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가대

서가대 밴드상 아이엠낫이 받는건가
서가대에 아이엠낫 나오네!?
아이엠낫도 서가대 나오네ㄷㄷ
????? 아니 미친 서가대에 아이엠낫이 나와요?!???!?
서가대 밴드상 혁오? 햇더니 아이엠낫ㅋㅋㅋㅋㅋㅋ 놀라자빠짐 아이엠낫이 저기에 이써 ㄷㄷ ㅇㅁㅇ!!!!!!
서가대 아이엠낫........ 탐라에서 보던 얼굴을 티비로 보니 느김이 생경하구맘,....
어디 앉았나 했더니ㅋㅋㅋ 서가대에서 닐 보는거 실화냐.. 으뜸이와 으뜸이가 같은 시상식에 있다니ㅎㅎㅎ 아이엠낫 축하해요💕🙏🏻

아이엠낫 서가대 밴드상 BTSARMY 노래부르시는 나오네 목소리 lipsum1020

갸악 ㅠㅠㅠㅠㅠㅠ 서가대에서 아이엠낫을 보다니ㅠㅠㅠ
아이엠낫 이년전에 밴드덕질할때 보고 첨봄 뎌박 ㅋㅋㅋ 근데 뭔데 서가대 어케 나옴
#비투비_본상_축하해_예지앞사 #뉴이스트W_서가대_본상축하해 왜 밴드상 받은 아이엠낫은 언급이 없는건데...?
와웅 아이엠낫 서가대 상받았네
아이엠낫 서가대 상 타서 기분 넘나 져음 ㅎ.ㅎ
그냥 다 지났지만 오늘 서가대서 공연하고 상받은 아이엠낫 되게 노래 좋으니까 사람들 많이 들어줘쓰면.. 8-8 햙햙.. 그리고 뉴블이도 솔찌키 마크나인님 옷 좀 맞춰 입히고싶다 흑흑흑 수트가 존예거든요..


밴드상

밴드상 듣고 흠칫한 몬베베 나뿐일까...아이엠낫분들....

맞아여 메이트에서 왜 아이엠낫 으로 간건진 모르겠지만 밴드상 축하함니다
무슨 아이엠낫? 밴드래요 밴드상 받아서 무대하나봐용..


BTSARMY

아이엠낫어뤄벗저스트어케이아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귀여운지미니박제탕탕탕
아이엠낫 어디서봣지싶었는데보컬이 메이트였구나..,이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이엠낫 노래 듣는중 첨듣는데 좋네 익숙한 멜로디 방탄쵝오 #iHeartsAwards #BestFanArmys #BTSARMY #BTS_SMA_TODAY
아이엠낫 보컬분 배우 김강우 닮았다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방금 저 밴드 분들 노래 좋은데??? 아이엠낫?? 노래 좋은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이엠낫 서가대 밴드상 BTSARMY 노래부르시는 나오네 목소리 brownieeeee_

아이엠낫 밴드 임헌일 분 계시네 남쥬니가 예전에 노래 추천해줬던거 기억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노래부르시는

어...아이엠낫? 그분 노래부르시는 분 되게 권혁수가 잠자다 인나서 쌍꺼풀 진하게 난 늑귐..
지금 아이엠낫이라는 밴드에서 노래부르시는 분 목소리 완전 취저다,, #아이엠낫 #밴드


누군데

아이엠낫? 누군데
아이엠낫이 누군데


인천

뮤지컬 판, 빌리어코스티, 아이엠낫까지 완벽 라인업!♥ 김난도 교수, 최인철 교수의 강연까지 볼 수 있는 기회. 2018 신년콘서트 (리틀빅히어로) #부산 #인천 인천 티켓 증정 이벤트 바로가기 ☞...


누구야

누구야 아임낫이 아이엠낫이네

아이엠낫이 누구야


노노

노노 유 얼 낫 굿 멘 . . . 아이엠굿멘예에에에에에에ㅔ
노노 아이엠 더 모스트 눈갱 낫 유!


최고다

서가대 아이엠낫 응원하러 가야지 :) 힘내 아이엠낫! 아이엠낫이 최고다✨
아이엠낫 진짜 최고다 ㅠ 나 엉엉 운다


목소리

바로 검색~♥ 아이엠낫 목소리 취향이야


누구지

근데 음 아이엠낫은 누구지?? 정말 생소하고 낯선이름이다;;

아이엠낫 서가대 밴드상 BTSARMY 노래부르시는 나오네 목소리 Jeeborr

아이엠낫이 누구지 그냥 아이엠줘 귀엽잖아


저자리에

아이엠낫.... 저자리에 아엠와라엠이 있는데요
ㅋㅋㅋㅋㅋ아이엠낫 나오니까 아엠왓아엠 저자리에 잇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헌일

아이엠낫 임헌일 있는 밴드 맞지


한거

아이엠낫 하니까 몬액 아이엠이 나 낫?? 한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아이엠낫님들 상받으실때 창균오빠 나! 나! 내가아니래! 한거 진짜 세상기엽다


시상식에서

내 공중파 시상식에서 아이엠낫을 보게 될 줄은.....

ㅠㅠ 살다보니 시상식에서 아이엠낫도 보네여


좋은가

나만 아이엠낫 노래 좋은가 뭔가 역주행할삘


분들인것

아랜비 ㅅㅜ랁님 맞는것 가태 오엣슽 은 엘리님 뺀드는 아이엠낫? 분들인것 같은댕 큐시트 보거 추측임


혁오

...죄송합니다 아이엠낫 첨들어봣습니다 ㅣㅎ....(밴드는 혁오랑 씨엔블루만암


아이엠낫

아이엠낫프리....
근데 왜 아이엠낫 트위터에 소식안올려줘요? ㅠ 😢 트위터 버리지마라 요즘 다시 뜨고 있다고요... (내마음에서..)
아이엠그라운드 (나는 땅입니다) 자기소개하기 (렛미인투로듀스마쎌프 히어컴스트러블 호우! 따라해 오 오오에오 오오에오워오어오 너 잘낫어 증말)

아이엠낫 서가대 밴드상 BTSARMY 노래부르시는 나오네 목소리 eunyoung_00

아이엠 낫 어 니그로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요.. 독립리스할겁니다... 그러려고 제작채집 키우고 있습니다... 아이엠낫새싹애니모어!!!!!
아이엠낫 은 머하는 녀석이지 아이엠 짱
아이엠 볼려고 켰는데 아이엠낫 나옴
근데 나 사실 아이엠보다 아이엠낫 먼저 알고 있었음,,,,
아이엠낫이 고척돔이라니ㅋㅋㅋ 레드카펫이라니ㅋㅋㅋㅋㅋ 추운데 고생이 많으시네요..ㅎ 일하다말고 브이앱 다운받고..몰래 켜자마자 나오고...아 좋다ㅋㅋ
아이엠낫..

아이엠낫이겠지
아이엠낫은 뭐임
아이엠낫 처음봄..
아... 아이엠...낫...?
아이엠낫 누군대 난 몬스타액스 아이앰만 알아요
여러분 아이엠낫 해피니스 들어주세요...
어 허닐... 헌일.. 아이엠낫 ...!

아이엠낫 서가대 밴드상 BTSARMY 노래부르시는 나오네 목소리 eunyoung_00

아이엠낫 ? 창균이 아녀 ? 오케 ..
아이엠낫이 누구임.?
헐 아이엠낫 상받아??? ㅠㅠ 웬일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엠낫 ㅋㄱㅋㄱㅋ 임창균
아니 아이엠낫 주는데 아이엠을 왜 잡아요 웃기게
임꾸꿍ㅋㅋㅋㅋㅋ 아이엠낫이라니까 자기 가리켜 왜 ㅋㅋㅋㅋㅋ
티비에서 아이엠낫!! 이랬는데 우리 엄마가 아이유누나?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

아니 아이엠낫도 나왓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까 애들이랑 큐시트보면서 아이엠낫 보고 누군지 몰라서 애들이 몬스타엑스에서 아이엠빼고 나오냐 했는데
내가 너흴 참 좋아....했다. 아이엠낫.
누 누구세요 아이엠낫
아이엠낫 나올 때 우리팀 아이엠도 찍혔네요....
ㅋㅋ헐 아이엠낫
오 아이엠낫 유어낫 오 머싯다 오 대박

아이엠낫 서가대 밴드상 BTSARMY 노래부르시는 나오네 목소리 dSZXdRkWBQ1cEl6

아이엠낫 팬클럽은 유아낫
메이트 하시던 우리 헌일이형 아이엠낫으로 상받으시네요 , , ,
아이엠낫유아낫ㅋㅋㅋㄹ
아이엠낫 들어보세요 여러분 음악 진짜 좋음
아 미친 아이엠낫 팬클럽 이름 유어낫임 ㅋㅌㅌㅌㅌㅊㅋㅋㅋㅊㅌㅋㅋㅌㅌㅊㅋㅍㅋㅍㅁㅍㅊㅁㅊㅋㅍㅋㅍㅍㄴㅍㅋㅍㅋㅍㅋㅍㅍㅋㅋㅍㅋㅍㅋㅍㅋㅍㅋㅍㅋㅍㅋㅍㅋㅍㅋㅍㅋㅍㅋㅍㅁㄹㅊㅁㅊㅂㅊㅊㅊㅋㅋㅌㅊ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ㅋㅌㅌㅌㅌㅊㅌㅊㅊㅌㅊ
아이엠낫 뜬 거 보고 깜짝놀랐네 서고친줄 놀라라 ㅜㅜㅜㅠㅠㅠㅜㅠ
아이엠낫이 누구여

아이엠낫 서가대 밴드상 BTSARMY 노래부르시는 나오네 목소리 mumu306

헐 아이엠낫??? 이노래 대따 조아요 헐
헐 아이엠낫분들 노래 짱 좋ㅇ다... 내가 좋아하는 장르(?) 임...
헉 아이엠낫 무슨일이야
아이엠낫 밴드무대용
아이엠낫 정장 넘 예쁨
아이엠낫 오졋다....머야...
아이엠낫 노래 좋지 않나요 선생님들? 많이 사랑해주세요.... ㅠㅠ
아이엠낫 곡 좋다
아이엠낫? 이분들 노래 완전 좋은데..?
지금 나오는 아이엠 낫 제 구오빠임 #티엠아이 허닐찡!!! 난 여전히 그대의 음악을 사랑행!!
이런 사운드 좋댜 #아이엠낫 추천곡 있나요오
뭐여 아이엠낫 밴드라는데 노래완전좋아ㄷ
그 아이엠낫 밴드 중 메인 보컬님 뭔가 잘생긴 권혁수 삘이야..
아이엠낫? 이라 그랬던 것 가타요
아이엠낫 ‘Hold Me’ 명곡이지,,,
사실 노래가 다 좋아서 하나하나 꼽기가 미안함 아이엠낫 정규 1집 HOPE 갓띵작이고 whoami 앨범도 좋다...
뭐지...아이엠낫 어떻게 나온걸까 넘 당황스러워서 채널고정했어...약간 나만 알던 가수 느낌이었는데
아이엠낫 상받을때 균창 이랫대 존나 웃기고 귀여워
2017최고의 명반은 아이엠낫이죠 들어봅시다 모두모두
미친 아이엠낫 상탔어!!!!
아이엠낫 예스아이엠
아이엠낫 수상했네 또 알티이벤트 각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