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HIGHLIGHT)·씨엔블루(CNBLUE),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 예정‘새출발’    #엠카운트다운 #Mnet #하이라이트 #HIGHLIGHT #씨엔블루 #CNBLUE
#하이라이트 #CAN_U_FEEL_IT 초동 3일차 170322 한터 12시 센스 2,95X 센시 2,98X 합계 5,93X Total 45,80X 3일차, 전작 [Highlight] 초동 4.2 격파하며 마무리합니
*20170323/목/516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GOT7/구구단/러블리즈/립버블/MONSTA X/B.A.P/BTOB/VICTON/세븐어클락/CNBLUE/MVP/여자친구/J-Min/PRISTIN/하이라이트(H
[MV]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 1theK1,753,893 ♦ 하이라이트 HIGHLIGHT940,142 = 2,694,035 1st mission (Choreography Practice V
여러분~#하이라이트 #용준형 군이 전해 달라고 합니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Baby 넌 웃는게 더 예뻐!! 아이구~~우! 이 비주얼 보고 어떻게 찌푸리겠어요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드!디!어 최초공개! 꼭
🌟하이라이트 팬 필독🌟 오늘 (목) 멜.론 정말 정말 중요합니다!! 💡주간 1위💡를 하기 위해선 오늘 꼭 유지 또는 경쟁 상대와의 격차를 벌려야 합니다 (현재 이용자수 차이가 그리 크지 않음) 오늘 꼭 개별곡 다운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3/23 11시 음원차트 멜론 - 1위 (-) 지니- 1위 (-) 올레뮤직- 2위(-) 소리바다-2위(-) 벅스 - 2위 (-) 엠넷-4위 (▼1)* 네이버뮤직-1 위(-) 몽키뮤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b2utyst0325

[팬사인회 안내] 하이라이트(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팬사인회 안내 - 영등포 핫트랙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주간아이돌 쇼크가 이렇게 위험한 안무였나여🤔2
#주간아이돌 경력 9년차 신인 아이돌 #하이라이트 의 Pre-debut 현장! 신인인데 왜 이렇게 익숙하지?! 오늘 저녁 6시 MBC every1 방송! #Highlight #WeeklyIdol
20170322 정오의 희망곡 퇴근 #용준형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이시각 페북에서 볼 수 있는 일반인 분들의 어리둥절+깨달음 😁😁😁😁😁😁😁 초대형신인 하이라이트입네다
170322 주간아이돌 #요섭 백번보고싶은짤 ㅠㅠㅠㅠㅠㅠㅠ 소리도 듣고싶은짤ㅠㅠㅠㅠㅠㅠㅠ 잉잉 ㅇ귀여워ㅠㅜㅜㅠㅠㅠ 아파트뿌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너무 멋있어ㅠㅠ...가져가고 싶어!#얼굴찌푸리지말아요 #사장님들나이서 #하이라이트파노라마 #하이라이트꾸시야 오빠들이 화이팅🙆🙆🙆🙆🙆

[17'호시] 하이라이트 응원법 어렵지않아요~ 제가 다 해보고 만든거니까 할 수 있어요 못한다고 하면서 다 하는 캐럿들 연습 해오깅♡ 이따봐용 뿅)_( #세븐틴 #SEVENTEEN #SVT #HIGHLIGHT #Specia
[멜론 아지톡] 2017-03-23 11시 스트리밍 인증완료!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오늘 레전드가 되나 보다.과호흡이 온다.또... 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용양이손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아름답다
[멜론 아지톡] 12시 스트리밍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아 대박ㅋㅋㅋ 방금 주간아에서 하이라이트가 비스트 선배님들 커버 댄스 한다고 2배속 추다가 다 실패했는뎈ㅋㅋㅋㅋ 동운이가 사실 인피니트 선배님을 좋아해서욬ㅋㅋㅋ 이랬음ㅋㅋㅋㅋㅋ
170322 정오의희망곡 1위 소감 #두준 ⚽️기적입니다. 기적. 진짜 생각못했어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하이라이트 #데뷔쇼케이스 #윤두준 #이기광 오랜만에 두광의 이런분위기 너무 좋네요. 이 둘의 유닛 기원합니다!! #두광 #기광 #두준 #Highlight #Dujun #Gikwang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qTT__TTp

170320 #용준형 미디어 쇼케이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20170320 컬투쇼 퇴근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가 뭐 어때서 예쁜ㅇ데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2 정오의 희망곡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라이브
ㅋㅋㅋㅋㅋ 귀여워요 #하이라이트 #양요섭 #윤두준
멋진 남자 😍 #하이라이트 #손동운 #용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양요섭 #주간아이돌 불안한 눈빛과 애교를 지켜보는 친구들😂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양요섭 #주간아이돌 자막을 보여달라는 누군가의 부탁으로 링크는 새로 만든걸로 올리는걸로
🎶코엑스 파노라마 ☹️🙂 30초 광고 한쪽 끝에서 중앙까지 걸어서 30초🚶🏻‍♀️ 다른 광고 중 잠시 쉬시고 하이라이트 뮤비 다시 시작되면 중앙에서 반대쪽 끝까지 🚶🏻또 30초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
포에벌! 투게덜! 너와 날 위한 단어야! (~˘▾˘)~♥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양요섭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무대를 이렇게 먼저 즐기다니🙌 눈 앞의 쌍콤한 요섭이가 넘 예쁘더라..! 앞으로도 요섭이는 #아름답다 !
하이라이트 이기광님 땡스투에 준수 언급 #XIA #김준수 #HIGHLIGHT #이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사인회 안내] 하이라이트(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팬사인회 안내 (영풍문고김포공항점)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으앙 여러분 우리 응원도구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전래귀여움ㅜㅜㅜㅜㅜㅜ 손에 끼는거에여ㅠㅠㅠㅜㅠㅠ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b2utyst0325

Allure 얼루어 4월호 #하이라이트 #Highlight 우리 다함께 잘생긴 얼굴 보고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쇼케이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윤용양이손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170320 Highlight 쇼케이스 기광👐 #하이라이트 #이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공방공지][170323] Mnet. 생방송 엠카운트다운 `아름답다` 사전녹화 + 생방송 미니팬미팅 + 본방송 참여 안내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
[멜론 아지톡] 어서와~! 이런 라디오는 처음이지? (br /)팬들을 위한 내 가수의 특별한 라디오! (br /)심장을 부여잡고 목소리를 들으러 (b... #Melon #아지톡 #하이라이트(Highlight) MONTHLY_RATE_LIMIT_EXC
개좋아진짜로 또입덕함 #용빵끗 #하이라이트 #HIGHLIGHT #HI5GLI5HT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옆자리의 특혜 그런 거 없고 맞는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170320 컬투쇼 출근 두준. 오빠 얼굴 천재ㅜㅡ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canyoufeelit
챠라란!! 오늘 #엠카운트다운 #스페셜MC #하이라이트 #기광 #동운 군!!! 벌써 부터 기대되는 두 사람의 케미!! 본방사수 놓치면 꾸르잼도 놓치는 거!!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까지~계속~계속 함께하실게
170320 컬투쇼 퇴근.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canyoufeelit
멜론 12시 실시간 차트 1위 중💕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컬투쇼 두준. 어빠 오늘 완죠니 청슌하넴...ㅠㅠㅜ 얼굴이 다했넴..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canyoufeelit
요섭기광 동시에 물병잡고 물먹고 내려놓고.. 귀여운뎅..ㅎㅅㅎ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메인 음악 차트에서 반박불가 1등 가수 옛날부터 내 마음 속의 1등 가수 앞으로 더더더더더 대박나세요 더 행복하세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b2utyst0325

❣️얼루어 스캔(1) 일간1위랑 1위 유지 너무 행복해서 스캔 하나 올립니당( ღ'ᴗ'ღ ) 로고 크롭 제발 하지 말아주세요ㅠㅠ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윤두준 #양요섭 #손동운
170320 컬투쇼 준형 에인절😍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Highlight 쇼케이스 두준🙋 #하이라이트 #윤두준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머리 이뿌당 기광이♡ 존예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손동운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D테마] 요정미 대폭발하는 보이 그룹 멤버들‘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엑소(EXO) 시우민-세븐틴(Seventeen) 우지’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엑소 #EXO
하뜨(ღˇ◡ˇ*) #하이라이트 #이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3 #엠카사녹 오늘 요섭이 빼고는 다 긴바지 였고 두준이 왕세자 셔츠같은 스타일 입었는데 유럽 왕자님 같았다. 진짜 두준이 핸썸 핸썸 잘생겼다. :) 하이라이트 데뷔무대

[멜론 아지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감상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하이라이트가 2배속을 할거라곤 상상도 못했었습니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아지톡] 위험해 감상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자매품 주간아이돌 #윤두준 ver 이중인격짤) 어머낫 우리 또나와? 대박이네~ (내가 그때 무슨 짓을 ...) 진짜로 도대체 뭘하고 갔길래? 궁금하면 다음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2탄!! 기대해주세요~
변함 없이 빅웃음 빵빵 믿고 보는 예능돌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윤용양이손 )
주간아이돌 지장돌 1호! 주간아이돌 트위터 맞팔돌 1호! 주간아이돌 지하3층 컴백돌 1호! 마침내 지하 3층 데뷔돌 1호의 새역사를 쓰신 분들! 꽃길만 걸으소서 ~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윤용양
멜론 13시 실시간 차트 1위🔥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현재 61시간 연속 1위 중✨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cuteimys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사녹에서 받은 물품 🤗출석카드 + 스마일 스티커 앞/뒤 🤗미니포스터 앞/뒤
여기 요정님 진짜 너무 이뻐주시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인스타엔 차마 올리지 못한 나의 포토티켓💕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상암cgv #하이라이트
170322 정오의희망곡 #준형 흥주녕 납시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CAN_YOU_FEEL_IT?
낙폭 엄청 심해요ㅠ 다운 빠지고 있다는 증거... 정오 12-5시 버티면 우리 주간 1위 가능성 정말 높아져요 일간 1위도 엄청 잘한거지만 주간 1위까지 먹고 이번에 진짜 리즈 찍어봐요ㅠ #하이라이트 #얼귤찌푸리지말아요
오~ 오오~ 오오오오오오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오~ 오오~ 오오오오오오오~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170322 MBC RADIO FM4U #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비하인드👉🏻
กำลังคิดว่านี่ต้องทำซับไทยด้วยมั้ย? 55555555555+ 하이라이트(Highlight)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Plz don't be sad) 응원법

170323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사전녹화 늦었지만 오늘 이렇게 받았어용! 출석카드, 윤두준 미니포스터, 응원도구(?) ㅋㅋㅋㅋㅋㅋ 꾸시야! #아름답다 도 화이팅!
쇼음악중심 3월 25일 출연자에 #하이라이트 !!!ㅜㅜ
🎶코엑스 파노라마 광고 순서 앤해서웨이🔜이영애🔜공유🔜하이라이트 기다리면 나와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파노라마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응원법ㅋㅋㅋ 뭔뎈ㅋㅋㅋㅋ 존나 웃겨ㅋㅋㅋㅋ 떼창이랑 비명 부분 킬링파틐ㅋㅋㅋㅋㅋ 어블리 대박이넼ㅋㅋㅋㅋㅋ 신박하고 오짐ㅋㅋㅋㅋ 짱이야ㅋㅋㅋㅋ 마무리 어쩌지...음... 괴물신인 하이라이트 꽃길만 걸으실게요🌸
요근래 들었던 노래 중에 하이라이트-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가 제일 좋은 것 같다ㄹㅇ
#하이라이트 가 이루고 싶은 것♡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hedwigis84

오늘부터 하이라이트 팬합니다
170320 :쇼케이스 #요섭 늘 아름다운 것만 담아주고 싶어🌠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 하이라이트 (Highlight) - 들어보세요.  #Melon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파노라마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이름이 바뀌었지만 알맹이는 한결같은, 하이라이트라고 부를만한 감이 죽지 않은 멋진 선배로, 오래오래 앞만보고 달려가고 싶어요. [얼루어] 하이라이트로서 이루고 싶은 것
대형신인이자 이미 히트가수이자 컴백가수이자 오늘의 최초공개 팀! 그 어떤 말로도 부족한 다섯 남자! #하이라이트~최초공개 무대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
Highlight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viugang0320

여러분 우리 오늘 진짜 너무 잘하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대로만 유지하면 주간 1위 노려볼 수 있어요ㅠㅠ 힘내요 화이팅!!!!!!!!!!!!!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손동운 정오의 희망곡 출근
맥날 왔는데 주문하고 앉자마자 하이라이트-시작이 나오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말아요
멜론 14시 실시간 차트 1위💙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0시간만 더 힘내면 72시간 연속 1위✨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기광이는 정말 본투비 아이돌
[MV] 하이라이트(Highlight)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Plz don't be sad) ♦ 1theK247,971 views ♦ 하이라이트 HIGHLIGHT73,974 views = 321,945 v
170320 #하이라이트 #데뷔쇼케이스 #용준형 신인그룹 하이라이트 둘째오빠를 소개합니다. 1. 뛰어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 2. 랩퍼 특유의 스웨~그 3. 최근 애교에 재미붙이신 분 #준형 #Jun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loveyboy_dj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요섭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얼찌말 뒷부분~~ 그래 그렇게 날 보며 웃어줘 할 때 안무 늠늠 죠아요ㅠㅠ
👧카톡 안 읽는 멤버 ✋안 읽는 건 아닌데 느려요 🎴앞에 100개나 쌓여있으니까 대충 이런 느낌이겠거니 하니 이해가 안감 🐑그래서 기광이 가끔 스케줄을 모름ㅋㅋㅋ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라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정동극장)
여러분이 찾으시는 #하이라이트 #요섭군~요기있다요섭!!! 요섭씨의 시간은 거꾸로 가나요~어쩜 이렇게 맑고 깨끗하고 자신있는 풰이스이신지!!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에서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최초공개로 함께해요
2011년도의 한복입은 멤버들과 2017년 다시 한복을 입은 #하이라이트 서있는 순서가 같은건 우연일까😂😂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한복
아 맞다! 어블리 스탭들 오늘 다 검은색 바탕에 뒤에 스마일 그려진 후드티 입었는데 그거 멤버들이 직접 스탭들한테 선물한 옷이래요😄👍 동니퐁니씨 피셜입니다!😊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이기광 #주간아이돌 놀램 노 여러번 쓰시는 노랑노랑 광구뿅아리님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loveyboy_dj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용준형 #주간아이돌 이제 뭐 아무렇지않게 해 앞으로 종종 해줘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용준형 #주간아이돌 샥샥샥 빤짝빤짝🌟🌟🌟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양요섭 #주간아이돌 망태기 망태기 저번에 쓰던 망태기 어디뒀지.. 챙겨야해 무조건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주간아이돌 꽃길만 걷게해줄게요
와.. 윤두준 미모봐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이기광 #주간아이돌 쇼크가 이렇게 위험한 안무였나여🤔
2017-03-23 14시 스트리밍 인증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hi5hli5ht_ys

엄생슬생........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용준형 #준형
멜론 13시차트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위!그래프 많이 안떨어졌다!!
방금 주간아이돌에서 하이라이트 손동운님께서 비스트분들 (?) 2배속 댄스 실패 후 도니짐승 선배들에 대한 예우가 이 정도밖에 안됩니까? 동운님전 사실 인피니트 선배님들 더 좋아해서요ㅎㅎ 라며 잉끠들을 언급해
💡예스에서 시킨거 왔당💡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파노라마 #코엑스파노라마 #어라운드어스 홍보 꾸시야~~👍
인간비타민😍 #용준형 #하이라이트
8ㅁ8 너무 좋은 노래니까 어서 다들 계속들읍시다!!! #하이라이트 #스밍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hi5hli5ht_ys

하이라이트는 벌써 출근해있네 ㅇㅂㅇ!
3월23일 PM 14시★ 멜론 1위(-) 엠넷 6위(-) 지니 1위(-) 벅스 3위(-) 올레뮤직 2위(-) 네이버뮤직 1위(-) 소리바다 2위(-)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canyoufeelit
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준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의 이런 성실한 자세.........사랑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자부자 #증명시간 #거리낌없는인증미남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위 싹쓸이 넘 좋구요.. 계속 흐름 타고 1위 길 걸어요오오 순위 높다고 방심은 금물데스.. 남자 감상 이용자도 뿜뿜하다 기분 줘아😽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여러분, 오늘 하루 열심히 방어하면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주간 1위 할 가능성이 95%이상 됩니다. (일단 5%는 남겨둡시닼ㅋㅋㅋ) 제일 고비인 시간이 3시부터5시쯤인걸로 보여지니까 그때를 조금 더 공략해보도록 합시다!!
[☆] 멜론 아지톡 AzTalk 어플에서 SBS 인기가요 4월 2일 방송 방영분 사전투표에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떴어요-! 다들 투표하러 고고고-! :)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얼찌말 #HIGHLIGHT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용준형 ver 이중인격짤) 아이좋아 ~ 나 담주 또 나오는고양?? (앙대!! 나 담주에 굴욕짤이 나온단 말야!!) 도대체 뭘하고 갔길래? 궁금하면 다음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2탄!! 기대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mengjie129

#주간아이돌 #2배속댄스 #리본 #잔안무많은리본 #시작하자마자포기 푸하하하ㅋㅋㅋ


용준형

yong junhyung » highlight — 용준형


멜론

멜론 리뷰창 갔다가ㅋㅌㅌㅋㅋㅋㅋㅋㅋ너무 사이다시고ㅋㅌㅋㅋㅌㅋㅋㅋ그래 직원이 9명인데 사재기를 어떻게하냐
☆☆☆☆☆ 얼찌푸 인기가요 투표 떴어요 ☆☆☆☆☆☆ 1. 멜론 아지톡 접속 2. 메뉴 - 인기가요 3. 얼찌푸 외 2 곡 (음원 좋거나 투표 높을 남돌 곡 ㄴㄴ) 투표
멜론라디오 틀면 스밍 돌리던 거 끊기니까 혹시나 집에 있는 공기계나 PC로 돌리시는 분들은 참으셨다가 듣는 걸로.. T^T
170322 멜론 일간 1위 일간 1위 3일차로 최장기록 갱신중👏🏻👏🏻👏🏻
멜론라됴에서 쥬녕이가 나중에 아들 낳으면 용'군' / 딸은 용'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멤버들이 그건 좀..했더니 내 아들 / 내 딸이니 내가 알아서 할게요((하는데 말투 좀 멋있었구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throbbing94

멜론 차트 확인할 때마다 마음이 찡해ㅡㅡ 예전부터 오빠들이 순위는 중요하지 않다고 하긴 했었지만 막상 저렇게 기뻐하는 모습 보니까 정말 ㅠㅠ 앞으로 방송에서도1등 많이많이 하고 대상도 받을 수 있게 응원합시다ㅠㅠㅠㅠ 이번
💡3/23 (목) 14시 차트 멜론 1위 ( - )🙏🏼 지니 1위 ( - ) 벅스 3위 ( - ) 네이버뮤직 1위 ( - ) 엠넷 6위 ( - )🔥


양요섭

yang yoseob » highlight — 양요섭
리다의 프로필 스틸하시는 스틸요정 원샷요정 #양요정 #양요섭 ㅋㅋㅋㅋㅋ


이기광

엠카사녹 🎴 여러분 자기전에 고구마 먹으면 소화가 안돼요 그래서 잠을 못잤어요. 🐑 이기광의 생생정보통 ~~~!!!
생수+기광=PERFECT #이기광 #기광 #이기광의_이런각도
170323 엠카사녹 기광이가 자기전에 고구마 먹지 말래여! (요섭:이기광의 생생정보통~) 원래 녹화오기전에 잠자려구했는데 고구마먹고 소화가 안되서 잠을 못잤대여. 때문에 자기전엔 고구마 먹지말라고.. 했던 것 같다..녹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knockout_ys

이기광 천사 맞잖아요 ㅠㅠ #기광 #gikwang


윤두준

윤두준이 분명 생업 포기하지 말고 취미로 하라 했는데 전용 응원도구 + 출석부(도장 채우면 또 다른 선물 저 글귀를 읽는 순간 나 생업을 포기해야 하나 심각한 고민하는 수니ㅠㅠㅠㅠㅠㅠ


사람

새벽 사녹 🎴 밖에 많이 추워요 ? ☺ 네 ... 🎴 그래서 준비 했어요 ~ (스마일응원장갑) ☺ ㅋㅋㅋㅋㅋㅋㅋㅋ 🎴 저희 회사가 아직 작아서 한짝씩 줬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위 바위 보 해서 한 사람이
새출발 이후로 타가수분들이 먼저 응원해주시고, 방송 관계자분들도 잘 되라고 도와주시는 모습 보면서 다섯명이 주변 사람들에게 얼마나 괜찮은 사람들인지 인정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굉장히 나이서~!하다ㅠㅠ 차트도 좋은 성적
계원 사람들 진짜 예술병 작업병있어서 옛날에 택시가 계단에 걸려버리는 일이 있었는데 학생들이 지나가면서 이거 작업이야? 졸작인가? 이러면서 지나감..
⚽직장 상사 별명 지어주세요. 사무실에서 늘 게임만 하고 방귀를 뿡뿡 끼는 사람. 🐉두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준이ㅋㅋㅋㅋㅋㅋ
아니 ㅠㅠ 같이 현장에 있을사람없어서 안했어! 언니 아름답다 폼림 성공했어?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GK0330_polaris

🎴준형이가 추억 얘기를 많이 하면 아저씨가 되는 거래요. 저는 아직 젊은가 봐요. 과거를 금방금방 잊고 사는 사람. ⚽기광이가 기억을 잘 못해요. 🐑기광이의 그런 면이 부러울 때도 있어요. 🎴 맞아요 저는 저의 이런부
~내 기준 부러운 사람~ ㅡ코스트코 회원 카드 있는 사람 ㅡ시력 좋아서 안경 안 써도 되는 사람 ㅡ렌즈 낄 수 있는 사람 ㅡ운전면허 딸 수 있는 사람 ㅡ머리숱 많은 사람 ㅡ머리 염색할 수 있는 사람 ㅡ허리 디스크 없는 사람 ㅡ


컬투쇼

안녕하세요! 컬투쇼 첨부파일이 없이 메일이 와서요 확인 부탁드릴께요~~
컬투쇼 다시 제대로 보냈습니다ㅠㅠ


사녹

은지얌 새벽사녹갔다왔어??
엠카 사녹 기다리는데 건물 전광판에 기광이가 딱 나옴ㅋㅋㅋㅋㅋ 뿌듯하네용😍💕👍 넘 멋있다 우리 광구!!ㅋㅋㅋ #공조7 #tvN공조7 #기광
나도 사녹가고싶다.... 사녹 간 뷰티가 승자다...... 다음엔 새벽사녹 떠도 신청할거야 ㅠㅠㅠㅠㅠㅠㅠ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ttkk7979

170323 엠카 사녹 바가지머리 한 양요서비가 사녹 끝나구 무대서 내려가려는데 머리를 쓰윽 쓸어넘김. 아마 습관적인 넘김ㅋㅋ 그러더니 다시 바가지를 정리하신다. 손으로 세심하게 다시 바가지정리 했당. 아 넘 귀여웠어.
엠카 오후 사녹 준형 미니 포스터😉


ALBUM

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ALBUM PREVIEW 및 예약구매 상세안내는 Around US En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안내

기광이 무대 끝나고 너무 웃어서 입속에 금색종이가 ㅋㅋㅋㅋ 티 안내고 참다가 컷!!! 하구 뿌뿌 하면서 애기표정 😝😝 오늘 진짜 아가아가 해요


Highlight

혤님 이셨어요?ㅋㅋㅋ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ttkk7979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Highlight_Time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881011890704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jjokkomiyo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주간아이돌 용준형 멜론 사람 5_H_891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