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L

여러붕ㅜㅜ ㅠ ㅜㅠㅜ숟가락 쥐고있는 손 쫌 보새영ㅠㅠ ㅜ ㅠ ㅜㅜ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미남는 사과를 조아해~🎶 자꾸자꾸 조아하면 나는 어떡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사랑해!!! 엑소 사랑하자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옴뇸뇸폴더 당첨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준며니 브이앱에서 장어 그린 거 보면 농담이 아니라 진짜 천재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귀여벙 앞에 보는척 옷깃 올리는 장난스킬 만렙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견이가 얼마나 깜찍이소다인지 모르지?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my_washbowl

앗 요즘 에리들 바쁜거 잘 알지만 멤버들 연검 정화도 꾸준히 함께해주세요 ! 최대한 좋은것들만 보고 듣게 해 줍시다아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작고 귀여운 종대 ♡ (_)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다들 이거보세요 인생이 아름다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민석이 스노우 보고가시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앗싴ㅋㅌㅌㅋㅋㅋㅋ가만히 있더가 터졌넼ㅋㅋㅋㅋㅋ 민석아.. 누난 시방 한마리 짐승이여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씽스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조사 13. 당신의 직업은,,,?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과 눈 마주쳤으면 #iHae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를 하면 .... 좋겠지요.... 여러분 어서 좋은 짤을 트칭구들에게 알티로 공유합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퀴즈 4. 종인이 생일파티 이름은?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중 패션올팬에 노관심인 주제에 알티딸에 제일 취한 사람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쓸데 없어도 알아둬서 나쁠꺼 없으닌까 보고 알티해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우상연습생 1화에서 씽이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는? (솔직히 이건 우상연습생 안 보면 모르는 문제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이름으로 리얼리티 한다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my_washbowl

죤대닮은 이 친구 이름은 간페짱이래요 일본 어린이 방송에 나오는 아기곤뇽이고 위로 누나 하나 있대요..누나는 분홍색.. 누나 위해서 멀리있는 꽃도 따다주는 착한 동생임댜 #EXOL #BestFanArmy #iHea
머리 빠개져 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돈짤입니다 알티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종대랑 눈마주친사람 알티해야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추억여행 중 입니다.. (재보정 하는 사진도 간혹 올라옵니다 ^w^)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피곤해... 그래도 오빠 보러가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네가 바라는 행복들은 언젠가 전부 네것이길 되길 바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일러 빵빵하게 틀고 굿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호글 2002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눈싸움 하랬는데 뜬금 없이 )먼저 웃은 사람이 진 건가?( 말했다가 질타 받고 ㅋㅋ 세훈에게 칭찬 아닌 칭찬(?)을 받으며 해맑게 웃는 김종대 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안 될 거라고 걱정하던 세훈 우려와 달리 얇은 목소리 잘 나오니까 마이크 없이도 존재감 넘치게 들려오는 도경수의 '잘하네' 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주 죽이 척척 맞는 곰토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내 귀여운 댕댕이를 보세요 이름은 보리군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시우민 너무도 여유롭고 의연하게 눈썹 한 번 꿈틀거리지 않고 저런 말을 해서 내가 썸탄 줄 알았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mini_dy26

[림들 오늘 줌먄이 베레모!!!!!!!] 뭐? 베레모오??? 헐 대박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먼훗날 그 어느 때보다도 그리워질 것 같은 순간의 엑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집 어피치 가습기 볼래? 귀엽지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ㅉㅏ잇짜라라 짜잇짜짜라라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또....당첨이 안됐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사랑스러운 아이가 어떻게 견이가 아닐 수가 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솜김이들의 매떠여 시즌2를 바란다면 알티해주세요 일단 나는 바라니까 셀프알티,,,(쥬글쥬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멤버 줄세우기도 거지같은데 멤버가 세운 필모를 그런식으로 표현하는거 진짜 무례하다 못해 못된거예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주의별이_첫방_1주년 댕댕이 데리고 신난 우주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준면 ㅠㅠㅠㅠㅠㅠ당신 진짜. 백현이 인라하는 중인데, 팬덤 스쿨상 받은거 고맙다고 이야기하라고 문자 보냈대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퀴즈내서 맞추는거 외에 멤버 줄세우기 좀 안했으면 좋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한파 타임라인 ... 보일러를 틀듯 코코밥 종인을 심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갤러리정리해서 올릴게없다.. 제가만든 음식이라도 보고가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happyxingxing

엑소엘 함성소리 짱짱 👍🏻 역시 늘 최고다 우리는 엑소 축하해 사랑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우 진자 세상에서 제일기여워#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돌 ❤주세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 턱에 큐티점있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드!디!어! 하트박스 천 개짜리!!!!!! 다들 천개 기운 받아가세요 ( ღ’ᴗ’ღ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무슨 말이 필요하죠 #우주의별이_첫방_1주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팬들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 따수운 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너무 오랫만에 포토샵을 켰으니 멋진 민석이 얼굴 한 번 보고 가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제 다른 타래로 옮길게용,,,!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혈액형은? 1=1VOTE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이것도 너무 귀여웠다 ㅋㅋㅋㅋ 씽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훔쳐보는 표정 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뀌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M 영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배너도 종예 팅구드라 최애돌 같이 하자ㅂㅇㅂ/ 엑소 카이 종인 KAI カ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기 일어나서 손 한번 올리고 그다음 숙이고 팔 양옆 벌리는 동작 개ㅐㅐㅏㅐㅐㅐㅐㅐㅏㅏㅏㅓㅑㅐㅐㅐ 좋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jtbc_mixnine

다들 엑소 실물 언제 처음 보셧나요..? 저는 2013년 원마운트 행사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얼굴 진짜 제일 사랄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가 찌근 에펠탑 사진 보실래요?(그리고아무도업섯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탐라에서 주웠는데 이 움짤 진짜조아 기여워 둘다 우웅 ~ 요고봐라 주먹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만두는 1rt=1vote 이거슨 알티를 위한 투표이니 알티를 먼저 하고 뭘 누를지를 고민합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_십만장_하루컷 비건빵 품절 접시 품절 장갑 품절 된장 품절 치약 품절 가방 품절 망원경 품절 앨범도 다시 품절시키자 !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트 0개가 더 익숙하신분들은 고개를들어 알티를 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진짜 신발 팔 생각 1도 없는 광고 나 이런 광고 첨봤어서 진짜 놀랐었다ㅋㅋㅋ 단 1컷도 신발 안나옴 걍 자기네 모델이 엑소라서 신났고 자랑하려고 하는 거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실 나는 첫눈하면 이거밖에생각안남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군대가는 오빠가 줌ㅋㅋㅋㅋㅋ 기 받아가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일 안 한 두부 나태지옥 86년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수가 알티해달라고하는데 안해줄꺼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piAwards
신과함께에서 경수가 맡은 역할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종대 별 생각 없이 수염 났는지 손등으로 만져보는 것 같은데 괜히 그냥 좋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forxiu0326

슷키리 새로운 사진이라는데 종대 너무 예뻐ㅠㅠㅠㅠㅠ 살빠진거 같은데 일본에서 맛있는거 많이 먹구와8ㅅ8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랑스러운 백현이지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열이가 핏 되는 옷이나 길이가 짧은 아우터를 입을때마다 생각한다. 아 오빠가 큰 옷을 주로 입는 것은 내 심장을 조금이라도 보호해주기 위해서였구나 하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w
180126 슷키리 엑소 출연분 한국어 자막 有 (2)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기서 옆에 멤버들은 약간 반씩 끊어서 도는 느낌인데 맨마지막에 있어서 그런지 백현은 한번에 다 도는거 넘 좋음
왤캐 쬐끔 먹어요 준며나 ㅜ ㅜ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아 몰라 김민석 사랑해 김준면 사랑해 장이씽 사랑해 변백현 사랑해 김종대 사랑해 박찬열 사랑해 도경수 사랑해 김종인 사랑해 오세훈 사랑해 엑소 사랑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thunder_092192

180126 EXO-L JAPAN MESSAGE BOARD 업데이트!! 그리고 내일부터 사이타마 공연이 시작됩니다! 여러분, 회장에서 만납시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귀여원ㄴㄴ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집 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열야!!!!!!! 너 알티 안 하냐!!!!!!!!! 민석엄마가!!!!!!! 어???? 사람한테 삿대질 하지 말라했지!!!!!!!!!!!! #iHeartAwards #iHeartAwards #EXOL we
멜뮤 . . . 포에버 . . . 좀 쾌감 쩌는 부분 .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이는 👇해시 다 알티하기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얼음나무 (3/10~3/11) 스노우테일 (3/24~3/25) 스노우베어 (3/ 24~25) 메이듀 (3/31~4/1) 푸른봄 (4/
개짱 유쾌한 엑소 출근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KINGSBERRY412

부산 확실히 서울에 비해서 넘 따뚯.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기에는 사족을 달 수가 없다 왜 못 다는지는 우리 다 알지 미친 규ㅣ여움이닉가 그냥 가치 오억이십천이만번만 보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잘생기셨네~ 아하핳 감사합니다 ㅂㅇㅂ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들 찬열 황제님 행차하시는거 봐주셔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금 7만 5천장사면 4분기 받을수있다고 하시는데 혹시 자료있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며칠 전에 너에게 닿기를 봐달라고 홍보홍보를 했는데 시타를 위하여 제발 봐주세요... 쿠키 20개 써서 봤는데 후회 1도 안하고... 최고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아니 우리팬덤 존나 귀여워 최애돌 격차 차이 많이 날때 우리 이렇게 화력 약한 팬덤인가요..왜 이러세요 여러분..포기하셨나요 격차 차이 뒤집고 근소한 차이로 이겼을때:우리 에리들 스릴 넘치는거 좋아하는구나?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catice_x

이거 기억 나는사람 다함게 붕붕붕 ~ ! 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팬 여러분 다칠 수 있으니 질서 지켜주세요 경호원님 말 들어야 블라인드 안 내린대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숨피 이거 해결방법 아시는 분 투표 열리고 계속 이래요 근데. Thank you for voting은 뜨고 뭘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 이거보세요ㅠㅠ 유튭에 베이킹하시는 분이 엑소 케이크 만드셨어요ㅠㅠㅠㅠㅠㅠ 우리 육각형 너무 간지 쩔잖아ㅠㅠㅠ 💧❤️💧 타래에 링크 달아놓겠습니다!w!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님들 그거아세요? 최애돌 이기면 가온 인기상 5년연속 받는거에요... 얼마나 뿌듯할지 온몸에 소름돋지않아요? 최애돌 투표 같이해요 우리 같이하면 1위 거뜬하게 할수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짜짜라라 짜짜짜라라~로 하나된 멘토들과 연습생들ㅋㅋㅋㅋㅋ 장대표님 따라하는거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이는 해시 전부 알티해요 ! 1위랑 너무 차이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thunder_20412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할수잇다 할수있다 할수있다 할수있다
이거 정답이 뭔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디오야 손으로 그렇게 하면 누가 먹어 하니깐 나 씻었어 하는데 현실 말투 너무 귀여워.. ʘʚʘ:나 씨써써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맏형의 '여자친구 있어?'를 잊은 자에게 미래란 없다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분명히 우리 팬인데... 알티가 500이 넘어가는데... 아이하트가 없으면 혼자 아 어떻해... 하고 안타까워 하는 사람글의 모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다시한번 정리해드릴게요 ---------- 1. 아래의 3개의 해쉬태그를 모두 사용하셔야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나라도 빼먹으면 반영 X 2. 공계 태그
꾸아아아아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ilsantopdom

토끼 준면 시리즈ㅡㅠㅠㅠㅠ 으하국ㅎ 흑슿ㄱ 개귀여워 나 울어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ㅠㅠㅠㅠㅠ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포스 넘치는 엑소 케이크 만들기! - Ari Kitchen(아리키친) 대박 아리키친님이 엑소 케이크 만드셨어 대박 예뻐,,,,,,다들 보러가세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의점프력좀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엥그러고보니ㅋㅋㅋ맏형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얘두라 너희는 나이를 거꾸로먹니?? 점프 왕왕짱짱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EXOL #Bes
유성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포에버수인의 무대 중에서도 이 무대 특히 이 부분을 제일 좋아한다 헤어 의상 분위기 삼박자가 고루고루 딱딱 맞는데 몸 쓰는것 마저 너무 예술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1 = 1Vote 라고 합니다 ! 1000 넘으면 하신분중 한분 뽑아서 (안경찬열) 포토카드 보내드려요 ! 투표 종료시에 당첨자 뽑겠습니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오단단 여기부터 시우민 너무 잘춰서 열라 머싯다 이거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9256_708

외장하드찾아보다가*'w'*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작년에 고쓰리들이 수능특강을 열심히 챙겨다닌 이유 jpg.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죤대는 예쁜 척하는 게 아니라 예쁘게 태어난곤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앞의 시우민 뒤의 시우민 둘 다 봐 . . .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코엑스 아티움 시위 커피차 도착했습니다. 따뜻하고 건강한 시위 응원할게요! SM 고소해 이 추운 날 팬들이 이렇게까지 해야겠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쯤돼서 다시 확인해보는 스밍 다들 윤희 3500은 넘으셨나요? 저는 당연히 넘었습니다!! 알티가 중요해요ㅜ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이 움짤 제가 사랑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warmlikespring_

탐라에 전설의바인뱅이 없길래 심어드립니다 다들 바인뱅하세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캐릭터랑 종대랑 너무 닮았다고 생각하면 좀많이 닮은거 같지않나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해피캠프 다음주 방송 ㅠㅠㅠㅠㅠ 연생들하고 같이 쉽 추는거 드뎌 본다ㅠㅠ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상에나 이런 귀여미 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0. (꺄ㅏ드디어 20!!♡) 2018.01.25 백현이의 인스타그램에 깜짝 출연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서가대 전광판에서 에리디봉 줄세우고 그랬던 에리입니다!!!!진짜 꿀잼 에리들 너무 재밌어 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 ㅠㅠㅠ #에리디봉 #서가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귀여워ㅠㅠㅠㅠ 아마 너는 독약이야,,, )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세훈 #sehun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yumm_kim

진짜 너무 좋아서 심장 뱉을 거 같아 뱉은 김에 그대로 준면님께 바칩니다..(하루도 남아나는 날 없는 내 심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레알 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념뇸뇸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며니랑 며니 4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귀여워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름 일코 폰케이스 필름 주문했ㄴ슨데요 친구가 잘못주문해서 두 개가 와버림ㅂ=ㅂ.. 그래서 그냥 아이하트도 할겸 알티 이벤트로 풀어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실트 최애돌 1위가 왜 떠있죠?ㅋㅋㅋㅋㅋㅋ 역시 팬덤이 커서 하나만올려도 바로 실트뜨네욬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yumm_kim

한시간 후엔 발렌티노 모델 장이씽님, 두시간 후엔 장대표님을 만난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O 엑소의 데뷔일은 ?
신고좀 부탁드려요ㅠㅠㅠ8인지지 꺼져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베스킨라빈스 월드컵3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일본국내 해외 남성아티스트 사상최고 초동판매 🎉도쿄돔&쿄세라돔 데뷔최단 공연 🎉아이튠즈 42개국에서 1위 🎉우튜브 총재생수 16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귀여운 백현이 보고가세요 #Soompi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eamEXO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생각보다 차이가 큽니다 저거 해시태그 세개 있는 글 보이는대로 막 알티해주세요 여러분 1=1VOTE입니다 아이하트가 미국에서 큰 라디오 방송국(?) 이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52242b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앗 최애돌한테 돈을 먹였다고? 스엠이? 고소 안해주는 스엠이? 출하 안해주는 스엠이? 대애박 거의 유머가 친목깰까요 급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슷키리 180126 Electric kiss
우리 사담 쓸때도 이 해시 써야해요,, 격차가 너무 큽니다,, 제발ㄹ 알티해주세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면중면 금준면 좋아하는 사람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상에서 지일로 귀여운거 준면이라고 생각하면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변백현 앙글앙글 넘 귀여워.,,💓..멍뭉이잖아 왕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tinybunnysuho

다음 중 수호의 솔로곡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정말 11시~11시30분까지 수명깎이는 기분임..너무 스트레스받아ㅜㅜㅜ힘냅시다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농농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진짜 내가 아무리 생각해봐도 3세대 K-POP 너무 짱짱해서 세대교체 안될것 같은데ㅋ 세대교체 안될 것 같다 ➡ ⚠1 = 1VOTE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아니 방에 처박혀있어도 머라하고 거실에 누워있어도 머라하면 어디있으라는거야 진짜 자취가 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돌!     화이팅!     + *    ∧ ∧ * \(=´ω`)ノ  ~(〇  ) +。*   U 저도 투표하러 (슝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고앵이 난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CB_loveeeS2

엑소엘 퀴즈 2. 지난 16일에 두바이에서 백현이 가장 좋아하는 액소 노래는 ㅇㅇ이라고 했다.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카메라 마지막에 왜 본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비올때 제일 싫은것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4.싫어하는 카톡 유형은? 투표보다는 알티가 중요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6. 제일 쪽팔릴때는 ?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8. PC방 갔을때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0. 취침시간은 ?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hardboild09

12. 집이 제일 편하다고 생각들때는 ?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4.만두에는 역시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6. 과연 누가 1등을 할까요 ?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 어느 고래가 더 빠를까요?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0. 문제가 너무 참신하다?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2. 체육대회때 하는 머리스타일은 ?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4. 겨울에는 역시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xiu_suming

26. 다른건 못해도 이건 꼭 해야한다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귀여운 찬열이를 잡아다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종대 저런 표정으로 눈 질끈 감으면서 부르는 가사가 You may say I'm a dreamer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가더 영광이고 반갑구 그러네요 ....광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고소시위 참여햇어요! 고소좀하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준면 퀴즈 ) 준면이가 쩨고라고했던 케이크는? 1rt = 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rt) 미친 첸백시 3월 컴백이라고? 여러분 알티만 하세요. 한 분 뽑아서 첸백시 3월달 앨범 드릴게요. 타팬은 원하는 앨범 사드릴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xiu_suming

트위터에 제발 좀 추가되었으면 싶은 기능은 ? 전부 다 해당되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sm공식 금지 영상이라는데 아 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쑤만아부지가 왜 거기서나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
맞아 기억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이시나요 지금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1위 일렉트릭키스 방송 영상 우리 다 함께 일렉트릭키스 보고 순위 더 높혀봅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기분이 안 좋을 땐 간페쨩 죤대를생각하자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빤짝빤짝 시우민 너무 너무 보고싶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퀴즈 6. 보보경심려에서 백현은 몇 황자?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xiu_suming

오세훈 손짓 귀여움 탈우주급인데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배켠아 내가 너 잡으면 나랑 사귀는ㄱ... (호다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ㅋㅋㅋㅋㅋ 봄이 왔다 장모님 오셨엌ㅋㅋㅋㅋㅋ 팬들 반응 좋곸ㅋㅋㅋㅋㅋㅋ 종인이 우치와 드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카이 턱선 짜릿함 모르는 사람 저리가 훠이훠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 문의할거면 무한박스랑 투표기간외 투표권도 같이 문의하시는게 어떨란지요 ^^ (*●⁰ꈊ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손의 주인을 아신다면 ! #Soompi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eamEXO
나도 사이타마 ㅠㅅㅠ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xiu_suming

이날씨에 아이스크림 사러 나가는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잘생겼다 도경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의 예전 별명 중 가장 기억남는것은? 1 = 1 VOTE ))) 선 알티 후 투표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퀴즈 9. 이쯤에서 다시 하는^^ 엑소는 몇명이다^^?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 젤 조아하는 찬열이 인스타 영상 돌아 보는 거 너무 멋있어 영화나 드라마나 만화 같거나 그런 게 아니라 그냥 찬열이스러운 멋있음이야 젤 조아해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weareon
엑소엘 많다 👍 열심히 축하하고 올게요 엑소 사랑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돌에서 하트 박스 매일 까는데 하트 1000개 안나온 사람 다 알티 밑에 해시태그가 보인다면 알티 알티 #iHearts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xiu_suming

나도 오늘 엑소 나오는 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티움에서 늑미를 샀는데 민석이가 나와따ㅇA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씽대표가 말해주는 SM데뷔조 뽑는 방식,, 회사 안에서 프듀를 찍고 있었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림들 SMT에서 봄이왔다 메뉴 먹으면 종인이 엽서 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고 이거 어떡하냐 야 힘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 = 1 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면이가 맛있게 먹는 것만 봐도 행복해 4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춤추는데 나와버린 재채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xiu_suming

171113 7호실 츄잉챗 Q. 태영이가 말 수도 적고 시크한데, 알바생이고 을인데 그래도 되나요? A. 밀린 알바비가 이백이에요..ㅋ 태정이 성격 설명하다가 밀린 알바비에 순간 태정이에 빙의한 경수ㅋㅋㅋ #EXOL #
아무리 생각해도 김종대 친구들은 대유잼인듯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끼가 흘러 넘치는 위아래 백현을 보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상에 혹시 지금 최애돌안하시는거에요?
울 배쿠 잘한다~ 하고 보고있다가 세호니랑 준며니파트에서 눈커짐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진짜 어떡하지 넥타이 정돈하면서 젠틀하게 다가와서 줌면 뒷목이랑 턱 감싸고 이러면 나 주거 진짜 어떡하지 내 심자ㅜㅇ 바스락 이건 레알이다 어떡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
“당장 가이드 데려와.” 이거 몬주 알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Y_puzzi

지금이 몇 년도인가요,,,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근데 김준면 얼굴 진짜 댑악대박대박 작아.. 세훈이 한손에 뒷통수 다 담기는데,, 턱도 다 잡히것는데,,,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재채기해서 죄송한 신인 아이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위아원 익숙치 않던 뽀시래기 애기 시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그렇게 쓰다듬더니 결국· · · ··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플레이보이-아티피셜럽-전야 계보에는 태초에 마이 레이디가 있었음을... 거울을 경사지게 세워두고 엑소를 바닥에 눕혀 안무하게 했던 마 레이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마이크 돌리는 백현이가 넘 까리하니까 알티해주새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chanyeolit

#엑소엘_십만장_하루컷 ⬆️위에 보이는 이 실트로 7:30분에 실트총공이 있다고하네요‼️ 🔥모두 함께 참여해 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_십만장_하루컷
하루에 10만장 해치우던 에리들 어디갔오요ㅠㅠㅠㅠ 우리 8만장만 더사면 분기상 확정이라던데ㅠㅠㅠㅠ #엑소엘_십만장_하루컷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7시 30분에 실총있다고해요!! #엑소엘_십만장_하루컷
사이타마 못 가서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어디든 천국일테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_십만장_하루컷 이걸로 7시 30에 실총이래요~~~ 에리들 앨범 삽시당ㅎㅎ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일본 전국투어냐? 한국도 최소 서울 인천 대구 대전 광주 부산 울산 제주도 정도는 해줘야하는거아니니? 광역시는 다 돌아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soraahaha

하데스짤 나왔떤 몬스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수버전 텐더럽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티움 유니 재고 많아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엑소엘_십만장_하루컷
실총중이에요 탐라분위기 잡아주세요 #엑소엘_십만장_하루컷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영원히 잊지 못하는 (( 콜베 엠카 시우민 모자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세상에 똑띠야 똑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이 날 사진 분명 더 있는데 갤러리가 먹은 게 분명함... 암튼 이날 시우민 진짜 사랑함..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chuchu422

한 번 들으면 다시는 발자국을 잊을 수 없게 만든다는 전설의 레전드 백현의 한 소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타노시이~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와 트윗간격 1분 단위 진짜 에바 인듯 에리들 지금 실총중인데 많이 모르시나봐요 #엑소엘_십만장_하루컷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위에 해시는 1 = 1VOTE되는 해시입니다. 찬열이랑 첸 핀버튼을 제작했는데 화질은 안좋지만,,넘 귀엽게 나와서 알티이벤
오늘 카이 아이씨유 개쩔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상 위에 흰셔츠 입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까지 사랑스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릴때 태그왜안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92lovelyb

지금 유니버스 앨범 중고로 판매하시는 분들 제발 멈춰주세요 아직 집계중이라는걸 알아주세요 #엑소엘_십만장_하루컷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례??? 제가 육식 공룡이락우요?? 저는 그동안 풀이 제일 맛있어서..풀만...풀먹 먹엇는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이 날 백현이 왜 유명하게요~ 좀 아시겠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 부메랑 라이브 목소리 성량 듣고 가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도경수가 만든 텐더럽 새로운 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며니의 뽀뽀를 받은 당신.........알티를 하셔야 합니다( ॢ˘͈ ᵕ ˘͈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이게 뭐야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EXO_borobop_

콘서트 후기에 아이하트 해시 좀 달아주세요 아까운 글 너무 많아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사이타마 엘리시온 미친 코스믹 레일웨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방 뒤집을때 제일 힘든거 앨범 옮기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씽이(팬들에게) 저 갈게요~~ 👈👈🤚 장대표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엘리시온 사이타마 백현이가 새로 짠 텐더럽 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O #엑소엘_십만장_하루컷 이제 8만장만 더🔥 이제 8만장만 더🔥 이제 8만장만 더🔥 이제 8만장만 더🔥 이제 8만장만 더🔥 이제 8만장만
10분뒤에 시작합니다 24시간동안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투표수 제한 없습니다 화이팅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EXO_borobop_

코스믹 레일웨이... 제목부터 노래 분위기까지 뭔가 애니메이션 주제가 느낌ㅋㅋㅋㅋㅋㅋ 칭찬임다ㅇㅇ 애니메이션 주제가들 명곡 짱많음ㅇ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기자님 사랑해요 이거 서가대 치면 1번으로 나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새...쥰......살려줘......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찍기도 전에 먹으려고 앉아있는 백현이 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작
최애돌 덕질타임 시작됐으니 접속 하셔서 하트 받으시고 사진이나 링크 올려서 더 받기!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두개만 쓰면 되는 걸로 보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BBH_5O6

숨피 트위터 베스트 팬덤 어워드 투표가 오픈되었습니다! 트위터 베스트 팬덤 누구? 바로 바로 EXOL💖💖😘😘😘😘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일렉트릭 키스 코스믹 레일웨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witterBestFandom #EXOL 우리 가온도 중요한뎃
짱 예쁘고 잘어울려 'ㅅ'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때 커밍오버 안무를 라세즈 셋 중 한 명만 진짜 안무 추는거고 두 명이 딴 거 추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ㅋ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180127 cosmic railway 찬녈 배켠 같이부르는 거 너무 좋아... (cr. DO_star_S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애기가 꾸벅꾸벅 졸고 있으니까 강아지가 가서 자기한테 기댈 수 있게 해준다 ㅠw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영상이야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BH_Hong2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극한직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당신은 당근을 보고 신난 토끼를 보셨읍니다. 만약 3초안에 이 글을 알티하지 않으시면 당근이 없어져서 토끼가 우울해집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TeamEXO #TwitterBestFandom 엑소 EXO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배고파
해시태그를 생활화 합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Y_puzzi

180127 사이타마 엘리시온 I seeyou🕺 #KAI #종인 #카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해시 같이 쓰고 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 누락 될 가능성 잌ㅅ다해서 겁나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같이 쓰는 거 가능하다고 하니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걸로 8시부터 트윗 + 알티 많이해주세요 숨
나도 사이타마 가고싶어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콘서트 늦게 끝나서 엑소엘 걱정하는 백현이가 갑자기 생각났어,,,,"여러분 집에 갈때 진짜 조심히 가야되여어..요즘은 남자들이..어? 조심해애 !!!" 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해주세용 엑소 엑소디움 일본 굿즈 당첨자분께서 선택한멤버 보내드릴게요 멤버는 시우민 수호 레이 백현 첸 찬열 디오 세훈 있어여. 갓카이가 없슴니댜ㅠ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
광고 5초짜리만 나왔으면 좋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i9_i9_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 아이언맨 수트 입고 무릎을 못 구부려서 숙소에서 걸어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포기 빠른 세훈이 짱귀여우니깐 다들 봐죠라 (feat. 귀여워 하는 형아들)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종인이의 일렉트릭 키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니 이건 진짜 미쳤다 이거 애교세트 아니야?!?!?!?! 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목도리 리본처럼 묶는 방법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두 사람 이목구비 반대로 생긴 것 좀 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눈썹 눈꼬리 입 죄다 반대라 비교하는거 재미있으니까요ㅋㅋㅋㅋ 둘다 오~ 하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이 노래 중독성 오지니까 다들 탐라에 심고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머리에 맴돌 것이여,,.,.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BBODDU_5612

이거 보니까 새훈이 취향 보인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맞다 어제 나눔하면서 제일 웃겼던상황 ,,, 어머님들 3명이 오시더니 따님과 영상통화를 해주시면서 집에서 엑소엘인증 해주시고 어머님들이 내 슬로건 받아가심 ㅋㅋㅋㅋ 대유잼팬덤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EXOL #iHear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 my turn to cry가 리메이크 곡이라는 사실,,,아셨나요,,,?
180127 사이타마 #시우민 #XIUMIN #シウミン 오늘도 잘생긴 민석이ㅠㅠ 넋놓다가 저도 일렉트릭키스 보고싶었는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주기적으로 듣는 130626 슈키라 빨래,,,, 최고된다 정말로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고 자신하는 영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당신은 어느 대학교에 가고 싶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금 엑소엘들 왜 자신이 한국에 있는지 의문을 가지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ㅌㅋ 물론 나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19920921_21

아이하트 숨피 해시 동시사용 가능하다고 두 어워드 모두 답변 했다고 합니다! 두 개 같이 사용해주셔요(ू•ᴗ•ू)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가온4분기상 진짜 중요합니다ㅜㅜ 1주일남았구요 7만5천장만 더 출하시키면되요 12만장이였는데 금새 7만5천으로 줄은거 보면 1주일안에 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요즘 눈에 띄게 멤버 차별하는 사람 많다 자기는 갠팬이라고 못느끼겠지 9인지지라고 느끼겠지 근데 우샹연숩생도 중국어라고 핑계대고 안보고 최애만 눈에띄게 부둥부둥
170127 사이타마 너의 손짓 세훈 준면 !!!!!!!!!!!!!!!! 세후나 ㅇ0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콘서트 분위기 때문에 최애돌 신경 덜 쓰시는데ㅠㅅㅠ 지금 저 쪽들 실트 총공까지 하고 이 악물고 합니다ㅠㅠ 제발ㅠㅠ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만두넷에서 선물한 인이어 해줬네ㅠㅜ 첸백시 일본 첫무대 이후로 오랜만이다ㅠㅠ #SoompiAwards #TeamEXO #TwitterBestFandom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슷키리에서 언급된 엑소의 기록 🎉MAMA5년 연속 대상 🎉가창력과 댄스실력을 겸비 🎉첫 앨범XOXO는 12년만에 밀리언 🎉이후 4년연속 밀리언기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akach2n

솔직히 방학때 머리 안감아서 가려운데 씻기 귀찮아서 내일 감지 뭐 ~~ 하는 사람 나밖에 없는거 아니잖아요^^?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이옷입고 일렉트릭키스한다면서요. 흑흑 나도볼래...보고싶다고ㅠㅠㅠ
온도차가 너무 조아서 저장해놓은 사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민석이 올해 목표 ㅜㅜㅜㅜㅜ 더 멋있어질거래ㅜ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솔직히 이 영상 오조오억번 본 듯,,,엑소 레카 비지엠 파라다이스 완전 찰떡,,,진짜 레알로다 잘어울려,,,부잣집 도련님 포스 장난아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엘리시온 앙콘가면 일렉트릭키스 해줘라ㅠ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2moonmaria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인터뷰 시도를 했지만... (이미지에 오류가 있어 재업합니다) 인터뷰는 픽션입니다 'ㅅ'
엑소엘 유니버스 7만 5천장 아니고 ))) 9만 5천장 ((( 더 출하해야 된데요 #TeamEXO #TwitterBestFandom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너무 힘들면 좀 쉬었다 빛나도 돼요 늘 빛나려고 노력할 필요는 없어요 나의 우주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누가 볼링을 제일 못치냐는 질문에 멤버들 다 시우민 쳐다보는데 모른척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170127 엘리시온 in TOKYO 일키 발매 기념으류 뽀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사이타마 엘리시온 백현이 ㅠㅠㅠㅠㅠ백현이 하트하는거 찍었어 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계판걸로는 숫자카운트하고 여기선 아무말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MR_XIUMIN

180116 Dubai #백현 #BAEKHYUN 멍뭉이 귀 어디갔니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땐 미처 몰랏지 요 둘이 같은 '뮤지컬'에 들어가서 같은 배역을 연기할 줄 .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도경수 복근인데 알티를 안 한다구?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패드 필름 삿는데~! 빨리 왓음 좋갯다 희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 받으려고 올린건 맞지만 K는 처음이네 다들 최애돌 하세요 서가대 하세요 스밍 하세요 엑소 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큐트한 저 하세요 영업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야 에스엠 뭐해 씽이가 엑소 멤버들이랑 함께하구 싶다잖아 ,,,, 머하구 있냐고,,,,(멱살잡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현재 1위가 88.60M 이고 우리가 51.44M 이에요 많이 줄긴했지만 아직까지도 알티를 안하시는분들이 많은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loveplus21

엑소 첸 종대 이거 넘기여웠닼ㅋㅋㄱㅋㅋㅋ 흑흑 엑소 세상에서 젤 재미있구 귀여워ㅠㅠㅜㅠ 모두가 이미 눈으루 말했다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전자뽀뽀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네 번째 미션🎁 🎁MISSION(4)🎁 🔥아이하트 태그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이 못먹는 왕은이 귀엽져 그럼 알티해주세오'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당신은 시우민의 어머 OAO// 를 보셨습니다 이용료는 알티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걍 제가 그린 백희가 귀여우네여^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에리들 진짜 짱이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요💛💛 내일도 힘내자요'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spqkak

병아리! 삐약삐약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1VOTE 위의 해시태그가 보이면 ❗❗❗무조건❗❗❗ 를 해주세요!!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트윗 작성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운날 꺼내보면 더욱 좋은 핫팩같은 사진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얼마 전에 제 차 앞유리의 민석이가 다녀갔서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사이타마 #백현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 장꾸 본능으로 몸 난간 밖으로 굽혀 인사하다가 종대한테 혼나서 엉덩이 맞음 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 두뚠뚠뚠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thunder_092192

180127 엘리시온 백현 아리가’ㅅ’!또!! 아이시떼’ㅅ’!루!! 좋아’ㅅ’!!쥬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무엇보다 불주사 자국 젤 좋아함^w^)/🔫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사이타마 #시우민 #XIUMIN #シウミン 김형제들 오늘도 귀엽네ㅠㅠ 막내니니는 큰형미니에게 또 뽀뽀 했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들 주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라인 라이브에서 중대 발표한대.. 컴백인가부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일알못은 울고 엑소는 귀엽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백천병 마셨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gangsoonss

와 상대는 ㅇㅇㅎㅌ 대박적으로 하네 실트 해시 누르는 것 마다 다 있어....... 뻘글 쓸 때도 달라는게 저런 말이구나 배워따 더 열심히 해야지(_)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180127 사이타마 엘리시온 찬열이 손키스에 이어 공기 뽀뽀 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 저격하러 가욘!!!!!! 최애돌도 다 쏴버렷!!!!!!!!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이쁜 종대 입꼬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오늘도 종인이 엉덩이 손으로 앙 해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돌 하트 다 주셨는지 확인 😭‼️ #TeamEXO #TwitterBestFandom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침부터 상큼하게 경수보고 힐링하십쇼 힐링값은 알티로 받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catjarang

180127 사이타마 엘리시온 #시우민 #XIUMIN 너의 손짓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정] 엑소 두바이 단체사진 9명 ver 트위터 헤더 제발 지우지 마새요 아이디랑 닉네임,,^ 그럴거면 본인 창작물 본인이 만드세요ㅠㅠ^ 사용시 알티 아이디 지우기, 크롭 금지 #EXOL #BestFanArmy
아 카칭 진짜 너무 귀여워 마지막 엔딩도 대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잊을 수 없다.... 콜미베이비 선공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0180127 사이타라 엘리시온 내가 이구역 런디스 악개야!!! #첸 #CHEN #종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사이타마 텐덜럽~~~~❤️❤️ 사이타마에서 이렇게 잔망 부려두 대 배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면 솔로 ㅜ ㅜ 대박 멋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coin1972

여러분 이제 쓰리 하트 쏘세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수 또박또박 차분하게 말하다가 저렇게 씨익 웃을때마다 심장을 호벼파는거같아ㅠ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종대 다리각 진짜 잘살린다 ㅇ0ㅇ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장이씽 존잘;;; 선하게생겼는데 지하세계 지존보스대마왕일거같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쇄골?척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부분 단체로 넘 잘하는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까 일렉트릭키스 한국에서도 좀 해줘(질척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역시 전자뽀뽀는 명곡이다 갓전자뽀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sharpesricecake

ㅠㅠㅠ깜찍이 귀요미 띡띡아ㅠㅠ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얻괘 탐라에서 보다가 헉했다 이거 진짜 미쳤다 시우민 만 세 에엑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A●) [식사해쏘?} \('w'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TheEℓyXiOn in Saitama 찬열 / 부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180127 사이타마 엘리시온 종인 경수 동그리 경수 머리 슥슥 쓰다미 해주는 종이니 ㅠㅠㅠㅠㅠㅠ 경수는 또 가만히 있구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훈이 솔로의상 바꼈는데 검은 가죽 자켓에 검은바탕 빨간체크 남방 안에 입었구 진짜 세상 존잘 존자라ㅏㅏ아ㅏ 사랑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해시태그 둘다 써도 OK 다만 과도한 태그사용은 스팸으로 인식 될 수 있으니 적당히 번갈아서 쓰면 된다고 합니다 아이하트 태그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숨피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ssugnang

저거 신곡인가 ㅠㅠ? 노래 불렀는ㄷ ㅔ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림으로 말하니까 한결 편한 느낌이 드는 군요 #TeamEXO #TwitterBestFandom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0180127 사이타마 엘리시온 전자뽀뽀!!!! #첸 #CHEN #종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0180127 사이타라 엘리시온 종대 팔자눈썹 너무기여워!!!(_) 사이타마뿌셔!!(_) #첸 #CHEN #종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하면 박찬열이랑 눈마주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피가 밀크티로 이루어진 사람들의 최애 밀크티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180127 사이타마 엘리시온 🐻🦋💙 #KAI #종인 #카이 #엑소카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hardboild09

180127 사이타마 #경수 #DO 텐더럽 새로운 안무ㅠㅠㅠㅠㅠㅠㅠ경수 뭐야 손목 스냅 킹왕짱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의_최애돌은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면이가 최애면 rt 백현 최애면 rt 찬열이 최애면 rt 경수가 최애면 rt 종인이가 최애면 rt 세훈이 최애면 rt 종대가 최
180127 The EℓyXiOn in Saitama 도입부 미쳤슴미당😱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TeamEXO #TwitterBestFandom
180127 #TheEℓyXiOn in Saitama 찬열 / 웃는거 넘 이뿌ㅜㅜ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백현이 렌즈모델하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맞다! 최애돌 덕질타임! 아 맞다! 아이하트 해시태그! 아 맞다! 숨피 해시태그!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70127 웃는게 제일 예쁜 김곰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너모 행복해따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thunder_boy_gif

180127 백현 멍뭉멍뭉이야 지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사이타마 세훈 솔로 :어디든지 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사이타마 배쿠 큥큥 걸어가기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모구모구(젤리들어있는 일본음료수) 최애맛은?!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일렉트릭 키스 ㅜㅜ 아 진짜 너무 멋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찬열 지칠 땐 여덟명의 손을 꽉 잡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TheEℓyXiOn in Saitama 찬열 / 쓰다듬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dear_6104

결전 ! 선택의 시간 ! 못 고르겠어도 알티 골랐어도 알티 그냥 알티 박찬열 잘생겼으면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piAwards #TwitterBe
녜 혹시 저희 캐릭터두 나오구,, 막 달리면서 초능력 쓰구 막 그러능건가여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 다이스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넘나 사랑하는 눈웃음:)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TeamEXO #TwitterBestFandom
170127 The ElyXiOn SAITAMA #CHEN #종대 오늘 귀여움이 하늘을 찌른다ㅏㅏㅏ 너므 기여어ㅓㅓㅓㅓ😣😣😣😣😣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이타마 뽀뽀의 땅인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한소절뿐이었지만 계속 맴돌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BEXOJE

세훈이 비비아니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모두가 🐶멈머인줄 아랏던 배쿠는 사실...사실....!!😈😈 #iHertAwards #BestFanArmy #EXOL
제 최애 엑소 다음 엑소엘이잖아ㅠㅠㅠㅠ나는 우리 에리들 넘 좋아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EXO
오늘도 행복한 하루셨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엘리시온 in 埼玉 찬열 하트장인 박찬열 날개키스장인 박찬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70127 The ElyXiOn SAITAMA #CHEN #종대 런디스 중 제일 좋은 안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엘리시온 in 埼玉 엑소 첸 ♡ 빵야빵야 아싸 넘 기엽구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theLsalon

180127 너무 이뻐ㅜ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TeamEXO #TwitterBestFandom
20180127 사이타라 엘리시온 종대 천사야♡♡ #첸 #CHEN #종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종대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다람쥐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감전즈ㅜㅜ
오늘도 나혼자 하는 1500 PROJECT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것도 노래를 들으면서 투표해주세용💕 🎵Lights Out🎵 에서 맘에 드는
최애돌 칭구드라 잊지말구 하트 보내주면 고마워요 ,,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grapecandy614

젤리 쯉쭙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eamEXO #TwitterBestFandom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좀심각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티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0127 세훈♥️ 배쿠형이랑 속닥속닥 기야우😍😍 오늘도 수고했구~ 푹 쉬어요 세훈아👋🏻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내일 우주의 별 사러 가야딪 제발제발 재고 있어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돌 광고가짱임 틈틈히 보면 하루 1200개 금방ㄹ이라구요ㅠ 하트주고받능거 다 좋지만 광고만큼 많이버는거 엄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유니버스 앨범 많이 사주세요!!! 저희 가온 음반 부분 4분기 상타야해요ㅠㅠㅠ많이많이 사주세요 에리들 화이팅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개미한테 에버가어디써 데일리지 ㅎ0ㅎ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berry__04

최애돌 같이 해주세요 조금이라도 차이를 줄여야 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마 후드티 너무 예쁘다 ㅠ.ㅠ 무슨색으로 사즹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ㅜㅜ연기천재 나도전 모르냐거ㅜㅜ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뭐 마시는 것도 귀엽고 비틀대는 것도 귀엽고 걍 다 귀엽다 어떡행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네? 벗으라구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이데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앙콘때 나 만나줘야대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88_OPEN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dream_comeback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JIZZANG9859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k__a___i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lovinBOyz_

Thunder EXOL TEAMEXO 엑소 사이타마 투표 해시 MARS__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