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ARMY

LIE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가수를 향한 비난, 조롱은 조용히 피디엪 따주시고 우리는 투표 열심히 합시다!
잠시, 마음의 안정을 위한 화면 조정 시간입니다. #iHeatAwards #BestFanArmy #BTSARMY
🐯 저히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게수비다드루룹해싸!! 🐰 ㅋㅋㅋ 머래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
살다살다 낙지를 써치할 날이 올 줄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냥 싫으면 싫다고 할 것이지 괜한 트집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서가대 #뷔 #태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둘의 갭차이 좀 봐주세요 엉 ㅜㅜ엉 ㅠㅠㅠㅠ 나 울어 ㅋㅋㅋ 멋있고 귀엽고 ㅠㅠㅠ두리 다해 ㅜㅜㅜ
잊지 말자 민윤기 걸그룹 댄스 모음을.........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hxx1013

누가 정호석 안 하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ankYouSeokjin 날 이 괜덤으러 끌어당겨조서 거마어 ㅠ 가수 해조서 빅힛 들어가저서 거마어 사랑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더 볼 일 없어 마지막 인사야 할 말도 없어 사과도 하지 마 더 볼 일 없어 마지막 인사야 할 말도 없어 사과도 하지 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잘 봐 넌 그 꼴 나지
180125 서가대 SMA #정국 다들 안 자는거 알아요... 정국 핫바디 보고 열투🔥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지민이 한마디할래? 아미한테 사랑한다고해~ 아ㅠㅠㅠ호석아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남준이 단거 보면 털어먹는거 너무 귀여워서 잠깐 월급루팡💸 진짜 졸귀에용 ㅠㅠ😍 #RM #남준 #김남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졍구기 삐져쏘 알티 안해조서 삐져써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젊고 마음이 상냥한 남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금 저희가 할 수 있는 건 침착한 대응과 탄이들을 위한 투표밖에 없습니다. :) #ThankYouSeokjin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미아내빌볻~~~미안헤월와~~~아들이넘 잘나가써 미안해엄ㅁ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뭐라고???지고있다고???(털썩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소년단 대상 축하해!!!!!!!! I love you BTS!!!!!!!!! #방탄_서가대대상_축하해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태형이는 왜 이렇게 잘생긴거야? = 겨울은 왜 이렇게 추운거야. = 여름은 왜 이렇게 더운거야. = 치킨은 왜 이렇게 맛있는거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시혁 피디님 우리 방탄소년단 우리 아미 여러분들 한자리에 있으니까 가족들이 모두 모인 것 같아서 든든하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myloeyCY_

180125 SMA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진짜 너무 대단하고 굉장하고 그걸 보는 나는 매번 오열하고..
사진이 흔들렸지만 트로피 들고 신난 정국이는 귀여우니까! 혼자 보기 아까우니까!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서울가요대상 하트요정 ( ˃ ⌑ ˂ഃ ),,,💕 #방탄소년단 #제이홉 #정호석 #호비 #BTS #JHOPE #오직_호석_하나뿐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진지하게.. 방탄이 '이거 알티해주세요' 하고 글올리면 알티 300만 넘을것같음 (그러니까 딱 한번만 해시달고 올려주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윤기 사투리억양과 애교가 5초 안에 다 있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고독한 저화질의 석진방에서 주운건데 너무 웃기다곸ㅋㄱ기ㅜ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ㅠㅋ4ㄱ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
개빡치니깐 지민이 보고 한마디 하라며 자리 양보해주는 쏘 스윗한 호석을 보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릠들 여기서 new잇씉트분들 욕하면 우리도 똑같아지는거임 제발 인신공격은 하지말고 심한워딩 들어간거 피뎊만 열심히 따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TSFanArmy #BTSARMY #BTS_twt 피디엪 따자 난 투표나 할란다 ㅋㅋㅌ
계주는 역전해도 되는데 이건 안 돼 요!!!!!! 안돼!!!!!!!! 안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노오오어오오오오오오!!!!!!
이벤트 할래오 알티 +팔로우 머스터 3기 보이스 홀더 드려요 헿헿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SMA 서가대 #제이홉 #호석 #jhop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연극영화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악플러에게 pdf 생성 사실을 직접적으로 알리는 행위하지마세요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qmffozl

이런 사람이 어디써 ㅠㅠ 마주친 모든 사람한테 다 고개 숙여 인사하는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태형
저 멀리서 스탭분 발견하고 후다닥 뛰어가서 폭 안기기 징짜 최고 겸댕이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헣 ㅠㅠㅠㅠ 정국이는 시상식때마다 줄정리하고 있네 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님들^^ 다시 한번 말해줄께^^ 제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알티 부탁드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어제 시상식 도중 한 엑소엘분이 올리신 트윗이 알티를 타게되며 많은 타팬덤분들이 저희 팬덤 '아미' 전체를 욕하였고
응 응 응 알았어 닥칠게 쉿 다들 닥치세요 국이가 닥쳐주래 !!!!!!!!!! LIE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윥기 입동굴 보고 가세요 ㅠㅠ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너무 웃기는게 우리보고 맨날 빌보드 작작 우려먹으라고 하는데 오히려 본인들 덕분에 더 잘 기억할 수 있을거같음ㅇㅇ 아시아 최초여도 너네는 어차피 안볼거니까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홈마님들 혹시 한 자리에 같이 앉아계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오 상대 해 줄 가치도 없다 더 볼 일도 없다 할 말도 없다 사과도 하지 마라;;; 아이하트 상 받는 거나 보여주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석진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ankYouSeokjin
180113 4기 머스터 💕🌸✨ with love BLOOD SWEAT TEAR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보라해 보라해 보라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빌보드 못가봐서 그렇데 그냥 놔두자ㅠ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MY2UKOOK

제가 졸라리 좋아하는 Butterfly 안무버전 보구 눈정화하구 갑시다 투표에만 집중해요 시간낭비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난.. 정말.. 정말 사랑햌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진의 매너다리 다리 대따길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슥찌나 아이하트 트로피 들고 시원하게 춤 한번 춰조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서가대 솔직히 맠드롭 앞부분 보고 소리질럿으면 욕햇으면 울었다면 설렛다면 알티누르기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이렇게 잘생긴 애한테 뭐라는고야 증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렇게 보면 우리 화력 좋은데, 이 힘을 좀 더 투표에 투자해보는 건 어떨까요? ಡ︷ಡ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석진오빠 무릎박아서 아파하는거 봤으면 알티합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자 다들 생각해봅시다. 이 새벽에 갑작스런 병크로 아미들이 많이 모였죠? 이거는 투표하라는 얘기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니는 따로없다!! #ThankYouSeokjin 👻love u so mucheu & don't forget to your MYANMAR ARMY never and ever plzㅠㅠ 사랑해 고마워😍😍 #BTSARMY #
그냥 신경쓰지말고 화내지말고 조용히 pdf를 딴후 투표에 집중하거나 잠에 집중하도록 해요 아미들의 투표력을 믿습니다 얍얍♡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분명 오늘 내 새벽 계획은 슈스비 하드 몇 개 깨기, 서가대 직캠들 챙겨보기, 몇 개 연성보다 잠들려했는데 씨벌 이게 뭐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금 자구 계신 아미분들 아침에 일어나면 놀라게따 투표수 왜이렇게 높아졌냐구 그럼 암 말 말구 새벽러들이 열심히 했다구 해요
할아부지 조아? 조타아 아구 조타~ 아닠ㅎㅋㅋㄸㄲㅌㅋㄱㅋ민윤기ㅋㅋㅋㅋㅋㅌㅋㄲ이러니까 진짜 할아버지 같잖앜ㅋㅌㅋㅋㅋㄲㅎ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siro_white_100

정국아 니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정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석진오빠 윙크봤으면 알티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_twt #ThankYouSeokjin
퇴장 애티튜드까지 완벽한 주니를 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예 우리 오빠 존나 매너있는 사람이라서 웃을때 입 가리고 웃어요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선생님들 좋은거만 보세요 예쁜 눈엔 예쁜 것만 가득 💗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아 오빠 지짜 약간 당분간 손 허리 하지 말아주새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꽃보다 예뻐 #JIM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백설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서가대 #뷔 #태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예의바른 청년 김태형✌
네??? 스티브 아오키랑 또 콜라보를 한다구요???????(입틀막)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우리 맏내오빠 까내리는 님들~제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진짜 제발 탐라에 쏘리 쏘리 금발 태형 좀 심어 줘 다들 한 번씩만 봐주라 어마어마하니까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빵! (주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흑흑 슈가마운틴님 배우신 분ㅠㅠㅠㅠ나 이렇게 크롭한 사진 보면 선덕선덕 거려ㅠ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Romanceislove

하기슼ㅋㅋㅋㅋㅋㅋㅋ하네스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댄스 브레이크를 댄스 타임이라고 하곸ㅋㅋㅋㅋㅋㅋ 아 진쟠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서울가요대상 벅차보이는 태형이 보니까 나도 기쁘고 벅차ㅠ.ㅠ...우리 태형이 너무 축하해 #아미하트방탄 #BTS #V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지민 골반 보구 가세요 단 관람료 1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우리 호비호비 아구 기엽다ㅠㅠㅠㅠㅠ힝 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냥.. 있길래... 정국수니들 다 일어나서 알티하세요
상 받고 기뻐서 활짝 웃는 준이가 보고 싶으시다면 알티를 누릅시당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다들 박제하세요. 아하핳 웃는 민윤기 웃음 소리 ((환장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ONLY_MOMNET_V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존나 각성했다 아미들 이 기세 몰아서 투표도 해봐요 ㄱㄱ
투표합시다아아아아아아아악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해시 쓰기 힘들면 제발 이 해시 보이는 글이라도 알티 해주세요 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ankYouSeokjin
"당신 노래 듣는 게 좋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전 당신이 제 노랠 듣고 좋아해주는 게 너무 좋아요."
소년단이 아미를 위해 준비한 팬송 음원을 투표 후 알티해주세요! 알티가 5.5k를 넘은 투표 글이라 다시 한 번 준비했어요 ㅠㅡㅠ 아미 화이팅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ㄹㅇ 그냥 조각 .. 반박 안받음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석진아 좋아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2veschuu_love

오늘 마이크 위로 안 던지고 뚝 떨어뜨려서 진짜 마이크 드랍이었고 제스쳐 미쳤음 #방탄_서가대대상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실트 내릴려면 한 분이라도 더 투표에 총공 부탁드립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거진짜 진짜•••진짜아끼는건데이거••• 그니가 큰맘먹고 내왔으니까 알티하세요 좀개오짐 좀이아니라 좀많이 엄청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오빠 잠시만요 네 거기가 어디죠? 네 오빠 맘속이라구여? 네 곧 갈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화가 나세요 ? 그럼 알티하고 화 푸세요 )_(
우엥 준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앗... 정국형님... 제 인생을 바쳐서라도 형님 피해 안보게 하겠숩니다 따흐흑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btskhl0613

정말 많이 사랑해요 나에게 너무 많은 것들을 주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서울가요대상 #진 #석진 #J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석진+장미 조합 너무 대다내서 오조오억년만의 고화질
이러케 잘생겼는데ㅠㅠ 석진아ㅠㅠ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ThankYouSeokjin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가치없는일에 상대하지말고 투표나 합시다♡
아 ㅇㅣ러면 안 돼 녈분 우리 이런 일 터질 때마다 투표 분위기 흐트러짐 다덜 그냥 무시 하고 투표 합시다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지금 그 올리는 해시 아미들이 쓰던데 쓰시지 마시고 우리는 투표 열불나게 합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ARMY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세계적으로뻗어가는미낭 월와핸 석찌하트받는데 1rt✔✔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BTS_BEST_OF_ME

#ThankYouSeokjin 이거 정화 아니고 원래 올리기로 한 해시예요~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
우리는 실트 잘만 올라가는데 실트 올리기 십구만 ㅎ ㅎ #ThankYouSeokj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한결갑 ㄱㅇㄱ ㄱㅇㅇ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들 조금만 화를 멈추시고 오지고 지리는 찌민이 랩을 보세요~_~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스포츠 서울 맠드랍 직캠 감사함니다 존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눈정화💕
특전 윤기 증사 도안입니다 ! ㅜㅅㅜ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mozzi_kv

180125 서울가요대상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m so deeply in love with you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국내는 스ㅇㅔㅁ 에서 정착시킨 특유의 선후배 문화 때문에 시상식에서 박수만 치고 있잖아,, 방소단이 데뷔초부터 즐겼던 이유도 아마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나 사실 이 사람들 평생 좋아할거같아. 나중에 이 사람들 칠순잔치 고척에서 한다고 하면 따라갈거같아...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세상 제일 스윗한 리더와 착하디 착한 천사표 동갑 멤버의 대화가 이렇게 달고 따뜻하다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잉...? 림들 해시쓸때 보덴계정 꼭 걸어야데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제 좋은거만 봐요 우리 💗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서가대도 서가댄데요 지금 아이하트 제발 좀 알티라도 해주세요 진짜 다 따라 잡혔다고요 알티 한 번이면 됩니다 제발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pseudolalia28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미니의 푸딩이 사라져서 태태가 그런 쥴 알고 태태에게 화내고 있다. 이때 잘못한 사람은? 투표값은 알티로 받겠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근데진심으로 올해부터 제대로 미국 활동하기 시작하면(시상식,차트상위권자리잡기 등 올해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안그래도 바쁠텐데 국내
전!~세계의 지~금! 이십오만이천삼십일 분이! 제~가! 우동 먹는걸 지켜보고 계십니다. 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난 진짜 이것만 보면 눈물나 태형오빠가 "지금도 화장실에서 울고있으면 같이 울어주고" 이 말을 했을때 오빠들이 뭐 때문에 힘들었고 왜 울었는지 다 아니까 더 속상하고 마음 아프다 #iHeartAwards #BTSARMY
동영상에서 알코올 냄새남☆ 방탄 아아아아 -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호석이 제일 신났는데 본인이 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125 #지민 #JIMIN 시혁바라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Q. 앵콜 무대가 끝난 후 방탄소년단이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를 몇 번 말했는지 맞춰보시오. 방탄_서가대대상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plz_BeQuiet

팬 쳐다보는 것 좀 보라고.... 진짜 죽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윙파콘 중콘 엔딩 #iHeartAwards #BestFanArny #BTSARMY
각자 인사 끝나고 호석이가 두손 번쩍 드는데 그거 보자마자 애들 다 자연스레 다시 쪼르르 모여서 손잡구 인사하는거 넘 감동이였다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2년도에 나온 구닥따리 엘G폰 쓰다가 이제 신분상승 좀 할려구 합니다😀😀 결정 장애인 저를 도와주십쇼 ㅠㅠㅠ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ny #BTSARMY 시죠 알티 하쿠야
반사슬로건 제작하려구 사진 고르는데 민윤기 열라 귀여워 어뜩해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세계 미남 1위 얼굴을 봤는데 알티를 안 한다고? 얼굴 한 번씩 볼 때 마다 관람료 줘야 될 판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V_SORI0613

180125 서가대 #슈가 #suga #방탄소년단 ❤️❤️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쌍수하고 싶은데 사랑니 뽑는 거랑 쌍수중에 뭐가 더 아픔?? 난 아직 사랑니 이상의 고통을 느껴본 적이 없어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는 우리 리더 이름 부르면 그냥 아무 이유 없이 코끝이 찡하고 눈물나 그래서 말인데 준아 남준아 김남준, 사랑해 고마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진짜 방탄은 왜 다 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솔직히 맏내를 얼굴로 까는건 ㄹㅇ 무논리 오브 무논리, 무논리의 갑 아닙니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투표를 하지 않았더니 미래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ankYouSeokj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무리 생각해도 애들 트렌드는 월드와이드에 맞춰져 있었으면😓 좋은 것만 보고 예쁜 것만 봤으면 좋겠어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lee_miryu

손키스와 동시에 마이크 떨어뜨리는거 오졋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ankYouSeokj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오늘은 우리 맏내에게 고마워하는 날이구나 우리맏형 언제나 고마워. 동생들에겐 편한맏내가 되어주고,
180125 #지민 #JIMIN 지민이가 꽃입니다. (단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슈스비가 하트 모양을 눌러주면 슈스비를 팔로한 방탄소년단 탐라에 아미분들 글이 뜰 수도...!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이거 지구 구하러 온 영웅 같아서 좋아하는 영상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행복이 가득해💜💜💜 #태형 #행복항상하구 #방탄_서가대대상_축하해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고맙다 투표 각성하게 만들어줘서 덕분에 우리 투표 더 열심히 해야되는 이유를 너네들이 만들어줬거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BeautyDongHo

김남준 너무 잘생겨서 눈물나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서가대 프리뷰 구경하다가 진짜 너무 잘생겨서 진짜 사람이 아니라 요정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을 요즘 하루에 수천번 생각하고 있습니다. #ThankYouSeokjin #BestFanArmy #BTSARMY #iHear
직캠 볼 때마다 항상 뒤나 옆의 다른 멤버 보면서 같이 앓는 사람들의 모임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예쁜 해시가 올라갔으니 다들 예쁜이한테 편지나 한통씩 쓰고 주무세요 저는 그럼 투비방으로 총총 #ThankYouSeokj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김석진 땡큐석진 실트 일위 찍으면 공계에 처피뱅때 셀카 올려조 #ThankYouSeokjin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설마 호석이 물다마시기전에 두번을 못 누르겠어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시작은 진짜 사소했던 것 같아요. 그냥 음악이 좋아서, 아니면 저를 표현하고 싶어서, 아니면 무대 위의 누군가가 멋있어서. 저 뿐만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BUSI_twt

180125 서가대 MIC DROP 프리뷰 #제이홉 #호석 #jhop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내 사진첩에 이 움짤만 10개 있음 문화광장 석진...존나 사랑해🙆🏻‍♀️💜💜
선동질에 휘말리지 마시고 우리는 우리끼리 투표합시다. 말도 안되는 말들에 일일히 대답해주면 더 신나서 입 털 애들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냥냥,,, 냥냥ㅇ냥,,,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미국 지금 팬덤상에 BTS ARMY 호명되면 “오 역시 비티에스” 하는 분위기인 거 내가 피부로 느끼는 중인데 우리 이름값 해야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다들 숙취 민윤기를 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ㅠ ))제발 투표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니ㅜ 왜 우리쪽에서 그 해시쓰는거야 제발 쓰지마요 진짜 오히려 초ㅇ고ㅇ 도와게되는거라구요ㅜ 걍 투표해시나써요 제발진짜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V_SORI0613

낙지 서치하셔서 PDF 따 주세요 유의사항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음악 시상식에서 ‘나’답게 음악을 즐긴게 왜 잘못이져 님들... love yourself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유툽 영상들 설명란에 재업, 편집 하지 말라고 써있는데 특히 Mera님꺼 엄청 타고 들어온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따 !!!!!!!!!!!!!!! 씨방 !!!!!!!!!!!!!!! 투표 !!!!!!!!!!!!!!!!!! 하랑께 !!!!!!!!!!!
당장롱패딩핫팩목도리장갑난로 윤기앞으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 일본 팬미딩 #언더커버미션 #보이스키홀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남준-너라면 할 수있어 힘내! 윤기-천재민슈가 등장 석진-같이 밥먹으러 가자 가자 가자 가자 호석-아미, 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세계 미남 1위💃👏👏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hyel_0613

내가 열내봤자 남들 눈에는 개념없는 년으로 보일거니까 난 그냥 우리 애들 이쁜 모습이나 한번 더 담는게 내 심적으로 좋겠지 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거 빡쳐서 쓴거였는데 왜이렇게 알티 많이 됐어요?? 가는길에 투표도 하고 가셔요 여러분!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25 #ThankYouNamjoon 1/26 #ThankYouSeokjin 1/27 #ThankYouYoongi 1/28 #T
투표안해서 멘붕이 온 태태. 그래도 그냥 가실건가요.... ?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십쿠쿠쿠퀔ㅋ ㅋ 뭔데 존나 얄미웤ㅋ ㅋㅋ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토깽이가 조아하는~~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rabbit in red 흐흑 멜빵쌤 사랑해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정국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Sea_flower_bts_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존나...(뒷목)
정호석 좋아하는 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이 화남을 그대로 열투로 표출하는거 어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흥이 넘쳐서 노래로도 나왔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행인 눈물지뢰••
나야나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eautiful thing randomly iHeart 투표 많이 참여해주세요. 투표법은 아이하트 해시태그 있는 트윗을 리트윗하기 리트윗수는 투표점수입니다. #iHeartAwards #BTSARMY #BestFan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V_SORI0613

내가 학교 다닐 땐 왜 이런 남학생이 없었냐ㅠㅠ 아..!! 나 여고였지😂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아무말대잔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이 영어가 아닐 수도 있다는 말에 한자, 일본엌ㅋㅋㅋㅋㅋㅋㅋㅋ 볼링 볼에 링가 링 몬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
#ThankYouSeokj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오 실트올랐다 사랑이 아닐수가ㅠㅠ
제발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듣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면서 제발 행복해줘. 난 그것만으로도 행복해, 석진아 • •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피뎊 따는것도 중요한데요 우리 투표가 더중요한건 알죠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파이팅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민윤기 넘 부끄러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Gissun_bts

우리 햄찌 채고 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투표하자 ,, 쟤네 상대하는 것도 지칠텐데 ...
슦즤 입으로 음식 들어가기 전이 2초가 넘는데 #알티 정도는 할 수 있겠지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나의 별 석진아! 넌 항상 빛날거야✨ 혹여나 네 빛이 무뎌진다고 해도 난 네 곁에 있을거야💖 #ThankYouSeokj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 지짜 울어 엌덯게 24살 발꼬락이 우째 2.4살 발꼬락 같이 뽀둥뽀둥해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앞으로도 아이하트 투표 끝날때까지 자기전에 불러요.. 투표..오츠카레...내일 투표 간바레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ThankYouSeokjin 미안해 빌보드 미안해 월드와이드 아들이 넘 잘나가서 미안해 엄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reeum0810

호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화는 투표로 풉시다 인신공격 하지 말아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똥이 무서워서 피하냐 존나 더러워서 피하지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 서울가요대상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대상수상🏆꽃을 든 강양이❣️보고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투표하자 투표하자 투표하자 투표하자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신난 즌증구기 봐라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지민이 넘 예쁘죠 나도 그렇게 생각해요 그러니까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uooouou

종이에 꽃힌 샤프가 보이신다구요...?그럼 당신은 알티신부입니다...(????) 알티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럴 때는 그냥 귀여운 걸 봅시다 노이지 베리 노이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1 VOTE
김석진씨 그대는 인터내셔널센세이션팝케이선샤인레인보우트레디셔널트랜스퍼USB허브쉬림프킹갓제너럴월드와이드핸섬,,,,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이거 올릴때가 됐네ㅠ~ 한번에 알아듣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estFanArmy #BTSARMY 두시 #iHeartAwards 세시에도 깨어있었는데 !!!!!!!!!!! #ThankYouSeokjin 훌쩍훌쩍😭


Love

열심히 하는건 좋으나 종종 기분상하게 하는 이상한 투표내용도 있는데 한번쯤은 생각해보고 올리는게 좋을것 같습니다...해시태그가 중요한거니 투표 아니라 그냥 예쁜 엑오짤 올려도 좋구 점심뭐먹었나 맞추기 그런것두 있구 다양하잖아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sugamove_39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SatanVeludo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jk_realsuni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APPLE_BRK

Love BTSARMY EXOL 알티 서가대 방탄소년단 사진 aka_momb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