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지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뉴이스트 - ONEKIS2 뉴이스트 (민현&JR) - Daybreak 뉴이스트W (JR solo) - With 국민의 아들 - Never 폴킴 - 편지 마크튭 - 품 정준일 - 첫눈 박원
그래서 언제 첸이 딘 I'm not sorry 부르고 백현이 폴킴 편지 부르죠
폴킴 편지. 믾연이가 부른 적있어 찾아 들었는데 황믾연시점 년섢이 아닐 수 없다...
2 2 2 일찍 일어나야 해서 피곤할 텐데 오늘은 일찍, 푹 잤으면 좋겠다 아침에 자느라 잘 다녀오라고 못 말해줄 것 같네요 허리 잘 챙기고 다녀와서 파스 꼭 붙여 아가 _폴킴, 편지
ALIVE PIC 📷 171229 ☔️ 언젠가는 내 마음이 네게 닿기를 원해 바라는대로 다 이뤄지기를 🎧 - 폴킴, 편지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폴킴 편지!! 민연목소리죠아
편지도 진짜 좋아요ㅠㅜㅠㅜㅠㅜㅠㅜ폴킴 사랑헤.....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06_pocky_08

폴킴 편지 엄청 조은데... 들어보세용
편지-폴킴 이여 😊😊
편지 - 폴킴 폴킴님 길,비 이것두 꼭꼭 들어보셔용


1번

Q1. 폴킴 2번 영호 2번 재현 1번- 핫플레이스의 좋은 집 정답 1번 오답 폴킴, 영호
폴킴 1번 영호 1번 재현 1번 - 처음부터 1번이라고 생각했다 ^^ (바꾸라는 기회 줬는데도 답이 3번일 거 같아서 1번 고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 1번 벌칙 폴킴, 영호


앨범

폴킴 으쁘 말일 정규앨범 뮤직브드오 스틀컷...... 너무 멋있어서 쓰러짐 라즈베리오빠!!!!!!!!!!!!! 너무 기대되자ㅑ나ㅏㅏㅏ
조만간 앨범 나올 것 같아요! 최근에 20주년앨범 논의중이라는 기사를 봤지용!! 그리고 쭌오빠 폴킴 피쳐링하심!! 히히

[#LiveONE] #폴킴 편 Teaser 추운 겨울 따뜻한 핫팩처럼 마음을 녹여줄 목소리 폴킴...그의 새 앨범 타이틀곡 #느낌 라이브를 최초공개합니다! 1/31 수요일 밤 10시 폴킴 (Live ONE) 귀호강 하러오세요 :)
오와 폴킴 새앨범 기대돼
맞아 폴킴 앨범 나와요 !! 아 좋은 사람 개좋아 !!!!!
폴킴 오빠야 넘 사랑스러워 앨범 너무 기다리구있다구
폴킴 앨범 나와따


느낌

[#LiveONE] #폴킴 인사말 영상 추위를 사르르 녹여줄 고막남친 폴킴이 컴백합니다ㅠㅠ 제목부터 느낌이 좋은 신곡 #느낌 라이브를 가장 먼저 만나고 싶다면! 내일 밤 10시, 노래하는 폴킴의 #라이브원 에서 만나요♥ #멜론 #
#폴킴 #느낌 폴킴의 신곡 느낌 의 뮤비에 함께 참여하게되었습니다👏🏻👏🏻 오늘 공개되었으니 많이 많이 #보고 #듣고 #좋아해주세요💕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06_pocky_08

Paul kim(폴킴) - 느낌 MV
재즈맨 천재인듯 •_• 폴킴 노래에서 이별을 제일 좋아했는데 이제 느낌으로 바뀐 것 같다. 정동환 만세다 🙌🏻🙌🏻
편곡자 느낌 조타...:❤️ 재즈맨 노래욕심 아주좋아요❣️ 폴킴 느낌 만세🙌
폴킴 노래 항상 너무 좋다.......진짜........... 노래 너무 좋아서 눈물날 정도야..... 엑소 노래 듣고 소름돋는 거랑은 또 다른느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신곡

여러분 오늘10시 폴킴 멜론에서 라이브!!!!!! 신곡 리스트들 라이브로 감상함시다ㅜㅜㅜㅠㅠㅠ
아대박.. 나 폴킴 진짜 좋아하는데 신곡 나왔길래 당빠 전곡 다 듣고있었는데 굿바이 데이즈 미쳤다 진짜... 지금 나를 위한 가장 최적의 곡이 나오다니,,,,,


엔나나

근데 사실 나 폴킴 개좋아한다 ,,, 엔나나 개자주나와서 울 폴킴태형도 엔셔 조아한다구 ㅋㅌㅌㅋㅋㅋㅋㅋ

다음주 엔나나 보라📺&게스트 1/29(월) 폴킴(통했나잇나잇)📺 1/30(화) 보이는 라디오X(재쟈의방?) 1/31(수) 더 이스트라이트(다물다궁)📺 2/1(목) 정세운, 골든차일드(Y, 지범)(다물다궁)📺 2/2
폴킴 out 엔나나 내 폴킴 out
오늘의 엔나나 야식 💘 호두과자와 우유 ).( !! ~ 늘 폴킴 편 ^^7 ~


명곡

최근 진행된 ‘불후의 명곡’ 녹화에서 폴킴은 노래를 부르기 전 “제가 가장 믿을 수 있는 친구가 편곡과 피아노 연주를 도와줬다”며 그룹 멜로망스의 정동환을 소개했다. 대세로 떠오른 음원 강자들의 특급 만남에 모두의 관심
그리고.....샤발 기억력이 후져서 기억이 안나네 뭐 중요한거 많이했음 아 맞아 세정의 꽃길 피아노도 정동홙임 폴킴 길도 내일 폴킴 불후의 명곡 나오는데 거기서 피아노 친대요
불후의 명곡 ㅠㅠㅠㅠ 폴킴에 데이식스라니ㅠㅠㅠㅠㅠㅠ
뭐지 폴킴 불후의명곡 나왔나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ELASTRA_209


있잖아

님들 폴킴 있잖아 들어주셈 ㅜ
폴킴 있잖아요 !!!!
마인드유 그게뭐라고 (황민연이 부름 ㅎㅎ) 폴킴 있잖아 문문 물감
샘들 진짜 저 믿고 폴킴 있잖아 한번만 들어보세요,,,,,,,,,,,,,,인생 후회안함 제가 이거 몇달 내내 듣고있음
지금 나 하나도 괜찮지가 않아.. 지금 널 이대로 그냥 잃어버릴까봐.. 널 보던 내 눈도 널 떠올리면 웃고 있던 내 입술도 사랑이더라.. (있잖아, 폴킴)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재즈맨

이게 저번에 말한 재즈맨 흔적 찾은 폴킴 노래입니다 🙂 타이틀 곡이 되었네요? 크으✨ 이 곡도 살아있는 정동환님의 피아노 선율을 들을 수 있습니다🎧 1월 31일 오후 6시에 나온대요 (*'ω'*)💕
재즈맨 노래도 이제 너무 잘해 😆 헤헷 두곡이나 편곡참여하고!! 폴킴 챙겨줘서 고마워용 *_*💕


EXOL

폴킴 길 미카 립유어라이프 레드벨벳 주 요즘 참 많이 들어 여러분도 들어보시라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가 폴킴의 비 불러주던거 너무 좋았는데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곡이

폴킴 .-. 사랑은 타이밍이 최고네 .-. 크아 정규 버릴 곡이 하나 없다ㅜㅜ


백현이가

폴킴 - 비 사람들이 잘 모를 때 (? 이 노래 들으면서 백현이랑 음색 되게 잘 어울린다 백현이가 불러줬으면 좋겠다 하고 트텨 글 올렸었는데 배쿠가 인스타 라이브로 불러줘서 되게 행복했던 기억이 ! !
이젠 ’ 비 ‘ 하면 자연스레 백현이가 떠오른다 씽잉인더레인 ☔️ 부터 비처럼음악처럼 , 예전에 불러줬던 폴킴 - 비 , 비가 와 까지 내게 비는 우울하고 싫은 존재였는데 이제는 행복을 떠올리는 존재야


글씨체

폴킴 우로뽜 글씨체도 예쁜거봐...!!!!!!
폴킴 글씨체 이쁘다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pkalbuminlove

폴킴 글씨체 귀엽다 ㅋㅋㅋ
폴킴 글씨체 본인거..?


박원

개인적으로 백현 박원 노력 불러줘서 넘 좋았삼 내 기준 백현 보컬 캐해석은 박원 폴킴 이기 때무네
백현이 폴킴이나 박원 노래 부르는 거 넘 조음 ..


재현

[속보] 쟈니가 재현이가 평소에 동생들을 잘 챙겨준다고 하자 폴킴 "멋진 형이네요" 에 정재현 개짱대박완전귀엽게 쁘이
재현이 폴킴 형한테 촬영은 잘 마무리 했나요? 물어보는거 너무 다정해 ㅠㅠ
폴킴 재디 실망. 재디 왤케 우리랑 통해. 재디 오바! 재현 (모니터 가리키며) 하나도 없엏ㅎㅎㅎ 하는거 넘 기여움 진짜 ㅠ 아ㅏ아아악 다 뿌순다


최고

폴킴의 비 라는 노래가 참 좋네욤 센치해지고 새벽감성이랄까 비오는 날 창가에 앉아 들으면 최고!
폴킴 최고..
희희 폴킴 최고


아이돌

월 - 우리 통했나잇나잇! #폴킴📺 화 - 아이돌 초대석 #JBJ 📺 수 - 아이돌 초대석 #IN2IT 인호, 인표 , #TRCNG 하영, 강민 목 - 재쟈의 방 금 - 장난 밤, 진담 밤 #권진아 , #박재정 📺
적응 된 폴킴 하나 열 아이돌 부럽지 않은게 현실인대 점 해바라
월 - 우리 통했나잇나잇! - #폴킴 📺 화 - 재쟈의 방, Good night 수 - 아이돌 초대석 - #더이스트라이트 📺 목 - 아이돌 초대석 #골든차일드 Y, 지범 #정세운 📺 금 - 장난 밤, 진담 밤 -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개조아요 ,,, 사실 폴킴 노래 원래도 조아했는데 접 때 친구랑 콘섵 한 번 갔다오고 진짜 ,,,사람을 조아하게 되었어요 ,, 사람 진짜 괜찮더라구요 ,,, 다시 봤어요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Beebz_8

폴키미 폴킴 누우면 10초 만에 자는 사람이라 했잖아요ㅜ 너무 부담갖지말아요
ㅋㅋㅋㄹㅋㅋㅋㅋ 아니왜 라디온가 거기서 폴킴? 인지 초면인 사람한텐 착한표정 짓고 익숙한 쟈니한텐 나쁜표정 짓는 짤잌ㅋㅋㅋㅋㅋ
사람이-정동하,폴킴 음색이 정반대이라고 생각한 나로써 엄청난 신선한 충격 두 분위 콜라보를 기획한 분께 엄청난 박수를...진짜 추천하는 곡 꼭 들어보세요❣️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하다가 질리면 쳐다도 안보는 사람,,, 바로 나 지금 폴킴 노래 반복재생중 햄저가 불러줬음 좋겟어 ㅎㅎ 커버해줘
폴킴 비요? 저도 그거 짱조아해서 폰에 담아다니는뎅,,, (백혀니 인스타나브이앱 노래음성폴더 따로있눈사람 어떠케 그걸..!!! 호다닥 들으러가쎄오!!ㅠㅜㅠ


정세운

불금엔 올드스쿨 아재쇼지~ 감성을 저격할 세남자! 우리 고막에 꿀발라줄 세남자! #지소울 #폴킴 #정세운 씨와 함께해요. 개성도, 음악 스타일도 다른만큼 골라듣는 재미가 있을 오늘의 아재쇼! 라이브도 준비돼있으니 어


폴킴

ALIVE PIC 📷 171231 😆 오늘을 내가 그댈 더 많이 웃게할게요 커피 한 잔 할래요 🎧 - 폴킴, 커피 한 잔 할래요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익숙한 쟈니를 쳐다보고 처음보는 폴킴을 쳐다 볼 때
폴킴이 라디오하는데... 심지어 영어로해....... 존나 귀르가즘쩐다 ㅠㅠㅠㅠ
너래방에서 폴킴 비 부르는 내가 포스트 유선호 !!
폴킴 - 비 이것드여.. 이거 그냥 용구기 노래..
사실 저 폴킴 개조아해
굿빠ㅏㅏ이ㅣ~~~~~폴킴 비 들어주세요 노래 짱 좋네 오늘 노래방에서두 불럿슴!!
폴킴이 왜요?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newsen_t

저 폴킴 노래 ㅈ아하는거 개만아요 저기에 +wanna love you 그리고 다른것도 있는데 일단 저거 개조아해요
님 폴킴을 사랑하시군요,,,,
폴킴 노래 들으세요 ,, 장담합니다 저 중 n개는 배추님 취향일거예요 ,,,,
폴킴 노래 투탑🎧
폴킴 대구에서 공연할일 없나
폴킴 노래 존나잘해 시밤...
아 폴킴ㅁ노래 너무 좋아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pkalbuminlove

#폴킴 이 작사한 발라드 모음집.avi 걸어다니는 시집 아닐리... 특히 ‘비’는 비올때마다 듣는 노래♡ 이번 컴백도 기대중ㅠㅠ #1월31일컴백
폴킴 stranger 윤하 우산
오늘은 폴킴&쟌디&재디! 모두 통했나잇😆 귀엽고 깜찍하게~벌칙 수행하는 중 ✨
위아더나잇, 투엘슨, 폴킴! 짐 생각나는 가수 말해봤당
응 진쟈 들어봣! 투엘슨은 피처링 가수들이 부르는 거라 노래마다 가수 다르닷! 듣다보면 취향에 맞는 곡 하나쯤은 있닷! 폴킴 노래는 먹먹하고 센치해져..,갬성
폴킴 님이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릴레이 제혀니랑 0호 지목하셨다.
새벽 감성.. 진짜 가사도 멜로디도 다 좋은 노래 폴킴은 항상 옳다.. #블랑music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pokoppokopo

7 요즘 듣는곡 문문 애월 , 폴킴 비 , 혁오 톰보이
지창욱의 공유해Dream 플레이리스트🎶 1. 폴킴 - 비 2. 정준일 - 고백 3. 볼빨간사춘기 - 프리지아 4. 故김광석 - 혼자 남은 밤 5. 지창욱 - 네가 좋은 백 한가지 이유
폴킴 노래요 ,,
나 약간 탐라 폴킴 영업러
폴킴 옝니가 지목한 거 했넹
폴킴 진짜 사랑해요
저거 폴킴 글씨인가 존예다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1122_9096

폴킴 왜 볼때마다 살이 빠지는 것 같지
폴킴 글씨 잘 쓰네
20171029 수서청소년수련관 하루하루가 너의 생각으로 가득한 나만의 날이었어 (짝사랑-폴킴) #다이아 #DIA #JUEUN #주은
폴킴도 나오니까 성진이도 같이가면될듯
폴킴 본인 글씨야?? 완전 예뻐 ㅠㅠㅠㅠ
쟌재 오늘 지금 그 모습으로 폴킴 챌린지 그거 찍어조!!!!!!!!!!!
폴킴 - 비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pocky_taro

유튜브 줍줍 ㅜㅜ 끝없는 과거 노래영상 발굴할때마다 너무 행보케 폴킴😭
뽀님 ㅠㅠ 폴킴 노래 다 조아요 ㅠㅠㅠㅠㅠㅠ 비 말고도 좋은 노래 짱 짱 많아요 ㅜㅜ 꼬옥 들어보셔요 !
저 폴킴 노래 말고도 추천할 노래 짱 많아요
[#서웅] 마음을 정화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닮고 싶은 목소리..! #노래추천 #폴킴 #비
11.폴킴-비 너무 슬픈 노래 나중에 비오면 하루종일 이노래 틀고 있을거에요 진짜ㅠㅠ
폴킴 그만 점 나와 제발...
폴킴 그만 나와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BeYou_Shon

폴킴 비 이거 추천해줫자낭 ㅎㅎㅎ 노래좋당
하아아ㅏㅏㅏㅏㅏ 폴킴 인스타라이브로 보이는라디오 진행중이라 다른것을 아무것도 할 수 없음 상태((((
폴킴 동환이구나 글두 조아
선호가 부르는 폴킴 - 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ㅡㅜ ㅠㅠㅠㅠㅜㅜ 이거 듣고 진짜 눈물바다 이뤘다고ㅜㅜㅜㅜㅠㅠㅠㅠ
악 폴킴 노래 너무 조아요
서로의 조각 - 프롬 / 어떻게 지내 - crush / Stranger - 폴킴
폴킴 덕분에 늘 너무 행복해요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412sh_baby

폴킴 - 비 이 노래는 그리 친하지 않은 동기 컬러링이었는데 너무 좋아서 물어봤던 노래에요! 요즘 역주행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폴킴 - 길 이 노래도 폴킴님 노랜데 앞의 비와 길 모두 승관이가 언젠가는 불러줬으면 하는 노래ㅜㅜ 그래도 둘 중 한 곡을 추천해야한다면 이 노래가 더 좋은 것 같아요!
[CoverLive] #폴킴 이 부르는 #김동률 '답장' 나른한 주말 오후에 듣기 좋은 폴킴의 커버라이브 (훈훈) 핫팩보다 따뜻한 폴킴 목소리로 한파주의보 극복ㅠㅠ #PaulKim #1월31일컴백
폴킴 넘 기양ㅇ어ㅏㅇ
앗 폴킴도 이제 해주는데용
폴킴 불후에 명곡 나왔네 보니까 또 반가움
아 폴킴이구나ㅋㅋ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NJ_F0RY0U

폴킴 얼굴 첨보는디 먼가 더 조아짐 몰랑몰랑 우유가치 생격덩ㅇ
폴킴 노래 넘 잘한당...
myluv_bear 막내가 폴킴 무대 감상평 말하는데 남자가 봐도 멋지대요
폴킴 넘 멋있다..
폴킴 씨 맴이 제 맴입니다,,, 설레고 좋네용~.~ 🐹아하하핳 ☺️(손부채질
폴자라.. 폴킴 뽕 맞아서 폴자얖?
나눈 폴킴 좋아...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PE_N_IS_

cutie__J 난 폴킴 노래 모르는대 나랑 말 안할고야?? )( #TwitterBestFandom #teamEXO
7. 잔잔하고 조용한노래가 그림그릴때 집중도 잘되고 편안해서 인디음악을 주로 듣는편입니다 3개정도 추천해 드리자면 내 사랑 - 폴킴 그냥 생각이 나서 - 정연수 음파(string ver.) - 송사랑
와 나 원곡보다 니꺼 좋아)( "다음"이 이렇게 빨리 올줄 몰랐네요ㅎㅎ ....폴킴 Her도 좋은 곡인데요 추천!!
폴킴-비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31. 알리 & 폴킴 - 한 달을 못 가서
Potatong95 폴킴 한숨,비,,진짜폴킴이즈뭔들이네요😭💕
여러분 폴킴 님이 커버한 Colorblind (Amber Riley) 들어보세요... 눈물나왔어요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sweetdaphne_

폴킴 - 이별
여러분 완전 보고싶었는데...하고싶은말이 많았는데... 다 못해서 너무 아쉽지만 ㅠㅠ♥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만나요 ㅎㅎ진짜 고맙고 항상 응원해줘서 고마워용 ㅎㅎ 마지막으로 오늘의 추천곡은 폴킴-Ex (( 추천
유기현 너까지 폴킴 좋아하지말라고ㅠㅠ
듣고싶은 노래로 폴킴 - 비 신청한 유기현
폴킴 모라고요 기연씨 ??
폴킴 노래 사랑해!!!!!!!
폴킴!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ggome_NCT

나 진짜 좋아해 폴킴 비 진짜 눈물 주룩주룩 노래
ㅠㅠ폴킴 비 내가 너무 사랑함ㅠㅠ
폴킴 비 내가 깋 현 한테 어울릴것 같다고 추천햇는데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 비 리얼 내 띵곡인데ㅠㅠㅠ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44sa1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myvalentineJ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pkalbuminlove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warmyong21

폴킴 편지 1번 앨범 느낌 신곡 EXOL pkalbuminlo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