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망초

지금 쿄인이 그리면서 주변에 꽃 그릴까 무슨 꽃 그리지 하는데 물망초의 꽃말 '나를 잊지 말아요.' 생각나서 조금 대가리 깸
물망초도 어울릴 것 같아요:)!! 꽃말:나를 잊지 말아요
또한 클로이 계정의 헤더는 물망초로, 꽃말은 '나를 잊지 말아요.' 클로이의 성인 '소티스'는 물망초의 학명인 Myosotis의 뒷부분에서 가져온 sotis예요.
물망초 꽃말이 나를 잊지 말아요 였다는거 갑자기 떠올라서 급하게 생각 남. 어느 날 아침 엘소드가 아무리 불러도 아인이 대답이 없길래 아인이 이 때까지 잘리가 없는데? 하면서 아인 숙소로 가 봤는데 아인은 온데간데 없고 말끔하게 정리된 침대 시트 위에
물망초 좋아해요! 색갈 이뿌지요ㅎㅎ 물망초 꽃말 아시나요.. "나를 잊지 말아요" 아련하지 않나요ㅠㅠ
물망초의 꽃말은 '나를 잊지 말아요'
"나를 잊지 말아요"" 예요 예 물망초입니다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은 꽃말이 그대여 그대가 꽃은 kkamii_kkam

물망초 꽃말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이 나를 잊지 말아요 이건데.. 만약에 데브리 못 살렸으면 데브리에게 어떻게든 수명 주려고 계속 키스 해주고 데브리 머리카락에 물망초 꽂아주고 하루가 "날 잊지 말아줘요 데브리" 이러려고 했답미다 ^^
물망초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ㅡ'꽃말은 나를 잊지 말아요. '그 아름다운 문구에 이끌려 꽃집에서 저도 모르게 품에 안고 돌아갈 때 나는 고독한 눈의 그대를 보게 되었다.
이거 궁금해서 물망초 꽃말도 나를 잊지말아요 ((라서 로즈마리두인가?? 하구 찾아밧는데 로즈마리도 나를 잊지말아요가 꽃말이엇어
무...물망초의 꽃말은 나를 잊지 말아요래. 내 생일에 해당하는, 꽃...이기도 해. 잊혀지는 건, 슬프지..

그치만 이미 떠나버린애 붙잡고 살기엔 라비아가 너무 아까워 물망초 꽃말은 나를 잊지말아요니까... 루이는 생각보다 그렇게 착하진 않아서 마냥 잊어달라고는 못할것같아...
#로우마리 처음으로 넣은 마리 단독! 별 의미는 없고 그냥 마리 우는 얼굴이 보고싶어서 넣었어요 참고로 꽃은 마리 상징화인 물망초고 꽃말은 나를 잊지 말아요 🌟퇴자님( Toejaaa)님 커미션입니다!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나온 Ost 너무 좋아.. 특히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 생각나서 너무좋아😁
설영이 생일이 아마.....2월 7일이나 3월 26일......! 2월 7일:물망초,나를 잊지 말아요 3월 26일:흰앵초,첫사랑
물망초 학명이 Forget-me-not이라는 거 너무 슬퍼. 꽃말도 나를 잊지 말아요인데.
그리고 5월15일 탄생화 물망초 나를잊지말아요 (이거때문에 정한거) 탄생석 레드 제이다이트 결단력
- 물망초 '나를 잊지 말아요.'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은 꽃말이 그대여 그대가 꽃은 Toho_chromatic

물망초의 꽃말은 "나를 잊지 말아요". 애인을 위해 섬에서 꽃을 꺾어 오던 청년이 물에 빠지자 "나를 잊지 말아요"라는 말을 남기고 죽었다는 전설에서 유래해. 유미 씨가 가끔 우울해 보일 때 이 꽃을 만지던데, 잊고 싶지 않은 추억이라도 있는 걸까?
근데 실윶 상징화 물망초도 조을듯 나를 잊지말아요.. 나중에 한국으로 돌아가는 빈이 생각하면 이게 더 맞는거가툼,,
[ 몽야(夢夜) / / 시라유키 유에 / 일러스트 / 물망초 / 나를 잊지 말아요 ]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잔아요
에휴 모르겟다 크리스틴 기일 탄생화 탄생석 이거 되려나 몰으겠지만 물망초 나를잊지말아요 탄생석은 뭐였더라
내 청소년기의 대부분을 차지해준 현 덕분에 행복했어요 마지막 선물 고마워요 오늘 추운데 따뜻하게 입어요 10년전부터 샤월이고 계속 샤이니월드야, 종현이를 기억해주세요 물망초-나를 잊지말아요 #POET_AIST
왠지 블루헨 사라질때 빛이랑 함께 물망초가 흩날리면서 사라질거같아 물망초의 꽃말이 나를 잊지말아요라는데 사라지면 모두가 자신을 잊으니까 잊어주지않기를 원하는거지...’블루헨’인 자신을

얘들아.....(물망초 꽃말: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를 좋아한다ㅏ 꽃은 실제로 본적없는데 꽃말이 너무 멋있음 참고로 꽃말은 “나를 잊지말아요” 아니 개좋다고ㅠ취적
물망초의 꽃말은... '나를 잊지 말아요'.
5. 꽃 꽃을 보면 제 마음까지도 꽃향기로 물드는 것 같아요 저는 물망초 꽃을 제일 좋아하는데 꽃말이 ' 나를 잊지 말아요 ' 라고 하네요 뭔가 애절하고 그리운 느낌이 있어 더 마음에 드는 꽃입니다


꽃말은

시네라리아의 꽃말은 마음의 괴로움, 딜리아의 꽃말은 배신, 라벤다는 불신. 물망은 나를 잊지 말아요... ...참 곱다고 생각해요. 응.


그대여

그때는 우리가 완벽했을지라도 지금은 닿을 수 없어. 그렇지만 그대여 이것 하나만 제발 잊지 말아요. 그대가 그때에 외워두었던 나를 제발 잊지 말아요. (장범준, 잘할걸)
그대여 나를 잊지 말아요 나의 소리를 잊지 말아요 우리 너무나 소중했기에, 꿈을 꾸기로 해요 🎤🎶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은 꽃말이 그대여 그대가 꽃은 rua__dream

그대여 부디 잊지말아요 그때에 그대가 외워두었던 나를
오 부산 그대여 날 떠나가시나요 제발 왜 떠나가 오그대여 나를 잊지는 말아요 제발
그대여 잊지말아요 그대가 그때에 외워두엇던 나를~~


그대가

나를 잊지 말아요 너무 고마운 사람 가슴 끝에 묻어둔 그대가 매일 그리워요


하늘

사랑하는 사람아 불러도 대답 없는 내 사람아 같은 하늘 아래 살아도 다시는 못 볼 사람 나는 천 번을 다시 태어나도 그댈 사랑합니다 오늘도 기다리는 나를 잊지는 말아요 (SG워너비, 아리랑)
김하늘,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스태프들에게 선 케어
우리서로~~ 사ㅏ랑햇는데~ 우리이제~ 헤어지ㄴ ㅔ요~ 같은하늘~ ㅏ다른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말아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백지영/ 잊지 말아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 백지영, 잊지 말아요


사랑하는

나를 잊지 말아요 일 초를 살아도 그대 사랑하는 마음 하나 뿐이예요 그 하나를 위해서 슬픈 눈물 숨기고 떠나가는 나를 기억해주세요 / 허각 - 나를 잊지 말아요
나를 잊지 말아요... 일초를 살아도... 그댈 사랑하는 마음 하나 뿐이에요...


탄생화

나를 잊지말아요~~~미련 뚝뚝 떨어지는 크리스틴 생일 기일 탄생화~~


꽃을

얀데레 한설로 복아 집 앞에 매일 다른 꽃을 두고가는거 보고싶다. 복아는 누가 이런 짓을 하는건가 싶겠지만 두고가는 꽃이 매일 다른 이유는 꽃말 때문이였으면 사랑의 비밀, 영원한 사랑, 나를 잊지 말아요, 변함없는 사랑 등


꽃은

이 로즈마리 꽃은 기억에 좋아요. 님이여, 제발 나를 잊지 말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은 꽃말이 그대여 그대가 꽃은 r_s02s_i99


이제하

외로이 외로이 잠든다 해도 또 한번 동백이 필 때까지 나를 잊지 말아요 또 한번 모란이 필 때까지 나를 잊지 말아요 * 이제하 - 모란동백 (3)
또 한번 모란이 필 때까지 나를 잊지 말아요 동백은 벌써 지고 없는데 들녘에 눈이 내리면 상냥한 얼굴 동백 아가씨 꿈속에 웃고 오네 세상은 바람 불고 덧없어라 나 어느 바다에 떠돌다 떠돌다 어느 모래벌에 * 이제하 - 모란동백 (2)


어떻게든

여기서 포인트는 이바라는 '나를 봐줘요! 기억해요! 당신의 과거에 이런 인간이 있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요!'인데 유즈루는 잊어버리기는 커녕 똑똑히 다 기억하고 있고 어떻게든 이걸 계기로 다시 이바라랑 접촉할 생각으로 가득 차 있는 것이다


나를 잊지 말아요

나를 잊지 말아요.
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구나(가사 틀림)
HD97091 나를 잊지말아요후~~~..,,
나를 잊지말아요. 나는 아직 살아있어요. 나를 잊지말아요. 나는 아직 존재해요.

나를 생각해주세요 나를 잊지 말아요🌸
내가 수지 눈물이많아서, 그래도 사랑해, 나를잊지말아요 이런 슬픈발라드 하이라이트부분에 고음있는거 몇년째 원했는데 다사있 내취저다ㅠㅠㅠㅜㅜㅜㅜ
흑.. 나를 잊지 말아요,,,🎶
스칠뿐이었고 아이는 뒤로 꼬꾸라지며 소리쳤죠. "나...나를 잊지 말아요!" 5월의 차가운 강에 빠진 아이는 허우적대며 빠른 물살에 떠내려갔습니다.
매그놀리아 이룰수없는 마이어소티스 나를잊지말아요 매리골드 반드시돌아올행복
난 아직 나를 잊지 말아요 를 안봤지만 탐라 보고 연석원이 단내 섞인 짠내가 나는 캐일 것 같다고 어렴풋이 느껴진다...ㅠ
나를 잊지말아요 정 우성 미친 얼굴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은 꽃말이 그대여 그대가 꽃은 ddubeok66

트위터에 점점 뜸해진다••• 나를 잊지 말아요
이제는 멀리서 바라봐야겠지 그대 예쁜미소 기도해야겠지 그대 행복하길 미련없이 떠나줄게 부디나를잊지말아요! 여도 파이팅
이제는 나를 잊지 말아요 임..
나를 버리지 말아요 혼자 두고 가지 마요 그대와 함께한 모든 시간들 하나도 잊지 못해요 나를 버리지 말아요 | 모하
새해+날 잊지말아요+늦은백팔 이벤트 람덕한정이고 여러 이유를 담은 이벵임다 고3이라 자주 못올거같아요.. 왜 난 고3이고 최근 아라시를 알게된거지?? 어쩌겠어요 쇼꿍이 공부는 조금씩이지만 하는데 의미가 있다는
8ㅅ8 나를 잊지말아요오오
나를 잊지말아요 봤더니 에녹 기억 잃는게 보고싶어졌다... 일부분이아니라 자기 이름이 뭔지도 모르는 전부다 잃어버린 상태

그것은 이루어지지 않는 꿈 탄식하는 정원사에게 꽃들은 바랐다 나를 잊지 말아요 그래 나는 한 번 피었던 꽃 당신의 기억 속에서 영원히 피어있을 거에요
나라는 기억쯤은 그대의 방안에서 구겨져 버린 걸 난 알고 있어요 오늘이 지나가면 언제나 그랬듯이 사라져버려도 난 상관없어요 오늘 하루만 이 하루만 날 받아주세요 그대 하지만 오늘의 나를 잊지 말아요 (Wish - 캐스커)
미튜얌 나를 잊지 말아요오오~~~~🤗 님이 내 하소연 다 들어주듯이 저두 열심히 할게여 힘들면 언제든지 말해욤
당신을 저주해요 미워해요 모두에게 약한 당신이 미워요 내 눈앞에서 사라졌으면좋겠어요 당신은 나에게만 특별했으면좋겠어요 당신을 생각하면 심장이 뛰는데 네가 죽어버렸으면 좋겠어요 당신과 함께 죽을래요 이런 나를 미워해줘요 나를 잊지 말아요
*나를 잊지 말아요인가? 아직 안 봤어. 미안해.
나를 잊지 말아요 보시고 연석원 하시면 좋겠다 정말
조와요 기대됩니다 저 나를잊지말아요 / 마담뺑덕 이거 둘 중에 뭘 먼저 볼까 좀 고민 중인데 혹시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은 꽃말이 그대여 그대가 꽃은 am_mDD

(나를 잊지 말아요) 시나리오에 인물이 W라고 표시가 되어있어서 이유를 물었더니 제 이니셜이래요. 그런데 같이하는 건 꿈도 안 꾼대요. 도전에 스스로 한계를 만든 거잖아요. 그걸 깨주고 싶었어요.
세진오빠. 수고했어~! 오늘도 고마워😊💕 오랫동안 만날수없는것은 너무 외롭지만 세진오빠의 사진, 동영상 보고 수험 힘내다😭 나를 잊지 말아요ㅠㅠ 사랑해요.
나를..잊지..말아요..우리호(동)프사여...ㄸㅏ흑
18.수지-나를 잊지 말아요
빤구님 이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래요...
응, 좋아요...나는 당신의 이름을 듣고 싶을 거예요...기다리고 있을 테니까, 나를 잊지 말아요.
(옆의 작은 쪽지에 노란팬지의 꽃알이 적혀있다. [나를 잊지말아요]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은 꽃말이 그대여 그대가 꽃은 AnemoneStar_

나를잊지 말아아요오~~~~~ 그냥 웃어 주세요~~~~~~~~~ 아무 걱정 말아요~~~~~~ 모두 잘 될 거예요~~~~~~~~
흑흑 저가 더 들이댈게요 나를 잊지말아요,,,
으어어유ㅠㅠㅠ 나를 잊지말아요ㅠㅠㅠㅠㅠㅜ 다행이유ㅠㅠㅜ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도날드 왔는데 몽니 노래 나와 ㅋㅋㅋㅋㅋㅋㅋ 나를 잊지 말아요 ㅋㅋㅋㅋㅋ 오예 ㅋㅋㅋㅋㅋㅋㅋ
적용 👉 짽 ( 투표 결과 ) 👉 뿌링 ( 내 맴 ) - 이제 바꾸지않겟삼다 ! 나를 잊지말아요 !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은 꽃말이 그대여 그대가 꽃은 Chwa__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은 꽃말이 그대여 그대가 꽃은 hanaeundesu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은 꽃말이 그대여 그대가 꽃은 lovelovelikeli2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은 꽃말이 그대여 그대가 꽃은 _hacha19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꽃말은 꽃말이 그대여 그대가 꽃은 stella_diffus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