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일드라마

지난번은 뽀뽀였다 이번엔 찐하고 달달한 키스갑니다 #tvN토일드라마 #화유기 #절대낭만퇴마극 #제천대성 #손오공 #삼장 #오늘밤9시 #본방사수 #두근두근 #leeseunggi #イ・スンギ #李昇基
어머머머머 둘이 뭐야뭐야💕 오늘 꼭 ‘본방사수’해야 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딴딴따단 #신랑신부_역대급비주얼 #떡밥대풍년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나한테 시집 또 와도 돼 난 좋아♥ #빨리와 자기가 말하면서도 좋아죽는 오공이 입꼬리가 킬링포인틐ㅋㅋ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보고 싶었어” 어제 우리 오공이 박력 키스신 ♥ 못 본 사람 없게 하려고 급하게 짤 쪄왔습니다. #7화_평생소장소취 #오늘9시_8화도_가즈아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금강고의 주종관계를 빼면 너랑 나는 뭐야?" #애인이면_자고가고 #멜로눈빛_풀장착 #개수작은_안넘어가도 #원숭이수작은...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삼장 이 돌아왔다"..'#화유기' #이승기 #오연서, #로맨틱 '#작동키스' 포착 #진선미 의 ‘#입맞춤’ & #손오공 의 ‘#키스’” #tvN토일드라마 #오늘밤9시 #본방사수 #leeseunggi #イ・スンギ #李昇基
#이승기! #금강고 의 주인은 너 하나야♥#작동키스♥ (삼장이 도도도도돌아왔어!!!) #tvN토일드라마 #화유기 #절대낭만퇴마극 #제천대성 #손오공 #월드렌 금강고의 주인은 이승기 너 하나야~~ #leeseunggi #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purpleybora

어디서 개소리야! #금강고 의 주인은 단 한 사람이야! (꺅 이승기 502♥)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절대낭만퇴마극 #제천대성 #손오공 #이승기 #leeseunggi #イ・スンギ #李昇基
IG eileenoharin 2018.1.27.~28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9회 10회 #연기변신 감사합니다 연기할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아린#이승기 배우님♡ 배우님께서 요청하신 손악수와
“시집도 와도 돼 몇 번을 와도 너는 다 받아 줄게.” #화유기 9화 달달한 장면 착즙 #하이라이트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출처
"그대는 햅-격" 간지력 폭발하는 첫방 명장면 빠른 도착💨 #폰배경장착하고 #화유기영업 #함께해요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경★ 오공님 탄생일 ★축★ 오공이 소원 다 이루어져라 #화유기_대박 #502_다트실력공개 #살판난_오공이의_춤판 (ft.젖소스타일)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하나는 죽고 하나는 죽이는 필살의 운명💧’ #금강고커플_사스가_단짠커플 #8화_하이라이트_모아모아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퇴폐로우신 각목의 요정님🧚🏻‍ #요술각목 #뾰로롱와장창 #멋짐으로_정의구현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7화 예고] 오연서의 '첫사랑' 등장에 질투 폭발한 이승기!? #화르르르_눈에서나는소리여 #금강고커플_단짠럽라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이승기, 모텔에서 개수작 아니 원숭이수작 중 #오공이가_깨달은_사랑이란 #자고가자♥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오공X동장군 이 조합 칭찬합니다 ★ 동장군.. 요즘 춥다고 투덜대서 미안해요.. #이렇게_멋있어도되나요 #근데_가게는_어쩌고!?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Q. 굳이 털코트 입고선 아이스크림 먹는 이유는? [오공]이가 궁금한거 다 알려줌 #Allabout50 #너란원숭이 #더알고싶다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이대로 잠들기 아쉬운 첫방 사수러들을 위한 ★"손오공-삼장-우마왕" 쌈빡한 한 장 정리★ #본방이끝나도_아른아른 #더알고싶어서_현기증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감히, 제천대성 손오공님 얼굴에 상처 낸 사람!?! 요괴!?!? 다 나와!!!! #우쭈쭈 #상처투성이_우리_50 #맴찢_ㅠㅜ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2017년 12월 23일 (토) 밤 9시, tvN
역시 아침부터 잘생긴 손오공은 넘나 재밌는 것 지루할 틈이 없다!!! #이승기 #오공50 #드디어이번주첫방송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2017년 12월 23일 (토) 밤 9시, tvN 첫 방송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SG__MOON

오연서 올 블랙, 이승기 올 모(毛), 패션도 센스있게 #블랙삼장_치명치명 #손오공원픽_올털패션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2017년 12월 23일 (토) 밤 9시, tvN 첫 방송
[10화 예고] 이승기, "금강고의 주인은 단 한 사람이야" (책장수여물러나라 뗵!) #삼장의_금강고장기집권을_소취합니다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오공이 실물 영접 체감 짤.jpg 요괴가 이렇게 잘생겨도 되는거니.. #이미모_이눈빛_이웃음 #실화냐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2017년 12월 23일 (토) 밤 9시, tvN 첫 방송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분위기 낭낭한 화유기 메인 포스터 공개! #레전드라마_탄생예감 #화유기_본방사수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2017년 12월 23일 (토) 밤 9시, tvN 첫 방송
#화유기 #이승기 #leeseunggi #李昇基 crtvn 토일드라마
SonOhGong ❤ JinSeonMi c tvN토일드라마 #LeeSeungGi #이승기 #화유기 #OhYeonSeo
#이승기 #심쿵! 거지 같은 걸 입혀놔도 예뻐♥ (#차승원 소에게 소를 먹자니 ㅎㅎ) #tvN토일드라마 #화유기 #절대낭만퇴마극 #제천대성 #손오공 #leeseunggi #イ・スンギ #李昇基

훅 손잡고, 주머니에 손 넣어주고!!! #이승기 가 최고다!!!♥ #삼장 이 너~~~~무 너무 부럽다규 ㅜㅜㅜ #tvN토일드라마 #화유기 #절대낭만퇴마극 #제천대성 #손오공 #leeseunggi #イ・スンギ #李昇基


이승기

아 미쳐ㅋㅋㅋㅋ동생이랑 화유기보는데 이승기가 가슴 움켜쥡!하는 장면보고 이승기도 여유증인가? 라고함ㅋㅋㅋㅋ근육이라는 선택지는 없는거닁ㄱ
#화유기 #촬영하다 #집사부일체 #본방사수 #썬데이 #승기데이 #오랜만에 #셀카 #초근접샷 #오늘도 #화이팅 초근접 셀카 완전 땡큐입니다 ~~~ #이승기 #leeseunggi #イ・スンギ #李昇基
아아아 화유기 아아아 오글거리는 데 이승기님이랑 오연서님이 너무 예쁘고 잘생겼어ㅓ어어어어어
천생연분 혹은 필살의 운명 #화유기 #이승기 #오연서 #손오공 #삼장 #tvn
화유기... 너무 재밌어서 죽고싶다 하아아아아ㅏ 이승기 너무 멋있다... 오연서 너무 예쁘고... 스토리 너무 오지고...
거짓말안하고 화유기 고구마답답인데 이승기 하나땜에 본다....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Lliza03

#화유기 #오연서 #이승기 #차승원 엔딩장인ㄷㄷ 거기서 그렇게 끊고 예고가 없네. ㅜㅜ 다음주도 기대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화유기 재밋음 이승기 잘생김
황금빛 내인생 보고 비혼 한다고 결혼하느니 죽겠다고 애 절대 안 낳는다구 선언햇다가 화유기보고 이승기면 결혼 가능하다구 말하는 인생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화유기 #이승기 #오연서 이걸론 작동 안되겠어.
아😍😍😘 #이승기 #LeeSeunggi #집사부일체 #화유기 #Hwayugi #궁합
HEY, 모두들 내가 누군지 아니? #제천대성 #손오공님이시다 #이승기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2017년 12월 23일 (토) 밤 9시, tvN 첫 방송
웃자고한 첫방10% 시청률공약에 죽자고 알찬 프로그램 짜고계신 군부대의 전화 얘기로 서포트 현장에서도 예능을 보여주시는 우리스타 승기님.. 거기다 천배 더 빛나는 미모까지.. 사랑합니다~♡ #화유기 #이승기 #공식

사랑해, 진선미. 그래 알아. 고마워 #화유기 #손오공 #진선미 #이승기 #오연서
He looks so darn fine omg. 진이이인짜 잘생겼다 ㅠㅠ 어떡하지 ㅠㅠ #화유기 #Hwayugi #LeeSeungGi #이승기
오공 육공이 지켜본다 #이승기 #Hwayugi #LeeSeunggi #화유기
손잡는거 볼때마다 너무 설레 #이승기 #LeeSeungGi #화유기 #Hwayugi
등근육 헐😍😍😍 #이승기 #LeeSeunggi #궁합 #화유기 #Hwayugi #집사부일체
#이승기 #LeeSeungGi #화유기 (출처 화유기갤snl123)
헐 화유기 이제서야 보는데 대박 이승기 왕 멋있음 아나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ftislandsnaps

요즘 드라마 화유기 보는데 이승기가 너무 설레서 잠이 안와요 매우 추천합니다
녀려분...집사부일체보고..화유기보면.. 진쯔..사람이 달라요...뭐..이승기.ㄹㅇ.. 집사부일체에서는...그냥모습+방송용 화유기 박력터짐+사이다+방송+연기 솔직힠ㅋ집사부보고 화유기보면..다른사람이라고 생가고디사..같은사람이야..말하는..
하 맴찢 설렘 #이승기 #LeeSeungGi #화유기 #Hwayugi
화유기 이승기의 약간의 비음 섞인 목소리랑 표정이 맘에 들고 차승원님 목소리랑 연기도 좋고 나는 동화 속 아니고 만화 속에서 사는데. 아무 생각없이 고민 없이 깊고 넓고 그런 거 없이 그냥 그냥 보아지니까. 아 울 두두주녕요쉐기광동니보고싶다
아 졸커 #이승기 #LeeSeungGi #Hwayugi #화유기


팔계

(화유기)에서 부자 - 팔계가 제일 아련해.... 선미-오공은 인간과 요괴지만 둘 다 살아있지만, 부자는 좀비잖아... 어쩌다 돼지가 좀비와 사랑에 빠져서...
화유기보는데 저팔계가 좀비인 부자를 아우라면서 챙기는데 외케 눙물...

돼지는 화가났다!! 😡😲 an angry pig! 🐗🐗 #이홍기 #화유기 #저팔계 #홍팔계 #홍스타 #PK #leehongki #tvn #korean #drama #Hwayugi
내 아우해라 동생~🐷 부자한테 다정미 뿜뿜한 저팔계 오빠 홍기💕 #화유기 #이홍기 #ftisland #leehongki
9화 #화유기 #이홍기 팔계아우야 이 돼지오빠는 녹화 금방 마치고 올테니까 이거 챙겨먹고 방송국 구경하고 있어 부자(끄덕) 팔계기구슬 먹고 너무 쌩쌩해져서 집에 들어가면 마왕이 의심할지도 모르니까 놀다가자!
9화 #화유기 #이홍기 부자저한테 너무 잘해주십니다 팔계당연하지! 내가 니 이름도 지어줬잖아 기구슬도 내가 챙겨먹이고 부자그럼 저는 저팔계님 부하입니까? 팔계아니 부하말고 내 아우해라 동생 부자좀비동
9화 #화유기 #이홍기 팔계이거 내가 싱가폴 공연 중에 모은 기구슬 중에 제일 좋은거 빼놓은 거야 마왕 몰래 빼돌린 거니까 얼른 먹어 부자마왕님 화내면 어쩝니까 팔계에이 내가 기앵벌이인데 이정돈 삥땅쳐도 돼
9화 #화유기 #이홍기 삼장저팔계씨! 팔계오늘은 PK로 왔어요 오공이 형님이 애들한테 싸인도 해주고 노래 한곡 불러주라 그래서 아~ 싱가폴 공연 가야되는데 늦었어 나 가요 삼장PK가 노래 한곡 부르러 우리집
9화 #화유기 #이홍기 옥룡돼지! 이번이 첫 데이트인가? 우린 이미 공개커플이니까 보란듯이 엉겨보자는거군 팔계문어! 우린 여기서 헤어지는 거야 여기있는 남자중에 괜찮은 남자 하나 찍어 그 남자로 갈아타자 도력이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slrlal468

부자를 바라보는 저팔계의 시선에서 꿀이 뚝뚝~🍯 #화유기 #이홍기 #hongki #leehongki
10화 #화유기 #이홍기 팔계부자는 어딨는거야 전화도 안받구 옥룡둘이 어디가려는거냐 나도 데려가 팔계귀찮게 남의 스케줄을 왜 따라다녀💢 옥룡우린 스캔들도 났는데 뭐가 어떠냐? 팔계곧 결별기사 뜰거야
10화 #화유기 #이홍기 옥룡동해바다나 갈까? 용궁 구경 시켜주마 팔계집에서 쫓겨난 주제에💢 (따르릉) 팔계부자야!부자야 너 왜이래! 왜이러지? 옥룡좀비가 이상한데 부자저팔계님 왕자님 저 이상합니다
10화 #화유기 #이홍기 팔계이걸로도 안되네 부자저팔계님 저 계속 썩는것 같습니다 이대로 썩어서 없어질건가 봅니다 팔계안없어져 넌 이 저팔계님 아우야 그렇게 안둬 다시 좋아질 수 있는 방법 찾아볼게 부자
10화 #화유기 #이홍기 옥룡저 좀비 다시 시체로 돌아가면 썩어서 사라지는건가? 비서시간이 지나면 악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 전에 태워서 없애야 됩니다 팔계기획사 다 뒤집어 놓기전에 기구슬 내놔! 이 개자
9화 #화유기 #이홍기 팔계내가 동생처럼 아끼는 애가 있거든 걔가 되게 유명해져야 될 일이 있어 근데 걔한테 줘야될 기회를 니가 망쳐버렸다고 옥룡아끼는 애? 좀비? 너 좀비랑 스캔들 낼 계획이었냐? 팔계무튼
9화 #화유기 #이홍기 팔계좋아! 나도 앨리스 몸엔 관심있었어 뭐 가볍게 만날수도 있었겠지 하지만 난 단한번도 스캔들 낸 적 없어! 옥룡다른 여자들한테 인기 떨어질까봐 겁나냐? 팔계아니! 내가 그렇게 아껴왔

10화 #화유기 #이홍기 비서그냥 두고가 마왕님께서 태워 없애실거야 팔계부자 내 아우야! 없애도 내손으로 없애고 싶어 내가 데려가게 해줘 비서문제되기 전에 빨리 처리해 마왕님께는 보고 안할게 옥룡괜찮냐?
10화 #화유기 #이홍기 비서저팔계님 거기서 뭐하신 겁니까? 거긴 함부로 들어가면 안되는 곳입니다 팔계부자가 많이 이상해! 마왕 어딨어? 비서마왕님이 오셔도 소용 없을겁니다 팔계왜! 비서삼장의 능력이
10화 #화유기 #이홍기 손자그게 시체 썩는거 늦춰주는 방부제에요 팔계썩어가는 환혼시를 살릴 약은 진짜 없는거야? 정성껏 잘 찾아봐! 손자없어요! 환혼시 그거 썩기 시작하면 방부제 먹여도 며칠 못가요 살아있
10화 #화유기 #이홍기 팔계이거 먹자 부자더 썩으면 악귀가 된다고 했습니다 저 그냥 태워주십시오 팔계내가 방법 찾았어 너 이제 괜찮을거야 부자냄새 너무 많이 나는데 팔계괜찮아 비밀인데 나 원숭이한테
10화 #화유기 #이홍기 (환혼시 그거 썩기 시작하면 방부제 먹여도 며칠 못가요 살아있는 사람이라도 잡아다 먹이면 모를까) 팔계이게 다 삼장 때문이니까 삼장한테 책임지라고 해야 돼💢 아니 팔계야 그게 왜 삼장때
10화 #화유기 #이홍기 한주하트도 하나 적어주세요 어 대표님 오셨어요? 팔계! 한주대표님 저 PK랑 맞팔 하기로 했어요 한주대표님 저 PK랑 방구도 텄어요 삼장그래요? 여긴 무슨일로 오셨어요? 팔계
10화 #화유기 #이홍기 삼장부자가 여기 있어요? 팔계저기 벤 안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팔계자판기에서 음료수 뽑아 올테니까 먼저 들어가 있어요 삼장네 팔계마왕이 오고 있어요! 삼장마왕님이요? 팔계: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l30l24

10화 #화유기 #이홍기 팔계랑 부자 짠해서 어떡하냐 😭😭😭 썩은내 진동할텐데 머리도 다정하게 쓰다듬어 주고 😭


절대낭만

[#성혁 #이홍기] #SungHyuk #LeeHongGi 서유기를 모티브로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 tvN (화유기)가 잠시 후 오후 9시부터 방송됩니다!
“시집도 와도 돼 몇 번을 와도 너는 다 받아 줄게.” 어제 갑자기 삼장 증발해서 놀라셨을 분들을 위해 달달한 장면 착즙하여 준비한 9화 하이라이트 💕 #팔자커플도_커염S2 #앗_마지막에_함정이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
집중! 오늘 밤503 커플 찐하고 달달한 키스갑니다💕 #솔직히지난번은뽀뽀다 #사실상_오늘_첫키스ㅎ #이렇게럽라폭발하면 #안방극장은_설렘사_대기중 절대낭만 퇴마극#화유기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삼장을 위해서 손오공이 세상 하나를 부순거야" 사랑꾼 오공이 때문에 오늘 잠은 다 잤다... #5050번돌려봐도 #심장이남아나질않아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삼장 내 여자니까~ #내_요리니까 #따흐흑_슬프다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역대 tvN 드라마 첫 방송 최고 시청률 기록 기념※ 혜자로운 "꾸러기 오공이" 대 방출 (특 S급, 닥저배경용) #잔망미소에_치여서 #초장부터_하드털이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cliche4

배우들의 시청률 공약, 첫 방송 10% 넘으면 재입대?! #본방사수_시급 🚨 #화유기 #10퍼센트_가자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2017년 12월 23일 (토) 밤 9시, tvN 첫 방송
레전드 조합 ★ 화유기 2인 포스터 공개 #화유기 #요괴_포스_장전 #카리스마_뿜뿜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2017년 12월 23일 (토) 밤 9시, tvN 첫 방송


퇴마극

영상미 낭낭한 화유기 배경화면 조용히 놓고갑니다 (총총) #짤_줍줍하고 #1일_1화유기_ㄱㄱ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2017년 12월 23일 (토) 밤 9시, tvN 첫 방송
어머머!!! 삼장이랑 오공, 이 분위기 뭐야 뭐야♡ #나촉되게좋아 #분위기에_치임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2017년 12월 23일 (토) 밤 9시, tvN 첫 방송


9시

9시에화유기보러 사라짐


방송

화유기 황금빛내인생 끝날 때 맞춰서 방송하는거같아


이홍기

A Korean Odyssey 우리 좀비 이세영이 이상하다!! 이홍기 걱정돼셩~ 180128 EP.10 (cr:tvN DRAMA) #화유기 #FT아일랜드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flowersom_92

A Korean Odyssey 박력 터지는 이홍기! 이세영을 불태워야 한다고??? 180128 EP.10 (cr:tvN DRAMA) #화유기 #FT아일랜드
A Korean Odyssey 냄새 잘 못 맡는 돼지(?) 이홍기의 사랑앓이 180128 EP.10 (cr:tvN DRAMA) #화유기 #FT아일랜드
기회를 뺏어간 문어에게 까칠한 PK🐷 #화유기 #이홍기 #ftisland #leehongki
A Korean Odyssey 이세영을 살리기 위한 이홍기의 특단의 조치는? 180128 EP.10 (cr:tvN DRAMA) #화유기 #FT아일랜드
180113 화유기 👚5252 by O!Oi #오아이오아이 R Turtleneck Pullover ₩108,000 #홍기스타일 #HONGKIstyle #FTISLAND #이홍기 #홍기 #ホンギ


부자

화유기에 부자 넘 이쁨


삼장

화유기 보면 오공이랑 삼장이랑 둘이 관캐면서 삽질하고 있다고오.. 으아앙!!!!!!!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ftseunghe_e

삼장에게서 태공실의 향기가. ㅠㅠ 싫다 #화유기 #주군의태양
화유기보는데 오공이랑 삼장이랑 맞관고구마라 사이다가 필요하다
화유기 진짜.... 빈틈도 많고 구멍도 많은데 오공삼장 서사는 너무 쩔어주신다....


23일

[NU'EST W] 뉴이스트 W가 참여한 하반기 기대작 tvN 드라마 '화유기’ OST Part 1 ‘Let Me Out’이 12월 23일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러브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뉴이스


옥룡

[BORA INSTAGRAM(3P)] borabora_sugar악 좀비다! (난 문어면서) #화유기 #좀비 #세영이 #옥룡 #보라 좀비표정따...
[#윤보라] 180128 인스타그램 borabora_sugar악 좀비다! (난 문어면서🐙) #화유기 #좀비#세영이#옥룡#보라 좀비표정따라잡기!


손오공

어ㅏ 이번 화유기 존나 개빻앗어 어케ㅋㅋㅋㅋㅋ;; 티비엔 들어라 다음에 이번화손오공을 나쁜남자(라고 올리면 터뜨리러간다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Cony41357757

아 티비에서 화유기나와서 어딜가도 손오공찾아ㅠㅠㅋㅋㅋㅋㅋㅋㅋ
화유기 보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오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켓몬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유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켓몬 모으듯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인연 만날 수 있게 , 재 해주시면 감사해요.❣ 화유기의 손오공 혹은 힘쎈여자 도봉순 안민혁 천사님 모셔요. 모심글을 자세히 읽어봐주시고, 저와 예쁘게 오래 만날 인연 분과 닿고 싶어요 💗 기다리
차박 약간 화유기에 손오공st
화유기.. 진선미랑 손오공 제발 잘 되라..!!! ㅠㅠㅠ


HWAYUGI

[PIC] Hwayugi (화유기) ep.8 Cap -1- #ONE #JAEWON #원 #정제원


오연서

#TwitterBestFandom #TeamGOT7 화유기보는데 오연서 립색존예다ㅠ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moment2shine

화유기 #이승기 #오연서 예뻐, 사랑하니까.


AOA

[화유기 OST Part 5] 지민, 유나 (JIMIN, YuNa) (AOA) - 니가 나라면 (If You Were Me) (Feat. 유회승 of N.Flying) MV #엔플라잉 #NFlying #유회승 #
[화유기 OST Part 5] 지민, 유나 (JIMIN, YuNa) (AOA) - 니가 나라면 (If You Were Me) (Feat. 유회승 of N.Flying) MV #AOA #에이오에이 #지민 #유나 #화유기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화유기 OST Part 5] 지민, 유나 (JIMIN, YuNa) (AOA) - 니가 나라면 (If You Were Me)
[Single] #JIMIN, #Yuna (AOA) - A Korean Odyssey OST Part. 5 (MP3) Download#K2NBLOG #지민 (#AOA), #유나 (AOA) - #화유기 OST Part.5
니가 나라면 - 유나(AOA), 지민(AOA)(feat.유회승 of.N flying) 화유기 ost 유나님 목소리 짱~!/!


화유기

화유기라구 tvn에서 하는 고 잇서요!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lonelysistar

광주에서 1월초에 유기되었던 쵸코에요 분양이 안돼 서울에 왔는데 여전히 분양이 안되네요 쵸코는 정글 암컷 생후 2개월 정도 되었고 손에도 올라오고 간식도 잘 받아먹는 친화적인 성격이에요 어디든 퍼가주세요 님
좀 이따 화유기 본방사수해야지.ㅋ
존잼이에요 ㅠㅠㅠㅠㅠ 화유기 채고
화유기 재밌어보이는데 어제가 1화였나..? ??
화유기보러감
아 기빨린다요 나머진 다음에 잇겠습니다 전이만 화유기보러★
ㅇㄴ 화유기 못보고 씻어야겠는걸 ;;;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CJnDrama

인졍임다 오늘 화유기 존잼각임
집중!!! #화유기 10화 오늘 밤 503 #커플 찐하고 달달한 #키스 갑니다💕 #솔직히_지난번은_뽀뽀다 #사실상_오늘_첫키스ㅎ #이렇게_럽라폭발하면 #안방극장은_설렘사_대기중 출처:
저는... 화유기를 기다리며 윤식당 1을 틀었답니다
화유기... 그거 소문 안좋아서 안봐...ㅎ (까다롭
180127 🎵tvN(화유기) 9화 엔딩에 Let me out(BGM)🎵 #TwitterBestFandom #TeamNUEST
어머! 화유기대사 어머! 몇번을 시집와도 받아준대 어머 웬열, 최소 타코야키..나 용궁갈래 다음으로 어머다.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화유기나 보고올램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zzanggu_0113

Game ! ! ! 화유기 10화 봅시당 !
화유기 보면서 보정해야징
님들님들님들 화유기 본방사수 ㄱ
오늘 화유기는 왜또 좀늦나ㅠㅠㅠ
화유기 보고 짐정리하고 트랙 보면 되겠다
화유기 곧 한다 ㅎㅎ
화유기 봐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CJnDrama

ㅆㅂ 화유기바야되는데 님들 더 재밌어지면 삐삐 챠주셈
혹시 화유기 보는새럼 없나
한다 화유기
화유기 봐야지
화유기 한다
아 어제 화유기 못봐서 vod후딱 보고 본방사수 성공(사람몰골 아닌 애가 쇼파에 찰푸닥)
오늘 화유기 존잼 각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CJnDrama

아씨 화유기봐야되는데 티비 이제켜짐
화유기 보고 와야지
쓸찬 끝나면 화유기 기반으로 할ㄹ까 ㅎ..
대윾잼은 화유기보러감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AIREN_AIREN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CJnDrama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AOASnaps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Jaewon1Gallery

화유기 토일드라마 이승기 팔계 절대낭만 퇴마극 부자 getit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