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L

180111 골든디스크 #EXO #엑소 #카이 #KAI #시우민 #XIUMIN #수호 #SUHO #세훈 #SEHUN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왕자님들 크롭₍
태그 다 되셨을 것 같으니까 잘생긴 백현만 올려야지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챌린지 Korean Ver. } 보낸사람 hongyw98 lightB_b506 noey_0525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weareoneEXO
❤ 엑소 엘을 위한 엑소 퀴즈 2 ❤ 👍 엑소가 데뷔한 년도는 몇 년도 일까요? 1rt=1vote ↪ 투표 뿐만 아니라 알티도 필수인 거 아시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보라색 = 장이씽을 위한 컬러 올해의 컬러 = 바이올렛 올해 = 장이씽의 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투표의 민족 과연 어디일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선 이걸 묻는 전 한국인입니다만..
6. 이씽이가 한국에 왔을때 가장먼저한 생각은 무엇일까? 알티알티알티알티알티알티알티알티알티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_920056

15. 준면이가 스스로 좋아할 것 같은 자신의 별명은? 알티알티 알티합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7. 죽기전에 다음중 한가지만 볼 수 있다면 무엇을 볼 것인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서가대 특⭐️별⭐️상 이벤또 엑소엘 너무 멋있어오..•• 그냥 이글 만 해주세요 당첨자는 25일 민석시에 뽑을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진짜 어디 학원을 가야 이런 선생님들을 만날수있져...??????
달이 붉게 물들고오오오 태양에서 멀어지던 놔아아아알 우린 더 이상 함께할수 업쒀어어어어어어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O 1. 수호(김준면)의 생일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O 3. 카이(김종인)의 생일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O 5. 디오(도경수)의 생일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rt가 우선입니다 알티 좀 해주세요(((( Q. 첫눈 오는 이런 OO에 OO에 들어갈 말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rt가 우선입니다 알티 좀 해주세요(((( Q. 왜곡되는 OO 가르쳐진 OO 변화의 OOO 빈칸(O)에 들어갈 단어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rt가 우선입니다 알티 좀 해주세요(((( Q. 쉬어가는 타임~ ! 엘린이의 최애곡은?? (모든 앨범 통틀어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rt가 우선입니다 알티 해주세요(((( Q. OO처럼 사뿐히 앉아 눈을 뗄 수 없어 OO에 들어갈 말로 알맞은 것은?
{ iHeartAwards 챌린지 Korean Ver. } 보낸사람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 이모티콘 없이
초성퀴즈 이런것만 맞출 수 있는 사람 ㄸㄸㄹㄸㄹ ㄸㄹㄹㄸㄹ ㄸㄹㄹㄹㄸㄹ ㄸㄹ ㄸㄹㄹㄸㄹ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fbunny522

20. 스엠이 안무영상을 내놨으면 좋겠는 곡은? 아니 알티하면 엓서가 상받는다는데 왜 안하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엑소 뮤비는? 알티하면 엑소상받음ㅇ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3. 경수가 베스킨라빈스에 가면 어떻게 주문을 할까? 알티안하면 광탈 외길인생으로 생활의달인 출연하게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5. 백현이가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먼저 할일은 무엇일까? 알티하면 엘리시온 앙콘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7. 제일 추억돋는 엑소 예전 별명은? 이쯤되면 외웁시다 선알티 후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0. 민석이가 바닷물에 못들어가는 이유는 뭘까? 알티안하면 내가 미워할거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잠시쉬어가는타임. 편의점 cu 가면 안되는 이유가 뭔줄 알아여? cu는 구리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알티만하고 스루하세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3. 이 가사가 있는 노래는? 너와 나의 거리처럼 자꾸만 멀어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4. 유니버스 앨범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보기가 잘못돼서 다시 올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6. 엘리시온에서 가장 좋았던 무대는?(개인무대제외 알티...당연히 했겠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7. 종대 노래중 가장 좋아하는 곡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 다음중 가장 설레는 순간은? 알티하면 인생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돌 수인 최애돌에서 죽치고 있다가 종대 짤 얻고 기뻐서 훌라춤 춰ㅆ다 훌라울라훌라훌라훌라우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순딩이를 조아하는 종대를 좋아하는 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bestluck921

화보천재 카이 화보장인 카이 화보의 신 카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 보고 싶어서 모은 대유잼 엑소엘 드립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타래는 제 파일에 있는 엑소엘 대유잼 드립짤이 없어질때 까지 게속 됩니다....(☞ ͡° ͜ʖ ͡°)☞ 디엠으로 갖고계신 대유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겈ㅋㅋㅋ너무 리얼해섴ㅋㅋㅋㅋ방송사고로 방송에도 나왔었던ㅋㅋㅋㅋㅋㅋㅋㅌ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민석이 립스틱 광고 너무 잘 어울린다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4장씩 올리고 싶지만...사진이 잘려서 보이는 관계로 2장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킄킅ㅋㅋㅋㅋㅋ엑소엘 4행시 대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지나치실 수 없을거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태그해주신 모든분들 제가 많이 사랑하는거 알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나만 고르기 힘든걸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종대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상연생 센터 장이씽🐏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절규 찬열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clartejade

{ iHeartAwards 챌린지 Korean Ver. } 보낸사람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 이모티콘
{ iHeartAwards 챌린지 Korean Ver. } 보낸사람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 이모티콘 없이
칭구 여러분들은 어느 노래가 더 저아요 #iHeartAwards #FanArmy #EXOL
아까 태그 다는거 까머거따... 기타맨 최고입니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iHeartAwards 챌린지 Korean Ver. } 보낸사람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 이모티콘 없이 5명을 태그한다 -
{iHeartAwards 챌린지 Korean Ver.} 보낸사람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이모티콘 없이 5명을 태그한다
대학교 가면 이런 선배 있을 줄 알았는데 졸업할 때까지 못 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iHeartAwards 챌린지 Korean Ver. } 보낸사람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 이모티콘 없이 5명을 태그한다 - 태그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들 엑소엘의 대유잼 드립을 봐주세요...진짜 너무 웃김ㅋ큨ㅍㅋㅋㅌㅋㅋㅋ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림창이...터질것같아요....ㅇㅁㅇ 근데 진짜 엑소엘 너무 대유잼ㅋㅋㅋㅋㅋ사진이랑 말이 너무 찰떡이야...ㅇㅅㅇ
ㄱㅣ야운 사과야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ㅠㅠ다들 알티안해주니까 투표하고 알티해주쎄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1=1VOTE 완전 쉬운 거 엘리시온 첫 무대는?
{ iHeartAwards 챌린지 Korean Ver. } 보낸사람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 이모티콘 없이 5명을 태그한
이것은 깍두기가 아닙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Thunder_xiu

우리 아이하트 차이 보면 두배 정도예요 지금껏 했던 거 보다 개인당 두배 세배로 알티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ㅠ,ㅠ 그냥 무조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뿐사뿐 발레 신동 시우민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솔직히 이 사진 너무 설렌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이 장면 반대로 돌린 거 진짜 대박적이라규 생각해 여러뷴들은 오똔가요 1 rt = 1 vote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Q. 평소에 어떻게 팬들과 소통하는가? A. 싸인회 아니면 공방에서 제일 많이 교류하는 것 같아요. 매번 공카에 글 쓸 때마다 뭐라고 쓸지 늘 오래 고민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 SEASON GREETINGS // CHANYE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열 엑소 EXO 1 = 1 VOTE 1 = 1 OY
#EXO '#Kokobop' 글로벌 최다 트윗 노래 1위! 축하합니다 #엑소 #코코밥🎉👍 #EXOL 최고❤ #ThisHappened #2017어떤일이

뭐야 말이 안되잖아 대상 투표 1위로 마감을 했는데...후보에도 없다는게..유료투표까지 하면서 팬들이 돈을 들여 표를 샀는데 그게 아무런 의미가 없어진거네? 이게..원래 이렇게 불공정해도 되는건가요 서가대? #EXOL
장이씽이 중화권 발렌티노 모델인거 모르는 사람 없겠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 사랑하는 백현 런디스 백스텝 보고가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모든 인간과 동사물을 꼬셔버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1초 벌레땜에 깜놀하구 새침한표정 진짜 귀여워죽겠음...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4일동안 씻지를 않았다. 그런데 갑자기 초인종 소리가 들려서 인터폰으로 누구냐고 물어봤는데 한끼줍쇼에서 뱩현 잇씽 갱호둉 이갱규 가찾아온 것이다. 당신의 행동은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친구들 안뇨옹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thunder_092192

제가 또 아주 조그마한 선물을 들고 왔습니다,, 탐라 엘사님들 귀여운 민석이 보고 기분 조금 푸십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핸드폰 돌리면서 장난치다가 우당탕탕 하고 자는척 하는 변백현
12. 엑소의 멤버 중 엑소엘 생일로 손목타투를 한 멤버는???? 선택을 하면서 알티를 함께하시는 거예용!!!!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당신은 사진 속 물고기가 되었습니다 사람으로 돌아가기 - 걍 물고기로 살기.. - 와 마음 이 트윗을 무시하면 강호둉이 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아 얼마만에 '내일도' 1위해요 라는 말을 써ㅜㅜㅜㅜㅜ엑소엘 최고야ㅜㅜㅜㅜㅜㅜㅜ 우리 진짜 내일부터도 반드시 꼭 해야돼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piAwards  #TeamE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너모 기여워서 알티 안할수가 없을걸?
나 진짜 궁금한 거 카톡하다 할말 없을 때 대화 마무리 어떻게 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Thunder_C21

전설에 벗어야지만 그렇게 소리지를 꺼야?!.avi 어디 봅시다 4초만에 심장부여잡았다 리트윗! 몇명정도 되는지 봅시다. #XIUMIN #시우민 #김민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60621 & 171101 종대 최고 종대 손도 최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는 메트가 있다 ? 없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은 하트 세개를 다 보낸 자신에게 보상으로 이 영상을 보여주세요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여러분이 다시 태어난다면?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투표보다 알티가 중요한거 알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갑자기 궁금해져서 하는 투표 두번째 다시 태어난다면 나는
나는 삼겹살이 제일 좋아 그다음 치킨 근데 내 주변은 피자 다음 치킨이 젤 많다 ㅠㅠ 그리구 두번째껀 족발.. 뜯어먹는고 말고 썰어져있능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thunder_092192

생각해보니까 나 작년에 목표달성했어 목표가 원샷원킬이라서 국시 졸시 한방에 통과하는거였는데 둘다 진짜 한방에 통과해으니까 ㅋㅋㅋㅋㅋ 올해는 목표를 뭘로 하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큰일났다 정말로 일찍 잘수없는 몸이 되어버렸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실 나는 닭발 잘 못먹는뎈ㅋㅋㅋㅋㅋ닭발 인기많길래 넣어따 울집도 나빼고 닭발 엄청조아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들 반건조 오징어 드셔보세요 그거 짱맛있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Q. 엑소가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때 백현이가 몸이 가장 의리 의리하다고 한 멤버는? 투표를 하면서 알티하기!!!!!!!!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현장에 안 계신 분들 실총 참여해주시고 최애돌 스밍 신경써주세요 어제 1등해서 기분좋았으니까 오늘는 1등해서 기분 풀어봅시다 #엑소엘_내_최애돌해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제일 맛있는거 3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myUniverse_1485

우리집 생각해보니 다 있다 막창 반건조오징어 콜팝 감자튀김 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xG46AvY0이거 만든사람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4. 엑소엘 탄생일은 언제일까요?(난이도 귀찮아서 안쓰겠음)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Q.난 엑소를 알고있다. 이건 넘 답정너 인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투표수 핱 삐삐삐 차이 나는데~ 엑소엘 답지 않게 너무 많이 차이 나네~ 마지막 남은 순간까지 마감 다가오지 Crazy~ 해시태그 하는 아이하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두 번째 미션🎁 🎁MISSION(2)🎁 🔥아이하트 태그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거 기억 나는사람 다함게 붕붕붕 ~ ! 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luckyyou48

대상 하나 못 받으면 어때 이미 많은데 에리들 나 우는거 계속 달래주고 위로해줘서 고마워요 엑소엘이 최고야 사랑해 고마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서가대
열심히 독려할 테니 마감 때까지만 구독하시고 함께 해 주세요 ㅠㅠ!! 마감 때 좋은 결과로 저희 웃으면서 헤어져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 다들 일어 나셨나요? 전 9시에 일어 났습니다 ㅠㅁㅠ 다들 몇 시에 일어 나셨어요?! 해시태그를 달고 답 해 주세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모든 이벤트는 님과 진행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헉 부끄러운 오타가 있었네요... 너그럽게 넘어가 주세요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어부들이 제일 싫어하는 연예인은 배철수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이거 떠야지 안심되는 분들 알티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luckyyou48

엑소 본상 수상소감 VCR 나오는데 우리 엑소엘 함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애들도 예능안나오눈데ㅇㅅㅇ 제발 스엠 너네말처럼 열일했으면 좋겠더.. 엑소리얼리티좀보자 제발....#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다들 최애돌 하시느라구 고생하셨어요! 우리 내일도 최애돌에서 만나요! 아직 최애돌 시작 안하신분들이 있으시다면 내일은 함께 만나기를 소원합니당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삼천만은....좀 오반데.... 여러분 어느정도 따라잡으면서 준비해요 우리 어제 막판 뒤집기도 이정도 차이는 아니였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m케 새끼들..왜 면됼푸 날에는 다녀간 손님들 사진 업로드 안해주지~?^^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초등학생들 영단어 가르쳐주는데 파워 나오니까 파워 불러ㅋㅋㅋㅋㅋㅋ 올라가는 광대 주체하느라 힘들었다^^ 역시 21세기 세대를 아우르는 띵곡 이 시대의 평창송 파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5 배켜니가 생각ㅇ안나서 아아ㅏㅏㅏㅏ 하니까 차녀리가 같이 아아아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풍선 터질까봐 같이 긴장하구있어 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i__idea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수와땈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스티커테라피✨✨ 그리님 쿠키님 윰님 스티코❤️ 전부 다 옙부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도둑이 제일 싫어하는 아이스크림은 누가바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웨이크메이크 립 한번도 안 써봤는데 계산대 옆에 있는 미니틴트에 홀려서 샀고 지속력 개쩐다 색깔은 자몽워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새호니는 멋쟁이 토마토가 될 거예요!!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갤러리 정리하다 발견했는데 뭐야ㅋㅋ 두두인 시절 주운 짤인가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 넘웃곀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와 우와 대만콘 티켓 왔음♡♡♡♡♡ 찬열이 받았어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Peanut940412

풍선터질까봐 발 동동 굴리다가 풍선 넘어가니까 급 평온해진 찬열이 너무 귀여운거 아입니까 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문제 푸는 사람은 백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선은 경수가 들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 뒤에서 왜케 난리났냐곸ㅋㅋㅋㅋ경수 풍선 들고 핵 평온한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L #iHe
그리고 아까 탐라에서 본 에리포터와 최애돌 넘 우껴서 썼음... 씽크빅 대마왕들이야 진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귀여운 호두 보고 가시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실뱀...다음 이야기 너무 궁금해요 (허공외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뽀시래기 시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님들 대유잼 쟈니씽 보고가요ㅜㅜ 오랜만에 보고 엄청웃었네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 힣ㅋㄱ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ash_ash0921

일본어 하는 거 짱 귀여운 배쿠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진 확인도 하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눈 꼭 감은 거 귀여워ㅠ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투표 100인데 우리 엑소가 일등했어요? 그거 엑소엘이 1등 한 거야 우리가 1등 한 거 아니야 엑소 해줘서 고마워 엑소엘 해줘서 고마워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엑소 카이 종인 KAI カ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안무영상 보면서 기다리개따ㅂ.ㅂ
아 추워서 어퀘 나가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위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EXO_borobop_

저는 수육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만약 박찬열이 울고있다면 당신은?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김종인 뛰어올라가는거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급 궁금해져서 수많은 비밀번호 엑소와 관련 있는 게 있습니까?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도소리 다들 보실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저희 아이하트 차이 엄청나요 그냥 보이는대로 막 알티해요
170527 엑소디움 닷 EXO'rDIUM[dot] CLOUD9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Tyche_Boys

180125 F.M. #chen #종대 #EXO #엑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니래! 파워래 파워~~~" (파워~오옹~)
은발찬열이 리락쿠마 머리띠를 했는데 손키스를 날려주고 사랑의 총알 쏴주는 것까지 볼 수 있음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두번째! 이번 엘리시온 콘서트에서 두명이 댄브를 췄는데 누굴까요!!
발 동동 너무 귀여워 ㅠw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5 라인 라이브 하트 누르기 1위하신분이 혼자서 하트 1만개 이상 누르셨다는거 들은 준면이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를...1만개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인정하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데뷔팬 알티 해보셈 일단 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EXO_borobop_

{ ⚡️종대 사랑맨 챌린지⚡️ } 보낸사람 세상 귀여운 챌린지 태그 감사합니다!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오늘자 순딩룩 *'w'* 가방도 학당에코백이지~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풍선 저리가 오지마 무서어 ୧(⊼⌔⊼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 인스타 라이브에 경수 'ㅅ' ◉♡◉ 띵동띵동부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웨이브하면서 드러나는 나시 입은 어깨 좀 심하게 치명적이거든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 멈무이도 궁금해찌ㅜㅜㅠㅜㅜㅜㅜㅜ 빼꼼 와서 쳐다봐찌ㅜㅜㅜㅜㅜㅜㅜ 오구오구ㅜㅜㅜㅜ 존귀방탱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 얼굴ㅇ이 잇어요... 어..때...요? 아......... 아.... 아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끕 아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EXO_borobop_

에헤헿...그나저나 날씨 대박이네.버스 유리창이 얼었어..ㄷㄷㄷ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마져 작년골디사진 찾으시는분이 계시길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배쿠쨩 백현데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금발 사진 자주 들여다봐야 꿈이 아니구나 생각할 수 있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뱨쿠 어제 맨투맨 사까 마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낰ㅋㅋㅋㅋㅋㅋㅋ 낰낰이랑 ㄴㅈ124는 나태지옥 프리패스랰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씽이가 모델인 밀카 초콜렛 이제 한국에서도 나오는거 알아용? (뒷북이면 제송 어제 홍대갔다가 광고하는거 봤엉용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EXO_borobop_

당신은 앙글앙글 귀여운 쿨쿠리 배쿠빔을 맞았습니다! 3초 내에 알티 하면 여러분도 오늘 배쿠가 나오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솜김버스 존예탱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내는 이제 자께 울준면 행복하세요 잘자용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너므기엽다 진짜 올망똘망 품안에 또리 있을거가타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빼꼬미ㅜㅜ 너무 귀여워ㅠㅠ 이때 진짜 다시 돌아가면 공방 다 뛰는데......암 것도 몰라서 맨날 티비만 붙잡고 있곸ㅌㅌ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왜 하는지 모르겠는거 지들만 좋은 아육대 vs 지들 맘대로하는 시상식 두구두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귀엽짜나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EXO_borobop_

선물받은건데 주변에 공차가 없어서 알티하신분들중에 한분 뽑아서 보내드려용 #iHeartsAwards #EXOL #BestFanArmy #EXO
한 위에화 연습생이 유성우 살짝 추는걸 보고 다른 연습생들이 춤 칭찬하니깐 “장이씽 거(형) 춤 추고 있어” 하고 유성우 부르면서 다시 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백현이가 가리킨 곳의 버튼을 눌러 초록색으로 만들어보세요 ! 그러면 당신은 총알쏘는 백현이를 탐라에 심을 수 있답니다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원래 일자로 서야되는데 무대가 좀 작고 카메라 앵글이 한계가 있으니 지그제그로 서는 이런 프로들 ))7년차 아이돌 EXO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연습생님께서 유성우도 췄고 다음주에 해캠도 나오니 해캠에서 유성우 춘 씽이를 다시 봐요)u(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슬레이트 칠 땐 장난스러운 표정 지어놓고 고개 숙였다가 다시 드니까 완전 스윗하게 바라봐주는 거 모야ㅠ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자기PR타임에 "또 틀리면 오또케요..?" 하며 엠씨 보던 아련한 뽀시래기 오늘 엠씨형 옆에서 그냥,, 귀여움의 정의를 새로 내렸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byunbaeklove_go

세훈이는 어쩜 이리 잘생겼을까..봐도봐도 놀라운 미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트친분들 이거 봐주세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이래놨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트장인 솜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뭐????아직도 리트윗을 안했다고????
시우민 모카빵 실검을 실시간으로 봤던 사람들 리트윗 해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ㅣ탐라이해못한1인ㅣ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하고 스밍확인해요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chick__commu

뭐야 무슨일이야 1 = 1 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요즘 사실 집에서 애들 일렉트릭 키스 안무영상 틀어놓고 따라추면서 되게 잘추는줄 알고 거울 보고 다시 추면 현타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vcr요정 민석이 슈끄슈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cr. xiumini )
구렇다 아까까지만해도 우울했던나는 행복해졌당 1 = 1 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도 영상 하나 풀겠삼^^ 이건 나 혼자 못봐.. 슴콘 머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즘 나 말이 너무 거칠어뎟어,,,, 명상 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붕ㅜㅜ ㅠ ㅜㅠㅜ숟가락 쥐고있는 손 쫌 보새영ㅠㅠ ㅜ ㅠ ㅜㅜ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BT_Ship

미남는 사과를 조아해~🎶 자꾸자꾸 조아하면 나는 어떡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사랑해!!! 엑소 사랑하자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옴뇸뇸폴더 당첨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준며니 브이앱에서 장어 그린 거 보면 농담이 아니라 진짜 천재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귀여벙 앞에 보는척 옷깃 올리는 장난스킬 만렙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견이가 얼마나 깜찍이소다인지 모르지?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앗 요즘 에리들 바쁜거 잘 알지만 멤버들 연검 정화도 꾸준히 함께해주세요 ! 최대한 좋은것들만 보고 듣게 해 줍시다아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Pengpeng09

작고 귀여운 종대 ♡ (_)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다들 이거보세요 인생이 아름다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민석이 스노우 보고가시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앗싴ㅋㅌㅌㅋㅋㅋㅋ가만히 있더가 터졌넼ㅋㅋㅋㅋㅋ 민석아.. 누난 시방 한마리 짐승이여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씽스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조사 13. 당신의 직업은,,,?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과 눈 마주쳤으면 #iHae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thunder_wj

알티를 하면 .... 좋겠지요.... 여러분 어서 좋은 짤을 트칭구들에게 알티로 공유합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퀴즈 4. 종인이 생일파티 이름은?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중 패션올팬에 노관심인 주제에 알티딸에 제일 취한 사람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쓸데 없어도 알아둬서 나쁠꺼 없으닌까 보고 알티해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우상연습생 1화에서 씽이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는? (솔직히 이건 우상연습생 안 보면 모르는 문제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이름으로 리얼리티 한다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죤대닮은 이 친구 이름은 간페짱이래요 일본 어린이 방송에 나오는 아기곤뇽이고 위로 누나 하나 있대요..누나는 분홍색.. 누나 위해서 멀리있는 꽃도 따다주는 착한 동생임댜 #EXOL #BestFanArmy #iHea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CHENSEHUN

머리 빠개져 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돈짤입니다 알티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추억여행 중 입니다.. (재보정 하는 사진도 간혹 올라옵니다 ^w^)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다시보니까 기분 묘하다 처음 사진 봤을 땐 다들 모르는 얼굴이었는데 이제 새록새록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훈 넌 정말 네가 원한다면 뭐든지 할수있고 그 무엇도 하지않을수 있어 행복했으면 좋겠당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작년에 고속버스 타고 가다 심심해서 그렸던 것ㅎㅎㅎㅎ 다시 보니 재밌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호글 2002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Peanut940412

눈싸움 하랬는데 뜬금 없이 )먼저 웃은 사람이 진 건가?( 말했다가 질타 받고 ㅋㅋ 세훈에게 칭찬 아닌 칭찬(?)을 받으며 해맑게 웃는 김종대 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안 될 거라고 걱정하던 세훈 우려와 달리 얇은 목소리 잘 나오니까 마이크 없이도 존재감 넘치게 들려오는 도경수의 '잘하네' 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주 죽이 척척 맞는 곰토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내 귀여운 댕댕이를 보세요 이름은 보리군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시우민 너무도 여유롭고 의연하게 눈썹 한 번 꿈틀거리지 않고 저런 말을 해서 내가 썸탄 줄 알았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림들 오늘 줌먄이 베레모!!!!!!!] 뭐? 베레모오??? 헐 대박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먼훗날 그 어느 때보다도 그리워질 것 같은 순간의 엑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thunder_092192

우리집 어피치 가습기 볼래? 귀엽지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ㅉㅏ잇짜라라 짜잇짜짜라라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또....당첨이 안됐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사랑스러운 아이가 어떻게 견이가 아닐 수가 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솜김이들의 매떠여 시즌2를 바란다면 알티해주세요 일단 나는 바라니까 셀프알티,,,(쥬글쥬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멤버 줄세우기도 거지같은데 멤버가 세운 필모를 그런식으로 표현하는거 진짜 무례하다 못해 못된거예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wkfyqordjq

종인 내 주변 사람이었으면 인생에 점이라도 찍어보려구 있는 힘껏 질척였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주의별이_첫방_1주년 댕댕이 데리고 신난 우주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준면 ㅠㅠㅠㅠㅠㅠ당신 진짜. 백현이 인라하는 중인데, 팬덤 스쿨상 받은거 고맙다고 이야기하라고 문자 보냈대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퀴즈내서 맞추는거 외에 멤버 줄세우기 좀 안했으면 좋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한파 타임라인 ... 보일러를 틀듯 코코밥 종인을 심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갤러리정리해서 올릴게없다.. 제가만든 음식이라도 보고가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함성소리 짱짱 👍🏻 역시 늘 최고다 우리는 엑소 축하해 사랑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With_11412

태정이 약 한시간동안의 폰 변화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아 경수 진짜 귀엽다.....•° •°(°`ㅁ´ °)°•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171113 7호실 츄잉챗 Q. 태영이가 말 수도 적고 시크한데, 알바생이고 을인데 그래도 되나요? A. 밀린 알바비가 이백이에요..ㅋ 태정이 성격 설명하다가 밀린 알바비에 순간 태정이에 빙의한 경수ㅋㅋㅋ #EXOL #
오늘도 훠궈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팬들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 따수운 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너무 오랫만에 포토샵을 켰으니 멋진 민석이 얼굴 한 번 보고 가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걸리니까 시치미 ㅋㅋㅋㅋㅋㅋ 눈동자 위로 올라가는 거봨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Peanut940412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뀌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M 영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배너도 종예 팅구드라 최애돌 같이 하자ㅂㅇㅂ/ 엑소 카이 종인 KAI カ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기 일어나서 손 한번 올리고 그다음 숙이고 팔 양옆 벌리는 동작 개ㅐㅐㅏㅐㅐㅐㅐㅐㅏㅏㅏㅓㅑㅐㅐㅐ 좋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엘리시온 백현 아리가’ㅅ’!또!! 아이시떼’ㅅ’!루!! 좋아’ㅅ’!!쥬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거 장기전이라 생각하지마세요 저쪽 3번만 더 1위하면 끝난대요 우린 하루하루 무조건 1위해야돼요 에버하트 아끼지말아주세요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0180127 #백현 #BAEKHYUN 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Bightz4

일본계정에서 나혼자 한본어중이야ㅋㅋㅋㅋㅋ 다들 한국어 알아보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가 너모 조하서 다양하게 크롭을 해보아뜹니다,,, 당연히 모든 백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뮤트했어요ㅠㅠ 멘션은 메인트윗으로! 뎀도 오케이! ☆선알티 후투표☆(이제 이건 말안해도 알죠?^^) 26. ㅈㄷㅈ ㅇㅇㄷ ㄲㄲㄷ 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ㅋㅋㅋㅋ20만명이서 하트 900개만 털어도 1억8천개에요...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아잉하트 6k 차이난대 그니까 알티 하면서 최애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헐 아이하트 추이 6K 밖에 차이안난대 !!!!!! 대박 !!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스타일이 완전 다른 시우민과 레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cr. 비비빅 )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grapecandy614

사진 찍는 것도 너무 귀엽구 예쁘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구분할수있으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최애돌 1위하면 “5년연속” 인기상 • 앨범 10만장만 더 팔면 가온 4분기 • 아이하트 알티하면 엑소한테 투표됌 • 숨피 내일 저녁 8시까지만 집계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we
진짜 너무 좋아서 심장 뱉을 거 같아 뱉은 김에 그대로 준면님께 바칩니다..(하루도 남아나는 날 없는 내 심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마이크 돌리는 거 간지.. #엑소엘_4분기_같이같이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할 수 잇찌~! 하띵하띵 #엑소엘_4분기_같이같이해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엑소엘_4분기_같이같이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알티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grapecandy614

언젠가 그대가 내게서 멀어져야 할 때. 그때엔 날 그대의 가슴에 담아 가세요. 그러면 난 언제나 그곳에서 당신과 함께할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두 백현이 접시 'ㅅ' 왕큐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따흐흘.ㄱ흣흑 뜨흙ㅎ컼긓ㄱㅎ흐흑ㅎ.ㄱ흑흑 종인 카칭힝히읗으흑흑흑르읻÷(~?:?=을긋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타래로 대유잼 엓오짤 뿌려요 느낌표 1 = 1 VOTE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이케 오렌지 투샷 한번쯤은 보고싶다 뺙뺙 앵무새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포장한다고 죽어가고 있는 사람 그거 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사이타마 일렉트로닉키스 #시우민 #XIUMIN #シウミン 저도 봤어여ㅠㅠ 사이악크나 키스오 시타인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grapecandy614

니쥬욘케이 마이크로 부메랑 라이브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8 #TheEℓyXiOn in Saitama 찬열 / Electric Kiss 💋 전뽀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180127 사이타마 #백현 #BAEKHYUN 댄스배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8 오늘도 귀염둥이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잘자구 엑몽하세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세냥이와 찬뭉이 모먼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리고 왕tmi인데,, 올해부터 교정을 시작하게되었읍니다 ^ㅅ^ 쪼곰 늦은나이지만 예,, 제 만족을 위해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save_suho

그리고 저의 어깨는 여전히 조금 신경쓰이는 정도긴하지만 많이 좋아졌고,, 약간 고질병같이 된거같아서,, 가끔 물리치료 받으러 다니는 사람이 되었읍니다,, tmi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아이하트 느그들도 직원월급 매크로 없이 해쉬태그+알티수로 받아라 퉤퉤투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자야하는데 안자고있는 사람들의 모임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아 경수야아아아아...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다들 모하시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의 이런 모먼트 사랑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8 전자뽀뽀2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weareoneEXO

코스믹 레이르웨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 진짜 이 날 종대 천사인줄 알았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4) 상추 씻는 수호ㅠㅠ 눈물버튼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면이는 찬열이의 아이언맨 수트를 한 피스라도 몸에 걸쳐본 적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종대의 뽀시래기 모먼트에 환장하는 새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엘리시온 사이타마 세훈(SEHUN) 솔로 - GO 오늘 날이 추워서 따뜻하게 옷을 안 벗엇다(?) 내일도 옷을 여미도록 하랴랴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아 진짜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weareoneEXO

180127 너세상 배쿠짱 넘 귀여움 ()_(。)💦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열이 이름의 뜻은?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전자뽑보 아니고 진짜 뽀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작년 2분기 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남은 37개 해시태그를 쓰기위해 하는... 좋아하는 움짤 챌린지☺ (1) 나두? 나두? 나두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두더쥐 잡아따
🎀 첸백시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weareoneEXO

엔딩까지 꼭 봐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8 사이타마 엘리시온 #시우민 #XIUMIN ❣️카칭 카칭칭❣️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8 사이타마 #백현 #BAEKHYUN 후드티 왜케 귀엽게 입어쏘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8 수호 SUHO 준면 세상 진지한 표정으루 원반던지기...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아 이 촌나 카와이한 뽀시래기를 어쩌면 좋지ㅠㅠㅠㅠㅠ들고 튀고싶자나ㅠㅠㅠ
동생의 아이디어로 당근세니와 김밥재료즈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8 하 세훈 귀여워서 살 수가 없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weareoneEXO

180128 이르케 팬들 이쁘게 보기 있다구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세훈♥️ 아기 왜 부리가 나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삐약이야!!!!!!!!!!!!!!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파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차뇨 풍선폭탄 무셔...8ㅍ8..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물셋의 김수호 아무리 봐도 너무 무해하고 발랄하고 목화솜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대가 한밤내 초롱초롱 별이 되고 싶다면 나는 밤새도록 눈도 막고 귀도 막고 그대의 등 뒤에서 어둠이 되어 주겠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자극 받으시라고 가져왔습니다 지금부터라도 함께 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weareoneEXO

백현아 좋은 꿈 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렇게 겁이 많아서 어떡해? 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따뜻해도 돼? 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2016년도에 삥홍차 광고 엘도라도 옷 실화냐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국내는 아무리 팬이 많고 그래도 돈이 안 되는구나... 그래 5%랑 70%랑 많이 다르겠지... 내가 내 가수를 못 쫓아 다니는 게 잘못이구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거어의 무료 콘서트다... 백현 대 혜자 솔로콘서트중 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ㅅ'7#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등근육
(백현이가 워-! 했을 때 정말 놀란 사람들의 모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etincelant_BH

귀신이 무섭지 않다던 백현이가 귀신의 집에서 말한 걸 글로 적은거랰ㅋㅋㅌ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가 아이하트랑 최애돌 1위를 해야하는 이유 (이거 나만 알고싶었던 짤 그니깐 알티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멜론 검색어를 점령해버린 배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눈물연기하는 백현이'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작할때만 해도 반질반질 말똥이었는데 눈에 졸림 가득해진거 너무 귀여워 열심히 얘기하구 노래부르니까 잠왔지 ㅠㅋㅋㅠㅠ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솔직히 오늘 븨앱 본사람들 전부 최애돌 해도 1위는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헉 갑자기 가까워져서 심장 멎는줄 알았어 왤케 이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gomgom0zip

오늘 백현이 브이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는 당연한거 알져!!!??
이 글 알티하는 사람 평생 그라운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종대 애교라니ㅠㅠ 대박 좋아ㅠㅠ 귀여워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코 부어서 찡찡 거리는 종대 너무 귀엽구 그냥 삶이 귀여움이야ㅜㅅ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종대 임티 따라한다궁 눈썹 움직이는 것 봐ㅜㅜ 나 운다ㅜ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이모티콘 인간 김체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전광판 잡힌 거 보고 웃어주는 김형제 너무 좋아해요ㅠㅅㅜ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NOC_fgo

엑소 EXO 아이하트 많이 해주세요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중독 쇼케 솜김 넘넘 예뻐요
종대 생머리 영원히 잊지 못해;w;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종대 애인있어요 다들 들어주세요'w'!
시우민X첸 에어컨 사건 (1)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cr. 레아is 레드아이 )
솜김이들 신난 거 넘넘 귀여우니 다들 봐주세요'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종대 웃는 거 봐주세요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loveplus21

계속 보고있어 항상 좋은 글, 좋은 댓글만 보길 바라 잘 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 좀 말도 안되고 웃긴짓인거 알지만......다시 쉬러갑니다 아직은 정리할게 있어서.......ㅎㅎ (코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3월 첸백시 컴백 일본이고 2집 나오고 난 다음에 일본 전국 투어 그리고 엑소 한국컴백 8월 엑소 한국 콘서트때 뉴리디 버전 3 각나왔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내 갤러리를 무단 캡쳐 당한 것 같다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리트윗 해주신분들 중 한분께 엑소 몬스터 스트랩 (가챠) 보내드립니다(ू•ᴗ•ू❁) 포장 그대로고 두번째 사진은 제 거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 끝날때까지 일주일에 한번씩 이벵해야겠다 ㅋㅋㅋ 무조건 알티하세요 이번주는 찬열이 생일캔디 남은거 5분에게 드릴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쿠 라이브 본사람 다 알티하셈. 60만명 어딨나 보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jeongbbu_

백혀니 브이앱! 에리들 놀쟈 ♡\( ‘ㅁ’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커뮤니티 연합에 아이하트 이벤트로 제공해드린 사진입니다. 나름 고심해서 고른 사진이니 마음에 드시길 바라며 함께 우리 해쉬테그 투표참여합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동료의 비즈니스를 존중해주는 분위기 ㅠㅠ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저는 이 영상을 기적의 썬더라고 부릅니다,, 뒷부분 영상도 보고싶어.. ㅠㅠㅠㅠㅠ 카이는 신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러쿤,,, 잇싱이 ㅂㅔ이징덕을 사줫군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이 제일 원하는거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도데체 왜이렇게 까지 하시는거에요? 애가 보고있는데..진짜 이거보고 배켠이가 봤으면 어쩌지 라는 생각밖에 안든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pit_B_pat

다음중 경수가 촬영하지 않은 영화는? 선 알티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짤이 어뜨케 하나냐고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는 하트세개를 다주었습니다. 친구분들 하트꼭 다 주세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70121 네이처 팬페스티벌 준면이 가는 곳에 준면아건 파바박 올라오는거 쾌감 쩌러ㅠㅡㅠ 글구 한 사람 한 사람 인사해주면서 하트해주는 울 천사 준며니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흠 에리님들은 응원봉 구리디있으세요 뉴리디있으세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일본 카운트다운 앨범 #포토카드 #포카 시우민 민석 / 디오 경수 / 백현 / 세훈 / 첸 종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빠 뒤엔 뭐 없어 라고 낮은 목소리로 말할때 심장 개박살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Power__thunder


Thunder

쏘리ㅠㅠㅠㅠㅠㅠㅠㅠ미앙해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thunder_cider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nolifer_thunder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WM_OHMYGIR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WM_OHMYGIRL

Thunder EXOL 엑소 최애돌 백현 종대 TWEET WM_OHMYGIR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