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경훈

[2017.12.29] 버즈 JUST ONE 서울 - 민경훈 출근길
(버즈(BUZZ) 2017 전국투어 콘서트 메들리) Funny Rock + 1st #버즈 #BUZZ #전국투어 #콘서트 #JUSTONE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
[스타사랑나눔애] 2017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 - 서울 현장에 손성희 님을 응원하기위해 보내주신 기부 쌀화환을 설치하였습니다. #버즈 #buzz #손성희 #민경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넌살아
난 진정한 잡덕인듯하다. 시그널 조진웅부터 시작해서 버즈 민경훈.... 이젠 하정우 팬됨ㅠㅠㅠㅠㅠㅠ삼차사 너무조아ㅜㅜㅜㅜ
17.12.31.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 서울 #버즈 #민경훈
17.12.31.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 서울 귀...귀여워!!! #버즈 #민경훈
일산콘을기다리며 #민경훈 #버즈 #buzz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wldhsh

#버즈 #민경훈 설마..설마...하면서 봤던기억이ㅋㅋㅋㅋㅋ 색연필을 잘 못써서 쌈자얼굴 시커메졌다ㅇㅅㅇ
버즈 한참 활동할 때 손성희도 인기 되게 많았을 것 같은데. 그 때 당시 무대에 팬석 비춘 영상 보면 사람들이 민경훈이랑 비등하게 손성희 플래카드도 많이 들고있는거 보고 좀 놀랐음.
오늘 존재를 처음 안 형광팬 2개로 쓱쓱(스케치도 안해버리기~) #민경훈 #버즈 폰이 구려서 그런가 실제는 디게 색이 찡한데 이건 모지...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이 민경훈이었던 사람들은 얼마나 아득하기만 할까. 사랑하는 마음 접어놓고 졸업했더니 눈물나게 멋있어져서 티비를 틀기만 하면 나오는 버즈가 되었는데. 나라면 열병 걸려서 티비 근처에도 안 갔을 것 같음.
멜론 실시간 급상승 버즈 #버즈 1위 사랑하지 않은것처럼 2위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민경훈 신준기 손성희 윤우현 김예준 #김영철파워FM #철파엠
일산콘을기다리며 #민경훈 #버즈 #무보정_실화냐_존잘쌈자
깜빡×6 #민경훈 #버즈 #buzz

흫/// #민경훈 #버즈 #Buzz
너 오랜만이다 #일산콘서트 #버즈 #민경훈 #드디어내일
#버즈 #민경훈 비키니..ㅋㅋㅋㅋ
얼마든지 열어드릴게요ㅠ #민경훈 #버즈 #buzz
이걸본 후기 -다리 진짜 얇다.... #민경훈 #버즈 #Buzz
지나고보니까 민경훈과 접점이 많았음,, 나비잠 뮤비 우연히 봤는데 웬 코믹인줄알아서 놀랐고 페북내리다 우연히 버즈 신곡낸다해서 사처럼 티저보고 아형은 가끔 봤었는데 라스도 동하보면서 같이보고 ,, 더 많은데 기억안남
안녕하세요 19841006입니다🙋🏻‍♀️ 💙일산콘 엽서 나눔💙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된 공지와 사진 확인해주시고, 많이들 관심 가져주세요 ! 그럼, 일산에서 뵙겠습니다🤗🤗 #버즈 #BUZZ #민경훈 #버즈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honey_hotdog

일산콘을기다리며 #민경훈 #버즈 #멍뭉쌈 #무보정_실화냐_존잘쌈자
이것도 레전드 동영상 #민경훈 #버즈 #buzz
[2017.12.09] 버즈 JUST ONE 울산 - 민경훈 버즈에서 노래을 맡고있는 민경훈 입니다 (꾸벅)
#버즈 #민경훈 어떻게하면 사처럼을 차트 저 위에 땅땅박아놓을 수 있을까?
170923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민경훈 #버즈 #BUZZ
170923 멜로디포레스트캠프 #버즈 #민경훈 (5)
오늘 2018.1.27 버즈(Buzz) 전국투어콘서트 'JUST ONE' 마지막 일산 콘서트 고양 아람누리 오후 6시 #버즈 #Buzz  #버즈콘서트 #민경훈 #손성희 #신준기 #윤우현 #김예준 🔍수고하셨습니다🔎 버즈

내동생 버즈 존나 조아해서 옛날에 버즈 따라다녓는데 탈덕한 지금도 모든 노래 민경훈 창법으로 불러서 존아 웃김
두성개구리 높이뛰기 #민경훈 #버즈 #buzz
다시 올리기!! 하트보고 천국가자ㅜㅜㅜㅜㅜㅜ #민경훈 #버즈
민경훈 왈 - 자‥내가할게 와중에 버즈 투나잇나옴
민경훈 내가 내년에 미자딱지 버리면 그 순간부터 버즈 콘서트 지역 나라 불문하고 도장 깨기 할 거니깐 그때까지 기다려 줘야해..
🌚 날 일으켜줘요 날 구원해줘요 세상에 한 사람 그대가 필요해요 #민경훈 #버즈 #우이지 #캘리그라피 예쁜사진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ღ
🎇 마이러브 제일좋아하는 부분💕 #캘리그라피 #캘리 #민경훈 #버즈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honey_hotdog

아니 진짜 생각할수록 짜증나네. 그 악개때문에 우리 기타 아조씨 상처받았을거라고 생각하면 탈덕이 답이다. 민경훈은 버즈지만 버즈는 민경훈이 아니라구요ㅠ 악기아조씨들 무시하지마요.
오늘 버즈 일산콘했는데 버즈멤버 이름쓰고 뽑는 거 있었나봐 윤우현님 배너쓰신분들중에 당첨되신분이 있으셨는데 무대 올라올때 우현님이 가서 손내밀었는데 그걸 개무시하고 민경훈한테 안겼어..
경훈씨 팬이라면 포옹하고 싶지 않을까요 (- 대체 뭘 말해주고 싶은건지 ... 민경훈 팬이면 그럼 콘서트에서 그렇게 막무가내로 그냥 안아도 되고 그런거임?? 버즈가 프리허그한다고 간판달아놨나????
171105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 - 대전 #버즈 #BUZZ #민경훈
🎇 다신 나같은 사람 만나지마요 혹시 찾아가도 두번다시 나를 허락해주지 마요 #버즈 #거짓말 #민경훈 #캘리그라피 예쁜사진 감사합니다๓
🌟무심했던 나를 용서해요 더아파선 안돼요 나도 멀리서만 가슴치네요 #버즈 #민경훈 #거짓말 #캘리 #캘리그라피


콘서트

17.12.31.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 서울 #버즈 #신준기

17.12.31.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 서울 광대 빵실 ㅠㅠㅠㅠ #버즈 #손성희
17.12.31.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 서울 #버즈 #민경훈 #윤우현
오늘 올라온 영상 다시 보다가 롱뮤 버즈 목록 정주행중인데 아니 콘서트 vcr영상 다시봐도웃김
맞아요ㅜㅠㅜ보니까 저랑 동갑이신것같더라구요,,,10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버즈 데뷔도 보고 음방도 보고 콘서트도 많이 가고 더 빨리 입덕할 수 있었을텐데ㅜㅠㅜ너무 아쉬워요,,,
💙💙 내일 2017 버즈 전국투어 JUST ONE의 추가공연이자 전투 막공인 일산콘서트 입니다😚 버즈의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내일 일산콘까지 차트인하면 드시고싶은 치킨 기프티콘 쏴드림니다,,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많이많이 들어주세요 ,,
💙💙 내일 2017 버즈 전국투어 JUST ONE의 추가공연이자 전투 막공인 일산콘서트 입니다😚 버즈의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내일 일산콘까지 차트인하면 드시고싶은 치킨 기프티콘 쏴드림니다,,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많이많이
내일 버즈콘서트 하루만 참자구요!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drawskyMkh1006

드디어 하네요 에피소드 원. 버즈 라이트이어 비긴스~~ 토이스토리 같다. 새 콘서트를 생각하며 2년 전 그맘쯤 작업하던 이 노래를 듣네요! 이 앨범자켓이 나는 제일 좋아!! - RM
더버즈!!!콘서트해줘라줘ㅜㅠㅜㅜㅜ😭🙋‍♀️
일산 콘서트에서 전차스 나눔해요😀 당일 이 트윗에 타래로 올라오는 공지(약 5시쯤) 보시고 가져가시면 돼요 무인 나눔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수량이 적으니까 한개씩만 가져가 주세요^•* #버즈
버즈가 콘서트 대기실에서 차트확인할때까지만이라도,..... 일산콘에서도 차트얘기할수있게😂
우리 오빠 버즈 콘서트 보러 서울 내려갔는데 시간 놓쳐서 못 봤대 너무 웃프다
인간적으로 기타솔로 나올때는 기타음 높여줘야 하는거 아닙니꽈? 나 기타소리 들으러 버즈콘서트 가는 새럼입니다만! #버즈콘서트 #버즈일산콘서트
조성모는 뭘 어떻게 파는지 상상도 안가고 궁금허지도 않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하긴 제 콘서트 친구는 옛날에 버즈 좋아했대요....

아 버즈 콘서트 갔다온 사람들 나랑 모두 트친하자 ㅡ ㅡ 콘서트 후기에 파뭍혀서 질식사 하고싶음
담에 콘서트할 때도 그런 일 있으면 진짜 그땐 가만히 못이ㅛ을 거 같네요 버즈팬 다 모여서 싸우러가죠 ㅠㅠ
누가 다섯명 다 좋아해달래 ? 한명만 좋아하는거 가지고 뭐라해 ? 기본 예의가 없잖아 예의가 그게 버즈 콘서트지 오빠 단독 콘서트냐고


BUZZ

가면라이더 류우키 데이터 파일 - 29 1. 카가와 히데유키 2. 나카무라 하지메 3. 버즈스팅거 브룸 (Buzzstinger Broom) 4. 버즈스팅거 프로스트 (Buzzstinger Frost)
222. 버즈(BUZZ)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JUST

17.12.31.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 서울 포올짝! 사진은 망..했지만 커여운 갓준기 ㅠㅠ #버즈 #신준기
180127 JUST ONE 일산콘 마지막 인사하는 버즈어빠들👏👏👏👏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panic_hipster


TEAMEXO

마마 레카 투표도 버즈량 우리가 훨씬 높았는데 `ㅅ´ 이번엔 제대로 이겨줘요!!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요롷게 엑소도 같이 쓰면 좋아 버즈량버즈량 #TwitterBestFandom #TeamEXO
기왕하는거 서방없이 적어서 버즈량 높이자 엑소 EXO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버즈량 높이는 중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TwitterBestFandom #TeamEXO 엑소 버즈량
그거눈 그냥 버즈량때문일걸?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는 아이하트 아무말은 숨 공식계정은 버즈량때매 #TwitterBestFandom #TeamEXO

#TwitterBestFandom #TeamEXO #SoompiAwards 이런거 안해도 버즈량보면 알자나요...왜 굳이
버즈량 집계 안 되나 엑소 6 #TwitterBestFandom #TeamEXO
버즈량 늘리자 엑소 7 #TwitterBestFandom #TeamEXO
버즈량 올리자 엑소 엑소 #SoompiAwards #TeamEXO #TwitterBestFandom
#TwitterBestFandom #TeamEXO #SoompiAwards 근데 마마 해시태그는 그대로 끝이였던건가...? 버즈량 그날 우리가 높았던걸로 기억하는데
마죠 버즈량 올리기 위해서 ~~죠 찾고있다 #TwitterBestFandom #teamEXO
꼭은 아닌데 그 버즈량 늘릴려는 걸걸요 #TwitterBestFandom #TeamEXO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kek6011


전국투어

17.12.31.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 서울 갓준기.. #버즈 #신준기


서울

그쵸 ㅋㅋㅋㅋ 사실 지금 보고있는데 하.. 저는서울은 아니지만 만약 서울 가서 노래방 가면 버즈노래만 불러야겠어요ㅠㅜㅠㅠ


손성희

송송이ㅠㅠㅠㅠㅠㅠ 파워헤드뱅잉ㅠㅠㅠㅠ 멋짐ㅠㅠㅜ.. 내일도 달리자아아아아아 #버즈 #손성희
#버즈 #손성희 기타송송히...미안
손상! 너무 너무 사랑행 )3( 💕💕바빠서 얼굴보러도 못 가서 미안해요ㅠㅠ 사실 너무 보고싶어요. 멀리서라도 응원하는 저랍니다☺️ 짝짝짝~ 👏🏻👏🏻👏🏻 #버즈_기타리스트_손성희


우디랑

나 차 사면 저거 완전 해보고싶어 우디랑 버즈도 있어 일단 면허부터가 없지만...
우디랑 버즈 저래논거 진짜 몇 번을 봐돜ㅋㅋㅋ 너뭌ㅋㅋㅋ...(말잇못)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KpDqTgI377manfj

나도 차사면 우디랑 버즈 달고가고싶닷...
우디랑 버즈인데 우즈앤 버디라고불러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위화감이없어 ㅠㅠㅠ
우디랑 버즈 거기서 뭐햌ㅋㅋㅋㅋㅋㄱ
어른이 되어서도 동심을 유지하는 멋진 사람이다...본받고싶다 나도 나중에 차 사게 되면 우디랑 버즈 사사서 저렇게 꾸며야지 그건 아마 한 오억년 후겠지만
토이스토리 버즈 장난감 우디랑 세트로 갖고싶다 너무이뽀 ㅜㅜㅜ
우디랑 버즈는 리볼텍 재판매 햇자나 왜 제시만 쏙 빼 ㅠㅠㅠㅠㅠ 제시ㅠㅠㅠㅠㅠ
아 너무 사랑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디랑 버즈 진자ㅠㅠㅠㅠㅠㅠ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myuduckfairy


신준기

와... 진심 그림인줄 알았다 #버즈_베이시스트_신준기
#버즈 #신준기 저어번에 그렸던거 이거 원본 너무좋아ㅠ


엑소

근데 태민... 순위 생각보다 많이 높은데 들여다보면 짱 웃김... 버즈량 검색 수준으로 치면 방탄 엑소보다 많은데 빠순들 활동지수ㅠ라고 치환가능할 소통/쏘셜 지수 바닥 김... ㅠ 팬덤망 샤이니쨘 대민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내 하트는 준면이한테루 ' 3' 준면이라고 쓰면 버즈량 안올라가겠지 엑소 리더 수호~!
엑소라고 꼬박 꼬박 쓰면서 버즈량 올라가겠다 하고 헤헤 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EXO #exo #KOKOBOP #KoKoBop #kokobop #코코밥 #THEWAREXO #TheWarEXO #thewarexo #파워 #POWER #power #레이 #시우민 #카이 #수호 #백현 #세


것처럼

버즈는 서가대 안 나오나?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상 하나 줘라 ; ;; 대상 버즈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hanako2121

칭구들이 사처럼 스트리밍 인증샷을 보내면서 하는 말이 아 ~이 노래가 사처럼이어써? 아 이게 버즈노래였구나 한마디씩 한다 그냥 이것만으로도 우리 버즈 대단한것같구 버즈는 역시 버즈구나 싶구 ,, ㅎㅎ.. 그니까 사랑하지않은것처럼 들으세용 열어분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오 이거 재밌겠다 워너원 Nothing Without You 방탄소년단 DNA 하이라이트 WHO AM I 버즈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뉴이스트W 하루만 워너원 Beautiful 세븐틴


캘리그라피

다른버전 #버즈 #거짓말 #캘리그라피


토이스토리

약간 토이스토리 버즈같고 너무 좋다...
ㅋㅌㅌㅌㅌㅋㅋㅌ헐 누나두 버즈 완전 좋아해 은성이 토이스토리잘알ㅜㅜㅜㅜㅜ 그치만 저 옷 너무 귀여워 뚠뚠 눈사람도 같고ㅜ ㅜ ㅜㅜㅜㅠ 은성이 어무니는 체고셔...(?)
토이스토리3 버즈제시 춤 히컵아스로 트레했ㅆ다~~ 인간적으로 버즈는 ㄴ넘힘들어서....히컵은 구도만 트레햇ㅅ음...
..... 토이스토리 버즈 대사인데...'-`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Yeongdeok0345

전에 알티돌던짤 중에 차 뒤에 토이스토리 우디가 버즈 잡는거 달려잇는거랑 비슷하게 오늘 차 뒤에 우디 혼자 매달려잇는거 실제로 봄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노래방

불타는 노래방 3탄 고음 부심 부리다가 죽어나는 현식이랑 아형에서 쌈자신 모창 인정 받았던 성재의 My love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레전드 영상에서 손에 꼽아욬ㅋㅋㅋㅋ(feat. 노래방 단골 창섭) 🎤 현식,창섭 - S
2. 여자치곤 목소리가 좀 낮은 편이라서 노래방에서 부를수 있는 노래가 한정되어있는데... 그래서 자주 부르는게 정준영님이랑 버즈분들이랑 ft아일랜드분들 노래....
저 아는 탈통곡 하나 잇어오ㅓ 이거 제 노래방 애창곡 18번인대 버즈-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이애오 들어주새오....
괜히 신경쓰이고 짝 바껴도 계속 존나 친하게 지내다가 어느날 순권영이랑 노래방가서 버즈노래 부르고 그날밤에 건순한테 일촌명 이지훉(♡) - 건숝영(♥) 로 일촌신청 다시온다
동생이랑 중궈런 여친이랑 노래방 거의 끌려오다시피했다 버즈 은인 듣는데 왜 갑자기 눈물날거 같구 마음 먹먹하지 나 진자 안우는데
조현수 노래방에서 버즈 가시부르고 마무리 피날레로 오정반합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globalmonster_

버즈 가시 내 노래방 18번임


여행

여행 다녀온 친구가 선물이라며 내어 준 버즈! 너무 쥬아아아아아아아아앙 😆
n일동안 시노버즈하러 한국여행을 한 이후 도쿄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 (n)600)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 버즈 이 곡이랑 Tomorrow 랑 일기랑 다좋아 ,,, 버즈노래 진짜 다 좋아 ,,,
예전에 짧게 살던집 총 7명이 집 보고 갔는데 아직도 소식없다. 솔직히 보증금 내돈 들어오면 버즈알아랍 숙소 예약했다. 돈 기다리다가 2월말에나 여행 가야될까봐 서둘렀다. 늦으면 또 안가는줄 알까봐 걱정..


마음

너가 넘버즈 헌터인 거랑... 사람들의 마음 속 어둠을 비추는 빛이랑 뭔 상관이냐...
아녀요..버즈곁에님 마음 얼마나 속상하시겠어요..에휴 우리 응원봉도 인터넷에 팔았으면 좋겟어요..소속사블로그나..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globalmonster_


사람

버즈 내 남자친구에게 무대 보고 입덕 안 한 사람은 인류애 개박살난걸로 알겠음
아, 진짜. 어떤 미친 X이 새벽 2시 반에 모르는 사람 집에 버즈를 하냐 ㅉㅉ 한번 하고 마는 것도 아니고, 두 번째에는 길게 늘려서 하고 있다. 안 자고 있었지만, 짜증나고 무섭고 해서 안 열어줌. o(`ω´ )o
사람 이용하지마 악개야 ... 다음부터 버즈 콘 가지마 악개야 너 하나 때문에 버즈 멤버들도 버즈 팬들도 민망하고 불편하고 난처하잖아.


하루토를

카이토,자네가 하루토를 정말로 낫게하고싶다면,하루라도 빨리,모든 넘버즈를 모으도록 하게.
훗 보아하니 너는 아무것도 모르는 모양이로구나 카이토, 너는 하루토를 위해 강제로 싸우게 된 가여운 병사... 넘버즈를 모아오면 하루토의 병을 고쳐주겠다는 닥터 페이커와 미스터 하트랜드의 말에 넘어간 거겠지.
넘버즈를 모으는 것 밖에 하루토를 치료하는 방법은 없어.
내가 넘버즈를 모으면 하루토를 낫게 할 수 없어, 역으로... 카이토가 모으면... 대체 어떻게 하면 좋아!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uhEheoRaTIo1b6u


버즈

아니면 2학년 벤치멤버즈가 남아있음
하여간에 쟤네 미합중국만 오지게 우쭈쭈해주는 거 넘 웃기네,,, 두바이는 누구집 개이름이냐ㅋㅋㅋㅋㅋㅋ 은연 중에 차별하는 거 대놓고 티내면 어떡하냐~~ 버즈 칼리파보다 미드가 더 좋은건줄알겠어 누가보면ㅋㅋㄱ
IIDX 최신작 시노버즈하러 한국에 가려고 공항에 왔습니다 👀
버즈가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즠ㅋㅋㅋㅋ버즈진짜 제 세대 노래인데.. 어떡해..그대기억이,,.,.,,,, 지ㅣ난사랑ㅇ이,,,,(애님에게 사랑느끼며,.,.)
근데 일본에서 캐논볼러하고 한국와서 시노버즈 하려그러면 못하는건가 예전엔 못했던거같은데
캐논볼러즈만 하다가 시노버즈할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
할 수는 있는데 캐논볼러 인식 이후 시노버즈쪽 기록이 안남아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uhEheoRaTIo1b6u

아예 시리즈가 다른경우는 상관없음. 다만 한번 넘어간 데이터는 갱신만 될 뿐이라, 캐논 볼러를 한 이후의 시노버즈의 데이터는 이전이 안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버즈량 올리기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
[디덕분들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 변방의 세이버즈 덕후임니다 아직 미입금 상태지만 디지몬 온리전 부스 겟~~~ 세이버즈로 뭔가 배포든 판매든 모르시는 분들 몫도 맡기셔도 되니 찔러주세요.. 안 보신 분들께 세
아이디 이름_forever 로 맞출 뽀레버즈 모집합니다 !! 뎀주세요 >_< 많이 남아있어요 😙 #하람자트
버즈록 리더님 얼굴 갲절어요
케버즈 더블유 케베스조이 케베스드라마 븨앱
저 바즈록? 버즈락? 아직 고민중이에요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uhEheoRaTIo1b6u

계속해서 넘버즈를 찾아주게.그만큼 하루토의치료도 빨라지는 거니까 말야.
일본 하세베 오시분들 다들 버즈락 듣고 계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스트랄... 난 네가 어떤 이유로 이 세계에 왔는지 몰라. 하지만, 네가 나쁜 녀석이 아니라는 건 내가 제일 잘 알아. 넘버즈에 엄청난 힘이 있다면 더더욱 넘겨줄 수 없지! 아스트랄, 네가 꼭 손에 넣어서 올바른 일에 써줘.
[인물] 피터 덴버즈 - 로반트 대학의 명교수. 자신들이 즐기는 음식과 이야기에 대해 능숙하게 평가하는 능력이 부족함을 깨달은 로반트의 식도락가로부터 초빙되었다. 피터 덴버즈 교수의 가입을 마지막으로 현재의 로반트의 식도락가의 모습이 갖춰졌다.
즈, 8월 8일 8년 만에 신곡 발표 ‘버즈 음악 상기시킬 곡’
진짜 버즈 다같이광고!!!!!
이거 홈팩버즈 인기쪽에 있더라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uhEheoRaTIo1b6u

* 저게 커버즈인가 전원, 순간동결제 분사
⚠️아이하트어워드 투표 주의사항⚠️ 투표하실 때 아래 해시태그 3개는 필수입니다! ➖➖➖➖➖➖➖➖➖➖➖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 # iHeartAwards
나는 가끔 음식점 같은 데서 멜론 탑100이 아니라 직원중 누군가의 정말 개인적인 플레이리스트가 나오는 게 너무 재밌어서 좋은데, 지금 내가 있는 쌀국수집에는 무려 버즈 가시가 나옴ㅋㅋㅋㄱㄱㅋㅋㅋㅋ 몇 년 전 노래야ㅋㄱㄱㅋㅋㅋㅋ
아카이와 아무로는 서로를 알지 못하지... 마치 버즈의 노래처럼.... 그러니까 증오도 하고 우상시도 하고있겠지.....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_NVB_KV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onetothesix_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1011s2_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buzz_sta_

버즈 민경훈 콘서트 BUZZ JUST TEAMEXO 신준기 KpDqTgI377manf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