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콘

다음은아이콘하겠지진자로..선미다비치아이콘밖에안남았눈뎅.
다비치하고 아이콘!!!
다비치다음 아이콘?
다비치 다음 아이콘 일듯
다비치 차례라서 다음이 아이콘이라서 이미 끝나있을듯요....
아이콘 나와ㅜㅜ 다비치 담에 아이콘 나와 어뜨케 심장 터질것 같아 아 미치누ㅜㅜㅜ 아 ㅇ어뜨케에에 진짜ㅜㅜ ㅇ히이이
다비치 담이 아이콘일까~~~ 설렌다...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D__tharsis

청하노래도 좋고 수지노래도 좋고 아이콘 노래도 좋고 모모랜드노래도 좋고 다비치노래도 좋고 아 진짜 아이콘 이번노래 너무잘뽑음


강다니엘

유희열의 스케치북 다비치분들 강다니엘 언급
[영상] 유희열의 스케치북 #다비치 분들 #다니엘 언급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다니엘 커피광고를 바래보며 그려본 다비치 뮤비 한 장면. 브러쉬를 매번 한종류로 다 그렸는데 이번엔 두종류를 섞어 봄. 다니엘은 나를 그림공부 하게 만드는 천사임(?) 커피광고주님들 우리 다니엘을 보시죠! #강다니엘 #팬아트
사람마다 가슴 저릿한 포인트 한 두개씩 다 가지고 있지 않나. 나의 경우, 겨울밤, 설경, 깊은 숲, 스웨터 혹은 코트가 그러한데, 그런 의미로 이번 다비치 뮤비는 상당히 취향. ...이랄까, 너무 슬펐다. 강다니엘이 생
30분뒤 오늘오후6시 #강다니엘 출연한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MV 유툽이랑 네캐에도 공개될테니 많이많이 보구 하트랑 좋아요도 꾹꾹누르고 여기저기 공유도하고 주변에 널리알리자요🙏❤
내 책상 이게 몬일... 소심하게 책상에만있다 녤이. 선물받은 복쯍아젤리. 어찌알고 복쯍아를... 그와중에 성운이 깨알 자리차지하고 있음 #강다니엘 #KangDaniel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자 빨리 고화질의 강다니엘을 봐. 잘생겼지. 뭐? 다비치 뮤비 아직 못봤다고??!!? 바로 재생


너없는시간들

[#딩고뮤직] 나른한 토요일 오후에 누워서 듣기 좋은 감성폭발 발라드듀오 #다비치#너없는시간들 #세로라이브 빠밤!! 노래방 가서 부를 다비치 메들리에 한 곡 추가요!!!!! ㅎㅔ헷~~~ officialDav
우리 듀오와 함께한 시간들이 벌써 10년이나 되었네요🎉 연구원도 다비치 없이는 일 분 일 초가 엉망입니다 ㅠㅠㅠ 180127 #쇼음악중심 #음중 #DAVICHI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ㄴ이노래 들으면 뭔가 힐링되..


인기가요

#인기가요 1월 28일 출연진선미, iKON, 다비치, 오마이걸, 청하, N.Flying, JBJ, 모모랜드, 더 이스트라이트, 정세운, 크리샤 츄, MXM, TRCNG, 프로미스나인, 닉앤쌔미, 케이시 등
180128 인기가요 - 다비치, 컴백 인터뷰
다비치 분들 진짜 노래 대박이다..인기가요보는데 너무놀랐음ㅋㅋㅋ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Shaytyen_3

180128 인기가요 -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2-1
180128 SBS 인기가요 다비치 - 너 없는 시간들 CUT??


해리

161230 #다비치 콘서트 1부 멘트 中 해리공연이 연말이라 그런지 커플분들도 많으신거같고 어머님 아버님분들도 계신거 같은데.. 민경저희 엄마예요~ 해리아!! 안녕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다비치 10주년 축하해!!!!)_( 민경 해리 포레버 💕💕💕
내일 다비치팬싸가시는 뷴들 ㅠㅠ해리 왜 손목아파하는지 뮬어봐주시면 안돼요?? 별밤보는데 ㅠ계속 손목만지는데 맴찢
180128 다비치 상암 팬싸인회 후기 1. 초반에 시간 빌 때 발 앞뒤로 휘젓는 이해리 보셨나요ㅠㅠㅠㅠㅠㅠ 천막 밑으로 발이 실루엣만 툭툭 튀어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케치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님들 유희열의스케치북꼭보셍 다비치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0128 유희열의 스케치북 다비치 우리 둘
어제?오늘? 스케치북 라인업 너무 좋았는데 엄정화 다비치 선미


뮤비

야 근데 은근 워너원 뮤비 되게 많이 나왓다 짼 모모랜드 옹 허각 녤 다비치 배 굿데이 관 전소연 .... 뜨든
다비치뮤비보고 나니까 그거보고싶다 민현이 워너원데뷔전에 어떤 여자가수분 피쳐링?인가 듀엣인가 한거 그거 뮤비가 있는데 그 뮤비 분위기가 너무좋음 뮤비속 예민한 민현모습 넘죠아 근데 정작 노래가 기억이안나네8_8


렌즈

다비치렌즈임다!
다비치 지금 렌즈 하나에 3천원 해요 아마 한달일거구 얼른 달려가요 여러분
아세상 렌즈도 있네 다비치 세일할 때 가야하는데 아..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always10veyou

음 아무래도 렌즈 딴걸로 다시 사야ㅑ겠다 다비치렌즈 세일하니까 그때 가야지
[다비치 안경, 케이비젼 안경 체인 워너풀 취급 계약 종료 안내] 다비치 안경 체인과 케이비젼 안경 체인은 워너풀 렌즈 취급점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향후 다비치 안경 체인, 케이비젼 안경 체인에서는 틴케이스 사전예약을 받지
다비치 다비뷰 D 렌즈 아직두 파나요??? 써보신분들은 후기 ...부탁드려욧..
집앞에 렌즈미가잇어서 다비치 잘안갓는데 아라그레이도 이쁘니까 그것도 나중에 사봐ㅑ갯어용ㅇ❤


MXM

(#쇼음악중심) 오늘의 라인업~💕 #다비치 #iKON #선미 #오마이걸 #정세운 #MXM #청하 #더이스트라이트 #JBJ #레인즈 #프로미스_9 #TARGET #한희준 #닉앤쌔미 #케이시 오늘 오후 3시 30분 본방사수 라츠고
영동포 친목 이러케 가까이서 본 거 실화냐..진짴ㅋㅠㅠ 세운이 MXM 더이라 엔플라잉 모여서 대기하는뎈ㅋㅋ 막 춤? 따라추면서 꺄르르 놀고 ㅠㅠ 영미니랑 세운이 어깨동무하고 다ㅂㅣ치 선배님들 나오니까 동현이가 다비치


분들

나 너무 추위에 쩔은건가 다비치분들 모모랜드분들 옷 너무 짧아서 내가 다 추워ㅠㅠㅠㅠㅠㅠ

이제 나와요 다비치 분들 다음에요
다비치분들 다음 아이콘 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 개떨린다 미친
크 다비치당 이분들기다렸엉
다비치분들 다음이예요!
아니 난 다비치님들 저거 부를때 울뻔햇다구 너무 감성자극이야 .... 내가 저분들이엇으면 무대에서 ㅁ부르다 울거같음
다비치분들 노래 너무잘하셔...
다비치ㅠㅠㅠ 아직 못 보신 분들은 팬싸장 가는 길이나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꼭 보고가세효!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FirstLight_D


DAVICHI

(VID) ทีเซอร์ MV เพลง 너 없는 시간들(Days without you) ของรุ่นพี่ 다비치 (Davichi) ที่ #คังแดเนียล ไปร่วมแสดง ถูกปล่อยออกมาแล้วค่ะ!
— davichi ( 다비치 ) ; days without you


선미

다음주 음방 진짜 장난아니고 모모랜드-다비치-구구단-보아-청하-레드벨벳-수지-선미-오마이걸....이면 거의 최고의 라인업아님?


아이유

다비치도 아이유,블랙핑크처럼 전용마이크있었으면 좋겠다..
180125 SBS 강경윤 기자의 연예뉴스-다비치 아이유 밤편지언급 #아이유 #IU #밤편지 #다비치


웃기네

와이지 웃기네 쟤네가 무슨 뒤에서 두번째냐ㅋㅋㅋ다비치가 앞이고
다비치 컴백하자마자 막방이라 넘 웃기네 활동 일주일 실화냐고


하나도

아 아빠진짜 짜증나 티비에 다비치 나오는거 보더니 아빠얘네가 다비치야? 나응 아빠근데 하나도 안비치는데? 나아. ...........
다비치 신곡 다 좋네 하나도 빠짐없이


그것도

다비치 여자이니까 좋앜ㅅ음 ㅠㅠ 또 이번시즌에 ㄴㅇ슥트 바람아 뭐시기 그것도 조아ㅜ


다비치

유잼걸 계정이지만  다비치 멋있는 프로가수를 널리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노래 부르는 도중 MR이 끊켰는데도 살짝 당황은 했지만 MR 없이 그냥 썡 라이브를 아무렇지 않게 하는 모습이 너무나 멋져서 그만....​🙈🙊
데뷔 11년차 듀오 다비치 둥지 라이브 한 번씩 듣고 가세요ㅠㅠ 사실은 개그듀오
인가 다비치다 ㅋㅋㅋㅋ
다비치다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67_gnje

ㅣㄴ가에 다비치님 나왔는데 뒤에 녜리 나와 ㅠㅠㅠㅠㅠ 잘 안 보이는데 계속 뚫어져라 쳐다보기
#다비치 인터뷰cut #뉴이스트W #JR
다비치가 베프인 이유.. 서로 친구가 없어서 싸우면 놀아줄사람이 없어서라는 강민경.ㅋㅋㅋㅋ
예상에 다음무대 다비치님들일듯
헐 랭 다비치가 더 일찍나온아
다비치 다음
다비치 다음에 아이콘 나와요...8ㅅ8)!!!

뭐야 다비치,,,,,,,?
드디어 한다 일단 다비치 하구
다비치.담에 니 나온다ㅜㅠㅠㅠㅠ!
다비치님 다음이래요!
다비치 끜나면 말씀해주새요..
다비치님 다음에 나오는구나
엉엉 ㅠㅠㅠ다비치 끝나면 말햐쥬실수있너요ㅜㅜㅜ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Mysticduo8282

ㄷㅏ비치다음일듯
다비치 다음일가같다유ㅠㅠㅠㅠㅠ 아 떨려
다비치 미워도 사랑하니까 애창곡이에요 8282랑
다비치 체고댐 어제도 옙브셧는데 후 노래 개잘부르시구
다비치 노래 넘 즇다 어쭘
생각해보니까 다비치 진짜 오래 활동했네 항상 이런저런 얘기 많이 나왔는데도 계속 활동 하는거 보면 진짜 다 사람들 궁예구나 싶더
크 다비치니뮤ㅠㅠ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wk_0222

다비치 무대 보고 있으면 가끔씩 강민경이 저 얼굴에 저 실력에 아이돌 했으면 어땠을까 진짜 쩔지 않았을까 싶을 때가 있는데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 그게 다 무슨 소용인가 싶다 이미 다비치가 개쩌는데...ㅋㅋㅋㅋㅋ
진ㄷ자 다비치 언니들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엌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차아닙니까 다비치누님들
곧 나와요 다비치 끝나가요
다비치 노래 진짜 오져 ..
옛날 사람이라 그런지 몰라도 다비치 이번 정통발라드 좋다 ㅠ
아 다비치 라이브..지렷다..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mulbyeong_loona

오랜만에 인가 틀었는데 다비치 노래좋네..
다비치도끝났어요!!
다비치 노래 존잘 ㅠ
사실 다비치는 랩 듀오다
2008.01.28~2018.01.28 10년동안 변함없이 함께 하고 변함없이 좋은 노래, 하고 싶은 노래해줘서 정말로! 고마워요 이 자리의 진짜 주인은 다비치예요💋
짱예😭 #다비치_10주년축하해 #10th_anniversary
bgm)다비치-사고쳤어요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2_yapp

다비치 ㅠㅠㅠㅠㅠㅠㅜㅜ 수고했어어엉
다비치의 휴지 육아일기
다비치... 점점 내마음에 들어 오고 있다
다비치 평생 노래해줘
너 없는 시간들 노래 너무좋당 회화쌤 다비치 팬이던데 둘이 급 파는거 묘하게 겹치게돼서 쉬는시간에 신나게 떠드는데 ㅋㅋㅋㅋㅋㅋ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MIC Drop 방탄소년단-Crystal Snow 방탄소년단-봄날 방탄소년단-Ma City 워너원-Beautiful 레드벨벳- 피카부 비투비-그리워하다 세븐틴-
헐 왜 그거 없냐 다비치 슬픈다짐도 ㄱㅊ아요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KPOPCena

이겼따아.. 하는 목소리 뭔데ㅠ 꼬북칩 가져다 달라고 애교부리나 봐ㅠ 다비치 막내 졸귀탱이요
초면) 다비치 트와일라잇 블루요 ! 브라운은 발색 색이 다르게 나오더라구요 ㅠㅠ
다비치 노래 넘 죠암^^
학교에서 끼실 꺼면 다비치 미미 브라운이 예뻐요!! 가격대두 괜찮구용 🤗
다비치 10주년 기념 지하철 광고🎊   올해 다비치 10주년을 맞이하여 지하철광고를 진행합니다.   📌기 간 2018.01.29~2018.02.28 📌장 소 공항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
비치비치다비치
나 다비치 방금 갔다왔자녀,, 구냥 투명을 사짜녀,,, 흐흑!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ToHeavenU

엑 나는 다비치로 항상 가는데 그냥 껴보게 해주던데.. 샘플만 있으면..
다비치에서만 사봐서 모루게따ㅠㅠ
다비치 보고싶다
원래 다비치팬싸 가면 보려구했는데 안되서 아갈한 ㅠㅠㅜ
다비치 앨범 드디어 다 들엇다..노래 다 내 취향이야ㅠ
(100초로 듣는 다비치)
다비치 갑시다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SS_961210

다비치-거북이 노래가면 먼저 부르는 곡중 하나,,,그냥 사랑이죠,,,
괜찮으니까 이젠 좀 흔들려요 흔들려도 돼요 무거운 잎들을 그냥 뭐 그냥 뭐 바람에게 줘버리면 돼 비가 내리면 함께 맞으면 돼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다비치
다비치 조아
트와이라잇 그레이 쓰다가 아라그레이로 갈아탓는데 아라 그레이도 완전 예뻐요 ㅠㅠ,,, 다비치 체고,,,
2. 건물 들어가는데 다비치 이쪽으로 가시라고 안내받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비치 좋아하게 생겼나보다 내가😊
180128 #다비치 &10 상암팬싸 언니들 부디 들숨에 건강 얻고 날숨에 재력 얻었으면,,,
실검 일위 다비치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PANYANYANG_JH

다비치 매직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ggsperforms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laputa11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222_214803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exel_ler

다비치 아이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인기가요 해리 분들 exel_l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