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기

헐 대박 그 애기 나하은 춤잘추는 그 기여운 그 애가 데뷔한데!!!!!!뭔가.......머박적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민이가 좋아했던 애기 나하은인데 오늘 데뷔했어요!! 노래짱좋아요ㅋㅋㅋㅋ
나하은 애기 앨범나옴ㅋㅋㅋㅋㅋ아이그 목소리 애기다 애기 증말ㅋㅋㅋㅋㅋㅋㅋ
넹,,,,, 그 멜뮤어에서 춤추던 나하은 그 기여운 애기요,,.,. 음원은 아직 안나왔는데 뮤직비디오 나왓어요 허허


대휘

대휘 아~ 춤을 진짜 잘 추는 거 같아 대휘 나 봤어(손가락으로 자신을 가르키며) 나하은(아이) 고맙습니다(꾸벅) 대휘 감사합니다아(꾸벅) 아이를 칭찬하는 아이, 두 아이의 귀여운 대화ㅠㅠ


싸이

J'aime une vidéo  "나하은 (Na Haeun) - 싸이 (PSY) - 뉴페이스 (New Face) 댄스커버" à l'adresse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나하은 싸이(PSY)_나팔바지(NAPAL BAJI) 1절 앞부분 커버 댄스 튜토리얼(Dance

나하은 애기 대휘 싸이 PSY BAJI NAPAL mamat_ndutz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리틀싸이(황민우) & 나하은 PSY(싸이) - NAPAL BAJI(나팔바지)"


아이

나하은 저 꼬마아이 진짜 성공했다
프리파라 꽤나 현실아이돌 밀어주네.. 일본- 주연 성우 6인이 성우아이돌(i☆ris)/그 외 주제가중에 다른 아이돌이 부른 노래 존재 한국- 프리파라 뮤지컬 라라(더블캐스팅) 지서(A.de), 소피 수연(A.de) 프리


HAEUN

어머머 요로케깜짝축하를ㅠㅠ생일축하해주신분들! 너무감사드립니다ㅠㅠ오늘은특별한날이니까..음..하늬에게승질덜부리도록!노력해보겠습니다ㅎㅎ #나하은 #nahaeun #축생일 #생일축하 #0116 #축하해 #Happybir
어썸하은의 나하은양의 코코밥 #kokobop_cover_dance #awesomehaeun #나하은 ㅊㅊ:나하은양의 라이브방송
본방사수! 하늬가동전요정으로함께한 JTBC 불면버라이어티 !!! "밤도깨비"가 1월14일! 밤6시30분 내일방송됩니다!함께봐요~~~^^ . Haeun will be on the show "Night Goblin" Tomo


아가

아가..ㅋㅋㅋㅋ 나하은이라고! 춤 잘추는 아가!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가공개되었어요^^ 2018.1.26일 점심12시! "So special " 음원이공개됩니닷 . MV Teaser! On 2018.Jan.26th 12PM in Korea Her single album


뭐라

나하은 앨범냈네 궁금해서 뮤비보니 참.. 성인과 같은 옷을 입고 화장을 하고 나오는데 이걸 뭐라 해야할지


나하은

헐 나하은 팬밑 당첨됬기..
하은이 나하은...
우리 애들 남자 댄스상 호명되고 나가는데 일단 첫번째로 꽃들고 가는 세훈이에 치였고 애들 차례대로 후보 춤 춰주신 나하은? 그분이랑 악수하고 가는 거 너무 보기 좋았어 나이 상관안하고 예의 지치는 것 같아서 너무 보
와 나하은 존나 예브다
나하은...하은이 데뷔 해...? 뮤비 티져도 나옴

나하은 애기 대휘 싸이 PSY BAJI NAPAL ID_613

5. 나하은
일본에 아시다 마나가 있다면 우리는 나하은이 있다,, 하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하은 애기 대휘 싸이 PSY BAJI NAPAL ginger4him

나하은 애기 대휘 싸이 PSY BAJI NAPAL taeisthevest

나하은 애기 대휘 싸이 PSY BAJI NAPAL naahaeun

나하은 애기 대휘 싸이 PSY BAJI NAPAL __hwan_0527

나하은 애기 대휘 싸이 PSY BAJI NAPAL 02woo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