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대한

국어선생님이 욕하고 거짓말하는 사람 싫어해서 최대한 하지 않으려고 노력중입니다. #리하자트
수갑겜 할줄 몰라 지식인 검색한 새럼입니다..최대한 노력해보겠습미다ㅜㅜ...
ㅇ 근데 .아...근데..싸이코예요 저 캐굴림 뭐 문제있는거같아요 얼마전엔 친구가 전쟁나와서 힘들어한다고 퇴근하라고 배 창으로 찔렀어 미친새끼(마른세수) 좋아좋아 담에도 최대한 살려보려고 노력해봅니다!!(이새끼
5, 저 사실 본계에선 그렇게...자제...하..는건가..?(본인도 확답 할 수가 없음) 그.. 수위썰.. 본계에선 최대한 안풀려고 노..력을..합니다.. 노력만 해요..하지만 썰계가면 날뜁니다 여러분 제가 이중인격인가봐요
어어는 한 번 실수가 있으면 적어도 다음번엔 그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고 최대한 노력하는게 보이는데 큐브는 그런 노력이 1도 없었다는 거. 어어는 최대한 노력하고 있고 점점 더 나아지는 중이라고 생각함.
방님 안녕하세요! 드친소 흔적남겨주셔서 찾아왔습니다! +-+ 제가 장르가 달라서 소통을 잘 못할수도있습니다... 최대한 노력은하겟지만!! ..!! 혹시 불편하시거나 실수시라면 편하게 스루해주세요!😊
떠받들기 시작했어요. 나의 천사님 천사님 닮은 예쁜 말만 듣고 보고 예쁜 생각만 하고 예쁜 것들에만 신경 쓰고 예쁜 것들만 보고 그랬으면 좋겠어서 천사님한테는 최대한 예쁜 말만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잘되고 있지는 않지만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bts_jmtaetae

떠받들기 시작했어요. 나의 천사님 천사님 닮은 예쁜 말만 듣고 보고 예쁜 생각만 하고 예쁜 것들에만 신경 쓰고 예쁜 것들만 보고 그랬으면 좋겠어서 천사님한테는 최대한 예쁜 말만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잘되고 있
스팀 구매창..입니다..최대한 노력해봤지만.. DLC가 영 좋지 못한곳을 스쳤습니다..
답멘은 최대한 빨리 하려고 노력중이고, 왠만하면 스루도 안하려고 해. :) 덕분에 손가락이 아프다.. 아저씨 짱이지? #b
최대한 빨리 보낼수잇도럭 노력해볼게요!!!! 글씨연습도 좀 해서 예브게.......(.....)
🐣업체에서 찜덕이가 4월 말일에 제작이 완료된다고 하셨습니다! 한국으로 오는시간 포함해서 배송 시작은 아마 5월 초~중순쯤 될 것 같아요. 최대한 빠르게 진행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최종샘플도 곧 온다고 합니
용님시 ❤ 카톡 잘 못봐도 이해해조 헤헤 최대한 잘 보도록 노력해보께 ٩(๑•ω•๑)۶
저도에요ㅋㅋ그래도 최대한 진지하게 쓸려고 노력중 입니닷!!

저듀 최대한 그때 가보려고 노력을 할건데! 된다면 차 한 잔😆😆
뭔가 슬럼프는 딱히 아닌 것도 같은데 그냥 너무 힘들고 지치고 구석에 몰려잇는 기분 복귀해서 그런가도 싶음. 최대한 맘 편히 먹으려고 노력중이고, 글 쓰고 싶다. 맹렬하게 글 쓰고 싶다.
#블락비 스케줄 (#BlockB's Schedule) (2017년 3월 15일 기준) 한달간의 공백을 최대한 채우려고 노력 했지만, 수정/추가되지 않은 스케줄이 있을 것 같습니다. 양해바랍니다. 블락비 스케줄이 궁금할
흑 언니 최고야 사랑해 안그래도 어제 불판에도 기다린다는 글 보여서 최대한 빨리 쓰려고 노력중이답
정말 최대한 서양느낌?을 내지 않으려고 노력을 했다. 참고한 인종이라 한다면 한국보다는 중국. 목은 길고 얇으며 피부색은 쿨톤보다는 웜톤으로 색칠한다. 5:5 가르마 또한 연우의 눈 밑의 양쪽점과 맞추어 좌우대칭을 노렸던것.
최대한 안정을 찾을려고 노력중인데 이야기를 듣는 순간 떠올리는 기억때문에 그때 죽어버릴껄하고 비집고 나오는 생각에 손을 긇어버렸다
지하철에서 내몸에 닿으면 패드립을 칠것같은 표정 짓고있으면 아무도 옆에 안옴 내 인상이 무서운건 아니고 진짜 더러운거 같음... 그래서 지인만날땐 최대한 웃으려고 노력중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Hue_iioii

와 엄청난 신비주의였네.(심드렁) 약속은 어떤거 ? 나는 진짜 기억이 안나서. 니가 아는 나에 대해서 다 얘기해줘라. 최대한 기억해보려고 노력은 할테니까.
사진찍을때 그런 표정이 자주 드러나서 최대한 그러지않으려고 노력중인데 잘안되네
근데 노력하지 않는다는 말은 공감할 수 없었고 진심이 없다는 말에는 진심으로 서러웠어. 나는 정말 진심이었고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노력을 했다고 생각해 왔으니까.
저... 정시 할 수 있을가요 ㅠㅁ ㅜ 아직 못그렪는데 최대한 노력해보려구요...
어.. 나 오늘 최대한 10~11시로 일어나도록 노력해봄 놀기전에 공부는 해둬야지ㅜㅜ
지적은 DM 최대한 바꿔보려 노력 합니다 :3 *A
***공지(자동트윗)*** 현재 공구 물품들이 많아 차례차례 순차적으로 배대지에서 출고시키고 있습니다ㅠ! 최대한 빨리 진행하도록 노력중이니 혹시나 배송이 늦더라도 조금만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멘션,DM 스루를 최대한 줄이려 노력중이에요! 만약, 스루된 멘션이 있다면 멘션을 못봤거나하는 경우가 많으니 양해 바랍니다! #Cheering
긴장한 게 눈에 잘 보이는데도 최대한 최선을 다해서 답하고 중간중간 분위기 띄우며 어색하지 않게 진행하려는 보덴이들 노력이 너무 귀엽고 멋있다,,은근 달라보이는 두 모습의 공존이라니
뱜~ 점도는 최대한 언니가 원하는 쪽으로 맞춰보려고 노력은 했는더(끙끙


자신의

천천히 시간을 들여서 읽어야 비로소 책은 자신의 비밀을 조금씩 밝혀주기 시작할 것이다. 결국 그 비밀을 알아낸 지성만이 시간과 노력이 빚어낸 포도주와 같은 성숙을 경험할 수 있다. - 히라노 게이치로, 책을 읽는 방법
저를 사칭한 하지않든 커다란 문제는 되지않습니다만 자기 자신의 노력과 결실을 전부 버린채 타인의 명성과 모든걸 가져갈려는 그 마음씨는 정말!!!뇌가 떨릴 정도로 나태합니다
마지막 공이 자신의 코트에 떨어졌을 때, 오이카와의 철학은 어떻게 되었을까. 토스 실력에 격차가 있더라도 팀을 승리로 이끈 것이 더 뛰어난 세터, 라고 믿으려 했던 그의 노력은.
존엄성이요. 타인에게 자신의 목소리가 닿길 원하는 노력과 의지, 거기에서 오는 용기, 용기있는 목소리가 가지고 있는 프라이드. 그걸 원하고 있습니다. (1막 2장)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lsan_A

가난한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 게으르고 나태한 습관을 가지고 있다 부유한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 부지런하고 바른 습관을 가지고있다 성공과 실패는 누가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작은 실천의 차이와 작은 노력의 대가와
자신의 정보력 자랑 하듯이 현장 투표 결과 함부로 게시 하지 마세요.. 그것 자체가 불법 이거니와 앞으로 행보에 도움 안되고 혼란만 가중 시킵니다.. 이긴다는 신념만 가지고 끝날때까지 노력 하면 됩니다..
엘리자는 순혈집에서 순혈 파티등 진짜 순혈주의로 크기 딱 좋고 딱히 자신의 사상을 고치려고하는 노력도 안하는 애라( 순혈주의여서 받는 이익이 많으니까) 엘리자 입장에서는 노엘은 거의 배신자수준.. 애초에 노엘은 뭘 선택을 할처지는 아니
나는 보고 싶다. 아무도 차별하지 않으며, 자신의 노력으로 믿음을 관철하는 루시 언니가 이 잔인하고 이기적인 인류를 변화시키는 역사를. 그 역사를 지키는 것이 나의 의무다. 잔혹동화 RPG 송오브더월드:
무의미하게 사는 삶이 너무 좋은것 같다 청소년이 이런 말하면 이상하고 노력안하면서 자기 합리화하는 것처럼 들릴수 있겠지만 굳이 바쁘게 살아야 하는 이유가 뭘까...적당히 벌고 적당히 내가 하고싶은걸 할 수 있는 만큼 자신의 가치관에 맞게만 살면 되지
닿지 못할 이상을 향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부질없는 노력을 하는 캐릭터 좋다 귀여워 의미없이 발버둥 치면서 때로는 자기 자신도 망설임없이 내던질 수 있는 자기애 부족한 캐는 묘하게 가학심을 자극해서 달콤한 보상보다는 더 많은 시련과 고통을 주고싶다
0323 공부 잘 하는 건 자신의 노력일 수도 있겠지만 한편으로는 집안 상황 덕분이라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야. 제 아무리 노력을 엄청 한다고 해도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 아이에게는 뒤처지는 게 어쩌면 당연할 수도? 왜냐면 나도 그런 것 같거든

블루일베 하다가 너무 심신에 스트레스 받았다 물귀신 작전으로 모두 고통받자 "더 많이 노력하세요."라니... 네... 아무 것도 안 하면서 남한테 자신의 권리 신장을 위해 노력하라는 명예남성니마...
자신의 노력부족은 제쳐두고 남 탓을 하다니. 나는 널 그렇게 키운 적이 없다. 어디서 뭘 잘못 가르쳤는지 원.
"자신의 노력이 큰 재능에 미치지 않는다고 한탄하는 건,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하고 나서도 늦지 않는다." #Auto
네, 알겠습니다.(인형은 자신의 손가락을 당신에 손가락에 마주걸어) 그래도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싫은 것은 아니니.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노력을 하고 있어. 묵묵히 지켜보고만 있어도 성장하지. 성장하면 자신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게 되고. 주변과 자신의 상황을 비교하고 냉정하게 생각하면 어떤 판단을 해야 할지 스스로 알게 돼 있어...
한국은 너무 웃긴 나라다 여성이 자신의 권리를 자신이 찾기 위해 노력하면 그것을 보고 심지어는 같은 여성들까지도 메갈이라 욕을 한다 본인의 권리를 타당하게 행사하려는 노력이 욕을 먹을 행동인가? 그래놓고 10위?


자려고

일교시니까 자려고 노력해봅니다 잘지..는...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N_Paper_

우리집 멍뭉이는 그런건관심없더라!! 그냥내가불꺼버려떠 이제ㅣ자려고노력해보께ㅣ
그래도 잠 많이 자는건 좋은거예용😎! 저도 요즘에 잠 깊게 오래오래 잘 자려고 노력중이랍니다 흑흑 성공하는 날은 많이 업찌만
자려고 노력해보갯슴 ㅎ...
......그렇죠. ....,...,오늘 집에 오면서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더라고요 ㅠ///ㅠ) 아구 그래도 얼른 자려고 노력해볼게요! 고마워요 시저! 헤헤 쪼운 밤 되기! ( 손흔들 ) ♥♥
하지만 저는 졸리니까 일찍 자려고 노력할거에요. 비록 노력뿐이지만 (개노답(
자려고 노력을 해봐야겠어
자려고 노력을 좀 해볼까. 깨어있는 인간들 작작하고 자라.

휴 그래도 자려고 노력해봐야지 ㅇㅅㅇ 침대에 누워도 자는데까지 오래걸리는 편이라 항상 asmr 틀어놓고 자는데 그것도 익숙해졌는지 잠이 잘 안오네😅 전에도 그래서 한 이주동안 끊었다가 다시 듣기 시작했는데 이번에도 그래봐야게쏘
하지만 내게 남겨진 23일 매우 험난할 것이므로 자려고 노력해보겠으나 못잘것을 알기에 험난하게 두겠
일찍 자려고 노력은 하는중이에요... :3 오늘 외출 다녀와서 피곤햇는데 왜 안 잔골가...
노력해볼게요, * 하하하. * 조금 어색하게 웃어 넘겨. * 당신과는 다르지만, 달라서 흔들려. 슬슬, 자야죠! 일찍 자려고 했는데, 잔뜩 놀아버렸네요. 우리 박사님 피곤하겠다.
ㅜㅜㅜㅜㅜㅜㅜㅜ 자려고 노력해봐야겟내요ㅜㅜㅜㅜ 흑,,친구집인데ㅜㅜ 죄성합니다ㅜㅜ 가볼게요!!! 이따 낮에만나요!
자려고 노력해본다
자려고 노력중입니다 굿모닝 ..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__DOR4I

응. 오늘 푹 자려고 노력 해봐야지.
으음, 네. 푹 자려고... 노력은 했습니다만... (대답과는 달리 좀 피곤해보이는 눈)
응.. (끄덕) 일단 자려고 노력은 할게.


어떻게든

선배님 눈 안 좋으세요? W ... 선배님? W 네? W 아 W 저 화장실 좀 갔다 올게요 분위기 어떻게든 띄워 보려 필사의 노력으로 말건 여자 후배 말에 건성으로 대답해 버리고 (씁쓸) 화장실 가는 척 한 바퀴 빙 돌아와서 권 어깨 괜히 툭 침
주인님 제가 어떻게든 가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ㅠㅠㅠ
ㅇ어떻게든 한복착샷을 찍어보려는나의노력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자 저번에 삿을때두 느겻는데 집ㅇㅔ서한복 예쁘게ㅣ찍기(진자어려운거같아 ㅋ ㅋ ㅋㅋㅋㅋㅋ
트라님이 입술을 안 물어뜯게 되시면, 유도... 노력해볼게요!(방긋이 웃으며) 날씨님이 입술을 가르는 건 어쩔 수 없지만.. 스스로 물어뜯는 건 어떻게든 고쳐보려고 노력은 할 수 있잖아요...?

여하튼 포인트는 해결 가능한 문제라면,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을 들여야하는건 맞지만. 혼자선 해결 불가능한 꼬인 인간관계라던가 자기비판이라던가 등등 바닥없이 끌고 들어가는 생각들이 괴롭힌다면 어떻게든 벗어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그냥 배우자 비자로 가서 1년 열심히 놀다오고 싶은 마음 ㅠㅠ 어떻게든 가긴 갈 것 같습니다. 치르게 될 노력 혹은 비용이 아까울 뿐이죠. 90%이상의 확률로 탄님 사시는 주로 가게 될 것 같아요 ㅎㅎ
틀린 인체를 어떻게든 수정하려 노력했지만 헛수고였던걸로... (머리깸) 갠차나 키위님은 마음이 넓으니까 내 틀린 인체도 예쁘게 봐주실거야 (?)
딜러를 정말 잘해야 어떻게든 멱살쥐고 올라갈듯. 근데 그럴 실력이면 하소연할 일이 없구오.. 그냥 노력은 해보겠지만 큰 기대는 안하게 되구이따..
닉넴 체험판인데 험판이라 부르는것도 웃김 ㅋㅋ ㅋ 어떻게든 이름으로 불러주려는 노력에 눈물 1방울 낫다 ㅋ ㅋ ㅋ
아.. 그건, 그렇지여. 그래도 노력 안하는 것보단 나은 것 아니겠슴까~ 이 스즈키, 운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니지만.. 뭐, 열심히 하면 어떻게든 되겠져!
파티를 시작하고 나서야 당사자님의 답멘을 확인, 내가 무슨짓을 한거지에 대한 자각을 하였고, 피피라라도..라는 매우가볍고 편한 사과를 드렸습니다. 이미 저지른 일에 대해 어떻게든 보상해보려는 노력이었습니다만 오히려 더 화나신건 당연합니다.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mogl0128

천막농성 36일차 입니다. 아직도 회사는 노동조합을 인정 안하고 어떻게든 노동조합을 없앨려고 노력 중 입니다. 노동자가 존중 받는 세상을 위해 투쟁!!
어떻게든 얼굴을 가리지 않으려고 노력 했는데, 모뉴먼트 밸리가 그만...
번역은 제가 어떻게든 노력해보겠습니다*ㅇㅅㅇ (족발은 넘어갓군 후후...


않는다

휴 가끔씩 입욕제품 판매하면서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 향이에요' 라고 말하게 될 때가 있는데, 대체할 말이 그때그때 딱 생각이 잘 나지 않는다 .. 앞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노력해보자.
진정한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 -이승엽-
지동원선수! 오늘 하루도 운동 열심히 하면서 후회없는 하루 보내시길! keke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셋째도 건강! 무조건 건강이 우선인거 아시죠? 오늘 하루도 화이팅!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
☁️Last year was a gap year for finding my dream,but this year I'm making my dream come true.🎨💕 🎈노력은배신하지않는다 :) #BAP_WAKEME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99__61

네 노력이 닿지 않는다면 외부적인 도움을 받는건 어떠려나? 아기 새가 부화할 때 혼자서 알을 깨고 나오기는 벅차니까 어미새가 바깥에서 같이 껍질을 쪼아주는 것 처럼 말야.
(노이지가 복지하래서 복지한다 안죽인다,;,;;;) *그는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다. 움직이지 못 하는 것일 지도 모른다. ..괜찮, 단다. 격리실보다는 낫겠지, *애써 당신에게 미소지어 보인다. *침착하려는 노력.
나도 하바드를 갈 수 있었을까? 지원했다가 떨어지고 노력만으로 모든 게 되진 않는다는 값진 교훈을 또 얻을 수 있었겠지 ^^
냉정해져 버린다 치고 그게 어떤행위를 해도 돌아오지 않는다면 난 다른시간대의 너를 만나러 다시 시간여행을 할꺼야 그전에 어떤 노력이든 다 해볼테니까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해요. 노력하고 노력해서 목표를 이뤄내는 멋진 사람이 되어보아요! #Cheering
나도 안타깝다. 좋은 마음으로 대하고 싶고 노력했지만 이미 뒤틀린 심사가 도저히 바로 잡아지지 않는다. 더 많이 정리해야 하나보다.
밤에 잠이 오지않는다는건 괴롭겠지만 ...조,좋은 노력이네요...~(작게 끄덕여) 양...그건 아마...~ sheep과 sleep의 발음이 비슷해서라고 알고있어요..~ 근데 효능이 없었구나...(조금 충격의 얼굴)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_umoumou

두 배우의 노력에 살짝 감동했다는. 어찌 보면 비는 좀 많이 튄다. 나쁘게 말해 진실해 보이지 않는다고나 할까. 가볍고. 하지만 그가 다시 시작하기 위해, 좋아하는 권투를 위해 노력하는 것을 보자니 역시나 하나로 사람을
이상이 없고 노력이 없고 학식이 없고 철학의 계속성이 없다면 교육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A.플렉스너
내가 노력을 해도... 너희들이 알아주지 않는다면 조금은 슬플 것 같은데 ! #컁
혼을 다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 세월호가 우리 곁으로 돌아오기를!
남자 옆에 앉기 싫은 이유는 덩치도 크면서 옆사람 안 건드리려는 최소한의 노력도 안 하는 사람이 넘 많기 때문임 그나마 마른 애들은 다리를 벌림으로써 기어코 옆자리를 침범하는데 성공하고 말지 엉엉엉 그나마 내가 존나 비염이라서 냄새 얘긴 하지도 않는다
노력의 대가는 이유 없이 사라지지 않는다.
노력의 댓가는 이유 없이 사라지지 않는다.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Muse_9488

잊지 말자. 타인은 내가 모르는 걸 가르쳐주려고 존재하지 않는다. 무언가를 배우려면 그만큼 그들의 시간과 노력을 빼앗아야 한다. 내가 처음이고 잘 모르니 상대가 나한테 맞춰야 한다고 착각하지 말 것. 수업료를 낼 수 없다면 감사인사라도 제대로 하기.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실수는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감동을주는 또 와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있는 D & T❣️ 노력은 배반하지 않는다! 플러스이기 때문입니다. 팬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즐거운 라이브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미님책와서 지금까지 계속읽어보는데 마지막에 쓰신말이 너무 감동이었다...(눈물 역시 노력은 결과를 배신하지 않는다는건 맞는거였어....
#끊임없이_노력 평생학습은 당신을 젊게 할 것이다. 평생학습을 하게 되면 뇌세포가 늙지 않는다. 뇌세포가 건강하면 육체적으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사람은 호기심이 없어지면서부터 늙는다. 배우 면 젊어지고 삶을 즐길 수도 있게 된다. - 피터


있도록

! 승끼 예비 어먀님들 ! 아마 승끼는 여러가지 투표 등의 이유로 태어나기까지가 매우 느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8^8 빨리 태어날 수 있도록 노력은 해보겠습니다ㅠㅠ 승끼는 아주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승끼를 항상 좋아해 주시
저도 아침잠이 많아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영호처럼 여유로운 아침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해봐용 ☕ 테라스에서 스피커와 커피 ☕☕☕
자신을 위해서라도 주변이 힘낼 수 있도록 노력 하고 싶어요. 소녀는 분명 다같이니까. 괜찮을거라고 믿고 있으니까요.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2in_Jardin

accept life as it is, then try to make it better. 일단 있는 그대로의 삶을 받아들인 다음 더 나아질수 있도록 노력하라.
동우기의 이쁨을...담을수있도록...노력해볼것.......동욱이...닝겐적으로 너무 이쁨맨....
브이앱 이제서야 보고왔는데 정말 많이 기대돼요 ㅜㅜ 잘 지내주고 열심히 해줘서 정말 고맙고 꼭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볼게요 😊 잘자고 예쁜 꿈 꿔요. 모든길에 꽃길만 가득하길 🌸
ㅋㅋㄱ잌ㅋ 화면공유 할수있도록 노력 해보겠슙니다 이렇게 계속 숨어있을순 없어 (기웃기웃
고마워요 별님 💞 오늘 현이 꿈 꿀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 문스톤 있으면 제가 현이 꿈 꿀 수 있는지 없는지 알수 있을텐데 말이죠 끄흡
그러게.. 사로 건강도 걱정된다.. 내일부턴 우리 꼭 같이 일찍 잘 수 있도록 노력해보자😰
구독 20K 감사합니다 ❤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희희 ^____^ 저 넘 게으르죠...☆ 자주 업로드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다들 감사해요오 ゚.+:。(ノ^∇^)ノ゚.+:。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013175_96

올해는 사랑해 줄 수 있도록 노력은 해볼게요. _ Neal V.
누구나 하고 싶은 일,잘 할수있는 일,해야하는 일이 있다고 생각해요.저에게 있어서 천지해는 해야하는 일이자 하고싶은 일입니다.그리고,잘 할수 있도록 노력 중 이고요. #륜
[ 저도 스쿨 아이돌로서, 좀 더 여러분들에게 기뻐 할 수 있도록 노력 해야 돼 라며 마음을 다잡는 참이였어요 ]


않으려고

싫어하지 않으려고 노력중이요
요즘 우울감에 빠지지 않으려고 갖은노력 다 고잇는데
그래서 요즘은 매달리지 않으려고 진짜 노력중 괜히 또 매달리고 붙고 하고있는 나를 보면 너무 슬프다
아빠이름 고대로 받은거라서 싫어한다,, 그래도 자기 이름이니까 바꾸진 않으려고 꽤 노력 하는척 하는 중이다 열심히살아요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mybuffle

[이거 실례했소, 레이디. 첫걸음은 실수했지만 마지막은 그대를 실망시키지 않으려고 노력하리다.] 1권 70p 中
아내는 남편을 빼앗기지 않으려고 필사의노력을 다한다.이것이 바로 부부를 일생동안 맺어주는 유형의매카니즘이다.수없이 많은 이혼과 결혼의 기초를 이루는 감정이바로 상실감( 喪失感 )이다.-프란체스코 알베로니
푸흐흐, 항상 웃음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했지만.. 이런 상황에서는 다른 표정을 지을 수 밖에 없잖아요.(손을 뻗어 네 뒷목을 살짝 쓸었다가, 푸흐, 하고 짧은 웃음을 뱉어낸다.) 너울, 그대야말로 이런 모습은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재미 없는 사람이 재미있어지려 하니 상당히 어렵더군요. 너무 어려워 모든 걸 놓을 것만 같아서, 그나마 놓지 않으려고 노력은 하고 있습니다만, 아슬하니, 길이 보이지 않는 기분입니다.
부주의 하지 않으려고 노력 안하고 수습하려고 하는것 같은 나의 행동 패턴...


해볼게요

넹 노력해볼게요
저가 ,, 노력해볼게요 ㅠ ㅠㅜ ㅜ 귀찌 훌젹,,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colbymonch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노력해볼게요.....자살하고싶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부둥부둥] 뭔가 노력은 해볼게요, 요즘 잠만 잔다고 그림자체를 그리질않아서..
9ㅅ9) 괜찮은걸요? 그래도, 츄야가 그런 기분을 느낀다면 안 하도록 노력해볼게요! 히히.
7. 대놓고 말하기 부끄럽지만 귀여우셔요... 계속 먼저 다가가야지 먼저 말걸어야지 하고 못하고 있어요. 그래도 계속 노력해볼게요. 새로운 학교 생활이 어렵지는 않은가요? 즐거운 학교생활 하실 수 있게 마음으로나마 응원할게요
음...음.. 노력해볼게요..😌😌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쇼토 왜 저리 잘 생겼 죠 ?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책상 부숨) 열심히.. 노력 해볼게요! !
네 노력해볼게요 ㅋㅋㅋㅋ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h_erbin

응응, 알았어요! 너무 늦게 잠자리에 들지않도록 노력해볼게요! 아인도 많이 고생했네요..(쓰담쓰담) 아인 잘자요. 꿈을 꾼다면.. 포근한 꿈을 꾸길!
노....노력해볼게요(눈가가 파르르르르)
팔로 마니 해주세요 #젝팬덤내_악개_out 덩치큰 어흥이가 되도록 노력해볼게요
.... (머뭇거리다) 노력해볼게요.
8ㅁ8 열심히 해서 5월에는 꼭 만날 수 있게 노력해볼게요... 우리 윪님 고생하고 이써...
으하학ㄱ 담에는 살려오도록 노력해볼게요
그러고 싶지만... 그게 마음대로 되는게 아니라서요... 노력은 해볼게요.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FF14_b0x

이름을, 기억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노력해볼게요 령. (당신의 눈밑을 빤히 보았다.) 피곤하신가요, 당신?
언제든 잘 수 있는 상태가 제일 좋은 거죠. (되돌아온 질문에 대답하는 타이밍이 늦고 말았다.) 노력은 해볼게요. 울더라도.. 한번 정도는 봐줄 수 있죠?
노력해볼게요. 마,맞다. 지부장님! 저는 사례를 선불로만 받는답니다
움..노력해볼게요!좋은 꿈 꿔요 ㄴ...ㄴ ㅐ...사랑...((((
네..노력해볼게요...(ㅋ큰ㅂ낭ㅂ킄틉...관계진전이요????될리가 업잔아욬쿸ㅋ킄ㅋ킄겹관도 있는 마당에.......)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시면 먹어보도록 노력해볼게요...!(다먹는다며
이거 다 변명인거 아는데ㅜㅜㅜ 더 기억 잘하려고 노력해볼게요ㅜㅠ 제가 기억력이많이 나빠요ㅜㅠ 그그 나는 뎸 하면 많이친해져용.... 혹시 이글 본다면 뎸해줘요ㅜㅠ 많이 미안해요ㅜ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kja3693371

노력은 해볼게요
알죠. 잘 알죠.. 끙, 밥 대신 뭔가를 먹으려 노력해볼게요.
으앙 니은님ㅋㅋㅋ 너무 감사해요😍💞 크로스진이랑 생일파티하는 꿈꾸도록 노력해볼게요(?)
흐엉 네ㅜㅜㅜㅜ 흔님 덕에 되게 감동받을거 같아요 저ㅠㅠ 워낙 말도 못 거는 타입이다 보니 용무 없을 때는 태그도 첫 트윗으로 잘 못거는데... 허어엉 노력해볼게요😂
네~ 심지어 좀 있어 보이네요. 나도 있어서 다행인 사람 되게 노력 좀 해볼게요.
흐흑 ㅠㅠㅠ 함 자도록 노력해볼게요8ㅁ8...!!!♥♥♥ 종님 푹 줌세용~~!!
ㄴ..노력해볼게요..(대체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dodorudodol

죄송해요. 긍정님이 진지하게 해준 조언을 그냥 저는 못해요~ 정도의 가벼운 말로 넘어갓네요. 열심히 노력해볼게요. 그리고 주제넘은 참견이긴 하지만, 긍정님도 꼭 더 나아지고, 뭔가 어떻게 말해야할 지 모르는 그 기분을
희희 멘션요정이 되도록 노력해볼게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ㅎ! 노력해볼게요!!!!!!!!!! 저도 막 보다보면 먹고싶은거 막 다 사는 경향이 잇어서..(이거아님)
ㅣㅅㅇ).....! ㅣㅅ8)....!!!!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더 노력해볼게요...(?)!....ㅜ...
글쎄요. (시선을 피한다) 노력은 해볼게요.
엣치는... 유감스럽ㅂ게도..... 업습니다(((두둥!!!))) 흐흑 조만간 프롬하구 와이스도 데려오려고 노력해볼게요.... ((현금ㅇ을 뽑으며... ..
으음.. 노력해볼게요!ㅋㅋㅋ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nockchahead

으으으으 저 노력해볼게요(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저 커뮤 뜨면 하루에 28837372번 홍보할거에요☺
7K. 23. 공격✔ 조금만 더 노력해볼게요, 자기야....끝이 다가와.
어휴 요하니 걔가 뭐라구(?? 칭찬에 능숙하지는 않지만 흐, 흥! 오다주웠어!! 느낌으로 노력해볼게요😂
넘 멋있으신 매민님이 Rt를 해주셨다....!저 엄청 쉬운 사람이라 언제든 다가와주시면 짱짱 좋아해요!저도 많이 다가가려고 노력해볼게요! 교류 많이 해요!
저도 이번엔 꽃길 걷게 노력해볼게요!!
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커뮤 너무 오랫동안 하고 있으면 자꾸 커뮤체로 멘션 쓰게 돼요 (ㅋㅊㅌㅋㅌㅋㅌ 그림,,,하루에 하나 정도,,노력해볼게요,,앗 근데 진짜로 이도랑 재현이 대화하는거 만화로 보고싶은 ㅠ흑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안 썩도록 노력 해볼게요 제가 좀 민감하지만 (아무 말)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FINDOM_LAYSHA

헉 마지막 문장은 조금 힘들겠지만 사랑하는 문님을 위해 노력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노력해볼게요..!준가님 보기위한 몸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몰라몰라 탐라에 카고메가 보이는데 어떻게 호다닥 달려오지 않을 수 있어요~~!~~!!! 마젤..마젤 계속 대사 아무생각도 안나서 못그리고 있는데..노력해볼게요...
노력해볼게요. 당신의 성에 차는 것이 어떤 대접일지는 모르겠지만... (가볍게 키스를 건네고는 아래쪽으로 내려와 당신의 것을 매만지며 위에 더운 숨을 뱉다가, 타액에 진득하게 젖은 입 안에 물어 담는다.)
흑흑 안절부절...........어떡해...........손도 그렇고 입도 혀도 노력해볼게요;ㅅ;
그럴리가 없잖아요. 우리 무라군에게 내가 어떻게 화를 낼까. 무라가 나를 화나게 할 일을 만든다는 것도 상상이 안되는 걸요. (후후, 웃는다.) 응. 음, 노력은 해볼게요! 생활패턴정도야 ..평소에도..
.........노력해볼게요우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sy_Kcalli

'')...!! 조 조금은 일찍 자고 있다 생각했는데... 헤헤 노력해볼게요! 좋은 아침이에요 트릭시 트릭시도 좋은 하루 되기를 바래요!!
ㅋㅌㅋㅋㅋㅋㅋㅋㅋ 헤ㅔ헥 네!!! 더 안심해지게 노력은 해볼게요... (뽀댜담
아.......!!!! 네...!! 그렇게 부탁하시니..,,,, 노력해볼게요 ,,,,,
ㅋㅋㅋㅋㅋㅋ 아프지 않게 ㅋㅋㅋㅋㅋㅋ 파란이도 열심히 노력해볼게요... 윤성이 너무 힘들지 않게...( 윤성 ????????????? )
저희의 퍼브..퍼브릭..퍼블릭트윗! 퍼블릭트윗이요? 말을 걸어주시는 게 더 많은 이야기를 해드릴 수 있지만... 한 번 노력해볼게요!
......노력해볼게요... ...능력을 쓰면 그러지 못하겠지만.
그대는 많이 인사하고 다녔는지 모르겠군요. (손을 쓱 내밀었다) 뭐, 내 이름은 단유라고 해요. 시분부 소속이고. 잘부탁해요. 그대 이름도 알려주겠어요? 내가 기억할 수 있을지는, 뭐, 노력해볼게요.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YuJung_hli

저 담배 피는데 혹시 담배 싫어하세요 ...? 싫어하면 줄여보도록 노력해볼게요 ...
..알아들으려고 노력해볼게요..?
항상 일찍 자도록 노력해볼게요..👀💞 그보다 새벽까지 놀아주시는거에요~? 루디 의뢰 없는 날만 기다려지는걸요!!")9
엌ㅋㅋㅋㅋㅋ세상에 노력 해볼게요
허걱 말을 너무 예쁘게 하셔서 잠시 당황했어요 ㅋㅋㅋ(?) ㅠㅠ 저도 어엄 막.. 교류 잘 하는 편이 아니라 주로 맘박을 많이 할 것 같아요! 저도 다가가도록 노력해볼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웅)ㅁ(!!!!!! 친구가 토욜쯤 갈거같지만... 오늘 새벽 안으로 다 쓰도록 노력해볼게요.......
노력해볼게요! (?)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miah674


노력

병원가면 당장 그때처럼 링겔맞으라할지도모르는뎁. 네 튼튼해지려 노력중입니다만 좀 병약합니다.충격받으면 안 되고 많이 웃다가 죽을뻔해서(웃지마세요.실화임) 관리중입니다. 늘 마인드컨트롤.평온유지!!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OfficialMonstaX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ilovemusicks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natureslaw100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xonjang

노력 최대한 자신의 자려고 어떻게든 않는다 있다면 Mastermind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