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은

사랑은 나중에 하는 게 아니라 지금 하는 것이었다. 살아있는 지금 이 순간에. 종대에게 첸 CHEN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소멸의 형태는 가학적이었다. 사랑은 시간이 지나자 세월을 닮아 무거워졌다. _조혜은, 짐승
이 세대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이 격던 것처럼 문제는 돈이었다 어릴적 사고로 돌아가신 부모님에 귝은 사랑받을 시기에 사랑은 사치라 생각하며 하루먹고 살기에 급급하면 길거리를 뛰었다
내 사랑은 엇나가 버리고, 오롯이 자리하고 있는 건 형의 사랑이었을 때. 그때, 나는 발걸음을 돌렸다.
사랑은 곤란한 것이었다 시간 위 모든 축을 비틀어서라도
종연이 믽기 책상 위에 놓고 간 꽃은 노란 수국이었고, 믽기는 한참 그 꽃을 보다가 피식 웃었다. 그 후로 둘은 만나지 못했고, 종엱의 바라보는 사랑은 그렇게 끝이 났다.
퍼페나가 자기 사람들에게 주는 사랑은 집착적인 보호와 죄의식이 섞여 일그러지고 안 주는 게 훨 나은 애정이었다. 자기는 몰랐지만 일족 사람들은 저택에 사는 거 싫어했음. 외출 같은 것도 보호 목적이라고 이유 명확하게 말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tldus1114

고작 2년 남짓한 시간이었다 사무치도록 짧은 시간이었다 그럼에도 너와의 시간동안 키워온 사랑은 너무나 컸기에 너를 잃은 슬픔도, 너를 좀 더 일찍 사랑할껄 하는 후회도 감당하기 힘들다
그녀에게 ‘적당히’란 단어는 어울리지 않았다. 사랑은 불길처럼 타올라야 사랑이었고 증오는 얼음장보다 더 차가워야 비로소 증오였다. _천명관 (고래) 문학동네 한국문학전집
배우 전졍굯 × 일반인 박짐읹 내 사랑은 형의 무관심 속에 보이지 않는 헌신이었다. 내가 놓을 수 있었던. #국민 #국민연성 #국민저장소
가족이었던 그를 나는 손쉽게 내 세계에서 추방했다. 증오와 사랑은 늘 손바닥 뒤집듯이었다. 나는 그것조차도 주기 싫었다.
사랑은 집착이었다. 집착하지 않는 사랑은 어쩌면 사랑이 아니었다. 집착을 버릴 때 사랑은 사랑이 될 수 있다고 사람들은 말했지만, 집착을 버리면서 사랑은 사랑을 버린다. - 눈물은 힘이 세다中
나의 사랑은 그런 것이었다 서서히 젖을 새도 없이 젖어 세상 한 귀퉁이 한 뼘 처마에 쭈그려 앉아 물 먹은 성냥에 우울한 불을 당기며 네가 그치기만을 기다리던, | 폭우, 이창훈
(사별한 부인을 잊지 못해 그녀를 뒤따랐다는 아버지를 생각한다. 사랑은 염병. 그건 그냥 광증이었고 아버지는 광인이었다.)

"사랑은 나중에 하는 게 아니라 지금 하는 것이었다. 살아있는 지금 이 순간에." 위지안, 오늘 내가 살아갈 이유. 사랑은, 나중에 하는 것이 아니다. 지금 하는 것이다. 살아있는, 지금. 이 순간에. 사랑?
#슈짐 켐게물 때론 응큼하기도 했지만 그들의 사랑은 봄날에 피어난 한 줄기의 새싹처럼 그 누구보다도 순수한, 첫 사랑이었다. #슈짐연성
지금껏 나의 사랑은 그런 것이었다. 서서히 젖을 새도 없이 젖어 세상 한 귀퉁이 한뼘 처마에 쭈그려 앉아 물먹은 성냥에 우울한 불을 댕기며 네가 그치기만을 기다리던.
사랑과 낭만의 끄트머리에 발만 걸쳐놓고 있는 기분이다. 조금이라도 밀려나면 끝일 사랑은 미끄러지면 영영 헤맬 수밖에 없게 될 곳이었다.
왜 실패한 사랑은 다 첫사랑이라고 부르고 싶어질까요. 첫사랑은 원래 아프다는 속설에라도 기대고 싶어서인가. 한 번쯤 묻고 싶어요, 당신에게 나도 그런 식으로 첫사랑이었는지.


사랑을

세상만사에 지쳐서,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다들 감사했어요 다 태그하고 싶지만 저에게 분에 넘치는 사랑을 주신 분이 너무나도 많아서 일일이 찾아가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들 좋은 분이셨고 좋은 인연이었으니 꼭 다시 만날꺼라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for_may_boys

둘 다 예쁜 사랑하시고, 예쁜 결혼하시고. 아무튼 오래 오래 사랑하세요. 🌸 내가 너에게 사랑을 말하자 너는 알고 있다 말하며 미소지었지 그제야 내가 존재하는 이유를 알 것도 같았다 백색의 천사가 붉은 심장을 가졌을
너와 나는 서로에게 간첩이었다 사랑을 나누곤 바로 떠났다 -함선영 (눈물이 마르면 화분 하나를 사요)
잔상ㅇ이었군요 제 눈이 이상한 거였어..(눈 부빗) ㅎ헉 영광입니다,,산비님ㅁ의,,사랑을,,얻다니,,(((그런 말 한 적 엊ㅂ슴) 만약 계이하게 된다면 절대절대 산비님 먼저 데려갈게ㅔ요..!😊
내가 설사 당신을 불행하게 만들더라도...놓아줄 순 없어요. 지독하고도 지독한 고백이었다. 어째서일까. 어째서 나를 사랑하게 된 걸까. 나에게는 고통뿐인 이 사랑을. 나는 어떻게 받아들여야하는걸까.
어디서부터 시작하는것이 좋을지 모르겠다. 일단 가장 중요한것부터 이야기를 하자면 나는 당신을 사랑했다. 내 모든것을 바쳐도 아깝지 않을정도로. 내가 듣는 모든 사랑노래는 당신을 위한것이었고 내가 찾는 모든 사랑을 노래한 시는 당신이 주인공이었다.
사랑을 해도 낭만은 실종되기 마련이었다. 어디로 가야했을까? 나는. 그리고 당신은.
근데 고양이를 보고 생각했다. 역시 고양이를 키우고싶어!! 그걸 잊지말자. 취업하는 이유도 고양이야. 내 사랑을 받아 마땅한거 고양이야. 그래! 답은 고양이었어!!!!!!!! 뭐아! 갑자기 속이 후련하잖아?!

갈비뼈 사이사이가 찌릿찌릿한 느낌 나 사랑받고 있음을 알게 해주는 눈빛 너에게 참 많이도 배웠다 반쪽을 채웠다 과거로 두기엔 너무 소중한 사람이었다 - 사랑을 했다
그때 알았다. 우린 정말 아무 사이도 아니었다는걸. 사랑이었는지도 모른다. 사랑받았을지도 모른다. 모른다. / 서문다미, 그들도 사랑을 한다
사랑한다는 말을 해버린 것은 역시 유감이었다. 그런데도 결국 하지 않을 수 없는 때가 온다. 영원과 순간의 억눌린 틈에서 흘러나오는 사랑을 다른 말로 표현한다면 무엇이 될까? 갈망, 불가능, 광기, 죽음······ (풀밭 위의 식사, 전경린)
"하으, 아! 거기, 좋, 아, 흐앗!" "좋아해, 짐읹아. 읏, 좋아해." "너도요, 하읏, 좋아해요, 흐앙!" 아까 전 방송할 때와는 달랐다, 확연히. 아, 이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구나. 윥기의 사랑을 듬
소녀는 사랑을 무척 좋아한다. 낭만적이지 않으냐. 집을 나온 것도 사랑때문이었다. (베시시 웃고) 그런데.. 생각보다 사랑이란게 쉽지는 않더구나. #자동
활동기 전에 복습한 걸 또 복습하고 있다가 상남자로 거슬러 올라갔다. 질문이 "내 생각에 사랑을 잘 표현한 영화나 노래는?"이었는데, 내린 머리의 어린 준이 등장하더니...갑자기 겨울왕국 봤단 얘기를 하더니
진짜 거짓말 안하고 사랑스러운 달콤한 향 부드러운딸기향이었어. 사랑을하면 이런 느낌이겠구나 할정도로 마음에 든 향이었다. 진짜 그 향수 가지고싶다. 어디서 파냐진짜...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biche_blanc

강림은 사업 실패로 빚을 많이 졌다. 그런 강림의 실상을 알면서도 그를 너무 사랑하기에 사랑을 이어가기로 한 원맥. 그러나 그것은 너무나 잘못된 선택이었다.
세상 만사에 지쳐서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 셰익스피어, 소네트 66
여름이었다. 나는 열 일곱이었다. 나는 사랑을 하고 있었다. 그것만으로 짱 재밌는 만화입니다. 꼭들보세요!


사랑의

하고많은 것들 중에 하필 당신을 사랑하였으나 그는 나에게 정차하는 일이 없었다. 나는 그저 수많은 행선지 중 그 어디쯤이었고 이별의 당사자도 없었다. 이렇게도 내 사랑의 매듭은 짧았다. /서덕준, 하고많은 것들 중에 당신을 사랑하였다
하고많은 것들 중에 하필 당신을 사랑하였으나 그는 나에게 정차하는 일이 없었다. 나는 그저 수많은 행선지 중 그 어디쯤이었고 이별의 당사자도 없었다. 이렇게도 내 사랑의 매듭은 짧았다. /서덕준, 하고많은 것들 중에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김인육, 사랑의 물리학
조선 관리들이 송별회때 기생을 불러다놓고 이별을 주제로 시조가사 짓게 백일장치게 했다는 것도 정말 충격적이었다. 조선시대 기생들이 쓴 수많은 사랑의 시조들이 정말 연애해서 쓴게 아니라 이런식으로 양반의 놀음에 동원된 글짓기

순간, 나는 뉴턴의 사과처럼 사정없이 그녀에게로 떨어졌다 쿵 소리를 내며, 쿵쿵 소리를 내며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 김인육, 사랑의 물리학
동네 친구들 다 같이 모여 노는데 구석에 짜그려진 민보고 모해? 같이 놀자^♡^~! 그게 사랑의 시작이었습니다
별일이 별일이었던 순간과 저 하늘에게도 감정이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어느 날, 운명처럼 너를 만났고 우리는 사랑의 물웅덩이에 빠져 흠뻑 젖었다.
내가 밤일 때 그는 낮이었다 그가 낮일 때 나는 캄캄한 밤이었다 그것이 우리 죄의 전부였지 /최영미, 사랑의 시차
사랑의 여정에서 사람을 잃었고, 그 길로 초라함과 마음의 가난을 얻었다. 부적절하고 옳지 못한 사랑이었어도, 계속 붙들고만 싶었던 것이었다. / 오휘명, 콘택트렌즈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사랑의 물리학, 김인욱
우리 야겐은.... 뭐하냐는 물음에 사랑의 묘약같은걸 만들고 있다고 대답해서 들은 상대가 벙찌면 사실은 폭탄이었다고 말한 뒤에 작게 펑 하고 터트릴 거 같은 아이가 되어있다 귀엽네 근데 뭐 이것저것 신기한거 해볼 거 같음ㅋㅋㅋㅋ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S27_94

이와쨩 예쁘다. 예쁘다. 하면서 이와이즈미 얼굴 위에 손가락 올려두고 이목구비 그림 그리는 오이카와 보고싶다. 늦은 밤이었는데, 창밖에 달빛이 밝아서 서로의 얼굴이 환히 보이는거. 부끄럽기도 하고 몸 곳곳에 남은 사랑의 흔적
순간, 나는 뉴턴의 사과처럼 사정없이 그녀에게로 떨어졌다 쿵 소리를 내며, 쿵쿵 소리를 내며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 사랑의 물리학
이별은 내게 있어 사랑의 절정이었다. 가장 사랑하는 그 순간, 나는 너를 놓았으므로. 내 사랑이 가장 부풀어 오르던 그 순간, 나는 외려 풍선처럼 터져버렸다. (이정하, 불쑥 너의 기억이)
길은 미래를 향해 뻗어 있지만 그 길을 만든 건 추억이었다 .. 실연의 신발은 속도를 갈망하고 사랑의 신발은 정지를 찬양한다
최초로 여성 무용가가 여역(女役)을 연기한 것은 1681년이었어요.그전까지는 젊은 남성이 그 역할을 했죠.이상하죠?륄리의《사랑의 승리》에서.라 퐁텐이란 제1무용수가 처음으로.앙상블의 리더로 출연하여 대성공을 거두었다고해요.


것이었다

나는 미움을 잘 아는 사람이었다. 사랑이 없다면 미움 뿐이었고, 양자택일이 아니라면 고를 때까지 반복되는 선택지들 뿐이었다. 결국 나는 그런 마음으로 고은하에게 나를 미워하라 말해보는 것이었다.
너와 나는 죽을 때까지 함께하겠네. 함께 있지 않더라도 함께하겠네. 그것을 뭐라고 불러야 할까. 다만 사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사랑에 가장 가까운 감정. 우리 몸에도 마음에도 그것이 들러붙어 있었고 그것은 죽어서도 사라지지 않을 것이었다.

그래서 요즘엔 일부러라도 자주 웃는다. 나는 당신에게 이만큼이나 문을 열었다고 알리는 것이었다. 그만큼, 그 이상으로 나를 사랑해달라는 일종의 집착 같은 것이기도 했다.
명확한 인과 관계가 없는 감정과 말들은 여전히 어려웠지만 더이상 미지의 무언가는 될 수 없었다. 갑작스레 이해의 영역으로 닿아오는 감각에 머리가 쭈뼛 서는 듯했다. 해답이 바로 너였다. 더 정확한 표현은, 사랑 따위일 것이었다.


없었다

열심히, 할게요. 가스터의 마음에 들도록, 행복하도록.. (*행복한 느낌, 사랑받는 느낌이 고통을 잊게 해주는 듯한 느낌에 웃음지을 수 밖에 없었다.) (*어딘가 피폐하고, 절망적이었지만. 그래도. 행복했다.)
사랑이 유일한 믿음이 되었을 때 독즙처럼 흐르는 것은 사랑에 지친 두려움이었다 [ 박소원 / 나를 울리는 사람은 너밖에 없었다 ]
어렸을 때부터 한결같이 모든 작품에서 연애감정을 잘 알아채본적이 없다 그때도 티비보는 걸 별로 안좋아했는데 비슷한 맥락이었던듯 할머니 할아버지 보는 드라마가 다 거기서 거기지... 내 눈에는 다 똑같은 사랑놀음같았고 정말 하나도 재미가 없었다


당신을

내가 오빠에게 쓰는 편지 속 한 구절이었는데,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것 같다고. 그냥 그런 이야기를 했었다. 나의 전부, 나의 세상, 나의 사랑. 그것 이상일 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면서. #iHeartAwa
기다리는 시간도 봄이다. 보내고 기다리는 시간도 봄이다. 당신을 기다리고 보내고 그리워하는 시간까지 다 사랑이었던것처럼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Jack_S2_Sally

기다리는 시간도 봄이다 보내고 그리워하는 시간도 봄이겠지 당신을 기다리고 보내고 그리워한 시간까지 다 사랑이었던 것처럼 /황경신, 밤 열한 시 - #B1A4 #산들 #SANDEUL


만든

180125 SMA 서울가요대상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 조유미 #JIMIN #지민 #짐니 #박분홍 #BTS #방탄소년단
2018.1.26.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 조유미 .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조유미,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500.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조유미,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아마 저 강령이 벤에게 유독 엄하게 가해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한다. 그에게서 베이더를 보았다면, 벤이 가장 알지 말아야 할 것이 바로 분노와 사랑이다. 아나킨을 다스 베이더로 만든 게 그것이었으므로. 그런데 벤은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사랑에

불한당 하....제 덕질의 정점이 아닐까 해요 전국 팔도(좀 오바임)를 돌아다니며 2시간짜리 영화를 보러 돌아다니고 입만 열면 그 얘기만 하는. 전 그때 영화와 사랑에 빠진 거 같았어요. 지금도 좀 그렇고. 왜
기나긴 시간이었다. 5년! 누구에게나 다정한 그가 유독 자신에게 눈치를 보고 누구에게나 말을 걸던 그가 자신의 앞에서는 남에게 말을 쉽게 걸지 않을 때까지! 평생 처음 사랑에 울어도 보고 화도 내봤다. 그리고 연기까지. 오로지 아이바 마사키를 위해서!
1. 장옥정 사랑에 살다 - 중전과 합방하러 가는 왕 꼬시는 옥정이. 장옥정도 한복/인테리어/소품 등 미술신경쓴 티 대박 많이 나는 드라마라 눈호강 쩔었는데 그보다 더 눈호강이었던건 옥정이의 미모였다 저 장면에서 내가
사랑에 빠졌다. 나의 시작이었다.
내게는 사랑에 대한 첫 독서가 당신이란 책이었고, 행복했고 열렬했어요. 어느 페이지는 다 외워버렸고, 어느 페이지는 찢어 없앴고, 어느 페이지는 슬퍼서 두 번 다시 들여다보고 싶지 않지만 어쨌든 즐거웠습니다. 박연준, 하필, 이라는 말


그것은

아주 잠깐 너를 꽉 안아주었다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아주 잠깐 너를 꽉 안아주었다.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 구현우, 드라이 플라워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hardy_luv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나는 네가 아름다운 채 살아 있길 바란 적은 없었으나 아름다웠던 채 죽기를 바란 것은 더더욱 아니었다
두식 선배의 글씨였다. 그것은 선배가 좋아했던 시의 마지막 구절이었다. - 가엾은 내 사랑 빈집에 갇혔네.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나는 네가 아름다운 채 살아 있길 바란 적은 없었으나 아름다웠던 채 죽기를 바란 것은 더더욱 아니었다. 드라이플라워 / 구현우


사랑과

집사 백 x 도련님 도 "안 가면 안 돼?" "주인어른 오실 거예요." "가지 마." 부모의 넘치는 사랑과 보호 안에서 도의 세상은 저택이 전부였다. 무료한 일상에 익숙해진 도에게 찾아와 새로운 세상을 선물한 사람.
아하하, 말이 안 되는 거 알죠? 내가 목을 가져서 행복했던 사람은 둘 뿐이니까. (커다란 제 가방을 더 없이 사랑스럽다는 눈으로 바라보며 말을 이었다.) 내 사랑과.... 곧 만날 내 마더.
너를 사랑하는 것은 가장 아름다운 자멸이었다 /데이비드 존스, 사랑과 우주 먼지
준토시 리맨물 보고싶다. 나중에 글로... 써봐야지. 유순한 인상에 선한 성격. 하지만 단호할땐 단호하고, 사원들에겐 자상한 오노 팀장은 사원들에게 사랑과 선망을 받는 팀장이었다. 신입사원인 준에게도 매한가지여서 준은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baby_mechuri

너를 사랑하는 것은 가장 아름다운 자멸이었다 | 사랑과 우주 먼지, 데이비드 존스


내며

. . . 뉴턴의 사과처럼 사정없이 그녀에게로 굴러 떨어졌다 쿵 소리를 내며, 쿵쿵 소리를 내며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 운동을 계속하였다 첫 사랑이었다.


내게는

누구에게나 평생 잊지 못할 사랑이 한 번쯤 있다면 내게는 이번이었다. 세상은 아름다웠고, 처음으로 나는 내가 자랑스러웠다. 목이 타도록 행복했다. _이동섭, 파리 로망스
너와 함께라면 쏟아지는 비까지 내게는 다 사랑이었다 머리가 옷이 신발이 젖는 동안 나는 너에게로 서서히 마음이 젖어가는 중이었으니 함께라면, 흔글 #용국지은
내게는 사랑이란 첫 독서가 당신이란 책이었고 행복했고 열렬했어요 어느 페이지는 다 외워버렸고, 어느 페이지는 찢어 없앴고, 어느 페이지는 슬퍼서 두 번 다시 들여다보고 싶지 않았지만 어쨌든 즐거웠습니다 ✉소란, 박연준
누구에게나 평생 잊지 못할 사랑이 한 번쯤 있다면 내게는 이번이었다. 세상은 아름다웠고, 처음으로 나는 내가 자랑스러웠다. 목이 타도록 행복했다. /이동섭, 파리 로망스
누구에게나 평생 잊지 못할 사랑이 한 번쯤 있다면 내게는 이번이었다. /이동섭, 파리 로망스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dongdongs_721


사랑도

제다이는 분노도, 증오도, 사랑도 몰라야 한다는 말 너무 아름답고 비극적이다. 완전 인간성 말살 아닌가. 이런 거 생각해보면 나는 레이가 전통적인 제다이로 남지 않았으면 좋겠다. 레이의 동력은 누구보다 인간적이었다—인정
타인이 말하는 아이바 마사키는 충동적이고 성급하며 생기넘치는 사람이었다. 일도. 취미도. 사랑도. 나에게 묻는다면, 글쎄. 나에게 그는 그 누구보다 느리게 숨을 쉬는 사람이었다. 일도. 취미도....사랑도.
"너는 태어날 때부터 작은 울음소리로도 마음을 적실 줄 아는 사람이었다. 그러니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예쁜 사랑도 오래 하며 누군가에겐 행복인 사람이 되기를." -ALICE-
태민 종인 사랑도 생각해보면 시작이 몸이었다
있다는 생각도 들고... 사실 처음 좋아 했을때도 막 엄청 좋아하는거는 아니었고 그냥 계속 좋아하다보면 사랑도 할 수 있겠지 라는 생각이었는데 나는 '사랑' 과 '호감' 을 착각한것 같은 기분이 든다


번쯤

잊어가는 것들은 한 번쯤 돌아보기 마련이었다. 혹자는 미련이라고, 사랑이라고 하면서.


사랑이었다

그러게 사람들은 늘 그 시작에 사랑이 있었다는 걸 잊는 것 같다. 내가 결혼이라는 걸 한 이유는 그저 단 하나, 그 남자와 같이 살아가고 싶어서였고 내 다음을 함께 도모할 수 있는 건 그 뿐이라는 확신 때문이었다.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allofme_jr

나 저 오빠 솔로 팬싸때 중국에 있어서 울었어요 호텔에서 ㅠ 횬 중국은 왜? 부자니? 나 아뇨 걍 가족여행요 횬 금수저니? 나 아뇨 걍... 횬 나 십만원만 빌려주라 나 횬 그걸로 니 맘을 사게 그렇다 남우현은 진정한 사
그때 나는 온갖 불확실한 말로 우리 관계를 더 망쳤지만 그래도 네 곁에서 따뜻했다. 그리고 실로 사랑했다. 비록 아무도 모르게 했던 가장 조용한 사랑이었지만.
곰이 사랑이었다 노래 알려줘서 듣는데 진짜 좋당 근데 너무 어려운 노래여;;
- 성실한 다정이었다. 그러나 그게 사랑까지 갈 일이었는지
응, 완전 영혼 가득이었는데? (고개 살몃 기울이다 네 말에 대꾸하기도 전에 한 입 가득 귤 물고서 우적우적 씹어먹는다. 단내가 입 안에 퍼지자 신나는 듯 히죽 웃으며 얼른 삼켜내고.) 나 사랑 받아? 어떻게 해야 사랑 받지?
너목보 사랑이었다 부르는 태일이형 보고 웃는표요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겟다 넘 기요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숙한 어른이 됐다고 자부했던 이후에 하게 된 최초의 미숙한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RED_BLACK__0309

국현아.. 우으..(너를 끌어안고 얼굴을 네 어깨에 묻었다.) 그만... 예전이었으면 하나도 안 부끄러웠을 텐데.. 국현이가 말하니까 부끄러워요.. 나 진짜 우리 여보 많이 사랑하나봐. 기쁘면서도 부끄러워요.
감정의 표현이 서툰 챤열과 그런 챤열을 사랑했지만 지쳐서 결국 헤어짐을 먼저 고한 뱩현. 불같이 사랑했다 헤어져 그들이 만난 곳읃 같은 직장이었으면. 뱩현에겐 이미 다른 사람이 생겨버렸고 챤열 또한 마음을 접어갈 때 즈
당신이 나를 떠난 후에 당신의 빈자리가 너무 커서 그리웠던 날들도 당신의 마지막 모습이 아른거려 아팠던 날들도 당신에게 못해준 것만 자꾸 생각나서 후회 가득했던 날들도 그런 당신이 행여나 돌아올까 기다리던 날들마저도 나에
사랑이었다
일본 미스도에 갈 일이 있다 / 초콜렛 좋아한다 = 요로이즈카 & 미스터도넛 발렌타인 콜라보 드셨으면(2월말까지)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크로와상 도넛 존맛이었다네 요로이즈카는 사랑입니다 이상, 생일날도 기념일도 샤이니가 FNS
! 메친 그러고 보니 전 항상 그 장면에허 수0밴만 보고 있었네옄ㅋㅋㅋㅋㅋㅋㅋ프레드 본적 단한번도 없구...나가시면 그제서야 본거같아요...(편중된 애정...하지만 저는 그때이후로 깨달았슺니다 진석프레드는 사랑이었다...
에이 괜찮지만은 않아 이별을 마주한다는 건 오늘이었던 우리의 어제에 더는 내일이 없다는 건 아프긴 해도 더 끌었음 상처가 덧나니까 Ye 널 사랑했고 사랑 받았으니 난 이걸로 됐어 #아이콘 #iKON #바비 #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Hyeop_97

네 사랑이 다 거짓이었어도 난 이미 코꿰였어 별아 사랑해 죽지마
그렇게 연애를 시작하게된 두 사람. 처음 한 달은 둘다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음. 당연히 오랜 솔로생활로 둘다 외로웠고, 사랑이 무척 고팠으니까. 게다가 윤은 강과 성격마저 쿵짝이 잘맞았음.
*수고하셧...습니다.. 접률..바닥이었지만.....다들..사랑햇습니다,,,
샤이니 종현은 너무 예쁜 사람이었는데 너무 사랑받아 충분한 사람이었는데 어떤 기사 댓글에서 샤월분이 쓰신 ‘너의 우울증까지 나는 사랑해버렸어 너는 위로가 필요했던건데 미안해’ 를 읽었는데 마음이 너무 먹먹해진다
사랑이었다 좋아함 자주부름
그리고 그날 밤 욘이는 하루종일 손규 기분좋게 해주고 고백을 함ㅇㅇ. 로맨틱한 장소도 분위기도 다 필요없는 것이었음. 욘 자체로 쏘 스윗하고 사랑앞에서 서로 재는게 필요하지 않으니까.
#방탄은_아미에게_선물_그_자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 = 1투표 일끝나구 미니소 가서 애들 싸인 만나고 왔다 말을 너무 예쁘게 해 ㅜㅜ 대중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be_aim_

180126 앤 너무너무 행복한 관극이었고 이런 공연을 볼 수 있게 되어 정말 기뻤다 배우들 누구 하나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전캐슷이 사랑이다
그는 언제나 제다이 오더보다 친구들에 대한 사랑이 우선인 소년이었으며, 우주의 제일의 악이었던 악당도 그가 자신의 아버지기 때문에, 선한 면이 반드시 남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사람이었다. 그는 강했기 때문에 희망이 된것이
사랑이었다(이거 들으면 탈통보다 비참해서 뒤지고 싶어졌던 기억밖에없다 그래도 나름 탈통곡
1. 박시연 - 어린왕자, 11:11, 사랑이었다 짧게불럿던노래중 내가좋아하는3곡 시연이보컬 못잃는1인으로서 노래많이해줘
뛰어놀기만 해. 네가 바라는 것들 전부 내가 손에 쥐어줄테니까. 이런 느낌? 되게 절대적인 사랑이었음 ㅋㅋㅋㅋ 글자 그대로에서 원고지 펼쳐보이며 자, 봐. 하는거 너무 좋았다.
저드 사실 재원님 땜에 보기 시작했지요😁 하지만 그 드라마 캐릭터들은 다 사랑이었다규요!!! 정음님도 그르쿠 민님도!!!!
의 원천이었으면 한다 골백번 쥐어짜 내도 마르지 않는 사랑이었으면 한다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ssam__Moo

숱한 불면의 연속이었다. [김윤이. 사랑 中]
아 너무 웃겨서 영상 편집해옴 ㅋㅋㅋㅋㅋ 1. 영화 다 찍고 개봉까지 했는데 시나리오 숙지 안된 쥬쥰 2. 특별 손님은 누구? 3. 감독님 태권도 사랑 ㅋㅋㅋㅋ 4. 산만산만한 하뎡 5. 이 배우들 데리고 영화 찍은건 기
널 잊은 줄 알았다. 정말 가벼운 사랑이었다고 생각했다.
누가 더 잔인한 지 내기하기 그게 사랑이었다
어젯밤은 특히 저와 #레드벨벳 에게 축복의 밤이었습니다,우리는지지와 사랑으로 감사헤요 서울 음악 상(#SMA2018)에서 어젯밤에 내가 오빠와 함께이 순간을 보냈다. 보게되어 좋았어요,오빠님😊💕 우리 드라마
헤이세이는 의심이많은ㄴ친구라 루루양이 내게 마음이 있나? 하다가도 나혼자 삽질하는거 아니겠지하고 망설여버린다구 그러니까 못박으려고 고백하는거아니야 ㅡww 그리고 헤이세이는 누군가를 사랑해보는게 처음이었다
다니앨 큰 몸 구겨가면서 고양이 사진 찍을 거 생각하니까 존나 귀엽다..... 밖은 너무 춥고 그냥 집에서 게임하는 게 제일 좋은 23세 청년... 큰 맘 먹고 간만에 외출하기로 했는데 목적지는 바로 고양이 카페 하지만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yeriromanticism

1 몽텐 2 백아현 3 모두 아낀다 내 사랑들 4 와이미? 형을 찾기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린다는 설정이었음 5 머릿 속에만 두기는 아까워서 or 커뮤 6 생각나거나 찾은 자료들을 토대로 마구 풀다가 이것저것 섞어가며 하나씩 정리한다.
용윤 + 섭 보고싶다...용윤 직장인 연인이고 섭은 고딩인걸로. 용은 사랑보다 일이 우선인 사람이고 윤은 일보다 사랑이 우선인 사람이었으면. 그러니 윤에겐 용이 가장 우선인 데 용은 아닌거.
보나마나 우승은 남자팀이었다. 나의 사랑 류진아 너는 제왑피 가서 소미랑 깐지나게 데뷔해줘ㅠㅠㅠㅠㅠ
댕두 알오물 "오랜만이네." "....안녕하세요." "우리 사이에 안녕하세요는...." "죄송하지만, 아는 척 하지 않았으면 싶네요. 이만 가보겠습니다." 가장 만나고 싶었지만 만날 수 없었던, 가장 사랑했지만 사랑할 수
알아라비야 두바이미디어, 울애들 두바이소식 모아서 모먼트만들어준건가ㅎ 우리공계에올라온 소식도있고ㅋ 뭔가 우리도 엑소도 두바이도 다함께즐거웠던 일정이었던거같앙. 처음방문에 사랑받고 대우받는거 넘 좋았고 감사했다. 엑소
사랑이라 부를 수 있는 사람이 당신이었으면 좋겠다. 그 두 글자를 등에 업고 세상 모든 언덕을 넘었으면 좋겠다. /하현, 달의 조각 中 고백
널 꺾는다고 그 향기가 내 게 될까 / 지코,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K7Y_T0S1

나중에 나츠메가 그게 다 나토리 계략이었던 거 알고 무진장 상처받아도 나토리 결코 떠날 수 없는 그런 거 너무 좋아요... 뭐든 그게 다 사랑이었으니까...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
너희를 향한 사랑들 중 내 사랑이 가장 작은 거였으면 좋겠다 너희 주위 사람들의 다정의 농도가 내 다정은 보잘것없어질 만큼이었으면 좋겠다 그렇다면 나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할 거야 #물과_빛에게
오베이비온리유때내모든사랑손끝에모아그에게발사했는데팬들다같은생각이었어 #경희대_학칙번복_그만해 이제한동안그멋짐폭파하는라이브를볼수없다니기가막힘. 클로져와패스워드때넘좋아서기절할뻔했는데만약이사태아니었음역대급무대였을텐데김관진다너때문이야
갈비뼈 사이사이가 찌릿찌릿한 느낌 나 사랑받고 있음을 알게 해주는 눈빛 너에게 참 많이도 배웠다 반쪽을 채웠다 과거로 두기엔 너무 소중한 사람이었다
오베이비온리유때내모든사랑손끝에모아그에게발사했는데팬들다같은생각이었어 #경희대_학칙번복_그만해 이제한동안그멋짐폭파하는라이브를볼수없다니기가막힘. 클로져와패스워드때넘좋아서기절할뻔했는데만약이사태아니었음역대급무대였을텐데김관
뤀맠이었다면 내가 지금보다 더 사랑햇을 수도 있겠다...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DEUS_AETERNUM

당천아, 자. 정말 맛있겠다 아, 형. 배는 내가 잘 고쳐놨어 최고 잘생긴 내 동생 생일축하한다! 형이 전화했을 때 임무 중이었다고. 제일 잘생긴 동생이라는 건 동의해 하하. 고마워. 맞다, 얼른 돌아와! 사랑받는
사람을 죽였고, 감각도 무뎌졌지만, 나는 아직 무엇인지조차 모르는 감정이 있었다. 어떤 사람은 애정이라 부르고, 어떤 사람은 사랑이라 부르는 감정은, 내가 알지 못 하는 미지의 영역이었다.
♪ 전설의 사랑 / 웨딩피치 OP 전설오브 레전드 오셨습니다 첫부분 뚜둥! 하면서 종소리 비슷한 전주 들릴때부터 이미 심장은 빠운스빠운스한다 이거 내나이 또래에 모르면 간첩이었어
기록이란 감성의 카메라와 같다고 생각한다.기억은 지나고 나면 사건의 골자, 즉 뼈대만 남기지만 기록은 감정까지 고스란히 남긴다.통통한 살도 붙어 있고 향기와 온기도 남아있는거다.한비야/그건, 사랑이었네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sleepless_0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hiK819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VXS1209

사랑이었다 사랑은 사랑을 사랑의 것이었다 없었다 내며 In_JJC_Dre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