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니가

쏠 - RIDE 이노래랑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밤 이고랑 승희 - You Are 이 노래들 진쨔 띵곡이내오 ㅠ ㅠ
171217 #DAY6 #데이식스 #원필 #Wonpil MY V DAY 윤딴딴 - 니가 보고 싶은 밤 Snippet
윤딴딴 - 니가 보고싶은 밤 좋아요 !
윤딴딴 님 밤에 잠이 안 올 때, 니가 보고싶은 밤
윤딴딴 - 니가 보고 싶은 밤 겨울을 걷는다 최고리ㅏ국 ㅠ_____ㅠ 계속 듣는중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밤
요즘 나의 플레이리스트 김동률-답장 레드마우스-Dear 기리보이-하루종일 나다-ride 윤딴딴-니가 보고 싶은 밤 디어클라우드-넌 아름답기만 한 기억으로 다양하게 촉촉하다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걷는다 겨울을 밤에 조아 2O_16

윤딴딴-니가 보고 싶은 밤 좋아해요ㅜㅜㅜㅜ저...한텐 좀 사연이 잇는 노래여서 들을 때마다 죠아죽어요ㅠㅡㅠ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밤 이노래 너무 좋다
헐 윤딴딴 저 엄청 좋아해요 특히 니가 보고싶은 밤이요 엉엉😣😣
170120 도쿄 : 🎶 니가 보고싶은 밤 _ 윤딴딴 🎶 #작년_오늘의_규진 #규진 #한규진 #GYUJIN #ギュジン #곰돌이 #업텐션 #UP10TION #おぷて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밤 짱좋아!
마음이 깊어지는 게 또 의미없는 혼자만의 상처로 지나긴 싫어 이 밤이 또 지나기 전에 너를 내 품에 안고 싶어 | 니가 보고싶은 밤 - 윤딴딴
8 진짜 심심할때 들어보세오 진짜 명곡 💘 Walkin ` In The Rain - 블락비 떠나지마요 - 블락비 이렇게 - 블락비 니가 보고싶은 밤 - 윤딴딴 나를 사랑하는 그대에게 - 멜로망스

니가 보고싶은 밤 - 윤딴딴 들어보세요 탐라에계신 분들☺❤


걷는다

윤딴딴 노래 좋아ㅠㅠ 겨울을 걷는다였나..
흘러갔던 시간이 내게 줬던 아픈 힘들었었던 모든 걸 참으라고 말했네 [겨울을 걷는다_윤딴딴]
5. 좋아하는 노래는 성운이가 불러주는 모든 노래❣ 요즘 자주 듣는 노래는 Shawn Mendes-There's Nothing Holdin' Me Back 이랑 윤딴딴-겨울을 걷는다
윤딴딴 겨울을걷는다!!!!
8. Troye Sivan-for him. 아이유-하루끝 윤딴딴-겨울을 걷는다 Wiz Khalifa- See you again
내 노래방 애창곡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박자 ㄹㅇ 조절..네...박자감 중요하더라구요 제가 그 박치죠?ㅎㅎㅎ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걷는다 겨울을 밤에 조아 Danitzaa

너와 이별에 난 버릴 것이 많고 찾을 것이 많고 가는 마음마다 머물지를 잘 못해 사랑했던 시간, 널 좋아했던 그 많은 아픈 날을 걸었네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7. 요즘듣는곡은 윤딴딴의 겨울을 걷는다 입니다 제목이 저게 맞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윤딴딴 목소리도 너무조쿠 저거 제 노래방 최애곡,,,


밤에

밤에 잠이 안 올 때 사랑했었던 기억을 담아 라라 노래하곤 하지 [밤에 잠이 안 올 때_윤딴딴]
저는 노동요로 그냥 제가 좋아하는거 듣는데 윤딴딴 .밤에 잠이 안 올 때 추천해요
19. 밤에 잠이 안 올 때 - 윤딴딴 이거 진짜 잠 안 올 때 누워서 캔들 키고 노래틀고 있으면 스르르 잠 올 정도로 잔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노래에요 밤에 들으실거 없으신 분 무조건 추천 ..


목소리

윤딴딴 목소리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엡~! 뭔가 윤딴딴 목소리가 바로 떠올랐어

윤딴딴 목소리 진짜 좋다
윤딴딴 진짜 너무 좋음.. 진짜 목소리 괘 젛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 버리자(야
윤딴딴 목소리 넘 좋아 ㅠㅅㅠ
7. 보단 예전 노래 오마이걸 라붐 노래 개씹조아요 ㅠ 크리스브라운 take you down 트로이시반 거의 다 듣고 윤딴딴 목소리 꽂혔어 따흑 15짐


10CM

bolbbalgan4 - 나의 사춘기에게 dean - instagram eric nam - hold me (놓지마) IU - through the night 10cm - 스토커 okdal - 인턴 vani
🍓마법딸기학교🍓 마법사 선배 정열 신입 딴딴 #10cm #권정열 #윤딴딴
와 윤딴딴 매직스트로베리들어갔네 와 10cm 팬이라더니 같은 소속사야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걷는다 겨울을 밤에 조아 1theK

요즘 듣는 곡! 이거 외에도 윤딴딴 노래랑 10cm 노래 자주 들어요😄😄


멜로망스

떠오르는 고막남친 #윤딴딴#멜로망스 선물 커버♥ (+후렴구에 훅치고 들어오는 #김민석 성대모사ㅋㅋㅋㅋㅋㅋㅋ)
[차트밖1위 연말특집 Teaser] #멜로망스, #폴킴, #윤딴딴 의 캐롤 라이브! 풀버전은 2017.12.27(수) 오후 5시 #멜론 에서 공개됩니다! 😍
ㅋㅋㅋㅋㅋㅋ 저걸 쳐보셨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닉도 그렇고 매번이렇게 아무렇게나 짓습니다. 윤딴딴이랑 안녀하신가영 노래들었어요. 그리고 또 에 누구노래 들었지 멜로망스


트로이시반

아무나 노래 추천 해주세요 ,,,.., 취향은 인디음악 사실 좋으면 다 잘 들음 션멘데스 폴킴 트로이시반 어쿠루브 윤딴딴 dprlive 찰리푸스 에드시런 정도 자주 들어요 !!!!!
우범 좋아하는 아티스트 Oh Wonder... 사비나앤드론즈도 좋아하고... 트로이시반... 또 누구있지 윤딴딴도 취향일 것 같다... 데이식스는 추천받아서 듣다가 맨뭅+좋아합니다 취향임


조아

훙엥 ㅠㅠㅠ 문문 물감도 좋구.. 윤딴딴 노래두 조아...

윤딴딴 노래 조앙....그냥도 노래 넘 조아....
윤딴딴 진자 너모조아ㅠㅠㅠㅠㅠㅠㅠ
윤딴딴 노래 진짜 조아 ㅋㅋㅋㅋ 몇년동안 듣는거지 이노애
윤딴딴 조아하는 사람이랑 디피알 조아하는 사람이 어떻게 같은 그룹일 수가 있엌ㅋㅋㅋㅋㅋ


좋아요

윤딴딴 다시만날거야 마인드유 고백 잡지않았어 추천이여!! 마인드유는 전곡 다 좋아요 ㅜㅜㅠ
10.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윤딴딴입니다 .. 모든 곡이 좋아 윤딴딴 자체도 귀엽지만 노래가 너무 좋아요 여러분 모든 곡을 한 번씩 들어보시죠 제 최애 곡은 술이 웬수라서 ..


곡이

10. 인디밴드나 뭐라해야하지 그런쪽 음악취향이다. 문....문 이나 윤딴딴 십센치 써드(이분은 곡이 하난데 하나로도 너무 좋다... 다음곡 소취희망) 신승은 리차드파커스 장미여관 못 주윤하 모하(사실 하나밖에 모른다) 등등등등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걷는다 겨울을 밤에 조아 minyoungism


고백

‘감히 돌아가지 못하고 힘들다는 말도 못하고 다시 꽃들은 피겠지...’ 윤딴딴 - 27살의 고백 (CrMusic Maketh Men)


들을

근데 녕민은 죽어도 어쿠스틱 안 들을 것 같은데... 아닌가 윤딴딴 들을 수도 있나...


못해

추천해줄 노래 - 라디 2am(전활받지않는너이게 처럼 잔잔한거)..윤딴딴 등등; 그리고 왠만하면 그냥 키를 한두키정도 낮춰서 잔잔하게불러조라 제발 너의 고음지르기는 아무런 매력어필을 하지 못해


치즈

음. 꽤 여럿 좋아하는데 윤딴딴, 그_냥, 스무살, 치즈, 406호 프로젝트, 써니사이드
저 이거 갈거같은데 제가 십센치도 소란이랑 치즈 윤딴딴 죠아하는데 제가 제가 이분들 콘서트는 잘 몰라서요 (널부렁))) 혹시나 팁이잇다면 적어주세요 떼창도 열심히 하구싶고 호응도 잘하고시퍼요 이분들 말고도 다른분들도 떼창호


윤딴딴

윤딴딴 노래 너무 최고지
겨울날 듣기좋은 발라드 5곡 좋은 노래 들으면서 따뜻한 밤 보내세요♡ #이하이 #윤딴딴 #이적 #허각 #길구봉구 Good ballads to listen to in winter

윤딴딴 노래 좋네
윤딴딴 네가 보고 싶은 밤❗
오와 윤딴딴 이름 신기함이다
윤딴딴 - ㄴㄴㄴ !!
계단 단단단단 내 고추 단단 윤딴딴
윤딴딴 바르샤경기보러간다고 인스타올렸네 개부러버 엘클 직관하는거 꿈인데
윤딴딴 너모 좋아 매력오져 하 사랑해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걷는다 겨울을 밤에 조아 1theK

나랑 윤딴딴이랑 셋이서 스페인에 메시 보러 갈 사람
윤딴딴 노래 좋다.ㅇㅇ
💚🎶 욕심인가요 - 윤딴딴 #기분 좋아진다 🎶💚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딴딴 노래 좋은거없나...하고 찾아보다갘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딴딴한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딴딴 최고 노래 .. 짱 ..
윤딴딴 노래 추천좀 해쥬!!!

윤딴딴 술이 웬수라서
아 미친거아님???????? 스텐딩 에그에 윤딴딴;;; 아 진짜ㅠㅠㅠㅠㅠㅠ가고싶
애드라 윤딴딴이 부르는 선물을 들어봐줘 이영상만 지금 수십번 보는중 ㅠㅠ 중간에 김동환이 즉흥반주 같이하는것도 완전 설레고 막판에 윤딴딴이 김민석 모창하는것도 기엽고 웃김 ㅋㅋㅋ
헐 윤딴딴!
아....팬들의 우려섞인 글이었음~ㅎ 언젠가 윤딴딴 검색하니까 작은 카페에서 공연비슷한 거 한적 있다고 봤는데..... 소속사 들어가면 이런 건 두번 다신 안할 듯하니까...ㅎ 이번 기회가 정말 딱인듯하다!!ㅎ
윤딴딴 븨앱 때 커버도 했었는데 아주 고막 녹아서 숨질 뻔했슴 ㄹㄹ 공연 가지 않는 자 유죄 ,, 그리하여 죄인 피처는 사형수가 되었다는 소식 ,,
한국노래라는 게 넘나 어렵........ 존나 신나는 노래의 기준이 뭘가요..???? 저어는 윤딴딴의 윤딴딴도 되게 신나는 노래라고 생각하는데 이게 너무 텐션이 낮은 걸가요?? 위잉님 살려드리고 싶은데 넘나 어렵네 팝송 허용해줘요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걷는다 겨울을 밤에 조아 tory_none

윤딴딴 노래도 좋아
겨울이지만 뭔가 너무 기분이좋아서 윤딴딴 여름에들으면서 출바아아ㅏ아r\\\\٩( 'ω' )و //// 내가 규진을 보러 나거야 간줄이얌,,,,
윤딴딴 음색 진짜 넘 내 취향이다..
윤딴딴은 뭐임.. 아슷흐로 삲하 예명인가요
옹 윤딴딴ㄴㅣㅁ 노래 첨 들어보는데 좋으네
12.한번 꽂히면 그 가수 노래만 몇주일씩들음 요즘엔 윤딴딴
나 윤딴딴 시러하늗ㄴ데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걷는다 겨울을 밤에 조아 nsrlfn

아나 방금 윤딴딴이 여름꽃 부를 때 석우 따라하는 영상 봤는데 석우 넘 잘 따라했어ㅠㅠㅠㅠㅠㅠ 석우야 미안한데 진짜 너같아ㅠㅠㅠㅠㅠ
윤딴딴과 안재홍... 너무나 내 남자 이상형이고.. 둘을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퍼지는 마음....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걷는다 겨울을 밤에 조아 chchgishi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걷는다 겨울을 밤에 조아 MYORYO_3D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걷는다 겨울을 밤에 조아 STARtbyul01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걷는다 겨울을 밤에 조아 STARtbyul01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걷는다 겨울을 밤에 조아 uta_potat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