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가맨에

슈가맨에 ㅋㅋㅋ 김상민님 유 나왔는데 비투비 팬인분이 애들이 불렀던거 기억나서 맞추셨닼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슈가맨에 김상민 나오다니!!!! 언틸도 불러주세요!!!
방금 슈가맨에서 나온 김상민님you 라는 노래 모던라인이 노래방에서 불렀던노래에요!!
슈가맨에 김상민 보니까 그냥 K2김성면도 생각나고 활밴드도 생각난다
슈가맨에 김상민씨 나옴 유------
슈가맨에 김상민 나왔네
슈가맨에 나온 김상민님의 터키활동을 보니까 예전 방시혁의 말은 틀렸다는걸 보여주셨다. 해외를 진출하려면 한국부터 정복해야 된다는데 저분을 보니 방시혁은 그냥 말만 세게 하는것 같다.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7_Everlasting

슈가맨에 포지션하고 김상민 나왔대 맘에 든다 섭외 😊
아뇨 김상민의 you여 ㅋㅋ 오늘 슈가맨에서 처음 들었는데 맘에 들어서
헐 슈가맨에 김상민 나왔는데 일하느라 못봤다ㅠㅠㅠㅠ
슈가맨에 김상민 나왔내 ㄷㄷ
슈가맨에 김상민 나왓네 ㄷㄷㄷ
슈가맨에서 포지션이랑 김상민 나왔구나. 퇴근하는 길이라 못봤는데. 내일 봐야겠다. 매우 좋아했는데. 크
헐 슈가맨에 나오셨넹ㅇ.. 김상민 아저씨 you 내 노래방 애창곡인데 오오오

슈가맨에 김상민 나왔네.... 퍄...
근데 슈가맨에 김상민이나옴??
와 ㅋㅋ슈가맨에 김상민 포지션나왔구나
슈가맨에 나오는 슈가송 다 좋다 요즘 노래보다 훨낫다 가창력 대단하심 김상민씨
180122 MON 1. YOU-김상민 2. 머물러줘-펜타곤 어제 슈가맨에서 비투비 언급이 잠깐 있었는데 그게 그렇게 뿌듯할 줄이야ㅠㅠ 두노래 모두다 띵곡이니까 월요병을 날리며 저는 서가대 투표하러 갑니당
어제 슈가맨에 나온 고음끝판왕 가수 김상민 오늘 지하철에서 보신 분~?? 지하철 3호선 탄다던데요. ^^
와 어제 슈가맨에 김상민이 나왔었구나..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7_Everlasting

아니 슈가맨에 김상민 나왔다고???? 올만에 노래방가서 유불러야겟다


포지션

오늘 포지션님이랑 김상민님! ㅋㅋㅋㅋㅋ 포지션 알러뷰는 진짜 명곡이여찌ㅜㅜ
포지션summer time이랑 김상민you
김상민 포지션 멜론 차트 100 역주행 으억
김상민 포지션 차트인 ㅋㅋ
김상민의 유랑 포지션의 아이러브유! 하고 포지션 노래들
슈가맨이 결과는 ? 포지션은 대중적이고 김상민은 곡이 고음 곡이라 여성과 남성 비율에서 호불호 갈릴 듯..

김상민이 이상할정도로 오래된거치고잘부른거긴한데.. 포지션 세월이아숩다..
#슈가맨이 어제 포지션, 김상민


쉬즈곤

슈가맨 김상민님 쉬즈곤 부르는거 보눈대 우리 에리들 쉬즈곤 생각나지 아니근데 진짜 저분 대박이다 고음 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와 쉬즈곤 레이아레레레ㅔ↗️↗️↗️↗️↗️↗️↗️↗️↗️↗️↗️ 김상민 쩌러
아 짅쟈 저 슈가맨 최애프론데 너무 좋다구... 김상민 그분은 누군지 몰랏는데 쉬즈곤 진짜 미쳗나바요 기계도 아니고 사람이 어케 그렇게 클린해
김상민은 쉬즈곤 부른거 있는데, 그게 진짜 대박임
헐 김상민 쉬즈곤 대박 #슈가맨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7_Everlasting


공동정범

#무비톡=김상민 기자] '공동정범' 이혁상감독 "용산 참사는 대표적인 국가 폭력" 15일 오후 '공동정범' 언론시사회가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렸다. #무비톡공동정범 #공동정범 #다큐멘터리 #김일란감독 #이혁상감독
#무비톡=김상민 기자] ‘공동정범’ 김일란감독 “그날의 아픔 잊지말자” 15일 오후 '공동정범'(감독 김일란·제작 연분홍치마) 언론시사회가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렸다. #무비톡공동정범 #공동정범 #다큐멘터리 #김


SANGMIN

💕180113 토요일 Instagram💕 #크로스진 #CROSSGENE #김상민 #상민 #SANGMIN
💕180114 일요일 Instagram💕 #크로스진 #CROSSGENE #김상민 #상민 #SANGMIN
:170311 인천 팬싸인회 :: 상민 멋져,,,,👏🏻👏🏻👏🏻😂 #크로스진 #CROSSGENE #김상민 #상민 #SANGMIN
💕180118 목요일 Instagram💕 #크로스진 #CROSSGENE #김상민 #상민 #SANGMIN
kim sangmin ↬ 김상민


대박

와 김상민 대박 !
김상민 대박 넘 재밌는 캐릭터다. 오늘 처음 보는데 라스에 나올듯ㅋㅋㅋ


가수

가수 김상민 이라고 You 라는 곡을 부른....
슈가맨 김상민이 나오네 노래는 많이 들었는데 가수는 처음봄 이 가수 곡 '가시리', '숙명' 도 좋음
님들 제이티비씨 슈가맨 봐주세요 지금 엄마 친구분 가수신데 ㅌ ㅌ ㅋ ㅌㅋㅋㅋㅋ나오셔서 ㅋ ㅌ ㅋ ㅋ ㅋ ㅋ 다들 가수 김상민님 보ㅏ주세요~,~~~~,,,(존나)
가수라는 김상민도 처음보고 You라는 노래도 첨듣는 노래다
김상민이라는 가수는 결혼하던 그해라 전혀 듣지 못했던..ㅎ 그런데 멜로망스가 분위기를 바꿔놓긴 하네요.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busandless

김상민이라니.....넘나 기다린 가수였는데 넘나 반갑다...ㅠㅠ


비투비

#불타는노래방 #비투비 #이창섭 #창섭 김상민 - you YOU 비가 오는 거리에 혼자 버려진채로 서있는 널 생각해봤니  락발라드도 잘불럿 ㅠㅠ 섭아 ㅠㅠ
JTBC 슈가맨시즌2하는데 비투비언급💙 비투비팬께서 슈가맨을 맞춰주셨다 ㅠㅠㅠ 은광창섭오빠가 부른 김상민님의 'you'
슈가맨2에서 유희열님팀 슈가맨으로 김상민님이 나오셨는데 그분노래중에 you라는 노래를 은광오빠랑 창섭오빠가 노래방에서 불렀쟈낭! 그걸 10대분중에 비투비팬이라고 언급하고 노래 맞추셨어!!!!!😤😤😆❤
#불타는노래방 #비투비 #이창섭 #창섭 김상민 - you 모두가 말했었어 둘이 잘어울린다고 그럴땐 넌 내품에 기대어왔어 이젠 눈을 감으며 꿈속에서 널 만나 긴 밤을 지내다.. 섭아😢


슈가맨2

헉! 다음 주 슈가맨2 에 김상민 나오는 건가?
김상민이네 #슈가맨2

슈가맨2 시작할때 김상민 나왔으면 좋겠다...했는데 오늘 나오셨네 ㅋㅋㅋㅋㅋ
슈가맨2 보는데 김상민 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에쵸티 장수원이랑 닮아서 집중 안 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슈가맨2에 출연한 김상민 님의 다른 노래들을 소개하자면.... 1집 UNTIL...(부제-하늘이 도우사) 2집 가시리-이별 Part I 천년에-이별 Part II 3집 Message 4집 점


고음

염소창법에 엄청난고음이면 김상민 인데
2001년에 고음이면 김상민 you
슈가맨ㅋ고음특집이네ㅋㅋ아무나 못하는 김상민이ㅋㅋ캬
버스터즈 민지 형서 태어난해 고음 남자노래면 역시 예상대로 김상민 you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7_Everlasting

김상민은 딱 내 나이대 고음병 환자들 전용 ㅎㅅㅎ b
김상민 고음 기똥차게 뽑아내네
김상민 타임라인 떳네. 메세지라는 곡으로 활동했지만 노래방 마니아들에겐 You, 너에게 로 더 사랑받았던 고음특화 보컬.
라디오에서 들었었나. 김상민 You 코러스 불렀는데 그 코러스가 도저히 고음을 못 올려서 김상민 본인이 코러스 함. you 들어보면 코러스 겁나 높음
김상민은 누군지 모르겠다; 노래도 처음 듣네.. 근데 라이브 쩐다..고음이 와..


부른

You 부른 그 김상민요?


YOU

다음주 슈가맨.. 김상민 you 나오나....

아니 김상민 you 이거 노래 미쳤잔아 노래방에서 부르는데 이걸 어떻게불렄ㅋㅋㅋㅋㅋ
김상민 You 아녀?!
맞네ㅋㅋ너란 힌트 오졌네ㅋㅋ 김상민-you
김상민 아냐??? You~ 비가 오~는 거~리에~
김상민 you 그건가
슈가송 김상민 you
이 노래 처음들어봄;;;;;; 김상민 you ?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Ggayoung1

김상민 - You 김경호 만큼 높음 개인적으로 모름
김상민 you 듣는데 취향임 개잘불러
김상민님 - You 노래 맞추시는중에 10대 멜로디분이 맞추셨어용~ 모던라인이 불렀더라구용
김상민 YOU 나도 회식하면 오지게 불렀었다
(YOU) 김상민... 왜 나는 모르겠지...?
김상민??? 슈가맨??? You불럿겟네...
오늘도 슈가맨을 보고 있는데.. 와 멜로망스가 부르는 김상민의 you도 좋네👍👍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Historymaker731

아 김상민 You 진짜 최고
어우 김상민의 you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상민 you 불렀던 아 아이가
네 20대들은 좀 알았죠 아일러브유 노래는 김상민씨 you 노랜 10대 20대 거의 전멸이요 30대 24분 한분 제외하고 거의 올볼 불수가 10대 20대 다합쳐도 반도 않되었네요 ㄷㄷ
김상민- YOU 모르는사람이 꽤되는구나.. 초딩때 다시태어나면 김상민이나 최재훈 목소리 달라고 빌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의 김상민이요? 찾아봐야겠군요 :)
김상민 you 같은데????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wikitree

김상민의 You인거 같은데 ㅋㅋㅋ
you 후렴구는 알겠는데 도입부는 전혀.. 김상민 넌 누구냐?👀
엊그제 노래방가서 김상민 you하고 비원 열창하고 왔는뎅.... 슈가맨 나왔대서 보는듕👀👀👀👀
슈가맨 땡큐. 코인노래방 도전곡이 또 생겼네. 왜 이 노래를 몰랐지?. . . 김상민 [You]


다음주

다음주 슈가맨 김상민인가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유 부르는거 같았다
유~ 비가오는 하는거 보니 다음주 슈가맨은 김상민인 듯.


노래를

김상민 노래를 멜론 탑100에서 볼 줄 이야...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Historymaker731


목소리

김상민? 김상민 이면 좋겠다 목소리 듣구싶다 유~~~~~~


김상민

김상민인가 그럼??
김상민 u도 고딩들 실력검증곡이었지
요즈엔 왜 김상민 위원장이 안보이남
김경란 아나운서 결혼 전 송재희 결별이유와 스캔들...김경란 아나운서♡김상민 의원 결혼식. -Tistory News
은행 개인금고에 있어. 김상민회장 진술서 카피본. 진술서 사본은 대한은행 본점에서 찾아와.
상태 동생 연태가 프로골퍼 김상민이랑 결혼한다는 소식에 '사실대로 말해요 싸가지도 없고 성격 완전 별로라고!'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AsiaToday_News

앞으로의 계획 1.12 2019 김상민 생파 1.12 2020 김상민 생파 1.12 2021 김상민 생파 1.12 2022 김상민 생파
김상민 내가 너 결혼 하기 전까지 112 매년 챙긴다.
확 김상민이랑 친구시켜버린다ㅠ
김상민탈출!.!.!.!
김상민은 또 누구삼. ..
아 오늘 김상민이지
그사람이라던데 이름이.. 김상민? 김..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KCR_icross

먼데 김상민나옴 ??
설마 김상민 니오나 ;;; ㄷㄷㄷ
진짜 김상민 나오네 ㄷㄷㄷㄷ
김상민이 나오는거야? ㄷ ㄷ #슈가맨
누구지 김상민? 슈가맨 너무 어렵
와 김상민 ㄷㄷㄷㄷㄷㄷ
김상민? 이 누구야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Real__Story

김상민이네
뭐야 이번엔 김상민이라고?
김상민인가
아 김상민
헐....김상민...
헉! 김상민 씨가....ㄷㄷ
김상민 노래 무지높지..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theSTAR_korea

김상민님 모름...
우오ㅏ 김상민씨 진짜 오랜만이다 진짜 반갑다 ㅋㅋㅋ
나 이 노래 몰라.... 김상민도.... 들어는 본거 같은데.... 잘 모르겠다....
김상민...몰라여....?
김상민 몰랐는데 노래 후렴구 듣고 알았다
김상민 안나왔었나보네... 헐...
김상민이누구데 김상면은알아도 전혀모른노랜디 니누구냐ㅋ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july_stark

형 김상민 알어??? 유~~~
와 노래 들으니까 알겠다 ; 김상민 !! 유!!! 또 타임머신탄다 ㅠㅠ
김상민? 모르겠다...난 더크로스일줄 알았지...
와 김상민 장난아니다
실검 김상민 장악할듯?;;;;;;대애박ㄷㄷ
근데 김상민 얼굴을 첨봐ㅋㅋㅋㅋㅋ
김상민이래요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newsen_t

김상민이면 게임 끝이지 ;;
솔직히 김상민눈지모른다
나도 김상민은 처음 봄ㅋㅋㅋㅋ
김상민 ㅋㅋㅋ쩐닼ㅋㅋ
고정 아닙니다 오늘도 슈가맨 꿀잼이네요 김상민씨 넘 올만에 봐서 ㅋㅋㅋ
?? 김상민 경민대 교수라고?
아 존나 웃겨 슈가맨 보는대 김상민이 경민대 실용음악과...하길래 ?? 햿다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iudeft0516

김상민 이름이 익숙치 않는 건 상민 이름하면 너무 흔해서 친구 이름과 헷갈릴 수도..
김상민님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대를 잘못타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헐저짤저분이김상민이셨다니
김상민 되게 잘생겼는데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jjonglyjhappy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yel__on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ha2goha2go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kogepan_1020

김상민 슈가맨에 포지션 쉬즈곤 공동정범 SANGMIN 슈가맨2 Onlypink1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