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원

셀럽파이브 무대 표절 아니구 특별무대 형식으로 하거고 애초에 기획자체가 음원 출시나 무대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웹예능 판벌려에서 의도 밝혔듯이 TDC 안무 배워서 뮤직비디오 만들기였음 그러다 쇼챔 측에서 김신영이 MC보고
1월 24일 오후 6시 셀럽파이브 음원공개 아리아나 그란데처럼 셀럽이 되고싶어 셀럽은 뉴욕에서 스떼낄 썬다구요
예들아 셀럽파이브 음원 1월 24일 공개
와 셀럽파이브 음원 내일 나오는구나 개기대;;;
내일 1월24일 수요일 오후 6시 셀럽파이브 음원공개 두둥
셀럽파이브 음원 내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구 합니당ㅎ
셀럽파이브 내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ㅋㅋㅋㅋ 이미 저작권료는 무대 올라갈 때 해당 저작권자에게 다 지불한 이후라 문제 될 거 없어보임ㅋㅋㅋ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lizie_12

셀럽파이브 음원 빨리 나왓음 좋갯다 중독성 오져버림
셀럽파이브 음원 안나오나,,,,
#셀럽파이브 음원 어서!! #송은이 #김신영
셀럽파이브 1월24일 수요일 저녁6시 음원발매
셀럽파이브 음원 언제나오나 ㅜㅠ
오늘 셀럽파이브 음원 나온대 존나 웃곀ㅋㅋㅋ
오늘 셀럽파이브 음원 나오네ㅋㅋㅋ

이따 셀럽파이브 음원나오니까 들어주세여 :)
오늘 6시 셀럽파이브 음원 공개


김신영

1월 17일(수) 저녁 7시! #최초공개 되는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김영희 #안영미 #셀럽파이브! ...쇼챔피언 에서 크게 한판 벌렸습니다! 1월 17일 (수) 저녁 7시! (#쇼챔피언) 에서 언니들의
셀럽파이브 방송 보고 "그 일본 고등학교 댄스부 거 아냐?!" 했는데 일본 찾아가서 만나고 비용 지불하고 정식 리메이크한 거였군. 토미오카 댄스부 공연 찾아가서 꺅 하면서 좋아하는 송은이, 김신영 귀엽고, 셀럽파이브
셀럽파이브 기획 의외였던 게 그걸 하자고 한 사람이 김신영이었단 거였음. 난 송은이가 주도해서 한 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음. 근데 김신영이 '선배님 저 이거 너무 하고 싶어요!' 했을 때 '그래, 해보자!' 하고
셀럽파이브,, 신봉선에 대해선 아는 게 없고 김영희 안영미 김신영 싫어서 못본다 송은이 좋은데 그냥 더블브이나 봐야지
진짜 춤꾼들... 등장 빅스 긴장하자 💃💃🏻💃🏼💃🏽💃🏻 #셀럽파이브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김영희 #안영미 셀.럽.파.이.브!!!!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pjj007071_99

이거뭐야 얼떨결에 틀엇는데 겁나충격적ㅋㅋ 왜이렇게 잘하냥ㅋㅋㅋㅋㅋㅋ 김숙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 김영희 쩌넹셀럽파이브ㅋㅋㅋㅋㅋㅋㅋㅋ
남성 위주 예능 판에서 자력으로 스스로의 길을 만들고 그 길을 저변으로 밀려나는 여성 후배들에게 내어주는 송은이 씨의 행로는 아름답다 못해 찬란하다. 일본 도미오카고 댄스부에 빠진 김신영이 도움을 요청하자 선뜻 후배의 희망
며칠 전에 트위터에서 셀럽파이브 노래 가사 한국어 개사 잘 됐단 트윗 본 것 같은데 김신영이 했다 함
나는 맹세맹세 김신영이 셀럽파이브 가사에 진주south방언 하모하모를 넣은 것 괜히 진짜 좋아하는
[강명석의 This is it] 셀럽파이브, 주인공이 되다 여성 예능인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김영희, 신봉선이 결성한 그룹 셀럽파이브는 한국 걸그룹의 제작 방식을 완전히 뒤집는다.


무대

셀럽파이브 무대 보러가신 분들은 응원법도 준비했낰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양쪽에서 여러모로 준비많이했네
셀럽파이브 보아, 레드벨벳과 같은 무대 선다!!!ㅋㅋㅋ

셀럽파이브 무대가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면서 이 프로젝트를 이끈 개그우먼 송은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짐. '김생민의 영수증' 이후 터진 2연타의 성공 덕분. 그녀는 왜 모바일 방송국을 직접 개국했는지, 팟캐스트를
셀럽파이브 다음무대는 평창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ㅇ야
셀럽파이브 무대보고싶어ㅜ
트칭구님덜 꼭 셀럽파이브 무대든 노래든 경험해보세뇨 엄청난 마성의 매력에 빠져들며 신영 언니의 찰진 스테낄 썬다구요에서 헤어나오지 못 할 것 임미다•••진짜 계속 멤도는 스테낄,,,
#셀럽파이브 언니들의 #셀럽파이브 무대 영상 조회수가 #백만뷰 를 돌파했습니다! 짝짝짝짝! 이대로 천만뷰 가즈아 ୧⍢⃝୨!
아! 제목 생각났다 양혜승의 화려한 싱글. 양혜승 요즘은 가수 안하나. 일본 TDC처럼 셀럽파이브랑 듀엣무대로 결혼은 미친짓이야 이거 부르는거 상상중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럽파이브 평창 케이팝 페스타 무대 선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00000_sung

아니 이건 진짜 너무했다;;;;;;;;;;;;;;;;;;;;;;; 이거로 화장하면 거의 나 셀럽파이브 무대 해야할판 아니냐;; 판매자야 빨리 답 줘라 ;;;;;


평창

평창특집.... 셀럽파이브....
셀럽파이브 평창 케이팝월드 페스티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럽파이브 평창올림픽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적
ㅋㅋ셀럽파이브 평창 케이팝페스티벌 나가는거 진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 제대롲벌리고있다ㅋㅋㅋㄱ
셀럽파이브... 평창 케팝 월드 페스티벌에 나가...? 진짜 대판이다..
판벌려 5화 봤는데 셀럽파이브 평창콘 나오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셀럽파이브 평창 케팝 페스티벌 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럽파이븤ㅋㅋㅋ평창까지 나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럽파이브가 일본꺼라고 평창 올림픽 행사 관련 하지 말라는 게 말이야 방구야.
평창케이팝페스티발에 셀럽파이브 나간다고??진짜.. 하지마라....ㅜㅜ 저작권료내고 머내고 했어도 컨텐츠에 오리지날리티없는거 진자 구려.....
셀럽 파이브 비보 티비에서 평창 올림픽 관련 행사 한다고 하니까여 ㅋㅋㅋㅋ 일본 컨텐츠 끌어다 걍 만든건데 한국의!!! 전통!!!도 뽐내기 모자라!!! 일본 컨텐츠!!! 올림픽 !!! 부들부들


송은이

송은이님과 셀럽파이브 응원합니다.
송은이가 영수증 김생민 발굴해낸 것은 인정. 어디에도 없던 것이고, 송은이가 만들어서 공중파까지 진출 시킨 컨텐츠.. 셀럽파이브는 그냥 아쉬운 수준.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J2malone


신봉선

헐 셀럽파이브 캠 나도 찍고 싶다 나는 신봉선 찍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이 장면 하나로 셀럽파이브 캐릭터 파악 확 되고 이 자리에 신봉선 없는게 아쉬울 따름


일본

셀럽파이브하고 일본 도미오카고 댄스부 영상보다가 잘 시간 놓쳐 지금까지 깨어있는 1인. #들썩들썩 #셀럽파이브대단


TDC

진짜라니께 ~ 맞지맞지 이시구로켄 ~ 케츠캇칭 TDC 컨셉은 버블시대 사치를 원없이 보여주기 위한것인데 셀럽파이브의 화자는 일없어 반지하에서 아리아나 그란데를 꿈꾸는 초라한 인간이 되어버리고 마는 독립성ㅋㅋㅋㅋㅋㅋ
아 셀럽파이브 TDC 뮤비도 따온거구낰ㅋㅋㅋㅋㅋㅋ
TDC, 셀럽파이브 정말 멋져 셀럽파이브 춤도 춤이지만 마인드 부터가 너무 멋있음 내 장르와는 좀 다르지만 안무 외워서 꼭 춰보고 싶다😃


영상

셀럽파이브 영상에 저 글씨 몬가히니같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럽파이브영상보니중독성쩐다
최근 제일 웃은게 최애님도 아닌 셀럽파이브 영상 ㅋㅋ 늘 똑같은 남자들의 개념없는 토크로 가득한 예능에 지쳤는데 중독성 최고다 ㅋㅋ 송은희님 비보tv기획 다 너무 재밌고 좋아서 출퇴근길에 늘 듣는중
다들 셀럽파이브 아세요? 진짜 웃기고 재밋슴 유툽에서 영상 봐도 너무 웅겨ㅖ.,...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츄 안무영상 떴나 볼라고 유튜브 들갓는데 셀럽파이브 영상 주구장창 보고 와버림


댄스부

근데 이번에 셀럽파이브가 토미오카 고교 댄스부 저작권 지불해줬다고 그러는데...그걸 떠나서 굳이 있는 걸 해야했을까? 물론 컨셉부터 정해서 새롭게 곡 만들기까지하면 진짜 힘들겠지...근데 보면 볼수록 원본쪽이 자꾸 생각남


언니들의

#셀럽파이브 언니들의 실시간 검색어 장악을 축하드립니다╰(*´︶`*)╯!! 차세대 #엔딩요정 나아냐~♥


페스티벌

셀럽파이브도 케이팝 페스티벌 가면 직캠 뜨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wusvpskxlr


쇼챔피언

180117 쇼챔피언 스페셜스테이지 셀럽파이브 셀럽파이브 1


싫어서

셀럽파이브 보느라 비보티비 봤고 자막 너무 싫어서 정말 힘들었다. 누.. 누가 자막 쓰지..?ㅜㅜ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


셀럽파이브

헐!!!!!!!!셀럽파이브!!!!!!
흠희 셀럽파이브언니들
셀럽파이브 행사다 ㅋㅋ
셀럽파이브 뮤비는 언제 나오지?
잠만잠만 셀럽파이브????????와 꼭간다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서울시스터즈와 셀럽파이브
애들아 셀럽파이브랑 더보이즈 찍어와
셀럽파이브도 오는데 제발 가실 분....
와 레드벨벳이랑 셀럽파이브 나와 셀럽파이브 존나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 뺄까
셀럽파이브 포케이캠 찍어온다 하하하
셀럽파이브 찍어와줘
헐 셀럽파이브 떴다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why_doushite

다 됐고 친구들아 셀럽파이브 멀티캠 하고싶어
아 미친 셀럽파이브 판 키운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럽파이브가 누구야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셀럽파이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판벌려네 ㅋㅋㅋㅋㅋㅋㅋ다들 대박나세요ㅠㅠㅜㅜㅜ!!!!!!!!!!
아무렇지도 않게 들어가있는 셀럽파이븤ㅋㅋㅋㅋㅋㅋ
셀럽파이브보다 아이돌응원이더웃기다ㅋㅋㅋ
ㅋㅋㅋ셀럽파이브도 있네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why_doushite

셀럽파이브 환상의 호흡
셀럽파이브 좋은데... 한명만 좀 안나왔으면 좋겠음.....
보아꺼 아니면 그 셀럽파이브 노래?
셀럽파이브 ㅠㅠ
셀럽파이브 아무말파티 가사 속 단 두개의 진심중 하나라고 생각(나머지 하나정주행 역주행 스밍)
셀럽파이브 한 명도 빠짐없이 너무 멋있네
셀럽파이브 꼭 주장이라고 하는거 너무 귀여워 리더라든가 리드자라든가 그런 표현 말고ㅎㅎㅎㅎㅎㅎㅎ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youthdonation

이런 상황에서 '남자 셀럽파이브도 만들자!' 하고 엎혀가려는 거 진짜 양심도 없지.....
세상 원주에셀럽파이브나옴 ... 🤧고민
두유워너셀럽파이브으
셀럽파이브 이제 들어봤는데 이거 김하성 응원가아님?
셀럽파이브 응원 존잼일듯ㅋㅋㅋㅋㅋ자신있씀다!
셀럽파이브 노래 너무 양혜승 화려한 싱글이랑 똑같은데;? 했더니 두 노래가 같은 원곡으로 리메이크
나 셀럽파이브 보러 강릉 가구시퍼ㅠㅠ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youthdonation

우리도 셀럽파이브 메이쿠업 하고 모여서 스위트걸- 안녕하세요 부르자
셀럽파이브 개쩐다...! ♪( ´θ`)
셀럽파이브나 보자 쿄쿄쿜
셀럽파이브 넘 귀여워
갑자기 셀럽파이브 생각나따...
셀럽파이브 제목 셀럽파이브더만 셀럽이되고싶어로 바뀌었네
하도 호들갑 떨길래 셀럽파이브 무슨 60대에 데뷔한줄 알았네 나이만 보면 신화랑 똑같셈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hong90086

개멋있능언니들이라 해서 셀럽파이브 생각햇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다 저 방학동안 목표생겼어요!!!! 살빼는김에 셀럽파이브춤 다 춰볼거얔ㅋㅋㅋㅋㅋㅋㅋ
셀럽파이브 춤 따라했다가 염라 만나고옴
셀럽파이브랑 무한걸스랑 멤버가 거의 겹치니까 기획의 신선함이 떨어진다니... 애초에 알탕연대들이 서로 끌어주고 밀어줄 동안 개그우먼들이 척박한 땅에서 사라지거나 새로 방송에 나오지도 못하고 사라진거지
진심 개웃기다구욬ㅋㅋㅋ 셀럽파이브 언제 부를지 기대되네요.....
저 셀럽파이브 덕구 댈 것 같음 어떧함 하루에 3번 꼬박꼬박 챙겨봄
셀럽파이브가ㅜ문제가 아니었잔ㅅ아.... 나 막 이모님들이랑 강릉 가 말아?? 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모님들은 안가는거확정이넫ㅋㅋㅋㅋ나는ㅋㅋㅋㅋㅋ가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newsen_t

[255회 출연진] 인피니트, 조권, 셀럽파이브, 오마이걸, MXM, 엔플라잉, 모모랜드, TRCNG, 한희준, AG성은, 버스터즈, 크리샤 츄, EXP EDITION, 걸카인드, 웰씨, 비바 등
ㅋㅋㅋㅋㅋㅋ저도 셀럽파이브때문에 가고싶었는데.. 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서셀럽파이브 주간아가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애들도주간아보내줘ㅠㅠㅠㅠ
두유워너 셀럽파이브~~~~
셀럽파이브 넘좋다...
아 셀럽파이브 너무 웃겨 판벌려 짱이다 ㅋㅋ
진짜 대웃긴데 아니 그럼 지금까지 오디션 프로그램에 사람들이 나와서 부른노래들에 아니 저작권은 어캐된거임? 허락 받은거임? 이러면서 뉴스에 나온적있냐고ㅋㅋ...왜 셀럽 파이브만 가지고그래..? 기획부터 출현에 모든것을 여자가 해서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sailorbbodong

셀럽파이브는 걸그룹의 기준을 스스로 다시 설정한다. 과장된 화장을 한 채 맨발로 춤을 춘다. 하지만 그들이 MBC ‘쇼 챔피언’에서 ‘셀럽파이브’를 불렀을 때, 마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1에서 정채연이 그랬던 것처
리. 셀럽파이브 언니들 응원합니다!
셀럽파이브 볼수록 한사람만 아니었다면 완벽했을거 같은데....멤버로 열심히 해준건 알겠는데 전에 보여줬던 모습때문에 볼때마다 걸림....
셀럽파이브 앨범커버
셀럽파이브하세요
셀럽파이브 노래가사야...
셀럽파이브 오늘뮤비도나옴?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Coe_R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showchampion1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showchampion1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youthdonation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Real__Story

셀럽파이브 음원 김신영 무대 평창 송은이 TDC youthdonati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