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물

150823 사의찬미 낮공 커튼콜 이규형 배우님. 눈에서 금방이라도 눈물이 또르르 흐를거 같아ㅠㅠㅠㅠㅠ
섭포우 2막 첫씬에서 버지니아 죽고 관객석 부르다가 눈물 또르르...ㅠㅠ
멜뮤에서는 좀 가슴 아픈 표정으로 울었는데 마마에서는 또 그런 얼굴이 나올까봐 꾹 참았더니 눈물 한 방울 또르르 흘러 내리면서 굉장히 잘생기게 나왔다 기분이 정말 좋았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
아휴 우리 개성넘치는 5인방 사건사고도 개성넘치게 잘 치지 아주.... (눈물 또르르
하어읏 아이고아이고 준사마~~~!!!😭😭😭물론잘지내지요!!! 급한시기두아니구 익숙해지기시작할뿐+시간이전보다없어졌을뿐인갈효♥하아아아 너무 상냥하셔서 눈물이 (또르르또르르)😭😭💞💞💞
[자! 돌림판이 돌아갑니다] 또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돌림판 돌리는 소리) 또 르 르 르 르 르.. [이번에는 눈물을 닦아 줄 친구!가 나왔네요~!]
180110 골디 #박우진 또르르,, 눈물이 흘러간다 또르르 ,,, 또르르르,,,,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Bari__

허억 공동 1등을 배신하는 남생님 흙흙 남생님보다 안귀여운 저는 눈물이 납니다 또르르..
160820 라흐마니노프 낮공 커튼콜 | 라흐마니노프 안재영 배우님 결국 눈물 또르르ㅠㅠ 달쌤 바라보는 스윗한 눈길😍
ㅋ ㅋ ㅋ. ㅋ ㅋ채발님이 다 끝내버리셨자나!!! (감탄) ㅋ. ㅋ ㅋ 그러면 눈물을 또르르 흘리긴 하겠ㅅ죠?!!!
병나발불면서 눈물 또르르또르르 흘리다가 아침엔 말짱해지는 조지
김섟즨 인터뷰 개 웃곀ㅋㅋㅋㅋㅋㅋ 멜뮤에서는 좀 가슴 아픈 표정으로 울었는데 마마에서는 또 그런 얼굴이 나올까봐 꾹 참았더니 눈물 한 방울 또르르 흘러내리면서 굉장히 잘생기게 나왔다. 기분이 정말 좋았다.
버지니아를 이모에게 맡기고 침대에서 내려와 무대 중앙으로 걸어올 때 고개를 약간 내저으며 무대위의 광대였을뿐 하는데 넘 슬펐다 오늘도 역시 세상이라는~ 하면서 눈물이 차오르다가 눈에 잔뜩 고였는데 내 꿈이 사라졌다
아 머스터 둘셋 떼창 보니까 .. 눙물 겁내 또르르 저때 오열하다가 기차 시간 맞춘다고 울면서 뛰어다닌거 샌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차에서 셀카 찍는데 아라랑 검은 눈물이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으면 괜찮아. 그냥 아끼던 장난감 A로 기억만 해줘. (눈물 또르르,,,,) ((흐흫흐ㄱ극,,, 너모 재밌어요...(? ))
꿈에서 울었는데 일어났을때 눈에서 눈물이 또르르 떨어짐 어이없...;;;
그러니까.. 나 눈물또르르,,,했는데 끝남...얼탱이없어
또르륵 +*。 눈물이 흘러간다 。。 또르륵 +*。 또르르륵 +*。。
맨날 우중충한 하늘 보면서 우울하게 눈물흘리듯 주륵주륵 떨어지는ㄴ느낌의 비오는 노래만 듣다가 산속에서 나뭇잎에 부딪혀 또르르 굴러떨어지는 이슬비 같은 노래 들어서 포카포카해짐
180117 에드거 엘런 포-섭포우 커튼콜_세로Ver. 가슴이 먹먹했던 포우의 삶. 극 중 감정 이입으로 인한 오빠의 또르르 흘러내리던 눈물들과 오빠의 표정들을 잊을 수 없어. 남은 회차들도 화
161222 논산 청소년 음악회 탐라에 계신 모든분 우리 윤기의 논산 2행시 널리널리 퍼뜨려주세요 너무 귀여워서 눈물이 또르르........😢 #윤기 #슈가 #SUGA #방탄소년단 #논산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Sowhateverrrr1

아 키스신에서 치즈루쨩 눈물 또르르하는거 너무 너무 아 쩔어
송아지 낳을때 눈물한방울 또르르 여기가 너무좋음
참다가 참다가 그렁그렁해져서 큰 눈물방울이 또르르 떨어졌다 내 눈이 또 좀 크잖아
눈물이 또르르~ 또르르~ 도르륵..
아아아앗,,, 스미님 출근 화이또 에요,,,,(눈물또르르
..죽기 싫어,.. 제발 살려줘요...(눈물 또르르)
내 처지에 눈물이 또르르르ㅡ릉

눈물 또르르 흘리며 담배피는 중...
내님 봄꽃과 함께 오셔 여름에는 뜨거운 사랑을 하시다 가울에는 낙엽같은 눈물 또르르르 떨구게 하시고 겨울오면 이별을 고하시네
하품햇는데 눈물이 또르르 흘러내림.... ㄴr는 5늘do 눈물을 흘ㄹiㄴ[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시작부터 문중 눈물 또르르 무슨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반장 고생많아...) (눈물 한줄기 또르르..)
오늘 창섭이 우는거ㅠㅠㅠㅠㅜ 버지니아 죽고 노래하는데 점점 눈에 눈물이 차오르더니 왼쪽 눈에서 또르르 흐르고 두 눈을 꼭 감더니 눈물이 양쪽에서 후두둑 떨어짐ㅠㅠㅠ 갈수록 연기도 느는 것 같아서 넘넘 좋다ㅠㅠㅠㅠㅠ
너무 잘 어울려서 내가 눈물이 다 난다(또르르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choisoony

헐.... 그냥 꾸준히 희수지성할 걸..... 개봉 당시 암전이어서 또르르 눈물 떨구며 접었는데...............언제 저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르르 눈물이 흘러간다 또르르 또르르르
이싸람들 내 살까지 걱정해주고 오빠가 원래 눈물이 없는데 눈물이 날라하네.. 하.. 또르르... #
유로넴ㅁ진짜 눈물나오게하지마요 넘 기쁘니까 ..(또르르)
늦은 시간에 해서 재버미 피곤하진 않을까 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보면서 뽐나잇 생각나서 눈물 또르르 했어 행복했던 2017년 8월
놀라울정도로 순수하고 착한 우리 예쁜이ㅠㅠㅠ 새벽에 우리 학년이 생각하면 눈물이 또르르 ㅠㅠㅠ 학년이 행복하자 오래오래 학년이 편에 서서 응원할게
(자빠진 그대로 울고있다가 다가온 당신에 끄윽끄윽 거리며) 으윽, 끅.. 냥이.. (닭똥같은 눈물을 또르르 흘리며 고양이 귀에 눈을 모은다)

개슬펏ㅅ다 눈물또르르..
아아아 ,,,, 다시 900괄 힘들었다 진짜 어제 눈물 나올 뻔 했는데 또르르 ... ヽ(;▽;)ノ
내가 그린 지성준은 왤케 아련해보이는것이지요...¿ 툭치면 눈물 또르르 흘릴듯 ㄹㅇ캐붕이다
저도 어제봤는데 remember me를 코코한테 불러줄 때마다 눈물이 또르르 ㅠㅠ
요즘 혐생때문에도 힘들고 키 분실로 감정소모 너무 한 탓인지 결국 소란님 너를 보내부르실때 눈물 또르르 ... 엄청 위로받았음 엠피엠지 체고다체고 라이브데이 내년에 내후년에 오래오래 또 봐여!
나사실..방탼노래중에 너무벅차서 못듣겟는거 개만음 런베옵미셉미아니쥬...버플도들으면 눈물이또르르르...
학교 배정보고 갑자기 눈물 또르르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realjonghyun90

어제 코코 보면서 정말 슬퍼죽는 줄 알았다...내용도 슬펐지만 내용과는 무관한...아무튼 여기서는 말할 수 없는 이유로 슬퍼서 마음속으로 눈물흘림...(또르르)
왱 눈물이...ㅠ또르르...떨어진다
짜증나는 목소리 가진 저는..,눈물만 또르르
XIA STAGE #3. Between 너무 좋다... 엄마 때 눈물이 또르르...ㅠ 엄마한테 너무 불러주고싶...은데 내가 부르면 그 느낌 아닐테니까ㅠ 그래서 다음은 언제인가요ㅠ
((다행ㅇ이다!!) 쪼아요,,..,..,. ㄱ꼭 불러주시기,,.,. (눈물또르르,,)(그럿 케 잔 인하게 불 합했 따 고 한다 .)
그쵸.....어이없음에 눈물만 또르르 ........💦💦
ㅇ안녕하세요 도우밈, . , , , 😂😂저도 진랩 참 좋아해요 ,. ,, , , 진랩 참트루, . ,(눈물또르르ㄱ

저 헤어질때 조큼 슬펏다^__^ 눈물 또르르
야 ; 나방금봤거든 ? 개슬품 눈물또르르륵
가담항사.................... 또르르 눈물이 흘러간다 또르르 또르르르 소리없는 아픔을 이기지도 못한채 파르르 손끝이 떨려온다 파르르 파르르
몰랐어 하늘님 전 몰랐어요 몰랐다구요 ( 눈물 또르르르 )
언니 나 방금 보고와써!!! ㅋㅋㅋㅋㅋㅋㅋ언니가 한 말 ,,,, 그대로야,,, 나도모르게 눈물이 또르르,, 나와쪄.................💧
이 장면 보고 눈물이 또르르
그저 눈물만 또르르..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Celestyn_p

아근데 진짜 숨 라이브로 듣고 한번 울어보고싶다... 유스케 방송 보다가 숨 듣고 울었는데 진짜 무슨 드라마처럼 아무렇지 않다가 눈에서 눈물이 또르르 떨어짐 진짜 ㅋㅋㅋㅋㅋ 개신기
😍 진짜 많이 울었어요ㅠ 🐸 저도 오늘 엄청 슬프더라구요 우리 도망갈래~ 부터 눈물날 것 같았어요... 스탑 상태라 참으려고 했는데 눈물이 또르르 흘러서 몰래 이케이케 닦았어요ㅠ 후다닥 눈물 닦는 거 보여죳는데 너무 귀여워서 할 말 잃었음ㅠ
정말 동욱이 나온 장면만 이어 붙인거라 내용 연결은 안 됩니다... ㅋㅋㅋㅋ 머리 산발이지만 눈물 또르르 흘릴 때 너무 예쁨... ^_ㅠ
ㅠㅠㅠㅠㅠ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 정말 눈물 또르르ㅜㅜㅜ
진짜 동생ㅋㄱㄱㄱㄱ앜ㅋㄱㄱ))진짜 우리 긔없는동생 콧물 정말 좋아해👍💕(눈물또르르)이걸로 어흨 이 빨래판으로 같이 닦자 어흨(눈물계속흐르는중)
"으으.... 왼쪽...눈...." #눈물이_또르르
앙앙아아앙앙ㅇㅇ ㅇ감동이야 아악ㄱ 또르르 눈물

선생님 왜 아직도 안보신거냐구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작전 얼른 보세요 아 진짜 하찮구 귀엽고 눈물 또르르가 최고에요 ..
어어,,,,,,,,,,,,,갑자기 부수고 총괄즈 .......생각나............(눈물을 또르르흘리며)
171224 동자아트홀 내 눈엔 그저 눈물만이 또르르.. 흘렀다고 한다,... #GOT7 #bambam #뱀뱀
눈물이 또르르,,,, 미칠 거 같아요,,,,
정주행할때마다 눈물 또르르흐른다
그거 공부의신에 나왔던거요? 또르르 눈물이 굴러간다 또르루도룰루루
마지막으로 꿍이.. 눈물 또르르 흘렸자나ㅜ 내가 많이 예뻐하는 꿍이가 데뷔하길 참 잘했다는데 오늘 꿍이를 위해서라도 쭉 몬베베해야겠다고 맘먹었고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할게ㅠㅠㅠㅠㅠ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marcella_tt

정확한건 아니구 저런 뉘앙스 아니었던것도 같은데 몬베베가 소중하다는 그 말은 있었어요 정말 눈물 또르르...💧💧💧
ㅜㅜ 방금 저 연애하고 싶은 나머지 눈물 한방울이 또르르 흘럿네요 ㅜㅜㅜㅜ 절대 하품한게 아님. ㅜㅜㅜ
아니 실수로 다 못쳣는데 보내버린.. 😂😂😂(당황) 그런 요한 얼굴보면서 흡족한 듯 웃는 패왕님이 보고싶습니다...... 뺨에 한방울 두방울 또르르 눈물 흐르는 요항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눈물이 또르르 또르르
제 마음속 또르르....☆ 흐른 눈물을 바칩니ㄷr....☆ 쟈가쟈쟈쟈ㅑ야쟈야댜ㅑ쟈ㅑ댜쟈ㅑ댜ㅑㅑ쟈ㅑ댜쟈쟈ㅑㅑㅈㅇ
눈물말려 또르르르륵 인간 평창다됏어 드라마 보다가 울뻔
따흐흙 ㅠㅁ ㅜ....ㅋㅋㅋㅋ그럼저는 이만가보겠사와요..(눈물바다ㅋㅋㅋㅋ) 월욜... 일찍 출근하는 날인ㄷ......또르르..... 좋은밤 되세욥...훌쩍훌쩍 ㅠㅁ ㅜ♥....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unf__ktheworld

눈물) 비평의 영역이 이 씬에 얼마나 절실한지 누구보다 잘 아시는 분이니까여... (또르르
잘까싶어도 잠도 안와 의미없이 눈물만 또르르
횩이가 저렇게 쟌이한테 울면서 매달리면좋것다 근데ㅜ이때ㅜ또르르ㅜㅜ쟌이도눈물흘리면더슬퍼
맑기만 하던 네 눈에서 짙은 그리움이 느껴진다. 네가 조금 더 성숙해진 탓일까, 널 바라보는 내 마음이 깊어진 탓일까. 콕 찌르면 너든 나든 눈물이 또르르 흐를 것만 같은...
눈물도 또르르 하면서 흘러💦💦
또르르... 눈물ㅇi 흘ㄹㅓ간ㄷr...☆
평범하게 지내는 카즈아키를 보니까... 나... 너무 행복해서... (눈물한방울또르르흘리며하늘올려다봄)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cos_Ryujee_

료카 목선 예뻐요(눈물 또르르... 손목은 가늘지만 반동 영향도 거의 안 받고 쏠 수 있겠네요 히히...ㅠ! 이 포스터 보고 좀 성장한 료카 생각나서 저장해뒀던 기억이 있어서 가져왔어요...!
또 르 르 눈물이 흘ㄹ러간다,,,★ 또르르 뚁 뚀르르르르(목 굴러감
또르르 인원빈다고 중간에 충당하는커뮤는 정ㅇ말몇군데업긴햇는데..웅응 ㅠ..ㅠㅠ 나너무ㅜ제인보구싶어..하..과거의나를ㄹ팬다...레밸신청서...넣을걸..(눈물펑펑ㅇ...)


눙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ㅓ,,, ,,나비,, , , 괴로워할때마다ㅏ 눙물 또르르ㅡ흘렷어요, ,, ,나비야야ㅑ,,,ㅜㅜ (유환이ㅣ비설은,, , ,절레ㅔ)
((눙물 또르르르르륵))
고마워요 흑흑 광광 감격의 눙물 .. 또르르
따르릉 띵또르르르르르ㅠㅠㅠ (눙물)😢 우리 아로하분들 너무 고생했고 수고했어요^^ 싸랑해요♡♡♡ 하투하투 #아스트로 #숨바꼭질 #아로하트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_0_0_HH

울지 말아욧... 8ㅁ8)) (눙물 닦아주며) (또르르ㅡ....
미니스톱 ㅠㅠㅠㅠ근데 원랜 마트였는데 내가 초딩때부터 거기 아저씨랑 쌓아온 추억이,, 또르르,,,, 그래서 아까 치킨사면서 자연스럽게 물아봤는데 주인 바꼈대,, 눙물이다


눈을

팬싸 공고 떴을 때 제 눈을 의심했다죠 또르르...😂
문제랄건 없지마안. ( 또르르. 눈을 굴려 시선이 아래를 향하다가도, 곧 너를 살짝 올려다보는 태가 퍽 여우과의 생물 같기도. ) 자네 덕에 다자이씨의 심장이 두근거려서 곤란한거얼. 이 몸은 사모하는 이가 있단 말일세.
바..바쁘신, 부, 분이니까요! 자, 작곡가, 라는 직..직업은 중, 중요하고 히..힘들고! (횡설수설하듯 말하다가) 테..테, 테이프, 아..안....안보신, 거...건가요? (눈을 또르르, 굴렸다)


슬프다

잌ㅋㅋㅋㅋ 제 옷장은 포화상태...(앞으로 올 옷만 3벌....) 흑흑...잘...보관해 보겠숩미다...또르르 원룸은 슬프다.....()
스크린수 너무 떨어졌고...이대로가면 그래도 700만 다음주 목-금에 찍으려나 또르르...700만이 한계일 것같아서 슬프다😭😭😭😭😭😭😭😭😭😭😭😭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muture1103

트친분들 신온가셔따..... (또르르 나두 가고 싶다.... 가려고 했는데 못가게됬다..... 트친분들 만나고싶었는데 못만난다.. 슬프다.... 그.래.도 제 몫까지 더 열심히 놀다오십셔 트친님들ㄹ !
서울에 잠실롯데시내마에서만 개봉하다니ㅠㅠ 지방사람이라 슬프다ㅠ(또르르 나만 중국드라마 영화 좋아해서 혼자ㅜ보러가야하나ㅠㅠ 삼생삼세십리도화 영화ㅜㅜ


영화

팔게님ㅋㅋㅋ 잠이 안와서 축전 그리다 날 샜어여ㅋㅋㅋ 처음 그려봐서 어케야될지 모르겠고 막 후회되고ㅋㅋㅋㅋ 뭔가 영화 포스터 처럼 하고싶었는데 잘 안됐어요...또르르..
쌤 얘기하니깐 쌤보고싶넹 힝 울쌤아직 김해계시나? 팬렡보여주고시펑.... 고딩때 야자째구 쌤이랑 같이 영화보러 나갔다가 문전에서 생과일주스마셨었는뎅 히히 그래서 그 뒤로 문전갈때마다 또 쌤이랑 놀고싶어지는거시당.... 또르르..
나도 영화관 커플석에서 꽁냥대던때가 있었지...(또르르
내일 출근은 아니지만 모닝부터 스케줄이 착착쌓여있고 회식도 있어버리고...또르르 지난주 넘나 힘들었어서 오늘 집에 있는게 너무 행복하다 완전 졸린데 책도 보고싶고 영화도 보고싶어서 잘수가 없네 ㅋㅋㅋ 행벅해...
영화 리플렛은 대체왜 없는걸까 없어서 내가 만듬...또르르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ljk5151


얼굴이

아,,,또르르,,, 갑자기 그거 생각낫어요,,,,,,네이처 마스크팩 봉지에 얼굴이 찍혀져 나와서 멤버를 참수형을 해야만 쓸 수 잇던,,,마케팅부 머하냐,,,거기 덕후업냐,,,,,💦
얼굴이 커지면 키도 커질까? ...또르르....


아무도

나만.... 나만 안했어 ㅠㅠㅠㅠㅠㅠ 주변에 마비 덕후가 아무도 없었습니다.... 또르르....
아무도 답이 없군 또르르
녀러분 메런 계정을 따로만들었고 거기엔 스포도 마구마구 있을 예정입니다! 썰이랑 그림이랑 마구 올리기도 하구요! 그, 그냥 편하게 와주셔도 된답니다 히히.. (아무도 오지 않았다 한다..(또르르)) ☜☜요기에요~(퍼얼럭~)
파이전쟁 최고22334455555555 아 진짜 도토리빌라 편만 열권 내주셨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은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지만.... 또르르 우리 조슈아 이쁘고 멋지고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춘다구요💃


우는

어제 썰 풀면서 섻하면서 우는 거 좋다고 했는데 유정우... 막 서럽게 울어도 좋지만 그건 너무 미안하니까 눈가 코끝 발갛게 달아서 터지기 일보직전인 거 꾹 참고 있는데도 눈 깜빡일 때마다 또르르 또르르 한 방울씩 흘렀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gimgim76045485

아 서른네살은 아줌마라고 불리우는구나... 또르르...
우는 모습이 마음아프지만 예쁜걸로는 우리 델리가 최고죠 UU 무표정에 눈물만 또르르 흘리는 모습 상상만 해두 너모 예쁜걸요 ;-;) (설아밀침
영수 넘 잘생겨서 우는 중...(또르르...💧)
예쁜(잘생긴) 남자가 우는 거 넘 좋다 또르르도 좋고 슬프게 얼굴 일그러뜨려가며 우는 것도 좋고 한참 울다가 가라앉았는데 눈가가 빨개진 것도 좋음


그래두

ㅠㅜ아니에요우ㅠㅜ원래 원칙이 그런데요 몰ㅠㅜ전 언제쯤 정회원,,또르르ㅡ😢 그래두 감사해용😊
흑흑... 나도 가고싶따....★ 회사 넘나 눈치 없는 것...... 그래두 돈 벌어야 팬싸 가지.... 울면서 일할 예정이야..... 또르르...... 회사 뿌셔버려😭💦💦💦
관리직 교대근무예오....또르르 ㄱ그래두 다음달에 설연휴 6일 받아서 버틸만함니다..😖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Chic5124

그래두 금지안한게어디십니까ㅡㅜㅜ보석국이라도 좋아해주셔서 부러워요..저희부모님도...애니 좋아하시면 좋겟습니다..((또르르륵


현실은

손재주 없는거 덕질하면서 넘나 아쉬워라😥 그림그리고 움짤찌고 영상만들고 하고픈거 많아도 현실은 덕질존 하나 맘에들게 못 만들고 또르르....티켓팅도 못하는 손꾸락아...😑 #뉴이스트W #러브존
아 너무너무 이쁘다ㅜㅜ 나도 홍찻잔에 대한 로망이 항상 있지만 ...현실은 또르르 티포원에도 행복해지기...
마음만큼은 아티움에 현실은... 또르르


떨어짐

오우 쉬밮 셀카 찍다가 피어싱 떨어졌움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동그란것이 책상에 또르르르 떨어짐ㅋㅋㅋ


BTS

저는 이지 열심히 하고있어요... 이런 이지...또르르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얘들아 뭐하니...밥은먹었니? 보고싶다...또르르...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frauko78

아 좋아 얘들아 너네 그런 마음 잘 지켜줘 너무 이뻐서 방뽕 찬다 또르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투표 안된거 실화냐..또르르......ㅠㅠㅠ #BTS #BestBoyBand #iHeartAwards
우리집에 치미있음...(또르르) #iHeartAwards #BestFanArmys #BTSArmys
아미특별한류상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이런 열정을 ... 말잇못 또르르 ㅋㅡㅋ
사실 케이크요정 지민의 치명적인 단점이 하나있어. 그건 바로 본인이 가장 케이크를 좋아해........또르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자고 일어났는데 서가대 격차가 그대로면 나는 또 결제를 하겠지...또르르.....😭 #서가대 #한류인기상 #아미한류특별상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히히

ㅠㅠ 또르르 임다 같이하면 좋을텐데ㅠㅠ 그래도 지금부터 계속하면 예전템들도 얻을 수 있을테니 꾸준히 하는검다 히히히ㅠㅠ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LikeaRabbit97

히히..3월달에 볼 내 모습이야...((또르르
금강을 망칠건데 또르르 르르르르 →← 열심히하겠습니다 히히→←♡


또르륵

대충 이정도 권한 줬네...+진동제어 시작시 실행, 실행중인앱검색,진동제어,절전모드제어.. 또르륵....또르르륵...
ㅜㅜㅜ헉..저도 슬픈거 보면 또르르륵 또르륵 난리인데..역시 뭔가 슬픈장면이 있겠거니..했는데 급 불안해지네요ㅜㅜㅋㅋ우리 애들중에 누군가가 광탈이구나ㅜㅜㅜㅜ흑 저도 얼른 보고올게요!!♡


트친분들

트친분들 나 되게 어려운 사람인가여 뭔가 항상 혼잣말 하거나 먼저 말걸지 않으믕 어느 누구도 말해주지 않았다고 한다(또르르


투표

태윰님 ( ) 당첨 되셧숩니다~~ 디엠으로 스밍, 뮤비, 투표(엠넷, 인가), 앨범 구매 인증 보내주세요!! 오늘 저녁 성열시까지 연락주세요! 안주시면 다른분 뽑으께요....(또르르
아는사람만 아는 투표 또르르....☆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winkstar99

아 힘들어 죽겄다..감기 걸러써여...ㅠㅠㅠㅠ 그래도 투표랑 스밍은 한답니다...또르르ㅡㄱㄱ


탐라에

ㅍ아헉ㄱ 저는 항상 탐라에서 채단님 사진보구 헉너무이쁘셔 하구 마음만 누르고 차마 멘션은 보내지못한채 끝내버렸답니다...(또르르....
육런 .. 탐라에 자주 보이는데 아직 캐삘이 안와서 .. (또르르르륵
ㅈ ㅔ 탐라에 냉주 잘아시는 분?:3?ㅠㅠ... 딜 너무 부족한데 내력마름때문인건지 제가 부족한건지 ,,,또르르륵


또르르

투베 1위 작 200개의 악녀 조지는 로판계 여적여 클리셰 여혐 스포츠 댓글을 보다가 또 다른 투데이 베스트 작품에서 20개 남짓의 여자가 큰일하다가 남자 좀 죽일 수 있지~를 보고 또르르하는 조아라 로판카테고리.. 흑 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haknyeonnn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yang58381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DaiS2Cure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photo_huma

또르르 눈물 눙물 눈에서 눈을 슬프다 그래두 COS_Bo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