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아

보아님주간아에서프로젝트팀으로 BOA 유노윤호 태민 슬기 이거정말레전드각.?이조합은진짜죽기전에봐야되는데 Sm님아제발....
주간아이돌┃‘보아’ 선공개🎉 BoA의 EXO ‘Monster’ 커버 댄스가 궁금하다면???🤖 (주간아이돌) 1월 31일(수) 저녁6시 #주간아이돌 #weekly_idol #보아 #BoA #EXO #엑소 #커버댄스 #CO
보아야!!
[MBC FB Update] 주간아이돌┃#BoA 주간 아이돌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아시아의 별🌟 등장! 보느님 드디어 아이돌의 성지 주간아이돌 첫 방문 (주간아이돌) 이번주 (수) 저녁 6시 #주간아이돌 #수육주돌 #보아
미친 밤도깨비ㅋㅋㅋㅋ 권보아 1등했네
보아야 기다려 ༼;´༎ຶ ۝ ༎ຶ ༽
상상은 했는가? 지하 3층에서 껌씹는 보아까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대혜자방송 #주간아이돌 이번주 수요일 6시에 만나 #보아 #BoA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fleur_jh0529

콘서트 때 저도 못사서 팬분이 판매하셨던(걸로 추정되눈) 야광봉 들고갈까 생각중이에요(⌇ຶД⌇ຶ) 끝나고 택시 각..이긴 한데 상암 택시 잘 잡힐지도 의문이고 ㅜㅜ 흑 그래도 보아 보고시퍼서 ㅜㅜ
ㅋㅋㅋㅋ카카오 택시를 믿어봅니다.... 택시요금... 걱정이긴 하지만 보아 볼 기회가 많지 않으니ㅠㅠ
아니요....? ㅠㅠ 지나가다가 너무 불쾌한 이야기인 거 같아서 답멘 달아보아요..
보아야 첫방 못가서 미안해ㅠㅠ
주간아이돌┃BoA 보느님이 지하3층에 강림하셨다 ⭐️ 내일의 영접을 위한 티저컷 OPEN ! 보아 하고 싶은 거 다 해... 🙇‍♀️ #보아 #BoA #점핑보아 #주간아이돌 #수육주돌 #본방사수 #내가돌아 #권보
1시 넘어서 끝나면 카톡택시 잘 잡힐 거예요 잡히겠쬬.... 믿어봄미다... 건보아 보고말테야 ༼;´༎ຶ ۝ ༎ຶ ༽
180131 주간 아이돌보아편 텍스트 예고+편성표도 미리 뜸 (본방+재방)

또 다른 세상의 끝 쯤에서 타인의 모습이라도 널 찾아낼거야 이런 마음이라면 난 할 수 있어 / 보아 (BoA), 공중정원 (Garden In The Air)
이제 맨오른쪽에 뿌까머리 그리면 되겠구나!! 히히 ..보아언니 컴백을 기다리며~~
오 다이소에 별게 다 있군요...! 좋은 정보 감사ㅠㅜ 꼭 들려야겠네요 내일을 위해 꿀잠 잡시다 체력을 위해... 😴😴😴😴 보나잇 보아꿈꾸세요~~
#보아 '내가 돌아 (NEGA DOLA)' MV Teaser #negadola #BoA
키워드#보아 Keyword#BoA EP01-EP02 GIF #기범 #키 #key #キー
[vid] 180131.주간아이돌.#보아(#BoA) - No.1 2배속댄스
[vid] 180131.주간아이돌.#보아(#BoA) - Monster 커버댄스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maylandlab_jh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 VIP시사회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180130 조선명탐정 3 VIP 시사회 보아 프리뷰
180131 보아 조선명탐정3 VIP 시사회
180131 조선명탐정 VIP시사회 보아 프리뷰 preview 제 손도 잡아주세요 언니...💕😍👏 이따 사녹도 화이팅이에영💛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180131 조선명탐정 vip시사회 #보아 사녹날에도 시사회 참석하시는 보길동님 👏🏻👏🏻👀👀 #내가돌아
180131 조선명탐정 VIP 시사회 Preview #보아 #BoA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비밀 vip시사회 프리뷰 #보아

180131 조선명탐정 vip시사회 #보아 보카츄가 돌아왔다 😭😭 #내가돌아
우와 보아신곡 아이씨~ 하는데 심장 쿵 떨어졌다 전주 부분 치명적이고 #보아 #BoA #내가돌아 가사도 너무 맘에 든다
타임라인에 죄송하지만, 영업 한번 하고 가도 될까요? 여러분들도 너무나도 잘 알고 계시는 우리의 국프 대표님 저의 여가수 최애 보아쨩이 오늘 6시 #내가돌아 라는 신곡으로 컴백합니다 💙 많은 관심 부탁드려오🙇🏻‍♀️ #
2018.01.31PM 6시 공개한 명곡~~ 강력 추천 ~~ #보아 #BoA #내가돌아 #NEGADOLA
춤추는 보식이! 애교하는 뽀요미! 점핑보아들의 하드를 풍성하게 채워줄 버전별 보아 대방출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보아 #BoA )
180131 코엑스 조선명탐정3 VIP시사회 데이터 팝니다. 문의 DM주세요. (새아빠 오막삼) #김지원 #이민기 #김범 #박서준 #보아 #슈퍼주니어 #예성 #동해 #송지효 #박휘순 #이연희 #지현우 #현우 #비 #BoA #보아 #김정화 등등
이 순간을 위해 주간아이돌 방송을 했나봅니다! 마침내 지하 3층에 뜬 아별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보아 #BoA )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winkstar99

보아의 원픽 아이돌 = 오마이걸
엑소 몬스터 안무 한번보고 바로 따라하는 보아!(언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현재 네캐 탑100 중 1-4위 보아/10대 1-5위 보아/20-30대 1-5위 보아
주간아이돌 보아 편에 나온 츄잉껌
#주간아이돌 보아 (내가 돌아) 무대 첫 공개!!
ㅅㅏㄹ다살다 보아가 사라추는걸보다니
보아요??

#20180131 아시아의 별 #보아(#BoA) 여신님의 컴백☆ 중독성 강하고 귀엽고 신나고 너무너무 조아요^^ #Red_mon 과 함께 특별한 보아짱의 컴백을 축하합니당! ㅎㅎ 사랑해요 보아언니❤❤ #내가돌아 #NEGA_DOLA #내가내가돌아
J'aime une vidéo  "(Weekly Idol EP.340) BoA's NEW SONG 1st Published [갓보아 신곡 공개! 중독성에 내가 내가
1일(목), 엠넷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골든차일드 구구단 나라 닉앤쌔미 레드벨벳 레인즈 보아 VAV 셀럽파이브 수지 엔알지 MXM 오마이걸 원포유 정세운 JBJ 청하 케이시 타겟 프로미스나인 등)
보아 사녹 인첵할때가 젤 당당함 멜레기 아이디에 boa 들어가섴ㅋㅋㅋㅋㅋㅋㅋ
Now Listening BoA (보아) - 내가 돌아 (NEG DOLA) #내가돌아 #NEGADOLA 💛
183. BoA (보아) - Spark
권보아 네이버점령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youthdonation

사녹 당일에 팬들끼리 응원법 정하는 보아팬 하실래요?^^
보아 능력치가 오지니까 보덕들도 막 공개된지 5시간된 노래들으면서 한시간뒤에 사녹할 응원법도 만들 수 있을 줄 아나봐 엣셈..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Weekly Idol EP.340) BoA's Master piece Random play dance [명곡 만수르 보아의 무한
보아 "내가 돌아" 미니 포스터 받았다 예뽀 😍💕
보아 랜덤댄스에 소름 돋았어,,,
보아 랜덤댄스 경이로움. 반응속도 대박적,,,
머박적..우리보아 짜란다..

BoA identifying hoobaes of other company 갓보아 아이돌 매칭 퀴즈 도전!
ㅋㅋㅋㅋㅋㅋ아니 보덕들을 보아로 아나 ㄹㅇ 어이없네욬ㅋㅋ 현장에서 무슨 거의 한시간만에 알아서 응원법을ㅋㅋㅋㅋㅋㅋㅋㅋㄱ 진짜 싸우고십다 하 화이팅하새요..😭
[BoA Official FB Update] 보아&정형돈&데프콘 📸 아시아의 별🌟#BoA! 데뷔 이래 첫 ‘주간아이돌’ 출격! 보느님의 ‘다시 쓰는 프로필’에 개인기+애교까지? 오늘 오후 6시, MBC every1에서 만나요!
미틴... 오늘은 보덕들에게 역사적인 날이다... #BoA #내가돌아 #내가돌겠다진짜 BoA 보아 '내가 돌아 (NEGA DOLA)' MV (출처 SMTOWN | 네이버TV)
정신ㅇ1도업슴이다 컴백은 보아가햇는데 빠렉들도 정ㅅ니없어주금
권보아 라이브 지렷다리 오졋다리
주간아이돌 #내가돌아 최초공개!! #보아 #NEGADOLA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Bright_a_Way

주간아이돌이 보아한테 별자리 선물함!!
J'aime une vidéo  "(Weekly Idol EP.340) BoA's Master piece Random play dance [명곡 만수르 보아의 무한 랜덤 플레이
초맨이지만 보아님너무 좋아ㅏㅏㅏ
아 보아야ㅠㅠㅠㅠㅠㅠㅠ


내가돌아

BoA ins update하루남았넹~~ D-1 #내가돌아 #negadola 🎶🎵 ​ (One day left~~D-1 #내가돌아 #negadola 🎶🎵 ​)
내가돌아teaser🎶🎵#내가돌아 2018.01.31 06:00pm #negadola #boa
노래제목 활용도 오짐 내가돌아..

주간아이돌 선공개 보아의 엑소 몬스터 커버댄스 도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월 31일 6시 보아 내가돌아 음원 나오니까 많이 들어주세요 권보아짱!
노트북 배경화면 무슨 일이니 넘 예쁘자나🤩💛 #BoA #내가돌아
혹시나 해서 들어갔는데 역시나 아직도 유튜브에는 #BoA #내가돌아 #NEGADOLA 없는것이다.. 나 진짜 어지간하면 태그 안쓰는데 꼬박꼬박 쓰는거 봐라 늬들 언제까지 안올려주나 볼려고 이런다
혹시나 싶어 유튜브를 들어갔으나 여전히 #BoA #내가돌아 #NEGADOLA 뮤비 없다.... 언제까지 안올리나 보자 스엠...
내가돌아 + 내가돌아 인스트 스밍중인데


박지훈

la seule fleur du monde :세상에 하나뿐인 꽃 #박지훈 #WANNAONE 180111 몽글몽글 포슬포슬 꽃다발💐 #워너원
180125 서울가요대상♡ 분쏘단 세상 멋있는데.. 조명이 잘못했네😭 #박지훈 #박우진 #분쏘단 #워너원 #wannaone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lovelygirl_BoA

180125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지훈 #박지훈 #워너원 ☝️💕
180123 #박지훈 #배진영 눈물흘리며 큰절 십조삼십구억번🙇🏻‍♀️ 화질때문에 다시올려요ㅠ_ㅠ #wannaone #워너원
171206 클린 팬싸인회 사과 지훈 너무 예뻐 ㅠㅠ 사과 머리+핑크 염색+멜빵 조합 예스 굿~ #박지훈 #wannaone
180123 #박지훈 지훈이 외모 무슨일 끄윽끕...😭 사랑해에에에엥😢💖 #wannaone #워너원
171022 #박지훈 눈에 우주를 담고 있네⭐️🌙 #wannaone #워너원
또 다시 길어지는, 네게 닿지 못하는 시간들. 그리고 여전히 서툰 기다림. 사진도 동영상도 채울 수 없어. #박지훈 #parkjihoon #WANNAONE #워너원
180119 말레이시아 FM 동글동글 #박지훈 #워너원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winkboy_love

171118 상암 팬사인회 (♥ó㉨ò)ノ♡~ 데이터 구매 후 보정❕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180122 #박지훈 그림같이 아름다운 그대를 내 맘속에 저장하고 싶다 ✨
171118 상암 팬사인회 셀카 많이 찍어줘요 지후나 ㅠㅠ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박지훈 골든티켓 럭키드로우 폴라로이드 또 떴당 잘생긴게 최고야 늘 짜릿해 ..!
171224 부산 팬콘 ヽ( ・ิ∀・ิ )ノ~♥️ 데이터 구매 후 보정❕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선공개 영상 보아의 프로젝트 팀 멤버를 뽑는다면? 보아, 윤호, 태민, 슬기


워너원

171215-171216 프리미어 팬콘 - Never Black and White Edit. 보고싶다 지훈아..... 😢😢 #박지훈 #지훈 #워너원 #wannaone #무대장인 #표정장인 4k + 풀버전 ▶️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BoA_zzang

170813 상암 팬사인회 HQ #옹성우 #워너원 #WANNAONE #ONGSEONGWU
이대휘(18세, 워너원 글씨 총대) 특기글씨에서 본인 목소리 들리게 함
180125 서울가요대상 총알쏘고 그렇게 웃으면 아아 .. #이대휘 #워너원 #leedaehwi #wannaone


BTSARMY

입학-졸업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어ㅓㅓ케!!! 지짜 슈미 기여워죽겟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기대하고 있을게요 브이앱 슈제이의 그 날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펄럭펄럭 귀여워...!!!!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BoA_zzang

🚨🚨아이하트 팬덤 추이 비상🚨🚨 지난 1시간 1. BTSARMY - 478.6K+ ⚠️ 2. 442.0K+ 어제오늘 하루종일 추이가 꾸준히 하락세입니다. 아직 투표기간이 한달이상 남았습니다. 지금 증가량이 따라잡히면
슈미 우우래..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서가대 지민 #JIMIN #지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찌바 솔드아웃ㅠㅠㅋㅋ남일 같지 않넼ㅋㅋㅋㄱ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미니 등신대와 인사 퍼레이드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해외팬의 모든 것의 이유가 되는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올 한해도 방탄과 아미들 행복한 일 가득하면 좋겠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who_bb


사녹

밤 11시 사녹이구나
엠카 사녹 줄 여기 들어 와서 바로 앞에 줄 서있는 곳임
사녹 오신 보덕들 중에 팬아트 엽서 나눔 받으실 분은 빨간코트 입은 보덕을 찾아주세요
사녹 간 사람 백명넘는다는게 실화입니까 저번에 키마립때 50명도안됏는데 이거 무슨일이조
아니ㅋㅋㅋㅋ ㄹㅇ 머죠 덕구들 사녹 개많이갓네 첫방버프인가 놀랍네 저는 스밍이나 열심히 하고있겠삼.. 사녹장 가서도 폰으로는 계속 스밍돌리라해
ㄹㅇ 존나 웃기네 사녹당일에 응원법을 팬들끼리ㅋㅋㅋㅋㅋㅋ 여윽시 자급자족 보덕!
107명정도 지금 사녹장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who_bb

헐 사녹가셧어요??!
ㅋㅋㅋ...아니 근데 사녹 1시반인가 12반인가 시작이다아니에요?ㅋㅋㅋ 근데 당일에 지금 팬들끼맄ㅋㅋㅋ 알아섴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바께안나온다


PARKJIHOON

20171224 부산 팬콘 보고싶으니까 한장 더~ #박지훈 #박지훈연구소 #maylandlab For #PARKJIHOON 19990529
윙꾹꾹👼🏻💋🐰❤️ 180119 Kuala Lumpur #박지훈 #ParkJihoon #메이래빗프린스 #MayRabbitPrince


6시

샤이니가 싴 촬영으로 갔던 아지노마루신 도쿄돔공연날 2/26(월)-27(화) 10시-16시 원래휴일이지만오픈한다고. 이 날은 혼잡을 피하기 위해 -샤이니정식 2200엔 -샤월정식 1850엔 -쿠로부타(흑돼지)히레카츠정식 220


야광봉

공식야광봉이나 좀 내주면 좋겠다
야광봉 근데 후즈백봉도 가능이겠지 힐콘꺼랑 나니콘꺼 이미 다 쓴건데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wikitree

야광봉 부자임^!^
콘서트때 판매한것이 있지 않았나요!!! 제가 갖고 있는건 팬분이 제작한 야광봉인거같은뎅... 암 거나 들고 가도 되는거겠지요ㅋㅋㅋ 애매하네요 ˃̣̣̥᷄⌓˂̣̣̥᷅
저 3번째꺼만 있어요!! 저것들은 다 무엇이죠... 왜 전 없죠.... 나우니스 때는 그냥 노랑 야광봉 들고 흔들었었는데(⌇ຶД⌇ຶ) 공식도 뭐도 아닌 진짜 야광봉...
언제 산 건지 기억이 안 나네요 에스엠 콘서트였던 것 같기도 하고... 근데 비극적인 건 다 고장나서 작동이 안된다는 거ㅠㅠ 빛 안 나는 야광봉 들구 흔들어야할 것 같아요 ㅋㅋㅋ 꺾어쓰는 저 노란봉에 기대를 걸어봐야겠어요 흑흑


IDOL

J'aime une vidéo  "(Weekly Idol EP.340) BoA's IDOL COVER DANCE!! [권복사의 아이돌 커버댄스]" à l'adresse
MC:"how do u do that?" BoA:"by watching" LOL~ " BoA"how do i do that?" MC"u juz did it." LOLLLL~ (Weekly Idol EP.


슈미

슈미 우울해😞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yung0510

슈미😞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무엇이 우리 슈미를 우울하게 했을까 다 나와 뿅망치로 뽀샤버린다ㅠ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슈미 🎈💛 #yoonmin #슈짐


팬들끼리

팬들끼리 ㅋㅋㅋㅋㅋㅋ
근데 ㄹㅇ 응원법을 팬들끼리 응 녹화 한시간전에..ㅋㅋㅋㅋ 너무웃갸


BoA

엠카만 그런가봐요ㅋㅋ금토일은 키마립때처럼 오전에하겠죠ㅋㅋ
???????????? 롸??????? 뽑았으면좋겟다 슴발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BoA_247

시간 다 랜덤이에영
오아.. 안뛴지너모오래돼서 정신없음이네요
아 완전 고민되는 순간
가서 그냥 하루있다가 뮤뱅까지보고오면되는 부분인기ㅡ 아니 근데 뮤뱅은 금요일에 녹화하지않나
아니 근데 첫방이라서 가서 좀 이케하고싶은데 아 고민
섹션 피셜 '위기에 처한 SM'의 소속 아티스트들 BOA H.O.T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레드벨벳 NCT 엑소만 해도 잠재적 가치 1조원 광고모델료 아이돌 중 최대액수임. ..? #EX
나도ㅋㅋㅋㅋ 공봉..ㅂㄷㅂㄷ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RE_ONG950825

미니포스터도 너무 탐나는거시다 자취방 벽에 붙이고싶
월차안쓰고 밤새고출근이랰ㅋㅋㅋㅋㅋㅋㅋ 학식들 방학이라 그나마 행복
;;;;;;;;;; 뭐야
니네 2인큐 한다고 갑자기 애들 다 내보내냐 말도 없이
아 좀 개짜증나네
별것도 아니지만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할 때부터 뭔가 아 뭐지 싶었다
존나 무슨 차별같음;;;; 지랑 친한 애랑 꼭붙어서 다니고 걔 빼고 막 다 뺄려고 함 ;;; 같이하자고 해놓고선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stillvibin_

지가 왕인줄 알아
아 묘하게 빡치네
아 빡쳐
저런유형 애들 진짜 개싫어하는데.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pp__BoA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zesty_ong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goddanielly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manaq11

BoA 보아 내가돌아 박지훈 주간아이돌 워너원 PARKJIHOON BTS_tw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