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대가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 때까지 들여다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시든 꽃 다시 필 때까지 이윤학, 첫사랑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 때까지 들여다 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시든 꽃 다시 필 때까지 _ 첫사랑, 이윤학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 때 까지 들여다 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시든 꽃 다시 필 때까지 이윤학, 첫사랑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 때 까지 들여다 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시든 꽃 다시 필 때까지 첫사랑 / 이윤학 - 멋진 사진은 님 / 처음, 사랑. 그 두근거림을 합해 설레는 단어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 때 까지 들여다 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시든 꽃 다시 필 때까지 (첫사랑 , 이윤학)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 때 까지 들여다 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시든 꽃, 다시 필 때까지. (이윤학, 첫사랑)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 때까지 들여다 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시든 꽃 다시 필 때 까지. -첫사랑(이윤학)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okakakza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때까지 들여다 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시든 꽃 다시 필때 까지 /이윤학, 첫사랑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 때 까지 들여다 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시든 꽃 다시 필 때까지 첫사랑 | 이윤학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 때까지 들여다 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시든 꽃 다시 필때까지 첫사랑/ 이윤학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 때까지 들여다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시든 꽃 다시 필 때까지 _이윤학「첫사랑」『아픈 곳에 자꾸 손이 간다』p.59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 때까지 들여다 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꽃 다시 필 때까지 - 첫사랑,이윤학
그대가 꺾어준 꽃 시들 때 까지 들여다 보았네 그대가 남기고 간 시든 꽃 다시 필 때까지 -첫사랑, 이윤학 사진 베이비혜리()님


마지막

마지막첫사랑 다시보러구 밖에 나갔는데 혼자있는데 물건 떨어져서 놀랐......식겁...

다시첫사랑 잘보고 있답니다 정말 목소리가 매력적이세요~드라마 푹 빠지게 만드는 묘미가 있으세요~ㅎㅎ 드라마 중반정도 왔는데,더욱더 재미있을거같아요~마지막까지 힘내시구요 홧팅입니다^^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얼마전에 1위하신거 정말 축하드리고 엔씨티분들 엔씨티팬분들 꽃길만 걸으세요! 마지막 첫사랑 활동도 승승장구하셨으면 좋겠어요! 다시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마지막 첫사랑 노래 별론데 좋아... 들을 수록 풋풋하네. 약하다고 했던거 다시 주워 담는다.......
2. 지성이 마지막에 마지막 첫사랑 기다리는데 븨씨알로 전주부분 나오니까 불안켜졌는데..? 당황해서 뒤돌아본거 넘 귀여웠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븨씨알 나오는거보고 다시 뒤돌궄ㅋㅋㅋㅋ
네 업이 다해 일을 마칠 때에, 마지막 생까지 거쳐 다시 만나고 백 년이 흘러 첫사랑이었노라 고백할 수 있다면, 그 때는.
굿즈 다시 나올까? 마지막첫사랑이라고 진짜 한번 내고 그거 마지막인거 아니지 아니라고 말해... 다시 온다고 말해...
엠카 무대 다시 봤는데 디 너무 예뻐ㅠㅠㅠ 약간 짱되어버려ㅠㅠㅠ 다들 약간 마지막 첫사랑 무대에 노련해져가지구 ㅋㅋㅋㅋ 이뽕 ㅎㅎ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N1026C0701T

주위를 둘러보나 그는 이미 가버린지 오래였다. "뭐야..너무 빨리 가버렸잖아.. 사실 네가 내 처음이자 '마지막 첫사랑'이였어. 아까 느꼈지..물에 젖은 네 모습에 다시한번 반했다고,,"(독백)
1.뮤직비디오 찍을때 탔던 박스차 제일 잘탔던 멤버랑 제일 못탄 멤버 2.노래에 맞게 추다가 다른 노래 틀고 다시 이어서틀었을때 박자랑 시간 맞는지, 0.8배속으로 안무하기 3.마지막 첫사랑 안무영상 소녀 버전
다시한번 마지막 첫사랑 1위 축하해 우리 드림이들💕 #NCTDREAM1STWIN 🎉🎉🎉
아 졸라 다시 한 번 느끼는 건데 마지막 첫사랑 춤 개어렵다 뛰고 눕고 미췬
칠감같은노래 다시 내놓으라고 하면 뭐해 먹히는건 츄잉검 마지막첫사랑인데....
1이번 노래 안무가 츄잉껌 보다 어려운것 같은데 안무 배우면서 힘들었던점! 2노래 맞춰서 춤 추다가 음악 갑자기 안나오고 다시 나와서 노래랑 안무 맞게 추고있는지 보고싶어요😶 3마지막 첫사랑 호버보드 버전!
또 반대로 아츠시를 영영 어린 아이로 만들 수 있는 사람이 다자이라는 게 좋다. 이땐 서로 집착할 거 같아. 아츠시는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같은 느낌으로 다자이는 애정을 준 사람을 다시는 잃고 싶지 않다는 느낌으로...

우리 재민이가 다시 호버보드타고 추추추추하면서 와줫으며누ㅜ 마지막첫사랑 재민이 잇는버전 기다린다고 슴 ㅜㅜ
1. 마지막 첫사랑 안무가 쉬운가요? 츄잉껌안무가 쉬운가요? 2. 저번에 보여줬던 셔플댄스 다시 보여주세요! 3.마지막 첫사랑 안무영상 큐티버전♡
1. 마지막 첫사랑 중 멤버들이 가장 마음에 드는 안무는? 2. 드림이 보여줬던 셔플 댄스 다시 보고싶어요! 3. 마지막 첫사랑 안무영상 애교버전
1.이번 안무가 많이 어렵던데 힘들진 않았어요?런쥔이 파트때 엉덩이 아프진 않아요? 2.웨이보 생중계에서 보여줬던 셔플댄스 다시 보고 싶어요! 3.마지막 첫사랑 안무영상 무음버전 보고 싶어요😄
1.마지막 첫사랑 안무를 딱 처음에 봤을때 든 생각은? 2.엔씨티 드림 셔플댄스 퍼포먼스 다시 한번 보고싶어용 3.마지막 첫사랑 원테이크 안무영상 버전 !!
머리 속에서 마지막 첫사랑 노래가 떠나질않아..... 노래 전곡이 생각나면 상관이 없는데 계속 마지막 첫사랑~ 여기만 생각나 다음 가사를 모르겠어... 노래를 다시 들어도 생각나는 부분은 저기뿐이야...입가에 맴돌아... 다음가사는 생각이 안나
마지막 첫사랑 지금 벅스 90위야. 차트아웃 됐다가 다시 들어왔네 힘내자 나 진짜 열심히 듣고 있다고..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B_hyuneeS2

다시 마지막 첫사랑 포카 교환 구해봅니당💗🙏🏻 저 천러 😇 지성 #지성 #천러 #포카 #교환 #마지막첫사랑 #NCT #포카교환 #NCT_DREAM
와 림들 제 친구가 있는 게 도ㄴ밖에 업는데 걔가 타팬이라 엔알못이거든 근데 러러 조타고 마지막 첫사랑 앨범을 산 거야 쒸벌 근데 잇잔아 포카 도녁 나왓다고 러러 나오게 다시 살 거라고 앨범이랑 포카 나 줫서 ; 미쳣다
나 지금 마지막 첫사랑은 드림~ 브이앱 다시볼거야... 너무 좋아 ㅠㅠㅜ 해찬이 뽕 더 채우려구ㅠㅠㅠ 너무 좋아서ㅠㅠㅠㅜ 보고싶어ㅠㅠㅠㅠㅠ 다음 브이앱 언제쯤할까 너무 보고싶엉
970214_10000 1. 제 소울 메이트 2. 제 마지막 첫사랑 3. 버튼님 덕분에 낮에 뜨는 달 다시 봤습니다 안냐뷰


다시는

“한번 안아보자” 나는 처음으로 너의 부탁을 받아주었다.너는 나를안았다가 안았던 팔을풀고 외투단추를 급하게풀면서말했다. “너,다시는 안오겠구나” “그래” 너는 외투를 벌렸다.나는 네품안에 들어갔다. “사랑한다”
난 두려워 나 역시 다시는 이런 사랑할 수 없을까 봐 믿을 수 없겠지만은 너가 첫사랑인데 떠나 버리면 어떡하라고 사랑까지는 바라지도 않을게 네 곁에 항상 있게만 해 줘 제발 제발 (10cm - 애상)
이별이란 말은 없겠죠 Oh baby 나에겐 첫사랑인데 혹시 이 사랑이 깨지면 이젠 나는 다시는 사랑을 못하게 될지도 난 몰라요 . . . '난 사랑에 빠졌죠' 중 #아이오아이 #IOI

“한번 안아보자” 나는 처음으로 너의 부탁을 받아주었다.너는 나를안았다가 안았던 팔을풀고 외투단추를 급하게풀면서말했다. “너,다시는 안오겠구나” “그래” 너는 외투를 벌렸다.나는 네품안에 들어갔다. “사랑한다” 너는 나를 깊이 안았다 | 첫사랑,성석제
헐 대박....갱집단 들어와서 살다가 첫사랑이 오토바이 사고로 자리에서 즉사하고 마음이 굳어버린 테형이가 다시는 갱애들이랑 안 만난다고 했는데 다음번에 사랑한 남자가 마피아고 테형이를 사랑해주는 남자는 갱스터야 너무 좋아
헐 대박....갱집단 들어와서 살다가 첫사랑이 오토바이 사고로 자리에서 즉사하고 마음이 굳어버린 테형이가 다시는 갱애들이랑 안 만난다고 했는데 다음번에 사랑한 남자가 마피아고 테형이를 사랑해주는 남자는 갱스터야 너무 좋아(와장창깽창)
기생 아성으로 첫사랑 절절하게 했던 명루 도련님한테 버림 받고 다시는 사내에게 정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하며 빗속에서 오열하는 거. 그 다음에 나타나는 게 고청명 도련님이고. 아성은 고청명을 기둥서방으로만 여기려고 하지
한번 안아보자. 그래. 나는 처음으로 너의 부탁을 받아주었다. 너 다시는 안 오겠구나. 그래. 사랑한다. 너는 나를 깊이 안았다. 나도. 성석제 - 첫사랑
기생 아성으로 첫사랑 절절하게 했던 명루 도련님한테 버림 받고 다시는 사내에게 정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하며 빗속에서 오열하는 거. 그 다음에 나타나는 게 고청명 도련님이고. 아성은 고청명을 기둥서방으로만 여기려고 하지만 마음이 점점 기울겠지.
공민왕이 첫사랑 노국공주가 애기낳다가 죽고 다시는 여자를 안들이겠다고 해서 남자를 들였는데 자기 남친한테 칼맞아죽었다고 본 내 마음이 얼마나 찢어졌는지 아무도 모를꺼야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wowwh1991

아 진짜 설민석 어쩌다어른 개잼잏다 공민왕은 노국대장공주를 떠나보내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노국대장공주는 내 첫사랑이자, 끝사랑이다. 내 다시는 여자를 들이지 않겠다. 이렇게 말하십니다. 그래서 공민왕은. 남자를 들이기 시작합니다.
학창시절 첫사랑이었던 레타에게 자신이 인어란걸 고백하고 처음으로 자신의 본 모습을 보여주었을때 비쳤던 혐오와 경악어린 시선에 상처받고 결국 일이 커지기전에 그녀의 기억을 지우고 다시는 인간을 사랑하지 않겠다 결시하는데
좋겠다고 변명하지만. 사실 너무 아프거든 내가 좋아하는 애가 나를 신경도 쓰지않으니까 전화한통하는게 그렇게 어렵고 말한번거는게 그렇게 어려운질 몰랐어 정환은 첫사랑은 안이루어진다는 말로 자신을 위로했어 그리고 다시는 짝사랑을 안
첫사랑은 가슴이 너무 아팠는데...아버지 귀에 들어가서 다시는 만나지않는 조건으로 헤어졌다. 나는 아버지 사업을 이을 자식으로 아버지가 선택하셨고 나는 그 길을 따를 운명이었다. 다행이도 아버지사업은 망했고 나는 자유로워졌다.


만난

안 무서우려고 악뮤의 오랜날 오랜밤 듣고 있으니 서로가 서로의 첫사랑이었다가 서른 먹어서 다시 만난 랩슈 보고 싶다
서로가 첫사랑인 둘이 다시 만난 장면 "나도 너를 좋아했어. 이젠 돌아갈 수 없지만"
그래서 만나서 거절할 생각으로 나가는데 거기서 형을 만나는 거지. 그렇게 다시 만난 둘, 첫사랑임을 깨닫는 정꾸, 이제 귀엽기만 하던 하숙집 아이가 아니구나 하는 호비..로 국홉보고싶었음.

꽃이 져도 나는 너를 잊은 적 없다. 정호승, 꽃 지는 저녁 01 | ALL | 7D | 시간이 흘러 다시 만난 우리, 첫사랑 | 앤캐페어 | 개인스토리 | 일상, 힐링
6. 흙투성이 타임캡슐을 집어 들며 수를 향해 미소를 짓는 공. "안녕, 오랜만이다." 라고 말하는 28살의 톱스타. 그리고 28살의 공시생. 다시 만난 첫사랑과 재회물이 보고 싶어진다..
내내 감기안걸리다가 3년만에 흐르는 콧물을 마주하니 연락끊긴 첫사랑 다시만난듯 반갑기도하고 기분더럽기도하고 아 이 복잡미묘한기분.
다시 만난 으뜨거따시인 첫사랑
[단독] 배우 정석현, 제제팩토리 대표 최수호와 행복한 결혼. "다시 만난 첫사랑" (전화가 왔다.) (당연하게도 성정원이다.) - 야! 너 결혼하냐? 응? 그런가봐. - 뭐냐, 그 반응? 기사 보고 알았어. - ...? 결혼식 언제래? 너 알아?
첫사랑과 축제 날 보러 간 불꽃놀이, 절대 잊을 수 없을 거야. 하늘에서도 꼭 그와 다시 만난다면 또 불꽃놀이를.....
어제 연애하고 싶다는 튓했었는데 꿈에 가장 좋아했던 첫사랑이 나와서 왜 다시 만났을때 자기를 선택하지 않았냐고 날 다그쳤다. 그때 너하고도 별 감정 안들어서 다시 안만난거야.. 손 잡아도 어깨를 감싸도 아무 느낌 없는걸 어쩌라고..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DDeUDDOgaDDo

그런 셕즨을 다시 만난거다. 첫현피이자, 첫사랑이자, 첫시련의 망할 접점본체. 저개색, 여전히 잘생겨서 더빡치는거 있지?
3. 다시 만난 첫사랑 + 집착물.
늦게라도 다시 만날 수 있어서, 만나게 되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아프지 않길, 오래도록 행복하길 매일 기도해. 돌고 돌아 다시 만난 내 첫사랑. 너무 소중하고 고마워. 앞으로 이 손 절대 놓지 않을게.
로맨스물의 법칙은 여러 개이긴 하지만 굳이 뽑자면 1. 혼자 앓는 짝사랑 2. 서로 좋아하는 쌍방통행 3. 다시 만난 첫사랑 4. 순수한 첫사랑
저 세 번째 옛날에 뭔지도 모르고 저장했던 기억이 있는데 첫사랑을 다시 만난 기분이에요


드라마

첫사랑은 무모하다. 영악한 계산 없이 순수와 열정만으로 모든 것을 던져버리고는 결국 실패한다. 하지만 그래서 극적이다. 다시 가져볼 수 없는 체온과 감정으로 얽혀진 무모한 이야기들. 그래서 내 생애 가장 극적인 드라마다.
다시첫사랑은 그 시간대 드라마 같은 스토리지만 주인공들 때문에 좀 더 사는거 같고 은수는 좀 그 시간대 드라마 안같앜ㅋㅋㅋ 내가 아내의유혹 이후 챙겨보는거 첨이야,,희희

영화나 드라마 속 내용은 비현실적이어서 일부러 안보게 되다가도, 결국엔 다시 찾게 되는 것 같아! 한번도 누굴 그렇게 좋아했거나 한 적은 없었지만... 타츠야는 있어? oO(타츠야의 첫사랑이야기가 듣고싶다!)
님들 혐관짝사랑 좋아하면 드라마중에 다시첫사랑(( 이거 보세요 울 엄ㅁ니 보는건데 존나 흥미진진한 막장드라마임
이제 그 드라마 끝나고 다시 첫사랑 보고있당ㅋ
한국 드라마.. 다시...첫사랑... 이라구있어...힉히ㅣㅣ
저번주 수요일부터 다시 첫사랑 못봐서 우율해 😢😢 일일드라마 못보는 삶이란 최악...
아까드라마보다가 멍청하게 캡쳐했는데 다시첫사랑 명세빈이 아직 못알아본 본인의 친아들 역으로 나오는 저 남자애 진짜 이쁘장하게 잘생김 어려서 강제입양가서 학대받다가 마음을여는 그런역인데 연기의 감정선도 괜찮고
나도 모르게 내 손이 리모콘을 향하면 은방울-)다시첫사랑-)빛나라은수 드라마 투어하는 기분ㅎ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roool__j2

집에 가면 하는 일 밥 먹기, 씻기, 다시 첫사랑 보기.... 그리고 잠듦. 10시 드라마는 이제 사치다 ㅎ
오늘 꿈에 꿍이 나왔는데 드라마 주인공이어따✨ 무슨 병원에서 찍었구 자기 첫사랑이랑 만나서 다시 이루어지는 내용... 넘나 존멋탱이어따 ㅜㅜ ....
할머니가 다시 첫사랑 보셔서 같이 보는데 진짜 엄청난 드라마다. 회장 아들이 경영공부 한답시고 사원으로 있는 모양인데 단골멘트는 '나 회장 아들이야' 고 (혼잣말 아니고 모든 사람에게 저럼) 극중 명세빈한테 '회사' 에서 아줌마라고 부름.
이제 곧 평일 저녁 육쨩의 릴레이 드라마 시작된다 코스는 방울방울)다시첫사랑)은수 이다


마음이

네...저 그날 첫사랑과 조우한 기분인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스타트렉? 마음이 벅차서 그날 뽕차서 애증의 다크니스도 다시 봤어욬ㅋㅋㅋ
가슴떨리고, 편하고, 익숙하고, 늘 사랑스럽고, 마음이 잘 맞고, 서로의 헝클어진 모습도 예쁘게 바라보는 그런 사랑을 다시 하고 싶은데 내 첫사랑이 나의 이상과 너무나 비슷해서 도저히 잊을 수가 없을 것 같다. 저런 연애였어. 마음 한 구석에 영원히♡
봄날 들으면서 머릿속에서 자동으로 방탄 옛날 영상들 추억들 촤르륵 넘어가는데 너무 행복하고 마음이 간지럽다 첫사랑의 설렘 다시 느끼는 기분이야..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CrazeHan_Hello


뭐라고

서로 첫사랑이었는데 민이 이사가면서 연락이 끊기고 나중에 박 라디오DJ하는데 어느 날부터 한 청취자가 첫사랑 질문만 보내온다 - 또 슦아님이네요 '첫사랑을 다시 만나면 뭐라고 할거에요?' 아직도 사랑한다고 말할래요 그때
한번도 본적없는 멍한 얼굴로 보쿠토 올려다보더니 제 첫사랑 닮으셨네요... 하고 다시 스르륵 잠드려는 아카아시. 보쿠토가 제대로 못들어서 뭐라고 뭐라고? 하면서 막 흔들어 깨우려고 하는데 6살짜리 딸내미한테 저지당해라. (딸6
한번도 본적없는 멍한 얼굴로 보쿠토 올려다보더니 제 첫사랑 닮으셨네요... 하고 다시 스르륵 잠드려는 아카아시. 보쿠토가 제대로 못들어서 뭐라고 뭐라고? 하면서 막 흔들어 깨우려고 하는데 6살짜리 딸내미한테 저지당해라. (딸6살, 결혼은5년차!)
으악 그러면 뭐라고 하지 뭐로하지 역시 합창연습인가 그런건가 다른애들보다 확실히 좀..못하는거 같아서 하고 타마키 쳐다보다가 다시 악보로 눈 돌리나,,흐흑,, 분위기 진짜 너무 좋아 나 여름 청춘 첫사랑 청소년 이거 진짜 좋아해ㅠ


만나서

밤에는 조폭이 다정..(메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여 호니 첫사랑인데 모 잘못해가지구 다른지방 가잇구.. 호니는 첫사랑 닮은 국어선생님 만나서 잘 사귀고 잇는데!! 새끼조폭분 다시 화양리 컴백해부럿겟조!!
오리님!! 흐어어 미친ㅠㅠㅠㅜㅜㅜ 둘이 서로의 첫사랑이었다는게 너무좋고 왜떠났는지는 이유는 알수없지만 다시 만나서 격렬하게 잉야잉야하는모습에 저도모르게 허업하고 숨을 들이켰고 둘의 과거이야기엔 흐뭇한 미소로 보았습니다ㅠㅠㅠ
윹이랑 태 첫사랑과 끝사랑 서사 너무 잘 어울려ㅠㅠ 중간에 헤어졌어도 어떻게든 다시 만나서 마음 확인하고 종 띵띵 울릴 그럴 커플임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commu_ggagga

소패 다자이가 오다작이라는 구원을 만나서 사랑하는 법을 배울뻔했는데 오다사꾸가 죽어버리는 바람에 첫사랑 대멸망나서 두번다시 사랑못하는 태재 너무좋고요 이다음에 태재한테 반하는 애가 한명 더 나와줘야돼요 그럼 지옥의짝사랑레일


처음으로

22 다시 돌아가라고 하면 돌아갈 1순위 나이 첫사랑을 했고 9월달에는 일본에서의 생활을 시작했다 처음으로 가족과 떨어져서 온전히 내 삶을 책임져야 했던 막막하고 자유로웠던 날들이 너무 그립다


사랑한다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굿바이 썸머, 고백 등등 미성숙했던 시절 첫사랑 존나 젠런 캐릭터송이고 이의 제기하는 사람 내가 다 목 따놔서 없음


여전히

꼭꼭 숨어있던 첫사랑 이정희가 파파이스에 출연했다. 여전히 목소리는 예쁘고 말은 총명하다. 반갑고 짠하고 아프다. 그녀가 책을 냈다니 용기를 냈나보다. 첫사랑은 끝났지만 여전히 그녀를 기쁘게 응원한다. 다시 현실 정치인으로 제 몫을 해주길 바란다.
명세빈언니 순수 종이학 고스트에서 보고 얼굴도 이뻤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첫사랑에서 세빈이언니 보니 여전히 이쁘다😊
국민 타임워프물?보고파 어떤 오해로 첫사랑 찜을 떠난후, 몇년이 지나서야 듣게된건 짐의 부고소식이겠지 그제야 여전히 짐을 사랑한단걸 꾹은 깨닫는데, 인생에 딱 한번 과거로 갈수있는 능력이 있는거. 이제 모든걸, 짐인을 다


서로가

뷔민이들 애기 때 서로가 첫사랑인데 둘은 사실 어려서 그 당시엔 이게 사랑인지 잘 몰라, , , , 근데 누구하나 이사가서 헤어지는 거지. 고딩이든 대딩이든 성인이든 언제든 다시 재회하능 거 젼래 뷔민적인 클리셰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hyunjae0818

고등학생 때 서로가 서로한테 첫사랑이였던 찬백이 삽질만 하다가 흐지부지 헤어지고 교단에서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 학생 때 못했던 교내연애를 선생이 돼서 하는 거지.


다시, 첫사랑

그러나 지금과 같은 식물계의 상태에서도, 다시 말해서 파네와 오랑캐꽃이 공존하는 지금과 같은 세상에서도, 나는, 파네와 오랑캐꽃 없이도, 별 어려움 없이 잘, 아주 잘 지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ㅡ 사무엘 베케트, (첫사랑) 中
그리고 6년이 지나 지금 다시 같은 시리즈의 2017년 버전을 사고 있는 스스로를 보고 있으니 돌고돌아 첫사랑 이런 말이나 생각나는 것
오오 셋쇼마루 사마시군요! 모두의 첫사랑! 감히 아직도 셋쇼마루라고 부를 수 없는 분이시고(극존칭)ㅋㅋㅋㅋㅋ다시 보셔도 셋쇼마루님은 멋있으니 변하지 않으실수도요👀 롶님의 카구라 덕에 저도 이누야샤 뽕이 차오르고 넘 신이 나는 밤입니다🙏🙏
다시 첫사랑 60회 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탐라대표게을러) 웅냐.. 응앍 저는 첫사랑실패한캐는 있는데 세계관 다시보고 1883872년만에 새캐를...
민부ㅣ 첫사랑이 돌아왔다를 다시 읽었어요. 처음 접하고 여운이 길게 남아서 다시 또 접하게 됐는데 새벽에 갑자기 눈물 쭈룩 나올 뻔 했네여. 찀윈이는 한 시도 탵횽이를 추억하지 않았을 때가 없었네요.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V_e_rry

개인적으로 리에쿠로는 고등학교때 사귀다 헤어지고 다시만나는 설정을 좋아하는데, 쿠로오와 이별하고 첫사랑에 대한 열병을 앓고 상대를 이해하게 되는순간, 얼굴에 서늘한 분위기를 풍기게되는 리에프가 조아요...
요새 거실에서 들리는 다시 첫사랑 듣고있는데 너무 잼있다
와 다시 첫사랑 막장 오졌다.
동인해석이지만 다이치랑 스가는 이루어질수없는 첫사랑처럼 고딩때 쫑나거나 아님 커서 다시 만나도 지지고볶고삶고튀기고하다가 헤어질거같고 백년해로의 이미지와는 먼데 (대체 원작에서 대화한번 한적 없는 도쿄고양이는 주름진손 맞잡은거까지 상상간단 말이지
첫사랑하는 소녀라니... 아하하, 놀리는 건 못써. (제 양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조금 웃다가 다시 손을 떼어냈다.) 그래, 그럼 그러자. 조기퇴근은 나도 환영이야. ...뭐부터 할래?
첫사랑 지켜준다고 운동배우거,,첫사랑 생각하면ㄴ서 꼬박꼬박 일기쓰고,,닮은사람보면 찾으러 뛰어댕기고,,,,수하러브,,진짜 보면서 주먹울음,,,다시봐도 개재밋서,,,
요즘 다시첫사랑 핫태서 조타ㅎㅎ 멜로 서사가 진짜 탈일드급인뎅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SEI_WTR

그것은 다름 아닌 스페인에서 만났던, 제 첫사랑을 여기 이 땅에서 다시 만나 결혼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제 약혼녀를 소개합니다.
첫사랑인데 고백도 못하고 서로 눈치만 보다가 그대로 졸업하고서 6년 정도 지나 도쿄 시내에서 마주치면 좋겠다.. 다시봐도 그대로인 너와 달라져버린 서로에 대한 기억..서로는 아직 고등학생때의 기억에 멈춰져서 6년의 공백이 낯선 재회한 리에코가..
약간 첫사랑 다시 발굴한 느낌이고...
어제 새벽에 읁서 인스타 둘러보다가 다시 느낀건데 나 존나 아무리 덕질을 n년째 하고있어도 이렇게 생긴 섀럼은 처음이라 항상 새로움 ...... 사실 졸업사진도 봤는데 약간 반장하는 첫사랑같이 생겼어서 너무 대단했어 .
저는 첫사랑이랑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는 이야기 좋아함 ......
비 오는 날 마주친 첫사랑 슬린 보고싶다 잠깐 멈춰섰다가 다시 갈 길 가는데 잠 들기 전에 자꾸 생각났으면
가장 사랑한 만큼 시리게 아팠던 나의 첫사랑을 다시 만났다. 붉은 불빛이 은은하게 쏟아지는, 그 홍등가에서. 민뷔 연성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chosummer_WB

고1때 첫사랑을 3년전에 다시만나(순수순수) 1년에 한두번씩 차 한잔 하는데 말이지... 여자의 변신이란.. 참.... 뭐랄가...하여간 복잡한 생각이 들더군.
재우가 화낼지도 모르니까. 일단 잠을 자자. 리는 눈을 붙이겠지만 전혀 잠들수 없는 밤이 이어질거고, 곧 다시 몸을 일으키겠지. -어떤 곡이야? 미친척 짇에게 문자를 보내고, 짇은 답할거임. [첫사랑에 대한 곡.] 기쁠
그러고보니 내 첫사랑은 진짜 성공한 사람임. 난 지금 돈 쏟아부은거 다시 회수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인데.
아..모노노케 볼때마다 진짜 새롭게 이쁘네.. 진ㅁ자 약장수 너무한거 아니냐.. 우주미인 최고이쁨 최애들중에서도 10년지나서 다시봐도 가슴두근거릴것같은 청소년시절 첫사랑같은 느낌인걸(아님 진짜 새롭게 두근거리게 만드는 미친외모..
kbs가 스윗소로우 좋아하나봐요ㅡ슈돌도 그렇고, 월계수도 그렇고, 다시 첫사랑도 그렇고ㅎㅎㅎ
시한부 내..눈물지뢰야 미안 당싣노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봐 이제 다시 시한부 캐 못짤걸
-테냐 첫사랑이..원래 이런건가..? 잊었다고 생각될 쯔음에..불쑥불쑥.. 다시 나타나고.. -알게 뭐야 걔 마음은 어땠는데? -걔 그때 여친있었어..2년 동안 총 네명... -그걸 셌어? -닥쳐주라.. 어찌어찌 신환회날이 됐는데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aoharusakura

헉 다시 첫사랑은 가끔 보고요 .. 내성적인보스랑 월계수양복점 신사들이랑보고 우리갑순이 가끔씩 봅니다...죄숩니다 삿갓님..
혹시 사랑은방울방울-다시첫사랑-빛나라은수 코스로 보십니까?
그치만 오최는 명작으로 가슴에 남아 첫사랑처럼 늘 다시 찾게 되는 맛
#자캐가_대답하기를_피하는_질문은 일이다시 살 수 있을까? 뭐가 가장 소중했어? 진석첫사랑 있었어요? 에드요즘 가족은 잘 지내?
저거 페일즈 생각했던 엔딩중 하나다 글핀 몹캐 첫사랑은 순혈인데 페일즈에의해서 의문사 당함ㅇㅇ 이유는 에단이 다시 나오면 곤란하니까
미치겠다. 배켠은 손님용 칫솔을 물고 치약이 맵지도 않은지 한참을 멍하니 있었어요. 미친 미쳤어. 자꾸 광대가 솟아오르려고 해서 급하게 양치를 하고 세수까지 뽀득뽀득했습니다. 그래도 얼굴이 자꾸 빨개지는건 어쩔수없
야, 너 걔 기억나냐? ? 누구 그 왜, 네 첫사랑. 변배켠이었나... 아, 아 어, 맞아 왜 걔 결혼했어? 이 사진 걔 아니냐? 뭔 소리...야? 헤어진 후 코빼기도 안 보이더니 애 데리고 찬 다시 찾아온 첫사랑 백 보고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tenasia_

다시 시작하는 첫사랑 같이 모순적인 말들 좋아해((새벽감성
어떻게 확인 시켜줄래요, 직접 보이지 않으면 모르는 첫사랑에게. ( 은은한 웃음을 지은 채로, 널 조용히 바라보았다. 아무말도 하지 않고, 그저, 고민하고 다시 생각하는 너를 바라볼 뿐. 네가 입을 열 때까지, ) 특히나 내 사랑은
제가 추천드리는거-)행복을주는사람-)다시 첫사랑-)빛나라 은수 엄청 꿀잼이구요 ㅛㅠㅜㅜㅜㅜ중간부터 보셔도 이해하는데 별지장없으실거예요!!!(영업
ㅇㅣ분들 내 3대 첫사랑 오빠들이야(((( ㅠㅠㅠㅠㅠ다시 보고 싶군 또 보고싶ㅇㅓ!!ㅠㅠ
트윗이 이상해서 다시썼는데 어케 본거지?? ㅇㅇ일본에서 국민가요급 노래임 선곡 컨셉 피지컬..완벽.. 없던 첫사랑 조작하시는 무대..
평일 일일연속극 다시첫사랑 빛나라은수 라인 보는 트친 없나옄ㅋㅋㅋㅋㅋㅋㅋ 존잼입니다,,
아 나도 이누야샤 다시볼까 내 첫사랑인디 이누야샤....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adnanrajput7815

사실 요즘 제 첫사랑을 다시보고있음 제 장래희망은 마스크맨이었거든요 진짜 한번 빌려오면 4번봄 남동생이 지쳐쓰러져도 테이프늘어지게봄 그때부터 덕후꿈나무였던 것이었다
첫사랑의 색이 묻어있는 붓을 가지고 아름다운 환상을 그리며 걸어갔을 때, 내 인생에서 존재하지 않을 거 같던 물감을 보았다. 알 수 없는 색이 나를 바라봤을 땐 이유 없는 떨림이 느껴졌다. 색이 사라지자 떨림 또한 사라졌다. 색
점점 다시 괴롭히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러다보니 언우 눈에 띄고... 그리고 반해버린다... (얼빠..? yes...) 그렇게 언우의 첫사랑이 되어버린 줁히... 지만 얹우는 인식 못 함. 그냥 전같으면 대충 넘어가고 신경안쓸정도의 괴롭힘을
물논 다시첫사랑 요약보고 깬 게 일차긴 하지만... 흐회남의 정석보구 인스타 팔로하고 로설읽고 싶어짐...
흑흑 시간이 지나도 아직 서로에 대한 감정이 남아있는데 국 가끔 꽃 예쁘게 펴있으면 테 생각해조 그럿케 약간 우리가 생각하는 첫사랑 느낌이 났으면 좋겠어,,, 마음은 남아있고 연애할때 생각하면 설레는데 다시 만나고 싶어서 연락할 정
첫사랑이라고 한다지만 아니라고. 가슴이 아릴 만큼, 그렇게 많이. 아플 정도로 많이 좋아했던 사람이 첫사랑이라고. 너는 나의 처음이자 끝이었다. 시간이 흘러도, 아픈 자국을 그대로 간직한 채로 다시 이곳에 돌아와서는.
맙소사..세계제일첫사랑에..나캄이 있었다니...다시 정주행을 할 이유가 생겼따..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Seonshine63

그녀는 예뻤다 보는데 폭언을 내뱉던 남주한테 초등학교 동창+첫사랑+좀 잘해줌 이것 때문에 다시 좋아질 수 있는건가...? 이해할 수 없다..
'첫사랑 시리즈' 이거 포기한지 오래지만 그래도 다시 한 번 말할래요 첫사랑 시리즈 아닙니다! (고백실행위원회 ~연애 시리즈~)가 맞는 명칭이에요 아!! 첫사랑 시리즈 6글자 고백실행위원회 7글자 겨우 한 글자 차이인데 왜 첫사랑 시리즈라 해요?!
Leo_hyeon 마자요..(현님 꼬옥)저도 초등학교때 첫사랑 (?!)급으로 좋아했던ㅈ것 같아오ㅠㅠㅠ노력파 설정이나, 그 특유의 귀여움..취권 쓸때 예뻐서ㅈ15566번 동영상 다시 봤습니다ㅠ9ㅁ9
17세 다시저렇게 말하니까 뭔소린지도 모르겠고 너무 이상해. 첫사랑을 만났다! 정도로 하겠습니다. 교내연애를 했습죠. 맞관 쌍방삽질잼. 그럴 나이니까여...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paran_pr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tenasia_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mirage_pig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1122__0116_

다시, 첫사랑 그대가 마지막 다시는 남기고 꺾어준 보았네 tenasia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