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규형

이규형'비밀의 숲' 팀이 워낙 사이가 각별하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방영될 때 조승우 선배에게 연락이 온 적이 있는데 '그만 좀 해먹으라'는 이야기를 했다. '비밀의 숲'에서도 혼자 다하더니 적당히 좀 하라고
노랑이를 빨강이로 씻겨주고 있는 해롱이😆 므얔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해롱이 #헤롱이 #이규형 15화 해롱이의 깐족은 아무도 당해낼 수가 없다... 이 장면은 해롱이와 더불어 송담당이 너무 귀엽다 진심.
지원이 선물 궁금해 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고통 느끼는 해롱이~ 목소리 넘 ㄱㅣㅇㅕ 우ㅓ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김준한 #지원한양 자체 기억조작 결말
장꾸ㅋㅋㅋㅋ아프지마ㅠㅠㅠㅠ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LQ_haein

해롱이 NG 퍼레이드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윤세원👊 유한양👊 #이규형 #비밀의숲 #윤세원 #윤과장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해롱이
오 정우가 웬열 이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한양이 정우 화해해~ (feat.사실은 미소천사 유대위) #정우한양 #대위해롱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정해인
- 전 뽕쟁이가 제일 싫습니다. 나약하고 의지박약한 인간들입니다. - 어~ 그럼 넌 뭐 봉사 활동 하다 들어오셨어여?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정해인
- 그게 뭐야? - 서울대 나온 새끼가 그것도 모르냐? - 그런 너는 그런 거 다 잘 알아서 전과가 10범이냐 새끼야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뿌숑~ 번호 끝!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그렇게 말하면 나 정말 무섭습니다람쥐~ 나는 헤롱이~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니가 고삐리냐 생긴건 아주 그냥 고갈비 같이 생겨가지구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나 항상 그대를🎶 흠흠 뀨ㅣ여워라😊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크으 헤롱이 👍👍👍👍👍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슬기로운감빵생활 의 마스코트 해롱이 #이규형 배우의 종영소감 독점 공개! [출처 L&STARCAMP202 official instagram / lnstarcamp202] --------- 배우님의 종영소감 동영상 보
카이스트 아저씨. 보고 띠플꺼에요...😢 #박호산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Oh!커피 한 잔] '감빵생활' 박호산 "하차 슬프지만 이규형 잘돼서 좋아"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드디어! 고통을 느끼는것으로 밝혀졌네요😆ㅋㅋ 배우 #이규형 (유한양 役) #슬기로운감빵생활 12화 카이스트의 손길에, 해롱이 "난 고통을 느끼아~~~~" (출처 슬기로운 감빵생활 | 네이버TV)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LQ_haein

해롱 X 유대위의 앙숙 케미! 원예반에서도 그르릉....!😡 배우 #이규형 X #정해인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매주 [수,목] 밤 9시 10분 방송! [출처 #슬기로운감빵생활 공식 페이스북]
하루 빨리...🙏 한양이가 고통을 쫌! 느꼈으면...합니다. #나는고통을느끼지않지 #그만맞자 배우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10화 고통을 느끼지 않은 해롱이와 순정남 카이스트 (출처 슬기로운 감빵생활 | 네이버TV)
'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원호 PD "다른 배우들과 달리 이규형 씨는 처음부터 '해롱이' 역으로 캐스팅했다" 배우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혀짧은 소리, 박호산 말고는 누구에게도 못 맡기겠더라" (출처 연합뉴스 | 네
※음성지원 주의※ (Part 3) 이번엔 해롱이다~람쥐! 세젤귀다~람쥐! 배우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매주 [수,목] 밤 9시 10분 tvN 방송! [출처 슬기로운감빵생활 페이스
신원호 PD님 인터뷰 기사 中 꺄~한양이에 대한 반가운 말씀 ^^ 이제 중간까지 왔네요. 남은 방송도 화이팅! 배우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직격인터뷰] 신원호PD "˙감빵˙ 호평 체감, 비호감 걱정 많이 했다"
"독립 운동가이자 대한민국 공군이 인정한 최초의 여성 비행사는?" ...누구실까🤔 #슬기로운감빵생활 공부도 시켜주는 좋은 드라마네요.^^ 배우 #이규형 (유한양 役) 해롱이가 제희의 남자친구?! 제혁의 반응은? (출처
'우디 해동이는 언데부터 그덯게 귀여웠나? 태어날 때부터??' 배우 #이규형 #박호산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매주 [수,목] 밤 9시 10분 방송! 사진출처 #슬기로운감빵생활 페이스북

'등장만 해도 어떤 주옥 같은 대사를 해줄까 기대되는 또라이 뽕쟁이 재벌2세 유한양!' 배우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단독] 박해수의 감빵 동료가 된 정해인! 과연 2상6방의 운명은? (출처 tvN | 네이버 포스트
"잠깐 나 좀 볼래? 잘봐. 나 잠시 후, 6화에 또 나올꼬에요" #슬기로운감빵생활 6화 오늘도 한양이와 함께 해주세요~😁 배우 #이규형 (유한양 役)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수목) 밤9시10분
증말 멋지다! 한양이 어머니😃👍ㅋㅋ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3화 배우 #이규형
잠시 후, 밤 9시 10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3화 시작합니다. 오늘은 기쁜날이니 더 야무지게 본.방.사수! 😊✌ 배우 #이규형 (재벌2세 役) #슬기로운감빵생활
#뮤지컬 #팬레터 #비밀의숲 #슬기로운감빵생활 #씬스틸러 #초연 #김해진 #해진선생님 #이규형 배우 합류 !! #십일월이십팔일_규형해진으로부터
나올때마다 시선강탈! "삼초온~나 시보리 롤업하꼬야😵"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매주 [수,목] 밤 9시 10분 tvN 방송! 배우 #이규형 출처 #슬기로운감빵생활 공식 페이스북
한결같이 그대들의 본방사수!를 기다리며... 십일월 이십삼일.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감빵생활 (2화) 잠시 후, 밤 9시 10분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이규형 #김성철 #어쩌다감빵동기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LQ_haein

tvN NEW 수목드라마  ( #슬기로운감빵생활 ) 1화 예고 배우 #이규형 11월 22일 (수) 밤 9시 10분 tvN 첫방송
예. 저도 그렇게 배웠습니다. 아오~속이 다 시원^^ "좋은 건 크게 보라고 배웠습니다. 단독 무빙 포스터 공개!!" #재벌2세 #이규형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11.22(수) 밤9시10분 첫방송! 출처 #슬기로운
진..진짜가 나타났다!!!!!! #이규형 (a.k.a 재벌2세)의 슬기로운 머그샷 즐거움전2017 #슬기로운감빵생활 11월22일(수) 밤9시10분 tvN 첫방송 출처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페이스북
예고편 속 배우님의 모습을 보니 드라마가 더 궁금해지네요~😊 이규형 배우님의 새 드라마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2017.11.22(수) 밤9시10분 첫방송!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배우 #이규형
슬감빵에서 너무 귀여워..ㅜㅜㅜㅡㅜ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난 고통을 느끼지 않....ㅈ 꺄아아아약 해롱이❣카이스트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박호산
슬기로운 감빵생활 EP10 #유한양 #이규형 #카이스트 #박호산 - 넌 그 반말 좀 하지마. 새끼야. - 넌 그 새끼야 좀 하지마. 새끼야.

슬기로운 제혁이!! 내 몫은 내가 챙긴다!! (feat. 한양-너도 까줄께 계란) #박해수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박호산 #tvN수목드라마 #본방사수
암호해독 필요한 도책페어.🤣 . #슬기로운감빵생활 #박호산 #이규형
2017.12.13 #슬기로운감빵생활 7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애!띠!튜!드 좀 가춰! 원시인 이니? (퍽) 흐어~"
해롱이 따라하는 제혁이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박해수 #이규형
2017.12.13 #슬기로운감빵생활 7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박수 짝!) 형! 칠해야지~ 팔~ (짝!) 뿌쓩~ 번호 끝!🎵"
2017.12.13 #슬기로운감빵생활 7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번호! 끝!"
2017.12.13 #슬기로운감빵생활 7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오~ 호띠 하냐이?" "아니~ 헤롱이! 으~"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sun_moon_0

그만해 제발 그마내↗️↗️↗️↗️↗️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아 어제 뀨 연기 너무 좋았음......ㅠㅠㅠㅠㅠ 감정 과잉 될 법도한데 눈빛 싹 바뀌면서 목소리 떨리다가 나중에서야 울음 참는거....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쫑파티 소리에 찬물 부으니까 싸다구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정해인
잘자. 좋은꿈꿔. #이규형 #유한양 #슬기로운감빵생활 #배경화면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해롱이에서 한양이로
아~~~~😮 딱!😦 방에 가서 삼키께.. 흐으응🙄 😠 나 머거짜나 나 다머거...아아아아😲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2017.11.23 #슬기로운감빵생활 2화 재벌2세 - #이규형 배우님 "아빠~ 나 보석으로 나가는거 맞지? 음?"

2017.11.22 #슬기로운감빵생활 1화 재벌2세 - #이규형 배우님 "구럼.. 한싸이즈 큰걸로 줘.. 롤~업해서 입어야겠다!"
2017.11.22 #슬기로운감빵생활 1화 재벌2세 - #이규형 배우님 "아악!! 살려주세오~~~ 아악~ 나는 그냥 건조해쓸 뿐인데~"
2017.11.29 #슬기로운감빵생활 3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배우님 "음~ 김제혀 머야~ 내 스토커야 뭐야~"
2017.11.29 #슬기로운감빵생활 3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배우님 "엄마가 나 버려써! 애인은 나 꼰지르고, 엄마는 나 버리고.. 하~! 정말 살고싶지 않아~"
한양인듯 한양아닌 해롱이 같은 너(part.1) 배우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매주 [수,목] 밤 9시 10분 tvN 방송! 사진출처 #슬기로운감빵생활 페이스북
2017.12.07 #슬기로운감빵생활 6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오다 주서따.." "흐응~"
💜슬빵15화_슬빵 정우한양 못보내😭💜 유치부케미 이때까진 행복했지..🤬 정우한양 싸우자+브이앱 '슬기로운해인생활' 콜라보레이숀🤘 #정해인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정우한양 #유치부케미그뤠잇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HUGEBOIMlNO

우유랑 빵먹는 해롱이 (245213455개의 귀여움 중 하나) #슬기로운감빵생활 #해롱이 #유한양 #이규형
지원×한양 기억 조작 MV - part.2 - - - - - - - 만들면서 너무 행복했으니까..다들 행복하게 봐줘요!! #지원한양 #한양지원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송지원 #이규형 #김준한
내가 아령 숨겨줄겡 (부들부들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멀리 '슬기로운 감빵생활' 촬영장까지 커피차를 끌고 오셔서 생일축하 해주신 'no.1 이규형' 카페분들 고맙습니다! ^^ -2017.11.29-
180117 슬기로운 감빵생활 15화 . 예쁜 모습만 모아보기. 이 뒤는 남겨두고 싶지 않아....ㅠㅠ .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볶과장 연기 존잘ㅋㅋㅋㅋㅋ약쟁이 캐릭터 겁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재벌2세
지가 묻고 지가 대답하는 한양이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배..배우님~🙈 화이팅!ㅋㅋ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2017.11.22(수) 밤9시10분 첫방송 배우 #이규형
퀴어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시청자들 사이에도. 저는 퀴어가 이 드라마에서 어떤 식으로 소모 당하는지 목도하며, 그 몰상식하고 폭력적인 방식에 매번 크게 상처 받았지만, 이규형씨가 연기한 유한양이
😒 엄마가 나 버려써. 애인은 나 꼰질르고 엄마는 나 버리고. 아흐~ 정말 살고 싶치아나. 아응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으윽~ 흐응~ 어? 또만났네? 으으응 김제혁모야아〰️ 내 스토커야모야아〰️😏 야. 나랑 구치소 동기잖아. 니들도 알지 김제혁. 아아아아악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김준한 #지원한양
귀여워 ꒰ღ˘‿˘ற꒱♥️ 다람쥐같애🐿 놀란거바😲 요가하는것두 규ㅣ요미😖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제발 누가 짤 좀 만들어주세요 선생님들 ㅠ 7화에서 유대위 양말 훔쳐신고 썰전주고받은 다음에 발 꼼지락대는 장면 있어요 이때 발따로 표정따로 존귀임 ;;;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해롱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HUGEBOIMlNO

난 고통을 느끼지 않지 😏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슬빵15화_슬빵 정우한양 못보내2😭💜 뭐야 둘이 나 오해해... 했는데 아니었음 ^^! 그래서 개인만족용😂😂 #정해인 #이규형 #슬기로운감빵생활 #정우한양 #유치부케미그뤠잇
정우vs한양 유치부싸움 #정우한양 #대위해롱 #슬기로운감빵생활 #정해인 #이규형
비빔면 먹고싶었어ㅋㅋㅋ 귀여운 한양이ㅜㅜ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투닥거림 #정우한양 #대위해롱 #유한양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정해인 #아령을_확_그냥


유한양

이 조합 너무 사랑해 #슬기로운감빵생활 #유대위 #유한양
문제 푸는척해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HUGEBOIMlNO

2017.12.13 #슬기로운감빵생활 7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울지마~ 나라도 딴남자 만나쓰꺼야.."
인스타 뾰로롱,,,, #유한양 #슬기로운감빵생활
네가 신고한 거 알아. 그래도 괜찮아. 넌 그래도 괜찮으니까 나랑 꼭 다시 만나. 슬기로운 감빵생활 12화 / 유한양 대사 #여울쓰다
2017.11.29 #슬기로운감빵생활 3화 유한양(재벌2세)役 - #이규형 배우님 "음? 니들 다 도둑노미자나??"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해롱이 몬데❔ 몰까❔ 머지❕❔💍
기욥다 증말 앞머리 달라졋다구 다른사람되기 잇냐 #유한양 #슬기로운감빵생활
지원×한양 기억 조작 MV - part.1 - - - - - - - 만들면서 너무 행복했으니까..다들 행복하게 봐줘요!! 한꺼번에 안올라가서 나눠 올려요! #지원한양 #한양지원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송지원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macaron8841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한양 유정우 송지원 합니다 본체 배우님 필모도 앓아요 썰 가끔 끄적여요 (정말 가끔) 주로 소비를 많이 합니다 _존잘님들 사랑해요💕_ *사랑고백 자주해요 겁내지 말아주세요 나름 착한 사람이랍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비하인드 끝까지 다 보다가 규형시 인텁 부분이 너모 웃겨섴ㅋㅋㅋㅋ 혼자 자세 바꾸고 장소 바꾸곸ㅋㅋㅋㅋㅋㅋ #유한양
유 대위 해롱이 어쩜 좋으니. 공식으로 밀어주는 초딩커플♥ #슬기로운감빵생활 #유대위 #유정우 #유한양 #해롱이 #정해인 #JungHaeIn #ジョンヘイン #정우한양 #대위한양
쎅~씨잉🍗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한양이 #뀨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후속작으로 슬기로운 법정생활 내자. 답은 그것밖에 없다. 주인공은 유한양으로.
새끼손가락 정도는 피고 마시는게 커피 마실때 애!티!튜!드! 아니게써? 으흫~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해롱이
#슬기로운감빵생활 #유한양 #해롱이 어머! 왜 우리 애 기를 죽이고 그래요!😡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PJM_BTSLOVE

아닠ㅋㅋㅋ 이분들 ㅋㅋㅋㅋ 뭔데 이렇게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습니까?-)불이-)안들립니다. 캐릭터 빙의하셨엌ㅋㅋㅋㅋ둘 다 ㅋㅋㅋㅋㅋ #정해인 #이규형 #유대위 #유한양 #슬기로운감빵생활


해롱이

헐.... 도깨비에 나왔던 보험금땜에 아내 죽였던 이 사람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해롱이였어........
민윤기-슬기로운 감빵생활 해롱이 목소리두너무귀엽구먼가 잘어울릴꺼가튼느낌적인느낌이랄까요ㅠㅠ감빵생활해롱이진짜좋아했는데 윤기오빠가하면 너무너무귀여울꺼같어요ㅠㅠ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 종영을 앞둔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중략) 해롱이·문래동 카이스트캐릭터의 승리 '슬기로운 감빵생활' (출처 데일리안 | 네이버 TV연예)
이쯤되니 매회 궁금해지네요. 오늘은 해롱이에요😩? 한양이에요🙄? 잠시 후, #슬기로운감빵생활 8화에서 확인해주세요^^ 배우 #이규형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오늘 밤 9시 10분 방송! [사진출처 슬기
나는..해롱이 못잃어..하냥이두 못잃어..해롱이 체고야💕 #팬아트 #슬기로운감빵생활


배우

[#박호산] 굿바이 2상6방! 굿바이 (슬기로운감빵생활) 지금까지 문래동 카이스트 박호산 배우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다와 슬빵~ 도다와 카이스트~ #배우 #박호산 #슬기로운감빵생활 #마지막회 #문래동카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LQ_haein

125. 배우 김성철 배우 김성철 입니당!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법자역을 맡았었습니다! 귀엽고 잘생긴 성철님 사랑합니당!
[ daho_kim IG ] #슬기로운감빵생활 #종방연2 신나게들 놀았다! #강승윤 #정수정 #김경남 #박해수 #정해인 모두 수고하셨고. 같이 사진못찍은 배우분들도 전부 수고하셨습니다!
저에게 하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나영석pd님, 정말 존경하고, 사랑하고, 경외드립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두 히로인, 유정우와 유한양 역을 맡은 두 배우가 반드시 포함된 꽃보다 청춘 (더운나라)편 꼭 보고 싶습니다. 나
[#정해인] #JungHaeIn 감옥을 배경으로 미지의 공간 속의 사람 사는 모습을 그린 에피소드 드라마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최종회가 잠시 후 오후 9시 10분부터 방송됩니다~! '유대위' 유정우 역으로 함께하는 배우
2017 tvN 신스틸러 4위 🌟배우 #이규형 축하합니다!😊 #비밀의숲 #슬기로운감빵생활 (#tvN명단공개 2017) tvN Awards 편 12월 25일 (월) 밤 11시 (출처 명단공개 | 네이버TV)
'그냥 닭다리 개이득 했을뿐인데...😢🍗' #슬기로운감빵생활 2화 배우 #이규형
재벌2세 이규형의 슬기로운 무빙 포스터!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2017년 11월22일(수) 밤9시10분 첫방송 배우 #이규형 (출처 #슬기로운감빵생활 | 네이버TV)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_290_83_

대위님! 충성충성!! 역시 우리 배우님은 제복이👍👍 #슬기로운감빵생활 #정해인 #유정우 #유대위
2017.11.22 #슬기로운감빵생활 1화 재벌2세 - #이규형 배우님 "우리.. 시라호테ㄹ 가는거야??"
그냥 내생각인데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작업반장님 뭔가 백현이 닮아써... 주석태 배우님 잘생겨따
#슬기로운감빵생활 13화 유대위 형 유정민 役 #정문성 배우 애틋한 형제의 흔한 과거.avi 오늘 엄마 생신? 아니 내 생신. 우리 정우도 벌써 스물여섯이네~ 스물셋이야.
26. 가족 27. 해리포터 28. 슬기로운 감빵생활 연기력 탄탄한 무명배우분들 위주로 된 드라마여서 진짜 최고였다. 다들 꽃길걸으세요😭💐 29. 없어요. 아무것도 없네요.
-#배우주석태 news- #hstarcompany #에이치스타컴퍼니 #신스틸러 #배우 #주석태 #joosuktae #news #뉴스 #드라마 #drama #슬기로운감빵생활 화제성 2위 #염반장 #작업반장 #화제성 48위
#정해인 배우님과 #슬기로운감빵생활 팀을 응원하기위해 오늘 종방연에 포토케이크를 보냈습니다. 슬감과 함께한 시간들 다 너무 행복했습니다♡ 모든 배우님과 스탭분들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k_ongssi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지현배우 나온다고 해서 급하게 캡쳐했던 ㅠㅠ 지현배우 너무 이쁘다ㅠㅠ 보고싶어요ㅠㅠㅠ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김제혁 엄마랑 신과 함께 에 차태현 엄마랑 같은 배우네
브이앱에서 배우님이 언급하셨던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아마도 이장면이겠지? 😭보면서 나도 같이 울었다... #정해인 #유대위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유정우_수고했다 #굿바이_유정우
김경남 배우 인텁 중 : '슬기로운 감빵생활 촬영을 하면서 팬심이 생긴 배우는 정경호와 박해수였다. 김경남은 “정경호 형은 연기적으로도 사람으로서도 따뜻했다. 챙기는 게 몸에 배어있는 것 같다. 현장에서도 많이 챙겨주셨다.'


정해인

정해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ㅋㅋㅋㅋㅋㅋㅋㅋ 짠내폴폴상 뭐야ㅋㅋㅋㄲㄲㅋㅋㅋㅋㄱ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대위 #정해인 #슬기로운감빵생활
- 왜들 저럽니까? - 몰라 김민철씨 요즘 여성호르몬 뿜뿜이야 졸라 느끼해 #슬기로운감빵생활 #박호산 #정해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Hello_My_Luvv

행복영상2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흐흐' 하는거랑 '흐아' 하는거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 #정해인 #유대위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송담당 애교쟁이야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강기둥 #정해인
메이킹 찾아 보는 중인데 둘이 너무 잘 어울리는데 웃기고(.. #정해인 #JungHaein #ジョンヘイン #한양정우 #정우한양 #유대위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유대위 사용 설명서 유대위는 승부욕이 쩌는 것 같다. #정해인 #유대위 #유정우 #슬기로운감빵생활
나무젓가락 (꼼지락) #정해인 #Junghaein #슬기로운감빵생활 #유정우 #유대위


재벌2세

2017.11.22 #슬기로운감빵생활 1화 재벌2세 - #이규형 배우님 "설명충! 따뽀면 몰라? 저세히 서ㄹ명충이잔하~ 아흐"


유대위

[ sungcheol2 IG ] 장발장 오병장 유대위 김제혁 김지호 나과장 똘마니 고박사 법자 그리고 신원호 감독님 #슬기로운감빵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s2s2s2_sc

다 나가고 우리 유대위님만 혼자 남아 있으면 어뜩하지 T.T #슬기로운감빵생활 #강기둥 #송담당
[ 드라마 작품 ] - “삼총사” 안민서 역 - “블러드” 주현우 역 - “그래 그런거야” 세준 역 - “불야성” 탁 역 - “당신이 잠든 사이에” 한우탁 역 - “슬기로운 감빵 생활” 유정우 역(유대위)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오늘 막화인데 거둬야하는 떡밥 1. 지원이와 한양이 스토리 2. 제혁과 지호 3. 준호와 제희 4. 민철과 딸, 아내 5. 민철이랑 같이 살기위해 일하는 장발장 6. 유대위 누명 벗고 출소 7.
슬기로운 감빵생활 여자버젼 (개취) 김제혁 - 전지현 (사격선수) 이준호 - 유인영 (교도관) 한양 - 천우희 (서울대 약대 졸업생) 문래동 카이스트 - 라미란 (전직 사기꾼) 장기수 - 김혜수 (조폭) 유대위 - 김지


9시

#HELLOINNERCIRCLE 오늘도 박인서의 본방사수는 계속됩니다!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슬기로운감빵생활 ! 잠시 후 9시 10분 tvN에서 #슬기로운감빵생활 이 방송됩니다.
#HELLOINNERCIRCLE 흥미진진 팝콘각🍿 드라마 #슬기로운감빵생활 ! 잠시 후 9시 10분 TV 앞으로📺 박인서들 모여주세요! 잠시 후 9시 10분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이 방송됩니다.
#HELLOINNERCIRCLE 이번주도 #슬기로운감빵생활 을 기다리는 인서들이 넘나 많았다는 소식을 전하며!🤓 잠시 후 9시 10분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이 방송됩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s2s2s2_sc

#HELLOINNERCIRCLE #슬기로운감빵생활 넘나 재밌어서 수요일, 목요일이면 tvN으로 채널 고정하는 인서들 손들어주세요!🙋🙋‍♂️ 잠시 후 9시 10분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이 방송됩니다!
평화로운 2상6방에는 미어캣 네마리(?)가 살고있습니다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매주 [수,목] 밤 9시 10분 tvN 방송! [출처 #슬기로운감빵생활 공식 페이스북]
#슬기로운감빵생활 사랑이 나날이 높아져 드디어 시청률 10% 넘었다는 기분좋은 소식! 전해드리며...😊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1월 11일) 밤 9시 10분 #슬기로운감빵생활 14화도 본방사수!


한양이

한양이 빼고 다 행복한 슬기로운 감빵생활


박호산

외모로만 봐서는 전과가 27만범 팽부장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박호산 #정웅인
유비에스-유에스비-유스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감빵생활 #박호산 #카이스트
원샷 클로즈업으로도 잡히고 다양한 표정을 요로케 캡처도 뜰 수 있고 좋구나. #슬기로운감빵생활 #박호산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No1_LKH

촬영현장 케이터링 사진 공개!! 더 많은 사진은 와일드플라워 팬까페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박해수 #슬기로운감빵생활 #박호산 #강승윤 #2상6방 #tvN수목드라마 #이날_아마도_용식이가_하늘나라_갔더래지


10분

#HELLOINNERCIRCLE 회차를 거듭할 수록 흥미진진!😲 오늘도 인서들은 달립니다! 잠시 후 9시 10분 tvN #슬기로운감빵생활 이 방송됩니다.


수목드라마

세젤귀 제혁이!!!!! (출처 슬기로운 감빵생활 페이스북) #박해수 #슬기로운감빵생활 #tvN수목드라마


지원한양

슬기로운 감빵생활 지원한양 컷만 볼걸
슬기로운 감빵생활 지원한양 어케 됏나요 잘 이어졋너요...?
[지원한양/#지원한양/#송지원/#김준한/#슬기로운감빵생활] 너와 나, 우리의 인생 캐릭터 송지원. 일명 송벤츠 혹은 송보르기니 배경화면 (1080×1920) 인용된 글귀는 김혜순, (열쇠) 中 지원이를 먼저 열어
[지원한양/#지원한양/#슬기로운감빵생활] 영화관 씬 배경화면 (1080×1920) 첫번째 글귀 이이체 (인간은 서로에게 신을 바친다) 中 두번째 글귀 검정치마 (한시 오분 (1:05)) 가사 中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No1_LKH


슬기로운 감빵생활

Seungyoon karaoke session in WPL wrap up party in on the news haha.. Kang Seungyoon, `Wise prison life` or `Wise sosial life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No1_LKH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No1_LKH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No1_LKH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No1_LKH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유한양 해롱이 배우 정해인 10분 No1_LK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