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AP

180112 청량리 팬싸 #BAP #ZELO 오빠가 웃으면 세상이 환해져용🌟
180112 청량리팬싸 #젤로 #ZELO #준홍 #Junhong #비에이피 #BAP 어떡하지...준홍오빠 책임져 내 심장 ♥
180112 청량리팬싸 #대현 #BAP #Daehyun 😌♥️ 사랑해
180112 청량리팬싸 #대현 #BAP #Daehyun
180113 부산팬싸 남팬분의 기습 하뚜에 심쿵하신 대현오빠 ㅋㅋㅋㅋ 너무기여워요ㅠ❤ㅠ 남팬분 센스가👍👍 #대현 #BAP #부산팬싸
🎀우리 제일 소중한 영재야 생일축하해 🎀생일인 오늘만 행복하지 말고 1년365일 하루하루가 생일처럼 행복하길 바랄게요 ♥️ #영재 #영재가태어난날 #좋아해 #BAP #Youngjae
영재야 생일축하해♡ 아프지말고 지치지말고 오래오래 함께하자♡ #영재가태어난날 #BAP #영재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BTS_twt

180124 김포 출국 프리뷰 앞뒤 모습이 다 귀여워ㅠㅠㅠ #대현 #BAP #비에이피
D-1 영재군 오늘도 파이팅!(●´∀`●) #BAP #YOUNGJAE #영재
180112 #영재 #유영재 #BAP 성냥팔이소년같대 ㅋㅋㅋㅋㅋㅋㅋ😂기여오 #영재가태어난날
🎂생일축하해🎉 #영재 #youngjae #bap #영재가태어난날
171225 #영재 #유영재 #BAP 케이크도 잊지 말구 먹구🎂😋 #영재가태어난날
180124 김포 출국 #BAP #ZELO 뭘 먹을깡~🍞🍕🥙
180124 김포 출국 #BAP #ZELO 비행기 수고했어요🛩💕

#6YearsWithBAP 171230 수원팬싸/ 171227 밋앤그릿 #BAP #종업 () #젤로 () 🌟 소즁한 막내라인 🌟
180125 KIZUNA fanmeeting #BAP #용국 #힘찬 #yongguk #himchan 행복❤️
180125 #젤로 우리 영원히 같이 있자. #6YearsWithBAP
사랑하는, 우리의 봄에게 #방용국 #힘찬 #BAP #6yearsWithBAP
사랑하는, 우리의 여름과 겨울에게 #대현 #영재 #BAP #6yearsWithBAP
♡♡♡행복하세요♡♡♡ 사랑해 #BAP_6th_anniversary #6YearsWithBAP ♡ BAP_Jon
180127 오사카 1부 #젤로 #6YearsWithBAP 타코야키~나두 먹고 싶어😆💓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yoom0324

180127 #BAP KIZUMA 오사카 2부 #영재 #Youngjae ㅋㅋㅋ
180127 #BAP #방용국 오빠 이틀동안 많이 수고했어요🧡 굿나잇✨
180127 #젤로 네번 공연 수고많았어요.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도 이렇게 함께 행복하게 보내자💕 #6YearsWithBAP


EXOL

PLAY BOY 8D에요 진짜 무조건 들어주세요 천국을 경험할것 진심으로 이어폰 필수 설레서 미칠거같음;;;;;; 엑소가 내 주변 돌면서 노래불러주는 느낌 #EXOL #BestFanArmy #i
이거 v앱에서 우리가 상장 이름이랑 내용 만들고 추천수 가장 많은 상을 엑소한테 줄건가봐요 v앱들어가시면 바로 나오니까 참여 많이 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찬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4 김포공항 오늘 몬가 넘 소풍가는 멍뭉🐶 아침부터 기분 조아 🐶(내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 o v e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백현이 다 잘어울리고 다 하나같이 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현:안녕하세요해 됴:안녕하세요 주무세요 아진짜 주먹울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다음에는 대회하자.. 내가 다음에는 마우스 더 빨리 클릭한다’ㅅ’ 마지막에 웃음소리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아임파인땡큐앤유~? 앤듀’3’? 고화질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기여어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목소리가 어쩜 이렇게 좋을까 백현아 좋은 꿈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앙글백현이 보고싶따 그 앙글이라는 말이 난 솔직히 뭔지 모르겠어’ㅅ’ 앙글?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bangstangir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슷키리 sukkiri 180126 무대하기전 앞부분1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슷키리 180126 Electric kis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키워드보아에 나온 아이언맨 이야기... 앉을수없다니ㅜㅜ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슷키리 sukkiri 180126 녹화한 영상 편집해서 풀버젼으로 올렸어요. 번역도 하면 좋겠


영재

제보) 29. B.A.P 영재
또 또 또 다시 많은 제보로 한번 더) 29-2. B.A.P 영재
영재지니어스님탄신일 😁

#6YearsWithBAP 171230 #BAP #대현 () #영재 () 사이가 아주 좋은 🤣🤣 🌟 소즁한 미들라인 🌟
180125 #BAP KIZUMA 도쿄 2부 #영재 #Youngjae ???


젤로

20180113 #ZELO #젤로 #준홍 존재만으로 행복인 소중 소중 준홍이❤️
180126 #6yearswithbap - 사랑하는 우리 막라 6주년 축하해요💙 - #비에피비해피 #비에이피 #bap #종업 #젤로
180125 #젤로 오늘도 수고많았어👏🏻 언제나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 오사카에서도 많이 응원할게^^
사랑하는, 우리의 겨울과 가을에게 #종업 #젤로 #BAP #6yearsWithBAP
180127 오사카 2부 #젤로 💛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yoonsanhakr

171225 일산 팬싸인회 젤로 #03 안녕 안녕


VER

Sub atualizado. "Viemos ver os L.O.ㅅ.E.s" Como o JongHyun tava ruinzinho já aqui. Morto de sono... #NUESTW #뉴이스트W #JR #ARO
180123 라디오로맨스 인스타그램 📡D-6 가식王 톱스타 vs 섭외王 서브 작가, 섭외X밀당 예고편, 40s ver. 大공개😆 . #🐶X라이 #乙_중의_乙 #내가_더_🐶X라이 #뜌X쏘X추노박 #라디오국_전쟁의_서
20180112 영화 (메이즈 러너데스 큐어) 스타 라이브톡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이기홍 전체캠 (35m 30s) CGV 영등포 STARIUM관 4K FULL VER. 🔗
#비투비 #BTOB #우리들의콘서트 막콘 ver. #기도 (1) 💙💙💙
#비투비 #BTOB #우리들의콘서트 막콘 ver. #이별을만나다 (1) 💙💙💙
#비투비 #BTOB #우리들의콘서트 막콘 ver. #언젠가 (3) 💙💙💙

#비투비 #BTOB #우리들의콘서트 막콘 ver. #울면안돼 (2) 💙💙💙
#비투비 #BTOB #우리들의콘서트 막콘 ver. #Interlude 재구성 (2) 💙💙💙
#비투비 #BTOB #우리들의콘서트 막콘 ver. #나나나 (2) 💙💙💙
#비투비 #BTOB #우리들의콘서트 막콘 ver. #두번째고백 (1) 💙💙💙
📣Raon's COVER SONG📣 유리 온 아이스 (YURI!!! ON ICE) OP - HISTORY MAKER┃Cover by Raon Lee Vocal & Chorus & video : Mix
20180127 뮤지컬 (팬레터) 앵콜 음악회 김성철 - 내가 죽었을 때 (6m 23s)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로비 성철 보는 것도 오랜만이고 철세훈은 더더 오랜만이야 👋🏻👋🏻 4K FULL VER. 🔗
HA...............,,,,,,,, ㅎrㄴi님's halfhalf검many is very 슈퍼베리키왕짱 L.O.V.E,,,,,,,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vely_nini


비투비

#비투비_서가대_본상_축하해 비투비 7년차에요 드디어 본상 받았습니다 ! 할 때 울컥했다 ㅠㅠㅠㅠㅠ 축하해요 비투비 ♡ ♡
[📸] 20180125 서울가요대상 상 받을때도 비투비답게! #그리워하다 무대까지 완벽👏👏 열심히 응원해주고 축하해준 멜로디 오늘도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밤🌙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
비투비 신개념 상받는법


BTSARMY

P L E A S E V O T E 아미한류특별상 GO GO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거짓말 안하고 전에 알티하면 최애 s카드 나온다는거 알티했는데 정말 나와버림
I L O V E B T S 아미한류특별상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14 머스터 "No More Dream" #슈가 #윤기 #SUGA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댑악 s시리즈 뽑아드렷을까 ㅠ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님들 알티 안하면 나중에 프카팩 이렇게 S 카드 랑 R 카드 1도 안나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진지))) 여러분 진짜 MIC DROP 가사 중에 "트로피들로 백이 가득해"가 괜히 있는 말이 아니라니까요!?!? [It's
180125 Mic Drop🎤 댄브때 뒤에있어서 늘 가려졌던 웨이브 이제서야 봅니다...ㅜㅅㅜ 멋지게 던질 마이크도 바꿔주고!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F
F I R S T L O V E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보라해 방탄어!!!


방용국

180125 #방용국 ㅠㅠㅜ♥️
180127 OSAKA YONGGUK 방용국 ❤ 용국아 너와 함께라서 오사카에서도 행복해💞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MIRACLE_on_Cho

180127 OSAKA 2nd YONGGUK 방용국 ❤ 넌 내세상 내우주야 용국아 오늘도 너무너무 좋아해💋💋💋
180127 OSAKA YONGGUK 방용국 ❤ 오늘도 잘생긴 오빠야💕 조금 이따 또 만나😗😘😙
180127 OSAKA 2nd YONGGUK 방용국 ❤ 사랑둥이야😍 오늘도 너무 행복했어💞 일본스케쥴 고생많았어용 푹쉬엉😘 SWEET NIGHT🌙⭐


LIVE

smtown 인스타그램 #KEY 📷 by KEY() - 보아의 리얼 컴백 스토리! 성덕 키(샤이니)가 보여주는 리얼 보아 탐방기!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가 드디어 오늘(1/22) 오전 11시 V LIVE
(크로스) 제작발표회 LIVE 최초 공개되는 하이라이트 영상과 고경표, 조재현, 전소민, 신용휘 감독의 인터뷰까지! 네이버 V LIVE, tvN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티빙에서 만나보세요! V LIVE 생중계 ▶
I'm live on instagram ! come join! :D 지금 인스타 라이브 하고있습니다! 들어와요!!
(NELL V LIVE – Christmas in NELL’s Room) 🔓2018. 1. 31. 9PM 2017년 극찬을 받았던 #NELL 의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그 감동의 순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ShiningPotato96

💙❤️💜GET UR ASS ON THE VOTING💜❤️💙 [V LIVE] ~G l o b a l A r t i s t~ Just click this link ––( ̄▽ ̄)––


귀여워

💜우리 별둥이들 700일 제일 축하해💜 700일 기념 아스트로 클럽 오쁜‼️‼️‼️ ㅋㅋㅋㅋㅋ맏형들 넘 신난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아스트로 #ASTRO 180115 Ful
너무 귀여우니까 같이 봐요 내 마음속에 저장~에 웃음 터트리고 혼자 따라해보는 코너의 목소리를 만인이 들으셔야 한다ㅠㅠㅠㅠㅠㅠㅠ 존나 귀여워ㅠㅠㅠㅠ 소뮤코 낫벗띠 인터뷰 예고 일부입니다 원본링크
S14E12 클라이드 너무 귀여워요
S6E11 무서워하는 트윅 귀여워요
S3E5 트윅 너무 귀여워
ㅂㅌ2비 귀여워....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neverland_1015

귀여워..멋있어..스윗해.. 잘자 겸댕아..(벽쾅쾅


YONGGUK

180127 OSAKA 2nd YONGGUK 방용국 ❤ 내게는 그 누구도 너를 대신할 수 없어💞


느낌일까

이런 느낌일까...?
그림을 잘그리는건 과연 무슨 느낌일까 러프를 잘그리는건 과연 무슨 느낌일까 인체를 잘잡는건 과연 무슨 느낌일까 선을 잘딴다는건 과연 무슨 느낌일까 채색을 잘하는건 과연 무슨 느낌일까 효과를 잘넣는건 과연 무슨 느


OSAKA

토미 오카 고등학교 댄스 부 (in Osaka JAPAN),who is famous for their "Bubbly Dance". 💃 Twitter 공식 계정 ▶︎


ZELO

20180113 #ZELO #젤로 #준홍 귀여운 준홍이 한순간도 놓치지 않을 거야🤩


아미

180114 캡! 캡짱이다... 짱! 짱이다 아미... 아련한 캡짱 2행시 한번씩들 보고가세요😅👍👍#BTS #BestBoyBand #iHeartAwards 💙FULL :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neverland_1015

아미 대상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와 여태 함께 달려와주신 방피디님도 상 받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베스트 제작자, 대상 이 모든게 아미 여러분들이 저희와 함께 해주셔서 라고 생각합니다! 사랑해요 아미!!!!
아미와 방탄의 대상 !!!!!!!!
[#오늘의방탄]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방탄소년단 🏆🏆 너무 추웠던 오늘 가장 따뜻하고 큰 상을 받게 해준 아미여러분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BTS
저희의 이유가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보라해 보라해 보라해!!! 보라해!!! 보라해!!!!!! 💜💜💜💜💜💜💜💜💜#아미하트방탄
우리 아미 사랑합니다 💓


종업

171230 수원 팬싸 #종업 #BAP () 종업씨 정말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ㅏ..?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Theodorosbap

오늘도 수고했오💕 휘파람 연습 퐈이팅 ㅋㅋ #종업 #문종업 #종어비


V.O.S

180115 아육대 지훈이 10만분의 1의 매력과 귀여 하는 모습이 쉽게 나타나지 않 것 같아 #SEVENTEEN #WOOZI #세븐틴 #우지 #이지훈
[lottedutyfree/IG] v_v 늘 새로워 짜릿해 잘생긴 #뷔 가 최고야! . 매일 리즈 갱신 中 #롯데면세점처럼_늘_새로워 😎 . v.v #V is so extra good looking ! . V’s glor
O__L_S__00 ㅋㅋㅋㅋㅋㅋㅋㅋ 조 남동생,,..
O__L_S__00 헉 ㅠㅠㅠㅠㅠㅠ
황금빛 내인생 지태 이 새끼 완전 쓰레기네ㅋㅋㅋㅋ자기 부인이 스스로 애 안 낳겠다는데 너보고 기르라고 안 할테니까 낳기만 하라고ㅋㅋㅋ안 낳으면 임신중절 불법이니까 신고하겠다고 협박하네 야 걍 시간내서 힘 좀 주면 애가
애초에 둘이 결혼 전에 자리 잡기 전까지 애 안 낳기로 합의하고 결혼했잖아ㅋㅋㅋㅋ기태놈 태아 사진 보니까 살아있는 생명인데... 다시 생각해봐 개쌉소리 줄줄 하더니 이젠 안 낳으면 너 낙태 신고할거야 협박질하고 대단하다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star_628

O__L_S__00 외동이 좋아요 ㅠㅠ
O__L_S__00 흑흑 슬퍼 ㅠㅠㅠㅠ
O__L_S__00 그래요 (๑˃̵ᴗ˂̵)و...
O__L_S__00 엥 조가요,,.?
제 아이들과.. 🐨😵 #BT21
3월 11일 V.O.S 선배님들의 신곡! "어느날 어느곳 어디선가" 공개됩니다. 제가 어릴때 형님들의 노래를 많이 듣고 노래방에서도 부르고 그랬었는데 이젠 제가 형님들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하게되서 영광입니다!
O__L_S__00 에이 아녜요 ㅠㅠㅠ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ace_930628

O__L_S__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 그래요
[#INFINITE] 갓띵곡 "Tell Me"의 매력이 무엇이기에 5관왕🏆을 차지 할 수 있었을까요? 그 매력을 알기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Tell Me 무대 감상하기!👍 #Tell_Me와_함께한_그_모든_날이_좋
따랑해ㅠㅠㅠㅠㅠㅠ
내가 더다ㅠㅜ (╹◡╹)♡
히히 자주 소통하자 🐰💗
헤 당근하짇 🤪💗
O__L_S__00 말하면 이렇게 되는거 아니예요 ? 의↗️사↘️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btaisarmy

O__L_S__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__L_S__00 아뇨,,,서울
♔︎ B T S ❥︎ 정 국 . 지 민 ♔︎ S N S D ❥︎ 유 리 . 윤 아 ♔︎ L o v e l y z ❥︎ 케 이 . 수 정 ♔︎ G F R I E N D ❥︎ 에 린 . 소 원
O__L_S__00 아 좋아요 디엠 해요
안녕~
안경맞췄어요~ 이상하다고 놀리지만 말아주세요😤 #V
♔︎ B T S ❥︎ 정 국 . 지 민 ♔︎ L o v e l y z ❥︎ 케 이 . 수 정 ♔︎ I N F I N I T E ❥︎ 엘 . 우 현 ♔︎ S N S D ❥︎ 유 리 . 윤 아 ♔︎ S H I N e e ❥︎ 민 호 . 키 ♔︎ R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P1NK_M00N_

♩ ♭ ♪ → Ⓚªиg ••『 영케이 』「강영현」¹⁹⁹³ ♪ ♫ ♬ ✰ B ä s s ✰ R ä p p e r ✰ V o c ä l DAY6 --) ミ
이거 아이디어 ㄱㅐ쩐다 🌟 V R M J I N S U G A J I M I
탈한국 하고 싶은데 못하는 이유 좋아서 (X) 여기가 편해서 (X) 지인이 여기 있어서 (X) 내 가수가 한국 가수라서 (O) 내 가수가 한국에서 활동해서 (O) 굿즈 배송비 더 붙어서 (O)
솔직히 렌즈미 에서 나온 이 렌즈 명영이 코스할때 각인듯
11. V.O.S - 매일매일 최현준 엄청 좋아했고 이 노래도 엄청 좋아했는데 여기서 최현준 애드립은 더 좋음
2위의상 맞추기 할때 V정답 4번!!! 아니쥬 엠카 컴백무대!! 몇년도야!! V이처언...십...사년? SG정답!!!! 4번 2015년 !!! 몇월몇일?!!! SG......4월30일! 정
180122 [엑's 영상] 뉴이스트W 렌, 태국 출국 인천공항 현장아침부터 상큼한 하트 활동명 뉴이스트W(렌) 포함하여 ✔️좋아요 ✔️댓글 ✔️이 기사를 메인로 추천 부탁드려요♥️ ttp://entertain.n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ZELO96

180121 인기가요 인가 스포타임즈 정세운 컴백 NEXT WEEK (JEONG SEWOON 'BABY IT'S U' COMEBACK NEXT WEEK Spoiler Times INKIGAYO)
SXX_97O__L_S__00 BTS_twt 말라뮤트 합니다. 다들 즐거운 방단 하세요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BTS_twt
상자 파괴범 코봉이....
SXX_97 후 대환멸잔치네요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진심으로... 더유닛 11화 충격이었음 현주 인터뷰에서 예전 회사에서는 '아기같은' 목소리를 내라고 강요받아서 그런 목소리를 내지 않으면 혼났다고... 그래서 이번 인터뷰에서도 자기 목소리에 대해서 혼란이 온 것 같았고.
인터뷰 본문 찾았다 진짜 충격받음
— Kιllιng the knιght, feelιng the vιbe, Gιve me the knιfe, cold on my mιnd❞ 이 순간에 all sτoρ 온 몸이 반응을 해 빠르게 Shor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Chocolat309

제발 좀 누가 황교익 방송에서 뻘소리 못하게 해 달라고 국민청원 좀 넣어줬으면
사촌오빠가 영화보러가자길래 독감걸린것같다고 대답했더니 "역시 젊은친구라 유행에 민감하구만"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고한다. 그거 불법인거 알지?" KBS 황금빛 내인생에 나온 대사. 예정에 없던 아이가 생기자, 낙태하러 병원에 가는 아내에게 남편이 하는 말입니다. 여성을 향한 협박도구로 낙태죄가 버젓이 이용되는 현실을 간과한
❝¨.ᐟᐟ мᴇℓʙ (🐻)-⌇!♡̶♡#변백현 ∔⁺.ᐟᴖ ⁺☾:1992년 5월 6일 ・・°O-ᴛʏᴘᴇ⛈!☽⁺ / (vɪᴀ sᴍᴇɴᴛ. )!˟ (♡+) . ╵╻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chandrome211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yoon_kkomji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BTS_twt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BTS_JK_loveU

V.O.S BAP EXOL OLS00 영재 젤로 BTOB himjan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