면 강림 골 울리니까 조용히해. 좀 못 잔거야 하고 조용히 대답한다 그럼 해원맥 안돼겠네 자러갑시다 하면서 강림
헉 알티되네 여러분 한국더빙버전 보라 자장가도 같이 듣구가세요🎶 한국더빙은 하도 찾기 힘들어서 따로 한국음성파일로 찾아서 영상에 자막이랑 같이 입혔음~~ 제목은 '루피너스의 자장가'가 아니고😂😂(오타였음) )))'루피나스의 자
와, 안주은은 이제 이별에게 없어서 안될 존재네. ( ? ) 자장가는 왜 빼. 내가 노래 부르는거 싫어해서? (머리 살살 쓰다듬고)
브루스 사랑받는 거 넘 좋아... 어려진 브루스가 매일밤 악몽꾸다 울어서 클락이 품에 꼭 끌어안고 자장가 부르면서 토닥이는 게 보고싶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nanroo_hot

모양의 오르골? 같은 악기 가져와서 바로 옆에서 즉석으로 짧은 멜로디를 연주해주지 않을까 싶어요...! 자장가는 그리 자신이 없어서....!!(꾸닥)
안 잘겁니다.(단호하게 말하곤) 잘 생각은 없지만... 자장가라. 뭘 불러주실 생각입니까? 참고로 저는 섬그늘에같은거는 면역이 있어서 잘 안 듣습니다.
어서 자는게 내일위해서 좋을것같다고 생각해요~! 선배님을 위해서 자장가를 불러드리는건 괜찮지만.........아는 자장가가 없네요 추천해주시겠어요?
ㅜㅜ 도위정보단 담헌이가 더 귀여웠는 걸요 진짜 도위정 하찮음에 너무 고생 많으셨구 ㅜㅜ ..... 아 맞어 자장가 링크 준 거 너무 기억에 남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저는 어 ... 건강 말아먹어서 갠찮아요
손만 묶어서 되겠나? 입이 살아있는데?(자장가


자장가

ALIVE PIC 📷 170922 ☀️ 바빴던 지친 일상 안녕하고 잠시만 쉬렴 말해주는 너 마치 자장가처럼 따뜻한 햇살처럼 날 감싸줘 🎧 - 수지, HOLIDAY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951O13_SAM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Freeman_apex02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drim_ms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00stariver00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줄게 불러줘 아가 dear_ar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