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환

170118 해피투게더3 #김재환 휘성 - 다시 만난 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휘성 선배님과 듀엣 🎵 #김재환 #워너원 #WannaOne
#김재환 X 휘성 - With Me
해피투게더 김재환 with me 휘성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할까요 하고 혼자 다하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짼당황 #김재환 #워너원
휘성의 노래를 좋아한 워너원의 재환님😉 #둘이_음원하나_안되나요 #휘성 #Wheesung #Realslow #최휘성 #김재환 #해피투게더 #워너원
휘성&재환 With Me 콜라보 #꿀보이스 #드디어_윗미_콜라보 #휘성 #Wheesung #Realslow #최휘성 #워너원 #김재환
휘성&재환 다시만난날 콜라보❤ #휘성 #Wheesung #Realslow #최휘성 #워너원 #김재환 #꿀보이스 #케미폭발 #듀엣곡_하나_안되나요 #ㅠㅠ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heesungHaseyo

재환 착장 재환 출국 재환 초커 재환 추천 재환 추천짤 재환 추천영상 재환 해투 재환 휘성 재환 위드미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노래 재환 추천노래 재환 해피투게더 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발칙한동거 #재환이와_발칙
해투에서 워너원 김재환군이 휘성 팬이라고 노래 부르는데 히성 반응이 너무 귀여워서 내가 연예계 대뷔 후 예능에 히성과 같이 나오면 팬이라며 엄청 얘기해서 저 반응을 직접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듬,,,, 진짜 히성 씹덕이야😍😍
김재환 휘성이 함께 부르는 "다시만난날" #해피투게더김재환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gif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좋니 김재환 움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셀카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방얼 김재환 노래 김재환 음색 김재환 휘성 김재환 메보 김재환 추천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gif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좋니 김재환 움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셀카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방얼 김재환 신의목소리 김재환 노래 김재환 음색 김재환 휘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gif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좋니 김재환 움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셀카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방얼 김재환 신의목소리 김재환 노래 김재환 음색 김재환 휘성 김재환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가을우체국앞에서 김재환 아름다운사실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기러기아빠 김재환 좋니 김재환 위드미 김재환 음색 김재환 고음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취중진담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

김재환 박효신 김재환 1991년찬바람이불던밤 김재환 휘성 김재환 위드미 김재환 다시만난날 김재환 좋니 김재환 취중진담 김재환 소주한잔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환 투블럭
김재환 박효신 김재환 1991년찬바람이불던밤 김재환 휘성 김재환 위드미 김재환 다시만난날 김재환 좋니 김재환 취중진담 김재환 소주한잔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초커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추천 김재환 추천짤 김재환 노래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기러기아빠 김재환 휘성 김재환 음색 김재환 움짤 김재환 짤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해투 김재환 손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추천 김재환 추천짤 김재환 노래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휘성 김재환 음색 김재환 움짤 김재환 짤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해투 김재환 손 김재환 힘줄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환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추천 김재환 추천짤 김재환 노래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기러기아빠 김재환 휘성 김재환 음색 김재환 움짤 김재환 짤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해투 김재환 손 김재환 힘줄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


REALSLOW

Raindrop 휘성 퇴근하러갑니다🚗 #휘성 #Raindrop #최휘성 #Realslow #Wheesung
저작권 협회에 등록된 휘성 노래가 약 300곡 정도👍 #윤하 #비밀번호486 #효자곡 #heaven #휘성 #Wheesung #Realslow #최휘성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heesungHaseyo

R&B 노래방 차트 갓휘성 클라스👍 #휘성 #Wheesung #Realslow #최휘성
생각지도 못한 Rain drop이 나와서 기쁜 휘성😢 #휘성 #Wheesung #Realslow #최휘성 #손님이_있어서_못내려가는데 #세레모니_너무_귀여움 #Raindrop
마지막 사진까지 매력폭발★ #휘성 #최휘성 #Realslow #Wheesung
원데이원 휘성 화보 #휘성 #최휘성 #Realslow #Wheesung #원데이원 #화보 #촬영 #존잘 #멋있다 #사진
이런 밤에 화보짤을 주시면 감사하죠😢 #휘성 #Wheesung #최휘성 #Realslow #원데이원 #화보 #잡지 #촬영 #사진 #존잘
180124 다음주 주간아이돌 예고 #환희 #휘성 #황금개띠 #발라더 #쇼미걸 #애교 #꿀보이스 #WHEESUNG #Realslow #최휘성
🔊 휘성 (Realslow) - Insomnia (불면증) 🎶

최근 나온 화보사진들 중 고르고 고른 내 취향저격사진들..(고르느라 애쓴 나 ㅌㄷㅌㄷ) 이 사람이 내 가수예요~ #휘성 #Wheesung #Realslow #내가수 #공항에서요러고있다ㅋ
휘성 이즈 뭔들 #휘성 #최휘성 #Realslow #Wheesung #원데이원 #화보 #사진
찬스를 얻기위한 씨스루 #브로맨쇼 #휘성 #Wheesung #Realslow #최휘성
발라드 R&B에 이어서 트로트까지 점령하실껀가요 ㅋㅋㅋ #홍진영 #휘성 #Wheesung #Realslow #최휘성 #셀카


WHEESUNG

한글로 써도 휘성이란 이름이 참 이쁘고 WHEESUNG 이라고 써도 너무 이쁜 이름..


발칙한동거

재환 착장 재환 출국 재환 초커 재환 추천 재환 추천짤 재환 추천영상 재환 해투 재환 휘성 재환 위드미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노래 재환 추천노래 재환 체리 재환 매력 재환 패션 #재환이와_발칙한동거 z
재환 착장 재환 출국 재환 초커 재환 추천 재환 추천짤 재환 추천영상 재환 해투 재환 휘성 재환 위드미 재환 발칙한동거 재환 노래 재환 추천노래 4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heesungHaseyo


해피투게더

H_O_0809👉워너원👈해피투게더 대유잼 포인트 •재환아 짧게짧게 •재환:고등학교를 진학한 적이 있는데 •휘성 님이랑 노래부를때 재환:응? •재환:그럼 제가 먼저.. •진영:잘 모르겠어요 •재환:진영이는 하극상이에요 •재환:쇳독이 있어가
👉워너원👈해피투게더 대유잼 포인트 •재환아 짧게짧게 •재환:고등학교를 진학한 적이 있는데 •휘성 님이랑 노래부를때 재환:응? •재환:그럼 제가 먼저.. •진영:잘 모르겠어요 •재환:진영이는 하극상이에요 •재환:쇳독이 있어가지
180119 해피투게더 휘성
[180118 해피투게더 워너원] 휘성님과 재환이의 'With Me' 듀엣을 볼 수 있는 날이 오다니 +_+ 재환이의 스타일리쉬한 목소리톤 너무 멋지고 휘성님의 코러스, 난 상대방을 일부러 돋보이게 만드는 이런 코러스 진


워너원

와 나 진짜 예전부터 워너원 재환님 윗미 무반주 너무 좋아서 언제 같이부르지했는데 오늘불러줌 ㅠㅠㅠㅠㅠ아 둘다 너무 좋아 휘성오빠 ㅜㅜㅜ
우리, 진심 워너블분들한테 증거 사진 전부 넘겨받아서 소송 진행해요.. 그리고 우리 워너원 휘성님 레이블로 옮겼으면 좋겠어요..


해투

홍진영!!! 휘성!!! 둘다넘귀여어 해투ㅜㅜㅜㅜ

해투 보면서 휘성스 도닥이는 박수홍쓰 박력에 흠칫하는 모먼트 꽤 많아뜨,,,,휘성쓰 참으로 푸어리를뿌시래기다 증맬로


위드미

휘성 위드미 들을때마다 휘성이 되고싶은 욕망을 주체할수업고..휘성은 애드립으로 노래를 채우는 ㄹㅇ천재다
재화니 위드미 보고싶은데 여기선 볼수가 없군요ㅠ_ㅠ 하뚜+댓글 마구마구 부탁드려용(/ _ ; )♥ 휘성&재환의 ‘With me’! 강다니엘 버전의 ‘비도 오고 그래서’ 까지! (출처 해피 투게더 3 | 네이버TV)


추천

져기 혹시 휘성 생일 기념 책을 만들고있는데 맨 앞장에 생일축하겸 시를 넣으려고 해요 혹시 졍말 추천해주고 싶으신 책 있나요 ㅠㅠㅠ (긴거면 환영합니다)


선미

2등으로 퇴근하는 휘성오빠 추카해주는 선미ㅠㅠ(그리고 본인은 엔딩가수 되심,,) #선미 #휘성
나 둘이 같이 곡 작업 해봣음 좋겟어,, #선미 #휘성
휘성 졸라 잘생겻구 선미 졸라 예쁘구 나는 오타쿠미소 짓고잇다..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Zikuooh


사진

휘성 나눔 포토카드 디자인 투표 다들 한번씩 부탁드릴께용🤗 포카 사진은 '미정'입니다! '디자인'만 봐주세요! 😘 디자인 보시고 타래로 투표 부탁 드릴께요!! 순서대로 1, 2, 3, 4번 입니다😄
헣러러러럴 부럽네요ㅜㅜㅠ 진짜 진심으로 부러워요ㅜㅠㅠㅠ 이 사진은 제가 언니들 최근에 봤었을때 였는데 올핸 휘성오빠도 만나고 싶네요..ㅜㅠㅠ


휘성

지금 케이팝추팔중.... 옛날 노래중에 좋아했던거 찾아보니 다 휘성 작사작곡임.... 휘성짱....
휘성 인썸니아 아시는분
탐라내 포지션 휘성임
비랑 휘성 비슷한 느낌...둘 다 K정서 가득 담긴 애수의 노래 부르면서 지 자신들한테 취해있음.
휘성님 씨스루 따라부르는 민현이♪ #황민현

맞다, 'Rain Drop' 이 노래 원곡이 아이유씨라고 아시는 분이 많더라,,, 휘성이 리메이크라며... 휘성이 원곡인데...😂😂 노래방에서 부르면 다들 아이유 노래 아니냐고 그럼😥😢
아아아악아악악악ㅎㅐ투휘성쓰르해싸라해......휘성의 모든 과잉 싸라해....진실함 싸라해.....죽고못살아,,...
안예은 - 홍연, 파아란, 이선희 - 인연, 여우비, 린- 시간을 거슬러, 휘성 - With me 등..?
아정말ㅋㅋ쿠ㅜㅠㅠㅜㅡㅍㅋㅋㅋ쿠ㅜㅜㅡㅡㅠㅠㅜ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ㅋㅋㅋㅋㅌ큐ㅠ퓨ㅠㅠㅠㅋ쿠ㅜㅠㅠㅍ퓨ㅠㅠㅋㅋㅋ큐ㅠㅠㅍㅍㅍ휘성너모사랑해
아 정말 휘성 앞뒤 안 가리고 쾅쾅 감정박치기 해버릴 때마다 나마저 덩달아 크게 흔들려벌여,,,,,,싸라해
않이 휘성 어떻게 그렇게 늘 진실ㅎㅐ?? 어떻게 그렇게 늘 온 맘으로 살아??? 그 나이 먹고 그렇게 후로가수 하도록???? 아 정말 ㅆㅏㄹㅏㅎㅐ
휘성 너무 예쁘자너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heesungHaseyo

❤갓휘성 포레버❤
크으으으 이 문구 만들어가면 휘성이 되게 뿌듯해할거같네여ㅠㅠㅠㅠㅠ휴
휘성님이 불후의 명곡 때 재환이를 봤는데 너무 잘했다고ㅜㅜㅜㅜㅜㅜㅜㅜ
최휘성은 어떻게 이름도 최.휘.성 일까 성이 최씨인것도 발리고 이름이 휘성 인것도 너무 뻐렁쳐 하앍 어떻게 이름이 휘성이야 말도 안돼
나더 좋아!!!!!! 휘성 다시 만난 날 나도 좋아!!!!!!
아 휘성 후드티 정보좀요 개이쁨 흑흑
rain drop이 원래 휘성노래였다니

커버중 최고 박효신ver. 나만바라봐 초호화 코러스정엽, 거미, 휘성 진짜 이거보고 음성따서 엠피에 넣어놓고 매일들음
울지마 하면 휘성 나와줘야 하는 가 아임니까
나 휘성노래 너와 겨론까지 생각 햇 서 밖에 몰라.. 이거 한때 내 노래방 애창곡
돌아오는 수요일에 휘성이랑 나옵니다
밤에 갑자기 감수성이 터져서 끄적여본다 남들이 좋아하는 가수가 누구냐고 물으면 난 항상 휘성이라고 항상 대답한다 그럼 대부분 돌아오는 대답은 아이돌을 좋아하지 왜 나이많은 가수가 좋냐고 물어본다 (내눈에 물론 아휘돌이지만)
내가 휘성을 미친듯이 좋아하는 이유는 어쩌면 내가 더 이상 나쁜생각을 하지않을수있는 유일한 탈출구이었기 때문일거다 사춘기 시절 갑자기 심하게 온 우울증과 불면증은 나의 모든것을 바꿔놨다 정말 심했을때는 밖에 외출조차 못했다
휘성은 내가 살아가는 원동력이다 그가 날 변화시켜주었고 덕분에 지금은 너무나 행복하다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heesungHaseyo

진짜 나타나요.... 장난아님 저는 휘성이 환생한줄
휘성 코디 바뀌었나 내가 팠었을때랑 느낌이 전혀다른데 ㅋ ㅋ ㅋㅋ ㅋ
나의 coffee chocolate 너무 달콤한 게 다가 아닌 우리 사이 페퍼민트 맛 chocolate 화한 달콤함 지금 우리 사이 (마마무, 휘성 - 썸남썸녀)
저는 가수가 되면 꼭 만나보고 싶었던 선배님이 있습니다. 바로 휘성씨인데요 어렸을때부터 진짜 좋아했거든요. 노래도 그렇고 작사도 정말 잘 하셔서 정말 어떻게 이런 감성을 지녔을까 매번 감탄했는데
제가 상당히 ㅎㅅㅎ;; 아 가까워지기에는 아직 내가 많이 부족한가보다 라고 생각을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ㅅㅎㅋㅋ 그 이후에는 제가 번호도 물어보고 자주 연락드리고 하면서 지금은 상당히 친해졌는데 보고싶네요 휘성이형..
좋은 기회로 샤이니의 '그녀가 헤어졌다'와 '사랑의 길'이라는 곡의 가사를 써주셨어요. 그래서 처음 만났을때 녹음을 다 끝내고 같이 저녁을 먹었어요. 먹으면서 제가 휘성선배님 말씀 편하게 하세요~ 라고 얘기를 했더니
휘성 선배님 호칭 얘기도 일년마다 되풀이되는 종현이만의 코멘트였던 걸로 기억함 저는 이게 더 편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엉엉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heesungHaseyo

짱 읽는 중(1부는 다 읽음 웹툰은 몇개 보는데 파는건 없음 휘성 좋아함
아 나???정말???휘성?어???쏘러블리????
밈덜 휘성 다이어트 해보신분잇어요?
어쩌다보니 너를 좋아한다고도 말을 못 하고 말하고 싶어도 가슴이 꼭 터질 것 같고 두근두근대는 소리에 묻혀 네 얘기도 못 듣고 어쩌다 보니 친구로 지낸 시간이 너무 길어져 휘성, 어쩌다 보니 비밀
휘성나타.... 추라이....
아 지짜 예브고 작고 소즁한 휘성 싸라해ㅐㅐㅐㅐㅐㅐㅐ
귀여운 나타 보고싶으니까 기억상실 해조라 흑흑 기억상실 걸려서 정상인 된 나타.... 헉 어케 나 휘성나타 보고싶어 나타한테 구라치는 휘성이 조라 제가 형 애인이잔ㄹ아요,,, 어떡게 저히의 추억을 기억 못 할 수 잇어요! (추억이 업기 때문에)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heesungHaseyo

세하나타휘성 하실?
🔊 휘성 - With Me 🎶
흑흑 휘성나타요 휘성나타... 삥 뜯기던 휘성이 구해준 나타 약한놈 한ㄴ테는,,, 볼일 업....어.......
아 정말 이 휘성을 어떡할거야 저엉말......
그 머라고 해야할까나 차마 말로 할수없는 그런 존경심과 함께 내가 살아가야할 분명한 이유는 몰라도 일단 살아가야겟다는 생각도 들었고 이리저리 내게 많은걸 깨닫게 해줫슴 가수 휘성이기 전에 인간 최휘성은 내 우상(?)이 되어잇섯다
이것도 언젠지 정확히 모릅니다 2009년때로 추정 이땐 손가락이 더 얇았었네요 다정하고 예쁜 웃음과 웃을 때 볼록하는 광대는 여전했구요 😊 퇴근길의 휘성
네 손에 쥐어줄게 내 손 밖에 없다는게 속상해 미칠것같아 하늘에 맹세할게 언젠가는 니 눈 앞에 원하는 모든걸 다 바칠게 Rose (휘성 작사)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heesungHaseyo

죽기전엔 휘성 얼굴 볼 수 있을까.. 봐야되는데 진짜 힝구힝구😿😿
진짜 ㅉ ㅐ호ㅏㄴㅣ한테 휘성이 신이긴 했나봐요 원래 좋아하는 가수 노래 전곡 다 듣고 그러잖아요 아 진짜 휘성이랑 같이방송하고 그래서 떨리지않았을까 근데 또 넘나 덤덤해보야서 귀어워쥭어요 ㅜㅜㅜㅠㅠ
사랑일 거라고 믿고 있어  네 맘이 아닌걸 알고 있어 더 많이 사랑할 사람 찾아가란 말 아픈 네 맘도 다 알 수 있어/휘성 - with me
아아휘성싸라해ㅐ.......정말너므.....큰일낫내 이 정도면 좀 신고감이다
사람들아 휘성 의자에 앉는 거 좀 보세요 그냥 보세요
네 연어 샐러드하고 휘성 예뻐
핡 휘성 굿즈 제작하고싶다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heesungHaseyo

휘성 안되나요 라디오로 첨 듣고 성별지칭 단어 없는거 놀랐음,,
상균이 잘생긴 휘성같다
스아실 7화까지 보는 내내 휘성의 영어실력이 관심사였던 적은 한 번도 없서,,,
다음주 영춘기는 촠촠하고 핏기 없는 휘성이 나긋나긋 플러팅하는 거 보여주는 방송이라고 이해햇는대 맞오? ( ´ิ(ꈊ) ´ิ)
하 내 심장 안녕하니.... 휘성 오빠.. 사랑해요 따르흙ㅜㅠㅜ 진짜 심장아파ㅜㅠㅠㅠ
진짜 나만 볼 수 없는 화본데...? 꼭 봐주세요ㅜㅠㅠ #휘성 #휘성 #휘성 심장 부수고 갑니다
김연우님이랑 듀엣한 진기 ^∇^ 휘성님이랑 짱친해진 종현이 ㅎㅅㅎ 보아님 리얼리티찍는 기범이 'ㅂ'* 박지성님이랑 축구한 민호 ㅍ_ㅍ 비님이랑 멘토단 같이 한 태민이 6v6 성덕 집합소 샤이니,,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swsws82

않이ㅋㅋㅋㅋㅋ팔을 안은 손 너모 다부지구요,..덩달아 휘성 너므 작고 가엾고 애틋하고 예뿌고요....쯔근휘성싸라해
혐생사는동안 혈중휘성수치 위험수준까지 떨어졋엇는대 어느 정도 채웠고 이젠 떨어진 혈중휘비스수치 채우고시따
사실 저는 케이윌과 휘성이 햇갈린답니다
휘성 우사인볼트설
토요일의 동네 헬스장엔 나 뿐이고 휘성의 안 되나요 가 흐르고 있음
갑자기 휘성 night and day에
응 마쟈,, 평생 못 잊어 너란 사람 휘성 싸라해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swsws82

저화질도 저의 덕심을 뚫지는 못합니다 140404 퇴근길의 휘성
리슬컴 계정이 조세호를 팔로한 것을 웃는 트윗을 인용알티해서 도발적 모먼트로 박제한 트윗을 인용알티해서 대체,,,모먼트로 박제한 트윗을 다시 인용알티해서 내 탐라로 돌려놓기,,, 는 무슨 주간아 예고도 못 봣서 광광
휘성,,....너란 가수 대체,,,,,,,, 적 모먼트를 DM으로 제보해주세요^ㅁ^ #휘성 #대체.....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이게 다 휘성 미모 때문이야! (?)
!!!! 휘성입니까?!?! 흐허러러로로ㅠㅠㅠㅠㅠ괜찮아요ㅠㅠㅠㅠㅠ
휘성입니다 이것도!
7. 휘성 녀러분 판타스틱 듀오 휘성님을 봐주세요 의상레든데요 찰떡임 ;;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partyyun84

휘성휘의 액휘 뽓휘랙휘 모먼트 제가 참 좋아하는데여 ㅠㅠㅠㅠㅠ
휘성이 실제로 그 공연에서 부른 메가히트곡의 제목은 틀리면서ㅋㅋㅋㅋ 실제로 그 공연에서 부르지도 않았으며 히트곡은 무슨 듣보 수록곡에 덕들만 가끔 앙망하는 곡들 제목은 왜 정확한건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소리야 휘성안에서 우리는 하나야 (먼소리
조아요 싸라해요 ㅜㅜ 대휘성시대의 막이 열려서 행복한 골수팬
담주 주간아이돌 나오는 2002년 16년전 휘성 & 환희 Boz II men Doing just fine
잘 보엿나,,,,? 휘성쓰 사이드 잘 챙겨주는 새럼이라 예쁨력으로 크게 얻어맞고 온 기억은 나는대....
태진아 - 동반자 + 휘성 - 결혼까지 생각했어 ㅋㅋㅋㅋ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_05S27

휘성찌 저 보라색 후디 디게 조아하시나바
최휘성! 알고 있는 형식이에요! 그러니까, 당신도 성이 '최'고 이름이 '휘성' 인 거, 맞죠? (활짝) 휘성씨라고 불러도 되나요?
넵, 카릭스! 지만 몇몇 분들은 릭스라고도 부르시더라고요~ 카릭스, 릭스, 편하신 대로 불러주세요, 휘성씨!
#워너블_트개팅 조금 뒷북이지만 저를 데리구가주세뇨 탐라에 🖤대휘성우관린이🖤 많이 심어주실뿐 ☺️ 저는 성운이 가득가득 심어드릴게욤 망삘보이면 조용히 사라집니당..^_^ 선괄은 하지말아주세요 무멘맞괄할게요!
관캐 결혼식 가서 축가로 휘성노래 픽 하고 오기...
소녀휘성 못견디게따
30. 내 인생에서 제일 불타게 덕질했던 연예인은 휘성이다. 지금은 안파고있지만 4년전에 휘성에게 치여서 생애 첫 콘서트까지 다녀올 정도로 좋아했다.. 현재는 그때만큼 뭘 열심히 파는 장르는 없다.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slowlyricsgif

필링인썸 니아 아하아 이거뭔노래지 아 휘성 쓰면서생각남
보라돌휘 휘성하세요❤
아악락악아휘성진짜????말로할수가없내??????
따ㅏ앟 예븐 휘성 눈에 바르고시따 치덕치덕 아니 이미 눈에 발려잇는지도
오휴 휘성 그냥 마음같아선 아주 막 와라라라라라ㅏ랄랄라라ㅏ랄랄
잔망,,.쁘띠,,,,앙증,,,,소녀,,,.뽀시래기,,,꽁냥,,..뽀쨕이,,..휘성 쯔근 것 하찮은 것 뽀시락대는 것 아주 죽것어요,,,,
휘성이 호빵송 불렀네 ㅋㅋㅋ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82_Real_slow_

세상 사람들아 휘성 코 훌쩍이는 거 손 비비는 거 흔들거리는 거 반짝거리는 거 좀 보새요
딘짜 저정도면 하늘이 돕는다 증맬,,,,,천지신명이 굽어살핀다 휘성 예쁨력 아호 정맬 즈응말 정말
참고비밀번호486 휘성이 작사함
애쉬랑 휘성이....요.....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oongang_slow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hee_gohome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heesungHaseyo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oongang_slow

휘성 김재환 REALSLOW WHEESUNG 발칙한동거 해피투게더 잊을게 WheesungHasey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