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고

NU'EST 일러스트화 - JR 예쁜 쩨알이 두고 가시나❗ 안 가요 귀여운 쩨알이 + 흰 후드는 진리 아니겠습니까 😭 어딜 가겠어요💧 귀여움이 넘치는 쩨알이💖 #김종현 #JR #쩨알 #뉴이스트 #NUEST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갓선미!! 날 두고 가시나~~ 근데 미히님이 각선미가 어마어마 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180120 '낮앤 밤앤' 밤앤 #앤디 이렇게 앤디를 두고 가시나(못감)
넌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NFlying #엔플라잉 #선미 #가시나 #Sunmi #뜨거운감자 #회승
날 두고 가시나~~둥 둥둥 둥둥둥~둥 둥둥 둥둥둥~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HKmiGEcYmSWzThc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180120 #앤디 ANDY’s Birthday fanmeeting ‘낮앤,밤앤’ #밤앤 날 두고 가시나😿
171118 JBJ 건대 팝업스토어 팬싸인회(흰물결예술극장) 왜 예쁜 용국이를 두고 가시나🎶 #JBJ #김용국 #용국 #金龙国 #JINLONGGUO
오올~공찬오빠오셨다💕오늘도 날 지나쳐가시겠지...왜 예쁜 날두고 가시나(죄송
#위도트레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왜 이쁜 히카루 두고 가시나 빰밤빰빰빰🎼🎼빰밤빰밤밤🎼🎼❤️
날 두고... 가시나...😇🔫🔫🔫🔫🔫

왜 예쁜 산들이 두고 가시나👇🏻😏 #산들 #Sandeul #욜케_이쁜데_널_두고_가긴_어딜가 #오늘도_행복해줘❤️ #오늘_더_사랑해💗
정말 미친고아냐 너~ 왜 예쁜 날두고 가시나ㅏ~ 죄송합니다
선호야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가시가

내가 무슨 이야기 들었나면, 좋은 이야기로 장미 같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가시가 너무 많다고.. 그말 듣고 충격을 먹었어요. 그래서 그 장미를 잡을 수가 없다고.. 10년이 넘은 지금까지 잊을 수 없는 말 이에요
그 꽃은 아픈 눈동자 가시가 힘없이 인사하는 해도 평생 그것만이 너는 나는 아 벚꽃잎이 하나 않는 가득 옮기면 눈물을 아름다워서
눈먼 손으로 나의 삶을 만져 보았네 ​ 그건 가시투성이었어 가시투성이 삶의 온몸을 만지며 나는 미소지었지 이토록 가시가 많으니 곧 장미꽃이 피겠구나라고 /김승희, 장미와 가시
붉은 아픈 별들이 가시가 힘없이 너 바랬다 평생 믿었다 변하지 나는 꿈이구나 물들이고 잎 또 비추고 아득한 한순간에 서로의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whynotinfinite

영혼 아픈 가련한 가시가 힘없이 너 모든건 서로 믿었다 너는 나는 꿈이구나 물들이고 여린 잡히지 비추고 아득한 눈물을 서로의
-영수야 너 가시 하나도 안 나쁘고 안 무서워. 백 익숙하게 제 코를 도의 촉촉한 코끝에 마주댔다. 널 잘 모르는 사람들은 네 가시가 얼마나 다정한지 몰라서 그래. 지금도 봐. 나 다치지말라고 다 내리고 있잖아. 가시만
그 꽃은 아픈 별들이 가시가 힘없이 푸른 변하지 후회하고 그것만이 않았고 나는 꿈이구나 하늘을 잎 잡히지 비추고 발걸음을 한순간에 서로의
헤어졌는데 가티 일하는 선뉴 보고십다 같이 회의실에 앉은 사람들은 여기가 할리우드냐? 하는데 정작 둘은 아무렇지 않은.... 듯이 보였으나 한마디 한마디에 가시가 “김대리님은 평소에도 일을 그렇게 하시나봐요?” “보니까 꼭 일
눈먼 손으로 나는 삶을 만져보았네 그건 가시투성이였어 가시투성이 삶의 온몸을 만지며 나는 미소지었지 이토록 가시가 많으니 곧 장미꽃이 피겠구나라고 - 김승희, 장미와 가시
그리고는 화룡점정으로 성까지 와서 옹에게 뭐라 하는데 옹 진짜 이걸 나보고 어쩌라고다 내가 애한테 잘하라고 그랬지, 셩 평소같이 사람좋은 얼굴로 말하는데 말투에 가시가 있다 그렇다고 진도나가면 또 뭐라고 할거면서...옹은 시누이가
언플을 안하면 몸에 가시가 돋으시나봐요

가시투성이 삶의 온몸을 만지며 나는 미소지었지 이토록 가시가 많으니 곧 장미꽃이 피겠구나라고 김승희, 장미와 가시


가시는

엄마... 엄마 만나려고 기다리는 동안 중환자실에 계시는 환자 가족분 몇분들과는 나 대화도 나눠.. 자주 보니깐 인사나누고 얘기도 하게 되네.. 서로 좋아졌는지 물어보고... 오늘 일반병실 가시는 분도 계시고 내일 올라가
MIC DROP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포인트 나눔 받기위해 옾챗으로 가시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현재 독려계님께서 나눔으로 인해 굉장히 바쁘시다고 합니다
슈가러쉬 전시회 가시는 분들 몇시애 갈 예정입ㄴ니까 ㅠㅠ 아 나 몇시 애 가지
ㅠㅠㅠㅠㅠ힝 그러게요 넘나 아쉽...😂 왠지 만나고싶은 트친분들은 많은데 가시는 분이 없어요ㅠㅠ 혹시 다음에 다른 행사 있으면 그때 꼭 만나요! 🤘🤘🤘
가시는 걸음 나를 버리고 가시네 잊혀짐은 그리움이라더니 그게 딱 나였구나 / 김열 , 마침표
프젝 하겠다고 했으면 계속 해야지 왜 3일 남겨주고 가시는거죠? 들을수록 화가 나내?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kentiru313

#_해주세용 혹시 그란디스즈 파시는데 메용 가시는 분 없나... 있으면 제가 먹을거 드릴께요. 마음만 눌러주세요!! ((그리고 이글은 묻혔다 카더라
랩라전시회 가시는 분들 없나.. . .
핫 달개님 안가시는구나 행앗에서 흘려듣다가 착각했나봐요 미안해요! 네넹! 솔베 갈 예정이에요 (폴짝)
이번에 서코가시는분있나여...많을라나..가시거나 잘아시는분(°▽°)..😭
카커나 밴커 가시는 분 라메님을 데려가조요
메용에 가시는 트친님을 위해서 간단한 간식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받고 싶으신 분은 마음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알레르기가 있는 원재료(견과류 등)나 이것만은 싫어! 하는 것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붓거나 멍이 들어다면 병원 가시는 게 좋아요! 약간 미세 골절일 가능성도 있으니까요!

아나 ㅋ ㅋㅋ ㅋ ㅋ ㅋ결국 용기사로 가시는거애요 너무 멋지다


앤디

[180120] #앤디 #낮앤밤앤 #밤앤 + 매우 치명적인 앤옵의 가시나💕
이앤디!!!!!가시나!!!!!!!!!!!!
180120 #신화 #앤디 낮앤밤앤 가시나 (6)
180120 #앤디 팬매팅 가시나
180120 ~가시나~피어나~최고로 잘했징👏❤ #앤디


밤앤

170120 #밤앤 걸그룹 댄스 가시나 앵콜#HAPPYANDYDAY 😍😍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im_your_future

180120 2018 ANDY′s Birthday Fanmeeting “밤앤”.. 가시나.. 넘 치명적이네...😳😳 ❤️💗💓💗❤️ #앤탄절 #앤탄절_막내왕자님오신날


가시면

앗 잘못찾아오셨네요! 저희집은 반지하라 위로 가시면 거기가 1층입니다o(^▽^) 조심히가세요! 언니 나랑 얘기좀해 ㅍ-ㅍ
사이비저기요 OO시장 어떻게 가요? 나아 저기로 가시면 돼요 사이비아 감사합니다~ 근데 혹시 관상 좋다는 말 안 들어보셨어요? 나아뇨 사이비혹시 집안에서 첫째 아니세요? 굉장히 책임감 있어 보이세요
우리 차사님... (울먹)(와락) 이제 어디 안 가시면 안돼요? 나 말 잘 듣고, 어, 억지 안부리고. 많이 오래 같이 있어달라고 투정도 안 부릴테니까 그냥 매일 오기만 해 주면 안돼요..?
지하철 타는 곳에 있는 작은 가게나 영풍문고 예스24 등등 가시면 거의 있을 거예요!!
)) 롯데리아 워너원 팬싸 응모권 나눔해요 ! 비록 두장이지만 저보다 많이 하신분들이 하시는게 나을것같아서요 😂 알티 + 팔로우 하고 가시면 23일날 한분 뽑을게요 ! #워너원 #롯데리아포카 #무료나눔


선미

가시나 팝페라 ver 을 들은 선미와 현아

선미 주인공 이번안무도 가시나 하신분이 짯나보넹 ㅎㅎ 뭔가 그분느낌나 ㅎㅎ👍🏻
비투비 기도 × 선미 가시나 너의 싸늘해진 그눈빛이 나를 죽이는거야😂💦💦💖💖 #비투비 #기도 #가시나
루틸 솔로곡 선미 가시나...제발...
170909 Sunmi (선미) - Gashina (가시나) Icheon K-pop Concert


아픈

찬바람이 내 코속에 들어온 가시같아..넘나 아픈거스...


분들

그진분들 다ㅏ정모가시나
넵!ㅋㅋㅋㅋㅋ🙌 아 혹시 메아리님 배정온 가시나여...? 탐라에 가신다는 분들 많이 못봐서...😂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spin_out1102

ㅋㅋㅋㅋ첫콘 가시나욥? 랍콘 때 우리 별빛 엠티때 만난분들끼리 또 만나욥~~(올콘 가는 밤랍~★)


비투비

170115 아육대 은광 가시나 ()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시나ㅠㅠㅠㅠㅠㅠ행복해💖💖💖 #비투비 #BTOB #서은광 #가시나


댄스

[4K 60p] 180120 오마이걸 (Oh My Girl) 미미 (Mimi) - 가시나 (Gashina) Cover Dance 커버 댄스 - 광화문 팬사인회 - 제일라 아트홀 [직캠 / FANCAM] Youtube
171007 목동 사운드웨이브 Rollin' 팬싸인회 #sandeul #산들 #B1A4 ❤ 🐥산도리의 흥이 넘쳐나는 댄스 타임~😆😍😍😍 ( 스마일마스크 + 가시나 )


기도

집에서 일하다보면 사회적인 성취나 가시적인 성취가 떨어질 수 있는데 소소하지만 경제권을 들고 돈을 관리하는게 성취감과 안정감이 있다고'ㅅ'.. 이걸로 우리집은 재미를 봤지만 어쩌면 실천하는 사랑을 할 정도로의 근면함이 중요한거 같기도 하다
좋아하는 노래 리스트: Roller Coaster 기도 You in me 꿈에 Heroine 밤이 되니까 시차 여기 있을께 한강 Around If I die tomorrow(일훈) Last day 지니까 Lonely 목


가시나

홍대에 꾹이 왔다고 지금 홍대가시거나 따라다니거나 사진찍어달라고하거나 악수해달라하거나 하지마세요 그냥 봐도 아는척ㄴㄴ하거나 비긴 부르면서 자연스럽게 지나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신영이 부르는 가시나 졸라 리얼해
아니 무ㄹ슨 뮤지컬을 타멤버 보러 가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없닼ㅋㅋㅋㅋㅋ
히진 가시낰ㅋㅋㅋㅋㅋ
오.. 미안. 내 표현이 적절하지 못했나봐. 내 말은 '너를 성가시게 굴어서 너로 하여금 화장실에서 나갈 마음이 들게 했느냐'는 말이었거든.
180113 #PinkSpace 콘서트 #에이핑크 #손나은() #Apink #나은 #naeun #ナウン 가시나 🔫🔫🔫
여러분 제발 홍대에 정국님 오셨다고 사진찍거나 몰려가시거나 하지 말아주세요..솔직히 15살에 올라와서 가족들과의 시간도부족했을거고다들 방탄오라버니들 얼마나 힘드신지 다 아시잖아요.지금은 22살 청년으로서의 자유시간입니다.제
힝.. 입에 가시 나쪄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lawrongce

그냥 끝내주게 기쁘고 홀가분했거든 날 옭아매던 형체 없는 검은 가시에서 직접적으로는 몸을 드디어 빼내었나 싶었기 때문에.
그리고 혹시 웹소설 작가협회나, 만협과 상관없는 또다른 만화단체라도 만들려는 작가님 계시면 좋은 것 보시고 가시라고. 과학소설작가연대의 정관 한번 보세요. 만성 소화불량이 싹 내려가는 훌륭한 정관입니다.
2017제시어 그 노래들이라서 가시나 나오고 이번에 DNA 하구...
헉 가시나 추는 거 보고싶다...짇ㅇ..가시나추면서 리ㄹi 홀리기
새치기 오질나게 하네 저승도 먼저가시길 바래요 화이팅
아 나 진짜 웃겨서 주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가시나 잘춰...ㅠㅠㅠㅠ 인피니트 뇌트워크 만세다 만세ㅠㅠㅠㅠ
열어분.... 가시나 듣고 서현 Don't say no 들어보세요.... 가사 이어지는거 같아요.... (눈물 주륵....) ㅠㅠ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SooYoungKim76

치킨맛 우유님은 라이브랑 라이브는 전부 가시나 보네요 부럽...
켄티가 부릅니다! "가시나" - 25분만에 만든 켄토의 가시나.. 영상 이것저것 넣기 귀찮아서 하나로만 해도.. 켄토한테 가시나 착붙이잖아 ㅠㅠㅠ #켄티튜브
가시나 가시나ㅠㅠㅠㅠ 앤됴빠의 가시나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
조아여!!! 헤헤 아까 인나서 고양이들이랑 놀고있었서! 여노님은 줌시고 오신거예여? 아님 곧 주무시러 가시나!
절대로 성미에 안 맞아. 전력 면에서는 불만 없지만, 일일이 등뒤를 걱정하는것도 성가시잖나. 너희들을 고른건 내 센스다. 한번 면식이 있는만큼 이야기가 빠르잖냐.
노통이 시장 등 민생현장 안 가시게 된 이유 "(민생현장 시찰) 해봤습니다. 현장에 가는 건 국민을 위해서 희망적인 메시지를 영상으로 주기 위해 가는 건데 가봐도 그 다음 날 신문에 사진 하나 안 나는데 그 많은 시
미쳤나봐 아직도 여운이 가시지 않아....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BB_yun14788

략간... 캐랜때 건슨영이 가시나하면 지릴것같아.....!
가시나들만 잇으니까
허허허 괜차나요!!! 탱으로 가시려는걸까요? 아크몬 처리랑 도발이랑 생존기랑 잘 돌리다보면 클리어가 되잇거나 혹은 포투가 뜬다던가 둘중에 하나에요!!
킹갓제너럴당근근육주디-가시나
아 환상의 유니콘 찾으러 가시느라 바쁘신 페미니시트의 탈을 쓴 래디컬 여성우월주의자님들 래디컬리즘이 뭐에 기원하는 지 알고나 있으시고 하는 지 모르겠는 데, 래디컬즘이 남성 위주의 가부장제 파괴에 힘쓸 시간에
석진하피 속박... 하피가 잘 끌려가는 듯 싶다가 도망치려고 헌병 때려눕힌 다음 집 빠져나오면 그 옆에서 담배 한 개피 문 상태로 옆구리에 총 디밀면서. - 어딜 그렇게 급히 가시나. 해주지 않을까?
171217 #워너원 #박우진 내가 가시나를 보게 될 줄 알았으면...... 오늘 하루 더 착하게 살걸.......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I_AM_DANMUJI

37. 다빈치와 7인의 위작영령에서 흑잔은 가짜 아르주나에게 "도S지만 여차할 땐 살짝 부끄러워 하는 이과 선배" 역할을 줬다. 스토리가 뜬 날 히가시데가 아르주나에게 안경을 씌울걸 그랬다고 했고 그걸 파코가 그려준 뒤로
탐라에 지금 탐라 상황 조공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못/안멜로디들 1차사망)☞멜로디들이 가시나를 불려서 광시나춤 췄음(못/안멜로디들 2차사망)☞마지막에 갈까말까를 망설이던 멜로디에게 기다리라며 친필 포스트잇 직접
파다르 가시나 보고싶은뎈
ㅜ(뽀담 주말에도 가시나여?!
세계 최고의 가시나🙏🏻 . 180112 #PINKSPACE #PINKSPACE2018 #APINK 하영() #에이핑크 #오하영 #하영 #Hayoung
실은 위아래 가시나 피어나 돌려보는 중입니다... 이서노 사랑해♥
신시가지쪽으로 가시나보네요 그쪽 몇번 못가봐서 한번 쓱 둘러보고싶긴한ㄷㄷ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winterflower324

아니..세상에나..시간 조나 안가시겐에요 ..
가시나.
백이가 핫팬츠입고 가시나 춰준다구요????(날조
주인공이 가시나 프리퀄이라는거...여성솔로아티스트의 작품에 어떠한 스토리 라인이 존재하고 그게 이어진다는 점에선 참 좋은데...그나마 남아있던 가시나의 한톨만한 레즈서사 가능성마저 없어졌다는게 좀 슬픈 💧💧
그러거나말거나 쿠고는 지할일함.. 쓰레기짓 하고싶으면 하고,, 안하고싶으면 안함.. 그사이의 고뇌와 눈물콧물을 이즈쿠같은캐가 위로해줌.. 그렇게 갈아타게댐 ㅠ... 나는 못갈아탔음.. 갈아타려고했는데 애가 울어갖고..재입덕함.
아 진짜 환멸나.. 그럴거면 왜 뮤지컬 보러가세요 차라리 단콘을 가시던가ㅋ
어제 음중보구있는데 동생이 옆에서 너무예쁘다고 그래서 맞지??하고 같이 집티비로 가시나 보름달 이사모 연속해서 쭉 봄 히히ㅜㅜㅜㅜ글고 항상 예쁨ㅜㅜㅜㅜㅜ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crown_daehwi

가시나+무브+뱅뱅뱅+성인식
저 가시나 와그리 이쁘노 생각남
나는 토르 오딘슨. 내가 뭘 더 말해주길 바라는 거면 돌아들 가시게. 내가 이곳을 직접 방문해주었는데 오는 것은 당신들의 몫이니까. 그리고 나를 찾아올 때에는 예의는 갖추고 오도록 하시오 내 성격이 어떤지는 알아
마가님두 가시나.,.,.. (슬 적
ㅇㄴㅋㅋㅋㅋ 재현날은 가시나여 ㅠㅠ
180113 종인이가 질투한 가시나🙊 종인이가 가시나 춤을 너무 잘춰서 환호한거라규😆
짐이라니...어디 가시나;;(야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yoom0324

톡톡님~ 좋은 데 가시나보네요~~^^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그리고 저 흰색 캐리어 정말 이뻐요~ 손잡이에 매 둔 스카프(?)도 톡톡님 센스 넘치고요💖💖💖
빰님 또 타임라인 거슬러 ㅅ가시나
내일 한뮤어 다들 몇시에 가시나여 ㅜㅠㅠㅠㅠㅠㅠ
170906 잠실 팬사인회 :가시나.........🙊 #제노 #JENO #NCT_DREAM
❤ 가시나 cover ❤ 이건 사실 재미로 찍은건데 올리는고랍니다!!! 제가 학교에서 목을 다친 이후로 가시나 후렴부분이 안됩니다.... 이해 좀 부탁드려요 8ㅁ8 💛 알티와 마음은 큰 힘이 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내요... 혹시 리치님 큡카에 서식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자주 가시나봐요
윙나가 가시나 했으면 좋겠다 ( 혼종 !))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wltkd_LuLu

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역시 ㅁ 거시기가 문제자나ㅠㅜㅜ 가시 다 쳐버리쟈ㅜ ㅠㅜ (흐흐흐흒
.... 그게 유이가 원하는 거라면, ... 응, 그렇구나. (이내 고개를 끄덕인다. 걱정이 가시지는 않았지만 자신이 말을 해서 바껴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기에. 이내 엷게 웃는다.) 그래? 그럼 나는 돈이랑 몸만 들고 가면 되겠네?
도연이 가시나도..
모모쿠로를 계속 팔지 말지는 좀 생각해바야댈거 같다 그정도로 충격이 커서 가시질 않고 민나 하치넨칸 아리가또 하는 모모카 봤는데도 믿기지가 않고 믿고싶지 않다
171021 부산 팬싸 (Gashina Ver.) 오늘도 가시나 빠졌어 ㅋㅋㅋ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ANG #テヤン
팬싸처럼 머리띠 끼고 가시나하고 귀여운짓 하고 복근 공개함 -) 아이돌 필수코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신영 가시나ㅋㅋㅋ큐ㅠㅠㅠㅠㅠ 이 동네 어데고 진챠~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exokai_kr

흑 저도 아직 잘모르겠어요ㅠ 누구누구 가시나 보고갈려구욥!
앜ㅋㅋㅋ죄송해욬ㅋㅋ그거 제목소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서은광이 가시나를 추는데 어케 미친이란 소리가 안나와요😭😭😭
음... 가시나???
진린님도 안가시나봐여...?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updeul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ur_signal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lovelycomet_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Sophia_324

가시나 두고 가시가 가시는 앤디 밤앤 만지며 H_yan324


댓글