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160725 소니 팬싸인회 #아이유 161025 열린음악회 #IU 제가 아이유 님 얼빡 악개라서요 :) 인간 주디🐰 눈에 별이 수억개🌌
골든디스크 대상유SD #아이유 #이지은 #IU #퓨어_팬아트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IU 이런 건 정기적으로 봐줘야 건강에 이롭다고 배웠습니다
180121 복면가왕 노래에 꽃쳤어요 꽃순이(프리스틴 주결경) - 있잖아 [원곡자 아이유] 2-2 #아이유 #IU #이지은 #프리스틴 #주결정 #PRISTIN
"음원으로서의 가치보다 음악으로서의 가치를 조금 더 생각할 줄 아는 가수가, 작곡가 작사가가, 프로듀서가 되겠습니다." 당차고 멋있다 #아이유 #IU #2017MMA #올해의앨범상 #팔레트
160729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IU 청량 청량 청량 청량 청량 찰랑 찰랑 찰랑 찰랑 찰랑
160725 소니 팬싸인회 아이유 #IU 표정 부자 응? 어? 허어? 허허 😆😆😆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lily199iuy

160725 소니 팬싸인회 아이유 #IU 사랑해요 이 한마디 참 좋은 말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IU 갓주희 코디님 의상 갓지은 님 미모 두 분이 짱 드세요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IU 2017년 최고의 무대👍 의상, 미모, 노래, 음색 모두 갓
170402 그날엔 팬싸인회 아이유 #IU 봄, 그 자체🎀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싱그러울 수가 있죠 첫 번째 사진은 조명이 괜찮은 편이어서 보정이 꽤 봐줄만 한데 다른 것들은😭 예 그냥 제가 보정을 잘 못합니다
170428 뮤직뱅크 출근길 아이유 #IU 혀 빼꼼🐥 손가락 빼꼼🐣 화사하다 화창하다 청량하다 따뜻하다
160725 소니 팬싸인회 아이유 #IU 너무 예쁘셔서 주먹울음 중 광광광
160725 소니 팬싸인회 아이유 #IU 너무 너무 너무 사랑스럽다

161025 열린음악회 아이유 #IU 제가 정말 사랑하는 착장과 스타일링 원본 색감부터 정말 예뻐요👍 자그마한 손에 빨간 네일 포인트
눈팅을 너무 많이 한것같아서😝 제가 여태 직찍을 많이 찍지는 않았지만 제가 찍은것중에 젤 좋아하는 사진 올려봐요😄 #아이유 #iu #직찍 #so꼬맹이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IU 앓다 죽을 지은 님 자켓😆 사랑 사랑 사랑 잼잼
20171124 윈저하우스 기자회견 아이유 () 직찍 by vinecy #아이유 #IU
180117 JTBC 뉴스룸 퇴근길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아장아장....🐻(백곰) #IU #JTBC #뉴스룸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MV] HIGH4, IU(하이포, 아이유) _ Not Spring, Love, or Cherry Blossoms(봄,사랑,벚꽃
171203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팔레트' 청주공연 직찍 샘플 by.배말 #아이유() #IU #팔레트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UAENA_516

아이유 너모 이쁘다....ㅠㅠㅠ #아이유 #IU
[171210] 팔레트 서울 콘서트 아이유 (lily199iu) GIF by Vinecy #아이유 #IU
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 #아이유 #IU 손사장 뉴스룸은 안보셨다는 얘기죠 아이유 뉴스를 볼 일이 있으면 뉴스룸을 보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면접보는거같잖아
🎄#Christmas 171202 2017 #MelonMusicAwards 👗🎤 #아이유 #IU - 밤편지(Through the Night) + 이름에게(Dear Name) with🎹🎸🥁#キークリ
180117 JTBC 뉴스룸 퇴근길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IU #JTBC #뉴스룸
180117 JTBC 뉴스룸 소셜라이브 아이유 퇴장 후다닥 귀여워😶 #아이유 #IU
170117 JTBC 뉴스룸 인터뷰 - 아이유 인터뷰 中이곡은 꼭 팬 여러분들에게 특별한 곡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이야기 싶다고 하는 곡이 있습니까?&불면증 대한 인터뷰 #아이유 #IU #이지은 FAVE

IU(아이유) _ Palette(팔레트) (Feat. G-DRAGON)
Psychic powers_IU Singing ability section A person with supernatural powers 가창력 부문 초능력자_아이유 Korean wave A person with su
그로쿤용.. 너무 너무 보고싶군용 저도 알바하다 아이유만나는 삶을 살고싶네용.. 놀러갈래용😭 🚀🚀iu..monsun..


뉴스룸

제이티비씨 뉴스룸 정장유SD #아이유 #이지은 #퓨어_팬아트
[JTBC 뉴스룸] #예고 오늘 뉴스룸의 반가운 손님! 골든디스크 음원부문 대상의 주인공! '음원퀸' 가수 #아이유 씨와 함께 합니다. 오늘 밤 8시 JTBC 뉴스룸에서 확인하세요.
180117 아이유() JTBC 뉴스룸 퇴근 by jieuninus
180117 JTBC 뉴스룸 아이유 퇴근길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iuS2cap

울엄마도 뉴스룸 보더니 저나이대에 저렇게 말할 수 있는 아이돌이 아이유말고 누가 있겠냐고ㅜㅜ
180117 아이유 () JTBC 뉴스룸 퇴근길 샘플컷📷 (핀이 요상하게 튀어서 고화질은 힘들....(?)ㅎ )


밤편지

116. 밤편지 / 아이유 대기실에서 밤편지 연습하는 모습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충격받았어... 조용히 깔리는 기타 선율에 귀걸이 달면서 거울 보며 노래 부르는데 무슨 디즈니 프린세스인줄 알았다. 아마도 아이유 영상 중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밤편지, 아이유
사랑한다는 말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아이유 - 밤편지
#골든디스크 #밤편지 #앵콜 #떼창 아이유 이 노래 아세요? (떼창 시작) 솔직히 이건 나만 들을 수 없어 ㅠ
요것도 같이쓴거...?!접을까ㅠㅠ.....캘리이상해....#밤편지 #밤편지캘리 #아이유 #캘리그라피

똥손이지만 나름 열심히 쓴 캘리..지만 보기좋게 망....아이유 시그 진심 이번꺼 존예ㅠㅠ♥ 사길 잘했어 나란 놈이 산거 중에서 젤 잘 산 거ㅠㅠ #밤편지캘리 #밤편지 #아이유 #아이유시즌그리팅 #캘리그라피
170819 아이유 - 밤편지
아직도 아이유 밤편지 감성 못버리고 사는중
밤편지 멜로디 바꿔 부르는 아이유 (원 버전 - 바꾼 버전)
마지막 노래로 밤편지 불렀는데 그땐 다 아이유뮤비 나오는 거 존나 경건하고 조용히 봤음 결론은 아이유는 신이다,,
SM소속이 아닌 가수 중에선 B1A4의 Only One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 느리게 하는 일, 이름에게, 밤편지 볼빨간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등등... 울보다 울보야 툭하면 울어...
이중에서 좋아하는 노래있으면 rt 방탄소년단 - cypher4 멜로망스 - 선물 레드벨벳 - peek-a-boo 세븐틴 - 캠프파이어 헤이즈 - 돌아오지마 아이유 - 밤편지 JBJ - Fantasy 우원재 -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918_516

mxm 다이아 몬드걸, 굿데이 아이유밤편지 김범수너의 집 앞에서 이 노래 짱 조아요💗 더 있는데.. 너무 많아서 못 적겠어요ㅜ
한 징덕덕분에 알게 됐다 잊한마 단발만 한창 연애할 때고 밤편지 단발 장발 잊한마 장발은 확실히 둘 다 사별 뒤에 남겨진 아이유였던 거다 잊한마에선 남주가 머리핀을 꽂아주고 밤편지에선 아이유가 혼자 꽂는다 이래경 감독
180122 밤편지_아이유
온천커플 1주년으로 아이유의 밤편지를 불러봤습니다! 조금 늦어버렸지만 그래도 새해 신곡도 되고 8ㅁ8ㅁ8..((반천님 죄송해요..)) 1년간 넘 고마웠고 앞으로도 2년 3년.. 10년까지 쭈욱 사랑해요❤❤❤ 늘 사랑하고 축복


팔레트

팔레트 아이유 음방랩가사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의 이야기이자 자신한테 하는 말들인 거 진짜 대단하다 나한테도 해주는말같아서 "뛰어야돼 시간이 안기다려준대 치열하게 일하되 틈틈이 행복도 해야돼" 치열하게 살아도 그것때문에 자기자신
171210 아이유 ()투어콘서트 팔레트 서울 Encore 직찍 by Vivamo
#팔레트 #신곡홍보 #분홍부농 #불러보았다 아이유 팔레트불러보았습니다 'ㅅ' 오랜만에 열심히 한 곡이라 즐겁게 들어주세요!

아이유│② 데뷔부터 ‘팔레트’까지, 아이유의 기록 by 이지혜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던 시절과 GD, 오혁 등을 섭외하며 자신이 만든 곡을 원하는 순서대로 공개하기까지 하는 현재의 아이유는 매우 다르다.
171210 팔레트 서일콘 아이유( ) 공연사진📷 이렇게 웃으시면 곤란합니다;;;💘 [추후 티스토리 업로드 예정]
9, 마침표 - 아이유 팔레트는 버릴 음악 하나 없는 명반인듯싶음 그 이번에 애인이랑 헤어질까말까 고민 하면서 제일 많이 들었음 노래 좋아
아이유 팔레트 랩 아이유 개사버전 음원 내주면 좋겠다
아이유 팔레트 컨셉도 가고싶다
아이유 - Black Out 팔레트 앨범 중 가장 귀여운 노래! 콘서트에서 보면 최고된다...또 보고싶따...


이름에게

아이유의 (이름에게)는 내가 가장 많이 들은 곡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들을 때마다 왜 이렇게 가슴이 아릿하냐..ㅠㅠ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goonggoongee

아이유-이름에게
아이유 이름에게 커버 메이크업 보고 싶은데 다 별로야,,
지금듣고있는거 아이유 - 이름에게 이노래 들을때마다 그 멜뮤 무대생각나서 울컥함 아이유 너무조아ㅠㅠㅠ
범주 Beautiful ACCEL 뫄뫄무 칠해줘 아이유 이름에게 양다일 미안해 딘 Instagram
오래 기다릴게 반드시 너를 찾을게 / 아이유, 이름에게
아이유 - 이름에게 부르고 앓아 죽는 노래... 징니의 대단함을 더욱 더 몸소 뼈져리게 느끼게 해주는 노래!


이지은

한동근1993년 5월 9일생 이지은(아이유)1993년 5월 16일생 이 둘이 동갑이었다는 사실을 나만 몰랐던 것인가..!!🤤

뒤늦게 취향 여성 아티스트를 찾았다 이지은, 아이유의 음색과 실력이 내 심장을 많이 가렵힌다. 목소리가 정말 간질간질해서 너무 설레.
-아이유- 이지은밈 태어나주셔서 감삼다(롬곡)
1. 아이유 징짱 ㅜㅜㅜ 앓다 죽을 이지은 ㅜㅜㅜ 넘 제 취향 ㅜㅜㅜㅜ 💕


골든디스크

아이유 골든디스크 수상소감 中
좋겠습니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그리고 아이유선배님 대상 축하드려요❤️ 😍 #골든디스크 #레드벨벳 #본상 #러비 #상이에요 #고마워요❤️
180110 제 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음원 부문) #아이유() 대상 수상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골든디스크 아이유님 대상소감중 종현이 언급 부분입니다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LastPalette


레드벨벳

[1/22(월) 엠뮤톡] 13시28분 시작! 오늘의 순서 골든차일드/김청하/하이라이트/아이유/GOT7/EXO/세븐틴/TWICE/인피니트/워너원/몬스타엑스/레드벨벳/비투비/NU'EST W/오마이걸/MXM/블락비/VIXX/방탄소
2018 서가대 라인업 워너원 정세운 엑소 방탄 NCT127 빅스 JBJ 위너 MXM 블랙핑크 레드벨벳 아이유 트와이스
노동요는 소시의힘내와 비타민과 레드벨벳 덤덤 러시안룰렛 보이 에프엑스 일렉트릭쇼크 레드라이트 태연의 와이 시스타 니까지게였나 이엑스아이디 핑크핫 아이유 있잖아 ㅋㅋ 밤새시니까 신나는거 골랐어요 잔잔하면 잠옴
❤1월 25일 서가대 #어탐다꾸 나눔❤ 인증방법 +팔로 나눔 장소/시간/착장 당일 공개(타래로 확인) 수량 1인 1장(총 50장) #위너 #블랙핑크 #레드벨벳 #슈주 #세븐틴 #방탄 #워너원 #엑소 #뉴이스트w
[] 저 진짜... 떡밥에 행복해서 여는 무나 ... 칠칠 완 포카 무나합니다... 사실 아이유 포카도 나눔하고 싶지만 페이브가 앨범에 포카를 넣지않아서 다 레어 포카라 ^^... 🔪아이유랑 레드벨벳 만나서 노는 인스타가


이선균이

아이유가 마트에서 “씩씩하게” 동그랑땡 파는 거 이선균이 물끄러미 보다가 아이유가 머쓱해하면 다가가서 “동그랑땡 이거 얼마치 팔아야 되는데?” 하고 자갑자기 “어우 이 동그랑땡 맛있네~!” 하면서 호객행위하고 같이 팔아주는
아이유 알바 끝나고 터덜터덜 가는데 이선균이랑 우연히 마주쳐서 “어어-?너?” “아저씨?” 이래서 포장마차에서 기안내 나게 우동먹고(아이유는 존나 맛있는 척 후루룩 거리면서 먹음) 이선균이 계란말이 하나 더시켜주면 아이유가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lily199iuy

아이유 화장 1도 안한다는 설정 (하지만 존나 예쁨)이다가 뭔 행사장 알바를 해서 꾸며야 했고 화장+힐신었는데 이선균이 보고 놀라고 아이유가 “왜여?이상해여?” 하면 “안 어울려~ 원래대로 해~” 이러고 아이유가 “모야..
아이유랑 이선균이랑 처음에 카톡하는데 이선균이 “푹 쉬삼~”영감말투써서 아이유가 빵터져서 까르르 웃으며 “모야아아아~ 완전 아죠씨!” 이러고 요즘 말투“오바참치꽁치” 알려줌(이미 요즘 아님) 커플된 후에 아이유가 “사랑해
으으으으악 저 방금 접신함 이선균네 집에 아이유가 가서 이선균엄마한테 싹싹하게 말걸고 막 같이 반찬만들고 이선균 퇴근하면 거실에서 귤까먹고 있음 이선균이 “야! 너 집에 안갔어?”이러면 아이유가 헤헿 하고 웃으면서 “아조씨
그리고 제목에 맞춘 장면도 하나 나옴. 아이유 동료/친구랑 이선균아이유 마주쳤는데 이선균이 쑥스러워 하면서 무슨 사이인지 말 못함 동료가 “아저씨네~ㅋㅋ”이러면 아이유가 “응!(당참) 내 아저씨야!!(반짝반짝)” 라고 외치
나 왜 이렇게 영감 샘솟지 저 지금 이미 이 드라마 다 본 기분이에여 저 진짜 이선균이 술취한 아이유 들쳐업고(어깨에 이선균 코트걸쳐줘서 아이유가 폭 감싸임) 달동네 골목길 올라가는 장면 봤다니까요? 이선균이 한 손에 아이


직찍

160725 아이유 소니팬싸 직찍1


가수

방가비님 ~:) 요새좋아하는 여자가수는 누가있나요? 저는..아이유씨 너무좋아요♡♡ 노래너무잘하는 아이유씨♡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dbwm10

솔직히 가수에 대해 별 관심도 없는데 아이유는 진짜..너무....내 평생 사랑이야.....언니..언ㄴ니ㅣ....................
내가 좋아하는 가수 ? 음... 악동뮤지션 박효신 아이유 NCT127 정도...?
강동원은 알탕영화 삼백개 찍고서도 여자 배우들이 더 영화를 찍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딱 한 마디하고 세기의 페미니스트 되고 아이유는 그냥 가수가 대상을 받는게 힘들어요 한마디 했다고 지금까지의 행보는 깡그리 다 무시하고
손석희 "여성 솔로 가수가 대상 받는 게 왜 힘들까요?" 아이유 "가수가 대상을 받는 게 그냥 힘듭니다" ㅋㅋㅋㅋ아 이게머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럽 2017년을 빛낸 가수 - 1위 아이유 2017년 아이돌 선호도 - 1위 아이유 멋지다 👍👍
정말ㅜㅜ4년만에 가온 나오는 아이유 꼭보러 가고싶습니다 ㅜㅜㅜ 제가수 기살려주고 싶어요 !!
헐 그 아이유랑 김수현 나오는.드라마인뎅... 아이유가 노래 짱 잘하는데 어... 외모때문에... 무대에 안서고 어떤 애 이름으로 대신 노래를 불러요... 하지만 나중에 자신가을 찾아서 가수가 된답니당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groundswell26

헉 천사님 ㅠㅠ 이런 기회 주셔서 감사합ㄴ다ㅠㅜ 꽃길만 걸으세여.. ❤️ 진짜 제발 너무 너무 가고싶어요!! 1차 2차 광탈 인생에 약 4년만에 가온 무대에 서는 제가수 아이유 누구보다 열심히 크게 응원하고 싶어요!
어떤 가수 좋아하세요? 음...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몬스타엑스
어떤 가수 좋아하세요? 음...아이유 윤종신 박효신..? 그리고 이호석
❤ 아이유 선미 현아 안예은 새봄 등 솔로 여가수 분들과 인디음악 인디밴드 우원재 좋아합니다


박효신

야~~~ 채도도 너 아이돌 안 파??? 업스면 나랑 방탅 파자!! 어... 난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그리고 NCT127 좋아하거든 ;; ㅎㅎ
박효신,, 아이유,,,,그리고 nct127
트위터 사람들 버논 차은우 이태용 나오는 리얼리티 만들라고 하고 실제로 만들어지면 자기 오빠 여기 나오면 딱이라고 하는 사람들 잇을 것이다 마치 박효신 악뮤 아이유 엔시티 127처럼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kimheukheuk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_아이유, 푸르던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분홍신

김이나 작사가 가사 중에 좋아하는거 미드나잇서커스랑 가인 카니발이랑 아이유 분홍신이랑 러블리즈 캔젤럽
파리돼지앵 - 순정마초 XIA - TONIGHT 아이유 - 분홍신 가인 - 카니발 아이유 - 누구나 비밀은 있다 김동률 - 연극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Iuisnotchildren

사라져버린 Summer Time 너의 두 눈이 나를 비추던 Summer Time 기다리기만 하는 내가 아냐 너를 찾아 뚜벅 (아이유 - 분홍신)
와 이 신발에 분홍 스웨이드 원피스 입고 파리 골목길에서 아이유 분홍신 들으면서 길 헤메고싶다
나로말할것같으면 뮤비 화사 글리터신의가호받은 청하 분홍신 아이유 몬스터 금발 카이 베이비 굿나잇 뮤비 지디랑 탑 =👍👍👍👍👍❤❤❤💙💚💙
분홍신 아이유는 뮤비 무대 전부좋아서 분홍신 통틀어서 분홍신이다


퇴근길

20180117 #아이유 #JTBC 뉴스룸 퇴근길 하얀패딩 너무 이쁘다😍😍😍


멜론뮤직어워드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샘플컷 디즈니 공주님....😭😭😭😭


조용히

열분,, 제가 약간 네임스티커 형식으루다가 노트북스티커를 추진하고 잇는데 머 다른 느낌 디자인두 만쿠요 수요가 없으면 혼자 조용히 접겟지만 노트북에 아이유 관련된 뭐 붙엇음 좋겟다 하는 게 잇으시묘는,, 제가 추가헤 보겟습니다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moonbathin


마음

게다가 엄연히 일 중인데, 직접 마주해서 내 마음 전하고 싶다는 거 자기 중심적 생각이죠..매니저님께 전달 부탁드렸어도 충분히 가능한데. 매니저님도 아이유언니도 당황하셨을 것 같네요. 아이유를 진짜 좋아하신다면 배려해주세
39. 이효리만큼 대단치 않아도 누구나 어느 나이가 되면 느끼는 감정이고 별 수 없는 질투와 열등감, 그걸 드러내고 싶지 않은 마음과 스스로 싸운다. 그때 누가 그녀처럼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까. 아이유에게 고맙다 말하는 이
아이유 (사랑이 지나가면) 듣다보면 김소월 (먼 후일)이 생각난다. 잊었노라 하는 말과 기억을 못한다고 하는 말이 겹쳐서 같이 마음이 아파...
오에스티 두개 아이유가 부름 하나는 어쿠스틱 기타치면서 “느려지는 걸음 (딩딩/) 지쳐 버린 어깨 위로(똥또롱) 떨어지는 달빛..” 하는 아프니까 청춘이다st 고 하나는 좀 발랄하고 상큼하게 “나도 모르게 설레는 이 마음~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재밌는 설문조사🚧 트친 밈들 처음 딱봤을때 이사진 누구인거 같아요? 💙아이유면 리튓 💚태연이면 마음 참여해주세요
#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_걸_적어보자 ㄱ-각별님 ㄴ-나희선(님) ㄷ-도티님 ㄹ-라더님 ㅁ-마음 ㅂ-박슬기(님) ㅅ-수현님 ㅇ-아이유 ㅈ-잠뜰님 ㅊ-쵸우님 ㅋ-코아님 ㅌ-트와일라잇 ㅍ-퍽픽님 ㅎ-황수현(님)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18__youth

아이유 내 마음속에 저장


대상

정말ㅜ퓨ㅠㅠ진짜 서서히 인정받는다는게 얼마나 좋은일인지😭👍 아이유 대상받았다니까 엄마가 그래야지 딱 말하시는데 가슴이찡ㅜㅠㅜㅜㅠ
ㅠㅠㅠㅜㅜㅜ아이유 대상은 항상 인정받는것 같아 너무 행복ㅜㅜ네이버 댓글도 대상때 엄청 클린했구ㅜㅜ앞으로도 꽃길 대상길만 걷자 우리유 !!ㅜㅜ
진행자 님이 무겁지 않냐고 하시니 아이유 님 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라는 말이 있듯이 대상 받아 마땅하신 우리 지은 님


아이유

음. 근데 아이유한테 비판한답시고 로리유라고 부른건 역시..좀....
[vid] 180121.복면가왕.꽃순이.#프리스틴(#Pristin) #주결경 - 있잖아(아이유)Rock.ver 1/2
저 아이유ㅠ 봤서여...............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daldal_ffxiv

로리유 염불 외는게 랟펨뿐일 거라 생각하는 것도 넘 웃기고(당장 검색해봐도 랟펨 아닌 사람들이 더 많음 ㅠㅋㅋ) 로리유 '맘껏' 욕한다고 표현할 정도로 랟펨 내에서 로리유 까는 플로우가 주기적으로 자주 나왔던 건 아닌데??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올해 입학하는 애들 태어난 연도에 나온 곡들 티아라-롤리폴리 아이유-너랑나(얘네는 좋은날 모름ㄷㄷ) 투애니원-내가 제일 잘나가 시크릿-샤이보이 씨스타19-마보이 ㄷㄷㄷㄷㄷㄷㄷ
아이유의 말들 by 박희아 아이유는 지난 한 해 자신의 심리 상태뿐 아니라 타인에 대한 염려, 그리고 앞으로 그들이 나아갈 길에 대한 확고한 의지가 담긴 이야기를 해왔다. 노래에서나, 시상식에서나, 방송국의 메인 뉴스에서나.
? 알티타니까 덧불일래요,,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노래가 늘었어 / 아이유 미아 도 좋아요....
아이유 존예 얼굴 제대로 본 건 한 번...😂😂
노 랫소리 들려오는 란 저우 후 쿠오카 등등 드 라마라는 노래를 아이유를 보며 따라 부르고 있네 냥 이들과 함께
다음 노인코래방에서 아이유 좋은날 불러주세양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iuiseul516

나에게만 특별한 얘기 참 진부하죠. 나만 이런 게 아닌 걸 알지만 내가 이런 걸. -연애소설 , 에픽하이 (feat.아이유)-
MERRY CHRISTMAS 짜잔 크리스마스 선물🎁 존경하는 선배님을 보고 너무 떨려서 사진이 다 흔들렸어요TT 아이유 선배님 사랑합니다😍 오늘 정말x2 행복했던 날. 원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메리크리스마스~~
아이유 dear my friend 풀버젼 듣는게 소원인데 이노래 아시는분
아이유 스무 살의 봄 앨범 선물 rt 이벤트✌️ 사실 스무 살의 봄이 제가 아이유 앨범 중 가장 좋아하는 앨범 인데요, 스무 살이 되면 이 앨범으로 이벤트를 열어 보자고 다짐했는데 좀 늦었네요🤔 참여 방법은 "r
아이유 얘기 나오면 누가 페미니즘하고 있는지 답이 나오더라. 6여성혐오는 여성인권을 추락시킨다9 이 간단하고 기본적인 것도 실천하지 않으면서 어떻게 페미니즘 운동한다고 말할 수 있음? 여성혐오 자체를 부정하면 뭐 어쩌자는말임?
8. ㅇㄱㅎ! 9. 구멍님의 리퀘로 다음 노인코래방에서 아이유-좋은날 부르기....엒윾... 10. 다들 증맬 애껴요 ㅠㅠ7
ㅋㅋㅋㅋㅋㅋㅋ~~~~ 오키옥기요~~ ㅎㅎ 이제 아이유만 섭외하면될듯 ㅎㅎ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_LaPeng46

손사장 나는 포켓몬이 아니다 매년 진화하진 못한다...라고 하셨는데 아이유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 아이유 - 무릎 #재범 #JB #GOT7
여캐 커마한거 아이유 닮은것 같은데 착각이겠죠ㅎ 했는데 댓글이 넘ㅋㅋㄱ웃프다... 그리고 모르는사람한테 관심받으니까 공황장애옴(?) 괜히 올렸나ㅏ!
355. 아이유 남매연기 동생역할 맡은 분도 굉장히 연기를 맛깔나게 하네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helen6347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iuS2cap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Shaytyen_3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maximinhan

아이유 IU 뉴스룸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 가수 dlwlrma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