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ICO

180128 블락비 콘서트 #지코 #우지호 #zico 톡 ㅡ 톡 ㅡ
너무 못찍어서 안올렸던 영상인데.. 마지막에 팬들 보면서 웃고 인사하는 모습 보는데 뭔가 기분이 좋은데 울컥했어...😭😭 아프지말고 모두 행복하자...💜 #지코 #ZICO #우지호
L.I.E (Prod. ZICO) - 페노메코 (PENOMECO) 작사 페노메코 작곡 지코 (ZICO), Poptime, 페노메코 편곡 지코 (ZICO), Poptime
180127 2018블락버스터 몽타주 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오늘의 지호는.. 대.존.잘♡ㅜㅜㅜ 착장도 다 이뻤어ㅠㅠ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다리장난아이냐??! ㅜㅜㅜ완전 귀여워🤨 #블락비 #BLOCKB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180127 #blockb #montage #re:montage #zico #지코 언젠가 꼭 다시 한번 더 보고싶은 지호 솔로무대...꿈만 같았던 이틀... 후유증으로 정말 오랫만에 감기를 얻었지만 지호는 감기 조심
한 프레임에 좋은 거 다 담기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ZIHONARA

180127~28 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 #블락비 #지코 #ZICO 지호가 하트랑 따봉을 동시에 하는데 조명이 자꾸 화나게 해..ㅠㅠ 그래두 지호 섬섬옥수가 다 했다😭👍🏻😭👍🏻❤️❤️
2018 BLOCKBUSTER “MONTAGE” 로맨틱하게 中 죠 영화 볼러 갈래? (아이컨택) 나만 죽을 순 없지 #지코 #우지호 #ZICO #BLOCKB #블락비 Download ))
#180127 #blockb #montage #re:montage #zico #지코 이 진주 트위드 자켓은 지호랑 너무 찰떡궁합이다 어떻게 이런 옷도 다 잘 소화하는건지 (ෆ`꒳´ෆ)
보정하다가 지호 너무 예뻐서 약간 현기증이 나므로.. 오늘은 여기까지.. ㅠㅇ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2018 MONTAGE 콘서트 우산은 좋겠다... 오빠 비도 막아주고..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ZICO #블락비콘서트
화질이 노답이라.. 사진같지 않고 무슨 그림같네.. 그림아니고 실존인물이에요.. 하하😅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2018 MONTAGE 콘서트 우산들고 손 제일 열심히 흔들어줘써😘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ZICO #블락비콘서트

헤어밴드한 거 너무 찍고 싶었는데.. 스탠딩 파도의 거센 풍랑 속에서 간신히 건진 사진..ㅠㅠ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80127~28 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 #블락비 #지코 #ZICO 엔딩 인사 후 저 멀리 2, 3층에 있는 팬분들에게도 따뜻한 눈길을 보내며 한참 동안 서있던 지호를 잊지 못해...
핏..흥..칫..뿡☹😜 . . #ZICO #지코 #blockb
180119 용산 신나라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떠나지마요 같이 살아간다
언젠간 또 볼 수 있겠지 그러리라고 믿겠음 ㅠㅠ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자리가 가까우면 얼박을 찍어오라 배웠습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80128 블락비 콘서트 #지코 #우지호 #zico 너무 오랜만이라 심장 터지는 줄 보고싶었다 😫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booom_ba

날 + 레드썬.... 날이라니.... 레드썬이라니요..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프로듀싱 페노메코 선공개곡 'L.I.E' 오늘 6PM 공개 #지코 #ZICO #페노메코
베리굿 우지호는 최고다 #지코 #ZICO #우지호
한 올 한 올 잘 빗어올린 머리와 예쁜 이마와 얼굴선까지 크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80128 블락비 콘서트 - 엔딩인사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180128 블락비 콘서트 #지코 #우지호 #zico 진정해👐🏻 진정해👐🏻
귀여워!!!!!!!!! 끼쟁잇ㅠㅠ #지코 #ZICO #우지호

넘흐 우껴ㅋㅋ 염라멜팅ㅋ 자막도 우껴ㅋ . . #지코 #ZICO #블락비 #신과함께
리듬타는 염라대왕 지아코 ㅋㅋ . . #지코 #ZICO #blockb #idolity
와..속눈썹 길고 이뿌다😍 .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내 눈에 제일 예쁘고 착하고 좋은 사람 누구보다 멋있는 사람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80127~28 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 #블락비 #지코 #ZICO 오늘은 행복하고 싶으니까 행복버튼 지호 사진 마니 볼래요😍❤️ 웃는 모습 보니까 힐링되고 행복해요😭😭
표자옹 옹알이쏭ㅋㅋ 넘 웃었어~ㅋ . . #피오 #블락비 #ZICO #지코 #신과함께
180128 블락비 콘서트🤩 #지코 #블락비 #ZICO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alice4rang

2018 MONTAGE 콘서트 마지막 무대까지 같이 할거야 그 무대가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 해 응원하고 좋아할거야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ZICO #블락비콘서트
한 얼굴에 애옹미 멈뭄미 다 가진 건 좀 반칙아니냐능 (ᵔᴥᵔ)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80115 서초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오늘 콘서트에서 지호주는 따뜻한 멘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80128 BLOCKBUSTER 'MONTAGE' 막 찍어도 잘생겼어 최고야 진짜👍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190127 #blockb #montage #re:montage #zico #지코 미리보기 어제 정말 최고 신나고 잼나고 지호는 넘나 멋있었고ㅠㅠ 벌써 오늘이 마지막이라니ㅠㅠ 일주일만 더해주라(˚ ˃̣̣̥᷄ω˂̣̣̥᷅
180128 블락비 콘서트 #지코 #우지호 #zico FOREVER L.O.V.E(까딱 까딱☺️

180128 블락비 콘서트 #지코 #우지호 #zico 이 멋진 걸 한 번 밖에 못 보다니...인생 (눙물.....
#180127 #blockb #montage #re:montage #zico #지코 한마리의 재규어 같다...눈빛봐..🐆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 이게 지아코지!!
180120 #블락비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지호 안녕~~~~🤚🏻지호 추웠어 ㅠㅠ 그래서 무스탕 ㅋㅋ 팔찌 잘맞아야 할텐데 ㅠㅠ 낼만나😍😍😍
180128 몽타주 블락비 콘서트 어제 못한 지코 멘트 💕 깊이 새겨 듣고 생각할게 👋 수고많았어 오늘도 🙂 푹쉬고 ♡ #지코 #ZICO #우지호
아이코오 세상에ㅠㅠㅠㅠ 지호야ㅠㅠ 열자마자 소리질러떠여.......... #지코 #ZICO #우지호
#180128 #blockb #montage #re:montage #zico #지코 ‘천재’라이브에 ‘레드썬’에 ‘날’가사라니 정말ㅠㅠ 이런무대 또 언제 보겠어 ㅠㅠ 날은 힘들어서 안된다더니ㅠㅠ 정말 대박이야ㅠㅠ
[preview] 18012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몽타주콘서트 흠흠.. 어제꺼.. 플뷰.. 곧.. 고화질 할게여.. 흠흠;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ralia92

[preview] 18012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몽타주콘서트 이틀동안 넘넘 수고많아써~❤ 너무너무 재밌었어 😆 나두 힘 마니마니 받았구~ 행복해써~
마이크 안나와서 같이🙋‍♂️ #지코 #ZICO #우지호
내 심장에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혼자 복에 겨워서 브라보 브라보 일분일초가 행복이자 기쁨인걸 룰루루 라라라 감사해요 Thank You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리몽타주
라이브로 제일 듣고싶었던 천재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어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예뽀 멋있어 최고야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2018 MONTAGE 콘서트 바나나빔을 맞아버려써;-;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ZICO #블락비콘서트
[preview] 18012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몽타주콘서트 생글생글 뽀얗구 진짜 지호 이뻐서 어떡하지 ㅠㅜㅜ 😍😍😍

너무너무 예쁜손에 복받은 내 도무송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너무 맛있었어 ㅠㅜ 첫콘때는 우리가 밥사줄게 😄 기대해~~~❤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팬싸장이 땀나게 더운 바람에.. 일찌감치 겉옷 벗은 지호 ㅎㅎ 지호 흰셔츠는 사랑입니다~( ღ'ᴗ'ღ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도 미세먼지 조심 ㅠㅜ 목관리 해야해~☺ #지코 #우지호 #zico


블락비

뭘 이렇게 열정적으로 배우나 싶은데 사실 별거아님.. 눈물 흘리는법 배우는 수강생태일과 강사지코 #블락비
20170127 블락비 몽타주 콘서트 프리뷰 . ✨빛이 되어줘✨ #블락비 #몽타주 #몽타주콘서트 #첫콘 #빛이되어줘 #유권 #태일 #재효 #지코 #피오 #비범 #박경
레드썬 ㅜㅜㅜㅜㅜ감동감동감동 흐앙😭 후반부분은.. 앞에 가려지고 너무 티나서.. 끊었지만 봐주세요 ㅜㅜㅜ #180128 #블락비 #콘서트 #지코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iamme_0901_

블락비 콘서트에 아는 언니 두분 초대했고 언니들 콘서트 보시고 어떤 생각이 드시는지 말씀해달라구 부탁드림. 1. 태일이 진짜 노래 너무 잘해서 가만히 있다가 허리 벌떡 세우게 된다고함 2. 비범 너무 잘 생겨서 자꾸 눈이
Rt Plz) #블락비 #몽타주 포카교환 원해요.... 나 빨강지코 님 주황지코 좀 뒷북이지만 구해봅니다... 🙏 배송은 준등기로 해요 😗
180128 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 웃는거 짱이얌ㅠㅠㅠㅠ세상 꿀귀ㅠㅠㅠㅠ #블락비 #지코
131. 블락비 지코의 아찔한 셀카
180127 첫콘 셔츠 + 타투 =💛 #블락비 #지코 #우지호
180127 첫콘 둘이 다 넘 예뻐서요ㅜㅜ탤오빠는 보너스 한장이요 #블락비 #지코 #우지호 #이태일
감기인데 이정도라니!!!! 지코멋져💖 #180128 #블락비 #콘서트 #지코

지코가 술에 취해서 화장실에 어쩌고 그걸보고 마음이 아파 어쩌고 대체 뭐임 남의 사생활 sns에 전시해놓은 인간이나 그걸 알티해가서 맘대로 해석하고 질질 짜는 인간들이나 하여간 존나 안타깝다 지코랑 블락비가..;
좋아해주셔서,, 크게크게,, 180121 강남 팬사인회 #블락비 #지코
180121 강남 팬사인회 #블락비 #지코
180112 북파크 팬사인회 #블락비 #재효 #지코
오랜만에 본 지호.. 더 멋있어져써😂😭😍 #블락비 #지코
180128 블락비 콘서트 ᴡᴀʟᴋɪɴ’ ɪɴ ᴛʜᴇ ʀᴀɪɴ #블락비 #지코
180119 용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유권 아 넘넘 기엽당ㅋㅋㅋㅋㅋ큐ㅠㅠ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bb_hyo_

자수목록 1. 블락비 완전체 엠카+뮤뱅 ✔️ 2. 박경 콘서트노란니트 3. 비범 화보 빨강하양 그외 전신샷들! 4. 지코 상반신 빨간모쟈 일단은 요로케 해야지
13. 지코(Feat.루나) - 사랑이었다 블락비 태일 - 사랑이었다 두 가지 버전 둘 다 좋아요!!
#최애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븡락비붕악비붕아깅불락비블락비 비범비범비버비밤비반 태일태깃태깃야깃애딧 자효재료재료재료재료 박경박경박경박경방경 (응? 왜여섯번..?) 지코지노 나 이 ㅣ노 유권이 ㅝㄷ규 ㅝㄷ규 ㅠㅗㄷ 피요피됴피됴피됴피교
블락비 앨범 팝니다 택배 +3000원 디엠 주세요 ^.^ #블락비 #태일 #재효 #비범 #유권 #박경 #지코 #피오 #앨범
블락비 DVD, 포토북 팝니다. 포토북20000원 DVD20000원 택배 +3000원 #블락비 #태일 #재효 #비범 #유권 #박경 #지코 #피오
180120 대학로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오늘 옷들 다 취저야ㅠㅠ 갈아입어서 두 가지 스타일링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앜ㅅ거요...😭😭😭 지호 웃는게 젤 쪼아 방실방실🙂
1. 블락비 지코- 제가 우지호 정말 좋아했었죠 무섭게 생겼는데 웃을때 너무 귀엽고, 입술 썰면 네접시, 코도 높고, 눈이 찢어졌지만 큰편 입니다. 전체적인 얼굴 조화가 계속 눈이 가요❤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iamme_0901_

[preview] 18012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몽타주콘서트 지호는 왜이렇게 멋있을까 😍
네.. 우리 오빠에요... 지코 #블락비
180128 지코 유권 퇴근 #블락비 #지코 #유권 #우지호 #김유권
180128 블락비 콘서트 프리뷰 2018 BLOCKBUSTER MONTAGE #블락비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지코 #피오 ToY 어쿠스틱 버전 비범 피아노 솔로 😘 여기 식당이라 시끄러워서 소리는 없
180128 블락비 콘서트 프리뷰 2018 BLOCKBUSTER MONTAGE #블락비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지코 #태일 KYUNGPARK1


우지호

#최애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지코지코지코지코지코 우지호우지호우지호우지호우지호
노래 엔딩도 누구보다 멋쪄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iamme_0901_

넘 귀여워ㅠㅠ 신나신나 #지코 #ZICO #우지호
으지호우지호우지호우지ㅗㅗ으지ㅗㅗ 지코디코지코지토디토 #최애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밎쳐ㅜㅜㅜㅜㅜ 사랑스러 ㅜㅜㅜㅜㅜㅜㅜ 이와중에 가위질은 오른손인거 발리는중 ㅠㅜㅜㅜㅜㅠㅠㅜㅜ #지코 #우지호
캘린더 잘 챙겨가고~ 올해는 그 아이랑도 같이 살아가기~(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콘서트

블락버스터 몽타주 콘서트 지코 타투 모음
2018 MONTAGE 콘서트 한 프레임 안에서 온도챀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오빠 너무나 잘생긴 경호원이고 지호오빠 너무나 잘생긴 아티스트고 경오빠는 너무나 잘생긴 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오 #


유권

5. 피오가 너무 잔망덩어리여서 왜 팬이 많은지 알겠음 6. 재효의 솔로 무대 감성이 너무 마음에 들었음 7. 유권 끼가 많고 무대 표현력이 풍부함 8. 블락비는 역시 잘 한다 9. 너네 무대 조명 왜 이래 10. 이렇게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THEBO_S2


태일

폭주하는 막둥이 보는 리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깐지훈이는 살앙이야.....💕 #지코 #피오 #태일
지코가 태일이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순간


재효

재효 얼굴이 최고다..반박은 지코 랩으로 받음


피오

역시 화날 땐 예쁜 걸 봐야돼 예를 들면 지코라던지.. 피오라던지.. 지코라던지...
피오오빠랑 지코오빠랑 손잡았습니다. 전 10만원낼만했어요


페노메코

지호 프로듀싱 너무좋아 ㅠㅜ 제목이 L.I.E 군요! 1월 30일! #페노메코 #지코


무라사메

#최애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코메이지커이시 커메이지커이시 코메이지코이시 코메이지코이ㅛㅣ 커메지코이시 무라사메 무르스메 무라사메 무라사메 무라사메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iamme_0901_


팝니다

얘도 팝니다 #지코 15000원 포스터 있음
#지코 카스 포스터도 팝니다 장당 2000원 접어서 우편으로 보내드림


투표

[숨피 어워즈 후보 투표 안내] 베스트 솔로 남자, 베스트 힙합/알엔비 아티스트,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올해의 앨범 투표 기간 ~ 2월 20일(화) 투표 링크
✔️ 13th Soompi Awards 숨피어워즈 투표창이 열렸습니다! 구글이나 또는 페북으로 로그인 후 사진에 나와있는 6개의 후보에 투표 해 주세요! • 기간 ~ 2월 21일 오후12시 (한국시간 기준)


지코

백현이가 V앱에서부른 노래 바래다줄게 드림 불렀나요,,,? (모름) 바가와 지나갈테니 유니버스 아가상어 Stay 기억을 걷는밤 선물 외침 제목 기억안남 뭐징,,,, R&b~ 👉🏻지코노래 인트로(?) Light out 노력
14. 지코
아무리 비투비 마마무가 노래를 잘하고 지코가 랩을 잘해도 아이돌 실력에 대한 편견이 깨지는 게 아니고 쟤들을 탈아이돌이라고 부름 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bb_hyo_

지코입니다.
지코노래.....만타...
집 옆에 지코바 생김... ! 시켜 먹어얒
월은 지코바를 시켯고 개신낫어
그렇다고 노트북 들고가기엔 충전기 꽂을 돼지코가 없다 오늘 모니터 색감조정 한번 하긴했는데 그래도 답이 없어...
오 딩동댕, 매콤한거 진쩌 환장합니다ㅠㅠ 저 우울할때 지코바 사주시면 세상 체고로 행복
지코무룩.......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allthatzico

모든 것을 백지로 되돌려 놓고 생각 말고 저질러 붓은 너가 쥐고 있어 제일 감각 있잖아 자기 집 거울 앞에선 /Artist, 지코
코딘니옷자르는거래밸이몰라서그냥입겠냐 #SM_레벨의상_피드백해 아는데눈치보여서못말하고걍입는거지코디는미안하지도않냐김예진코디야
드디어 지코귀걸이를 손에 넣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
치킨먹고싶다 대충 이케이케 하면 지코바 흉내 낼 수 있긴 한데
슈퍼 아이돌 엠티비인가 거기서 하지 않앗아? 중국어와 지코가 ㄴㅏ오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맞다면 맞을텐대 왜 안 봣어 이런 **
지코 팬이라면 누구나 가장 좋아하는 최애 움짤중 하나💕 이거보고 누가 지호한테 인상 무섭다고 얘기할까~ 볼때마다 설레..ㅜㅜㅜ
ㅇ이분...)) 순서대로 빅스LR 이랑 루나(이게 지코 피쳐랑 루난ㄴ지 루나 피쳐링 지콘ㄴ지 모르겟어요)입니ㅣ다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bbkk_0415

#Rt당_사랑하는_지코_모먼트 그냥 하고싶을때마다 맘대로 할거임
그 모냐 래퍼 아녜요?-? 그 그 지코랑 딘이랑 친한...
지코바 너무 먹고싶다. ㅠㅠㅠ
한국가서 먹을거 - [ ] 손리족발 - [ ] 불닭에참치마요삼김 - [ ] 치즈 순살 찜닭 - [ ] 지코바 순살 보통 맛 떡 추가 - [ ] 지에스 전주비빔
ㅋㅋㅋㅋㅋㅋ지코바 각이지.....
니지코좋아하잔아 ㅋㅍㅋㅍㅋㅍㅋㅍㅋㅊㅋㅊ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ㅍㅋㅊㅊㅋㅍㅋㅍㅋ
지코바는 치밥이 진리죠!!!!😆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iamme_0901_

아니진짜루 쟤 얼굴취향지코렛어 지코만지는지코보고가셈
지코개짱
차엿을땐 지코나 마셔
지코만지는 지코임ㄱㅡ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님이 부릅니다 넌나고 난 너야
지코스퀘어님 사진너무예뻐ㅠㅠ!!!!!!!!!! 동네방네 알리고시픈마음 ㅠㅠ..
지코바 왜 일요일부터 전화를 안받아...ㅠㅋ 흑ㅠㅠ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THEBO_S2

지코바 시켜서 밥비벼먹자
아악 ㅠㅜㅜㅜ 지코바 못켜써ㅠㅠㅠ 거민하느라ㅜㅜㅜ
지코바 먹고싶어 ㅜㅜ
진짜 지코랑 강승윤 ㅇㅇ할것같은 이미지인데 실상 말투 이런거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심지어 둘이 친한데 ㅋㅋㅋㅋ둘이 톡방 존나 서로 애교 피우고 이모티콘 넘쳐흐를거같다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제가 집가면 지코바를 시켜주세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춤을 춰줘 지코 지코 가 머리속에서 자꾸 맴도는데 어떡해야되요
9. 리액션 코일 사실 이 영상 자체가 코일임... 그 중에서 뽑자면 이 부분ㅋㅋㅋ Z이즈 히 지코?? T꺄르르륽 이거 유땡땡 (유튜브)의 리액션!! 어어우!! ((((님들 이거 주목해서 들어주셈 귀여워뒤짐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914degree

#최애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코레쿠니 류지코런쿠니 류지코렏구니 규지코레코니 류지코레쿠니 루ㅗ지 으허억
방금 지코 봤는데 합정역에서 꼬치 어묵 겆내 맛있게 먹고있네
9.정준하,지코-지칠때면 무도에서 나온노랜대 세종대왕 얘기랍니다!!!
딘지코크러쉬 다나와버렸다...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914degree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WOOZlHO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ZICO92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Quinty_0914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콘서트 지아코 재효 BP_CUTEJE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