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마워

ㅎㅎ예쁜말해줘서 고마워요💕 언젠가 꼭 만나러갈게요! 내일?오늘?도 힘내요!!!
아.. 그래도 잘 지낼 수 있겠지...!! 말해줘서 고마워!
으아ㅓ어언니 그렇게 말해주니 넘 감동이에요..😭언니 우리 오래 보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내 앞에 나타나줘서 고마워요ㅠㅡㅠ💕💕
감시 당하는 건 안 좋은 건데.. 그, ... 고마워요. 그렇게 말해줘서. 그치만.. 아프면 쉬어야 하잖아요.
어..엄..그리 말해줘서 고마워(*´﹀`*) 냥이 짱짱!!)(♡
매일매일 행복하다고 말해줘서 고마워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항상 생각하는 우리에겐 이 한 마디가 큰 힘이 돼 #김재환
그렇구나.. 말해줘서 고마워요. 무례한 질문일 수도 있었는데.(네게 다시금 작게 목례하고 낮게 눈을 뜬다.)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Fuxk__819

ㅋㅋㅋㅋㅋ아냐ㅠ 그그래두 글케 말해줘서 고마워!!
제,가요? 나,난 당신을 말 한 건데.. (그 눈이 조금 커졌다 이내 제법 곱게 접힌다.) 그래도 미,인이라 말해줘서 고마워요. 기,쁘다.
저는 인스타가 없어섷....///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용
우리 규모이언니 힘든일 많았는데 내가 몰라줘서 너무 미안하다 얼마나 슬펐는데 말해줘서 고맙고 내가 앞으로 더 잘해줄게 언니 넘 예쁘고 말도 예쁘게 잘해줘 아프면 걱정해주는거도 고마워 좋은추억 만들자 사룽해욤♥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살풋 웃어보이고는) 그렇긴 한데 그래도 외관을 무시하기는 힘들더라고. 주로 하는건 화장품이나 옷, 쇼핑몰에서도 꽤 오래 일 했고, 아무래도 동안이다보니까 화장품 광고가 많이 들어오더라고.
네가 그렇게 말해줘서 이제 하나도 걱정 안 돼. 고마워- (네 손등에 입맞춰)
히히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서화님두 분위기 왕이쁘셔요!!

오늘은 꼭 말해줘야 겠다 아직 과거 기억에 머물러 있는 나를 기다려줘서 너무 고맙고 싫은소리 한번도 안해서 고마워 아직도 성숙하지 못하고 어린 나를 기다려주느라 수고했어 나도 사랑해 많이
히히 이렇게라두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 나도 많이 아껴 우리엔젤이 살앙해 💝
확인 늦어서 미안. 설명해줘서 고마워. 그렇게 갈게. 첫 글의 첫 문장이 지문인 걸까? 거기서 이어가면 돼? 그리고 아는 해외 낯이 적어서 스ㅋㄹ ㅇㅎㅅ 밖에 생각이 안 나는데 다른 바라는 낯 있으면 말해줘.
아니! (웃으며 도망간다) 내가 제일 잘생겼다고 말해줘서 고마워! 잘 듣고 간다.
고민하게 만들어서 미안해요. 그리고 말해줘서 고마워요... 난 다른 걱정이 뭔지 모르지만 그것도 마저 잘 해결되길 바랄게요. 여차하면 고민상담 해줄 수도 있고요! ㅋㅋ근데 시간이 이렇게 늦었는데 안 잘 거예요?
웅 ㅜㅜ 글도 슬슬 써보려고ㅜㅜ 힝 글케 말해줘서 고마워 우리 여울이도 잘지낸다니 다행이야)(
글케 말해줘서 고마워여...하하핳ㅏ.. 🤡🔫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hillggeum

그리고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꼭 나한테 말한 것 같네. 새끼, 설레게.
응 , 고마워 ! 어머니가 도움을 받으면 꼭 도움을 돌려줘라 그랬어. 다음에 내가 도움 될 일 있으면 말해 ..줘 .
그치 다자이 핵이쁘지 아니 어떻게 얠 보고 안팔수있지?!??! 사실 그 오다사꾸 부분은.. 개슬픈 부ㅡㅂㆍㄴ인데 내가 하두 말해버려서 끄앙 난 보고 울었음 내새끼들ㅜㅜㅜㅜ 가엾어... 그래도 봐줘서 고마워여ㅜㅠ
..별로 자신이 없지만... 그래도....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헉..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응... 내가 너에게 의지하는 게 익숙해졌는데 순식간에 상황이 바뀌면... 글쎄. 잘 모르겠어... ...말해줘서 고마워.
으, 응? 아니, 그 그게 아니라 . . . 그냥 부끄러워서 . . . (으앙) 고마워 그렇게 말해줘서 . . . 세나, 너는 저녁 먹었어 . . . ? (ㅠ)

고마워요...그렇게 말해줘서 그냥 지금 나한테 그렇게 말해주셔서 큰 위로가 됐어요
그리 말해줘서 고마워요-
(차가운 자신의 손이 그에게 잡힌다)이런 나에게 말해줘서 고마워, 말할 용기가 생긴다면 부를게. (조금 쓸쓸히 옅게 미소 짓는다)
(네 말에 헤헤 웃으며)응, 한아.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힘들면, 한이한테 살짝 털어놓을께..! 그래도 지금은 괜찮아.!
# 진지한 대화 앞에선 한없이 솔직하게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ㅎㅏ,,,,대신 말해줘서 고마워,,,,,,으으,,,우리 오빠들 보자,,,,,
아 아...(게임하려구했는데...)그래 하지메가 1시에 자라면 자야지! 맞어 나 게임하다가 또 늦게자면 내일 늦게일어나구 그럼 또 짜증날텐데ㅜㅠ 역시 하지메야 일찍자야돼 말해줘서 고마워! 빨리 씻고 잘준비해야겠다💕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alreadytaken0_0

그래. 여기서는 블루벨, 그거면 충분하지.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사랑해요 다들 축하한다고 말해줘서 고마워요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나도 사랑해~!!😁💗💕🌸좋은꿈꿔~!!😁💗💕🌸🌸💕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진짜 엄청 고마워
으응,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당신의 말과 도닥거려주는 손길에 위로가 된듯 밝지만 평소보다는 덜한, 그런 미소를 지어보였다.)
대신말해줘서 고마워
(당신의 말에 푸스스 웃으며 볼을 쓸어주고는 본래의 헬레나답게 당신의 손등에 짧게 제 입가를 대었다 떼어내고는)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원아.

흠,. 그래도 초록색은 눈 건강에 좋은 색이라고 하니 나쁘지는 않은걸까. (나름 진지한 목소리로 말하곤) 그리 말해줘서 고마워. 네 이름 이제 안 잊어먹을게. (어색한 웃음을 지어보이곤) 타치바나라고 부를게.
#HappyKAIDay #종인아_생일축하해 종인이의 매일이 생일처럼 행복했으면 좋겠어. 우리도 종인이편이라 너무 너무 행복해! 계절이 세 번 바뀌는 동안에도 변함없이 같이 걷자 말해줘서 고마워. 우리 곰돌이 생일 축하해,
(당신의 말에 조금은 뿌듯한듯 붉어진 볼을 왼손으로 가리곤)...그렇다면...좋은걸....한 선배가 그리 말해줘서 고마워...
괜찮아 그래도 이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형이 아무 얘기도 없이 갔으면 더 힘들었을 걸요
그렇게 띄워주니까 왠지 부끄러워지는데. (뒷머리 긁적거리며 웃는다) 그래도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나중에 가게되면 꼭 연락할게.
... (눈을 깜박이곤 헤실하게 웃으며)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발꿈치를 들어 너의 머리를 쓰담으려고하지만 닿지 않는다)


사랑한다고

당신은 아직 사랑에 빠질 수는 없다고 나도 아직 사랑에 빠져 줄 수는 없겠지만 푸른 밤이 내리면 당신은 나에게 전화를 하구요 나도 당신의 그 괜한 연락을 기다려 왜일까 (오지은-사랑한다고 거짓을 말해줘)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1_ERT_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말? 내가 무슨 짓을 저지른다 해도 곁에 있어줄꺼지? 아니 그래야돼. 너는 날 사랑하니까. 말해줘 사랑한다고.
텔~미 텔~미 테테테테테 텔~미 나를 사랑한다고 날 기다려왔다고 텔~미 텔~미 테테테테테 텔~미 내가 필요하다 말해, 말해 줘요
일년이나 ?? 누구지요 디엠줘요 ! 항상 말해줄게 사랑한다고 좋아한다고
에스더 힐리 나는 돌려말하는 거 잘 못해, 너도 알고 있잖아. 그러니까 나한테 한 번만 사랑한다고 말해줘.
사랑한다고- 잘못 들은 거 아닐까? 하지만 이 사람은 아주 쓸쓸한 눈을 하고 있어. 부탁이야. 다시 한 번 말해줘. [나의 지구를 지켜줘]
사랑한다고? 다시 말해줘요. 나도.

사랑한다고 말해줄게, 내가 사랑하는건 오직 너뿐인걸, 그러니 어서 나를 꼬옥 안아줘~ 귀여운 내 아가~ 후후, 사랑의 도피를 떠나자~
안아줘 재워줘 노래불러줘 사랑한다고 말해줘 등등등 유한양이 아무리 송지원한테 귀찮게 굴어도 송지원은 입 하나 벙끗 하지 않고 묵묵히 다 해주는 게 보고싶다. 왜냐면 말하지 않아도 어차피 다 해줄 거였거든. ㅇㅇ.
유사쿠 표정 본 에토 똑같이 눈물 흘리면서 알고있다고 나지막하게 말하면 유사쿠 싱긋 웃으면서 사랑한다고 말해줘.. 에토도 유사쿠 바라보면서 눈물 흘리면서 웃고 나도 사랑해라고 말하면서 끝내자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요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말이에요 ( 다시 한번, 또 다시 한번 말해줘요 / 엘리자베스 브라우닝 )


언제든지

힘들면 언제든지 말해줘. 언제든지 들어줄게
아, 그럼 다행이다. (웃으며 어깨 으쓱) 동생이랑 아야메가 잘 먹어주면 그게 보답이야. 또 먹고 싶으면 언제든지 말해줘
트위터 오ㅐ 우리 피치님 귀찮게 그르냐!! 흠씬 두드려줘야겠어요 힝구 계옮한다고 그냥 올려주시면 해든 쫄쫄쫄 따라가니까 언제든지 말해줘요 히히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bkbbuying

스냅백 공구중입니다 이벵은 가끔해요 질문은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후기와 원하시는물품 멘션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만이신점 말해줘도 좋아요 앞으로도 아이리스샵 많이 사랑해주세요~♥ #아이리스샵
좋았어요? ( 그가 푸핫 웃음을 터르리고는 당신의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다. ) 이런 거 원하면 언제든지 말해줘요. 해줄테니까. ( 라며 슬 눈웃음 짓는다. )
잘 살고 있어요 형이 고른 선택들이 그릇 된 선택이 아니에요 어떤 걸 하든 다 옳은 선택일 거에요 힘들면 혼자 앓지말고 언제든지 말해줘요 형은 다 잘 하고 있는 중이에요
알게써.. 나라도 괜찮으면 언제든지 말해줘도 갠차나..
우울을 참으려고 너무 자신을 옭아 매지 말아주렴 힘들면 언제든지 말해줘 :)
『이-쨩, 이몸께서는 이-쨩을 맘껏, 응석부리게 해줄테니까. 이 몸을, 휘말리게해도 좋다고 생각하면, 언제든지 말해줘』
후훗──, 과연. 하지만 마음이 꺽일 거 같다면 언제든지 말해줘. 편하게 대해줄게. #阿朱羅丸


내게

아직 늦지 않았다고 내게 말해줘. 이게 악몽이라면 날 어서 구해줘. 잘 봐봐 아직까지 난 너만 기다리는데.
나 안 버린다구 약속한 것도 기억하지 자기?! 잊으면 안 된다? 일이 끝나고 나면 확실하게 생각해서 내게 말해줘요, 키스 기다리는 거 잘해.
당신을 잠 못 들게 하는 고민은 대체 뭘까요? 괜찮다면 내게 말해줘요. 들어줄게요. 들으면서...그래. 재워줄게요. 후후.
Ahh-ahoo 음- 하늘에 맹세해 내 사랑 내 사랑 절대로 못 바꿔 내 사랑 내 사랑 이 마음 어딨나 내 사랑 내 사랑 말해 줘 내게 다 주라고 내 사랑 내 사랑 그대는 날 poco loco
Send me the words "Good night" to put under my pillow. 내게 "잘 자"라고 말해줘요, 내 베개 밑에 둘 수 있게. Keats
아라라기 군, 왜 여기서 칸바루 이야기를 꺼내는거지? 찔리는 점이 없다면 당장말해줘야겠어. 싫어도 내게는 방법이 있어
내게 다가다가와 살며시 안아줘 이제 달콤달콤한 사랑을 말해줘 니가 자꾸 자꾸만 생각나 어떡해 도대체 넌 내 맘을 왜 몰라 #석민진서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bhforever56

울지 말라고 내게 말해 줘
아 하나님~~~ 단 한번만 내게 말해줘요~~~
#아미_수고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러니 뭐라도 내게 말해줘
6. Happy Ending - Jay Park #RooftopPrince Mood enhancer 🎵내게 말해줘 날 기억한다고 그 미소도 한번쯤은 생각이 난다고 언제나 바랬어 너와나 행복하기를 다른 사람 알까


힘들면

(잠시 조용했다.) [ 제목 꼭 ] 힘들면 꼭 말해줘야 한다?
상균아 나는 너 내 주위 사람들만큼이나 소중해 힘들면 티내고 말해줘야 해. 적어도 너에게 힘을 줄 수 있는 그 한마디 못해주는 상황으로 몰아넣지 않기다?
말하기 힘들면 내가 말해줘? 밥 정도는 알아서 해 먹으라고.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4160_010

[ 제목그건 안심할 수 있겠네 ] 무리하지 말고. 힘들면 말해줘, 네게 짐을 지우고 싶지는 않지만 이건 좀 부탁할게. [ 제목정말 ] 그걸로 괜찮아?
(제 볼을 문지르다가 금세 눈을 반짝인다.) 2차? 좋아! 그 정도라도 바쿠고가 노력해 준 거니까 나 만족, 만족! 계속 옆에 있을 테니까 혹시 힘들면 말해 줘야 한다?
당연하지. 우리 디에님을 믿어(๑•̀ㅅ•́)و✧❣️ 그래도 혹시 아프거나 힘들면 얘기는 언제나 말해줘야해. 알지? (톡톡 맞은 이마 손으로 만지며)


나에게

"가르쳐 줘. 우린 앞으로 몇 명이나 더 죽여야 하지?" "나는 앞으로 몇 번 그 아이와 강아지를 죽이면 되는 거냐? 제로는 나에게 아무 것도 말해주지 않아 가르쳐 줘!" #Gundam_W
나를 가둬줘 구속해줘 강하게 가지말라고 말해줘 제발 나에게 집착해줘
빨리 아무나 나에게 그냥 사라고 말해줘 ㅠㅜ
나에게 마감을 하라고 말해줘요 ㅠㅠㅠㅠ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angelsy0215

항상 날 위해 곁에 있어주려고 힘쓰는 시노농도 나에게는 멋진 사람이야! 힘든일이 있다면 쉬어도괜찮아 늘 내곁에 있어줄수만은 없는 법이니까 지칠때면 언제나 말해줘 나도 항상 시노가 힘낼수 있도록 응원할게!!
항상 날 위해 곁에 있어주려고 힘쓰는 시노농도 나에게는 멋진 사람이야! 힘든일이 있다면 쉬어도괜찮아 늘 내곁에 있어줄수만은 없는 법이니까 지칠때면 언제나 말해줘 나도 항상 시노가 힘낼수 있도록 응원할
다음주 화요일까지 지금 나에게 와 말해줘 우리에게 외출은 업서....


BTSARMY

#아미_한류특별상_막판스퍼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꼭 매번 누가 하라고 말해줘야 하는거냐 도대체 왜?? 개미팀 존나 의존해서 하다가 개미 해산하면 어쩔거냐
주변에서 그냥 ‘방탄소년단’ 이 한마디만 말해줘도 난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아미_한류특별상_막판스퍼트
내 혈관 속 DNA가 말해 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 혈관 속 DNA가 말해줘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BaBu_0921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 혈관 속 드나가 말해줘
#아미_수고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뭐라도 말해줘


당신을

그런가요. 하하.. 그래도 상황이 이러니 만큼 서로서로 통성명이라도 하니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인걸요. (당신을 보며) 앞으로 도울 일이 있으면 말해줘요. 한 동안 함께 지낼 거 같으니까요( 웃는다)
21. 카와베치에코-be your girl 엘펜리드엔딩으로 유명한그노래... 당신을 누군가와공유하고있지만 그러면 안된다고 몇번이나 울었어 거짓말이라도 안심시키기 위한 말이라도 나뿐이라고 말해줘
(느릿느릿, 눈을 몇번 껌뻑이며 당신을 쳐다보았다.) 그런 말은 들어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반응해야할지 모르겠네. ...그렇게 말해줘서 고맙다. (안긴 채로 고개를 푹 숙였다.) 조금 더 빨리 그 말을 들었으면 좋았을 걸...
음! (오물오물 과자를 먹어)맛있어요! 아, 근우군이 줘서 더 맛있는거 같기도해요 (당신을 보고 방긋웃으며 말해)
하아...참, 됐어 됐어. 알아낸 건 말해줄 테니까. 당신이 왜 이게 비밀인지 셜록 홈즈처럼 생각해줘.(손가락으로 당신을 가리킨다)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Songwriter93118


좋아한다고

Jㅣ셩아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꼭 찾아서 그때는 내가 말해줄게 좋아했다고 아니 좋아한다고 나도 네가 내 학창시절을 함께해줘서 행복했다고 말하며 널 꼭 안아줄게
좋아한다고 말해줘.
미안해하지 말고, 내가 미안하니까. 그러니까, 떨지 마. 좋아해, 나 너 좋아해. 난 네가 날 좋아한다고 말해줘서 고마운 걸. (포갠 두 손에 살짝 힘을 주어) 이제 나 좀 봐주라. 어?
좋아한다고 말해줘요.
하..좋아하면 그냥 좋아한다고 말해줘..기다리는 것도 힘들다


웃으며

그래요. 우리 선생님도 많이 힘들겠네.(네 말에 피식 웃으며 고개 끄덕이다 말해.) 그럼 지금 저하고 놀아줘요. 일은 나중에 할래요.


사랑을

마주하지 않는 것이 네 사랑이라면 그것또한 견딜테야. 네가 사랑을 전부 소진해 여명과 함께 떠나가더라도 나는 그자리에 계속 있을거고. 그러니 말해줘. 왜 나는 네가 빛나는 곳에서 같이 걸음을 맞춰 걸을 수 없는지.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1A0B0C

난 너의 사랑을 원하니 니가 원하는 모든것을 말해줘 라니 이게바로 구애의 기본입니다 세상의 모든 구애자(?)분들...
괜찮아. 말해줄 수 없으면, 그러면 가끔 안아줘. 테네레, 그걸로 사랑을 충전해서~ 지메나를 기다릴 테니까.
난 아직도 모르겠어 귓바퀴에 정갈한 잇자국을 내던 너. 젖은 몸을 끌며 사랑을 속닥인 도망의 이유를 말해줘
이럴 때를 보면 나 어리기는 한가봐 눈 앞에 두고도 어찌 할 줄 몰라 어떻게들 사랑을 시작하고 있는지 사랑하는 사람들 말해줘요 (샤이니, Hello)


눈을

다들.. 상태가... (눈을 꼭 감았다 느리게 뜨고는) ..혹시 서랍 있는 곳 있으면 말해줘. 서랍 열쇠 찾았으니까.


언니

ㅋㅋㅋㅋㅋㅋㅋ맞아 랑이 저번에 그렇게 말해줘서 따흐흑,, 착한 언니라니ㅠㅠㅠㅠㅠ감쟈해ㅠㅠㅠㅠㅠ따룽해ㅠㅠㅠ
휜나쁜 이야기와 더 나쁜 이야기가 있는데 뭐 부터 들을래? 별나쁜 이야기부터 말해줘. 휜언니는 24시간후에 비행기를 타야 해. 별그것보다 더 나쁜 이야기는? 휜그걸 어제 말한다는 걸 깜박했어.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Rapen01

언니, 앙클이랑 류즈 언니랑 같이 살자. 같이 아빠랑 이야기해 보자, 응? 망설이고 있으면 말해 줘. 분명 답을 찾을 수 있게 아빠가 도와줄 테니까.
오늘 걸어가다 아주 귀여운 포메를 만났다. 정말 사랑스러운 솜뭉치 같아서 계속 바라보니까 주인분이 만져봐도 된다고 하셔서 헉 정말요? 했더니 본인이 인사하라고 말해야 인사해준다고 로또야 언니한테 인사해줘~ 라고 말
모야 ,,, 완조니 감동이구 ,, ? ㅠ_ㅠ 💗 말 너무 예뿌다 ,, 언니두 저 책 읽어볼래 ! 봄생이가 말해줘서 더 예쁘구 감동이단 ,, 갤러리에 저장 저장 ! 😍
ㅋㅋㅋㅋ응응 커뮤 열어! 헛 조아요 Breaking_L1Fe 여기구 언니 혹시 캐 짜면 말해줘요!
오오오오 진짜아아앙???!!!!지밍이 ㅠㅠㅠㅠㅠㅠㅠㅠ오면 꼭꼭 말해줘어어엉 ㅓㅓㅓ언니가 이것저것 먹을거 들구갈겜 ㅠㅠㅠㅠㅠㅠㅠ💕💕💕💘💘💞💞💞💞💞
언니 내가 가는거보다 언니가 또 가는 확률이 크니까 가면 꼭 말해줘 빵민이라구 부정하지말라구😂
히히힣////언니 올수있을때 언제 든지 말해줘어어엉 ㅓㅓㅓ유이도 달려갈게에에엥 ㅔㅔㅔㅔ💕💞💕💘💖💗💞💗💓❤💗❤💗💖❤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Blyes_0613

엇 와와ㅏ구래 윳언니😳😳😳 편하게 말해줘!
언니 무슨 검사인지 뎀으로 알려줄수있어? 안 말해 줘도 되구 ㅠㅜ 걱정되어서


이름

... 그럼 이름이라도 말해줘요. 당신 당신 이렇게 부르기 이상하니까.
아니, 네가 자꾸 이름 앞에 겨우 200살 먹은 예쁜을 붙여서란다. 그보다, 말해줘도 눈알은 안 준다며; ( 머리 통! )
서로 곤란한 일 있으면, 도울 수는 있겠네요. 쓸데없이 까부는 형사나 검사 있으면. 이름 정도 말해줘요.
넌 누구지? 이름을 말해줘 앗, 안녕안녕!! ヾ(◜▿‾ ( ´▿` ) ‾▿◝)ノ
재혀나 이름도 말해줘야지 ㅠㅜㅜ 궁금헤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sezmam

날 툭ㅌ 건드리고 이름 말해줰ㅋㅋㅋㅋㅋㅋ
어머 멍청이까지야ㅜㅜ 받을때 꼭 이름 말해줘어😆
꼭 이름 말해줘어😀
그럼 또 말해줘야죠.. 자기 이름말하고 흐뭇한 표정으로 예쁘지?예쁘지 하면서 좋아하기.. 이소가 자존감이 마니높아요..ㅠㅠ


몰라

"보면 몰라?" "뭘 물어봐" "그걸 말해줘야 알아?"
그러면 내가 만들어서 챙겨갈께!부코때 달라고 꼭 말해줘!안그러면 못주고 가버릴ㄹ지도 몰라오
그 전까진 관심없다 중3때 과학시간에 배우고 친구들한테 아 근데 정자는 아빠한테 있는데 어떻게 엄마한테 가? 라고 물었을때 친구들이 다 벙찜.. 당황해서 이거 진짜 몰라? 이거 말해줘도 괜찮나...?이럼서... 결국 친구들이 알려줬는데 충격이 심했음ㅋ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open_kamui

희주야 내가 처음이라 많이 서툴러 니가 아플지도 몰라 근데 내가 노력할게 내가 더 아플게 그러니까 안 아프게 될 때까지 많이 말해줘 사랑해 정말
난 몰라 난 몰라 천번만번 말해줘도 몰라몰라
...혹시 있다면 말해줘요 여기에 보물 두고 갔다가 얼어서 활용을 못할지도 몰라요.....


언제나

[진/앨리스 인 드림2] ...오즈, 답해줘요. 언제나처럼 제게 말해주십시오.
뭘, 친구라면 당연히 돕는거지! 앞으로도 부탁하고싶은고 있으면 다 말해! 난 언제나 준비되어있다고!! (엄지손가락으로 자신을 가리켜보이며 기쁘다는듯이) 난 오히려 의지해줘서 너무너무 기쁜걸!! ..헤헤, 열심히 만들게!!


히히

꾸앙 찐ㅁ빵이지만 예쁘다고 말해줘서 기부니가 좋다 히히 시라 죠아!(팔번쩍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 이게 모라고 기대를ㅋㅋㅋㅋㅋ 히히 글케 말해줘서 기부니 팝핀춤 나 참고로 이번주까지 가고 다음주부터 미국감 깔깔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yParkKyungMi


너에게

...손, 손 잡아줘. (떨리는 시선을 너에게 고정하며 목소리를 가다듬고 너에게 말해)
아니에요, 잘 나왔어요. 볼래요? (액정을 너에게 보여줘) 와, 진짜. 이거 바탕화면으로 해도 되나요? 현이 너무 귀여워요. 귀엽게 잘나왔어요. (한껏 상기된 얼굴로 신난다는 듯 말해) 보내드릴까요?
나도 모르게 빠져버린 알수 없는 너 내가 가진 모든걸 너와 나누고 싶어 널 만난게 꿈은 아니라고 말해줘~한걸음씩 너에게 다가가 눈 감아도 볼 수 있도록 조금씩 두 마음이 이어져 멀리 있어도 널 느낄 수 있어


EXOL

엑소 노래 가사 맞추기 )( = 엑소 투표 5. 뭐가 진실이고 거짓인지 말해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뭐가 진실이고 거짓인지 말해줘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1rt=1vote
아니 머야 저 챌린지에 이모티콘 써버렸잖아 이 멍청아... 왜 아무고 안말해줘써 챙피하게ㅜ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서가대 현장 오면 말해줘 팬아트 스티커 컷 줄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bunnypea_

천천히 들이켜 의미 없는 숨 말해줘 지금 널 해가 깨기 전 보내줘 영원히 나의 품으로 잠길 것 같아 숨 쉴 때 마다 그냥 이대로 워어어어어ㅓㅓ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말해줘

🏐가호가 귀여워 그리 큰 불만은 없다 라고 말해라 토시쨩(소근 🏐꺼내줘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jemini9922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Dance_with_JH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nihonzamusu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SunSee_724

말해줘 고마워 사랑한다고 언제든지 내게 힘들면 사랑을 Rondo__Ti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