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밖에

마치 내가한 그 노력들이 모두 헛수고가 된것같단말야 슬프지... 아니 끔찍하지 그래서 더이상 노력할 힘이안나 더이상 노력하려고해도 노력 할수가 없어 계속해도 제자리 아니 그 이하밖에 되지않으니까
마치 내가한 그 노력들이 모두 헛수고가 된것같단말야 슬프지... 아니 끔찍하지 그래서 더이상 노력할 힘이안나 더이상 노력하려고해도 노력 할수가 없어 계속해도 제자리 아니 그 이하밖에 되지않으


최선을

사회의 부조리로 생긴 마음의 상처는 그 부조리가 바로 잡히고... 모든것이 제자리로 돌아가면 나을수 있다고 해요.. 모두 제자리로 돌려놓을 수 있도록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책임지지 않는 사회. 삶의 문제를 해결하려고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실무자들이 있다. 실무자들만의 노력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삶의 결과는 실패하고 비참해지기도 한다. 실무자의 노력을 뒷받침할 수 있는 법, 질서


느낌

앞으로 가려고 해도 제자리 걷기 하는 느낌일 때가 있고 누군가 내 멱살 잡고 끌고 가는 느낌일 때도 있고 둥실두둥실 잔잔한 물살 따라 가는 느낌일 때도 있어. 모두 다른 느낌이지만 아무튼 그럴때가 잇단 건 알아.
요즘 와쏘씨 음방 많이 보게된다. 4명 무대는 덤덤하게 보는데 종현이가 함께한 무대는 너무 아리다..부담을 덜어낸듯한 태민이..멤버들 모두 제자리를 찾은듯 편안하고 여유로운 느낌. 종현이 빈자리를 채운다는건 처음부터
갑자기 그런기분이 든다... 나빼고 모두가 나아가고 있다는 느낌 계속 나만 제자리인 이 기분은 어찌해야되남

모두 제자리 이하밖에 힘이안나 끔찍하지 최선을 계속해도 선배 NUJReee


알아

김 선배? (양쪽 눈썹이 모두 슥, 올라갔다 제자리로 내려온다. 김 선배, 김 선배가 누가 있더라...) 뭐, 김 작가? 그걸 왜 너한테 알아 오라고 시켜?


시간이

폭풍이 한차례 휩쓸고 갔나보다. 고요하기 그지 없었던 내 마음도, 내 주변도 모두 엉망이 되어버렸다. 그래서 이젠 쓰레기들을 걷어 치우고, 다시 제자리로 정리하는게 내 몫인가보다. . . 이 또한 시간이 가치를 알려주리라.
그놈들 숨긴 돈 모두 파내어 국고에 귀속시켰으면 좋겠어요. 줄기 파고 또 파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몽땅 다 제자리로 돌렸으면.


다하는

그래도 꾸역꾸역 학교에 나왔다. 모두가 제자리에서 각자의 몫을 다하는 중이다.


젊다구요

ㅋㅋ늙다니요샘ㅠㅠ우리모두 젊다구요 아좌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아파도..추워도 더워도 시간만되고제자리만있다묜갑니다ㅜㅜ


모두 제자리

이마트 양재점 피난유도등 30개 모두 꺼짐. 소화기 40% 제자리에 없음. 방화셔터 부근 진열대 배치. 코스트코 양재점 피난유도등 켜짐. 소화기 모두 제자리. 방화셔터 부근 진열대 전무....
... 다시 전쟁의 시대라니, 끔찍하네요. (쓰게 웃었다.) 네, 뒤틀린 길을 걷게 되는 사람도 있겠고 많은 것을 잃을 사람도 있겠죠. ... 그래도 모두들 마지막엔 제자리에 있었으면 좋겠네요. 너무 큰 바램일까요.

모든걸 털어내고 들을동안 무슨 생각을 했는지. 약 일년간의 일이 모두 스쳐지나가서. 그제야 모든 조각들이 제자리를 찾아서, 그것으로 만족했다.
💔모두 제자리를 찾아가. 모두 치료되고 모두 살아났어. 그 끔찍하던 T도시는... 안보였어.
거짓말 같던 사월의 첫날 / 모두가 제자리로 돌아가고 있는데 / 왠지 나만 여기 혼자 남아 가야할 곳을 모르고 있네 #잔인한_사월
모두 잘 썼니? 반장들은 서랍을 제자리에 꽂고 어서 푹 쉬라며 아이들을 배웅했다.
제자리로 모두 토울려놓을래
모두 제자리 불러주세요오
하지만 어쩌겠어 제자리에 머물고싶어도 그럴수 없는데 그럼 참아야지 아프더라도. 모두가 그래왔고 나도 그랬고.
댄져위험해어둠에빛이박힌모양샌 #ARMY_밤샘사건_공론화 세벽끝에왔어모두제자리로가는길
모두 떠나도 난 제자리에
이 싸움을 언제까지 해야하나 생각하면 기운이 다 빠진다. 좋은게 좋은거다 라고 넘어 가고 싶지 않아. 나 하나 참으면 모두가 평화롭지만 내 속은 지옥일텐데. 평생 반려자로 살기로 약속한 사람이니 제자리 걸음 처럼 보여도 계속 싸우는게 맞다.
어디서부터 난 잘못됐을까 모든 건 내 맘 같을 수 없잖아 다 지워야 해 살아내야만 해 모두 다 제자리로 RESET- 토이(with 이적)
유능한 능력자가 있지요. 스스로 무리는 할테지만, 모두 제자리로 돌아올 터. 굳이 걱정을 할 필요가 있습니까?
우리모두 음중에서 만나여^^^500명인데 설마 제자리 하나쯤없을꺼여ㅕㅎㅎ^^^설마...
글쎄. 나는 꼭, 제자리에서 모두가 앞서가는 걸 지켜보는 기분이었거든..~

모두 제자리~ 이 노래랑 토실토실 아기 돼지~ 이노래랑 자꾸 혼종리믹스 겹쳐져서 너무 혼란스럽다.
언젠가,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갈 때. 모두가 평등한 그 날.
본방 녹화 땐 약간 긴장 상태였어서 제일 처음에 실수해버리고 제자리에서 팽그르르 돌았단 트윗을 했었는데, 도대체 이 모습이 얼마나 귀여웠길래 모두들 귀욤사×모에사라고 그러징? ㅎㅎ 심지어 2층의 콘솔 쪽에 있는 아즈씨 스
모두 제자리로 가는 길↗
자.. 모두.. 제자리에서.. 일어서 주십시오 .. 기립박수 👐👐👍👍👋👋✋✋👐👐🙌🙌🙌👏👏👏👏👏👏👏
빌어주십셔 택배들이 모두 제자리를 지키고 있기를🙏..
5학년때 제자리 발거름이엿는데 지금에서야 크는것은,,모두 딸랑구의 미모가 키워준건가
이만 들어가서 잘겁니다. 오늘은 너무 많은 일이 있었고, 나는 그 모든 것을 견디지 못해요. 그저, 자고 일어나면 모든 것이 제자리였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다.
피아노 잘 치고 싶다 이 심란한 마음을 존잘 피아노로 풀고 싶은데 현실은 모두 제자리 동요 밖에 못친다
모두 제자리에 있군요.
레드벨벳이란 가수를 좋아하면서 현생에서 무지막지하게 받았던 스트레스를 모두 제자리로 돌려놓았다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행복했어요. 탈덕은 절대 아녜요..ㅎㅎ
(싱긋 미소짓는다) 예 그리 해도 되겠지요. (손을 뻗어 당신의 손에 쥐여져있던 장신구들을 받고는 모두 제자리에 착용한다) 괜찮으시다면 그리 해주시겠는지요? (부드럽게 미소짓더니 뒤의 자리에 앉아 발을 뻗는다)
모두, 제자리로! 홀로그램들은 사진에 표식이 있지만, 그 정도 표식이 있다고 해서 자리를 못 찾는 것은 아니겠짓피?
탐라의 모두가 그럴걸여...ㅠㅠㅠㅠ 아 제발 제자리 하나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 귀걸이는 제자리에 재깍재깍 넣도록 해... (방금 혼자 귀걸이쇼 하고 바로 드러눕다가 벅지에 찔린 사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