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L

3. 마지막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덕질인생에서 가장큰 고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익죠 노래 가사 맞추기 임당 알티 하자나여 ? 엓소가 상탐 ㅇ ㅇ 10. 괜찮아 괜찮아 니 마음 전부 알고 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오늘 서가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엑소엘앱 들어갔는데 어제는 425만명이였는데 오늘 426만명 총 만명이나 늘었다 이거보고 뭔 생각이드나요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오랜만에 은이 보고싶다 뽀쨬 은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십덕 커플 젤 좋아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서가대 가는 엑소엘 감사해여 ㅠㅠㅠ 애들 없어도 상받을때 소리 많이 질러주세요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BTS_SHya

엑소 노래 가사 맞추기 하구가새욤 )( )))) 필 수 ! ! 1. 너의 액자 안에 갇혀 있을 때 가장 편안한 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Again] 가장 보고싶은 찬백?What do you from CB?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가장 야하다고 생각하는 안무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준면이 당신을 꼬시는 데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전부 구분 가능하다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돌 하트 세개 뿅뿅 ⠀ ♥♥♥
덕질하면서 한가지 능력만 가질 수 있다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댕댕이 귀여운만큼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에리님들중 녹색 좋아하는 사람...? 전 빨간색이 좋아여 엉엉 ㅠㅠㅠㅠ 빨강으로 바꿔주라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하트 많이 모아야 해요 광고보고 할수 있는한 최대로 모아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들어요 I'll sing for you #EXOL #SoompiAwards #iHeartAwards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오늘은 첸백시 눕방봐야지
엑소 노래 가사 맞추기 하면 엑소 상받는당 6. 언제라도 난 기적처럼 네 앞에 나타날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늦게자서 일어나긴 했는데 몸의 모든 기관이 자고있는중...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근데 마음만은 혀니처럼 뛰고있다 기분 좋아 왜인지는 모른다 히히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fleuri_1118

저도 영상 하나 풀겠삼^^ 이건 나 혼자 못봐.. 슴콘 머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핸드폰 돌리면서 장난치다가 우당탕탕 하고 자는척 하는 변백현
Q. 엑소에서 가장 귀여운 멤버는 ? A.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진짜 종대 난 이거 너무 좋아해...사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어떠케 막 날 이러케ㅠㅠㅠㅠㅠㅠ 엉어 날가져((종대:이잉..?
아직도 고민중야 투표해주시면 감사해오! 서가대 좌석 어디가 괜찮을가요 히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 엄마도 반한 경수의 러끼원 모먼트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이거 진짜 근데 어케 추는거야... 나는 어깨만 움직이는데 99ㅁ99
엑소 카이 종인 KAI カ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유연성.. 탄력.. 강약조절.. 엑소 카이 춤 설명하려고 만들어진 단어 아닌가요¿ 킼ㅋ듀키듘ㅋ 아마저 종이니가 안

언젠가 포스터로 뽑고싶은 날의 종대입니댜,, (쥬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6YearsWithXIUMIN 6년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갔어요 ㅋㅋㅋㅋㅋㅋ 민석아 앞으로도 계속 같이가쟈 ❤️💖💕💕 #XIUMIN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종인이 목소리도 좋아서 asmr 하면 오라는 잠은 안오고 계속 반복재생 하느라 못잘듯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혹시 탐라에 누링이랑 하트 세개씩 주고받을 트칭있나요 기웃기웃 아무래도 한두개만 주는 분이 너무 많아서 8ㅁ8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최애돌 1위💛 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을 시작으로 쭉 1위길만 걸어요👫🏃💃 종인이꼬들 카이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세훈 복근을 보고도 알티 안하는 사람이 있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리트윗 하시는 모든 분들 출근과 동시에 퇴근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__LQVEJK

사랑합니다ㅏㅏㅏ 정말로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엑소 아이유 트와이스가 안나오는 서가대 ㅋ ㅋ ㅋ ㅋ 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흠냐 새벽 3시에 몰래 내 폰을 가져올거에요! 했는대 벌써 세시야 이거 동생 공기계인데 노트시리즈라서 화면 왕 크고 불편해 십수번 얼굴에 떨어뜨려써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앙글앙글 변앙글 하트하트 뿅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안무연습 또 올려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림들 대상후보4팀중 3팀인 엑소 트와이스 아이유가 안나오는데 대상앵콜무대가있음ㅋㅋㅋ 존나투명 역대급개노잼 망한 시상식이다ㅋㅋ 망한 서가대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예쁜 애와 예쁜 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열이면 열 백이면 백 천 만 십만 백만 천만 그 이상이면 이상으로 볼때마다 좋아죽는 찬열이 짤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덕분에 중복짤이 많다 흐흨...차녀라 ㅠ
퇴근하라는 말 넘조아해.. 근데 퇴사하겠다는 말이 더 조음 백수시켜조라~~~~ 돈많은 백수길 걸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일 출근하기 시른사람 알티해바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안무 좋죠
지금 초밥 하루종일 초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불량품이네요 환불을 해야될거 같네요 '^'.. (뽀각) 환불하긴 글렀군여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절대적인 아름다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Huhuring9404

쵸크쵸크해ㅐㅐ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이 아카펠라 아직도 너무 신기한 사람 rt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카이 종인 KAI カ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심재원 선생님 런디스 안무 연습 영상 (속닥솓닥
나는 파워때 니니 화장 너무 좋아해... 미남이 화려한 화장을 했을때 그 짜릿함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큐빅 붙인거 보고 하ㅠㅠㅠㅠㅠ 개 찰떡 소화
여러분~ 공개적인 커뮤에서 전략 이야기 하시는게 걱정스럽다는 제보가많이 들어오네요 불판을 이용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눈에서 꿀 떨어질 필요 없는 상대인데도 디폴트가 멜로 눈빛이라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60621 & 171101 종대 최고 종대 손도 최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니혼 테레비 [슷키리] 생방 출연 프로그램니혼 테레비 [슷키리] 일시2018.01.26 (금) 8:00~10:26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건 내가 부정기때 보고 허억했던 준며니 사진...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진짜 어쩜 이렇게 잘생겼지... 심각하게 잘생김
일본 럽미라잇 넘 좋아 히히 난 이런 감성 좋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엘르날 진짜 예뻤던거 인정하면 알티하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잘생겼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손에서 '종인이' 인 부분 다들 어딘지 알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대상 후보 중에 한 팀 밖에 참가 안하는데 대상 앵콜 무대가 있다? 너네 머리 굴러가는 소리 좀 안들리게해라,,대상 누구 줄 지 뻔하잖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MeChinZa_

설마 이걸 모르진않겠죠 여러분 '수호'가 '더 라스트 키스'에서 맡은 역할은?? (알티는 무조건 하고가세요 1rt=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가대 🐑아치인거 들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가 없지, 화력이 없냐"... 서울가요대상, 라인업 미리 알려줬어야
나도 그냥 간단한거 진짜 엑소 입덕 초기도 맞출 수 있는걸로 문제 내볼래여 1)엑소 데뷔년도와 월 일은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백현 사랑맨 챌린지 보낸사람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 트친을 태그한다 - 태그된 사람은 복붙해서 태그를 이어나간다
18. 나는 이게 뭔지 알고있다 #Soompi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는 강아지파다! 고양이파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 🐧경수 사랑맨 챌린지🐧 } 보낸사람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 트친을 태그한다 - 태그된 사람은 복붙해서 태그를 이어나간다

오늘도 갓띵언 새기며 침대위로 올라간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진만 떳을때 이 사진 되게 분위기 예뿌다 생각했는데.. 드라마를 알아버린 이상 이 장면 나오면.. 나는 부러워 죽쏘 지원 왜 남의 집에서 편하게입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엑소엘_스밍인증_챌린지 지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 복 사 랑 22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아 이 후기 웃기고 귀여워서 미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서가대는 봐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대상 앵콜 무대 때 븨씨알로 엑소 코코밥 뮤비 틀어주면 서가대 인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pinkypic7

알티하면 엑소한테 투표돼요 알티를 목적으로 하는 투표이니 선알티 후투표 해주세요 1=1VOTE 죽어가던 케이팝을 살린 건 누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다음 중 MSG의 뜻으로 알맞은 것은? (5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고독한 엑소방 개웃기다고 아진짜 최애돌 1위하자마잨ㅌㅌ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첫 번째 미션🎁 🔥아이하트 태그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들 썹웨 어떻게드세요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해외콘 영상 보면서 입막하고 울었던 날 도쿄돔 공연 신인때 약속을 회상하고 눈물 흘렸을때 말레이시아 엑소디움 때 라이브로 커튼을 불러줬을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Q. 팬들에게 머리를 내어준 것이 어떤 의미인가요? A. 교감하고 싶은 마음. 여러분들을 믿고 머리를 내어준 거예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dominantws

여러분 알티수가 투표수보다 많이 부족한거 같아요 본질은 투표수가 아니라 알티수인거 잊지말아주세요 앞으로 열알티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두바이진짜행복해보여..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열이 본인파트에서 눈 크게 뜨는거 이 세상 귀여움 다 끌어모아놓은 느낌이라 나도 모르게 책상쾅쾅 내려치게됨.. ;ㅍ;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9 ) 엑소 찬열과 정기고의 Let me love you 잠 못드는 밤엔 널 꼭 안아줄게요
4분기 2월 3일까지고 12만장 정도 남았어요 분기상 확정 하나도 없어요 다들 간절한 상이잖아요 #Soompi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진짜 진지하게 에린거 다 티내고 다니세요 그래야 알아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고싶었어요 아랍어배우는 백현이 넘 귀여어;ㅅ; 아식닥투래콤'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luckyyou48

모냐 이 리얼리티스러운 브이앱은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거 절대 못고를걸 ㅋㅋ ㅋ ㅋㅎㅋㅎㅋ
배쿠 뛴다! 슈프림 뽀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마스크가 내려졌을 떄 내 심쟝도 내려갔ㄷr.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브이앱 종인이 (엑소 카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두바이ㅠㅁㅠ 자랑스러워 내새끼👏👏👏💘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백현패밀리 ´ㅅ` b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ryusin_4

알티하면 반배정 대박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의 리듬에프터썸머 최애 파트임 15초의 행복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LoveMyself if you love yourself because of BTS 💕 너 때문에 너를 사랑한다면 BTS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I LOVE YOU SO MUCH I CANT EVEN DESCRIBE- 너무고마워요!!! 사랑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또얘남ㅋㅋㅋㅋㅋㅋㅋ 혼자오셨어요? 도 아니곸ㅋㅋㅋㅋ 대뜸 가서 같이 춤춰ㅋㅋㅋㅋㅋㅋ 혼자있는 황치열님 챙겨주는 또얘남 인성 클라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푸핰 나도 가고싶다 어디냐면 서가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luv_lum

서포트 인증 보는 재미가 있었지만 이제부터 정말 개인의 사복을 직접 셀렉해서 입는것도 기대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작년 서가대 복실복실 똘망똘망 큐티 지민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머스터 끝나고 찍어놓은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4층 끝열쪽이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시야 좋았고 이건 줌 한건데 시야 대충 이거랑 비슷했던것 같다
아니 가방에 물 하나 더 넣었을 뿐인데 왜이렇게 무거워졌지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피식했으면 알티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아 섯ㄱ진이 너모 기야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여러분 윤기가 고기사줄날이 머지 않았습니다,근데 투표안돕는사람은 고기 안사준대요٩( ᐛ )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Jaunty_HJ

#iHeartAwards #BestBoyBand #BTSARMY 방탄소년단 리더는!? 하고가세요!!
이버스 타고 가야하는데 서가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두시에 양치하고 미용실 가야지 사람 많이 없었으면 좋겠다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버스가 왜 자꾸 하건가니 ㅇ ㅓ?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민윤기 턱선 진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오늘 서가대에서 추모 공연이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순간만큼은 정숙을 유지해주시기 바라며 혹여 화면에 방탄이들이 나와도 환호성은 절대
아무것도 하기싫다 병이 의심될 정도로 모든 것에 의욕이 없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KAIONME

근데 덕질은겁내 열신히 한다 왜일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한특때 손 바들바들 떨어가면서까지 투표한다고 정신없었었는데 ㅇㅇ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Aaawwwhhh our ARMYs are all beautiful!!love you all!💜 아아앙 우리 아미들이 넘 이쁘네!!버라해 ㅎㅎ #BTSLoveMyself #BTSARMY #BestFanA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전설의 160119 태태앱 삭제된 영상
이건 사랑에 미친 멍청이의 뜀박질을 뛰는 자는 오늘도 고척에 가는것😇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K 다이아몬드는 감기에주의하고 아프지 마십시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Q.당신의 최애곡은 무엇인가요?💭 A: IS VERY IMPOANT PLZ THIS TWEET!IF YOU THI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yang0067

타겟 데뷔앨범 쇼케이스 중 방탄 최고의 롤모델 언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와 방피디 님 16년 전 만 30세 쯔음 사진 찾았ㅇㅓ 헐랭 대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K-ARMYs are trending 아미수고했어 (ARMY you worked hard) OUTRO HER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서가대

상 주고 싶은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대상의 품격을 주최 입맛따라 낮췄다가 높였다가... 작년엔 대상이 세개라고 하고 올핸 유일무이 대상이시고? 그러니 시상식이 공정하지 않고 서가대가 아니라 사기대란 말이 나오지. #iHear
서가대 애잔 ,,,, 엓 틍와잇으 아2You가 불참인데 에너지가 넘치는 시상식 ,,,풉 ,,,,, ㅋ ㅋ ㅋ ㅋ
오늘 서가대를 볼 수 있을 것 갔슴미다
서가대 표 있는데 고민하는 에리들 이 사진 한번 보세요 그리도 애들 확정상 3개나 있는데 소리 안질러줄꺼에요?저는 왕복 10시간인데 갑니다 걱정하시는분들 제가 장담합니다 존나 많이 와요 서가시온 장담합니다‼️ 7년차 화력이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moonbin_kr

나 티켓 교환하러 줄 서 있었는데 내 앞 뒤 다 엑소엘이었음 ㅋㅋㅋㅋ 서가대 엑소엘 많이 갔어 ㅜㅜ
그래서 엑소엘 서가대 많이 간다고??!! 가는사람 투표좀 해봐요 챙겨갈 굿즈 수량좀 보게요 안가시는분도 알티 꼭 해주세요!!! 서가대 에리들 얼마나 가는지 궁금하단말이에요ㅠㅠ 저는 갑니다^^ 가서 만나는 엑소엘마다 굿즈 줄
엑소 서가대 VCR 찍고 갔다고요? 님들 환호 지르자 진짜
서가대 현장 왜 다 엓오엘밖에 없나
ㅇㄴㅋㅋㅋㅋㅋㅋ 서가대 현장에 엑소엘 많은거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엘소엘^^
ㅠㅜㅜㅜ아 서가대 현장에서 어떤 엑소엘분이 에리들 어깨펴라 라고 써있는 거 들고 계신대ㅜㅜㅠㅠㅠㅠㅜㅠㅠㅜㅜ아 이 팬덤 너무 옹기종기 단합력 쩔고 사랑스럽잖아..
엑소엘 보살이다 엑소엘 보살이다 엑소엘 보살이다 엑소엘 보살이다 엑소엘 보살이다 서가대 은빛물결 예상되구요~ 역시 엑소엘 클라스 오지구요~ 엑소엘 대처능력 지리구요~ 결론적으로 엑소엘 보살임 서가대 밤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D__L0VE

서가대 D-day! 현장 가시는 아미들 알티해 볼까요😆 못 가는 아미들을 대신해 양손에 아미밤 들고 두 배 세 배 열심히 응원해 주세요! 다른 가수분이 무대하실 때도 큰 호응을, 진행과 수상소감을 하실 때에는
서가대에서 최고 음원 음반도 대상임 서가대에서 최고 음원 음반도 대상임 서가대에서 최고 음원 음반도 대상임 서가대에서 최고 음원 음반도 대상임 서가대에서 최고 음원 음반도 대상임 지네 입으로 지네가 그렇게 말함 ㅇㅇ
밈들 봐바 작년에 엑소 마지막 무대하구 최고의 음원 - 최고의 앨범 - 대상 순으로 발표 했구요 ^^ 그리고 이 상들을 3개의 대상이다 ~ 이랬던 분들 누구 ? 서가대 ~ 근데 올해 시상은 뭐다 ?? ㅋㅋ 아이고
서가대 열정페이로 스태프 부려먹으려고 공고문 냈다가 서울시가 지원 끊었지;; 박원순 서울시장님 서울가요대상이 이번에도 돈 관련하여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시장님이 알고 계신 두 건의 잘못된 점에 이어 이번이 쓰리아웃 같은데요.
서가대 작년 큐시트랑 올해 큐시트 ㅋㅋ 왜 작년엔 최고음원 최고앨범 대상 해서 최고음원앨범 상 큰것처럼 해놓고 이번엔 최고앨범상 1부로 넣었어? 너무 투명해서 속 보임
서가대 엑소가 투표 1위했는데 후보에 안올라갔습니다ㅠㅠㅠㅠ
[❤] 25일 서가대에서 민기 영원건 나눔/현판합니다 수량 약 150장이구 자세한건 사진을 봐주세요 :) 원해원해원해 안무 하시면 프리패스+다꾸스티커 드림,,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baekhh_0506

아 얘 왤케 유잼 ㅜㅜ 지는 오빠들 나오는데도 서가대 못가서 안방에서 ㅂㄷㅂㄷ


엑소

엑소엘 진짜 너무 많아요 대박 단콘인줄
OO 인기상-엑소 한류특별상, 서울가요대상 수상 영예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
다른 팬덤과의 싸움을 유발하는 트윗 올리지 말아주세요 오던 말던 엑소엘님들 자유지 그게 욕 먹을 짓인가요?.?
엑소카이 종인 I SEE YOU 안무스케치 영상 조금 느리게 재생했더니 넘넘 대존엄ㅠㅡㅠ//
심재원 선생님 엑소카이 종인 I SEE YOU 연습 영상 기다리겠습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세20세...이제는...엑소에...20세의 종인과 22세의 찬열은 업다.25세의 종인과 27세의 찬열만이 있을뿐 (와시 쇼타임 너무 오래되었다. 새예능을 달라고한지 몇년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pit_B_pat

에리 ㄴㄴ 엑소엘 ㅇㅇ
하하 엑소 망했다 애리 화났다 준표도 망해서 화 났다 이거야!! 엑소 화이팅!!
어디든 안티가 있기 마련이고 근절 되어야 하는 게 맞는데다 ㅇㅅㅇ은 안티들의 정도가 너무 지나친 게 현실이다 괜히 예쁘게 덕질하시는 분들도 같이 욕 먹고 본인들에게나 남들에게나 민폐만 끼치고 #엑소_안티_만행고발 이 해시가
🌙 +팔로우 )1분께 벨크로지갑 1set 무료로 보내드립니다(🔜실수로 삭제해 버렸습니다ㅜㅜ 재참여부탁드려요!😂) [ 엑소 유니버스 벨크로 지갑 ] EXO UNIVERSE 벨크로 지갑 입금폼
누가 우리애들 음방이랑 시상식에서 받은 상들 다 나열하는 영상 만들어주셨으면 좋겎다 죨라 간지나게 200개 넘는 상 23개 대상 쭈루룩, 엑소와 엑소엘이 지금까지 세운 기록 다 하면 영상 10분 넘을 수 있을듯 ㅋㅋ
아래 목록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알티❣️❣️ 김준면❣️ 김민석❣️ 장이씽❣️ 변백현❣️ 김종대❣️ 박찬열❣️ 도경수❣️ 김종인❣️ 오세훈❣️ 이엑소❣️ EXO❣️ 엑소엘❣️ 1=1VOTE #iHeartAw
누가 화력 죽었다구 했찌요? 몇십초만에 못따라잡을거같은 하트 따라잡은 팬덤은 어디지요? 그래서 내가 많이 사랑하지요 마니마니마니 말로 표현 못할정도로 사랑해요 엑소엘 이렇게 우리 더 일위해서 애들 상주자구여 하팅 #iHea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moong_ow

한류적인 대중적인 외국 팬들을 위해 해달란 거였다 이거야!!!! 나 애국보수 엑소 좋아한다 이거야!!!!
알아요. 매일 매일 큰 격차로 지는거. 그래서 다들 지치고 놓는거 알아요. 그치만 그 격차를 줄여야 반대로 놓았던 엑소엘이 돌아옵니다. 데일리 15분 전까지 개인에 털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한류특별상이면 외국에서도 잘 나가야 함=외국어 해야함=엑소는 중국에서 잘나감=중국어 잘 해아함=중국어&영어로 수상소감=중국 멤버 나감
그러지마세요..엑소엘분들이 뭐라고 생각하겠어요..그런 행동 무개념이 하는거에요 이런글 때문에 방탄이 더 욕먹는다는 점은 생각 안해보셨나요?
알티하신 세분께 며니티콘 스티커 보내드려요 엑소 빠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말했으니까 지킬게요 소박하지만 카톡 이모티콘 사드릴게요 !! 세후니가 썼던 거 아니더라도 200초코면 다 가능해요 스밍이랑 최애돌 인증 볼게요 사랑합니다 엑소엘 💛💗 #iHeartAwards #BestFanArm
에리 말고 엑소엘^^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rose_blon

5 ) 엑소의 Stay Baby How you do that to me
엑소가 세계 3대 분수쇼인 두바이 분수쇼에 한국최초로 선정되었습니다! #연예계이슈
엑소 덕질하면서 궁금한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야??' 3가지 1.콘서트 스탠딩 1번 2.엑소가 입자마자 옷정보 찾아내기 3.엑소가 인스타라이브 "켜자마자" 녹화하기 #iHeartAwards #BestFanArm
최근 파마머리한 엑소 세훈 잘생기고 멋있는데 파마하니깐 비비 닮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계이슈
과거회상 좟나 애잔하노 그래서 현재 박수셔틀 누구? 엑소~~^^


You

You’re my best friend 아침은 다시 올 거야 어떤 어둠도 어떤 계절도 영원할 순 없으니까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522myeon_luv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mark_is_god0802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ji_sunggg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akdcl_

You EXOL BTSARMY 서가대 엑소 워너원 영상 exo_chee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