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L

180124 GMP #XIUMIN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밍보싶 드디어 오늘 해소ㅠㅅㅠㅠㅜㅜ
180124 GMP #시우민 #엑소 시우민 대천사 ).(...! 하루의 시작이 상쾌하당ㅇA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깜찍한 시우민을 사랑하신다면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당신은 하트장인 시우민의 하트를 받았습니다. 이 트윗을 알티하면 (살면서 한번쯤은) 원하는 이벤트에 당첨되게 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억만겹의 사랑을 담아 너에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해주세용 엑소 엘리시온 일본 카드케이스 당첨자분께서 선택한멤버 보내드릴게요 멤버는 수호 세훈 시우민 카이 디오 있어여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180124 GMP #XIUMIN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진짜 요정이야?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bbo99ya

180124 GMP #XIUMIN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민서기 반가와ㅇㅅㅠㅠ
민석이 다른사람들 지목할때는 세젤 신났는데 지목당할땐 ㅋㅋㅋㅋㅋㅋ 크흐뷰ㅠㅠ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요정 누구? 시우민 !!!!!!!!!!! ㅠㅠㅠㅠㅠㅠ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weare
[From. SUHO] 1일 1수호 오늘은 엑소의 시우민님께서 와주셨네요!!!!! 우왘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민석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오늘 배너 진짜 완전 귀여워ㅠㅠㅠ 세계 최고 우주 최고로 귀여워ㅠㅠㅠ 시우민 귀여워ㅠㅠㅠㅠㅠ 그러니까 하트 주세요. 하트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뿐사뿐 발레 신동 시우민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전설에 벗어야지만 그렇게 소리지를 꺼야?!.avi 어디 봅시다 4초만에 심장부여잡았다 리트윗! 몇명정도 되는지 봅시다. #XIUMIN #시우민 #김민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4 GMP #시우민 #엑소 잠을 못자서 손이 벌벌 떨리는지 밍찌 미모에 손이 벌벌 떨리는지ㅜA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전야 시우민선생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당신 리트윗버튼 누르시나 볼꺼에요. #XIUMIN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이케맨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도쿄에 눈 많이 왔다고 아침뉴스에 나오던데... 조심히 다녀와요.💕 #XIUMIN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침부터 이 추위에도 잘생김..정말 나와는 다른 세계의 사람이야 시우민 사랑해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님들아 제가 찍은 사뿐히 내려앉는 요정 시우민 보고 가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엘사님들 그거 아세요 이날 럽나 민석이 할라퀸 메이크업 인거? 자세히 보시면 왼쪽 한쪽만 붉은색 메이크업 되어있다는 사실 뚜둥! #XIUMIN #시우민 #김민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CottonJ_522

동그라미 요정이 있다면 그건 시우민일꺼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평화롭게 트위터 하다가 시우민 이사진 보고 뒤로 넘어갔다 정말 ㅋㅋㅋㅋ 아‼️‼️‼️‼️시우민 귀엽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노란 시우민 모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은 엑소 시우민님이래ㅠㅠㅠㅜㅜㅜ귀염둥이들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쨔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시우민 볼따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rt) 아 스쳐지나가면서 보는데 아따 잘생겼다 누구냐? 하고 보니 시우민이었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독한 시우민방... 내가 이런거 뒤쳐지는 건가??ㅠㅠ 넘 웃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계를 구할 시우민의 미모 난 민석이 라세 댄브를 매우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약속은 지키라고 있는 것 오랜만에 영상 구경에 나선다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시우민 낮과 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인형같지만 사람입니다. 예쁘게 생겨서는 노래도 잘해 춤도 잘춰 심지어 애교도 존나 많은 시우민 하세요
시우민 오른손 백퍼 v 동기화됐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거대 시우민에 갇혀 버린 시우민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시우민 아침인데 얼굴 이쁜거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O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xiuminjohha

최애돌시우민배너역대급이다진짜ㅜㅜ 졸귀야졸귀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보고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쿠! 시우민 턱선에 베엿네! ^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내 우주는 전부 시우민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50408 뮤직뱅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XIUMIN #민석 #시우민 학교다닐때 왜 이런 조원 없었을까,,,
0.1초만에 행복하게 만드는 마법같은 시우민석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6주년 #시우민 #XIUMIN #김민석 #엑소시우민 #민석아사랑해 #シウミン #6yearswithXIUMIN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슈이팅 ).(!!❤️ #6yearswithxiumin #시우민 #xiumin #민석아사랑해 #시우민사랑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슈이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6YearsWithXIUMIN #시우민 #XIUMIN
진짜진짜 너무너무 이뻐요ㅠㅠㅠ 글씨는 지렁이 같지만 그래두 스티커 붙이며 다이어리 쓸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6YearsWithXIUMIN 6년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갔어요 ㅋㅋㅋㅋㅋㅋ 민석아 앞으로도 계속 같이가쟈 ❤️💖💕💕 #XIUMIN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행복한순간은_매일매일_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6YearsWithXIUMIN ❤ 이 사진도 무진장 좋아하지롱
우리 시우민씨 도쿄 공연도 화이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엘사들이 3월 25일날 시우민생일 전야제로 나랑 놀아줬으면 좋겠다. 누가 밤새 파티열어줬으면 좋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hardboild09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빛나자✨✨ #6YearsWithXIUMIN #XIUMIN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 손을 데펴쥬는건 오빠 뿐이야 거울 볼 수록 너무 예뻐❤️ #6YearsWithXIUMIN #시우민 #XIUMIN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시우민 너무 좋아서 어떡하지ㅠㅠㅠ 흑흑흑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행복한순간은_매일매일_시우민 #6YearsWithXIUMIN #시우민 #XIUMIN 우리곁에 와줘서 너무 고마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시우민 사랑맨 챌린지 } 보낸사람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 트친을 태그한다 - 태그된 사람은 복붙해서 태그를 이어나간다
제 동생 친구 아버지가 나이키 코리아 사장님이라는데 시우민 나이키모델 제안해드리구 싶은데 뭐라고 써야할지 모르겠어요...진짜 말씀드리구 모델했음 좋겠는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의 사랑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11 골든디스크 시우민 곧 만나 (*˘︶˘*).。.:*♡ 1 = 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민석아 우리 오래오래 함께 하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4 하네다 #시우민 #XIUMIN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계속 재보정만 했더니 힘들어서 다른 사진을 보정했습니다. 시우민 XIUMIN 엑소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애쉬 최고 #6YearsWithXIUMIN #행복한순간은_매일매일_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입덕한지얼마안되서시우민예전사진찾아보면 꼭과거로가서보고싶은착장이있는데바로이착장이다.진짜피터팬이나보러와준거같아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니넨ㅇ아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XIUMIN 시우민 #엑소 #EXO #시우민 #XIUMIN #Universe #유니버스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pea506ch

#시우민6주년 #시우민 #XIUMIN #김민석 #엑소시우민 #민석아사랑해 #シウミン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6YearsWithXIUMIN ❤ 내
이 움짤을 본 당신은 시우민과 눈이 마주쳤습니다 ..... 마주친 사람은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5 F.M. #xiumin #민석 #EXO #엑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님, 하트는 저희가 누를께요 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풍선이 터질까봐 마음이 급해진 29세 시우민의 개다리춤을 놓치지 마세요. ヽ(*´з`*)ノ 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케맨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민석
2015년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에 (나도전)역으로 출연한 시우민이 부른 OST의 제목은 무엇일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모카빵 실검을 실시간으로 봤던 사람들 리트윗 해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앞의 시우민 뒤의 시우민 둘 다 봐 . . .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XIUMIN 시우민 김민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과 눈 마주쳤으면 #iHae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너무도 여유롭고 의연하게 눈썹 한 번 꿈틀거리지 않고 저런 말을 해서 내가 썸탄 줄 알았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시우민 보고싶네요. 여러분도 시우민 보고싶으시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xiu_chu326

시우민 미모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의 애교를 받아랏💕💕💕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ㅜ 생각보다 리트윗 많이 타서... 원트윗 첨부하고요 음 시우민 생스터 둘 다 요정이다 파이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것두 잠실콘의 민석이,,시오밍..시우밍..시우민,,,, 2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위 시우민(XIUMIN)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ㅎㅎ다들 화나서 시우민 솔로곡 검색하시나보네^-T,,,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Angelshu032699

시우민 최고 잘생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봉이김선달에서 견이(시우민)가 한 말은 무엇일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이 너무 좋아 잘생겼어
👍선) 리얼 현실에서 사용하는 시우민 호칭을 선택해주세요 기타는 해시태그 다시고 멘션으로...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째고 멋쟁이 기얌댕이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오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어쩜 시우민에게 이런 가사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rurururubab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을 본이상 설레서 잠 못자ㅜㅜㅜㅜㅜㅜ
시우민 수호 게임 엑소노 스키다 뮤직비디오 5위 찾아라게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민석시는 못챙겼지만 사랑한다 시우민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O
12월 2일 시우민 잊어버리지말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 볼링얘기하다가 MC가 그럼 볼링 젤못치는 멤버누구냐고 물어보니까 왜 다들 시우민 쳐다보는거
우래기 말도 참 이쁘게 하지~~ 사랑해 시우민석아~~~💞 #iHeartAwards #FanArmy #EXOL
봐도봐도 좋은 손병호게임 이해못한 시우민 해맑게 손가락접구 어리둥절한거 넘 귀염둥이임,. 못알아들었지 하구 웃는 백현이도 넘 좋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LimeJung1

우리 견이 사랑스럽지 아무도 못따라와 견이의 사랑스러움은 시우민만이 소화할 수 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누가 볼링을 제일 못치냐는 질문에 멤버들 다 시우민 쳐다보는데 모른척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멜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2위 시우민(XIUMIN) 4위 You Are The On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골디는 안좋아하지만 골디 시우민은 좋아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멜론 실시간 검색어 1위 시우민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영원히 잊지 못하는 (( 콜베 엠카 시우민 모자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힝구ㅠㅠ., 시우민 어케 안 사랑헤요,,. 꺼이꺼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youxiu0326


XIUMIN

180124 김포 #시우민 #XIUMIN ✨청-순✨
180124 김포 #시우민 #XIUMIN 오늘 걷는 내내 휘파람 불러찌🎶
180124 김포 #시우민 #XIUMIN 아침출국 힘들지만 하띵하띵‼️‼️
꾸울잠자고 만냐자 💕 #xiumin #시우민
180124 GMP 보고싶었어😭😭😭 #XIUMIN #시우민#김민석
[From.EXO] 오늘은 #엑소#시우민 님께서 와주셨네요!!!!! 우왘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민석아 뮤지컬 잘 보고왔니 민서어어어거ㅜㅜㅠㅜ😭 잠죽자👊 #XIUMIN #EXO #iHeartAwards #BestFanArm
180124 GMP 출국 #시우민 #XIUMIN 사랑둥이 💕아침 일찍 피곤하지 ㅠㅠ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Always_XIUMIN

당신은 시우민의 고기고기빔을 맞으셨습니다. 시우민이 귀엽거나 고기를 좋아한다면 당장 리트윗을 누르십시요 그렇지 않으면!! 내일부터 고기반찬은 없을겁니다 ㅋㅋㅋㅋ #XIUMIN #시우민 #김민석 #iHeartAwards
굿모닝 민석오빠 도쿄 가쟈가쟈 🛫🛫 #시우민 #xiumin
도쿄에서 만나쟈 #시우민 #xiumin
170908 울 오빠 마~~~델이야❤ #시우민 #김민석 #xiumin
180124 GMP #시우민 #XIUMIN 잘가용).(
오빠 오늘 더 잘생겼쟈놔 ㅠㅠ #xiumin #시우민
180111 GDA ㅋㅋㅋ 😁 #EXO #XIUMIN #BAEKHYUN #KYUNGSOO #시우민 #백현 #경수 #디오 #골든디스크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rurururubaby

180124 GMP #시우민 #XIUMIN 소듕한 민석...💕
앞으로도 계속 사랑합니다💕 #6YearsWithXiumin #XIUMIN #시우민
민석아 우리곁에 와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너를 알게 된건 정말 내 삶의 행운이야~ 제 2의 민석날에 민석시에 민석이 축하를~ 앞으로도 너와 함께 할께~ #6YearsWithXIUMIN #시우민 #XIUMIN #민석시
6years with my XIUNIVERSE💕 민석아 만나서 고마워❤️ #시우민 #XIUMIN #김민석 #6YearsWithXIUMIN #민석아사랑해
지칠 때마다 순간 순간 나를 견디게 해 주는 민석아 언제나 늘 고마워 그러니까 고마운 우리 민석이의 일분일초가 계속 따뜻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 #시우민 #XIUMIN #6YearsWithXIUMIN #민석아사랑해
이거 뭔줄 알조,, 좀 더 하고싶다고 더 할 수 있다면서 만 명도 할 수 있다고 하는 데뷔초 시우민 ㅠㅠㅠㅠ #6YearsWithXiumin #시우민6주년 #시우민 #XIUMIN #김민석 #シウミン #엑소시우민 #민석아사
#6YearsWithXIUMIN 💖🌈✨💘💫 시우민아 앞으로도 요정인거 잘 숨겨야해 아라찌?(소근소근) #6yearswithxiumin #XIUMIN #시우민 #엑소시우민 #민석아사랑해 #시우민요정 #iHeartAwar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aim_DO_lover

시우민도, 시우민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다 행복했으면🙏🏻 #6YearsWithXIUMIN #XIUMIN #시우민 #민석아사랑해
#6YearsWithXIUMIN 💞💘💝 시우민 사랑해 김민석 고마워
120125 시우민 데뷔 티저 뜬 날💖 민석아ㅏㅏㅏㅏ 시우민 !!!!!!! #).(# #시우민 #6YearsWithXIUMIN #민석아사랑해 #시우민_훈자안둬엉 #시우민_짱이야
함께한 시간들이 항상 행복하게 해준 내 소중한 가수 시우민💕 민석아 앞으로도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같이 걷자 #시우민 #6YearsWithXIUMIN #민석아사랑해 #XIUMIN
EXO Teaser - Let Out The Beast #XIUMIN ❄행복한 순간은 매일 매일 있어요❄ 6년이라는 시간을 행복한 순간들로 가득 채워준 민석이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 같은곳을 바라보길💕 #시우민 #6Year
뽀시래기시우민 너무 귀여워ㅜㅜ 아가들 저런옷 입히면 모자벗기고 울고 하는 경우 많은데 순둥순둥하게 리듬타는거 벌써 우주최고 아이돌이다ㅜㅜ 저때부터 덕질했어야해ㅜㅜ #6YearsWithXIUMIN #XIUMIN #시우민
벌써6년 ㅠㅠ 오래오래 함께하자!❤️ #6YearsWithXIUMIN #시우민 #XIUMIN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loveminsh

180124 GMP 출국 #시우민 #XIUMIN 크으 일본 도착 후에 봐욤 히히🙆💕
우리오빠...❤️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흘렀다니 아직두 이때처럼 애기애기한데ㅠㅠ 앞으로도 변함없이 너의 모든 시간들이 반짝일꺼라 믿어❄️ #6YearsWithXIUMIN #시우민 #XIUMIN #민석아사랑해 #i
#6yearswithXIUMIN #XIUMIN #시우민 언제나 항상 응원하고 사랑하는 민석아, 시우민을 알게 된건 내 인생 가장 큰 축복이야.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하자. 정말정말 많이많이 좋아해 ).(
SM신인 엑소, 멤버 '시우민' 공개 "만능 운동실력" (출처 스타뉴스 | 네이버 TV연예) #6YearsWithXiumin #시우민6주년 #시우민 #XIUMIN #김민석 #엑소시우민 #민석아사랑해
팬들 사랑에 감동받아 쓰러지는 우밍 으이 이 다정한 사람아 #행복한순간은_매일매일_시우민 #6YearsWithXIUMIN
우리 슈스 시우민 티저 6주년의 날 🎉🎊😍 세상에 처음 보여진 순간부터 함께하진 못했지만 앞으로 더 긴 시간을 함께 할거야 ❄️ 늘 응원할게, 이대로만 있어줘. #시우민 #XIUMIN #민석아사랑해
민석시❤️ #시우민 #XIUMIN #시우민사랑해 #민석아사랑해 #EXO #엑소 #KoKoBop #WeareoneEXO #TheWarExo #EXO_POWER #ThePowerofMusic #Power #Universe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04xb99

6년 전은 함께하지 못했지만 600년 후까지 꼭 함께할게(*و•̀A•́)و 시우민의 팬이 되어서 정말 다행이야 행복해 내 처음이자 마지막 아이돌 시우민 많이 좋아해 #6YearsWithXiumin #시우민6주년 #시우민 #XI
180124 GMP 민석이 없는 한국은 몸도 마음도 참 춥다... #XIUMIN #시우민#김민석
시우민의 예쁜 말💕💕💕💕💕💕 #6YearsWithXIUMIN #XIUMIN #시우민 #민석아사랑해
너무쪼아💘💓💕💖💗💝💞💟 #행복한순간은_매일매일_시우민 #6YearsWithXIUMIN
오빠 피곤헤 #시우민 #xiumin
퇴근이 신나는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6yearswithXIUMIN
[스타캐스트] 파워 엑부심! #EXO in 두바이! (feat. 분수쇼) (출처 네이버 스타캐스트) #시우민 #XIUMIN #6yearswithXIUMIN #행복한순간은매일매일_시우민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mO_Oniee

만두넷 자료방 페이지 중, 골라봄 #6yearswithXIUMIN #행복한순간은매일매일_시우민 130729 애대가회 (cr. MELTING)
만두넷 자료방 326번째 게시물 중, 제 최애짤😍 눈을 가늘게 뜨며 글씨를 읽으려는 오빠의 모습 하.. 입안에서 혀를 이케이케 하... 치명적 #6yearswithXIUMIN #행복한순간은매일매일_시우민
만두넷 자료방 최초 게시물 첫자료 #6yearswithXIUMIN #행복한순간은매일매일_시우민
시우민 잘생겼다✨✨✨✨ #6YearsWithXIUMIN #행복한순간은매일매일_시우민
시우민 두상 진짜 너무 예쁘다 ,, 완벽한 베리라인 아니냐,, 두상은 돈주고 못산다구요ㅠㅠ 크으 👍🏻👍🏻👍🏻🍓🍓 #6yearswithxiumin #행복한순간은_매일매일_시우민
엑소 엘리시온 대만 콘서트 티켓 교환해요. 나단체, 카이 종인 님시우민 ElyXiOn Taipei ticket exchange. megroup, kai youxiumin #ElyXiOnInTaipei #
180126 EXO XIUMIN & D.O. & SEHUN Sukkiri Live Electric Kiss INNER TRACK JACKET (Black) 엑소 시우민 민석 & 디오 경수 & 세훈 일본 슷키리 일렉트릭 키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peachnana0326


시우민

180124 #시우민 #민석 정말 오래만이양😢😢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peachnana0326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Harace_XIU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mini_dy26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ikemen326

시우민 EXOL XIUMIN 엑소 민석아사랑해 GMP 백현 nabom03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