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온님

리온님 계세요
리온님 진짜 허엉 리온님ㅠㅠㅠ
리온님 캐가 리온님 그림이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모르겠어요 그냥 리온님 올리는 그림을 보는데 너무 귀여워서!!! 말 걸러 와써요!!!!ㅠㅠ 리온님 머리를 왜 깰라 그러세요
ㅋㅋㅋㅋㅋ사악해 보이잖아요ㅋㅋㅋㅋㅋ 개총이시구나. 저희는 저번주엔가 끝났다고 들었어요. 우와 ㅇㅂㅇ 리온님 리얼충이신가봐여


구윤회

비내리는 날엔 우산이 돼주고 어둠이 오면 빛이 돼줄게 - 마크툽, 구윤회 ; Marry Me 中 💎 💎
9. Marry Me [By Maktub Project Feat 구윤회] #NUEST #Minhyun #CoverSong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THEBOYILOVE_MG

구윤회 - Marry Me
비내리는 날엔 우산이 되주고 어둠이 오면 빛이 되줄게 추운 겨울이면 난로가 되주고 더운 날엔 바람이 될게 -Marry me, 구윤회 #대현연수
구윤회Marry me 노래좋다
어제부터 구윤회 Marry Me 에 빠져서 듣고있다


준님

ㅋㅋㅋㅋㅋㄱㄱㅋㄱㄱㄱㄱ 아 진짜ㅠㅠㅜㅠㅜㅠㅜㅜㅠ 저 머리깰준비하구있었어요. 준님 너무 귀여우셔ㅠㅜㅠ (꼬오오옥) 한 동안 같이 커뮤뛰신 분들 그림만 올렸는데ㅠㅜㅠ 토야를 보셨나요?
ㅠㅜㅠㅜㅠ 준님을 누가 울려써 하고 쏘주병을 들었답니다ㅠㅜㅠㅜ 흐어유ㅠㅜㅠㅠ 감사합니다. 과제끝나면 몽쨩 그려드리기 약속!!!
아 어쩌지 준님 왜이리 귀여워...?응응 샤드 많이 키워요,그것 말고도 여러가지 심을 수 있으니까 알아보구 맘에 드는것 이것저것 심어보는거야...!그리고 쓰다듬고 싶다 귀여워 준님0ㅅ0)*

ㅇㅁㅇ!!할일이 많다 준님 힘내라 준님!


오면

할머니 빛의 전사 멋지지 않아요? 난롯가에서 평화롭게 제작하다가 새싹이 울면서 오면 오구구 누가 우리 강아지 울렸누 하고 평온한 얼굴 그대로 도끼를 집어드는 비체전사 할머니...
네엥 네에 (쓰담쓰담) 오면 어디 데꼬가지. 나고님 막창 먹어요?


좋아요

메리미는 스텔라 언니가 좋아요! 꼭 별님같아!
그...청혼할땐,,, Will you marry me? 나와 결혼해 줄래요? 수락할땐.. Yes, I will marry you. 좋아요, 당신과 결혼할거에요.
C1이 좋아요!
애웅 ㅇwㅇ)n 열심히 심고 캐고 할거예요! 파판 물건들 너무 맘에 드는게 많아서 좋아요!!! (붕붕방방)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ff14_mato


날엔

[#SF9_Drive🍀] 여러분!! 요즘 같은 봄기운이 스물스물 올라오는 날엔 Ellegarden의 'Marry me'을 들으며 산책해보는게 어때요?? 기분전환 겸 드라이브에 어울리는 노래 제가 추천합니다!!😊 FANT
요즘따라 심한날엔 두통이 밀려올정도로 몸이 대기에 민감해져서 마스크를 사보기로 했다. 앞으로 심해지면 심해졌지 나아지진 않을 것이기 때문에...그래서 일부러 좀 과한걸 사봤다. 3M 6501 마스크 소감


좋음

아 종대 리허설 영상 진심 통째로 개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렘 포인트 넘 많앜ㅋㅋㅋㅋㅋㅋㅋ 안정된 보컬 물병 팔에 끼는거 한 손으로 마이크 잡고 음량 체크하는거 아악 종대야 종대야아아아악
슈내에서 고위급 천사나 악마가 표정 변화 하나 없이 다른 캐릭터들을 터뜨리는 효과 너무 좋음 이건 천사(...)버전
마크툽 marry me나 에디킴 너 사용법이나 10cm 스토커같은 노래 너무 좋다. 내님생각하면서 marry me 들으면 내 맘 달래주는 것 같애서 너무 좋음. 편지써줄 땐 marry me나 Love Day나 someday같은 노래 듣는데 좋음


마크툽

왠지 모르겠지만 마크툽의 marry me 를 들으면 카노스가 떠오른다. 왜지?? 하나도 안어울리는데..?! 이 노래 들을 때 카노스 등장하는 장면 썼었나??
마크툽 프로젝트 Marry me는 솔직히 결혼지향적인 사람도아닌데 너무 좋은거 같음


오늘부터

레지나 오빠가 그랬어요. 메리미라는 말은 다른 사람에게 들었을 때 가장 기쁜 말이라고. 그러니까 오늘부터 제 이름은 메리미에요! 메리미는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으니까요!
감히 유세윤을 써? 광고 내리기 전까진 다신 결제 안해! 오늘부터 해지야! 장사 하려면 제대로 하씨요 지금까지 자막도 개거지 발싸개 유교자막인거 지금까지 참았더니 어?!
신촌역에 오늘부터 4월 21일까지 걸리는 예쁜 세훈이 생일축하광고 ♥ cr. SerendipityLure, logo


샤드

화분 맹글어서 샤드 씨앗 심어야지 후후
!!! 채제작을 올릴 필요가 없었군요!!! 샤드 씨앗이란게 원예가 템에 생겼던데 씨앗 잔뜩 캐서 심을 거예요!! 그리고 샤드가 자라면 또 심어야지!


수조

수조 시스템 업데이트 이후 에오르제아 풍경
수조 좋아!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lee_kaka_2

헉 수조!


얼굴

썸카페 가서 전시 보고 나오는 길에 정문에서 밥먹고 나오는 세훈이랑 마주쳤어요ㅠㅠㅠㅠㅠㅠ아직도 심장 벌벌ㅠㅠㅠㅠ쫑알쫑알 얘기하면서 신나게 걸어가던 세훈이ㅠㅜㅜㅜㅜㅜㅜ 기분 너무 좋아보였구 얼굴 너무 애기같아써요ㅠㅠㅠ 썸카페
부끄러움을 타는 스팁이 회심의 고백을 하려고 도시락에 marry me?하고 썼는데 출근하다 흐트러지는 바람에 버키가 눈치 못 채고 그냥 먹고 귀가한 후에 엄청 뭔가 기대하는 얼굴의 스팁을 앞에 두고 뭐지?;;;고민하는 거 주세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너는 웃는 게 더 예뻐.
전에 꾼 꿈 중에. 얼굴에 트러블 나있고 몸은 아픈데 열심히 꾸미고 면접봤다가 떨어지는 꿈 꿨는데 지금 얼굴에 트러블 나있고 몸은 아픈데(사랑니 뽑음) 오늘 면접 잡혀있다. 예지몽인가


세훈이

이게 뭐나면 리더 몰이 예고하는 세훈이ㅋㅋㅋ 준면이 뒤에서 몰래 물 뿌리자고 백현이에게 귓속말로 작당모의하고 나서 팬들한테 미리 '이로케 물 뿌릴꼬야' 물병 휘두르기 시뮬레이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쥬껜내


화분

헉 이제 화분!!! 화분 만들수 있어!?!??!!!???

화분은 하우징구역 상인들이 팝니다 진정해...!


하게

감사합니다'ㅅ')♥ 언약 초코보와 언약옷을 노리고 "플래티넘 언약"하실 분 찾습니다! 카벙클서버입니다^▽^)/ 편하게 멘션 주세요~
마카롱은 굉장해요!! 이렇게 작은데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걸요! 꼭 마법같아요...!!
그래서 유세윤 모델 계약은 파기 한다는 걸까 아님 이렇게 무마하는척 유투브나 영화관같은 다른 곳에서는 그대로 광고를 틀겠다는 건가? 영악하게 소비자 눈가리면서 멍청이 취급하고 두쪽 다 이득취하려고 하는거라면 정말 험한말
하하하 알겠슴다 까짓거 다시 써오죠 뭐 하하 (저 인간이 또 클리브가 야근을 하게 만든다 어디부터 찌르지)
클론이나 도플갱어 나오는 영화나 그런 것들 보면 진짜가 여행같은 걸로 잠시 자리 비운 틈에 들어와서 평소보다 사람들한테 잘 해주고 이것저것 사로잡아서 진짜가 돌아와도 진짜로 생각 못 하게 하는 거 있던데 짭글은 본체가 그런
ㅋㅋㅋㅋㅋㅋㅋ 요리 재미있어요! 지금 라노시아 토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ㅇㅅ( 는 저도 요리/원예/어부밖에 안 키워요. 그러다가 베이킹 소다랑 정향유가 필요해서 연금술사도 하게 되었슴디다..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bluebruise_sg


쭌님

쭌님 요즘 서울 잘 안가요. 멀고 돈없고 체력도 없어서... 그리구 고시텔 살아... 원룸이었으면 오라고 할텐데
우웅 '~' 일단 쭌님 알바처 구하구...
쭌님 치과 힘내셔라아! 쪼심히 다녀오새오!


일어나

그러게 (꼬르륵) 일어나 계단아
어쩔수 없군. 가도록 하지. 박계단이 일어나먄
율님 소탈해요 ' ')- (뒹구르르) 으으으 움직이기 시러... 파판하고 싶은데 파판하려면 일어나 책상으로 가먀 해오..
마자오...밥먹어야하는데 밥먹으려면 일어나 주방으로 가야해오....그러므로 여태 공복~


채제작

열심히 채제작 키워서 부클부터는 무기랑 장비 다 만들고싶다
저두저두 공복! (하파) 웅앵 일어나기 시른뎅 (뒹구르르) 하고싶은거 하려면 일어나야해 (뒹구르르) 으우앵 채제작 만렙 찍고싶다예요
크읏.. 어서 멘퀘 쭉 밀어버리고 채제작을... 나이트를...! 이제 쫌있음 요리는 50 찍을 것 같아오


조쉬

맞아요. 막 역사이야기하고.시장이야기하고. 역시 아는게 많으시네요 하고 칭찬도 주고받고. 할아버지네 시장에도 같이 놀러갈것같아요!!! 마음에 드는 놈 있으면 데려가 하고 선심쓰듯 말하기 (조쉬 우리집에도 있거든
헉... 헉!!! 어떤거 해달라고 하지! 헙!!!!! 조슈아 대학생활 이야기해주세요!!!! 조쉬 무슨과 일까요!!!
둘이 너무 이야기 잘 통할 것같아요. 조쉬 샤이엔네 할아버지 만나면 금방 친해질것 같고.. 아버지는 반대파지만 할아버지가 찬성파라 샤엔도 찬성파가 되었거든요... 많이 점잖으셔서 조쉬랑 조곤조곤 이야기 할실거에요!


야하바

야하바 "would you marry me?" 쿄타니 "ㅇ,야. 넌 내가 영어 못하는거 알면서 영어로 물어보는건 뭐냐!" 야하바 "그야 넌 내가 영어로 물어보면 yes 라고 밖에 말 못하잖아" 쿄타니 "그게 뭐!" 야하바 "그런게 있어"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Hooka_ovo


마음에

드디어 세월호가 인양이 시작되어 기쁜 마음에 얼마전에 만든 노란리본 이벵을 하려고 합니다! 총 5분 뽑을 거구요 5개씩 보내드릴께요!!! 만 해주세요🙏❣ 어서 빨리 인양되어 남은 미수습자들이 가족들 품에 안기길 간


Marry Me

marry me 이 노래 왜 이제야 알았ㅅ을까....?
중딩 때 줠라 처먹음 저건 나눠 먹는 재미 ㅠㅠ 혼자 욕심부리고 한 봉지 다 처먹엇다간 입천장 남아나지 안는다
안이요 뚱인대요
역쉬 귀요뮈 ㅋ
솔직히 똑같았드 인정하냐
주고 시냐?

넹~!!
근양 올리고십은대 잡진 안을거라서=0=
아닌데요
입을 닥쳐라아~
입을 닥쳐라앙
아 짜증 ^^;; 독보적이네;;
분발 하갯숨돠 ~ ~ ! 악 !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brightcastle323

아 님아 어쩔 ㅡ,.ㅡ
캬 ㅋ 계옮아니엇우면 3등인에 안챡인디 애깹다 ~
엇저라고
ㅎ.ㅎ♡
쫍 이뿐식기 ~ ~ ~
헉 멋지다 (두근) 서재에서 다같이 티타임을 하면서 대화할 것 같네요 두근두근. 그렇게 샤이엔네 집 사람들과 안면을 익히게 되고...
보면 볼수록 방탄은 태형이를 아직 잘모르고 태형이는 방탄을 너무 잘안다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Blackmaro1

헤헤... 에피오빠~
달려라 방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선공개 (밤편지) 티저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엉유ㅠㅠㅠㅠㅠㅠ
3월 24일 오후 6시 1차 선공개곡 (밤편지)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걸까"
하뉴 나랑 결혼하쥬!!!♥ hanyu marry me!!!!!!!!! #A
[인성] 가사가 너무 이쁘고 좋아서 불러주고싶었음.. #인성 #크나큰 #팅커벨 #KNK #Marryme #cover
나는 리듬이 되고 노래가 되어 널 위해 불러 줄게 내겐 너 뿐야 (3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mondomizel1

라면 먹고 갈래? 녜~
누구나 비밀은 있다
신곡 티져같은 영상이다 하루에 멤버 하나씩 풀어주고 마지막날 전체 티져영상 나와야될것 같고 다다음주 목요일 엠카 컴백 떠야될것 같은 그런...
백현,,잔망부리다가 낮은목소리로 '진짜 사랑해요.' 하는데 심장이 쿵,,
왜 나한테 스케쳐스 메이킹뜬거 안알려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탐라 ???????????
ㅤㅤwill you marry me
Marry me 노래를 듣다가 궁금해졌다 결혼하고 싶다는 마음은 어떨 때 드는 걸까? 나도 결혼 하고 싶을때가 올 수 있을까?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marry_me_860925

그래....☆
#WeloveSEOKJIN Seokjin marry me plss or you will go to prison!!?? 😂😍 사랑해요!!! 내 사랑 석진❤
레지나 오빠랑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입에 넣자마자 아이스크림이 사르르 녹아 사라졌어요! 정말 마법같은 일이에요!
#iHeartBTS When will you marry me? ㅋㅋ
💖The Boy We Love💖 미니배너에 포함되는 전차스랑 따로판매될 전차스들 입니당 💖💎
170318 #세븐틴 #seventeen #원우 #wonwoo #서걸컬 #SGC 현생에...치이면서...원우를...볼수있는건...보정할때....뿐인건가.........(롬곡을 흘린다)
✔️ MINGYU BUS 🚌💨 21번째 민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민규팬연합에서 민규버스를 운행합니다! 자세한 노선은 트위터를 통해 공지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MeteorSphere

💝HAPPY MINGYU DAY💝 민규의 21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The Boy I Love에서 버스쉘터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많이 보러가주세요💘 기간3.20 - 4.19 장소삼성중앙역.플래티넘아파
marry me 듣자
와따시 일어남
아이메리크랑 술마시고싶다~~~~~
아휴 다들 그냥 힐러는 마음ㅇㅣ 시키나보다 천직이시네 천직이셔들 (((멘마싸패들인가???)))
띵, 산책안가고 인형갖고 놀꺼야? ?? 퉤 #내가_사랑하는_띵똥
꿈에 고든램지 나왔어... 무서웠다...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godohsehun

리퀘 받은 벨라트릭스.....!
라바나 노래 듣고싶네
넷플릭스에서 위험한 대결 볼라했더니 안되겠네.
. 꼭 유세윤이어야 했던 이유가 뭐였을까여. 여혐을 밥먹듯이 하는 사람을. 넷플릭스 이용자들의 성향 파악을 아직 못하신 건가요. 아니면 파악 결과 한남이 너무 가입을 안 해서 하는 마케팅인가요.
#우리장르를_거짓으로_소개해본다 한국판 프린세스메이커임 왼쪽애(13살)를 오른쪽(20살)처럼 될때까지 성장시키면 됨 루트잘못타면 애가 막 눈빨간 살인마 만나서 가족되기고 하고 벨져라고 하는 은발머리 여캐 만나서 데이트도
나더
점심 뭐드실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FF14_Diantha

관캐
그건 너만 먹는거구
우웅 근데 나가기가 귀찬타
그럼 뭘 시켜먹어야 할텐데 ㅇㅂㅇ 뭐묵지. 찜닭?
구랭!계단이도 인낫나
아닝! 잔다!
절언 언제먹지 거의저녁대부럿네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veluved

냐하ㅜㅁㅜ울집서머글?
그르까 ㅇㅁㅇ! 너 나오기 귀찮구나
그렇ㄷㅏ(나태함의 정점
ㅇㅋㅇㅋ 그동안파판하고잇겟읍니다 제갈준상
앝 이디야가 아니었어
여기서 제일 가까운건 대구점인걸 ㅇㅁㅇ 그나마도 멀어요...
나고상 서울사람 아니었어요?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svt_song

그렇군요! 한시간이면 되는군. 전 언젠가... 저 근처사는 친구집에 놀러가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으 요즘 바나나랑 초코 조합에 빠졌는데 몽키 바나나 맛있어보여오ㅠ
그랭 !!
옷 속에 뱀을 키우는 남자. 하랑이 잡기 할 때 넘 멋있어요8///8 인게임에서 보면 아마 코브라(?)나 구렁이 종류겠지만(영물이기도 하고) 그림은 살모사입니다.
아... 직... (우럭) 다음학기... 들어야... 졸업... 중간에 일이 많아서...
박계단 일어남. 혹시 이하와이 데려가도 됩니까
앋ㅇㅇ댑니다 너네근데 셋이오려면 내가가는게나을가 ㅋ ㅋ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lee_ji_eun__

괜찮아 곧 갑니다
((쥬글맛))
여우의집으로 떠납니다,.
제가 아는 Happily ever after 는 Marry me a little 노래,,,,
그게 나니,,?
오빠가 남자는 다 늑대라고 그랬는데 다른 남자분들은 다들 귀랑 꼬리를 잃어버린 모양이에요..!! 왜냐면 다들 늑대귀랑 꼬리가 없는걸요!! 에피오빠는 귀랑 꼬리를 잃어버리지 않게 메리미가 꼭 지켜줄거에요!!!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worker_gigi

나는 메리미라고 해요! 얘는 내 인헝 친구인 웨딩마치에요!! 자, 인사해야지 웨딩마치?
아 뻘한데 나 외국인들 멘션하는거 좀 웃겨 ㅋ ㅋ ㅋ ㅋ 한국 사람들은 아 존잘님ㅠㅠㅠㅠㅠ 하거나 뫄뫄야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 하고 있는데 외국덕후들은 대문자로 "LUV U" "OMG MARRY ME" 이런거 써놔서 되게 짧고 굵단 느낌임ㅋ ㅋ ㅋ ㅋ
여하간 알바하고 돈벌면 맛난거 먹여줄게요
ㅇㅅㅇ)-3 글애요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junssul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cymop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paaassaaa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g160229

Marry Me 리온님 구윤회 준님 오면 좋아요 수조 GMD_FF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