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시고

아 애인이랑 새벽에 이태원 바 가서 롱티 마시고 취하고 싶다
나둨 ㅠ 이슬톡톡 마시고 취하고 싶다
술 존나 마시고 싶다 존나 마시고 존나 취하고 싶다
소주 마시고 취하고 코인노래방가서 샹들리에 부르고 싶다
작년부터 술 마시니까 속이 안 좋아서 요즘은 정 마시고 싶을 때 맥주나 스미노프 이런 거 마시는데 갑자기 술 존나 마시고 싶다 취하고 싶다 어제 술 마신게 잠들었던 알콜사랑을 깨웠나봄....
흥청망청 마시고 취하고 싶다
전날 별 것도 아닌 이유로 하랑 싸우고 집 나와서 강 집으로 달려간 황 강한테 오늘은 취하고 싶다 햇더니 강 알따알따 하면서 3도짜리 과일주 내밀기., 그거 두캔 마시고 취한 황과 그냥 술 좋아해서 마신 강.,,.

취하고 싶다 마시고 휴식을 사람 취한 차라리 너랑 _retel_

크큭 ㅋㅋ 동생이 술먹고 싶다고 그냥은 잘 수 없다 그래서 나가가지고 광어&멍게에 소주 3병 마시고 왔는데 딱 기분 알딸딸~~ 하니 좋네요 ㅋ 제기랄 난 또 이렇게 취하고 말았어~~
술 마시고 싶다 정확이는 취하고 싶어


휴식을

케이팝이 없는 거리에 가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 케이팝 더이상 세계화되는 것을 막아야 한다.. #아무말
그건 정말 나쁜 마음일까요? 저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해요. 지쳤을 때 휴식을 취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건 당연한 일이니까요.
변장한 미즈키랑 손잡고 사람 적은 동네 길 걸어다니면서, 걷기만 하면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 (춥다)
내일은 학원빠지고 힐링카페 한번가봐야겠다..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


사람

차라리 나도 알쓰해서 같이 취하고 술 값 아끼고 싶다 돈 없다고 담배 안 피먄서 술로 그 돈 다 채우는 사람 여기

존나 취하고 존나 잘생긴 사람한테 앵기고 싶다 .....
멀고 익숙한 사람들이랑 취하고 싶다
술이 목적인가, 사람이 목적인가. 누군가를 필요로 해서 날 부른 거라면, 좀 위험한 선택일지도 모르겠구나. 하지만 그저 미친 듯 취하고 싶다면, 넌 사람 보는 눈이 있어.


취한

취하고 싶다... 뭔가 취해서 다 잊어버리고 싶음... 술 취한 상태면 내가 디엠보낼 용기는 낼 수 있지 않을까? 물론 이불킥은 하겠지만...
제가 쌤 취한 거 보고 싶다고 했지 제가 취하고 싶다 그랬어요? 네?


차라리

차라리 취하고 싶다. 와인. (미간 짚)
(아 물론 저는 아직 만 19세가 되지 않은 미성년자고 알콜을 몸이 거부하기 때문에... 그냥 해본 소린 건 아시겠죠 근데 취하고 싶다 차라리(오열)

취하고 싶다 마시고 휴식을 사람 취한 차라리 너랑 Blub_bulB_


눈이

(아, 취하고 싶다... 멍하니 한 잔, 두 잔. 저기 같은 분도 계시네, 싶은 마음에 살짝 고개를 돌렸더니 바로 눈이 맞춰진다. 검사? 못보던 얼굴인데. 의자를 끌어다 네 옆에 앉아.) 혼자 드시나 봅니다.


당신

까마득히 먼 하늘 끝에서 만나야 할 인연이라면 세월의 한 자락을 잘라버리고 당신 곁에 바로 가고파 사랑으로 평행선을 지우고 싶다 그 사랑에 취하고 싶다 -김수찬, 평행선
난 좀 그냥 냅뒀으면 좋겠어 당사자는 아닌데 뭔가 행동을 취하고 싶다면 우리를 괴롭게 하는 것들에 분노하고 당신 주위의 무지몽매한 남성을 타겟으로 했으면 좋겟음 정말로..


거하게

오늘 보아뽕에 거하게 취하고 싶다.
나의 취하고 싶다는 뜻은 소맥을 거하게 먹고 소주로 넘어가고 싶다는 뜻이다,,흐흑 안주가 없어서 슬프긴하지만,,


와인

취하고 싶다. 와인 사러 갈까. 맥주를 살까. 아직 늦지 않았다


너랑

술마시다 내가 술을 빠는건지 입술을 빠는건지 모를정도로 취하고 싶다 너랑. 이런 날씨에 비틀거리며 얼른 따스한 침대로 들어갓음. 너랑.

너랑 취하고 싶다 이 밤을 함께 보내고 싶다 그 말인가 ;;;; 뭐임;;;;;;


마시는데

발렌타인 세잔째 마시는데 왜 나는 취하지 않는가... 취하고 싶다.....


애인이랑

아 애인이랑 비행기에서 숙면 취하고 싶다 땅콩 먹여주면서 뇸요뇸


소주

내기준 이자카야 돈 아끼는법 찾았는데 취하고 싶다!☞ 호피하나 시키고 나카만 추가하자! 인데 좀 이거 소주에 호피타먹는거라 속안좋아짐


1분만에

술마시는거 존나 비효율적인듯 1분만에 취하고 싶다


애교쟁이가

주사가 복불복인 배켠 보고 싶다 만취하면 그냥 숙면일 때도 있는데 최강 애교쟁이가 되는 날도 있고 욕쟁이,,가 되는 날도 있음ㅋㅋ 그럼 하다못해 술이라도 좀 잘하던가 이 시대의 알쓰 배켠은 두 잔에 취하고 네 잔에 훅 가는


마실

인체는 신비한 거 같아... 술 마실 때 취하고 싶다 생가4사면 금세 반응 오는 듯

취하고 싶다 마시고 휴식을 사람 취한 차라리 너랑 notheon


취하고 싶다

더 더 취하고 싶다. 조금만 더 오늘 밤 사냥을 나가볼까. 불한당 같은, 죽어 마땅한 놈을 찾아 #밤을걷는선비_명대사
숙면을 취하고 싶다!
내일아니고오늘 진짜 술취하고 싶다(?
난 취하고 싶다.. 엄청.. ㅎ
하 콜라에 취하고 싶다
흑설탕 먹고 싶다 혀에서 살살 녹아가는 단맛에 취하고 싶어
딱 숙취 없기 직전으로 취하고 싶다 하루만

돈에 취하고 싶다
#종현아_넌_빛이나 하루종일 종현이 목소리에 잠겨버리고 싶다. 회사도 안가고 먹지도 않고 가만히 누워서 종현이 목소리에 취하고 싶어.
취하고 싶다
술 먹고 취하고 싶다 ❗️❗️
나도 빨리 덕뽕에 취하고 싶다 3월 언제오나요. 아니면 에셈타운인뉴욕이라도 안하나요. 동방신기에 헤롱헤롱
시와니의 asmr 듣고 싶다 혼술하는 시와니 캔맥 따서 꼴깍꼴깍 마시는 소리에 취하고 싶다
진짜 저 자리 한번 껴보고 싶다. 아니 그냥 옆에서 구경만 해도 재밌을 듯. 미친자들처럼 게임하고 오디오 물리게 수다 떨다가 또 갑자기 진지한 얘기 막 하고, 또 취하고, 잠들고. 누가 비투비 술자리에 cctv 좀 달아주세요 ㅠㅠ
'취하고 싶다' 열창했다.
미유씨랑 같이 취하고 싶다
취하고 싶다아~🎶
콩값 내려줘 제발.. 딜뽕에 취하고 싶다
가끔은 까미유가 취하고 들어와서 다짜고자 히카르도한테 진득하게 키스하고 잠들어버리는 거 보고 싶다 히카 흥분해버렸는데 까미유 이미 자고
진짜 이제 난 망했다,,,,,,,, 짤 말고는 이제 다른 사진 못 올리게 조치 취하고 싶다
수면 취하고 싶다..

김재환에 취하고 싶다...🍸
그냥 취하고 싶다는 생각 뿐.
#이_해시태그를_보는_순간_본심을_말해야_합니다 아 술 먹고 취하고 싶다
나체로 포개져있고 싶다. 넌 나의 심장소리를 듣고 난 너의 샴푸냄새에 취하고.
나는 또한 그를 이렇게 포즈를 취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