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홍원

[#고등래퍼] ★잠시후 오늘 (금) 밤11시, 고등래퍼 6회 본방사수★ 올 것이 왔다! #양홍원 vs #최하민, 최강자 빅매치! 과연 승자는? #Mnet
캬 기리보이 팀에는 양홍원이 있어서 싫고 최하민 팀에는 스윙스가 있어서 싫었는데 그나마 마크있는 데가 이겨서 다행이라고 봐야되나...
[#고등래퍼] 6회 #선공개 "학생이 멘토보다 랩 잘해도 되나요?" (#양홍원 X #기리보이,#서출구) vs (#최하민 X #스윙스) #최강자 빅매치! ★3/17 #내일 (금) 밤11시 본방송★
[#고등래퍼]6회 #예고Ace of Ace의 출격! 전지역 #1위 '#양홍원' vs #2위 '#최하민'! 한명은 반드시 탈락한다! 피할수 없는 운명의 대결! 충격적인 결과! 과연 승자는?
오늘 고등래퍼 결국 양홍원이 올라 갈 거 같은 느낌인데 그래도 난 최하민 응원한다ㅠㅠ!! 사실 여러모로 고등래퍼 제작진이 짱나는데 하민이 때문에 본다. 최하민 흥해라~
저도 오담률 떨어지고 곧바로 최하민이랑 양홍원 붙이길래 백퍼 패자부활 할 줄...ㅋ 기사 보다가 엠넷의 이중성에 또 한번 질색ㅋㅋ 프듀101은 볼라나 모르겠네요...ㅋㅋㅋ
서울강서......경인동부 ㅇㅒ네를 그냥 양홍원vs최하민 대결로만 만들어버리는거 뱔루다.....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tenasia_

ㅇㄴ고등래퍼 봐야되는데 숙제행ᆢ되 ㅇㄴ 양홍원이랑최하민봐야되는더
오늘은 최하민윤병호냐 양홍원마크냐 겠지
양홍원 최하민 진짜 조옹ㅎ오오오오온ㄴ나 기대해
아 양홍원 최하민 언제해ㅔ ㅆㅂ존나 미루네
얘네재미업서빨리최하민양홍원나와라
오늘 양홍원 최하민 안 하면 진짜 다 죽여 버린다 내가 그걸 보려고 일주일을 기다렸어
양홍원 최하민 한다

양홍원이랑 최하민 아직도 안했었어?ㅋㅋㅋㅋ
미친거야ㅠㅠㅜㅜㅜㅜㅜㅜ 양홍원 최하민 제일기대됨
와 양홍원 최하민이다
양홍원 최하민 대미친 ㅋㅋ ㅋㅋㅋ
아미친 양홍원최하민 어떡카냐고 누굴떨어트려걍둘다가자ㄱㄱ
양홍원 최하민 나오네
솔딕히 어늘이 고딩랩퍼 결승전아니냐.... 양홍원vs최하민 이건 결승전에서 봐야되는 구조야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Yhonghonglove

최하민 양홍원
OK_Right_4 누구지 . . 나 최하민 양홍원 마끄밖에 몰라 ㅠ
드디어 양홍원이랑 최하민
양홍원 최하민 드디어 한다
아 양홍원 최하민..하민아 올라가자
아 드디어 볼만한 거 나오네 양홍원 대 최하민
솔직히 양홍원 최하민 결승전 급인데 벌써 붙다니

양홍원 최하민 둘다 응원했는데 둘중 하나는 떨어진다니 존나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하민 양홍원 누가 이기는 지 별로 상관 없는지 스윙스 생각하면 진짜 제발 영비가 이겼으면 좋겠다 나 진짜 스윙스 얼굴 그만 보고 싶어.
양홍원은 일진노리하는것같고 최하민은 범생인데 잘노는 범생 같음
양홍원 최하민 둘을 붙여놓으면 뭐 어떡하라는거냐......?
웅응 이제 양홍원이랑 최하민 할듯ㅁ!
미안 저 최하민 응원하는데 이마크 응원해서 양홍원이 이겨야함 (
최하민 양홍원.. 네이버캐스트 기다려본다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BdyogaeB

나 솔까 최하민같은 랩스탈 별로 언좋아해서 양홍원 응원..☆
아아 양홍원 최하민 둘 다 넘 잘해ㅠㅠ
아 난 최하민보다 양홍원이 더 좋은데
나 최하민 좋아하는데 이번무대 양홍원이 더 조타ㅜㅜ
그냥 기리보이랑 최하민이랑 양홍원 이렇게 셋이서 작업한번하자
최하민 양홍원.... 개인적으로도 이기고 싶은 욕심이 있죠 이 말 한 번 했다가 엠넷 계속 우려먹네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내 탐라에서 한명은 최하민을 외치고 한명은 양홍원을 외치고 있어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듣고 오...하는건 양홍원이긴했어...최하민은 오오오 하는 느낌은 좀 부족했던듯...(힙알못이 듣기에
쉬바 난 최하민도좋구 양홍원도좋운데
아 스윙스랑 최하민ㅇ 떨어지다니... 물론 오늘 잘했다구 생각하는건 양홍원이지만 그래두 최하민 이기길 바래써...
근데 저렇게남으면 무조건 양홍원이 최종아니냐,,,,최하민 떨어졌으니까...
패자부활전 무조건 할거 같았음 ㅋㅋㅋ 결국 양홍원 최하민 구도를 원하는거자나
양홍원 랩도 멋있구 먼가 사람이 멋있다 잘생긴거같음😝 최하민도 목소리가 넘나 멋있다 😋 마크 완전짱 멋있구조아 오늘 너무 다들멋있었당 제시 랩도 정말 스윙스 표현대로 힙합 팝스타같이 멋졌다😝 뒷부분부터 봤는데 패자부활전 누가될지 요게 더 떨린다 궁금😋
근데 솔직히 최하민 양홍원 리얼 결승전 미리보기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wikitree

만약에 길뽀 최하민 이렇게 했다면 둘이 서로 진짜 그림을 하나 그렸을거 같고 양홍원 싱스했으면 다죽이는 그런곡 나왔을듯
네 끝났어요 쿗쿗 최하민 양홍원 넘 잘하는것 ,, 초님 전화 엄청 오래 하시네 !
아 고등래퍼 이름 최하민이랑 양홍원 밖에 모르겠어...
좋아 ~ 이때를 틈타 태그테러ㅓ #고등래퍼 #서출구 #기리보이 #양홍원 #최하민 #김선재 #방재민 #윤병호 #김동현 #오담률 #조원우 #최서현 #제시 #스윙스 #매드클라운 #딥플로우 #YDG 예예예
머임 고등래퍼 패자부활전 하나버네 최하민 떨어졋나 본데 최하민이랑 최서현 .... 엠넷은 최하민 양홍원 대결구도 못잃어 나는 최서현 못잃어 나빠 ....
솔직히 진심 양홍원은 스윙스랑 최하민은 기리보이랑 했어야해 패자부활전 감사합니다 최하민 화이팅 ♥ #고등래퍼
고딩랩퍼 솔직히 양홍원은 실력으로 올라가고 최하민은 패자부활절 해서 다시 올라오면 최하민VS양홍원 이니까 딱 봐도 엠넷 그냥 시청률 올리려고 일부러 최하민 떨어 트린거 같아ㅋㅋㅋㅋ

최하민 별로였고 기리보이 비트에 양홍원 개쩔었
고등래퍼 최하민이랑 양홍원 하는구나 양홍원 이겼으면 좋겠다 화이팅! 요즘 힙합이 왜케좋은건지
와우 양홍원 지면 우승래퍼 안볼라고했는데 양홍원 이겼네 오늘 김동현도 생각보다 실수없이잘했고 고등래퍼 패자부활전 3명뽑구나 윤병호 떨어져서 아쉬웠는데 최하민도 분명 뽑히겠네 어차피 우승은 양홍원!!
[고등래퍼][지극히주관적인생각] 양홍원이랑 스윙스 같이하고 최하민이랑 출구보이 한팀이었으면 훨씬 잘어울리는 스타일이었을꺼같다 랩으로 때려박는 vs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느낌이라고해야하나
가장 유명한사람은 양홍원이랑 최하민이란 사람인데....난 그다지.....ㅇㅇㅇㅇ ㅇ... 최하민 유튜브검색해보면 영상많으니깐 찾아봐:) 여성분들이 많이좋아하던거 같아!
~어제의 대화~ 텍-양홍원이 이겼어 엄-뭐야 가짜야 텍-뭐가 가짜야ㅋㅋㅋ 엄-어떻게 최하민이 벌써 떨어지냐? 텍-괜찮아 다음주에 패자부활전 한대 엄-그래야지 최하민 안 나오는데 사람들이 보겠어?
양홍원 확실히 어나더레벨. 서출구 따위보다 훨 나음. 최하민은 제일 과대평가된 래퍼임. 개성 없는 목소리에 진부한 플로우. 멜로디 넣는 랩도 촌스럽다. 친칠라영웨이브 이수린 같은 애들이 더 잘하고 재밌음. #고등래퍼 #양홍원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haminzzing

아 근데 어제 양홍원 겁나 잘하드라 최하민도 잘했는데 파트 너무 적어ㅠㅠㅠ스윙스무대인줄
양홍원 최하민 결승가서 양홍원 우승하겟지
저 스포 해주세요 ㅠㅠ 결말 ! ㅠㅠ 마크랑 최하민이랑 양홍원이랑 조원우랑 4강 올라가서 마크랑 최하민 준결승에서 떨어지고 양헝원 조뤈우 결승가서 양홍원이 우승한다던데 맞나요 ㅠㅠ ?
아 양홍원이 이겼구나.. 최하민 왜 스윙스 팀이었냐 진짜.... 안타까워.......스윙스 진짜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최하민 무대에 왜 지가 70%를 해쳐먹냐
나도 최하민 조아하는데 보면 볼수록 지슷햌ㄱㅋㄱㅋㄱㅋㅅㅋ아니 양홍원 흑발 개오쟈 진짜 피어싱도 개섹쉬해
최하민 ㅠㅠ 양홍원 ㅠㅠ 아오 그낭 다좋앙
아 선재 떨어진거 넘 시러ㅠㅠㅠㅠ솔지키 최하민 양홍원 김선재 조원우 넷이 1등 겨루는거 아니냐ㅜ

웃긴 부분이 뭔지 앎? 이걸 완전히 최하민과 양홍원 둘만의 대결로 만들어 놨다는 거임 그 사이에 있던 다른 1위들이 했던 노력은 다 싸그리 무시하고 뭉개버리고 딱 얘네 둘한테만 초점
양홍원아니면최하민등등등 고등랩아무개가 세상을평정한다
양홍원이수린도 좋은데일단 최하민 김선재ㅠㅠㅠ
근데 ㅅ최하민이랑 양홍원 멘토 바끤것깉슴
차례대로 윤병호 최하민 양홍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괘욱겨,,, 친구가 보내줘서 봣는데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차 닮음
아이콘.위너.블락비.서출구.올티.쌈디.모태구(근데 김재욱도 좋아질라그래).최서현.양홍원.최하민.이수린.윤병호.방재민 아마 이정도
뭔가 최하민보다 난 양홍원 목소리가 더 좋음 사실 나 마크 응원해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haminim__

패자부활전으로 최하민 올라가고 양홍원이 우승한다
김선재 팬분들 ,,, 강동맘들 ,,, 저한테 와서 같이 앓아주새요 양홍원 최서현 이수린 최하민 다 조아합니다만 김선재 젤 사랑합니다 저랑 같이 앓아 주 새요 ㅠ
저됴 양홍원 김선재 최하민 3대산맥이라생각하고 조아해요)( 그중에서도 김ㅅㅓㄴ재ㅜㅜㅜㅜㅜ
끄흫ㅎ규ㅠㅠㅠㅠㅜ양홍원 최하민 화이팅...
#고등래퍼 #양홍원 #최하민 고등래퍼 어제 처음봤는데 다들 넘 잘함. 그중에서도 유독 기억에 남은~ 개인적으로 최하민의 랩의 라임은 내 취향
5화가 내게 너무 인상적이었기 때문에 양홍원최하민 경기는 그냥그랬음ㅋㅋㅋㅋ 양홍원이 스윙스랑하고 최하민이 기리출구랑 했다면 둘다레전드무대 남겼을텐데... 아쉽다
헉 양홍원최하민 놓친줄 알았는데 아니였더 아앙아ㅏ앙아ㅏㅇ아ㅏㅇ본다아아아아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E7UTM14McIUlsTW

경쟁전마다 종목도 다른거 존나 노이해 그리고 음원대결?ㅋㅋ사실상 결승후보자인 최하민 양홍원으로 돈벌어먹겠다 딱 이 심보 아임미까 ㅋㅋㅋㅋㅋㅋ 이 쓔뤼기쉑끼덜아 ㅋㅋㅋㅋ
해머님 양홍원 잘한다고 생각하실 거 같았어요 ㅋㅋ 저도 기리보이무대밖에 안봤지만 얘가 잘하는 것 같더라구요 최하민 은 음 색은 있는데 랩으론 꼽을 건 아닌것같은 인상??


고등래퍼

방재민, 김선재, 최하민 떨어졌지만 어제 고등래퍼 잼있었다. 근데 패자부활전이 순위깨기 라니! ㄷ ㄷ ㄷ 실력으로 봐서 윤병호는 올라갈것 같고 벙재민, 김선재, 최하민, 최서현중 두명 올라가지 않을까 예상한다. #고등래퍼
오늘은 고등래퍼 우리 최하민 랩하는날
무서운 오빠들.jpg - #불리다바스타드 #불리 #윤병호 #병호 #고등래퍼 #최하민 #하민 #오션검 #엠넷 #딕키즈 #딕키즈크루 #bullydabastard #schoolrapper #osshungum #hamin
본다 고등래퍼...최하민 무대를 보기 위해
친구가 고등래퍼 최하민 보래서 틀었는데 다른 출연자들 너무 못보겠다고요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dofla0507

수린이와 맫씨 떨어진 마당에 최하민까지 떨어지면 이제 고등래퍼 볼 이유가 읍..서 최하민 화이팅 👊🏼
최하민 건진 걸로 고등래퍼 제작진들 칭찬해.
고등래퍼 왜 보는지는 모르겟지만 계속 보게되네 최하민 빠져든다..
아미친 고등래퍼 최하민 어떠ㄱ하냐 이제 안볼래...
최하민없는 고등래퍼는 안볼겁니다
음 이제 고등래퍼 접자 최서현 김선재 떨어지고 최하민까지 떨어졋으니까 안볼래.,,,
최하민 탈락햇서,,, 고등래퍼 최하민 때문ㅇ에 봤는ㄴ데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haminim__

미친 나 고등래퍼 못 봤는데 최하민 떨어짐 ?
아 최하민 김선재 안살리면 고등래퍼 부셔버릴 예정
갠적으루 고등래퍼 열심히 보는데 최하민님... 제일 좋아하는 분인데 넘 아쉽구 패부전 제발 ㅠ ㅠ ㅠ ㅠㅠ ㅠㅠㅠㅠㅠ
고등래퍼 걍 최하민 살리고 싶다고 해
하 고등래퍼 좋다 좋아 ㅜ 하민이 오빠 다음주에 패자부활전 잘해요 화이팅 ㅠㅠㅠㅠㅠㅠ 진짜 내가 젤 응원항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최하민 #고등래퍼
고등래퍼 어제 못봐서 아까 다봣음 근데 왜 아 최하민 아아아ㅏ까아악 왜애에에에겍 최하민 어오애애에이 최하민 올라가게해줬어야지 어 ? 아아가아아ㅏㅇ아ㅏㄲ
최하민 탈락 실화냐 고등래퍼 저번에 한번 봤는데 걔밖에 안보이던데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myayo__99_king

나 너무 고등래퍼 최하민님 조타
헐 고등래퍼 최하민님떨어짐??? 실화임??
오늘 고등래퍼 보고왔습니다ㅠㅜㅜㅠㅠㅠ하민이 너무 아쉽고요ㅠㅠㅠ 하지만 패자부활전에서 확실히 잘할거라고 생각됩니다.. 1등하자 최하민❗
고등래퍼 안봄니까 풀네임 비빅 미래 남친되실은 구라고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최하민이라고 고등래퍼 보면 나옴 엉웅 너무 잘생굒지 랩두 잘함 ㅜ
현재 지니차트🎶 우리 하민 노래 많이들어주세요ㅠㅅㅠ #최하민 #고등래퍼 #스윙스 #뭔알말 #osshungum #swings
고등래퍼 보고 있는데 딱 고딩들만이 뿜어내는 패기나 풋풋함이 있어서 좋다. 그나저나 최하민님(?). 중간에 테이핑 된 인이어 뜯어내는 모습에 누나(?)가 아주 조금 많이 설렜어요. 진짜 떨어지기엔 아까운 귀염둥이들이 많았던. #주책바가지 #죄송합니다
170318 고등래퍼 최하민 러프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haminim__

#고등래퍼 #최하민 어떻게 이런 시를 쓸 수 있을까.... 치..치였다...O(-(
아까 최하민 러프 완성했다,,흑흑 오션검사랑해ㅐㅐㅐ최하민,,,엉엉((앓앓) #최하민 #고등래퍼 아 마이크랑 손은 귀찮아서 걍 거의뒀다 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최하민 진짜 저 고등래퍼 최하민땜에 봅니다,..김선재나 디키즈애들도 좋기는하지만 ㅜㅜㅜㅜㅜㅜㅡㅜ으어 1화때부터 쭉최애입니다
친구가 고등래퍼 최하민? 태민? 이 좋다는데 거기 마크 나오는 것 밖에 몰라서 할 말이 없네...
고등래퍼 최하민, 뭔가 곽진언의 스멜이 난다. 이너피스 계의 최강자 느낌. 내 이상형이야.....
내 최애들 최서현 김선재 최하민 다 떨어져서 고등래퍼안볼라햇는데 존나 패자부활전ㅋㅋㅋㅋㅋㅋ엠넷이시키들...
고등래퍼 너무웃기다 문스윙스의 대빻음과 최하민의 대바른마인드로 인해 다른랩퍼보다내가짱(이것도 겨우 한문장 나왔으며 하민 계속 내꿈..랩..힁힁..이러는데 문스윙스 다 나보다 아래라는 랩이나 계속하고잇음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BemineSHLY____

고등래퍼 최하민이랑 김선재 내 최애임
고등래퍼 6화에서ㅋㅋㅋ 최하민 스윙스 무대보세요ㅋㅋㅋㄱㅋ
너무 멋있어용 뚱아~~ 🐋🐳🐷 #최하민 #고등래퍼 #SchoolRapper
고등래퍼 방송하고 나면 팔로우 수가 갑자기 는다... 어서 모두들 최하민에게 입덕하세요...👏
겁나 뜬금이지만 고등래퍼 이번주에 패자부활전 할때 제발 최하민이랑 최서현 붙었으면 조케써 ㅠㅠㅠㅠㅠㅠㅠ 하 젭ㅇ알 사랑행오 ,,,,, 하 넘 좋ㅇㅏ 제발 젭알 ~~_?[£' #최하민 #최서현 #고등래퍼
진짜 고등래퍼 이번 최하민 무대 가지고 왈가왈부 하는 남자 개티즌들 보고 느낀게 왜 자기네들 지식 소유 수준이 우월하며 다른 이들은 자기 발 아래 있다고 생각하는 건지 ㅋㅋㅋ 막상 까보면 집에서 컴퓨터 앞에 앉아서 딸 친 손으로 과자 먹을 새끼덜이,,
고등래퍼 최하민 이랑 모델 김진경 비슷하게 생기지 않았어 햇다가 인성개조 당할번 햇고..👊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haminzzing

내 탐라 고등래퍼 시청자들 다다름 ㅋㅌ ㅋㅋㅋ 1 최하민 2 마크 3 불리 (본인) ㅋㅋ ㅌㅌㅌㅊ
[Hot People] 요즘 힙합이 유행하면서 래퍼들이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번주 핫피플은 랩이면 랩! 인성이면 인성! ‘고등래퍼’프로그램으로 주목 받고 있는 최하민을 소개합니다~
하지만 즈애 고등래퍼 최애는 최하민학생......생각하는게넘머싯서


김선재

865. 와 이사람도 대박인걸,,비트도 그렇고 계속 듣게된다 저번주는 김선재였다면 이번주는 최하민
아 그리고 김선재 패자부활전에서 꼭 붙었음 좋겠슴다.. 랩하는거 넘 좋으네요.. 최하민은 당연 될거같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최하미누ㅜㅜㅜㅜㅜㅜㅜㅜㅡ흑흑 이제 못보다니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ㅡ아니 최하민김선재 진짜 너무 ᆞ아깝다
최하민 김선재 다 떨어짐 이제 볼 이유 X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haminzzing

아 솔직히 최하민 김선재 다 떨어졋지만 양홍원 붙엇으니깐..........
아 근데 솔직히 잘하는 사람 이번에 대거 탈락함 말도 안됨 ㄹㅇ 김선재 최하민 최서현
이런 미친 최하민 김선재 가자
아젲발 김선재 최서현 최하민 살ㄹ앗으면
최하민 김선재 붙여주세요
최하민 김선재 둘 꼭 들어라 🙏🏻🙏🏻😭😭
김선재 최하민 최서현 각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haminzzing

최하민윤병호김선재 되지 않을가
최하민 김선재 올라가자
최하민 윤병호 김선재 최서현 중에 올라갈듯최서현맞나ㅠ 암튼...
김선재 최하민 윤병ㅇ호?
최하민 김선재 윤병호 최종 3인 가자...
윤병호랑 김선재랑 최서현 최하민 중 같은데
와 미친 최하민 떨어지고 윤병호 떨어지고 김선재 떨어지고 최서현 떨어지고 난리났다 ㄹㅇ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haminim__

김선재 최하민 각인디
김선재 최하민 최서현 올라가자
김선재 최하민 최서현(?) 건다
최하민 윤병호 김선재 최서현 중에 올라가자
맘같아선 최하민 김선재 최서현 올라갔음 좋겠는데... 느낌이 최하민 윤병호 최서현일듯 아 방재민도 랩 좋던데
최서현 김선재 최하민 탈락실화냐,,,,,,,,,
오담률 최하민 김선재 김규헌 조원우 내 귀 기준 쵝오 ㅠㅠㅠㅠㅠ 담류리 최고 ㅠㅠㅠ 👍 담률아 ㅠㅠㅠ 최서현도 올라오면 좋겠다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haminim__

김선재랑 최하민 너무아쉽더...ㅠㅠ
최서현이랑 김선재 최하민 올립시다
최하민 김선재 윤병호 내놓으시조,,?
김선재 최하민 ㄱㄱ
아 진짜 암넷 룰 왜저따구¿ 솔직히 최하민 윤병호최서현김선재방재민이수린 다붙여야됨 최서현방재민 무대는 훅이 너무좋고 걍 둘다잘함🙆 선재 ㄹㅇ 맫씨랑 무대연출하는거보고 계속입틀막ㅡㅠㅠ의미🖒 딕키즈랑하민 닝 저기서 떨어질레벨이냐,, 방청객으로라도 매주불러
서치하시는분들 최하민 김선재 마크 김윤호 파시는새럼들 팔로좀
최하민이랑 김선재랑 패자부활전에서 올라와야된다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wingmarklee

최하민 방재민 김선재 졸라응원했었는데 다 떨어져벌였구... 하지만 패자부활절.. 응.. 올라가줘 젭알.. 최서현도..
김선재도 올라갓슴 좋겟는데. . . 최하민도 못 잃고. . . 최서현은 더더 못 잃고. . . 윤병호도. . . 따흑 다 탈락하지 마. .
아 이름 김선재 맞구나 무튼 최하민이랑 김선재는 백퍼 올라올 것 같음
음어 김선재 최하민 윤병호 최서현 방재민 , , , 걍 다 붙여조라
엥 뭐야 패자부활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러면 최하민 최서현 김선재 아니냐.....(사실 내 바램
최하민 김선재 패자부활전 ㄹㅇ 붙어야됨~~~~ 최하민 랩 너무 잘해 마음이 몽글몽글해지고 보라구름 위에 누워있는 느낌
패자부활전에서 최하민 김선재 최서현 올라가길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mnet_smtm

내 생각엔 1최하민 2불리 3김선재 이케 올라올 듯 은 내 바램
마자 그거 걍 김선재란 최하민 깔고가ㅏ야댐...ㄹㅇ
최하민 4화때 움짤 막 저장했는데 마음이 든든하네요💕💕💕💕 패자부활전ㅋㄱㄱㄱㅋㄱ진짜 좀 어이없지만,.거기서 살아났음 좋겠네요 최하민 최서현 김선재나 최하민 김선재 윤병호로요,,
나는 김선재랑 최하민 너므 조아 ㅠ.ㅠ 떨어져서 아쉽 ㅠㅠㅠㅠ
인정 난 개인적으로 최하민,최서현,김선재정도..?
아 깅ㅎ선저 너무 좋다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패자부활전에서 김선재랑 최하민ㅇ무조건붙어야해
아낰ㅌㅌㅋ......... 난 얼굴필요없져... 랩잘하는살암이좋아.. 그래소 김선재랑 최하민 존조휴ㅠㅠㅠㅠ♡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osshun_sb

인정한다 최서현 최하민 김선재 3명이서 올라가자
아나 고등팩좽 음원나온거 앨범 댓글보는데 ㅋㅋㅋㅋㅋㅋ 누가 최하민 양홍유ㅓㄴ 다 이름으로 써놓고 김선재만 엄석대로 써놧음 너무웃겨
아 근데 고등ㅎ래퍼 이제 먼 재미로 봑??? 최서현 윤병호 이수린 최하민 김선재 다떨어졌늗데 쉬밡 ㅠㅠㅠㅠㅠㅠ 얻퀘 내가 조아하는 애들만 다 떨어뜨리지 ,,? 오잉
아 윤병호 김선재 최하민 최서현 넷중셋올라가겟넹
최서현 최하민 김선재 올라갔으면 ••• 윤병호는 갠적으로 랩이 내취향이 아니여서리
최하민 저 스윙스거만 봐서 원래 빠른랩이나 그런거 못하나 싶었는데 원래 그무대스타일이겠죠?ㅋㅋ 링크주신 김선재거 봐봐야겠어요 ㅋㅋ


최하민

#고등레퍼 #지역대표_1위_싸이퍼 #최하민 와...!! 진짜 애 뭐임!!! 예선 때랑 다른스타일인데 진찌 반했다!!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osshunhamingum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haminim__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Blossom_N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E7UTM14McIUlsTW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O4xl2

최하민 양홍원 고등래퍼 김선재 최서현 윤병호 떨어짐 mkl_02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