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ARMY

언제나 건강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동그라미는 더 동그래지기위해 동그라미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동🔵글🔴동⚫️글⚪️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올리려다가 망해서 못 올린 거••• 슈미...((민망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대상가수 전뽀둥.. 아니 전정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0125 🐯 27th Seoul Music Awards 그의 모든 동작은 다 그림이다ㅠㅠ~ 완벽한 무대 현장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뷔 #김태형 #태태
rabbit in red 흐흑 멜빵쌤 사랑해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정국
180125 서울가요대상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 💜 #이삐사진전 #태형 #태태 #뷔 #김태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guwoljk

희희 꾸며 봤어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4K] 180131 Super blue blood moon 추워서 손이 덜덜 떨리며 많이 흔들리긴 했지만, 오늘의 달을 찍어 보았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Best Fan Army , complete 베스트 팬덤,완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홈런볼이 너무 맛있는 꾸꾸ôヮô feat. 홈런볼 좋아하는 산타 & 우마이봉 뇸뇸하는 석찌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릠들 이거 잊지말아주셈 하루만시절 미늉기 스페셜엠씨 슉아슉아(๑˃̵ᴗ˂̵๑)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니 님들ㅋㅋㅋㅋㅋ 이거 영상 진짜 웃긴 겤ㅋㅋㅋ 영상 보시다가 20초 쯤 부터 잘 들어보시면 박지민 목소리 들리는데 그거
180125 서가대 #지민 #JIM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서가대 지민 #JIMIN #지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여유만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서울가요대상 A good leader and warm brother😭😭😭 Part❷GIF.Ver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방탄소년단 #BTS #RM #김남
180125 서울가요대상 ChuChu~💋 #TwitterBestFandom  #TeamBT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방탄소년단 #BTS #RM #김남준 #namj


MOON

오늘 저녁! 세 개의 달을 한번에 볼 수 있다는 걸 아시나요😆? #이달의소녀 의 세 개의 달 #오드아이써클 의 노래를 들으면서 Super Blue Blood Moon을 함께 기다려요😉 #LOONA #ODDEYECIR
180131 Super Blue Blood Moon🌕🌔🌑 재환이가 더욱 생각나는 1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2018.01.31 SUPER BLUE BLOOD MOON #블러드문 #슈퍼블루블러드문 제 소원은... 그냥 우리 별님 의 소원을 다 이루지게 바랍니다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whi1004

'개기월식'으로 달이 어두운 핏빛을 띠는 '블러드문(blood moon)' 한 달에 두 번째로 뜨는 보름달 '블루문(blue moon)' 달이 지구와 가까워 평소보다 크게 보이는 '슈퍼문(super moon)' 라고 함다,
blue moon도 뜨고 진솔이 사진도 뜨고 치킨드실분💙
[푸른 달 저나니가 저나기로 저난 뉴스] 푸른 달 공연 D-2 운 좋게도 연습 끝나고 나오자마자 밤하늘에 보이는 Blue Moon(푸른 달) 개기일식! 푸른 달 조금만 더 힘내요 내일 늦지 말기♡♡ #캐럿랜드 #개기월
오늘은 #SuperBlueBloodMoon 의 날이죠! 나사에 의하면 이 모든 것들이 겹치는 달입니다: 🌕슈퍼문 - 달이 지구와 가장 가까운 궤도에 있을 때 🔵블루문 – 1개월 내로 두번째 뜨는 보름달 🔴블러드문 – 개
Super Blue Blood Moon’ Coming Jan. 31 (1월 31일 슈퍼 블루 블러드 문) 이번 보름달은 평소보다 14% 더 밝은 슈퍼문에 이 달의 두 번째 보름달인 블루문. 또한 개기월식이 일어나 달이
Super Blue Blood Moon 사진들이 트윗에 올라온다. 역시 사진 전문가 님의 사진이 가 제일 많이 된다. 믿고 보는 사진 👌💯
🌕 🌝 คำศัพท์เกี่ยวกับพระจันทร์ 블러드문 - พระจันทร์สีเดือด 블루문 - Blue moon 슈퍼문 - Super moon 개기월식 - จันทรุปราคา #SuperBlueBlood

인생 편하게 살게 해주세요 #SuperBlueBloodMoon
판타스틱 듀오2 BLUE MOON #GOT7 #갓세븐
나사(NASA)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super blue blood moon LIVE' 를 클릭하면 집에서도 편안히 달의 모습을 관찰 할 수 있다. 그렇다네요
Puro. Daylight. Sun. Moon. Purple. Blue. Halloween. Shape. Highlight. Corona 뭐 하여간 속으로 좋아하는 영단어도 많고 그럼...ㅎ 탐라 아무도 없으니 정리하고 생각해볼 겸 써봄
Rare 'Super Blue Blood Moon' Dazzles Sky Gazers (드문 '슈퍼블루블러드 문', 스카이 게이저스) This is what it looked like when a super blue blo
오늘 Super Blue Blood Moon 진짜 예쁘네요 - #이달의소녀 #오드아이써클 #김립 #진솔 #최리
#오늘의영어 once in a blue moon매우 드물게; 자주 일어나지 않는 드물게 양력 한 달 동안 보름달이 두 번 뜨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두번째 뜨는 보름달을 blue moon이라고 한다고. 왜 하필 “blu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blue_sky_tokyo

Super blue blood moon #Eclips 원식이도 보세요🌔
너와 나의 거리는 언제나 0미터. #SuperBlueBloodMoon
아시죠? 트친님들.. 새해 첫날 떠올랐던 'SUPER MOON'에 이어서 오늘은 'blue moon'(같은 달에 두 번째 뜨는 달)이 뜬다는 거.. 게다가 'blood moon'(개기월식 현상으로 붉게 물든 달)이기
잠이라... 오늘은 달의 힘이 가장 강해지는 "Blue moon"에 월식이라, 조금 봉인된 힘이 흥분해버려서 말이죠. 후후
아아.... 죽이는 "달(Blue moon)"이다..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다음 3명에게 패스°| [ ] 근데 해시 임오티콙 되는
멘트는 우리 세훈이가 하지만 눈길은 찬열이한테 갈 수 밖에 없엌ㅋㅋㅋㅋㅋ시강 지존 박찬열ㅋㅋㅋ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10점짜리 20점짜리 있나요, "하나도 업써여!" ☝ 해맑은 세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훈 럽미라잇 최애직캠인데 저 은빛머리에 흰와이셔츠.. 거기에 청바지 씹존잘 긴말필요없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오늘은 35년만에 트리플 문이 뜬다고 합니당. 슈퍼문 블루문 블러드문이 겹쳐 뜨면 어떻게 될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디오 도경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때 옆에 있던 타팬분들이 "가수 사진 안보여도 저긴 빼박 엑소다" 이러셔서 엄청 뿌듯했었눈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개띵곡 안들어본사람 있음?? EXO 나비소녀 × 세븐틴분들 예쁘다 합친건데 진짜 ㄹㅇ 개 띵곡이야ㅠㅜㅠㅠㅠㅜ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발..엑소더스 더스타 헐트 백현을 다시 보여달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gonjjang

해당 트윗을 알티하신 한 분께 2018캘린더 세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알티 많이많이많이X921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선택불가능한 저를 위해 대신 선택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애돌이에게 하트를 주러 가봅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민석이 인스타 다들 기억하시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UPER

i just realised that full moon lyrics actually talks about this month's super blue red moon - 꿈결 같은 나의 맘처럼 새빨간 달빛으로 가득 채운 -
♡superjunior(은혁) ♡B1A4(산들) ♡FTISLAND(종훈)


사람

탐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소재다 유그님(유그님소재가 아니라고요 이 사람아

나는 쇼콘 박지훈 몹시 사랑하는 사람
멍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그램에 어떤 프랑스 사람 id에 bleu 들어있는 거 보고 미국인이 blue라고 고쳐줌ㅋㅋㅋㅋㅋㅋㅋ
Day 6 계약의 완성? 헤머 인더스트리 담당자에게 전화를 걸었다. 약속한 물건을 갖고 있다고. 실제로는 빈 손이지만. 헤머 인더스트리가 내가 실패했다고 해서 포기할 기업은 아닐 것이다. 분명히 다른 사람을 찾겠지.
알려줘서고마워,,,,, 나 나왜케 자ㅎㅐ러트칝소 해시태그 쓰는사람들이 싫을까,,,,,,
#아미투표챌린지 오늘만 6번 태그당해따.. 날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은건가??! (김칫국) *지목당한 사람은 이 글을 복사해서 1번부터 3번을 똑같이 반복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
2D한정이면 님들이 생각하는 그 어떤 취향도 수용할수있는 사람이거든요....걱정마세요
새벽탐라는 사람을 미치게 만들죠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describer7

역시 사람 생각은 다 똑갓내요
#아미투표챌린지 1.트윗에 자신의 방탄 최애짤을 첨부한다 2.아이하트 해시태그를 쓴다 3.정말 말 그대로 아무나 3명을 태그한다 4.지목당한사람은 이 글을 복사해서 1번부터 3번을 똑같이 반복한다 #iHeartAward
약혼자는 타 가문 어딘가의 부자집 아들... 9살 때 약혼했고 나이차가 3살. 좋은사람이라 딱히 약혼을 깨고 있지는 않은데 연애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냥 친한 오빠 정도
피어싱+문신+무채색(머리색)이면 취향 관통인 사람
망궁갈사람!!!!!!!!
아 그리고 센이 믿던 네명(의 기준이 뭐냐면 자기를 믿고 + 자기를 믿어주고 + 자기 목을 건드려도 도망치지 않을 사람 이었습니다
근데 그중에 그목조른사람이 있을줄은 몰랐지....

나는 정말 나이트코어라면서 유튜브에 올리는 새끼들이 정말 싫음 그냥 일반음악을 유튜브에 올리면 내가 이미 저작권 주장해둔게 알아서 적용되서 그사람 유튜브 수익을 내가 먹을수있는데 나이트코어라면서 속도, 톤 조절해서 올리면
아싸 2인커 할 사람 구했다! 이예에에ㅔ에에ㅔ에에ㅔ에ㅔ에에 착하신분 제가 집착의 끝을 보여드리죠(ㅈㄴ
제가 어 (머리깸) 본계 사람들이 보면 저 겁나 놀릴듯
(너함여와서 만화 첨 그려본 사람)
6.의지할 사람이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음.
10.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혼란스러움.
(박터지게 의심하던사람)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mark_is_god0802

21.태어나면 안됐던 아이. 여러 사람의 인생을 조져놓은 년.
앗 슈스비에 이어 이제는 파란까지 여기저기서 돈달라하는 사람이 많네ㅇㅁㅇ..근데 다시봐도 저건 좀 오바적으로 예쁘네
나리가 가진 하나 설마 머리핀은 아니겠지요 ? (세상 진지) 아흐흑 제가 멋지단 말을 들을 사람이 아닐텐데,,, 서슴없이 칭찬해주시는 오너님이 훨씬 멋지십니다 😂😂😂
패치 끝나고 들어와서 의도치 않게(? 마물런 달리고 있었는데 내앞에 날아가는 사람 1도 없길래 모야 하고 뒤에보니깐 장관이였음
ㅇㅁ병.정아롱은저사람기준 왼쪽에있었습니다.제가봄
아게하는.. 레시피에서 반죽을 약 5mm로 펴라고 하면.. 자를 들고오는 아이라..(그런눈) 요리는 가끔 감이 필요하잖아요? 근데 아게하는 그런게 없어..(가디안드디어 요리할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났어...!)(초롱초롱)
제가ㅜ초코보 타고 지나가는데 갑자기 주변에 사람이 많아진 거예요....그래서 머지?하면서 계속 디나가는데 아니글쎄 제앞에 졸라큰 선인장이 있는거 아니겟어요 만렙들 다보는 앞에서 마물한테 살해당하는 새싹이 될뻔했어요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5553P

BIGBANG BLUE 7대수롭지 아무렇지도 않아 별수없는 방황 사람들은 왔다 간다 [태양]태어나서 널 만나고 죽을 만큼 사랑하고 파랗게 물들어 시린 내 마음 너는 떠나도 난 그대로 있잖아
딸을 둔 아버지라서 성추행 사건이 남의 일 같지 않다는 사람들을 더러 보는데, 딸 가진 아버지 이전에 같은 사람으로 공감하기가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
안녕하세요 저는 틱틱대고 자존심 쎄서 이리저리 투덜대는여캐로 커뮤 뛰다가 상대 남캐에게 "너 매음부였냐?" 질문 받은 사람... 비웃음까지 당했어요 최소한 캐릭터 뒤에 사람 있다는것 좀 생각해주자...
사담 하나만올릴게요 팔로차별 하는거 저도 정말 싫어해요 하지만 그렇다해서 팔로많은사람들을 다 싸잡아서 팔로차별한다고 뒤에서 욕하지마세요 차별안한사람은 뭔죄야 사람 상처받는거 생각해주세요 뭔 팔로차별이야 그냥 자기가 맘
아니짓짜 안질러도 하루에 하트 1000개는 거뜬히 모을수있어요 다만 안하는 사람이 많을뿐이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여기에도 올려야지ㅋㅋㅋㅋ여러분 스파게티 면도 타블렛 펜심으로 인식됩니다..정말 펜심 급한사람들 추천추천


사진

스미레님 아고 ㅠㅠㅠㅠ감사함니다 아이고 옛날사진인데 추억을 머금고올려봣어요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A____Jin

1 이름 2 이름+필모 3 이름+년도 4 이름+같은작품 출연했던 배우 구글에 이렇게 서치해서 나온 짤들 다 주우시면 인터넷에 존재하는 최애 사진의 70%는 갖고계신거라고 보면 됨 사진저장할때는 검색창 밑에 hd 꼭 눌러
학교에서 책상에 애들 붙여놯다가 쌤한테 혼난적 있다 알티 학교 컴터 배경화면 애들사진으로 바꿔논적있다 알티 책상 엑소이름으로 도배했다가 시험기간되서 지우느라 힘든적 있다 알티 교과서 표지에 과목이름 애들에
자료사진 보시죠
180125 서울가요대상 두근... 전신 포스터로 뽑고 싶은 태형.. #이삐사진전 #태형 #태태 #뷔 #김태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최애돌 챌린지 자신이 최애돌을 하고있다는 것을 인증 가능한 사진을 올려주세요 그런 다음 8명을 지목해주세요 하셨다면 넘어가주세요 ʚ♡ɞ(ू•ᴗ•ू❁) blue
#JBJ 의 긔여움을 사진 네 장에 담기가 쉽지 않았는데, 어떻게 잘 욱여넣어보았음니다^^* 히힣 매번 볼때마다 감탄하는 우리 젭제 #꽃미모 는... 역시 조물주님이 영혼 갈아 넣은것이 분명해여... (확신)
단톡방에 목욕하면서 라면 먹는 사진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joungyeonho1221

기안84가 훈남으로 보인다면 그냥 본인만 그렇게 생각하고 말았으면 한다. 굳이 왜 탐라에 사진 올려서 눈 썩게 하냐고. 아 진짜.
180121 분당 사진 정리하다 민호가 너무 예뻐서..😭❣️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이민호 #민호 #minho
넷사진 1호라고 뜬 니시키도 료 사진(개잘생김;
쟈니스 사무소가 31일, 소속 탤런트의 인터넷 매체에의 사진 게재를 해금한다고 발표했다.이 날, 도쿄 치요다구의 일본 외국 특파원 협회에서 열린 칸자니∞ 니시키도 료(33)의 주연 영화 「양의 나무」(2월 3일 전국 공개


태형

180125 서울가요대상 태횽이 가만히 있어도 귀염탱이인데 요렇게 귀여운 표정지으면 숨막히죠ㅠㅠ티존 자랑하시는것 같은 김태형 체고👍🏻👍🏻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뷔 #태형
180125 서가대 태형 귀여워!!!!!!!!둘 다 너무 귀여워!!!!!!!!!!!!!사랑스럽다!!!!!!!! #BTS #BestBoyBand #iHeartAwards
마지막 우리쭈니 오구구 생일축하해 같이 영원히 쩌이쩌이하자 #김태형사랑해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taadaaa_

여기서의 웃음포인트 1.카메라에 대고 이빨에 뭐 끼였나 확인하는 김태형 2.민윤기 없는줄 알고 민윤기라 했다가 걸린 정쩨홉 3.민륜기 생일축하해주는 스탶목소리 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ㅌ
💿📽🎥 태형 시네마 타래 📺🎬📼 본 투 비 블루(Born to be Blue, 2015) #뷔 #태형 #taehyung


블루문

슈퍼문, 블루문, 블러드문 이렇게 3가지 천문현상이 동시에 발생하기는 지난 1982년 이후 35년만이다. 우리나라에서는 1월 31일 오후 8시 48분부터 부분월식이 시작되어 밤 10시 29분에 절정을 맞은 후에 2월 1일
슈퍼문 = 쫌 큰 달 블루문 = 파란달 아님 1달에 보름달 두번 블러드문 = 월식ㄱ때무내 색조보정돼서 좀 불그스름한 달 문문 = 표절쟁이 사랑은 = 열린문


스트레이키즈

180127 신촌 팬사인회 눈&비눗방울을 너무 좋아하는 올해 22살 97맏형즈❣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김우진 #kimwoojin #방찬 #bangchan
180123 - 하나부터 열까지 너로 가득해❣️ #스트레이키즈 #StrayKids #한지성 #HANJISUNG #Hellevator
[HQ]180127 신촌팬싸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양정인 #정인 #YANGJEONGIN 2월에도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Democracy813

180128 코엑스 팬싸 현진이 머리는 조막만한데 이목구비가 오목조목 너무 귀엽고 잘생겨서 보정하다가 입틀막.. 🤭💕 #황현진 #현진 #HwangHyunjin #HyunJin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S
180128 코엑스 팬싸 승미니가 너무 예쁘고 꽃이랑 너무 찰떠기라 안 올릴 수가 없었다는 😂,,, 🧡🧡🧡 #승민 #김승민 #Seungmin #KimSeungmin #스트레이키즈 #StrayKids Stray_Ki


애들

님들 저 포켓고하면서 애들 포켓몬...(오열) 이러는 삶 살았음...(허름)
성추행한것도 남자고, 덮으려 한것도 남자고, 인사불이익을 준다며 협박한것도 남자인데 여지껏 여성단체는 뭐했냐는 것들은 왜 사는 걸까?🤔 그리고 이런 발언하는 애들은 지지하는 정당도 초월해서 서로 맞아맞아 이러고 있음.
헉 숭신여중... 엄청 가깝네요!!!! 제 친구들중에도 거기 가는애들 잇서요!!!!!ㅠㅠㅠㅠ
센이 여기서 조금만 포켓몬 안아끼고 조금만 캠프애들 안아꼈으면 애들 뒤통수 자진모리로 후려치고 로켓단한테 붙었어
응응 !!! 우아 진짜 대박이야 ㅜㅜㅜㅜㅜ 내가 중원구 05 에리를 보다니 ... 혹시 그 숭ㅅ으로 오는 동초 애들중에 엑소에ㄹ 있어 ...?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u_rihwa

맞아 저 여캐 진짜 조아해서 여자애들 테러 뜬금없이 하고 그런거같애
이농이랑 넨이니...? 카메라 조금 아래쪽으로 내려서 바다까지 멋드러지게 좀 찍지 애들 등 구부정해 보이자나 암튼 이농이 어깨 존멋
ㅋㅋㅋㅋㅋㅋ아 생각할수록 웃긴게 센 진짜 싸움 회피만렙에 애들 달래는것도 수준급이라 카이카랑도 꽤 잘지냇는데 (허
저도 우리애들 사랑해.... 행복하고...
여튼 님들 센은 성인되고나서 분위기가 좀 더 여유로워지고 어른스러워집니다 여전히 금주령은 따르지만 애들 만나면 마실걸
아까 애들 트윗 다 알티하다가 리밋걸림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STRAYKIDS

180128 코엑스 팬싸 한 편의 영화 따스했던 봄으로 너를 기억할게 🌃 #황현진 #현진 #HwangHyunjin #HyunJin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qqurimu


알티

아니 제 글 알티하십쇼 여러분 진짜 에오르제아 엘레젠 친구들! 원작자의 글을 알티합시다 제껀 그림도 크게 잘 보입니다 여러분
내껄 알티해요 오뤼지널 이라 아이메리크 얼굴도 잘보임 ㅅㄱㅂ
알티 궁예 봐도 모름 뭔소리야 ㅋㅌㅋㅋㅋㅋ
)) 알티 이벤트 열어요 . . . 변백현 홀로그램 슬로건입니다 ♡ 배송비 당연히 제가 부담하고 다른 비공굿도 챙겨드립니다 !! 많은 알티 부탁드립니다 💛💛💛💛💛 당발은 2월달 안에 하도록 할게요 ‘ㅅ` #iH


마지막

올해 마지막 그림은 츠무기
마지막으로 벗으면 화이트인 상남자 화이트 윙 ^^ (양심재기
젠장 언니가 나 쉽사빠+금사빠니까 별명 '빠빠빠'하겠대. 마지막 빠는 바이바이의 빠임. ;;;; 금사빠는 금방 식는다면서. 아니 그게 무슨. 나는 지금. 빅포를 ... 몇 년 햇지. 내 유년시절부터 쟤네한테 바쳐왓는데. (현타. )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OK_JUNGKOOK_NET

아프다... 정말 아프다... ... 그런데 문득 느껴지는 손안의 이물감. 메모지다. 손에 붙은 메모지는 그가 남긴 마지막 한 마디가 써 있었다. [ 목소리로 남길까 했는데. 그래, 내가 누군지 아니까 메시지 녹음도 안하는거야. ]
진짜 넘 슬프지ㅠㅠㅠㅠㅠㅠ 거기도 넘 슬프고 마지막에 선장님이 그 상황에서 가장 적합한 조치를 취했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했을 때도 넘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이거 그리면서 아 첨이자 마지막으로 울겠구나ㅋㅋㅋㅋ(미친소리였어요
쫑디님과 샤이니, 그리고 푸른밤 제작진에게 음파반지를 선물했습니다! 오늘 쫑디의 마지막 푸른 밤, 본방사수 꼭 부탁드려요! We sent our rings to Jonghyun, SHINee, and Blue Nig


센은

근데 센은 어케 그 설정잌ㅋㅋㅋㅋㅋ 저 떨어진거보고 아 안될설정이엏네...(어떻게 될지 전혀 모르겠었어서 막씀)
센은 어떤느낌이더라....
센은 소위 말하는 '그런쪽'이야기를 꽤 잘 아는 편입니다 (공설임)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crush_ondylan

센은 술버릇 되게 치대는거에요 상대한테 가장 효율적인 애교를 부린다(
그래서 할머니한테 술배울때 애 취한거 보고 할머니가 금주령 내림(....) 참고로 이때 센은 할머니 할머니 하면서 무릎베게하고 그랬음


아게하는

(악 설정 오류 생겼다)(어머니의 아이들을 제외하고... 첫 드래곤 타입 외의 아이가 소라)(스스로의 의지로 만나게 된 것은 소라가 최초!) 이케이케 해서 소라랑 만나고.. 아게하는 가출해서 캠프에 참여한다
소라도 배척하는.. 그런 기간이 있었다.(소라 진화 로그에서 더이상 타입 신경쓰지 않는다는건 이 이야기) 캠프 끝나고 아게하는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까지 가문에 갇혀있다 싶이 한다.
아게하는 약혼자가 있다(())
아게하는 음식을.. 잘.. 하지는 못해요.(보통 아게하네 음식 담당은 가디안이다) 그냥 레시피 그래로 따라하니까.. 먹을만은 하겠죠..?(왜 의문형일까)


2월

헐 뭐임 워너원 2월 5일에 뭐 나오나..?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kawai_jiwonss

이농이는 이제 출근준비하겠죠ㅠㅠ 저는 이제 자려고 합니다..오늘아침 활기차게 시작하세여!! 2월의 첫날 좋은일 가득해서 2월 한달 좋은일 가득하기를💙 #케이_너는_나의_빛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만한 모든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멜로망스, 선물 2월도 잘 부탁드려요 ㅎㅅㅎ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
✴아래 시스템 변경 후 2월 중 재개장이 목표입니다. 재개장 준비를 위해 되도록 러닝 하실 의향이 조금이라도 있는 분들만 투표해주시기 바랍니다. -1.5차 지인제 폐지 -일상)시리어스 -랜덤 챕터제)고정 스토리제
내일은 켄타 트윗 올라오는 날^^ 2월한테 인사하는 날 ^^7
🎆 은하부대 로민사멸치 낚시 이벤트 🎆 시간 2월 1일 오후 3시, 6시 (각 10분씩 진행) 위치 림사 로민사 하층 갑판 (6,16) 내용 [ 어부 - 미끼 갯지렁이 - 로민사 멸치 *NQ* ]를 낚아주세요


Blue

(ㅋㅋㅋㅋㅋ) 응 그렇게! 잘 어울리네!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PBLOVEF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IlIIIIIIIlIlllI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PBLOVEF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blue_0408_night

Blue BTSARMY MOON EXOL SUPER BLOOD 애들 blue_luch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